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Posted by 마리쉐
2018. 1. 24. 19:47 카테고리 없음


슈가맨에

아니 슈가맨에 김상민 나왔다고???? 올만에 노래방가서 유불러야겟다
어제 슈가맨에서 들은 김상민의 'YOU'는 딱 오늘, 지금 감성에 최고 적절한 곡인듯. 귀에 너무 감긴다.😍
슈가맨에 김상민 나와서 you불렀다고????와씨 보러간다
미친... 슈가맨에 김상민 나오는거임!??!?!? ㅁㅊ....
슈가맨에 김상민이라니 ㅋㅋㅋㄱㅋㅋㅋ 데뷔앨범도 있는데 누군지도 모르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
180122 MON 1. YOU-김상민 2. 머물러줘-펜타곤 어제 슈가맨에서 비투비 언급이 잠깐 있었는데 그게 그렇게 뿌듯할 줄이야ㅠㅠ 두노래 모두다 띵곡이니까 월요병을 날리며 저는 서가대 투표하러 갑니당
어제 슈가맨에 나온 고음끝판왕 가수 김상민 오늘 지하철에서 보신 분~?? 지하철 3호선 탄다던데요. ^^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Historymaker731

와 어제 슈가맨에 김상민이 나왔었구나..
슈가맨의 김상민 YOU 들어보신 분 있나요? 이거 완전 옛날 생각 나게 하는 노래인데 ㅋㅋ 사실 재환이의 감성 감성 을 외치지만 이렇게 고음 작렬하는 노래도 들어보고 싶다 ㅠㅠㅠㅠ 혹시 슈가맨에 나오게 된다면 이번 처럼
슈가맨에 김상민 나왔었네~ 목소리는 안 변하는구나~! 멋지다~! 다모OST 때도 진짜 좋아했는데.. 이렇게 노래잘하는 사람들은 계속 가수하면좋겠다.


장진영

박종진과 김상민이 아주 멋짐. 장진영 최고도 재밌슴. 뭔가 희망이 보이네 이언주의원의 마지막 발언 [당이 내가 나갈까봐 걱정해야지]는 정말...듣기 괴로왔슴. 재승박덕! 제발! 언주리는 그러다간 시련이 당신을 단련시킬거요.
똘'스 바른-국민 똘아이들💙💚💙 제가 좋아하는 분들 다있습니다. 박종진앵커(바른,송파을),이언주의원(광명을),장진영최고,김상민(바른,수원갑) ※김상민위원장, 남지사랑 친했는데,안보이셔서 궁금, 반갑습니다. ※
국민의당+바른정당 팟캐스트 '똘스' 국민의당 이언주 장진영 바른정당 박종진 김상민 흥미진진했습니다 "두대표님의 똥고집이 문제다" ㅋㅋㅋ 두대표님 똥고집.문제 되지 않게 이언주ㆍ 장진영 의원님과


가수가

#슈가맨 #김상민 #갓상민 노래 엄청 잘 하시네... 이런 가수가 있었는지 난 왜 전혀 몰 랐지?

쇼맨으로비투비를 추천합니다 이번김상민씨나온거에10대 여학생이자기가좋아하는 가수가 그노래를 알았다고 그게비투비라고했자나요 그가수가비투비의리더서은광입니다 비투비는7명인데 보컬라인4명과랩라인3명있구요 서은광은요즘가수중에음역대는최고입니다요


들어보고

김상민님이 방송에 나오다니 정말 감격이다 중1때 너에겔 처음듣고 빠져서 내가 앨범도 사고 여태도 듣는 노래인데 넌 왜 이런 노래만 듣냐고 취향존중 못받던 시절 생각하니까 쥰니 서럽네ㅠㅠㅠㅠㅠ노래 개좋아 이것들아 들어보고 말해ㅠㅠㅠㅠ갓상민이야ㅠㅠ


YOU

아 김상민 You!! 되게 오랜만이네
엊그제 노래방가서 김상민 you하고 비원 열창하고 왔는뎅.... 슈가맨 나왔대서 보는듕👀👀👀👀
슈가맨 땡큐. 코인노래방 도전곡이 또 생겼네. 왜 이 노래를 몰랐지?. . . 김상민 [You]
김상민의 YOU? 처음 듣는 노래 처음 보는 가수... 고음 대단하시네. #슈가맨2
김상민-You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7_Everlasting

김상민 You 진짜 가사 어떡하니. 너무 좋다.
김상민 you 잘부르는사람 도네쏴주고싶다


포지션

김상민이 이상할정도로 오래된거치고잘부른거긴한데.. 포지션 세월이아숩다..
#슈가맨이 어제 포지션, 김상민


분들

김상민 기억 안 난다고 하시는 분들 2002년에 나온 앨범 중에 기억나는거 있으신 분?? 다들 축구 보느라 난리였을거야


충격

우와.... 김상민... 근데 저 노래는 뭔 노랜지 모르겠다.. 김상민은 아는데 저 노래는 몰라!!!! (충격)


독립운동가

[독립퀴즈]😀 1923. 1. 22. 이 분께서 순국하셨소. 일제 경찰력의 중심, 독립운동가 검거와 탄압의 상징이었던 종로경찰서 폭탄 투척에 성공 및 피신하셨지만 무장경찰에게 포위당하셨고, 전투 끝에 자결 순국을 하셨던 이 분은


아니더군요

김상민도 원키는 아니더군요; 원키는 너무 괴물높이라 ^^;;;


김상민

슈가맨 김상민님 나랑 화법 좀 비슷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름... 김상민.... ㅁㅊ.... 교 교수님!!
맞어.. 내가 기억하는 김상민은 She's gone 부른거땜에 기억하고 있었어..
헉 김상민 싸인씨디!!!!
김상민ㅠㅜㅠㅠ 다모ㅠㅜㅜㅜ
임현식이했어요 사실김상민씨편에 비투비가안나와서 섭섭했어요 꼬옥쇼맨으로비투비를 불러주세요 정말실력으로만큰그룹입니다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Ecgginda06

김상민이라니.....넘나 기다린 가수였는데 넘나 반갑다...ㅠㅠ
헐 김상민 어제 슈가맨 진짜 나왓어요 게빵님
💕180123 화요일 Instagram💕 #크로스진 #CROSSGENE #김상민 #상민 #SANGMIN
15억훅들어왔는데김상민이 나 이거 얼마준댓더라 일단 쟤 자는동안 쓸까나
아...맞아 근데 갓거미님이.,너무 지렸어...그리곸ㅋㅋㅋㅋ누구지 김상민님?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지하철도 알려주고
헐 김상민도 나왔네 ㄷㄷ 라이브 쩐다
김상민 노래 잘하네 여전히..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0801_miracle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s_lobo4568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solra__moon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AsiaToday_News

김상민 슈가맨에 장진영 가수가 들어보고 노래인데 똘스 KCR_i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