[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Posted by 마리쉐
2018. 1. 22. 05:19 카테고리 없음


파이님

아닌데요 저 연성....주의...자에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파이님 절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에요? 2번째라늬 ㅎㄷㄷㄷ
꺄 저도 잘부탁드려요 파이님^ㅁ^!! 즐거운 덕질 해요~~
헛 조용히 파이님을 지켜보고잇겠읍니다! ( '^')9
ㅋㅋㄱㅋㅋㄱ놀라지마세요 피하지마thㅔ요 파이님 죠아서 구래욧
헤헥 파이님? 파이니이이이임? 거기에 계신가요오오? (방문을 두드린다)
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안되ㅣ요 파이님..,. 하아...제것이 되지 못한다면 그런 선택도 나쁘지 않겠군요 (실소)
파이님 너무 매력적인 사진을 발굴하시는데 재능이있으신것 같아요..! 중독될것 같아요(야광봉)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jong90114

파이님 욕시 금손이셧다 (개대장님 보고 조아주금) 꺄아아아아
헐...헐....미안해요 파이님..바본가봐........ㅋㅋㅋ큨큐큐큐큐ㅠㅠㅠ
파이님하고 정탄다님 대화의 아카이누가 강렬해서 잊을 수가 없었어요
예이~~!! 파이님 오랜만이예요!!!!!! 저를 잘 부탁드립니다!!!
파이님 안녕하세요!!저도 잘부탁드립니다😆😆
파이님 짜란다~짜란다~짜란다~!!!!
파이님은 ㅋㅋㅋㅋㅋㅋㅋㅌ 무슨ㅋㅋㅋ일잌ㅋㅋㅋㅋㅋㅋㅋ있으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ㄷㄱㅋㄱㅋㅋㄱ 파이님도 당하셨군요ㅋㅋㄱㅋㅋㄱ ㄱ
파이님 장관님 정말 좋아하는게 느껴져요
파이님은 이제 정상인이시잖아요 이제 걸릴 게 없다^^
ㅋㅋㅋㅋㅋㅋ그렇죠ㅋㅋㅋㅋㅋ파이님 잘 자여^^
파이님 좋은 아침이에요!~~!!히히
ㅋㅋㅋㅋㅋㅋ 명전ㅋㅋㅋㅋㅋㅋ 파이님 숭한닠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힠ㅋㅋㅋㅋㅋ 명전 올해 첫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뭐지....어???? 파이님??? 이였다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wldud_e

아 순간 제가 양심없게 파이님한테 무슨 리퀘를 드린거지 하고 동공지진하고있었자나요!!!!
기대할게오 파이님!!!
믿습니다 파이님^^


장관님

#혐스일 내친김에 부끄러워하는 장관님 낙서 빗금 안보이는 수준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장관님 전용 1인샵 될 거라구요 블라썸!
루치 손이랑 귀만 수인화해서 쓰다듬어 달라고 장관님께 들이대는거여!!!
[✨해주세요✨] 오늘 장관님 몸상태 안좋으신데 링거꽂으시고 라이브 시킨것도 모자라 콜라보한 가수 갑자기 난동부리는데 아무런 조치도 안취하고 #세계정부_방송사고_해명해 장관님 다칠뻔하고 그것때문에 방송도 끊기고 정말 장관

#세계정부_방송사고_해명해 아 오늘 자리 잘못잡아서 장관님 존안도 제대로 못봤는데 세계정부 멸망해ㅗㅗㅗㅗㅗㅗ 어뜨케 저 연약하신 분을ㅠㅠ 장관님 감기 걸리시겠네 니네 장관님 보험은 들어놨냐ㅗㅗㅗㅗㅗㅗㅗ
팔님 안녕하세요!! 장관님으로 대동단결한 상황에서 맞팔 감사드려요😘😘😘 우리 모두 장관님을 위해 힘써야 할때에요 잘부탁드립니다~!!!
재업합니다. 긴급제보입니다. 이름을 밝힐수 없는 제 지인 cp로부터 이런 사진을 받았고 그 지인은 정체불명의 택배를 받고는 사라졌습니다. 이 사진은 무슨 장면이었던 걸까요. 처음엔 다 흔들려 있었는데 제가 장관님 부분만 선명
장관님
장관님의 똥꼬를
그거야 당연하져!!!ㅋㅋㅋㅋㅋㅋㅋㅋ장관님한테 너무 죄송해여..ㅋㅋㅋㅋㅋㅋㅋ
장관님의 세심한 부분까지 좋아한다는 점이 멋진걸요..!👍👍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Chicken_Meister

