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Posted by 마리쉐
2018. 1. 29. 00:16 카테고리 없음


밤에

그를 찾는 게 불가능했다고 울면서 얘기했지. 그렇지만 말이야. 어느새 어떤 소문이 돌기 시작했어. 보쿠토의 능력을 시기한 동료들이 그를 그 비 내리는 밤에 혼자 내버려두고 떠나왔다는 이야기가. 과연 어느 쪽이 진실일지는 당사자밖에는 알 수 없겠지만.
죠스케 진짜 키라전끝나고 수술받고 벌떡 일어나 주변보다가 너무 평화로운 밤에 혼자 그사람을 이겼다는 기쁨과 평화에 웃고있다가 점점 구석에 우겨놓았던 온갖 두려움과 아픔 안도감에 자기 몸을 꽉안고 누군가 들을까 숨죽여 우는게보
외할머니가 돌아가셨을 때 장례식을 치르고 곧바로 미국으로 돌아가야 했는데 그러고 나서 3-4일 정도 잠을 전혀 못 잤다. 밤에 사방이 조용하고 자려고 누우면 머릿속에서 이상한 노래가 맴돌았는데 그게 점점 커져서 잘
저는 햇님처럼 혼자서 환하게 빛날 수 없어요. 해원맥님, 달이 왜 그렇게 밤에 밝게 빛나는지 아시죠? 달은 해의 빛을 반사해서 그렇게 밝게 빛날 수 있는거래요. 일직차사이신 해원맥님이 있어야 월직차사인 저도 있을 수
공포영화 너무 싫어요 왜냐면 공포스러우니가요ㅠㅠㅠㅠ밤에 잠을 못잔다예요 후유증이 길어서 눈만 감으면 어두운 시야에 자꾸 아른거려서.. 무서운 이야기나 사진도.. 근데 어두운데 혼자있거나 귀신의 집은 안무서워요ㅠ(?????
햄수 같은 천재 테너도 밤에 혼자 울었다니 나는 머 다 괜찮을 거 같다 그런 생각이 들었다
검수림이라는 단어만으로도 주위가 오싹해지는 느낌입니다. 이 밤에 괜히 무서움에 떨고 싶진 않으니 넘어가죠. 망자들의 수도 많은만큼 서류도 꽤나 많을 텐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혼자서 다 관리하시는 거예요?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____bejel

[속보] 쟈니무서운얘기해줄까요 웬디아니오 쟈니제가 밤에 웬디아뇨아뇨아뇨아뇨 쟈니제가 밤에.. 최근에 방을 혼자쓰거든요. 추워서 창문을 닫고잤는데 아침에 얼굴에 바람이 부는거에요 웬디.... 쟈니.... 웬
으아ㅠㅠㅠㅠㅠㅠ훝타날이 얼미나좋게요 저 수홍자홍으로도 보고싶은데요~~~~ 밤에 혼자 ㅈㅇ하는 자홍이 방에 불쑥 들어오더니 자홍 다리 살짝 벌리고 비릿하게 웃으면서 형 이런거 있었으면 나한테 말을 해줫어야지 하는거요으아~~
어차피 오늘도 못 죽을거구여- 정말 자살 예정일이라도 잡아야겠어 아니 죽어야 하는데 미련이 너무 많아서 더 자해하고싶어지넹 아 죽어 죽으라구... 죽지도 못하고 혼자 밤에 숙제도 안하고 뭐하냐... 나 대박 한심해
형님들은 너무 가혹하다며 바닥을 뒹굴엇다,, 마 니 기껏 옆구리 싸매놧더니 또 터진데이 어제밤에 사시미로 회 떠질뻔한 외복사근을 움켜쥐며 도대체 달콤이는 왜 안돼는데예 항의하는 몇몇 달콤파 형님들 달콤이는 그렇다 쳐도 공주
리퀘) 힘들게 아가 생긴 슈준.. 줌멵 입덧까지 심해서 과보호해줌. 온갖 일 다 대신 해주며 사소한 것 하나까지 다 챙겨주고 밤에 화장실 가는 것도 무조건 같이 가야함ㅋㅋㅋ 줌멵 애기가 된 기분이라 자꾸 괜찮다고 혼자 한다는
누가 뭐래도 나는 약하지 않다고 눈물로 참던 날들 나를 모르고 나를 말하는 얘기도 듣고 싶지 않았어 어둔 밤에 혼자 남아서 하나 둘 셋 별을 세다가 아침이 온 순간에
남자는 누가 문을 두드릴때 두려워하지 않는다. 택시탈 때 긴장하지 않는다. 밤에 혼자 걷는데 취객이 앞에 있어도 무섭지 않다. 라는걸 남편을 보고 깨달은 이후 내가 어떻게 살아왔는지 새삼 느끼게 되었다. 같은 세상이지만 다른

