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Posted by 마리쉐
2018. 1. 26. 22:17 카테고리 없음


화이팅

1년축하 앞으로 AI터보달고 파워 국민 속으로 화이팅
통합AI터보엔진파워 국민속으로 고고고 화이팅
통합AI터보엔진파워 국민속으로 화이팅🌏🌏🌏
대한민국 국민의당 바른정당통합 짝짓기 대성공 AI터보엔진파워 국민속으로 화이팅🌏🌏🌏
국민의당 바른정당 짝짓기성공 축합니다 AI터보엔진파워 국민속으로 화이팅🌏😍
통합짝짓기 축하 합니다 AI터보파워엔지 국민속으로 화이팅😍


박지훈

내 입덕 터보윙 #박지훈 사랑햐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tlscofla99

갠적인 워너원 최고의 무대 강다니엘- 열어줘 박지훈- 터보 어릴적 이대휘- 불장난 박우진- 겟어글리 옹성우- 쏘리쏘리 황민현- 네버 김재환- 쏘리쏘리 라이관린- 슈퍼핫 하성운- 에너제틱 배진영- 핸즈온미 윤지성- 슈퍼핫
내가 보고 싶어서 만든 무대 천재 박지훈 역대 파트 모음 영상 😭😭 프듀 첫 무대로 터보 선배님들 노래에 맞춰 팝핀댄스 추던 윙크보이가 워너원 멤버가 되기까지의 과정이 너무 소중하고 새삼 새록새록 떠올라서 괜히 기분
170812 FM😂😍😂😍 진짜 진짜 내가 이 날 제일 조아해 진짜 진짜 박지후우우운 터보윙 마냥 사랑스러ㅓㅓ😳❣️ 최고야 #박지훈 #워너원 #parkjihoon #wannaone
터보윙 #박지훈 #jihoon


워너원

터보콘vcr 워너원 A반 강다니엘


김종국

180121 런닝맨 김종국 움짤[gif] 그냥 클립영상 보다가... 뭔가를 우물우물하는 꾹이가 귀여워서(!!!)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습니다ㅠㅜㅠㅠㅠ이 이건 박제해야햇..!해서 만든 저퀄움짤
김종국이 부르는 사랑했지만 진심 이게 제일 좋아요ㅠㅠㅠㅠㅠ뒤로 갈수록 더 쩌니까 꼭 보세요!!! 김종국 목소리 미친게분ㄴ명합니다ㅠㅠㅠ 터보신곡도 많이들어주세요!

김종국 ((터보))님보고 싸인해달라니까 책들고 싸인해줌
용기사 점프로도 돼요! 근데 닌자가 확실히 더 쉬운듯 ㅠ 용기사 성공률 엄청 낮더라고요 ㅠ 김종국님(터보) 분 밖에 못봄
김종국이 쓰는 질풍은 터보


당장

당장 3.3 터보 스포츠 모델의 외관에 3.8 자연흡기의 개쩌는 배기음만 나와도 완전 스포티카의 최강 아님?
다리통증때메 자다깨서 트ㅡ위터보다가 미소님트퉈에서 이거발견했는데 이거 미춋냐구 으ㅢ상미춋냐구 도랏멘 당장 견적내러가자 도도도도도랏멘;;;;; 이거는 해야하는 각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빨리 틔터보라한거 이거냐구요 앗 넘 기엽자나욧 흑흑 제가 당장 가게씀니다


라이터

담배는 안피는데 터보라이터는 좀 탐난다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jihoon_925

터보라이터 너무 위험하다 내 속눈썹을 앗아갔다
🍅 뎊소울 터보라이터 🍅 라이터가 도착했어요 ! 손톱으로 막 긁어봤는데 튼튼하더라구용 생각보다 그 116배 이상으로 훨씬 예쁩니다. 많이들 사가세여 ✧٩(๑❛ω❛๑) ▶입금폼
라이터는,, 뭐니뭐니해도 터보가 짱이다,,, 만들어주세요 담배는 안피지만 마스카라 고데기는 씀
인터넷에서 알아왔어. 터보 할머니는 자기 다리로 달리는 모양이야. 당신 것은 고스트 라이터인가 뭔가랑 혼동하고 있는 거에요
라이터는 못켜지만 필요할거같아서 터보라이터를삿다 문명이란조은거야 그렇지않니 이카리싱지큰
터보라이터가아닌라이터 못쓰겠음 잘못하다 라이터불로 손이든 머리카락이든 속눈썹이든 뭐든 지질거같음 그동안 밖에서 담말리는데 주머니에 라이터없을때마다 사대서 집에 한바구니있지만..
로젯 다이소에 터보 라이터 팔어