마피아하니까 평화롭게 마피아 게임하는 장관님이랑 씨피즈 보고싶네
솔론니뮤ㅠㅠㅠㅠ 지금 으헉허윽흑 거리면서 썰 보고 있어여ㅠㅠㅠㅠ 보스랑 신부 장관님 너무 오졌다ㅠㅠㅠㅠ


해주세요

자게 해주세요 제발
자 아무나 해주세요 사과문 분석
앗!!! 일어나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야말로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ㅇㅅㅇ♡ 제가 사담 및 탐라대화가 엄청 많은 편이니.. 불편하시면 언제든 블언블 해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이거 누가 여제 오장님으로 좀 연성해주세요
*B1A4 앨범,굿즈 이벤트* 뿅이 드립니다😊 머리에 살짝 흠있어요! 배송은 착불이고 알티만 해주세요🙏 다른 상품은 제 다른 트윗 확인 부탁드려요ㅎㅎ #B1A4 #비원에이포 #굿즈 #응원봉 #뿅이 #알티이벤트

제 세상이자 자랑인 종현이의 마지막 흔적이 나온대요 23일 당일이 제 생일이에요 잊지못할 최고의 생일선물에 감사하며 종현이앨범과 먹거리 가득채워 보내드릴게요 만 해주세요 당발은 23일에 하겠습니다 종현이를 사랑하고 기억해
이 영상 몬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반전주의


보스

엄마야 보스 오셨어?!?!?
보스 요런거 한번 입어줘야죠
등을 쓸면서 이런저런 생각하는 보스... 아무것도 모르고 덜덜 떠는 신참 신부... 최고 아닙니까? 신부님 무서워할건 총이 아니라 당신 등을 쓸어주는 그 남자랍니다😊
자기한테 놀아나는 놈들은 이제껏 수두룩 했지만 이렇게 재밌는 상대는 처음이라고 생각하는 보스... 자기 말에 덜덜 떨면서 잘 듣다가도 어디로 튈지 몰라 자꾸 찾아보게 되는 거죠...!!!!
크으으으 완벽합니다!!! 금단의 사랑 최고 아닙니까~!~!~! 보스 미안해요!!! 갖고 싶은데 못 가져!!!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d_alkong

뭐... 보스의 구역이니까 원하면 가질 수도 있겠죠! 하핳! 보스가 신부님 갖겠다고 좀 날뛰는 것도 보고싶네요!! 이성을 살짝 잃은 보스!...
흨... 멋쩍어하는 신부님 보고 황홀해하는 보스으......(입막
크으읔 보스 안타까웤ㅋㅋ큐ㅠㅜㅠㅠ쿠ㅠㅠ 그치만 그런 점이 더 신부님한테 집착하고 끌리게 만드는거져


안녕

ㅌㅌㅌㅌㅌ안녕 저는 이만ㅌㅌㅌㅌ🏃‍♂️🏃‍♂️🏃‍♂️
안녕...내 왼손..후추님이랑 행복해야돼(도망 성공)
오른손도 안녕..(발이 있으니 도망 성공
아..정말...참말로...이젠 죽은 목숨이네요...작별 인사 할게요 안녕..

안녕 나는 판다!!
손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야말로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아스님!!!! 실수 아닙니다ㅏㅏ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넙죽
ㅋㅋㅋㅋㅋㅋ두분다 안녕히 주무세요
룽룽님 안녕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벽엔 정말 재밌었죠ㅋㅋㅋㅋㅋ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호호님. 잠시 디엠으로 여쭙고 싶은게 있는데 디엠 주실 수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봉삼님!!! 팔로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여:)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you_0u

안녕 저는 인사동 크리스탈 환타지 다녀온 사람! 보석의 나라 덕질하는 분들 예쁜 원석 좋아하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특히 쿼츠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애를 데려오실 수 있다..!!😘😘😘
안녕~


잘부탁드려요

실수 아니에요!!!!! 팔로 감사합니다 까악님!!! 잘부탁드려요😘
하랑님 오랜만이에여~~!!! 잘부탁드려요!!!
나야님 맞팔 감사드립니다!!!(넙죽 사과문 정말 짱이세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헉 선멘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사람

내가 금요일에 있던 공포실화 알려드림. 남자화장실 수도 동파로 물 안나왔는데 오픈부터 마감까지 남자화장실에 물이 안나온다고 말한 사람이 없었음.

