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Posted by 마리쉐
2018. 1. 28. 05:37 카테고리 없음


영화

오늘은 화가이자 문인,대표적인 신여성이었던 나혜석이 행려병자로 살다 세상을 떠난 날이다. 영화 'I can speak'로 청룡영화제 대상 수상한 배우 나문희는 그녀의 조카다.오빠의 딸...피의 내림이 있는 것인가?
나성에 가면, 하얀 나비, 수상한 그녀, 철부지 로맨스 절찬 상영중, 다시 본 영화😄🖒
수상한 그녀 일본에서 리메이크한 영화 보고 있는데 재밌네.
배우 심은경에 대한 얘기가 보이면, 일단 영화 수상한그녀가 떠오르고, 배우가 직접 부른 곡의 표절논란이 바로 이어서 따라온다. 법적으로는 표절이 아니라고 판결났지만, 직접 들어 보면 영향이 없다고는 못할 수준. 껄끄러운 마무리의 느낌.
수상한 그녀나 타이타닉 아님 너의 이름은..그냥 제 스탈 영화임요
#영화_10개로_취향을_드러내자 뮬란 101마리의 달마시안 인사이드아웃 주먹왕랄프 허리케인비앙카 써니 수상한그녀 시스터 액트 인턴 레미제라블
영화 수상한 그녀.. 마지막 장면..하기전부터 옆옆자리에 앉은 사람이.. 김.수.현..김.수.현... 말한 것이..진짜 싫었다.. 입을 콱~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neulhoo

진짜 그거 시나리오 괘좋은데,,,,,,,, 저도 쓰고는 싶은데,,,,,, 저에게는 이미 큰 짐들이 오조오억개,,,,, 아 근데 쨈님이 그 얘기 하니까 수상한 그녀 영화 보고 싶어졌어여,,,,뽕차면 안 되는데(흑흑흑
케이블에서 수상한그녀 해줘서 보는 중인데....심은경 연기 너무 귀엽고 재밌지만 심은경 이외의 젊은 여성캐릭터는 죄다 한국영화 스테레오타입을 못벗어나고 ㄱㅊㄴ 프레임 씌운게 한계가 보였다.....
오늘 영화 몇 개 본거지 인턴 키리시마 조이 수상한그녀 멜랑콜리아 다섯개 봤군요 조아요 하나 더 보는건 무리라고 생각해 내일도 일찍 일어나서 영화채널 탐색이나 하자
아 티비에서 수상한 그녀 해서 보고 있는데 ㄹㅇ 내 인생 영화 중 하나다...ㅜㅜ


심은경

귀찮으니 팩트만 나열하겠다 주인공으로 700만 넘긴 여자 배우 5명 전지현(암살) 하지원(해운대) 손예진(해적) 심은경(써니, 수상한 그녀) 박보영(과속스캔들) 이 중 주연급 남자 배우 없이 두 편 이상인 유일한 배우가 심은경
귀찮으니 팩트만 나열하겠다 주인공으로 700만 넘긴 여자 배우 5명 전지현(암살) 하지원(해운대) 손예진(해적) 심은경(써니, 수상한 그녀) 박보영(과속스캔들) 이 중 주연급 남자 배우 없이 두 편 이상인 유일한
아 또 집근처에 수상한그녀 촬영한데도잇음 그거아시죠 심은경이 노래불렀던 실버카페 거기요. ... 앞에 공룡 조형물있고... 제가 그 ㅍ촬영지바로앞에잇는씨집이에서 그거봣는데 엄마가 어 여기 요 앞이잖아. 이랫던거 생각난다

가족땜시 채널 돌려서 수상한그녀 보고있는데 심은경 노래 왜이렇게 보컬로이드처럼 부르지


배우

0️⃣3️⃣.배우 지창욱 수상한 그녀에 나오는 약간의 찐따미(?)는 사랑입니다
74. 수상한 그녀 재밌네요 믿고보는 심배우인 것이다! 시믄경 너므 기엽고 노래두 잘부른다... 김슬기도 노래 너므 잘부른다 기엽거 기엽다 ! 아는 동네가 촬영지라 쨩쨩 익숙햇다 !