가스 충전용 터보 라이터랑 충전식 AA배터리 사야지
전에 나혜석 정조는 취미요 박힌 터보라이터 진짜 좋았는데 똘추같은게 뺏어가서 잃어버렸다 내가 소중하게 여기는 걸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은 거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터보라이터 말고 그거그거 그거 뭐라구 하냐 그냥 라이터 데일까봐 못킴 ㅠ
내 터보라이터 흐흑 허어흑 따흐흐흑
미르스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터보라이터 필요 옶을 듯요
터보라이터에 붙어 있던 스티커 떼고 홀로그램 스티커 붙였는데 딱맞아 💃🏻
근데 그라이터어디갓는지 모르겟어 그래서 새로삿어 터보라이터가 잘된대서 한번켜밧는데 너무 심하게 잘되서 좀 무서웟음.. 불 막 휘날리고 무사웡.. 담에 스파클라 해야지.. 라이터만 2개를 삭는데 스파클라촬영은 언제가..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ddyoi_jji

오늘의 교훈 겨울엔 꼭 터보 라이터 쓰자 지문 닳는다
(손 끝에서 푸콰앋 터보라이터기능으로..불붙여주기...)
아니 내 터보라이터들 다 어디감?
저 쿠바나 더블 1갑 터보라이터로 주세요 bek9903 톡주세요
이런 날씨엔 터보라이터를 사야한다
라이터가 터보인데도 얼더만. 둘 중 하나 동사하는 거 아냐?


한데

근데 예쁘긴한데 딱봐도 맛없터보이지 안나여 ㅋㅋㅋ

그 엘베는 회장실 전용 터보리프트였던 걸까 마스크 없어서 누군지 얼른 못알아봤을 것 같은데도 일단 거기서 누가 내리니까 장교들이 뒤꿈치 딱 부딪히면서 똑바로 서는 거 보면 그런 거 같긴 한데ㅋㅋㅋ 왜 나는 이런 게 궁금할까
그 엘베는 회장실 전용 터보리프트였던 걸까 마스크 없어서 누군지 얼른 못알아봤을 것 같은데도 일단 거기서 누가 내리니까 장교들이 뒤꿈치 딱 부딪히면서 똑바로 서는 거 보면 그런 거 같긴 한데ㅋㅋㅋ 왜 나는 이런 게 궁금
한번 터보려면 취해보시는것도 나뿌지 않을것같긴 한데ㅋㅋㅋㅋ 저 위에 둘 진짜 도수 낮거든요 음료수도 아니고 술도 아닌 무언가,,, 부라더소다는 밀키스 비슷한 무언가이고 이슬톡톡은 복숭아맛 이프로 비슷한 무언가이니,,취향껏 골라 드셔요


좋아요

#HOTSHOT 뮤직뱅크 잘 보셨나요? 저희도 열심히 무대즐겼답니다 ! #터보 선배님들과 사진도 찍고 영광이였습니다 ~ 노래 너무 좋아요! #뜨거운설탕 !!
아무리 봐ㅏ도 이건 트윝터하면서 생긴 짤들이야ㅏ.. 트윗ㅅ터보면 병맛짤 만ㅎ아서 좋아요 히히
헉 좋아요ㅋㅋㅋ(≥∀≤)/ 덕캐들 모두 터보키티 보여줘어어!!


이대휘

터보콘 vcr 대휘 슬레이트 셋!둘!하냐!!! #이대휘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RIMI_WANNAONE


그렇군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작년까지 nonresident alien 이었어서 터보택스 올해 첨써볼듯요 ㅋㅋ
그렇군요;; 저도 터보택스님이 시키는 대로 하겠습니다...ㅋㅋ


신화

150126 오늘의 혜성! SBS 힐링캠프 '터보'편에 등장! 세기말 형~동생~하며 친하게 지냈던 터보 분들과 반가운 인사💖💖 #신화 #신혜성 #불꺼지면생축쏭자동반사
150126 오늘의 #에릴 SBS 힐링캠프 터보편 - 인기가요 대기실 신화 터보멤버들 만나서 반가워하는게 보이는 오빠💕


금방

아나 절전모드 그런거 없낰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트이터보면 금방 없어질거 같은데 4퍼면ㅠㅠㅠㅠ
터보차는 금방 나가네 근데 가격이 미쳐서...


