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Posted by 마리쉐
2018. 1. 27. 17:17 카테고리 없음


강다니엘

엠넷에서 다비치분들 뮤비 나오는데 강다니엘 개귀여워 미친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Mnet 에서 나온다 #너 없는 시간들 #다비치 #강다니엘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usic Video Making Film (1/2)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다니엘 커피광고를 바래보며 그려본 다비치 뮤비 한 장면. 브러쉬를 매번 한종류로 다 그렸는데 이번엔 두종류를 섞어 봄. 다니엘은 나를 그림공부 하게 만드는 천사임(?) 커피광고주님들 우리 다니엘을 보시죠! #강다니엘 #팬아트
180125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강다니엘 #다비치
19961210 강다니엘 !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V 🌟 SOON
강다니엘 다비치 뮤비 티저 영상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nielldreamer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V (2/2)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얼른 마스터 할래요... 바보야 부르면 화면에 옹성우 나와요 ㅠㅠㅜ 으흐흑 ㅠㅠㅠ 저거랑 다비치 신곡 불러야겠어요. 옹성우 강다니엘만 나온다니..하...ㅜㅜ
다비치 컴백 뮤비에 강다니엘 캐스팅한 사람 사표내야함 다비치만으로 충분한 노래를 강다니엘 팬영상 BGM으로 만들어버리네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다비치 #뮤비 협찬이래요 다니엘 무스탕 존멋 ㅠㅠ 뮤비 진짜 화보스럽다


뮤비

다비ㅊㅣ분들 뮤비에 다옐나오잔
ㅠㅠ다녤 내 워너원 최애임 ㅠ ㅠ 다비치 뮤비도 찍엇드라 진짜졸귀탱
강다니엘 다비치 뮤비 티저 눈 진짜 사랑해요 ,, 다니엘 무스탕 찰떡 ㅠ

헉 다비치노래 정세운노래 다 지금 뮤비랑겉이 보면서 들엇는데 갸좋다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뮤비 끝나고 나니까 허각 바보야 자동재생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언스....
오늘 스케치북 방청갔다왔는데 다비치 분들 나오셔서 이번 신곡 불러주셔따ㅠㅠㅠ 리얼 최초공개ㅠㅠㅠ 노래 너무 감성적이고 대박이었움... 아 그리고 ㄴㅖ리언급해주셔따ㅠㅠ 뮤비 촬영해줘서 고맙다고 원하는걸 사주겠다고 했는데
다비치 음중 나옴. 뒤에 스크린 설치해서 뮤비도 같이 살짝쿵 보여주지.
근데 노래방 가서 노래 부르면 그 노래 뮤비 나오나요ㅠ_ㅠ 노래방 안간지 백만년이라 암것두 모름 뮤비 나오면 한시간동안 다비치 노래만 부르러갈래 지금 음중에 나오는데 머릿속에 뮤비 자동재생 돼서 눈물날라하네
지금 다비치 음중 본방보는 중인데 뮤비에서의 다니엘 생각나면서 나도 모르게 애잔해지네


시간들

[#딩고뮤직] 나른한 토요일 오후에 누워서 듣기 좋은 감성폭발 발라드듀오 #다비치#너없는시간들 #세로라이브 빠밤!! 노래방 가서 부를 다비치 메들리에 한 곡 추가요!!!!! ㅎㅔ헷~~~ officialDav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D__tharsis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간들 ㅎㅎㅎ 2018.1.25
180127 쇼!음악중심 -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2-1
이벤) 제 본진이 컴백했어요 여러분ㅠㅠ 타팬상관X 해주시면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당발할게요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많이들어주세요!
아 다비치샘들 너없는시간들 노래 너무 좋음
180127 Music Core [ #Davichi - Days without you]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 🎶🎵그...런가봐... #강민경 #이해리


워너원

컬투쇼 다비치 #강다니엘 언급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MXM

(#쇼음악중심) 오늘의 라인업~💕 #다비치 #iKON #선미 #오마이걸 #정세운 #MXM #청하 #더이스트라이트 #JBJ #레인즈 #프로미스_9 #TARGET #한희준 #닉앤쌔미 #케이시 오늘 오후 3시 30분 본방사수 라츠고

