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Posted by 마리쉐
2018. 1. 24. 00:57 카테고리 없음


슈가맨

슈가맨부터 쇼맨 #거미 #멜로망스 까지 (투유프로젝트-슈가맨2) 귀호강 특집! 귀가 호강하는 역대급 대결😆 ▶ 오늘(일) 밤 10시 30분 #슈가맨2
Melomance ชอบ Peek-A-Boo หรอมมม Taste ดีนะ บั้มหน้าต้องเรียกมา Feat. แล้วปะ 멜로망스, '슈가맨' 출연 이유가 조이♥ 피카부에 샤르르//ㅁ// 투유 프로젝트 - 슈
왁 제발 님들 제발 슈가맨 지금 제블 봐주셈 악 멜로망스 미친 아 노래개좋ㅇㅁ
지금 슈가맨 멜로망스 저 분 목소리 넘 져아
뭐야 노래 망치네 노래방 가서 키 낮춰 부르는 꼴인데 #You #멜로망스 #슈가맨
슈가맨2 ~ 박나래를 좋아하긴 하는데~ 옛노래를 좀더 공감할수있는 세대의 사람이였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있군 ~ 개인적 느낌 ㅋㅋㅋㅋ 그나저나 멜로망스 노래 늠 잘한다능
우와 멜로망스 우와 선물듣고 이정도의 보컬인지는 몰랐는데 슈가맨에서 부르는거 듣고 눈물쏟았다 와 감성 와아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Riv_Bright

오늘도 슈가맨을 보고 있는데.. 와 멜로망스가 부르는 김상민의 you도 좋네👍👍
오늘 쇼맨 둘다 좋네.. 아까 멜로망스도 좋았지만 역시 감성은 거미..화아.. 슈가맨 쇼맨이 이정도는 되어야지. 지난주는 진짜..말잇못...😔😔😔😔😔😔😔
멜로망스 - 2018 You #슈가맨 #멜로망스
솔까 슈가맨 역대 최악의 역주행송이다 #멜로망스
입덕부정기를 거쳐 슈가맨 you편곡 멜로망스의 감성으로부른거 보고 입덕할꺼같다~^^ 대구공연도 너무좋았고~ㄱ
오늘 슈가맨에서 멜망 나온다길래 본방사수 했눈데 분량이 많이 없었댜ㅠㅠ #아쉽다 #멜로망스 #너목보에서 #만나요
와 이거 미쳤다 😳 라이브 보는것 같아 ㅠㅠㅠ 슈가맨 제작진 여러분 감사합니다 😭😭 너무 예쁘게 담아주셨어💕 [슈가캠] 멜로망스 '2018 You'♪ (세로캠ver.) (출처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2 | 네이버

슈가맨에 나온 멜로망스 오늘 처음 봤는데 잘 한다. 보컬도 개성 있고 피아노 연주도 잘하고.. 일부러 검색해 보고 노래도 몇 곡 찾아서 들어보게 만든다. #멜로망스
오늘 슈가맨 보신분 있으세요?? 2회부터 역대급임ㅠㅠ멜로망스 거미 진짜 둘다 노래너무잘함 귀호강ㅠㅠ
#슈가맨 #You #멜로망스♡ 출처 #멜론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에서 슈가맨 #김상민의 노래 ‘#You’ 를 열창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한 #멜로망스!! 2월 14일(수)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펼쳐지는 러브 #발렌타인- #데이브레이
슈가맨에 지금까지 뉴이스트 구구단 멜로망스 거미 레드벨벳 아스트로 (예고) 이렇게 나왔네
슈가맨 어제자 노래 듣는데 멜로망스 거 좋다
ㅇㅇ거 슈가맨에서 커버해서 음원내잔아 그거 멜로망스가함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sensibleduo

어제 슈가맨 꿀잼 ㅜㅠㅠ 멜로망스 노래 진짜 좋다ㅜㅜㅠ
슈가맨 멜로망스 편곡 너무 좋아
지금 jtbc에서 슈가맨 인가 (처음봄) 하고있는데 진심 개쩐다 지금은 거미가 i love you 부르고있는데 아까 멜로망스가 you 부른건 진심 조았다 지금 바로 틀으세여 귀호강!
슈가맨 멜로망스님 노래 넘 조아
슈가맨 2회 보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멜로망스 너무 좋았는데 어떻게 저렇게 큰 표차로 졌지?ㅜㅜㅜ 멜로망스 편곡 보컬 피아노연주 모든게 다 좋았는데ㅜㅜㅜ 별것도 아닌데 안타깝다..


