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Posted by 마리쉐
2018. 1. 24. 07:07 카테고리 없음


중국어

중국어 한어병음이었나
중국어 발음을 알파벳으오 표기하는거였나 그런거일꼬에요 😞
중국어 아녜요?


맞아요

맞아요 맞아요! 토끼 보기위해 닌자 키울거다에요!


산이

산이, 매드클라운(San E, Mad Clown) _ 못먹는 감(Sour Grapes) this song puts me in such a good mood
[Teaser] San E(산이) - I wish you were unhappy (With Jeon) (불행했음 좋겠다) (LA LA OST) starring DIA's Chaeyeon


선입금

[🐰🐥❤] 국민 일러스트북 All day, All love 선입금🐿️ ▶입금 기간 1월 17일~1월 26일(밤 11시까지) ▶가격 6000원(1권 기준) 현장수령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DESCHAMBARE

🍭RM EVER AFTER 빅 반사 슬로건 - Big Reflect Slogan 🍭 Pre 선입금 18.01.23~02.13 Reg 일반 18.02.14~03.03 🇰🇷국내폼


반사

반사 뿌우'ㅁ'


한여름밤의

3. 한여름밤의 꿀 🌙 - San E & Raina
27. 종대 - 한여름밤의 꿀 (원곡 San E&레이나) ( 150128 제 4회 가온차트 K-POP Awards ) #엑소_음악에_빠진날 #첸 #한여름밤의_꿀 #Chen #엑소 #exo


이겨라

E조 이겨라 이조이조 일석 이조 #세븐틴 #아육대 #이겨라


덕이다

cbdi_san 아악 그렇군요 저보다 발 빠른 사람들이 E런..... 불닭 까르보..... 맨날 만들어 먹다가 간편하게 먹고 싶은 저..... 제가 불닭까르보를 손에 넣으면 누구 덕이다? 바로 산 님 덕이다!!!!


시체로

제가 걸어가다가 시체로 뿅 하고 변해있우실꺼에요

시체로 변하기 전에


국민

🗞 월간 국민 웹진 Season2 🗞 l i n e - up ‼️ image


KY

[KY 금영노래방] 블랙넛,마이크로닷,Basick - My Zone(Feat. San E,Verbal Jint) (KY Karaoke No.KY78428):


존나좋아

존나좋아


커다란

커다란 언어의 장벽에 막히고 말았어요)(


구해주는거임

멘션사이로 수영하면서 구해주는거임


행복했던

그리운 그 시간들. 수고 많았고, 고마웠고, 행복했던, 덕분에 늘 행복하다고 고백해봅니다 💐 ACT III, M.O.T.T.E In Amsterdam "신곡(神曲) (Divina Commedia)" Full :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Doksuzz


가셔서

일본에 가셔서 푸딩 드셔보세요. 존내 마시써요


PAULO

여러분 싸이퍼3 들으세요 전투력 상승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an paulo to Stockholm 니넨 평생 못 앉을 자리들 I sit Hater들은 많지 Bu


못흘러서

불은 못흘러서


키다가

뭔가 했네 내이버 키다가 알아챗어


San E

ㅠㅅㅠ) 파나파나님,,, 너무 늦어서 미안해요,,,, 생일 축하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사랑해요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셨길 바래요 ㅠㅅㅠ) PANAPANA IS.."LOVE" !!!!!!!H
S3E4 San Junipero 정신을 연결해 젊었을적 본인으로 가상현실 도시에서 지내는 환자/노인들 불치병인 할머니와 27살부터 식물인간이었던 할머니가 그 도시에서 만나서 사랑에 빠짐 특징블랙미러 최초 해피앤딩
예아 ~

그 new E 스 트 괜덤에 박제 된 것이 분명 ...,,,.., 저 쇽샹헤요 힝
cbdi_san 이미 바꾸셨는데 건강한 닉이네요 유니크하구
사실 트친분들이 n행시 해시 하실때 편하시라구 바꿔봤어욧 헤헤
ㅋㅋㅋ 걸음마수준이라구요!!ㅋㅋㅋ 형은 저에게 랩을 갈쳐줘요ㅋㅋㅋ
좋아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하네요ㅠㅠ pic cr C_0_N_E_ and Breathing_sp2ce
안녕하세요 후원가 59불 국제배송비 20불이었던 크툴루 금속다이스세트 5.5에 팝니다 9달러짜리 주사위 주머니도 껴드립니다 SAN치 깎이게 예쁘니 츄라이 츄라이
❌ Não usem a tag: #/팬덤내/_/무개념정화/_/같이해 ✔ Usem: #방탄은_아미의_빛나는_기억구름_BTS ↳ BTS é a nuvem brilhante de de memórias da(s) ARMY(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keepwarm0308