스포츠

짜여진 각본이지만 이런 영상을 볼때면 항상 소름이 돋기 마련입니다. 스포츠카인 닛산 300zx 터보와 스포츠 네이키드 바이크 혼다 700 sabre, GP500 레이스바이크 NS500R의 미국 라구나세카 서킷 주


터보

터보콘vcr 재환이 슬레이트ㅠㅠ 몹시 짧지만 제일 올리고 싶었던 부분ㅋㅋㅋㅋ
공터보니까 내가 꿈 꿨던거 일부생각났다 나는 꿈에서 공터를 가려고 했어 그러다가 깼다 공터를 가고 싶었나....?
요즘틧터보면서 맨날 잇몸만개해서웃고...톡할때도 웃음.. ㅜ음 웃음이늘엇다 ㅋ ㅋ ㅋ
ㄱㅈㅇ 트이터보면 올라오지않을까.. 하이라이트 한구절..
오오오오오오 3기머스터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게임하구 밀크티먹구 행복한 덕후의 삶
왜냐면터보블레이즈 너무강해서 자칫하면 쉽게화상을 입을것같아서 그랫습니다 우리모두 땅타입만있으면안전하고 간편한 전기를쓰자구요 (대체무슨논리인가
과연 호무라가 셉터보다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까?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ENE_design_

홍차 얼터보고 조금 놀랐다가 2차창작에서 풀리는 모습 보고 의문의 안정을 얻은 코마
좀 빌려 쓸게, 캇짱! 대-.. 폭소 터보!!
종☆국이 고양이들 데리고 터보춤 추는 국면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아.... 그래서 후회없는 사랑 리메이크 했구나.... 터보가....
코쿠 갑자기 A먹어서 스프린터보냈더니 궁채운거였음 미안
조선시대수도가 원래는 지금충청남도계룡시 될뻔했다는사실 계룡산터가 지금한양(서울)터보다 좋았지만 충청도양반 정도전 반대하여 그래서 지금서울이 되었다는사실 개경에서 서울로 수도이전했다
갸앍 일단 저거부터보고 나중에 똑님 잡아당기며 1탄을 봐야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화님 회지 백도온에서 안 보길 잘 했다ㅠㅠㅠㅠ 동아랑 ㅠㅠㅠㅠㅠ 으니라유ㅠㅠㅠㅠㅠ 첫 챕터보자마자 눈물나ㅠㅠㅠㅠ 아 어트케ㅠㅠㅠㅠ
RGR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완전 옛날노래 호박나이트 느낌은 아니고 터보노래 나오고 김현정 김건모노래 이런거 나온다고했어요 90년대후반~00년초반 노래들
헉 고지터보고싶다 분위기넘쩔었러
내 트우ㅏ터보다가 이거주움 발톱ㄱ색깔다른거 존귀다 ㄹㅇ
아 그 진짜로 래터보이 나한테 왜구래 유ㅔ
경상도 택시운전사 아저씨들의 터보 주둥이는 악몽 그 자체
이런 틧터보정하면 화질이..별로가 되네..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pyarocommu

근데 정말 틧터보면서 느낀건데 별빛들도 감수성이 정말 풍부한거같다.. 말 하나에 감동받고 (물론 그 말 한마디들이 너무 예쁜말이기도 했고) 감동받은 포인트를 막 얘기해주는데 그 감동받은 포인트를 말해주는게 너무 예쁘게 말해..
아..좀 알터는 알터보고싶다ㅠ인데 르웰린은 르웰린니가뭔데ㅠ 하면서 앓는거같음 르웰린니가뭔데!!!!
와 터보택스 쩐다 ㅋㅋ 우리 회사에서 W-2 준비했으니 빨리 택스 리턴 신청하라고 연락 옴 ㅎㅎㅎ
(아 알터보고싶다)
벌써 도끼하나 던지고 시작하는애도 있고.. 쉐이프놈이 뭔 버그인지 1단계인데 이동속도가 터보엔진이고.. 흑흑
하늘을 나는 비공정, 기계, 괴물을 봤어도... 이렇게 공기가 나쁘고, 발전된 세상은 처음이거든. 본래는, 이 세상을 구원하는 일은 없기를 빌겠는데... ( 주변을 훑터보다가 읽을 것이 없자, 고대언어로 된 책을 읽어. )
뒤님 터보퍼그 생각나서 사옴 ㅋㅋㅋㅋㅋㅋ 팽귄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RIMI_WANNAONE