도마뱀 꼬리의 술!!!!!!(이러다 사지를 버리게 될 사람)
"내가 진짜 생각 많이 하면서 불러요" 바나들한테 할 말 하다고 쑥스러워서 찡긋거리는 표정까지, 이 사랑스러운 사람을 어떻게 해야할까-
빙구 같은 매력의 완벽한 신랑감이군요!!! 그런 보좌 두고계시다니 부러워요~~~ 제 옆에도 카라멜씨 같은 사람 있었으면 좋겠네요
푸딩같이 사기캐인 사람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꼭 찾을수 있으면 좋겠네..
우와 나 방금 다른 계정에서 존나 빡치는거 봤어 와 사람이 어떻게 저러니
겪어 본 사람만 아는 그 순간
개쩌나보다 미스터쇼 보러갈사람구함 여자만관람가능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ricky_mic_lim

🐥 어디가, 턱이요? 턱에 멍든거같다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인) 🐥이게모야이게!!!!! 미친거아니야이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려봐 임마
아니 눈도 오고 엘사는 무스탕, 주변 사람들은 다 패딩입었는데 햄식이 걍 가디건 하나 걸친거 몬데 혼자 왜 날씨 다른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사람이기를 포기한
공연 1열 1번은 누가 앉나요? 👉 빽있는 사람이요. 비싼 공연 누가 무료로 가나요? 👉 빽있는 사람이요. 어떤 일반인이 가수와 사적으로 만나나요?👉 빽있는 사람이요. 누가 공연을 힘들게 서서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나
원래 이런건 제안한 사람이 하는거랬다구요!!(빼액!)
모든 세상 사람이 다 저 아기 같으면 좋을거 같다 아직 오래 안 살은 아기지만 오래산 어른들보다 훨씬 깊은 생각을 가진거 같다
난 이 부분이 너무 찡한게 그룹으로 움직일 때는 가장 약한 사람을 맨 앞에 세워야 한다 그 속도에 맞춰 가야 낙오자 없이 모두 갈 수 있기 때문인데, 그에 맞게 척이 길을 안내하는 토마스 뒤에서 따라가고 가장 강한 민호가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b1u3_

키 155 넘는 사람 알티 해봐요
이거 진짜 안본사람 없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숙 최화정 성대모사 핵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임 이 사람 혹시 안드로이드 안여 ? ?


최고

근데 진짜 아이돌 덕질을 7년간 하고 있지만 WM만큼 선후배 사이 좋고 선후배 내리사랑 좋고 심지어 팬덤 내리사랑 좋은 회사 못 봤다 진짜 최고다 WM 그러니깐 제발 병크 좀 터트리지 말고 이번에 비원에이포랑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와 감사해여 8님ㅋㅋㅋ우리 탐라의 미덕은 욕망을 숨기지 않는 거잖아요ㅋㅋㅋㅋㅋ우리 탐라 최고~^^
8:18 #GD 최고야, 제일 예뻐. ❣😍❣
ㅋㅋㅋㅋㅋㅋ최고👍👍👍👍👍전 파이지만여!!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Jun2daKAY

바나 오늘도 최고❤️ 가까이서 멀리서 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내일도 함께 하자! #bana ❤️ #b1a4
탐라 최고의 혼모노 분들끼리 왜그러세옄ㅋㅋㅋ
꺄아악 후추님 최고~~!~!~!!~# )ㅁ(
참 많은 분들이 빙장을 좋아하시는군요... 최고 아닙니까 마피아 시장님... 아시장님 얼굴로 이 썰은 반 이상은 성공한 것입니다!...
1415팬픽은 안 땃나 그거 땄으면 진짜 최고의 럽페서일텐데
흐흑 덕질 최고다ㅠㅠㅠㅠ


블라썸

혐장님은 머리 손질을 꾸준히 하시는데 오장님은 안하는 이유가 뭘까... 하다가 오장님이 가위 들고 자르려는걸 블라썸이 거품 물고 말리는 장면이 스쳐지나가고 그 이유를 납득했다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BRNBABY_1102