막대기를 가진사람이 식은땀이 나다가 갑자기 경련하는거임
[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 인가요
고멘나사이
저거 7세이상 관람불가임
프로페시아 상대로 딜교 개잘함
산양 언니! 청첩장...청첩장 주실 수 있으신가요..?(손번쩍
(붕방방 쪼아요오!

꼭 갈거다에요..!(이글이글
전성기
오메데토
네이버
#코끝으로_자신의_닉네임을_쳐보자 ㅋ05ㅔ10ㅅ E3f8h3l_saj 에이씡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1당 소지무게1~2증가) P 선공 수치 E 1당 체력 2 증가, C 1당 san치 2 I 의료지식 체력회복량 A 은신,회피 L 치명타
0ㅁ0.... ㅅ...수치심...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ma_potential

그렇지만 귀여우니...ㄱ..괜찮은거겠죠...?!
저도 멀리서 보면 아름답게 생겼어요
10광년이면
95조km이고
성인 평균 보행 속도가 5km/h
입니다
구러므로

19조의 시간동안 걸어가야되요
사람이 100년을 산다고
가정을 했울때
의미있는 삶을 보내요
저와함께
"트위터"
햐주시지 않으실레요..?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E_Pripara

A:rt해드림 ㅎㅎ B:저 님 싫음 ㅅㄱ A:?
이런 상황 이야?
누군진 몰라도 썩었네요
[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킁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킁카
모든재료들을 덮어 조화를 이루는 샌드위치의 식빵처럼 다른사람들이랑 원만한 사회생활을 하라는 뜻입니다.
쿨피스 마시고싶어짐

웃으면 복온다더니
안녕하세요, 2nd 애니버셔리 beit s.e.m 구매 할 수 있을까요? :D
니 입이 입마개 한번 채워보실래요??개는 땀구멍이 없어서 혀로 헥헥거리며 체온을 유지하고 산책을 하면서 냄새를 맞는데 이걸 노즈워킹을하는데 개들은 노즈워킹으로 스트레스
내가 생각해도 개멋져서 나르시즘에 걸려버릴뻔함
제가 만든테마
취향이 비슷행😝😝😝
이상한거 계속 리트윗하심 계속해주세요! 하악하악)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Jung_Hadi

배고파여
밤을 새면 배가 고픈거 같아요
빈티지해보일려고 노력하는 파스텔색을 흉내낸 색같아요
그래서좋아요
천은 있나요
나 10000 없어 1000은 있나요
죄송해요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ZlRONT

킁카킁카
충격을 받으면 고체처럼 단단해지는 액체!
예전에 한개에 3000원짜리 망고푸딩 먹어봤어요. 환생하는 기분이었어요
반은 저주시면 안될까요.?
초인싸셨군요
부러워요)(
ㅊㅊ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C0ND_BG

생일축합니다!!!!!!!!!❤❤❤❤❤❤❤❤
생일축하해요 오빠 ❤❤💜💓💜❤💜💙
인싸개부럽
죄송하옵니다 즌하
실화인가요...
8비트좋아
땡!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Jung_Hadi

'가랏! 수영복몬!'의 제목울 가진 짤인가요
으으 저게 뭐야
한 번 보고 두 번 보고 자꾸만 보고 싶네
축하 축하 해요~
이뻐
저거하면 눈이 편해요
내가 봤을땐 과민반응같음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likeheaven1004

꼬우면 안하면 되지
멈출수없다..😒
*sings to the tune of 내가 아는사람 얘기* 내가 좋아는 라퍼 생일날은데 🎵 ㅋㅋ happy birthday!
즐거웠다에요!FF14__san
홍보 두 번째 신청서 접수 중 청순한 얼굴에 더러운 말까지 해 위에서 아래 뒤에서 앞에서 갖가지 해 - 네 안에 들어가기 전에 확인하고 싶어, [San E - Body Language] [ 99^ - 19 BL – 알파오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Jung_Hadi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yerimmae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Am_cong_E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KMWEBZINE

San E 중국어 맞아요 산이 선입금 반사 KY thisisp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