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Posted by 마리쉐
2018. 1. 28. 11:56 카테고리 없음


잘못된

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
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랑쉬님 잘못 초대돤 것부터 시작할까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할줄 알았는데
김건모 같다고? 조존모 회장으로써 잘못된 만남 부른다
바나나 드립본뒤부터 잘못된 인연이 머리에서 떠나질않는데 저만그런가요 누가 내 머리속에서 김건모쫒ㄱ아내줘
김건모-잘못된 만남 원키는 너무 높아 흑흑
으악 라디오에서 김건모의 미안해요 나온다 살려줘. 잘못된 만남을 틀어줘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luz_blossomz

39. 김건모-잘못된 만남
에...!? (김건모 잘못된 만남)
일단 아제만난 고거님과 대빵친 되버려서 햄볶쓰임 뮬넴ㅁ이 부릅니다 김건모 잘못된 만남
세상 사람들 엠형 최애곡 잘못된 사랑 - 김건모
흐그흐루구후규ㅠㅠㅠㅠㅠㅠ 지누션은 랩하는거 개멋지고 김건모씌는..... 걍 레전드...((특히 잘못된 만남..👍👍👍❤❤
김건모- 잘못된 만남 #드림커플의_첫만남을_노래로_고르자면_어떤_노래인가요
bgm 김건모 - 잘못된 만남 ㅎ...

세수온더 비치랑 김건모 잘못된 만남 추천드려요
얼마전 워크샵에서 차에 2000년대 케이팝 틀어놓고 잘못된 만남이 나와서 다들 흥이 오르던 중 가사의 주인공이 김건모와 방시혁이라는 얘기를 듣고 음오아예...... 되었는데 찾아보니 유영석이네 알고싶지 않았다 하나도 안 치명적인 노래 되버림
4. 음 짝사랑을 태어나서 딱두번해봤는데 처음이 첫사랑이였음 결국 이루어졌는데 내 가장베프랑 바람남 ^~^ 김건모의 잘못된만남되버림
네 다음 참가자 모실게요. 김건모-잘못된 만남 부르겠습니다.
언니 라니요 ??????????? 이 언니가 참 노처녀 히스테리가 무섭네 ...... 전 그거 부를껀데요 김건모씨의 잘못된만남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잘못된 사랑...잘못된 만남...김건모가 부릅니다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mosiilan96

잘못된 만남 속 김건모님의 친구역을 맡은 임우입니다 배배님은 저랑 이뤄질 운!명!


미우새

미우새에 김건모 독서실왔는데 같이온분 존나 육성으로 말하는거 꼴불견이네....조용히좀ㅎㅏ라고...
노사연 만나러 가나? #김건모 #스테이크 #미우새
엉 맞오 김건모 박수홍 재밌엌ㄱㄱㅋㄱㄱㅋㅋㄱㅋ 미우새 어머님들도 재밌으시공
미우새 ㅋㅋㅋㅋ 김건모 스테이크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우새 보면 김건모님 약간 나랑 비슷햌ㅋㅋㅋ 뻘짓 많이하고 결론을위해서 겁나 고생하는 스타일ㅋㅋㅋㅋ
미우새•••ㅋ••• 김건모 울엄마보다 5살 어린데 5nm개월 우쭈쭈 늙은 악동 이런 자막 달면 존내 어이가 없음요 내가 티비 안보는 이유 수백만가지지만 그중에 큰 비중 차지하는게 미우새 아는형님이다 ㅋㅋㅋ

나즁에 김건모나 이문세 콘서트 일정 뜨면 말해주세용 ,, 서울 아니면 강원쪽으로 엄마 미우새 보더니 콘서트 가고싶다고 난리남
미우새 보는데 이무송이 김건모한테 꼭 이렇게 해야되는 거냐? 했고 나는 거기서 또 재호가 허어어억... 존나 아푸지.. 야 꼭 이렇게 해야 되냐??? 했던 걸 생각한 거야...