장인 정신으로 빗질 스타일링하는 블라썸 너무 상상되요ㅋㅋㅋㅋ 오장님이 아 거추장스러 이러면 바로 달려가서 정리해주곸ㅋㅋㅋㅋㅋ
우리 블라썸 화장품 가게 다음으로 헤어샵까지 낼 수준ㅋㅋㅋㅋㅋ
아 ㅠㅠㅠㅠ 이후로 블라썸이 다 알아서 관리하느라 바쁠것같아요! 또 아가씨 입에서 이런 미역같은거 빗어서 뭐하냔 말 나올까봐 혼신의 힘을 다한 스타일링이라거나..! (오장님귀찮아 걍 잘라;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자기 머리는 그렇게 안 길면서 온갖 스타일링을 다 꿰고있는 블라썸.. 옆머리가 거슬리는 날엔 이렇게 목이 뻐근한날엔 저렇게..
#혐스일 블라썸 낙서


분들

오늘이 지나가는게 아쉬워 올리려고 했는데, 시간이 조금 늦어버렸네요; 특별했던 하루 행복한 기분으로 마무리 하려고 찾아본 무대. 영상회와 DVD를 통해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애정하는 무대라 올려봅니다. 오늘 하루 모두
55. 1415 - Lovable 제가 왜 이 분들 노래를 아직도 추천하지 않았을까요...? 솔직히 1415 노래는 거의 다 좋아요 기타 소리도 좋고! 듣다가 추천 타래를 떠올리게 해줄 만큼 좋은 곡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memil008

29. 1415 분들 노래 다 좋아요 진자 좋아요 꼭 들어보세요 이분들 잘셍기셧고 노해도잘부르시고 인디짱이에요
31. 이노래가 1415분들 가장 최근곡인데 좋아요 앨범재킷사진도 간지나고 이뻐요 들어보세요
제 탐라여러분들 이거 봐줘야 돼 ㅠㅠ 두바이 파워 분수쇼 위에서 찍은건데 진짜 너무 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트친분들은 부끄러운 표정을 좋아한다
30. 이노래도 1415분들 곡인데요 진짜 좋아요 분위기랑 멜로디가 편안해요
아 혐스일 탐라 분들 리스펙트ㅋㅋㅋㅋㅋㅋ
탐라 분들 정말 사랑해 내가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ddaggaddagga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이분들,, 두고봐요~!!!~!!!!!!!! 언젠간 진실을 밝혀내 주겠어,,,!!!!!!!!!!


아카이누

ㅋㅋㅋㄱㅋㄱㄱㄱ탄다밈 나이스~~ 아아카이누 대장님 대나요 ☞☜
ㅋㅋㅋㅋㅋㅋㅋㄱ 아카이누 대장님이 부끄러워하는 표정이었으묜 좋겟는데 넘 어려우시면 그냥 편한걸루 그려주세여!!
탄다님 무셔....ㄷㄷㄷ 아카이누 대장님을 드릴테니 얀데레화는 멈춰주십쇼
아카이누 자료 찾다갘ㅋㅋㅋㅋ진심 호렄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아카이누 대장을 파는거에요~~!!!
아카이누 대장님이면 되는가요!! 원하는 상황이나 복장 같은건 없나요??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double_moment


알티하면

알티하면 포도알 엄청 많이 봄 알티하면 포도알 엄청 많이 봄 알티하면 포도알 엄청 많이 봄 알티하면 포도알 엄청 많이 봄 알티하면 포도알 엄청 많이 봄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알티하면 설날에 세뱃돈 많이 받음 알티하면 설날에 세뱃돈 많이 받음 알티하면 설날에 세뱃돈 많이 받음 알티하면 설날에 세뱃돈 많이 받음 알티하면 설날에 세뱃돈 많이 받음 알티하면 설날에 세뱃돈 많이 받음 알티하면


공연

[#더로즈] 롤링홀 23주년 기념 공연 "TheRose x 1415" 🤘 공연 보러와주셔서 고마워요~ #therose #롤링홀 #홍대 #공연 #1415 #역시_블랙로즈 #BlackRoses #고마워요 #사랑을 _담아
이것도 당연히 아이도루인줄 알았는데 성우래......공연스케일 스게, 라이브 스게.. 이 목소리 이 톤으로 곡 끝날때까지 완창이얔ㅋㅋㅋㅋㅋ대단해
[#더로즈] (롤링홀 23주년 기념 공연 Vol.1 더 로즈 x1415) 공연일시2018.01.05 8PM 출연더 로즈 / 1415 장소홍대 롤링홀 예매멜론티켓 (12/11 월요일 8PM 티켓오픈!