선물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재 -
멜로망스 부끄럼이랑 선물 노래 괜찮던데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멜로망스 - 선물🎁 민혁아 완곡 기다려,,,😭😭🙏 #몬스타엑스 #MONSTA_X #민혁 #MINHYUK
안방에서 멜로망스분들이 선물부르시는거 들리는데 목소리너무좋다..
171116 용산 팬싸인회 #블락비 #박경 너를 알게 된 뒤 보이는 모든 것들이 너무 예뻐 보여✨ 🎼멜로망스-선물
제업. 오랜만에 노래 선물해요 곡 제목도 선물이예요 아직 감기가 다 낫지 않아서 조금만 불렀어요 그리고 이따가 더유닛 본방사수!! #제업 #임팩트 #더유닛 #선물 #멜로망스
🐶멜로망스-선물 이렇게 금방 또 들을 수 있을줄이야..눈물백리터 짠다.....ㅠ
목소리에서 꿀 뚝뚝 떨어진다 진짜...멜로망스 선물도 커버해주세요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선물, 멜로망스 💐Happy Birthday 낫쨩💐 #츠카치나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yiabb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스트로-RUN 문문-물감 엑소-12월의 기적 멜로망스-선물 민서-좋아 EXID-덜덜덜 소녀시대 태티서-Dear Santa 트와이스-Likey 휘인-그림자 펀치-밤이되니까 빅스-저
괜찮아요 지금은 멜로망스 선물 나옴 ㄴㅏ 에 게 뫈 ~~~~~~~
ALIVE PIC 📷 171201 💖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 - 멜로망스, 선물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멜로망스 선물 / 문문 비행운 / 오마이걸 비밀정원 /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좋은거 더 많은데 기억이 안나요 ㅠ
멜로망스 선물 개높아...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 [ 선물 / 멜로망스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멜로망스-선물 아이오아이-소나기 방탄소년단-잡아줘 방탄소년단-Best Of Me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볼빨간사춘기-나만 안되는 연애 아이유-안경 세븐틴-울고 싶지 않아 윤종신-

멜로망스-선물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여보세요-뉴이스트 있다면-뉴이스트W 그리워하다-비투비 선물-멜로망스 가시나-선미 와돈츄노-청하 빨간맛-레드벨벳 쉡옵유-에드쉬런 럽미라잇-엑소 울고싶지않아-세븐틴 버터플라이-방탄소년
며칠 전 결혼식에서 축가로 멜로망스의 선물을 들었다. 음 앞으로 매우 많----이 듣게 되는 거군.
9. 선물 - 멜로망스 김민석 님 목소리가 시원시원 해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지는 곡!
청혼로그.... 제가 다 떨리는 군요,,,, (? 그... 모지 혹시 장난스러운 분위기의 커플이라면 )) 고백하던 날 (( 요것두 괜찮구... 아니면 그 부드러운 분위기면ㅜ 멜로망스의 선물두 괜찮은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았는데

개인적으론 멜로망스가 더 좋았는데
와 난 멜로망스가 훨 좋았는데 현장은 다른거 신기하다ㅋㅋㅋㅋㅋ 멜로망스 초면인데 진짜 반할정도임 원곡 편곡 둘다 좋은거 처음ㅠㅠ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stella_you_

거미가 부른 것도 좋았지만 멜로망스가 부른 노래가 더 좋았는데.
멜로망스도 넘 좋았는데 원곡 자체가 포지션 노래가 부뉘기 있어서 그런감 흑흑 몰라 거미언니 짱 또 나와줘요
멜로망스 무대가 훨씬 좋았는데 씁;
멜로망스가편곡이랑 편안하게부르고좋았는데 음원은멜로망스가 순위더높을듯 방송에서 ㄱㅁ 무대 티나게 신경써준거같더라 무대신경안써주고 혼자불렀으면 승자는 바뀌었을듯
메... 멜로망스가 더 좋았는데.... 거미 쪽은 편곡이 좀 유치했어서.... ㅜㅜ


거미가

유 는 거미가 부르는줄 알았는데 멜로망스네
멜로망스랑 거미가 노래를 바꿔 불렀으면 어땠을까...

