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Posted by 마리쉐
2018. 1. 23. 06:28 카테고리 없음


에녹이

이건 꿈인가ㅋㅋㅋㅋㅋㅋ흐윽 에녹이 기여어...(눈물펑) 그치만 아침에 몸이 아픈 건 에녹 쪽일 것 같죠 단련된 넬(? 에녹이 혹시 못움직이면 넬이 비척비척 일어나서 약 지어줄 것 같아요.
금방 포기하냐구요...(맴찢..) 정 심심하면 갈 거에요. 정말 할 짓 없을 때... 할 짓이 없어지길 바라요. 에녹이 보러 가야지 넬자식아(짤짤) 사실 넬은 검으로 상대를 베기보단 강한 산이나 독약을 뿌려버리는 편이니까요(
넬은 에녹이ㅋㅋㅋㅋㅋㅋㅋ일단 지금 가능한 한 최대한 부려먹고 나중에 약 먹여서 재우면 된다( 이 마인드일 것 같아요ㅌㅋㅋㅋㅋㅋㅋ불쌍한 에녹이... 전투 끝나고 정보 뽑는 건 넬이 알아서 할텐데 에녹이는 그거 보고싶어 할까요?
넬 돌아왔을때 머리나 옷에 피 묻었다고 알려주면 되게 짜증내요 여기도 묻었냐고ㅋㅋㅋㅋㅋㅋ전적으로 넬이 에녹이를 이용해먹는 구도네요 넬 스레기 자식(짤짤) 에녹이는 그러고 몸 괜찮아요?
스윗한 에녹이! 제가 반드시 유혹하는 넬을 써가지고 오겟읍니다 에녹이 눈호강 시켜줄 거에요(넬: 근데 내심이엇어요? 넬은 어... 내 몸이 마음에 들었으니 날 샀겠지 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이미 알고 있을 것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처음부터 약사 찾아왔던 거였군요... 만약에 첫대면에서 약 이야기 꺼냈으면 넬은 에녹이를 싫어하지 않았을 거에요. 그럼 처음에 넬인줄 모르고 만났다가 관계 꼬이고 그 다음에 넬이 소문의 약사인걸 알게 된 거겠네요.
맞아요 다 가정이죠 지옥 의혐 관! 히히힉!(대체) 밝혀지기는 할까요 에녹이 죽을 때 돼서야 밝혀지려나. 첫단추를 잘못 뀄으니 애초에 일어날 리가 없잖아요, 그래서 넬은 충격은 받아도 곧바로 체념할 것 같아요. 에녹은 어때요?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Wookpitt

그 위치추적 마법이요? 넬은 그거 못알아챘을 거에요. 에녹이가 말했으면 진심어린 사랑해를 들을 수 있었을텐데(안타깝)
에녹이 마주쳐도 재수가 없으려니 하지 뭔가의 마법이라곤 상상도 못하고 잇읍니다ㅌㅌㅌㅌㅋㅋㅋ 에녹이 왜 마지막까지 아련보스에요... 넬은 어차피 갈 데 없는데()
엥 에녹이 죽기 전에 넬 놔줘요? 죽으면서 놔주는 건줄 알앗는데(당황) 에녹이 살아있으면 자주 왔다갔다 할 거에요. 다른 사람 안만나고 에녹이만 보고 가겠지만...
에녹이는 그점에 대해서는 정말 미안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넬이 만약중에 만약에라도 좋다고 했을지라도 미안했을거에요. 그렇다면 에녹이 약값을 낸 기억은 없다고 하면서도 주면 마시긴 할거에요 아픈건 확실히 덜해지니까...
ㅋㅋㅋㅋㅋ더귀여운 넬... 에녹이 어음 평소에 산책하거나 바깥구경하거나 해서 종종나가요 틀어박혀서 가문 눈치 보는것 보다는 나가서 공기 한번 더 쐬는게 이득이라 그러지 않을까요


진자

넬 센 한번 해보세요 여러분 진자. 저믿고(?) 넬센 한번만 파보새요
넬센 영화 찍어줘. 진자 ... 저러케 부뉘기 찰떡으루 만들어놓구 이럴거면 그냥 둘이 붙여서 영화를 찍어주락우 .... 엏흑흑