부릅니다

진짜 새벽에는 보이는 분들이 거의 정해져있는거 같다 ㅋㅋㅋㅋㅋ 말 안하구 리트윗만 하는 분들도 있고 탐라대화 짱짱 많이 하는 분들도 있구.. 새벽이 꿀잼이여... 내가 이래서 잠을 못자...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미안해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이노래계열 노래 조상 뭘까 김건모 미안해요?
YB-너를 보내고 IU-나만 몰랐었던 이야기 홍광호-참 예뻐요 박은태-대성당들의 시대 조승우-지금 이 순간 신승훈-이게 나에요, sorry 김건모-미안해요 마야-나를 외치다 김광석-서른 즈음에 코나-비단구두 우리의 밤은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Gap01Alpha

길에서 김건모의'미안해요'가 들리는데 파렴치한 가사에 토나온다.그흔한 옷한벌 안사주고,거친손 한번 안잡아주고,생일날 밥한번 안사고,장미꽃 한송이 안건넨 주제부터 이미 한심함.한없이 인색하다 세월다놓치고 그제서야 미안
김건모의 미안해요. 추접한 가사로 유명하지만 후렴구 전의 가사들은 좋아한다. 특히 첫 소절..


비는

창밖을 보면 비는 오는데 괜시리 마음만 울적해 울적한 마음을 달랠수가 없네 잠도 오지 않는 밤에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김건모
그대가 나를 떠나고 혼자라는 사실때문에 얼마나 많은 밤을 숨죽여 살아 왔는지 오늘도 비는 내려와 젖어 드는 너의 생각에 아무소용없는 기다림이 부담스러워 - 김건모, 미련
6. 김건모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내리고

기다리겠다던 내 서툰 바램도 시간의 흐름속에서 무너져 내리고 (김건모 - 혼자만의 사랑)


부른

버스에 지금 김건모가 온갖 한국노래 부른 음원(??) 이 나오고잇음 귀막고 코까지 막앗는데 들려 꺼주세요 ㅠ ㅠ

노래 엄청 신나고 좋은데 가사만 보면 좀...() 마자마자 김건모가 부른 것도 좋고 아이유가 부른 것도 좋고ㅠㅠㅠㅠ 아 님이 그케 햄찌어른이 라고 하니까 너무 웃겨 그래봤자 나이도 몇 살 차이 안 나고 마음은 아직 유치원생인데!!!
두번다시 못듣는다는게 아쉬울정도로 기억에 남은 노래들이 있음 대학교 동기가 부른 김건모님의 잔소리 그리고 여름날밤에 한강에서 버스킹하는분이 부른 little star


박수홍

시상식 등 각종 미디어에서 보고싶지않은 냄져 김구라 전현무 이휘재 탁재훈 신정환 정준하 박명수 유재석 지석진 조세호 양세형 노홍철 정형돈 하하 유상무 유세윤 장동민 유민상 윤종신 김범수 박수홍 김건모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예능이얌 김건모 박수홍 토니안 이상민 결혼시키려는 어머님들이 모여서 하는 예능
taeminhonew525 난 김건모랑 박수홍이 재밋ㄱ더라아
0ㅅ0? 그럼, 누가 빠지나? 김건모,토니안,박수홍.. 이상민 일려나?


서울의

김건모 - 서울의 달 (?)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luz_blossomz

오늘 밤 바라본 저 달이 너무 처량해 너도 나처럼 외로운 텅 빈 가슴 안고 사는구나 /서울의 달, 김건모
김건모서울의달 누가제일잘불러요?김건모말고
김건모 - 서울의달 추천
스뉸이 가요광장 대리 DJ 할때 오디션에서 부르면 안되는 곡, 좋은 곡 선정해서 말해주면서, R&B라 박자나 음을 자기에 맞게 조금씩 바꿔도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다며 예시로 지나가듯 잠깐 불러줬던 서울의 달 b
진짜 왜 왜인지 햄저 붙잡고 물어보고 싶다 2라운드에서 살다가를 했으면 안됐었는지 그렇게 김건모를 사랑하는지 서울의 달이 혹시 인생곡인지 살다가는 평생 완곡 안해줄 것인지


사람

콘서트에서도 즉석으로 작곡하는 거 보여주고 뮤딜에서도 20분만에 작사 작곡다하는 애들인데 게다가 회장님이 예전에 히트곡 제조기라고 불리는 사람인데 김건모 신승훈 이정 채연을 발굴하고 프로듀싱까지 한 분이 레알남자를 진심으로 만들었을리가
김건모 진짜 특이한 사람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미디어에 놀아난 나란 사람... 김건모 대단하네야;;;;;
김건모씨 엄마까지 티비에 나와서 저러니 김건모랑 결혼할 사람 아무도 없을듯요 ㅋㅋㅋㅋㅋ 너무 빻은 프로그램이라서 울 엄마도 보다가 욕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그거 ㅠㅠ
아나 김건모 노래 튼 사람 누구야
김건모 엄마 또 망언하네ㅋㅋㅋ요즘 사람들이 바깥에서 스킨십하고 개방적이라 이혼율이 높다니 뭔 개소리야 옛날엔 여자들이 어쩔 수 없이 참고 사느라 이혼율이 낮았던 거구요...