루치

아ㅏㅏㅏㅏ 상상만 해도 귀엽네여 오랜만에 루치 한번 그려보겠습니당!
장관 덮치는 루치? 장관한테 앵기는 루치??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vobo_woozi

#하나당_10cm만큼_최애를_물에_잠기게_해본다 스팬담 #마음하나당_10cm만큼_최애를_물에_잠기게_해본다 루치 #멘션하나당_10cm만큼_최애를_물에_잠기게_해본다 코라손 옛날에 이 해시 했었는데 다시 해봐야지 일단 귀


대장님

부끄부끄한 개대장님~~~~~ 존좋이네여 알겠습니닼ㅋㅋㅋ
ㅇ ㅏ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 네 대장님!!!! 잘 보겠습니다..! (부릅)
근데 개대장님 부끄러운 얼굴 상상이 안갘ㅋㅋㅋ 탄다님대장님 부끄러운 얼굴 보여주세요!!
부끄러워서 코트에 파묻힌 대장님 정의코트 깃 크기 장난 아니에여
대장님.. ^^7충성 당신의 미간에 잇는 주름 마저 사랑합니다
글쎄옄ㅋㅋㅋ 정상전쟁 때의 대장님이라고 생각해요ㅋㅋㅋㅋ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yE_llow0320

ㅠ큐쿠쿸ㅋ쿸쿠ㅠ큐ㅠ아 부끄러워하시는 대장님은 사랑입니다
개대장님....의외로 수줍(?)어하는 모습도 잘어울리시더라고요d


후추님

꿈에 히라케님이랑 후추님이랑 낙냑님이랑 솔론님이랑 버스 안에서 고양이들이랑 놀고 계셨다 나도 놀고 싶어서 버스에 탔는데 내가 탈때 다 내리셨다 손에 고양이를 들고 있지 않아서 그랬나....
ㅇㅅㅇ(이분....후추님이랑 동과다...)
엩ㅋㅋㅋ후추님이요?ㅋㅋㅋㅋㅋㅋ 후추님도 삼대장 러브????예ㅔㅔㅔㅔ
앜ㅋㅋㅋㅋ 저도 물론 다 좋져 후추님 리퀘가 뭔지 까먹어섴ㅋㅋㅋㅋㅋ 둘중에 뭐였을까요
후추님 뿌리는건가여....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WH000am1

후추님 컴온!! )ㅁ(
없어요 그런거 그니까 후추님 기대할게여


비포보고싶어

비포보고싶어 비포보고싶어 비포보고싶어 비포보고싶어 진짜보고 싶어💕 정말루 보고 싶은하루야


집에서

하늘나라에서 잘 지내렴... 거기서 재앙을 뿌리고 다니는거야 집에서 그랬던거 처럼
ㅋㅋㅋㅋㅋ심장마비요 왜 집에서 뒹굴거리는데 심장마비가 올 수 있죠 아 설마 거울보고 너무 잘생겨서 심쿵사당한건가요ㄱㄱㅋ
다 집에서 룰루랄라 노는데 나는 내일도 학교가야되.... (심각하게 현실 부정중)
고작 오뎅집에서 112만원 쓰지마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yE_llow0320

이사한지 하루 됐는데 내방(집에서 가장 가운데)이 제일 따뜻하다고 아침부터 동생이 들락거린다..이제 그만 날 혼자 내버려도!!!!


오장님

#혐스일 발레 오장님 낙서(자료 참고)
오늘은 오장님 잔뜩 그려서 기분이 좋다 더 그릴것이다
아앀 너무 쩌는거 발견했다 아 눈빛 어떡해 저거 오장님 탱고 춰주세요 파트너는 음..음... 다 좋은듯


1415

EBS가 은하선씨를 하차시켜 발생하는 교육효과 - 여성은 보수 기독교 눈에 거슬리면 잘린다는 것을 교육함 - 여성은 성에 대해 이야기하면 잘린다는 것을 교육함 - 여성은 여성을 사귀면 잘린다는 것을 교육함 -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jjiimm__1415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double_moment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double_moment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BTS_twt

1415 파이님 장관님 해주세요 보스 안녕 아카이누 im_pi_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