티비에서

지금 수상한그녀 재방합니당 ㅎㅎㅎ 티비에서라도 뇽오빠를 보니 좋네용😍😍😍
#TwitterBestFandom #TeamNUEST 티비에서 수상한그녀한다
근데 수상한그녀에서 피뽑으면 원래대로 돌아가잖아여 그럼 어차피 생리할때 원래대로 댓겟네여?? (티비에서수상한그녀함)
티비에서 수상한그녀보는데 deep은경 이진wook의 조합이 정녕 옳다고 생각하냐? 심지어 플러팅이라고 하는게 "엄마 냄새가 나요"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깔깔코메디보고잇잔아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cinemalines_bot


TEAMNUEST

#TwitterBestFandom #TeamNUEST 수상한 그녀 짱재밋다


것인가

사진을 찍으러 온 줄만 알앗던 성도산ㅅ ㅏ원.... 초초는 금방 본색을 드러내고 마는데..... 그녀의 수상한 모습을 눈치챈 도끼맨! 아직 눈치채지 못한 마오! 이들은 과연 무사히 성도산 사원을 빠져나갈 수 있을 것인가?


케이블에서

지금 수상한 그녀 재방해 케이블에서


연기

에리틸 부인과 접선에 성공한 레리아나. 그녀들은 밖으로 나가려고 하지만... 수상한 연기가 공간을 자욱하게 채운다!! #그녀가공작저로가야했던사정 18화/ 23화에는 독자분들께서 기다리시던 레리아나의 사격 신이! 12월
아까 넵캐로 절찬상영중 보다가 수상한그녀틀어주길래 밧는데 오열함,,ㅋㅋ 은경은경 연기 찌통ㅠ


김수현

수상한 그녀 김수현 데쟈뷰였슴
ㅁㅊ 수상한그녀보는데 ㅁㅊ 김수현실화냐곸ㅋㅋㅋㅋ벗ㅈㅏ마자반해버림 존ㄴㅏ잘생겻어%%!%!%!%!!

ㅋㅋㅋㅋㅋ 그거 생각나네 ㅋㅋㅋㅋㅋ 수상한그녀 개봉했을때 극장에서 봤는데ㅋㅋㅋ 끝날때 김수현 나오니까 여기저기에서 탄성 나오던거 ㅋㅋㅋㅋㅋ


앞에

킬미힐미 당잠사 수상한파트너 오나귀 그녀는예뻤다 더블유 푸른바다의전설 앞에 4개는 꼭 봐 개존쟘 ㅠㅠ 예능은 신서유기 시즌 3 4랑 강식당 재밋오


진영

오 수상한그녀 중국판에 루한 나오넹 진영이 했던 손자역으로
수상한 그녀에서도 기타치는 치히뇽오빠💕진영오빠+기타=❤️
4. B1A4에 정진영 수상한 그녀들 보다가ㅠㅠㅠㅠㅠㅠㅠ심쿵해서 첫눈에 반한 느낌들고 막.ㅋㅋㅋㅋㅋㅋㅋ
140125 수상한 그녀 영등포 무대인사 #진영
사실 나도 대 늦덕이었ㅅ어 수상한 그녀 보고 진영 너무 잘생겨서 와 생긴거 진짜 취향이다 했는데 솔로데이 앨범 나오고 완전히 빠져버림ㅁ,,,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won010206

그리고 정진영씨 사랑합니다 초딩때 수상한 그녀보고 잠깐 덕질했었는데 다시 보고 또 치였네요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십쇼


수상한 그녀

MBC ‘불야성’ 이후, SBS ‘수상한 파트너’, JTBC ‘품위 있는 그녀’, tvN ‘부암동 복수자들’, KBS ‘흑기사’ 등 여성 캐릭터들 간의 관계성이 남성 캐릭터와의 로맨스 이상으로 두드러지는 드라마가 방송사별로 한두
수상한그녀가 어제기준으로 역대관객수 25위 !!!!+
그녀는 수상한 약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아보여서. 클로로포름 같은 것들 말이지. 뭐, 난 더 광범위한 장난을 쳐왔었지만.
27. 원래 수상한 그녀 였는데 신과 함께 죄와 벌로 바껵급니당 ♥️
근데 왜 제목을 수상한 파트너라 한 걸까.. 지금도 제목과 드라마의 연계점을 잘 모르겠음 ㅎ 원래 제목이 그녀를 조심하세요 랬나. 촌시럽지만 이게 오히려 맞아 보이긴 했는데 ㅋㅋ
가지 가지 한다! 🎞 수상한 그녀Miss Granny | 2014 | Hwang Dong-hyuk

