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Posted by 마리쉐
2018. 1. 25. 08:18 카테고리 없음


바보야

허각 - 바보야 노래 듣는데 왜 눈물 나는걸까..
#Nowplaying 바보야 - 허각 (바보야)
허각- 바보야
이제..나는 길에서 허각의 바보야를 따라 부르는 인간이 되었다 멋지군
허각 바보야 진심 좋다 ㅋㅋㅋ
[#허각] Huh Gak Special Digital Single [바보야] 2017.11.27 18:00 #HuhGak #바보야 #옹성우 #임세준
ㅈ ㅓ갈님, ,,,(허각-바보야 유툽 링크 복붙안돼서 텍스트로 침)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vanillaskids

아나 끄레님이 허각 바보야 말하셔서 뇌내ㅣ자동재생됨 (이마팍팍
cutechoigo 암것도 아냬용.........ㅎㅎ!!......바보야 화이팅...!허각 화이팅...!
남자애들은 확실히 허각을 좋아한다 바보야만 30분째 돌리네ㅋㅋㅋㅋ
허각 - 바보야...사실내가요즘 맨날듣는노래❤️
갑자기 연기하는 성우가 너무 너무 보고 싶어져서,,,,, 다시 본 #허각 #바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니의 비지엠 허각의 바보야......
헤헤헤 허각 바보야 딱 듣자마자 아 이거다.. 했다 나 팝송 이렇게 좋은거 있는거 이제알았어..

허각 바보야 처음 들어봤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우울하다ㅠㅠ퓨
허각 - 바보야 들어보는데 좋군
[#승우] 앨리스 월요병 잘 이겨내셨나요? 쉬는 시간에 허각 선배님 바보야를 듣다가 이렇게 찍어 보아요 ㅎㅎ 단역으로 제가 병찬이를 캐스팅했어요! 예쁘게 봐주시고 허각 선배님 바보야 많이 사랑해주세요! 노래 너무 좋아요.
아직도 못들었으면... #바보야 #허각
허각님의 바보야 무제한 반복중,,, 옹씨 수트 사랑해 진짜
조아하는 노래라...워너원 노래 말고는 음...아!저 요즘 에릭남-Bravo,My life랑 비투비-새빨간 거짓말이랑 허각-바보야 많이 들어요 약간 잔잔하지만 비트있는 노래?(뭐라는거야) 좋아해용
허각은 바보야 라이브도 하겠지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DSBS2HR

official.apink2011[#에이핑크] #은지#허각 - #바보야 Cover 영상 공개!...
바보야 허각이니까 그렇지
[Teaser] Huh Gak(#허각) _ Only You(#바보야) 허각 노래에 옹성우 비쥬얼......눈과 귀가 행복하다...
바보야 내 마음 알잖아 이젠 내게 와줘 | 허각, 바보야 중에서 . . . 2018. 01. 21. Sun W. 오이채() #오이_캘리 #오이_쓰다 #오이_글씨 #허각 #바보야
3. 바보야 - 허각 이거 성우 땜에 뮤비 한번 보구 빠져버린 .. 허각님 목소리 체고 난 목소리가 좋은 가수 노래가 좋나봐요 (?
이런 고화질 고퀄리티 짤을 조회수나 아무런 노동없이 얻는게 처음이고 낯설어서 당황스러운데 진짜 허각 바보야 화이팅... #옹성우
나 좀 또라이가타 허각 바보야 듣는데 내가 바보가 된거 같은 기분임(?) 나는 바보야~~너도 바보야~~하는데 바보된 기부님,.

아직도 빠져나올 수 없는 경성 모던보이 성우✏세상에 이런 남자 업씀다....ㅜㅡㅜ #옹성우 #허각_바보야
32. 바보야 - 허각
10. 저는 감성 발라드 너모 좋아.. 이번에 허각 바보야도 너모 좋아..
허각 바보야 성우랑 다비치 다니엘로 빨리 옩내롱 주세요........
여러분 허각 바보야 들어보세요 자기가 바보가 된거 같은 기분을 잠시 느낄수잇응
요즘 나의 플레이리스트는 바보야-허각 답장-김동률 숨-박효신 제일 많이 자주 듣는 곡들🎵
CAP[hd]11 #옹성우 #OngSeongwu Huh Gak 허각 '바보야' M/V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Only4ONG