"이 달밤에 빛나는 건 나 혼자인줄만 알았더니 홀로 빛을 발하는 그대는 별님이신가? 이 따스하고도 푸른 밤 나와 함께 뒤뜰을 거닐어 주실는지" -웹툰 천지해 대사중-
웃긴게 이번 먼지뭉치때 다솔님 한 번도 우리 사이에서 음유취급 받은 적 없는데 바닷가에서 밤에 점프햇을때만 진짜 혼자 엄청 음유마크 잘나와서 \음유!!/ 라는 느낌이엇음
레이몬드 아조씨.. 부모님이 무릎에 앉혀놓고 옛날이야기 같은거 해주면서 들었을 거 같ㅌ은데... 혼자 잘 수 있겠니? 하고 물으니까 당연하다고 으쓱대다가 결국 밤에 부모님 방 문 두드리면서 찾아왔을 거 같다... 부모님의 3n년째 귀여운 스토리임...
성범죄자들 타겟 1위가 이어폰꽂고가는여자, 힘없이걷는여자 라는 얘기를 들은 순간부터(중학생때) 밤에 혼자 골목길을 걸으면 떠오르지 않는 때가 없다 그럴때마다 이어폰을 살며시 빼고 일부러 힘을줘서 걷곤한다 이 공포를 모르는게
-네게 선택을 주마. 다시 생이 주어진다면 무엇이 되고 싶니? -저는.... 종댸 옆에 있고 싶어요. 종댸는 밤에 혼자 자는 걸 싫어했거든요. 종댸가 어렸을적부터 키웠던 하얀 말티즈 큥이 × 대학생이 된 종댸로 백챈 보
불빛 하나도 없고 아무도 지나다니지 않는 숲속을 밤에 혼자 걷고 있다가...저기 저 앞에 불켜진 집이 보일때 마주하는 안도감 같은?
자기 누이대신 자진해서 궁에 궁녀로 들어온 현수 야밤에 혼자 몰래 목욕하다가 황제 재호한테 걸리고 죽을 줄 알고 도망갈 준비 하는 중이었는데 뜬금없이 다음날 첩지내려지는게 보고싶다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Kuririn_xo1

안녕하세요 토리님!!어제밤에 봤는데 사정이 생겨서 지금에서야 답글을 보내게 되었어요 죄송합니다 ㅠㅠ저도 혼자 덕질하다가 다른분들과 덕톡도하고싶구 그래서 계정을 파게되었어요ㅎㅎ앞으로 친하게 지내요!!감사합니다:)
정우한양 늘 폭탄발언하곤 혼자만 신경안쓰는 한양이와 속이 타들어가는 정우... 한- 어우 증말!! 밤에두 그르케 안재우고 괴롭히더니 아침에두 그로니?!! 2상6방- ...? 정 - 아 아니 무슨 말을 하는겁니까 (눈치눈
밤에도 혼자서 시중을 들었다. 가끔 그녀는 내 쪽을 바라보며 무언가 말하고 싶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 나는 그럴 때면 얼른 그녀의 입에 손가락을 갖다 대어 말을 하지 못하게 했다. - 호리 다쓰오, (바람이 분다)
한쪽이 눈이 나쁜 비누보고 싶어졌어. 른우가 나쁜 경우는 야맹증인 걸루. 그래서 어두운 데 혼자 있는 거 안좋아하고 밤에도 혼자 잘 안다니려구 한다. 어두운 길 걸을 때는 옆사람 손잡고 걷는데 그거 바로 넨이... 둘이
집구하기 팁 1. 집을 구할 땐 낮에 가보세요. 그래야 채광을 제대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집이 마음에 든다면(계약 의사가 있다면) 2. 그 집을 밤에 '혼자서' 다시 들러보세요. 이땐 내부 말고 밖을 봐야함. 역/정
여자들이 죽거나 맞은 것은 중요하지 않다. 안타깝게도 그녀들은 하필 운이 나쁘거나 부주의해서 그 자리에 있었을 뿐이다. "그러게 밤에 왜 혼자 다녀 쯧쯧" 같은 피해자 탓이 여기서 시작된다. 폭행과 살인은 나쁘지만 사정을
『물론 헛된 희생이라면 말렸겠지. 하지만 이번 그녀의 탈락에는 큰 의미가 있었어. 이것으로 발푸르기스의 밤에 맞서 싸울 마법소녀는 너밖에 남지 않았어. 물론, 혼자서는 승산이 없지, 이 마을을 지키기 위해서는 마도카가 마법소녀가 될 수 밖에 없어』