헐,,,,,터미내이터보는대 개슬픔
본의아니게 대쩌는 연출 되어버림; 터보리프트가 열리는 순간 시체와 함께 등장
아 알터보고싶다 지금기분이면 사실 마비노기도 완전 개꿀잼게임처럼 할 수 잇음
[ 터보블레이즈 ]
아침에 일어나서 틧터보는데 환멸..;;
Wii에서는 카트 배제하고 바이크만 썼는데 이번엔 왠지 카트가 착착 감기는 느낌이고... 터보 3단계 욕심 덕분인지?
나 어릴적 꿈-터보 #자동트윗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leto_1299

터보모드 변환기임
제 파판캐릭터보새요 존나 청순함 아 ㄱㅡ
ㅋㅇㅋㄲㅋ ㅋ ㅋㅋㅋㅋㄱ ㅋ ㅋㄱ아냐 근데 솔직히 .... 아키가더 눈물나는거같애요,,,,,,,,,,,,,, (챕터보면서 983184643151818번 죽엇다부활한사람)
깐머리생스터보고 광명찾으시기
피부 조금이라도 약한 낌새있거나 조금이라도 민감하시면 에이프릴스킨 국민비누 절대 쓰지 마세요 ㅜㅜㅜ 둘다 무필터캠인데 원래 2였는데 쌤플 온거 이틀 쓰고 1처람 됨 트터보나까 ㅓㅇ분 엄청 독해서 피부까진다는데 ㄹㅇ임
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원베비시터보고 존잘님 연성보고 흫ㅎ흫헿ㅎㅎ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하아아앍ㄱㄱ 거리던거 방 문 닫혀있는줄 알고 했는데 문 열려있어 오빠 들었을거아냐 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눈개비를 헤치며 4시간을 달려 대구에 도착.. 4시간 동안 나와 함께한 90년대 노래들ㅋㅋ 김건모 쿨 SES 지누션 소찬휘 유승준 터보.. 혼자 엉덩이 들썩이며 운전했네.. ㅋㅋㅋㅋㅋ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TEQHNIKACROSS

제가 알기로는 르노5 터보도 소지하고 있다고 들었어요...ㅋㅋ 그 차의 밸류를 아는 사람이면 혼모노입니다(
헉 그런가요 그럼 터보튜너 질러야겠숨니다ㅋㅋㅋ
터보튜너 얼마던가요
18권부터보면된다...
흐하하핳 제 취향 어케 아셧찌..!! 정말 이런 캐릭터보먄 넘 괴롭히거싶다구여 ㅜㅁ ㅠ)9
ㅋㅋㅋㅋㅋ올만에 틧터보고있다가 옆구리맞았네
점장님 도대체 몬 심경의 변화가 있엇던거임 오늘 출근하자마자 터보 노래 듣고 디제이 디오씨랑 핑클도 나왓던거같은데 지금은 에쵸티 나오는 중이여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toryhoon05

카카오꺼네요~캐릭터보니까 급땡기기는 하는데 키울 시간이 없으니..휴
내틔터보면 나 졸라 방에 틀어박혀서 의미없이 포케고만 하는거같이보이는대 현실은 앙슷다도 하고 마비도하고 골고루 의미없이 지낸다
터보!
젝키도 예약 한번 더 나가기전에 잡히길래 저번 예약때 나 간다구 인사안했는데ㅠㅠㅠㅠㅠ 이번주 로스터보니까 예약캔슬이야...ㅠㅠㅠㅠㅠ 힝...
아까부ㅜㅊ터보구잇는데 손에 땀지려서 쥬글거가틈ㅁㅁ요
맞습니다. 최고인데 님 왜 안보? 내가 데이터보내줬짜나 빨리올려 공부하게
.....그게뭐죠... 사진찍터보ㅓ요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0bok_

함장석에서 떡치는 영픽이 갑자기 다시 생각이 났다 정확히는 터보리프트에서 시작해서 함장석에서 섹수함 물론 스팍커크다
그럴때는 그냥 아무트윗에나 맞장구치고 말을 터보세요!!
진짜 이번 행사 데이터보니까 태하사진밖엔 없네 아쉽다
...엥? 터보 할머니? 폭주족?
사루의 화법은 굉장히 젠틀하고 정중해 터보리프트서 마이클을 발견하고도 "니가 왜 여깄어?" 하는 게 아니고 "함선에 있는 모든 이의 이름과 직위를 알고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껴"라고 말문을 떼는 게 그렇다ㅋㅋㅋ 전반적으로
나도 안떠서 트우ㅏ터보고 들너갓어...일안하네 공카...
요즘 쿨이랑 터보랑 코요태 노래에 빠져버려씁니다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KIMUNTAE1