악뮤 다이노 소울? 허각 바보야 그리워하다 all of my life 매일밤
허각 바보야 라는 노래 나만 웃겨요 ? 노래는 애절한데 싹다 자르고 하이라이트만 들으면 나는 바보야 하다가 갖자기 너는 바보야 해 나는 바보야~~~~~~너도 바보야~~~~~~
와십ㄹㅏ 와방금 다비치 너없는 시간들 티저랑 허각 바보야 티저 같이봤는데 둘이 너무 다른 느낌의 처연함이 예뻐서 넋놓았다.. 연기 대박이야 아 티저라서 멜로디 조금나오고 마지막에 가사 뽴 한번 부르는데 전율오짐 옹녤 너무예쁘다ㅠㅠㅜㅠㅜㅜㅠ
허각이 부름니다 바보야
엑소 노래는 다 좋으니까 제외하고 딘 인스타그램이랑 성시경 소유 뻔한 이별이랑 허각 바보야랑 볼사 첫사랑 조아함 스밍 돌리는 건 아님다,,,,^^
여윾시~!~! 허각 바보야도 추천합니다^^
하앜하앜.. ㅇ이젠자야겠다 벌써월요일이야....아아ㅏㅏㅏ.. 허각 바보야MV 티저 아이폰6 배경화면 #옹성우 #워너원 #아이폰6 #배경화면

#꾸기너sr 허각의 ‘바보야’ 끝까지 불러 주세요 띠요옹~ ㅠ 정국 님 충성충성 살짝만 불러 주는 것도 좋은데 끝까지 부르면 히야~ 띠요옹~ 💛
허각-바보야,볼빨간사춘기-#첫사랑 등등
6. 놀이공원-♡ 7.탑시드 전부, 허각"바보야" 8. 규마인드 9.너무 많아오 10.스페인 11.만나면,,,♡놀이공원데이트ㅜㅠㅠㅠ 12.고3 현생이 덕질에 방해가되네..?이게고민ㅋㅋㅋㅋ


옹성우

170923 시드니 KCON 허각님 뮤비 속의 성우를 보니 안 끌어올 수 없었어요ㅠㅠ 같은 옷 전혀 다른 느낌! 케이콘 성우도 뮤비 속 성우도 너무 소듕해💕 #옹성우 #워너원 HQ 📷
아니 근데 옹너블도 혹시 허각님 뮤직비디오에서처럼 끊임없이 환생하면서 옹성우 기다리냐 분명히 지난주에 내장 터져 죽었잖아 근데 저 옆에 두마리 또생김 아니 대체⁉️
아 이렇게 허각의 only you뮤직비디오 조회수 1에 일조했네요.. 흠흠.. 대박나세요... 옹성우도 허각도........


HELLO

우진이가부르는 ☝️DAY6 - 반드시 웃는다 ✌️허각 - Hello👏👏👏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Meung_EJ

🎶이홍기 - Hello (원곡허각) 그대는 내 사랑 그리운 내 사랑 날 사랑했던 사람 이제는 만질 수 없지만 내가 그리운 만큼 그대도 그리운가요 내가 미칠 듯이 사랑했던 그 사람 hello 180116 #홍키라
허각 ㅡ Hello 승관이가 불렀었자나요ㅠㅠㅠ
12_노래 취향가사 슬픈 거 많이 듣는다. 예를 들면 허각의 hello, 빅마마의 연
A Bitter Day - 현아 Hello - 허각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새벽에 저 노래들으면 폭풍 눈물ㅠㅠㅠ
정말 이대로 끝날 거라면 이게 마지막이라면 지금 돌아가 그때로 서로 몰랐던 그대로.. 허각 - Hello
허각의 Hello도 좋아한다.
125. 허각-Hello


노래는

3. 제가 좋아하는 노래는 이선희-인연 이승철-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소향-바람의노래 허각-언제나 요즘 빠진 노래이기도 하고 가사들이 너무 좋아서 계속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가기 노래는 어쩔수없어요... 앗 허각 노래 맞나요??
허각님 노래는 진짜... 음정 하나하나가 귀에 박힘..bb