진자 진정성 대박 저럿게언급하는데도 넬딥페스가 종범인것도 개웃긴
아플라넬 박싱데이 생각할수록 개쩌는거같아진자 피비 책임감 알아줘야대
일부러 그러는건지 음악 끊겻다가 재생됏다 ㄱ그런다... 그냥 넬 노래라도 틀으셈 진자.... 들을게 내가...
지팡이로 후려패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안부러져요? 넬이 그거 보면 아연해 할 것 같아요. 쟤는 무슨 마법사가 저래 하고ㅋㅋㅋㅋㅋㅋ우리 세계관 전투가 없는 게 좀 아쉬운데 에녹하고 넬 같이 싸우면 진자 최강팀일 것 같아요.
몰라요 넬센 좀 해주세요 여러분 .. 진자.. 제발.. 플리즈.. (간절)
ㅎㅎ전 의심받는걸좋아합니다 넬이랑 대화 진자많이못했는데 ㅠ ㅠㅠ ㅠ ㅠ마지막에 넬이 멘탈 와장창됏을때 넘 마음아팠어요. . .
ㅠㅠ ㅠ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넬이 넘 기엽구 인형도 너무기엽고 기여움 천지였어요 진자. ..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sebioot

눈물줄줄())))) 다니앨.... 우리 넬이 너무 기요운 표정......... 안이,,, 아진자 사모예드짤 들고있는게 ,,, ㅠ( 오열,,,,


좋아요

고소만 해준다면 어떤방법이든 좋아요 슴.. 넬장군부터 처리합시다.ㅈ
좋아요 추천곡 포미닛 일절만하시죠, 넬 일분만닥쳐주세요로 고르겠습니다
좋아요 좋아요ㅠㅠㅠ 가넷님과 함께 넬이랑 메리 팔 것ㅠㅠㅠㅠㅠ 넬이 진짜 넘 매력적..... 사랑해요 넬언니(현수막(야광봉 264411465843 넬이랑 꼭 커미션 넣어부릴 것(미리 무덤을 판다
마자요.... 그래서 그냥 좀 표준어같은 느낌이 좋아요..... 무난무난하고... 흑발 금안!!! 절 치시려고!!!!!(넬님한테서 떨어짐
저 진짜 얌마님이랑 미드넬님 드릴려고 스탠베브 썰 회지까지 작업하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얌마님 으 부담;;)


카즈키

카즈키 네라-! 퀴즈낼테니까, 맞춰봐! 넬라 제, 제가 왜요... 카즈키 내가없는 세상을 상상해봐! 넬라 ... 그런 세상 상상하기 싫어. 카즈키 ..... 나도. 카즈키, 넬라 (울컥)

카즈키 다라다랏다라다리라리챠캬챠캬 데레데레다라다라란챠카챠카 짜라라짜라라란바방- 짜리라짜리라쟈라라라라둥둥둥 피키피키피키바방- 이게 무슨 곡일까?! 레이먼드 브람스 헝가리무곡 제 1번이요? 카즈키 정답! ):D! 넬라 ??????????


거에요

앗 넬이 생각한단 거엿어요 넬은 일어나면 속으로 자기 머리 때리는ㄷ생각 할ㄷ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알람 없으면 넬 아침에 잘 못일어나니까 상황파악까지 좀 걸릴거에요. 간밤에 너무 놀아서 침대에 겹쳐져 뻗은 넬에녹...(아무말)
아마도 그럴거에요ㅇㅇ...넬님안경 본ㅈ순간 제 옛날안경인줄 알았어요(기스맨
아이고.. 아니에요 그런데 솔직하게 말하자면 넬 없었으면 이미 실려가고도 남았을 정도라서.. 넬 덕분에 지금 많이 나아진 상태일거에요 그러니까 허리가 좀 아파도 괜찮지 않을까요 (넬 꼬옥
길 잃을까봐 못가는 넬 귀여워..... 그럼 그 때 가만히 보다가 웃고 숲이 무서워? 하고 다가올거에요. 제브 답사를 위해 왔다면서, 안내해줄게. 말하고 손을 내밀겠죠.
안이,, 넬님 그림보고 문뜩,,, ㅎ,,, 그 판타지니까 타지 않을거에요(아무말)
둘이 이것 외엔 손 안대기로 한 상황이면 재미있겠네요. 젠은 이틈을 타서 넬을 계속 골릴거에요.. 정작 할 때도 잘 안 지어주곤 하던 표정을 하곤 손목을 잡아 핥는다던가...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StJaxbug1yYYVPb

오늘의 별은 「주베넬게누비」와 「주베넬샤말리」. 천칭궁의 저울대가 흔들림 없이 굳건히 빛나고 있습니다. 별의 여인의 손에 들린 저울처럼, 공정한 판단력이 당신과 함께할 거에요.