콘서트

동네에서 김건모콘서트 열려갖고 마트갔다가 차막혀서 집못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
김건모 콘서트 갔다왔어요!!
모임에서 다른분이김건모 콘서트 갔다왔어요~ 그러길래 나는 방탄 갔다왔어요~ 했더니 다들 대단하대요~~ ㅋㅋ 딸 친구들한테도 멋진 엄마소리 들어요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weareone_anne


핑계

그거 들으삼 김건모님의 핑계 ㄱㄱ 띵곡


친구

김건모 넌 친구 난 연인 요새 듣기 편한 한곡 적어봅니다.ㅋㅋ
아니 근데 진짜ㅋㅋㅋㅋㅋㅋ 김건모같은 친구 한명 있으면 인생 졸라 성공한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이의 마음을 그렇게 몰라주다니...) 그그그만큼 아, 안 잊을 자신 있어.........! ....!! (갑자기 김건모 노래가 들려오는 거 같다) 애인이 있는데 친구도 애인이면 쓰레기 아냐...?
친구 강아지 이름이 건모인데 걔네 집 성씨가 김이라서 김건모임ㅆㅂ 얘가 김건모;;;


미련

#김건모 #미련 밤에 방 안에서 혼자 들으니 #센치 해지는 #밤 이네
거의 미련이 김건모급

어렸을 때는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 미련 이런 거 일부러 들으면서 막 울었는데 이제 BGM으로 나오면 코 파면서 할 일 하고 있네.


엄마

아 미운우리새끼 엄마들 자기 다 늙은 자식들 고준희한테 갖다대는 거 너무 주책이고 짜증난다... 고준희가 나이 상관없다니까 쉰 하나 김건모도 괜찮겠다는 소리를 어케 농담으로 함 개짜증....
90년대 생각하면...텔레토비....? 그리고 핑클!! 김건모!!(엄마가 듣는노래 따라불렀던기억나욬ㅋㅋ)
김건모 엄마 진짜 싫은타입이다 저 프로그램의 모든 것이 다 끔찍하고 그 중 큰 맥락 차지하고 계심


들으면서

김건모 노래 들으면서 해야지
톡톡... 헤이즈+김건모(???) 감성이라 들으면서 자꾸 고개를 갸웃거리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ㅇㄴ 너의이름은 ost들으면서 일하는데 나오지마라 김건모씨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dream_night19


띵곡

아 나왜 야다랑 조장혁 김건모 이런 노래듣고 잇냐고 ㅠㅠ 근데 띵곡 넘 만음


JJANU

180117 짜누님 방송중 부캐 닉네임 김건모로 바꿀까?! #짜누 #JJANU #러너웨이 #Runaway
180121 짜누님 방송중 김건모 노래 좋아여~~ #짜누 #JJANU #러너웨이 #Runaway


김건모

김하세건강make모임 이하 김건모 취향 레알 똑부러짐. 다 달라
슈퍼주니어는 (I believe)무대를 위하여 임재범, 박정현, 지드래곤, 김장훈, 김종서, 김태원, 김건모, 플라이투더스카이, 이승환, 바비킴, 김동률 등에게 전부 전화해서 모창 허락을 받았다.
김건모
왜 김규민이신거죠 왜 김건모가아니구?!?!???!?!!!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miniskttt

김건모 반성문 제목 좀 보라고 사실 일분 전에 써치 한거얌😊
cutie_eei 쓸데없는 짓 제일 잘 하는 김건모
cutie_eei 개시른 김건모
미친.... 일본에서 학생 둘이서 온천을 이렇게 만들어 놨데... 너넨... 김건모가 아냐...
yabhousegongju ㅋㅌㅌㅋㅋㅋㅋㅋㅇㄴ저 김건모 나온 초등학교 다닌
차에는 김건모의 빗속의여인이 흘러나오고....
울랄라~김건모 울랄라 좋아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SIMBA430