저도 안와서 한소리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트터보다가 지뎡 어쩌규하길래 설마하고 튀어가서 봣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
ㄷ틔터보며심장뛰는 기상...
이 그냥 구ㅡ여운 파터보고싶다 츄러사 뇸뇸하고 막 어썸 어썸 하고 백플립하라하면 하고 칭찬하면 방방하고 정말 강아지같은 귀어운 사람이야 사랑합니드....아구 귀여워 ㅠㅠ
? 쨰왜 에스터 멱살잡아 ; (에스터보담담;
헐 너 포스터보내조야대는대
그냥.. 그냥 헥터보면서 엔돌핀 존나 나올 때 즐겨야겟다
박훈지 터보 선배님들 절도 있게 춤 너무 잘 춘다...ㅠ😭❤️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fineandgray

힐터보고싶음
마이크 빠져서 수습하는거는 기획사평가때 터보윙이 너무 강렬했어가지고 ㅎㅎㅎ 본방때는 아예 눈치채지 못하다가 무편집 영상에서 마이크 수습하면서도 춤 계속추는거 보고 얜 연습생인데 당황하지 않고 잘한다 싶었었다. 👍 터
터보윙 등장한김에 ㅡ 강렬한 춤과는 반대로 세상 이쁘게 웃는 윙깅이😄
솔직히 터보윙 코디 너무 구리다고 생각함 하지만 훈지는 잘생겻지
터보윙 ㅈㄴ 마루다움
근데 생각해보니 헷갈리는건 어쩔수 없는거같아요 예전에 제 겜 닉이 sk8er boi 엿는데 스쿼럴보이 스케이터보이 스케터보이 스컬보이 등등 걍 sk 들어가면 사람마다 부르는게 다른듯...
터보윙을 너무 사랑해 터보입덕 죽지않아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Theodore_Adorno

터보윙 다시 보니 너무 애기고 뼈가 다 안 자란 느낌 확 든다
♬터보,회상
틔터보다가 옾챗보다가 하구이써
빌릴게, 캇쨩! 대― 폭속 터보!!
졸려 죽겠어서 윌터보고있음
저는 좀 많이 부족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그런게 부럽고 그런것을 닮고싶습니다. 해서 터보머신과 금속에 대해 논문을 찾아읽고있는데 논문을 제대로 읽진 못해도 용어는 더많이알게되고 미적분공식 하나라도 더 검색하겠지 싶어서.
세봉이들 튓터보로갈꺼임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ScalesScales_

(초멘입니당!) 앙녕하세요! 대전주민이시군녀!! 복터보고 방가워서 멘션남겨용 ㅎㅎ 총총총..
10. Love Actually 2003년 / 영화 / 2시간25분 맡은 배역 Sam 허흐억 벌써 여기까지 왔습니다 앞으로 한 30개정도가 더 남았네요(머리깸 이건 다 알잖아요~~~?토브생을 국민요뎡으로 만들어준..
이거부터보면댐?
옵치하고싶어옵치 지금 핸ㅌ드폰으로 인터넷연결한거라 옵치하면 캐릭ㅊ터보이지도않을ㄷ스
보드타러 가고싶으니까 터보의 스키장에서를 듣는다...☆
이라한테 애터보이 해주고싶다.
소냔팬들은 30분부터보면될까 ㅋㅋ ㅋ ㅋ ㅋ ㅋ?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Wolfgang_cc

진짜 ㅠㅠ틔터보다가 보느라 멈칫햇다ㅠㅠㅠ넘ㅁ이뻐ㅠㅠㅠ
계단이 엣스컬레이터보다 사람이 많아.....
크흣... 아타시는 잔느는 얼터가 더 좋고 아르토리아는 둘다좋은데 얼터보다 오리지널이 조금더 좋다((
아 알터보고싶다...알터야...ㅇ(-(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starcrew_ent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ENEKJK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Ddalki112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honey_hwi

터보 화이팅 박지훈 국민속으로 워너원 김종국 그렇군요 BAAAAM_HA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