내 방에 인형이나 사진이나 그림같은게 좀 많이 있는데 쌍으로 눈이 한50쌍 정도는 될꺼같은데 졸라 신경쓰인다 이제 내 방에서 혼잣말하기도 눈치보인다 지금 이밤에 혼자 몰폰하고 있는것도 눈치보이고 이 글을 적고있는것도 들킬거 같은ㄷㅓㅣ
김:김이 나는 밤에 아무도 몰래 나와 견:견딜수 없는 추위에 몸을 떨지만 이거봐 달이 반달이야 너도 혼자구나
밤에 놀 궁리하고 있는 보쿠토였다. 다행히도 감독은 부원들이 지쳐서 금방 잘 거라고 예상했는지 감시하러 온다거나 따로 관리하지는 않았다. 좋아~쓰 보쿠토가 혼자 신나서 히히 웃고 있었을 것 같다.
낮에 괜찮을거야 괜찮을거야 해도 정말 괜찮을까? 하는 생각이 꼭 혼ㅈㅏ밤에 누워있을때 들게되는것입니다 ㅋㅋㄱㄱㅋㄱㅋㄱㅋ 아 진짜 인간의뇌....ㅠ조만간 뵈어요...😇👍
셉을 사랑하는 이유는 셉은 애들이 너므 행복해서 그걸 보는 나도 행복해지기 때문이야.......... (야밤에,,, 혼자서 새벽에 취함.....)
(방독면을 거칠게 벗으며 숨을 내쉰다. 늦은 밤에 고생들이 많아, 다들. 소방관들과 다른 경찰들을 힐긋 보고 혼자 생각한다.) 염호 놈이 곁에 좋은 사람을 둬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오레오와 시선을 맞췄다가 고개를 까딱여
ㅋㅋㅋㅋㅋㅋ헤헤 정말 직캠이 넘쳐날텐데... 혼자 밤에 보면서 웃을 소고 생각하니까 넘 좋네요(ㅠㅠ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dongwon8118

! 순간 할머니가 아름다운공주를 어떻게 이야기했는지 기억이났어요. 공주가 달도없는 깜깜한밤에 빛나는별같다고 했어요. 무엇 때문이었는지 에드워드는 그말에서 위안을 얻었어요. 그래서 혼자그말을 중얼거렸죠
그녀가 환락가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자 밤에는 혼자가 되었다. 특별히 외롭진 않았지만 갑자기 테레비젼 방송이 좋아졌다. 아침에 그녀가 돌아오고, 내가 방을 나간다. 순진하게 웃는 그녀가 정말로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그런 빛 #amazarashi
생각해보니까 짝사랑보단 정략결혼이 더 좋을것 같다 고딩이랑 정략결혼해서 신혼여행 첫날밤에도 같이 플스해주다가 잤음... 톄형인 아저씨 잘생기고 다정하니까 아무래도 좋아 아무생각 없음인데 윥긔 혼자 도둑놈 된 기분이고
6. 좋아하는 장소 가을에 선선할때 밤에 비오고 나서 그 상쾌한 공기 있는 바깥 아니면 바람불고 벌레없고 풍경좋은 나혼자만 있을수 있는 곳 거기다 노래틀고있으면 짱이지
뱀수인인데 정체를 알려줄 타이밍을 놓친 파라랑 그런 뱀 파라를 키우는 메르시 파라메르 보고싶다. 밤에 휘파람을 불면 뱀이 온다는 말을 듣고 그런 농담 안밎는다고 늦은 밤 혼자 연구실에서 휘파람 불면서 간식 먹는데 메르시의 계란
주말에 서울 여행 가고 싶다... 호텔 좀 비싼거 잡고 낮에는 문화생활하고 (박물관 필수) 밤에는 라리가고.... 같이 갈 사람이 없을뿐 머 혼자라도 갈 수는 있지
내 방에 인형이나 사진이나 그림같은게 좀 많이 있는데 쌍으로 눈이 한50쌍 정도는 될꺼같은데 졸라 신경쓰인다 이제 내 방에서 혼잣말하기도 눈치보인다 지금 이밤에 혼자 몰폰하고 있는것도 눈치보이고 이 글을 적고있는것도 들