스마일

이한 - 위에 - 장한 - 루미넬 - 맥 - 스마일 - 원 - 함화 - 비올라 - 윌트 순서 다시 고쳤다. 숫자는 10으로
이한 - 위에 - 장한 - 루미넬 - 맥 - 스마일 - 원 - 함화 - 비올라 - 윌트 - 시터스 숫자는 10부터-.
이한 - 위에 - 장한 - 루미넬 - 맥 - 스마일 - 원 - 함화 - 시터스 - 윌트 - 로스아
이한 - 위에 - 장한 - 루미넬 - 맥 - 스마일 - 원 - 함화 - 시터스 - 윌트 - 로스아 순서 이거야...비올라 대신에 시터스가 들어갔어


장한

(27). 앨범의 총 프로듀싱을 맡은 넬의 김종완이 #김성규 #KimSungkyu 를 위해 선물한 인트로 곡. 웅장한 신스 사운드와 보컬을 왜곡시켜 만든 조각들로 시작을 알린다. #KONTROL #너여야만해 만큼 좋은 곡이지요!
이한 - 위에 - 장한 - 루미넬 - 맥 - 스마일 - 원 - 함화 - 시터스 - 윌트 - 숫자는 10부터.....이제 시작하자...


시간이

난 니가 필요해 너를 떠올릴 때마다 그 시간이 얼어붙어 송두리째 노력해도 안 돼 내가 숨을 쉴 때마다 너의 기억이 내게 말을 거는듯해 /넬, 백야
2월달에 스탠베브 덕톡하실 얌마님과 미드넬님 모십니다. 혹시 2월달에 시간이 안되시면 제가 두분 스케줄에 맞춰서 갈게요. 😉😉
시, 시간이요? 네, 당연하죠. 넬을 위한 시간이 없을리가.
제 자신에게 하는 말이었지만..😂 넬님도 어서 폰 내려놓고 주무세요!! 지금 시간이 몇시에욧!!
조아!!!! 일단 이건 백야라는 노래구 멜로디도 짱조아. 링크 필요해? 다른 노래도 추천 해줄거많긴한데 천천히 할까? 기억을 걷는 시간이 젤 유명하긴해 요즘 아이유가 커버해서. 근데 난 넬버젼이 더 좋아!!


대체

구파판 넬 쓰러뜨린이후 엔딩컷씬.. 인데 대체 왜 모험가는 ...시드에게 달려가서...행복해하는가.... 결혼허락이냐고...아니진짜 그렇게밖에 안보인다고.......
내가 넬 캐생성을 대체 언제 했지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VIyBiIP6fuofleW

그러면 넬 되게 한심하게 쳐다보고 이거나 물고 있으라고 마나포션 입에 꾹ㅇ꾹 물려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넬 고문 짱잘해요(대체)
가끔 넬이나 데리고 가주세요... 얘 혼자 다니면 시비가 잘 붙거든요. 어그로스킬 만렙이에요(대체)


백야

먼가 노래하나의 가사에 팍꽂힐때가잇는데 구숫 드라이플라워 짙은 백야 넬 자해 정준일 Hell O....
난 오늘도 이렇게 내 안에 남겨진 너의 조각들과 또 사랑에 빠지고 다시 이별을 하지 넌 어떤지 /넬, 백야
난 니가 필요해 널 지우려 할 때, 마다 모든게 무너져내려 송두리째. 끝없는 시간에, 이 모든 공간에 짙게 물든 너의 그 숨결만이 가득해 넬, 백야
난 오늘도 이렇게 내 안에 남겨진 약속의 조각들 기억의 흔적들 애써 맞춰가며 또 하루를 보내 넌 어떤지 /넬, 백야


이한

목록 넬님 바로 위에 나랑 같이한 친구 잇어 ㅇ0ㅇ


강다니엘

#강다니엘 만찢남 강다넬 일단 이걸로 보시구 ㅠㅠ 보정해서 가져옴 ㅠㅠ ㄱㄷㄱㄷ
ㅠㅠ 강다이넬씨 울지마세요 !! #강다니엘
#발칙한동거 #강다니엘 #워너원 #옹성우 #김재환 닭강정에 대한 에정을 온몸으로 표현하는 우리넬~~ 넬은 사랑입니다^^
171003 HK WELCOME PR #강다니엘 #워너원 #kangdaniel #wannaone 넬나잇 ❣️
20170331 고척돔출근길 옹&넬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강다니엘 #옹성우 #PRODUCE101 #produce101season2 #프듀