취향은 멜로망스 편곡인데.. 이미 첫소절에서 거미가 끝냈어.ㅋㅋㅋㅋ 갓거미.. 라고 하는 이유가 있네. 거미가 부른걸로 유를 들어보고 싶다.
현장에선 거미가 나았나... 난 멜로망스가 더 좋은데
나는 멜로망스쪽이 더 좋은데 ㅋㅋㅋㅋㅋㅋ 거미가 십발랐네 ㅋㅋ


김민석

민석이 이름을 가진 사람은 다 좋다..♥ 엑소 시우민 멜로망스 민석 배우 김민석
잠금화면 보는게 취미인 요즘. .너무 커엽. . 사모예드 같은. .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질투가좋아
대형멍뭉미 + 소년미 뿜뿜 💕 #멜로망스 #김민석 #정동환 #질투가좋아
이 귀여운 사람아. . . #멜로망스 #김민석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Gangstar0622

멜로망스 소극장 - 김민석 🙃
멜로망스 보컬 들을 수록 좋은 거 같았는데 유재석이 민석씨라고 부르길래 ㅋㅋ 더 마음이 들었는데 찾아봤더니 김민석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다만세는 다이어트곡인줄만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가사가 진짜 위로 되는 곡이었다~ 민석오빠가 부르는 노래들은 가사가 더 와닿아서 너무 좋은듯~♡ #책번개 #김민석 #덮민석 오빠 보구파요ㅎㅎ #멜로망스 #감성
아니... 주변에서 계속 햇살님이랑 멜로망스 김민석분이랑 닮았다고 하는데... 난 잘 몰겠는데... 안닮았는데..


보컬

멜로망스 버전의 you 참 좋았다. 가진게 많은 보컬같다는 생각이 드네.
멜로망스 보컬 울 시우민이랑 똑같네).( 목소리 넘 조하
오늘 나온 스타일의 남 보컬 안 좋아하는데 멜로망스나 거미 버젼은 둘 다 괜찮네요 ㅎㅎ

멜로망스 보컬


편곡

편곡 잘했다 목소리가 다 하드캐리 하네,,,,8ㅅ8 원곡도 조은데 멜로망스 편곡 버전도 조은거 같움
저 노랠 어떻게 편곡하나 했는데 멜로망스 버전 나쁘지 않네
멜로망스는 편곡을 잘했고 거미는 노래를 잘했네 알고는 있었지만 거미는 노래를 참 잘하는구나
확실히 거미는 경연을 많이 해봐서 편곡을 드라마틱하게 했네. 멜로망스는 처음 경연인게 티난다. 저렇게 슴슴(?)한 편곡은 경연보단 음원용인데...
슈가맨 정말.....ㅠㅠ 진짜 멜로망스 최고다❤❤ 피아노 한대와 목소리만으로 꽉꽉채워서 노래하는게 너무너무 대단하다ㅠ 편곡도 최고 그냥 다 최고🖒🖒
기타와 목소리로가득찬무대 멜로망스의 편곡 자기음악을 하는 가수라는 느낌 받아서 좋았다~♡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komponistin_ej

멜로망스 다운 편곡이였어요❤️ 감사해요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


거미는

확실히 바뀐건 멜로망스네.... 거미는 그냥 잘 부르는거고....


노래를

멜로망스가 노래를 잘 부르긴 정말 잘부르네. 유희열이 추천할 만 하네.
오늘 멜로망스란 가수 노래를 처음 들었는데.. 완전 한국판 kk인줄 나만 그럼?