그렇게 여자 잔뜩 끌고다니면서도 밤에 혼자 달을 보며 감상에 빠질 시간이 있었다는게...존나...너 사실 지우 만날 것 같을 때만 응원단 끌고 다니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ㅑ요즘 굉장히 선인장같은 삶을 살고있는데 이게 무슨삶이냐면... 오후쯤에 일어나서 부엌에있는 물통 큰거 물 혼자 다 마시고 저녁에 물안먹고 밤에 놀다 자고 오후에 일어나서 물마시고..
헉 오늘도 간식 먹어써?? 퀸즈 사람들이 다들 친절한 이웃을 좋아하나보다..!!! 👀👀 그래도 숙모 혼자 드시면 외로우실텐데.. 우리 피터 이래놓고 이따 밤에 또 배고픈건 아니겠지..?!
민호) 밤에 무서운 이야기를 해주는 TV프로그램을 혼자 보고 있는데 클라이맥스에서 갑자기 형광등이 꺼진 것에 놀라서 「아아아악!」 하고 소리를 질렀더니 부엌에 있던 글렌 형도 「꺄아아악!」 하고 소리를 질러서 잠시 집안 전체가 패닉에 빠졌었다.
9. 저는 주로 3시 반-4시 반 출근이 잦아유 남들 잘 때 일어나고 출근하고 그래서 탐라에 혼자 있을 때가 잦음ㅜ 그래서 낮잠도 자주 자고 밤에도 일찍 사라지고 그래요 섭리시가 대화를 갑자기 중단하거나 그러면 자는 겁니다.. 도망간 게 아니야😭
지산에 있었을 때는 힘들어서 빨리 집에 오고 싶었는데, 막상 오니까 아쉽다. 신도시가 가장 멋있었어. 여름이 아무리 덥다고 해도 지나버리면 그리워하게 될 시간들. 마지막 밤에 한 시간 정도 혼자 걸을 걸 그랬어.
그래, 언제든 환영이야, 렌이라면! 난 어차피 혼자 살고 있으니까 아무날 아무시간이라도 괜찮아. (다시 어린아이로 돌아간듯 볼을 부비며 기뻐한다.) 그리고 말 나온 김에, 렌... 오늘 밤에 그거... 그거 해도 돼......?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serias_len