선배님

171118 수원 팬싸 기분 좋게 허각 선배님 콘서트 가던 병찬이🏃‍♂️ #빅톤 #VICTON #병찬 #최병찬
[#승식] 오늘 새벽에 눈이 엄청 많이 내렸는데 오늘 인가의상이 딱 올 화이트였네요!!ㅋㅋㅋㅋㅋ이런우연이!! 길이 미끄러우니까 조심히 다니고!! 미숙하지만 나두 허각선배님의 노래를...!!
[#빅톤] 빅토니들의 첫 시작 #떨려 를 함께 했던 허각 선배님! 설레는 #공연각 첫날 응원다녀왔어요!🤗 쌀쌀한 겨울❄️ 귀를 녹여줄 수많은 히트곡에 빅토니들도 사르르-⭐️ 역시 각 선배님! 멋진 공연의 감동과 함께 오늘
허각선배님이요?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Sparrow_WJP


눈물

허걱ㄱ쓰 허각씨ㅣ 방향님 글씨체 넘나 취향이에요...((눈물ㅠ
나를 잊지 말아요 일 초를 살아도 그대 사랑하는 마음 하나 뿐이예요 그 하나를 위해서 슬픈 눈물 숨기고 떠나가는 나를 기억해주세요 / 허각 - 나를 잊지 말아요


새벽에

크허각ㄱㅇ 그간 늘 생각하던 트로이 노래 베스트 쓰리중 하나를 재치고 바로 배스트쓰리에 들어간 그 노래입니다ㅠㅠㅠㅠ 새벽에 들으면 갬성이 솔솔솔
댄싱9 할때 열심히 듣고 오랜만에 허각 존박 my best 꺼내 듣는데 이 새벽에 홀로 롬곡파티 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듣는데

ㅠ ㅠ 시경이 보고싶어서 허각 노래 듣는데 딱 1분 14초에 시작되네 슬픈 버튼.. 딸깍.....


생각나

하루 1440번 계속 니가 생각나 내가 좀 집착이 있나 할 정도로 가만히 TV를 보다 계속 니가 생각나 드라마 여주인공들보다 -1440, 허각
17. 사월의 눈 - 허각 이 노래 진짜 감성적이고 ㅠㅠ 아 진짜 말로 설명 못해요 ..! 진짜 사계절 언제 들어도 눈이 생각나는 그런 노래입니다 정말 좋아요

허각노래 흥얼거리다 시경이 생각나서 따흐흑 해벌이기
허각스 저 예전에사귄친구 영어이름이 델피였는데 줄리델피좋아해서 델피라고지었댔거든요 갑자기생각나서감성촉촉해졋어요..
AM 03 08 새벽 지성시 하루 1440번  계속 니가 생각나  내가 좀 집착이 있나 할 정도로 . . 너를 기다리는 지금  이상한 떨림이  나를 더 설레게 해  오늘은 뭔가 될 거 같은 DAY  허각 - 1440
허각 형 허공 생각나버렸고,,,


니가

널 이렇게 사랑하는 나보다 나를 사랑하는 니가 됐으면 내 머리속에 사는 그대가 하늘 위를 걷는 날 봤으면 널 이렇게 바라보는 나보다 나만 바라보는 니가 됐으면 / 허각, 1440 中 #누에캘리
하늘에 감사해 니게 내게 있으니 니가 나를 보며 웃고 있으니 「허각, 1440 中」


좋아해요

저 허각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에일리 얼음꽃 좋아해요 기분 좋게 해 주는 노래도 추천해 드리자면 sg워너비 가슴 뛰도록 케이윌 가슴이 뛴다 ← 이렇게 좋아해요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LOVE03SUGA

허각이랑 지아 I need you 도 좋아해요 ㅠㅠㅠ


노래도

음... 갠적으로 딘님의 D이 노래 좋고 프라이머리 님의 아끼지마 이 노래도 좋고 허각님이랑 브로맨스 님의 벌써 겨울이라는 노래도 짱짱
이벤트 내용에 노래도 있는데 허각씨 나오는거 아니야 ? 시려오는 햇살이...