맞아요

맞아요ㅠ ㅠ 저도 넬이 후다닥 설정 정리햊 ㅓ야 흔.ㄴ데... 위키독으로 하고 싶은데..(또륵)
넬ㄹ!!! 가족이 뺑...그거.. 지나가다가 쇠로 후두려맞고 기절하는 일 있었ㅅ어서 그때 들어가봤서요!!!!!!! 맞아요 ㅋㅋ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 휴! 다 보냈다! 어라? 트우ㅏ터애 알람이 떴네! (펲밈)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YnahT4

제의도는 알겠습니다 응 맞아요 당연하지 넹 넵 넷 네에 넬(기억을걷는시간) 을 말한건데요 ㅋ ㅋ ㅋㅋㅋ긍정문가능하구 당연하지만 물음표는 안됩니다


손을

코트넬 아, 외로워요. 봄도 오는데 손 잡고 걷고 싶어요. 리딕 바보야? 왜 손을 두 개 가지고 태어났다고 생각해?
그래요. 저도 그렇게 되길 빌죠. 물론 버스넬 씨가 더 빛나길 바라요. (그러곤 습관처럼 제 손을 만지작거리다가) 흠, 그럼 이제 슬슬 오후로 넘어가고 있나요... 오후가 되면 움직여야 할텐데. 걱정되는군요.
(무슨 염치로 말을 건 거야? 하트넬. 속으로 질책하며 손끝으로 휠체어의 손 받침대를 톡톡 두드렸다가 무언가가 떠올라 황급히 손을 거둔다.)


기억을

넬 기억을 걷는시간 좋다🎶
넬 기억을 걷는 시간
"넬" 의 "기억을 걷는시간" 이요 소시ㅌㅐㅇㅕㄴ 버젼도 듣기좋더라구요~


멘탈

어제 라넬님 2048을 세번인가 보시더니.... 멘탈..... (라넬님 꼬오옥)
넬라 11세 이 아이의 멘탈을 부수러 갑니다
아 진짜 카디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쟈 젠장할 여기에 카디넬 아시는분 한분도 없으니 편하게 말하자면 진짜 진심으로 멸망통이었기에 젠장 아직도 멘탈 나간다 젠장 아ㅏ아ㅏ아아ㅏ아앙아아ㅏ아아악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 아나 넬ㄹ이 멘탈ㅇ은...트리거 건ㄴ드려져서 그랫습니다... 불ㄹ타죽ㄱ는 거 트리거엿는네 저두 트리거 밟힐줄 몰랏어여ㅠ


2월

마감이 아이오넬이 2월 8일 오또무가 1월 30일
조아조아....!!!!! 먀님에게 뤼미너지테에테르넬르를 선물하겟어요(먀님:? 흐흑 사실 먀님 많이 보인 편이엇지만 저랑 많이 시간대가 안맞앗던거같애서... 흐흐그.... 저도... 2월 중후반부턴....널널해질거가타요.....
ㅇㅏ세상에ㅜㅠㅜㅜ이칠님 미드넬님ㅠㅜㅜㅜㅜ멘션 이제 봐서 죄송합니다ㅜㅜㅜㅠ(머리박음 저 2월 가능해요오ㅠㅜㅜㅜㅠ저도 2월 초에 만나면 좋을 것 같습니다ㅠㅜㅠ~~~~!!!!~!~!~!!💖💕💖💕💖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6yrgfPaDdq7qBG8

2월 초에 미드넬님이랑 얌머님이랑 만나면 스탠베브 회지 만들어서 드리기,,


죽을

뱀은 늪살모사이며 독사 중 한 종류입니다. 사냥할 때는 사냥감을 물어서 독을 주입한 후 곧바로 놓아주어서 역공격을 피한후에, 죽을 때를 기다리면서 중독된 사냥감을 쫓은 후 죽은 것을 확인하고 머리부터 삼킵니다. 넬의 전투방식이죠. #넬_아리아드나
걱정말아요, 피레넬! 정 죽을 것 같으면 다른 사람을 죽일게요!
ㅇ 앗ㄱ...... 진짜 흑막이긴 한데 계속 속으로 아.. 얘들아..죽지마... 날 죽여..내가 죽을게... 이러고.. 후.... 어쨋든 넬이가 귀업네요. (파워쑤담!