쌈마이웨이랑 수상한파트너랑 힐러.. 그녀는 예뻤다,,,
중국판 '수상한 그녀' 3일 크랭크인, 겨울 개봉 예정
황동혁 감독.. 수상한 그녀는 못 봤는데, 도가니는 봤거든요. 그건 좋은 부분도 있지만,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 남한산성은 정말 흠잡을데 없이 잘 만들었더라고요. 많이 발전하신것 같아요.
수상한 그녀보세욬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아랫도리 한톨만 한걸로 인생을 망친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한 그녀 지금 하는데 아 후반부에 감정 몰려서 울뻔 했네 이건 다시봐도 슬프냐..
수상한 그녀 재밋겟다
수상한 그녀 눈물나네ㅜ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ff14_elgenubi

수상한 그녀 단편적으로 보고 또 울기
철부지 브로망스 보는데 수상한그녀에서 너무 슬픈 장면이...ㅎ
물리쌤은 수상한 그녀라고 불렀다
~새싹 여우라와 그녀의 수상한 친구들~ 부제 시스이셋은 좋다!
나 그거요, 수상한 그녀. 알아요? 사진관에 들어간 할머니가 아가씨가 되어서 나오는거요
그리고 올레웹툰인가? 수상한 그녀의 밥상 이분 네이버 베도에서 오너캐로 연재하실 때 진짜 존나 좋아했는데 정식연재하면서 음식얘기보다 스토리가 비중이 커보여서 아쉬웠ㅁ.... 베도시절 물밥 존나 좋아했음 진짜로.....
쌈마이웨이 수상한 파트너 품위있눈 그녀 피고인 사랑의 온도 뭐가 재밌어용??

수상한 그녀' 500만 돌파'7번방' 신화 재현?①
(불시착 당시 그때의 기억을 더듬었다. 상황, 시끄러운 도시 속 익숙한 얼굴은 없었다. 처음부터 눈을 피하지 않은 그녀 빼고는. 수상한 점이 한 둘이 아니었다. 빠져나갈 기회, 라고 생각이 들지 않았다면 그것은 거짓이겠지.)
수상한그녀보고자야지
정국아~ 네가 그녀와 같은 상을 수상한 것은 대단한 일이다❤❤❤ 정말 훌륭해요😩😭
오 수상한그녀 나온다
엄마랑 어제 먹다만 엽떡 먹으면서 티비보는데 수상한그녀 나오는데 ㄴㅓㅁㅜ 슬퍼서 엽떡 매워서 우는척함
드라마 수상한 그녀 광고 왤케 그지같음?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Want_CEO

수상한그녀한다
수상한 그녀 ㅎㅎ
수상한 그녀 시나리오로 연성해주세요
수상한그녀,,,,존잼,,,,저,,,,그거,,,,짱조화하는건데요,,,,볼 때마다 우는데,,,,,(연약한 눈물샘
지금 슈퍼액션채널에 수상한그녀나와여
※ 수상한 그놈썰 (수상한 그녀 패러디) 타래
ㅋ.ㅋ ㅋㅋ ㅋ아 수상한 그녀보는데너무 웃김

수상한그녀 옛날에 봤을땐 이지ㄴ욱 보고 아무생각 없었는데 다시 보니까 너무 존잘
ㅠ ㅜㅠ ㅠ 아 수상한그녀 보는데ㅜ너무슬퍼
넘 재밋네요 아 정말 ㅜㅠㅠ 수상한 그녀 쵝오~~~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수상한 그녀 몇번 봐도 재밋서
아빠 또 수상한 그녀 본다 한 10번 넘은듯 외우겟내
와 진짜 오랜만에 수상한 그녀 보니까..ㅠㅠㅜㅠㅠㅜㅜㅠㅜㅜㅜ눈물 500mL 흘린 거 같다😂😂😂😂
나 수상한 그녀 하길래 보고 왔지-.. 울었어....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timetojjy

ㅎㅎ 수상한그녀팬입니닼ㅋㅋ❤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twice_bts0t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won010206

수상한 그녀 영화 심은경 배우 써니 티비에서 연기 bana1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