EXOL

아까운 내새끼 허각버튼보다 더 슬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허각버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선물 받은 안단테 ost 시경아 부ㅅ뷰 (허각버튼)(딸깍)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비치

허각과 다비치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Z_Hen_

다비치허각최고요
진짜로 다니엘이 출연하는 뮤비가 저번에 허각님 뮤비에 나온 성우처럼 오로지 녤이의 감정선만 담고 녤이만 나오는 뮤비라니...다비치님들의 목소리와 다니엘에게만 집중할수 있는 뮤비라니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사랑합니다ㅠㅜㅜㅠ ㅠㅜ


사월의

큰 마음 먹고 살짝 열어본 내 창가에 눈부신 봄날 햇살 아래로 차디찬 눈이 내려요 작은 내 방에 내 텅빈 가슴에 그 아팠던 상처가 또 다시 덧나려는 듯 이른 봄날에 눈이 내려요 허각, 사월의 눈 中
자우림 - 샤이닝 허각 - 사월의 눈 비투비 - 괜찮아요 저는 엄청 슬플때 이거 세개 듣고 울었어요


뮤비에

끄덕. 댜뷔취 슨배님덜의 뮤비에... 나오는데 이게 또 ㅎㅓ각 슨배님 뮤비랑 섞어먹으면.....(주먹울음
감사합니다 ㄷr비치님과 ㅎㅓ각님.. 뮤비에 아주 냬롱을 심어 두셨어...(큰절


GAK

HuhGak(허각), Plan A Boys(플랜에이 보이즈) - Begin Again(떨려)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artst_eunji


등등

10. 이과맨 11. 갤놋5 12. 음역 높고 가사 잘들리는 남자가수 노래 조아하는듯 허각 윤종신 등등 13. Ing 14. 9번이랑 같음 15. 겁나 극단적이고 부정적임.. 고치려고 노력중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런 노래를 듣는 이들은 비슷한 음악을 평소에도 즐겨 듣는 경우가 많음. 막 길구봉구 포맨 허각 임창정 황치열 엠씨더맥스 마크툽 등등


허각

허각이라는 단어는 이럴 때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허각 서치 할 때 걸리네요
허각 모모님 맛있게드세용👀👍🏻👍🏻💙 트윗 감사히 잘 보구 이쏘요ㅠㅠ💙
허각 ㅇ(토닥토닥) 안녕하세욘 제이오너예요! 몸 괜찮으신가요ㅠㅠ우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MXM-일단나와 빅스-도원경 비투비-괜찮아요 워너원-Never 방탄소년단-봄날 엑소-Universe 몬스타엑스-DRAMARAMA 엔씨티127-Cherry bomb 빅스lr- be
허각..! 오늘 행아웃에 아웃인사람ㅁ인데 잘부탁드려여ㅕ~!1 근데 주로 수위계에 살고잇어서..갠찬으면 수위게로도 팔로해놔두..갠찬을까요.....?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yoong_hyun

와 허각삘나는디
허각노래좋다!!
WITH__0114 저거 젤좋아요 허각버튼••
[속보] 박지녕 장롱면허각
허각뷘 ㅠㅠ 팬콘까지 계속 바뿐쥐💧💧💧
허각,, 그렇군요 감사해용^0^*
오~ 허각 저희 옆동네 산다는데 한번도 본적은 없어요ㅋㅋㅋㅋ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_1112xLOVE

폐허각인데 부산에 많이 없다 ㅠ
홍대가서 허각님봄 히힛
서울 살았으면...영상회도 가고... 전시회도 가고..... 콘서트도 가고......흑ㄱ그ㅡ극구스후허각ㄱㄱ
허각랴갸랼갸갹
cutechoigo 허각 노래거둔뇨ㅡㅡ허각바버야ㅡㅡ
울엄마 박존박 좋아해서 허각예각둔각정각 싫어햇음ㅋㅋ약간 엓5랑 뱅됀같은 사이
허각이다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Dawon_Shy