영동포 친목 이러케 가까이서 본 거 실화냐..진짴ㅋㅠㅠ 세운이 MXM 더이라 엔플라잉 모여서 대기하는뎈ㅋㅋ 막 춤? 따라추면서 꺄르르 놀고 ㅠㅠ 영미니랑 세운이 어깨동무하고 다ㅂㅣ치 선배님들 나오니까 동현이가 다비치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 공개🌬 #다비치 #iKON #선미 #오마이걸 #정세운 #fromis_9 #레인즈 #MXM #청하 #더이스트라이트 #JBJ #TARGET #한희준 #닉앤쌔미 #케이시 ❄토요일 오후 3시4
0125 엠카555회 출연진/GIRLKIND다비치/더 이스트라이트/RAINZ/모모랜드/미교/비지/선미/N.Flying/MXM/오마이걸/정세운/JBJ/청하/케이시/크리샤 츄/TARGET/TRCNG/fromis_9


선미

Let suzy top 1, I'm say true suzy、장덕찰、선미、다비치 , song really best
[유희열의 #스케치북 선공개 예고] #다비치 – 8282🎵 (하....추억 돋하🤭) #디바특집 #엄정화 #선미 #남성_방청객들_계_탐


신곡

죄송합니다 제가 가끔 뭐 자주는 아니고 음방 보면서 생중계를 하곤 합닏어 다비치 신곡 냇엇구나


DAVICHI

Peaches you have one Job stream the MV 15 sec counts as one stream we need st least 1M joseyo !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sweetdanji_


죄송합니다

[#딩고] 자꾸... 다비치 리얼리티 공개를... 늦춰서.... 죄송합니다... ㅜㅜㅜ흫ㅎ흐그흑끅ㄱ흐끅.. 좀 더 고퀄리티 리얼리티 (그 와중에 라임잼) 갖고 올려고 그런것이니 팬분들의 넓은 아량으로 양해 부탁드립


나온당

오... 내가 봤던 다비치님들꺼 나온당
음중에서 ㄷㅏ비치님 나온당 노래 렬루 띵곡


다비치

다빈치라니 너무하네 다비치님이게찌 ㅋㅋㅋㅋ
다비치님들이 다니엘 소고기 사주려했는데 촬영이 너무 늦게끝나서 소고기 쿠폰주셧다곸ㅋㅋㅋ언제든지 얘기만하면 사주시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요 저도 맨날 다비치노래그거 들음ㅜㅜㅜㅜ노래개조음
다비치는 한시간 뒤쯤에나 나ㅇ겠지?!

아 아이콘 하고 다비치가 엔딩 무대 하려나?? 아닌가ㅜㅜ
이거 완전 듀오아니냐? 는 다비치 노래가사......😭
다비치다
ㅏ온다!!!!!!!!!다비치!
다비치분들 시작부분 우우우우하는데 머릿속에서 다니엘이그려지고..
다비치.. 전해성 노래 받지ㅠㅠ
다비치 메이크업 맘에 안 든다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hey_bab2

다비치 너무 예쁘시당ㅠ
티비켰는데 다비치가딱나오는
다비치 노래 좋다
아 다비치 진짜 최고다 ㅠㅠ
아 다비치 최고야 진짜 진짜 너무 멋있다 감동했어 눈물날 것 같음
와 다비치 10주년;; 나 어렸을 때 좋아하는 가수 다비치 얘기하고 친구랑 맨날 8282 부르면서 걸어다니고 그랬는데
다비치 꽃가루받고있어ㅋㅋㅋㅋ짱귀ㅋㅋㅋ

다비치 칼퇴 성공햇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결혼하냐
다비치 결혼한대 청첩장 문구임
여러분 10년차 노부부 다비치 드디어 결혼생활 리얼리티 찍으신답니다
다비치 입 족금 험한거 너무좋아 저 도라이가... 찐따같아... 죽여버려.. 이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씨... 바른글씨쓰기 이런거하다가 막ㅠㅠㅠㅠㅠㅠ몬주알지 아주 조만한아이둘이서 어쩜 쓰러지지않고
신난 다비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안경, 케이비젼 안경 체인 워너풀 취급 계약 종료 안내] 다비치 안경 체인과 케이비젼 안경 체인은 워너풀 렌즈 취급점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향후 다비치 안경 체인, 케이비젼 안경 체인에서는 틴케이스 사전예약을 받지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kangdaniel_mp4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MeInYou_ongniel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MeInYou_ongniel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sweetdanji_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sweetdanji_

다비치 강다니엘 뮤비 시간들 워너원 WANNAONE 오마이걸 sweetdanj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