조존모는 뭐야 김건모같애
좋린가 김모기를김건모로봄ㅊ
안녕하세요? 제가 저 분 (듀엣가요제 통해 보고) 좋아해서 데뷔 안하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김건모 앨범에 피쳐링 참여 1번 하고, 지금은 보컬트레이너 한다는 소식을 주워들었어요(정확하진 않아요)
반모할 반모 내가 오늘 산건 두부 반모 된장찌개론 부족해 김치찌개에도 넣어서 한모 주모 여기 국밥 한그릇 이모 여기 파전 한잡시 우리 이모부는 탈모 아버지는 풍성모 내 랩은 김건모
내가들어본거 이재환이태일유기현 이정도인데 존나듣고싶은데 나 김건모목소리로는 듣기 싫은데
오늘 점심먹은 식당에서 계속 김건모랑 거북이 노래를 틀어주는 바람에 노래가 지금도 머리에서 맴돈다
처음에 필모 뭔지 몰라서 조용필이랑 김건모 커플링 약칭인줄 알았음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DJyoungsense

햄은,, 딘하고 김건모 노래만 듣고,,,,,
아 진짜 김건모 엉뚱한일 할 때마다 진지한거 너무 웃곀ㅊ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포레개인깈ㅋㅋㅋㅋㅋ이거는 다른분들이 다 디테일하게 써주셨죠? 조용필 김건모 이선균 창닦기 핑구 와이퍼 분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미는 오옼오옼오옼오옼이고 밍은 아악엌아악엌아악엌아악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스피드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유재석이 좋아할 템포잉ㅋㅋ
김건모는 못하는게 없엉ㅎㅎ 기인이야ㅋ
아맞다 배두운 ㅋㄱㅋㄱㅋㅋ 김건모성대모사 낍ㅋㄱㅋㄱㄲㅋㄱㅋㄱㄲㅋㄱㅋㄱㄲㅋㄱㅋㄲㅋㅋ 이누날을 김건모로 만들ㅇㄴㅅㅁㄱㅋㄱㅋㄱㅋㅋ
RGRG...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까지 완전 옛날노래 호박나이트 느낌은 아니고 터보노래 나오고 김현정 김건모노래 이런거 나온다고했어요 90년대후반~00년초반 노래들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darkangelnabong

김건모 미워할수가 없다.
김건모 말디따 이후 말디따를 듣지 못하고 있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강 김건모 메들리 해줬으면 하는 바램
김건모 답가
홀랜드 노래 클라이막스에서 잠시 김건모 생각남..
노사연 디너쇼에 김건모 와서 감동받은 장면보면서 엑소를 생각해봤다. 먼훗날 언젠가 엑송 그런 돈독함을 보며 오늘을 떠올 릴 수도? 계속해서 어제 얘기만 하네ㅋ 엑소 너무 죠앙 힝💖
김건모 괘싫어;;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delight791127

노래 개조흠 ㅋ ㅋ ㅋ ㅋ ㅋ ㅋ ㅋ김건모 노래냐가 조아하는 노래인데 님들한태 말한적아 업네 ㅋㅋㅋ
김건모씨와 스파게티와 이집트가 나를 후려친다
평창올림픽 개막식 사회는 인간적으로 국민MC 유재석이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축하공연은 김건모가 합시다.
ㅋㅋㅋ 그러니까 작년에 빵 뜬 밴드네요. 길거리에서 계속 들린 노래는 김건모 스피드가 제게는 마지막 ☺️😂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사업 말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구냐면 그 좋은 집 사는 궁상맞은 아저씨...! 무슨 김건모랑 이상한 프로그램 나오는! 아시나용
김건모 소주빙수
근데 서가대 역대 대상 수상자보면 제일 신기했던게 김건모 대상이다 처음 대상타고 7년만에 또 받았잖아 그럼 7년만에 다시 자신의 시대를 만든거고 그 영향력이 지금 노래까지 이어져 내려오는거 보면 진짜 대단한분이라 생각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JIMINTIMES_95