허각슬인형 ㅆ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쥰나웃기노 개웃기다 앰창 똥꼬충아니뉴???;
그대는내사랑 ~ 그리운내사랑 ~ -허각헬로-
저기 허각땐가 울랄라땐가 마마콘서트보러 갔엇다 놀랫는데..!
허각 축하드려요 ㅠ ㅠ 💖 저도 빨리 오길 ,,,,,,^^
허각; 링크 주심 셍각해보조 ..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면 그건 결국 탈주각이 서버럿다구 생각하심 댈것같내요...(꾸글
12. 크리스 브라운 say goodbye 조아하구 백아연(가수)도 조아하구 신지훈 백예린 허각 언더처블의 회전목마두 조아하구 아이돌쪽은 비투비노래조아해!
허각 거마오 ㅠㅠㅠ 더 친해지쟐!!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mydonyon

요즘 허각 노래에 빠져잇다 .. 허각은 싫어함 ;
2. 저 노래 짱 잘부름. 거의 허각;
널 사랑해 시간이 흘러도 널 사랑해 세상이 변해도 난 언제나 내 곁을 지켜주는 네가 있어서 참 다행이야 고마워 언제나 | 허각
허각..ㅜ 입림존못인데
허각 밝그 님 카이리즘 가세여?!?
허각노래 너무 좋아..ㅠ
이별장인 허각쓰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2bu_ri

허각 존크네 저기는 사생도 못하겟다 넘 허허벌판이라
뒤지기 일보직전인 나 그래요 숨이안쉬어져 허각
허각..제가 넘 늦게봤네여ㅠㅜㅠ입림 성공한다면 무조건 갑니다..!!!
페북알림왔길래 머야하구 봤더니 허각이 배그방송킴 ㅋㅋ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라비 - Lean on me 여자친구 - 여름비 빅스 - 로맨스는 끝났다 허각 -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희철경훈 - 나비잠 임창정 - 그 사람을 아나요 Sia - C
허각 오보에요?주겨ㅠ
ㅎ허각 키세야 아이구 우리 키세 아이구 누가 저렇게 잘생기랫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oioichae_oi

허각갸가가ㅑ 댄다
느어 허각노래 너무 조아
허각허각
그치그치!!! 나도 허각 듣고.. 우어ㅏ.. 미쳤...하고 바로 다운받음ㅋㅋㅋㅋ charlie puth는 대부분 노래 다 좋다
ㅎㅓ각 ㅂㅐ두나 ㄴㅏ문흐ㅣ
글데 난 너무 충격적이여따..덕친이랑 나랑 동시에 허각...허억....(의 연속)
(브금 허각 노래로 해놓고 울면서 뜨개질 중)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ongramge

맞아요 맞아요!! 이적 최고예요!!ㅠㅠㅠㅠㅠㅠ(붕방 허각 것두 함 들어보세요 노담님! 그것도 좋아요..! 으아아 저두 간만에 좀 들어야겠어요! 고고~!💞💞
허각 저녀님ㅋㅋㅋㅋㅋㅋ 소주뚜껑이 이렇게 이쁠일인가욥?!
허각,,, 외 않헤써ㅠㅠ.. 애깅잉,,, 고마어써잉💕💕
올 각이다 허각
허각목소리만 식. 인픤읱으 성죤노식 선규:노식 동윽:무관심 으현성격 식 옐:예전얼굴은 식 호얍식이였지만 but....,,,.
그..전 허각말고 다른사람 뽑았었습니다. 그 밀면좋아하는애..
헉ㅎ허ㅓ석ㄱㄹ허걱허걱ㄱ김현규허각허걱존나잘생김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redjam_kids

허각 ,,,,,, 낼 도키도키첫출근데스,,,,하악,,,나 입은 잘털어서,,,,내가좋아하는맛 강제로 추천해야징 ㅎ(ㅈㄴ 아이스크림 푸는것쯤이야,,^^ (3달 후 마동석이 돼서 돌아오는데,,,
허각스~!~!~!~!~!~!~~!~!!대박~!~!~!~!~!!~!~!~!!
아 그거 알아 허각 노래지?
결혼식에서 허공나왔어요! 갓...허공.. 허각도 좋지..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stronger_8821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klassic_in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kkooll98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PlanA_2011

허각 바보야 옹성우 HELLO 노래는 선배님 들으면 Gapyeongl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