좋아요

3. 멜로망스 - 좋아요 이 노래는 그냥 달달해요 가사가 좀 귀여워... 따라부르면 기분이 좋아져요.. 연애가 하고 싶어지는 노래입니다
3. 멜로망스 아주멀지않은날에 20세기 소년소녀라는,,,,한예슬김지석님 주연 드라마 오스트였어요ㅠㅠㅠ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아요!!
이데이님 귀여웤ㅋㅋㅋ 멜로망스의 좋아요❤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708percent


조이가

멜로망스 레벨팬이라니까 조이가 피카부불러준거 넘 부러운....
멜로망스 조이가 자기들보면서 피카부 부르니까 다들 못쳐다보고 아래봐ㅠㅠㅋㅋㅋㅋㅋ동시에 ㅋㅋㅋ
어제 나 진짜 멜로망스랑 같은 마음이였어 조이가 뭘해도 흐뭇....


피아노

정동환은 멜로망스에서 피아노 치는 사람이고 아주 귀엽습니다.


목소리

멜로망스 목소리 좋다
와 멜로망스 목소리대박이다
#제27회서가대 #내가꼭가야할서가대 서가대에가서 방탄소년단의 멋있는무대와 멜로망스의 달달한 목소리를 실제로 들어보고 싶습니다. 정말 열심히 응원할 것입니다.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somebodytooluv

멜로망스 목소리봐 렬리..
아니이분 이름어디서 들어봤다했더니 뉴블 브이앱할때 뒤에서 건반쳐주신분이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잘생기고 목소리도좋다고 그랬는데 멜로망스였어.................?


좋네

멜로망스 좋네.. 애틀랜타의 잠 못 이루는 밤...


멜로망스

멜로망스 노래 쩔기는 한다....
조이랑 관계없이 오늘 슈가맨은 꼭 봐야징 거미랑 멜로망스잖어
왜 멜로망스가 나왔는지 알겠다; 와;
멜로망스얼굴첨봐....!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bamtol_

멜로망스 잘생겻다
크 멜로망스
ㅋㅋㅋㅋㅋㅋㅋ내동생 멜로망스분들 콘섯 갔다가 푹빠져서옴
멜로망스인가 뭔가 되게 별로다...
멜로망스 애들이 자기 노래처럼 부르니 훨 낫네 ㅋ
멜로망스?? 첨 보는디 노래 잘 한다
멜로망스 저 고음 부르는데 표정 하나 변화 없는 거 볼 때마다 신기해,,,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sensibleduo

멜로망스 개좋아
오 멜로망스 버전 쩐다
여러분 참고로 멜로망스는 라이브입니다 •_• 실제로 듣고싶다
멜로망스 노래 진짜 잘해.. 진짜 편안하게부름 ㅋㅋㅋㅋ
원곡보다 멜로망스버전이 더 좋아ㅠㅠㅠㅠㅠㅠ후잉
와 멜로망스 노래 진짜잘 불러 멋있어 진짜 수영이 보다가 반해버렸어
난 멜로망스 버전이 더 맘에 든다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masamoo__

근데멜로망스 너무 쩔엇다
멜로망스 넘 좋다 (๑ºั╰╯ºั๑)
멜로망스 노래잘하넹
와 슈가맨 ㄹㅇ 돌았다 김상민 멜로망스ㅋㅋㅋㅋ
김상민이라는 가수는 결혼하던 그해라 전혀 듣지 못했던..ㅎ 그런데 멜로망스가 분위기를 바꿔놓긴 하네요.
존나 멜로망스한 성우나 ㅠㅠㅠ
거미도 좋긴한데 이건 멜로망스 승이다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bymellifluous