2. 역극하다가 불면증이라는 설정이 생겼음. 잠들지 못하는 밤에는 산책하며 별을 본다던가 혼자 서성임. 외로움을 조금 느끼긴 한다
내가 아픈데 가족도 이젠 무덤덤해져서 좀 슬프다...남자친구가 잇다지만 항상 뭐 봐줄수잇는것도 아니고. 만나고는 싶은데 만나봐야 상황만 악화될 거고. 밤에 응급실을 혼자찾아가고. 보호자없이 그냥 누워잇을때 가족들이 찾아와주면 그때 안심된다
딥영이 키 크고 잘생겼으니까 일단 1차로 먹고 들어가는데 애가 매너까지 좋은거야. 그래서 윙훈이 혼자 딥영이 좋아하고 있었음. 근데 하루는 딥영이랑 윙훈이랑 밤에 밖에 나가서 산책을 하는데 달빛에 비친 딥영이가 너무 잘생겨보이는거지.
요즘은 잠 못 자는 사람들이 많지 않습니까. 거리는 밤에도 밝고요. 책을 읽거나, 뭔가 만들어보는 건 어떻습니까. (생각하는 듯 하다가 픽 웃는다.) 얘기를 가져가봤자 누구한테 회포를 풀겠습니까. 여즉 혼자입니다.
언젠가 택시 탔을때 택시 기사님이 "자기 회사는 여자 기사를 안쓴다. 한번 아줌마 기사를 썼는데 남편 없이 혼자 애를 키우는데 돈욕심이 나서 밤에 대리를 하다가 살해 당했다. 그래서 여자 기사를 안쓴다" 했다. 살해 하지마라
어두운 것은 싫어하지만 밤하늘은 좋아합니다. 별, 달, 우주 정말 좋아합니다. 밤에 혼자 하교 중에도 하늘을 보면서 걷는 시간이 많을 정도?
( 빤히 네가 내민 손을 보다가, 천천히 손을 뻗어서 잡곤 ) 응. .. 확실히, 어느 시간대든 .. 혼자 있는 건 외롭지? .. 같이니까 외롭지 않겠네. 예요. 호시아이 씨는 .. 혹시 밤에 혼자있는 게 무서워?

46. 중3때 살뺐다고 햇는데 운동을 밤에 집근처에 강변 걷기도로를 매일 2시간씩 걷는 식으로 했음 도로를 혼자 걷고 있으면 10년전에 잃어버린 옛 첫사랑을 떠올리는 마음이 되곤 하는데 당시의 나는 정말 구라안까고 동
밤에 잠에 들기 전 꿍은 갑자기 무서움이 찾아와서 베게를 들고 켠 방문을 열고 얼굴을 빼꼼 내민다 “형..자..?” 켠은 자기위해 불을 다 끄고 침대에 누워있었다 하지만 아직 잠이 든 상태는 아니었지 “아니,안 자. 혼자 있기 무서워?” “응...”
114. 천재 설정에 꽤 공을 들였기 때문에 이걸 유지하기 위해서 수업시간에는 항상 자고 밤에 혼자 공부했다 이건 몇 안 되는 성공 사례 중 하나인데 덕분에 나는 "하루 12시간을 자는 게으른 천재"가 되었다 기분
나는 매번 밤에 강 앞 벤치에 앉아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밤하늘을 바라보며 혼자 벤치에 앉아 노래를 부르는 것 보다 힐링이 되어주는 것은 없었다. 사람들도 많이 없는 고요한 밤
사람을 좋아하는건 이제 거의 공식이다. 대부분 혼자 있지 않는다. 거실에 아무도 없을때, 특히 밤에, 거실쪽으로 나가도 금새 불이 켜진 내 방으로 들어온다.
:Main :: 이 달밤에 빛나는건 나 혼자인줄로만 알았더니, 홀로 빛을 발하는 그대는 별님이신가? 이 따스하고도 푸른 밤, 나와 함께 뒷뜰을 거닐어 주실는지 .
내 눈과 입술을 뚫어지게 보고, 내 시선에 당황하거나, 외면하고... ... 혼자 있을 때도 내 생각을 해요? 밤에 가끔 궁금해요. 당신이 모니터로 날 지켜볼지... 지켜봤으면 좋겠어요.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Loveletter_SMH