[초롱이의 일본 여행기] 이초롱님, 김초롱님과 함께하는 짧은 일본 여행기🕺🕺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조금만기다려 #넬 #NELL #스페이스보헤미안 #SPACEBOHEMIAN #이초롱 #김초롱 #일본
#자캐가_단한번_시간을_되돌릴수_있다면_언제로_돌아가는가 제갈예인 출생 전 시델 돌봐주던 할머니가 죽기 전 에녹 되돌리지 않는다. 아르테 자신의 레어가 부서지던 날 넬 어릴 적 고문받던 날
아까전에! 나 라우넬 사랑해... 필리아도 사랑해....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ji_darren

쌈사페 숨은 고수로 괜찮은 밴드를 알 수 있어서 좋았었어요. 넬도 피아도 이걸로 알았는데.. 추억이 많아서 더 아쉬워요.
티저!!!!!티저!!!!!!!!!!!!!!!!!기대 이상이다 울지마 넬아ㅠㅠ
(ㅇ어 (필리아랑 라우넬 데려옴
화랑님 화랑화랑이에오~ 롤 하는사람 구하구이써써오 흙흙 롤찐따 넬로
ㅁㅊㄷ ㅁㅊㅆ 세상에 이러케 섀욵뮤비와 댼얠주연 뮤비 동시에 보게될줄은 ... 이거 분명 넬센하라는 신의 계시가 분명합니다 진짜 (단호
넬로님두 넬로!! 그렇군요...ㅠㅠ( 롤안하는사람
오를로프 환상약은 많이 마시면 중독된다던데. 아르넬 아아, 그거 다 뻥이에요. 저도 십수년째 매일 마시고 있지만 중독같은건 안되던데. 오를로프 그게 중독인거 아니에요?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jEjEquavaemDsVX

흙 데레스테만 덕질하다보니 롤가티할사람이 없는 찐따넬로 헤헤 누님 안녕하시어옹 ㅎ -ㅎ9 좋은아침!
넬님 조은아침이에요
넬님께 멘션-!!!!!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ㅠㅠ ㅠㅠ ㅠㅠㅠㅠ 윉터픨름속 세니랑 부뉘기 넘 개찰떡이라 나는 주거잇다 .... 신의 계시이다 ... 겨울속 넬센 보라구 하시는거임 이거
초멘)) 라넬님 이름... 괜찮으신가요...
저믿고X 넬센믿고O
써치하는데 답치하트당가넬 죽일까진짜 어디다가 하트를 붙여싸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7XlipmpCa4fGVT2

앙넬로피야.. 나 사랑해?..
라넬님두요:-)
댸히 후~ (초 끔) 모두 해피 벌스 데이! 짅영 (케이크 던지려는 장난) 댸히 (웃으며 입 벌리고 놀람) 다넬 (손으로 막아줌) 짅영 (또 다시 던지려는 장난) 댸히 (도망치듯 점프) 생일 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정열이형이 복면가왕에 나와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넬 형 노래 불렀을때 그 자리에서 주저 앉아 일어나지 못했고 서한이는 앉은뱅이가 되어버렸다..
도내넬로 파트라슈랑 우유수레 끌면 존똑
다니넬 우는거를 이렇게 볼 줄은 몰랐네ㅠㅠㅠㅠ 눈물맺힌구뷰ㅡ ㅠㅠㅠ
코트넬 가게에서 어떤 꼬마애가 딸기를 훔쳐가길래 뒤쫓아서『도둑질은 하면 안 돼.』라고 했더니 그 꼬마애가『죄송해요.』라면서 딸기를 주길래 먹으면서 길드하우스까지 왔어요.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YnahT4

#나만볼수없지2018 펀치넬로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비마니?:시노노메 나츠히 페이트 시리즈:에미야 키리츠구(페이트 제로 8번은 반복해서 본듯) 공의경계:료우기 시키 아카메가 벤다:아카메(원작은 그래도 해피?엔딩) 종말의
ㅜㅜㅜㅜ다넬 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넬님 완전 해탈하신 것 같앜ㅋㅋㅋㅋㅋ
넬기간테야... 못잡아줘서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미드넬님이랑 만나면 마요네즈 사드리는걸로 ^^
나도 넬기간테 잡고십드아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sol9476