다 좋아하지만..!! 지누션이나 김건모씌....😍😍😍😍
3. 이거 선글라스 낀거 톡프사 햇을때 들은거 김건모
나는 김건모 하고싶어
치명적인 박진영이 꿈에나와써 김건모인거 여은 다시잘래 좋은거두고왜..
9. 왜 다들 가수만 닮았다고 할까요.. 영화배우 닮기엔 제 외모가 안 받쳐주나봅니다 ㅋ 김건모는 개인적으로는 전혀 이해가 안되지만 그런말 하신 분도 있으니 추가
*ㅠ .ㅠ 저 견하가 머리 쓰담 허락할때 얼마나 설ㄹ랫는지 모르시져ㅠㅠㅜㅠㅠㅠㅠㅜ 견하 넘 착해 여로 막 갈궈도 괜찮았는데..... 김건모노래 맞춰줘서 넘 고마웠어욬ㅌㅋㅋㅋㅋㅋ
조권 엄정화 이효리 김건모 쓰던 방 자기들이 쓴다고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doejanam

김건모 노래 그만 들어 햄,,,,,
백현 인스타 live 1. 수호 - 커튼 2. 다이나믹듀오 & 첸 - 기다렸다 가 3. 이수 & 최진이 - 레퀴엠 4. 이적 - 걱정말아요 그대 5. 크러쉬 - Beautiful 6. 폴 킴 - 비 7. 김건모 - 서
김건모 광고에서 쎄오 하는거 진자 보기싫다
저는요즘 멜로망스 ㅡ 선물 , 임창정 노래들 , 김건모 노래들을 듣고있어요! 작업할때 노동요는 거의 언텔브금..😄💕
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의 미안해도 들으쉴 ㅎ?
모긴 모에요 김건모지
저가 만약 레즈라면,,, 김영철과 결혼선택하겟네요 ,,, 아니라면 김건모요 그래도 돈이 많으니간요 ..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newsen_t

김건모요 .. 일찍 죽을거 같아서
김건모..더 돈많을테니까
이거 풀다가 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문제 보는순간 김건모 어머님 얼굴이 보였엌ㅋㅋㅌㅋ
미운오리새끼 나오는 어머니들, 김건모는 비치는 모든 면면들이 좋은 남편감이랑 오조 오억 광년만큼 떨어져 있다는 걸 좀 아셔야 될텐데. 나오는 출연자마다 엮을라 그래.
김건모씨 노래였구나
김태형 콜라 마시고 취했냐곸ㅌㅌㅋㅋㅋㅌㅋㅋㅋ저거 김건모가 소주병 눈에 했던 거 같은거잖앜ㅌㅋㅋㅋㅌㅌㅋㅋㅋ
난 김건모씨 세대는 아닌데 틴틴이 설마...??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PE_N_IS_

이태용... 몸매 애교 얼굴 다가진남자... 하지만 김건모와 같은 성을 사진 나 김인턴은 가지지 못했지...
몬가 둥근테는 그 김건모 같은 선글라스 밖에 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해리포터 코스할땐 좋은데 저두 사각테쪽이 좀더 취향이에요!!! 완전 예쁘구 ㅠㅠㅠㅠㅠ
이 김건모 노래 뭔데 존나 좋다...
반응이 너무 웃기다 문제가 있다면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해석에 따라서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 거임??? 김건모 선생님이 말하셨죠 입장 바꿔 생각해보라고 아이고 바꿔서 했어봐 (목 댕강댕강댐 ^^)
섬 같은데라면 드물게 잡히는 경우도 있을 걸? 저번에 김건모가 드론으로 낚더만ㅋㅋㄱㅋㅋ
첫인상 (김건모) - 이민우 오빠 새앨범 시급 ㅠㅡㅠ
김건모 노래 들을 때 마다 화자가 정말 호구로구나 싶음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epleple

요리-일식 과일-포도,딸기 과자-바나나킥,초코쿠키 커피-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도서-영화 원작 소설 문학-친하지 않음 영화-메이즈러너,마블,스타워즈 음악-트와이스,김건모,윤종신,이승철 게임-배틀그라운드ㅋㅋㅋ
기안84 모에화 김건모 유아화를 멈춰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를 오ㅓㅐ 광고에씀 메리트가 있나?
복면햄저 넘 귀여운데 선곡 진짜 왜??? 왜??? 왜요???? 임 김건모랑 이별해라




김건모 잘못된 만남 미우새 부릅니다 미안해요 사람 Myfavorite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