갓거미❤️❤️❤️❤️❤️❤️❤️❤️❤️❤️멜로망스도 넘 잘했는데 역시 거미도 멋있엉
멜로망스가 이길 듯
와,,수영이언니팀이이겨야하는데 멜로망스분들 노래넘잘하신다,,,
원곡을 오늘 태어나서 처음 들어보는 노래라서 원곡자 부르실때 와 진짜 저분 엄청 잘한다라는 감탄이었는데 멜로망스는 우와 진짜 노래좋다라는 느낌을 줘서 더 좋은 느낌이랄까
둘다 잘했는데 이번거는 멜로망스 승인데...
내 선택은 멜로망스 you ㅜㅜ
내가 이상한가... 멜로망스 버전 너무 좋았는데 거의 더블스코어로 졌어ㅠㅠㅠㅠㅠㅠㅠ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D_Daniel_K

멜로망스 버전으로 들어봐주세염
헣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슈님 멜로망스 좋죠?????(악개재등장
밴드 ,,,, 조와합니다, , 솔루션스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칵스 라이프앤타임 소란 페퍼톤스 십센치 멜로망스 피아 넬 , ,,, 밴드 사랑합니다 외국밴드노래도 들어요 투톤슈, , 어쨌든 서치하다가 보시면 ,, 엄 ,, 저랑 친구해주세요 ,,🙌💕
꺼진 노래도 다시 보자! SNS로 차트 #역주행 한 노래들을 모아봤다 #멜로망스 #장덕철 #윤종신 #문문 #마크툽
멜로망스
멜로망스가 이길줄 알았는데...
아 멜로망스 좋아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emybakjae

오늘 저녁부터 밤까지 멜로망스의 날인 느낌적인 느낌느낌♡ 팬으로써 방송에서 많이 비춰지니 너무좋타~
루사가 멜로망스 얼굴만 좋아하신다고 그랬나?
유느님 만세 멜로망스 만세 정느님 만세
전 사실 이름도 몰랐는데 와...자기 자랑을 해도 할만하신 분이었어요👍 근데 멜로망스 노래 잘 뽑았던데 져서 아쉬웠어요..
음원 다시 들어봐도 멜로망스 유가 내취향임 ㅎㅎ
구독했을지 안했을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간 유튭에 다시 들어온다면 랜덤재생이라도 되어 멜로망스 공연..아니 음원이라도 전체재생 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5-1 그래서 내 마음이랑 비슷한 달달한 노래들만 골라서 모찌한테 다시 추천해줬다😆 노래로 서로 마음 표현했던 게 너무 설렜다! 모찌가 멜로망스 노래 추천을 많이 해줘서 멜로망스 노래 들으면 모찌 생각 많이 난다❤️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ssohyeonss

스탠딩에그랑 새봄 노래 완조니 좋고 그 무지개였나 그거랑 어쿠스틱콜라보! 스무살이랑 로시 stars 멜로망스 짙어져랑 바날라 어쿠스틱 꺼랑,,,
멜로망스꺼로 틀어달라고..
이번 앨범에 다양한 뮤지션분들 참여해주신거 너무 좋아😭😭 이적님 치즈 달총님 멜로망스 정동환님 이해리님 강민경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부탁했으면 저번에 ㅇ이적님이랑 멜로망스분 언급할때 니네 오빠는 왜 빼고 말했겠냐~!~?~?~??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방탄소년단-고엽 방탄소년단-둘셋 비투비-봄날의 기억 비투비-괜찮아요 정승환-너였다면 아이유-밤편지 선미-가시나 레드벨벳-피카부 볼빨간 사춘기-blue 수란-오늘 취하면 블락비-toy
이문세 에픽하이 멜로망스 그리고... JBJ
멜로망스가 다시 부른 YOU 백몇번째 듣고 있네....고맙습니다....청년들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ssohyeonss

내 몸이 말을 안 들어 마음은 널 좋아한다 하는데 내 눈은 네 눈을 피해 /부끄럼, 멜로망스
와 멜로망스가 부르니까 왜케 달달하냐 원래 좋아하는노래인데 멜로망스가 부르니까 귀르가즘 느낌 크흐 무한반복중
멜로망스 박원 볼빨간사춘기같은 가수들이 히트치는걸 보면 제2의 SG워너비 시대가 온거같다
멜로망스 존좋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Gangstar0622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ukyoung_match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ssohyeonss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p9__y

멜로망스 슈가맨 선물 좋았는데 거미가 김민석 노래를 jtbc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