기어가 에넬씨에 저짤 올렸는데 에넬씨 수장이 떡인지 마스터라서 저거 보고서 어 이거 에리떢인지 님 카페강퇴요 함
성규 오디션에서 부른 곡 (넬 - 그리움) 들어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 너무 잘해서 경규옹도 빠져들어서 진지하게 들어주는거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규성규 케미 그레
하 플라넬 박싱데이 킈야 저 수염 핀ㅋㅋㅋ 데이비 됐을 때 수염 생각나
나 프넬오빠 사진 한장마뉴ㅠㅠㅠㅠㅠㅠ
요즘은 팩스도 다 인터넬이군.
넬린이 아프지마아😢
눈 내리는 장면은 넬이가 이쁘네영 ~~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vm34x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딘 Bonnie Clyde 페노메코 smt Dpr live/ text me,to myself 펀치넬로 detox millic vida 전곡 Miso/take me 그루비룸/어디쯤에,unsi
넬 노래 죠치 오랜만에 넬 노랭을 들어볼까ㅏㄴ
[책 판매 합니다!!!❤️3] 넬라 노이하우스 타우누스 시리즈 운포 6.5 이런 영웅은 싫어 1~9 운포 7.0 닥터 프로스트 시즌 1 운포 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않이 좀있다 넬님 계정으로 앧던돌려했더니만
아니거든요 소드넬라줌다르거든요
이거카리넬이 이놈시끼! 이놈시끼! 하는거떠오름 ㅠ
에 밥 괜히 걸럿나 배고프넬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MoMJccw86

💖💞울헵넬애기덜💞💖보구가세요
사실 파란돌마을 우리동네이름 순우리말 버전임 서노야 우리동넬 가져(서노:왜요
내가 버스넬 가족이랑 엘루로웰을 사랑해
으에에ㅔ 지금164인데 내번호가 181이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됐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케 이리는 그차로 상암찍고 일산찍고~~
렛잇레인어떻게이럴수가 넬 고양이 들으새요
하앗 덩실덩실~! 넬님 알려드릴게 있어요ㅠ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택배 젖을까봐 안 가지고 나와서 내일 붙일게요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8L9r5XaNIyk2hrf

넬님 엜하세요 엘소드 재밋자나용
요즘 실은 네르기간테한테 때려잡히면서 넬언니 생각나는 것
아냐 밤님 넬님이 캐리했습니다 .. . . 진짜 개 ㅡ 쩐 ㅡ 다
몬헌 프론티어 시절에 넬언니 자취방에서 남아있던 컴 하나에 psp 연결해갖구 그걸로 같이 겜했던게 떠올라버렸어
ㄱㅋㅋㅋㄱ저거알티탔넬ㅋㅋㄱㄱㄱㄱㄱ ㅋ
내 주변에 넬 좋아하는 스웨덴 여자애 3명 있음.
다니넬이용 ㅜㅜ❤️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IbaPTezOsZypKFb

오졌다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개웃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넬로 최고야 ㅠㅠㅠㅠㅠ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오셔요?넬님
** 학원에 자꾸 넨년도아니고 넬 년...ㅋ 이러는 애가 있어서 걍 걔는 굥짓셩이랑 잘어울리던데?^^ 했더니 헐 맞어 이러면서 주저리주저리 영업하더라 좀 짠하긴했는데...뭐.. 좀 오바였어..
와 넬라;; 분홍색 나오고요 전투 서투르고요,,,, 정상적으로 자랏다면 모두를 좋아하는 햇살수인 됏겟지
세상을 살아가는 다양한 생명체들의 무한한 가능성. 그들은 환경의 시련을 극복하며 오늘과는 다른 내일의 자신을 계속해서 새롭게 만들어내고 있었어요. 그리고 베스티넬 여신은 그 무한한 진화의 가능성을 품은 생명체 안에 원한의 씨앗을 이식하기로 했습니다.
헤이거 남환한거 못알아봐서 후폭풍 감당 못하는 넬 보고 싶다 "아,,나는 너,,가 헤이거 일 줄은,,, 야!!! 너 밀레시안이였어???" 이런 말투로 소리지르다가 빡친 헤이거 입술로 틀어 막아버리기 ^^
ㅏ아하 글쿤요 잉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넬님ㅁ😂💕💕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T8zOkrbHjICnXk1

동물짤 부자 라넬님;;
아 에세넬 트로이랑 차스텡 같이 나온거 넘 개혜자,,,,
테누타 델 오르넬라이아, 오르넬라이아 2009. ...:)
센 티 넬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4CHAwpDo6FLJxMd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ptm75mv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lOLrDKntXheN98n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RMAY2RMM5uKuRlZ

넬 에녹이 진자 좋아요 카즈키 거에요 함화 chwm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