괜찮으신가요ㅠㅠㅜ혼자 계신건가요ㅜㅜㅜ집을 잘 못 찾으신건가ㅜㅜㅜ버터님 최대한 인기척 줄이구 계속 그러면 신고해요ㅜㅜㅜ이 밤에 무슨 일이야ㅜㅜㅜ
성진오빠 생일 선물로 이것도 줄까. 우리 동네에 마침 이케아 있는데...얼마 안 하는데 사서 줄까.. 밤에 딱 불 붙여놓고 노래 틀면 혼자만의 힐링을 즐길 수 있음. 지금 내가 그러하고 편안하고 행복해
의사가 불을 끄거나 불끈방 문닫는거, 혼자 밤에 있음 무서워 하는거 근본적인게 더 오래전일거라고 생각 해보고 자기에게 질문 하랬는데 어쩌면 답을 아는데 내가 말 꺼내는걸 꺼리는게 아닐까 이거 치료는되나(엉엉
와하하, 그래도 재미 있었네! 이름 맞추기 부터 했다면 내 날이 밝고 다시 날이 져도 맞추지 못했을게야~ 아현은 밤에 이리 혼자 있으면 심심하지 않는가? 외롭지 않어?
"밤공기는 시원하고 상쾌해서 기분이 좋아지지만 역시... 혼자서 밤에 산책을 하러 나가는 거.... 무서워.....!"
sum_ever애 코 닦아주고 밥 먹여주고 ((윥기가 일만 하려 하면 불안해해서 일도 못함)) 하루 종일 짐인을 품에 안고 있었음 근데 아직 짐인 마음속엔 언제 자길 버릴지 모른다는 생각이 자리 잡고 있었겠지 그래서 밤에 자려고 하는데 또
정우집에서 동거하는 정우한양으로 첫동거날 밤에 설레서 잠못자는 정우 보고싶다. 한양이는 짐 옮기느라 피곤하다며 금방 잠들어버렸는데, 정우는 늘 저 혼자 있던 공간에 한양이 함께라는게 신기하고 좋은거. 피실피실 웃음 나오는거

밤에 잠도 잘 안오고, 혼자 먹으려니 밥 맛도 별로고. 누가 옆에 없는게 적응도 안되고 보고싶어서 예전에 기사 난 사진이나, 웨딩사진이나 가끔 들여다보고있어. 실연 당한 사람마냥 술을 마셔보기도하고.. 그 와중에 생기는 감정이 도무지 뭔질 모르겠어서
젼극은 다시 패딩을 입으며 신발을 신어. -형, 5분만. 딱 5분만 기다려요. 혼자 이 밤에 어딜 나간다는 거야 -야 내가 애도 아니고 -형이 얼마나 예쁜데, 여자 잡아가려고 하던 남자들이 형보고 형 잡아가려고 할 수도 있어요
정신적으로 힘든거지. 자신을 믿어주는 사람들이 있어도 원래 욕하는게 먼저 들리는 법이니까. 힘들다고 누구에게 편히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 것도 아니니까. 그렇게 밤에 조용히 혼자 울겠지.
양아치 복학생 졍국이랑 이제 막 배치된 햇병아리 순경 짐인 보고 싶다. 야밤에 신고 받고 혼자 출동했다가 술 취한 제 친구들과 한바탕 몸싸움을 벌이던 짐인을 구석에 앉아있던 졍국이 눈여겨본 거지. 체구는 작은데, 몸놀림이
우리나라 사는 학생분들이라면 다 공감할때 있지 않을까.. 시험공부 할때. 아니 물론 저는 공부를 미쳤나 싶을정도로 많이 하는것도 아닌데 밤에 어두컴컴할때 시험공부하고 혼자 집 올때면 그렇게 슬플 때가 없음 시험 끝나면 파티타임이긴 한데(소근
원이 밤에 잠도 못자냐구요ㅠ 밤을 새냐구요 아가 워니 너무 귀요운데 지켜줘야 되잖아요 어떻게 혼자 자냐구요 그러다가 어? 귀신이가 납치해가면 누가 책임져주냐구요(?
요즘은 밤에 혼자서 잠을 자게 되면 너무 우울하다 예전에 그런 적이 있었다. 그때는 텔레비전을 틀어놓고 졸려서 자다 깨면 다시 끄고 잤는데..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NRG_ryung

혼자인 밤에서 저를 구해주세요 부탁이에요 들려주세요 제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를 전해질리 없는 마음을 밤바람이 전해주네요
혼자남겨진 강이 윤을 그리워하고, 그리워하다가 환각도 보고, 환청도 들리고 낮에는 윤의 자취를 쫓아 다니다가 밤에 둘이 살던 집에 들어와 불면증에 시달리며 우울감에 빠져 밤을 새겠죠


될게

너의 새벽이 될게 혼자 보내는 깊은 밤, 괜히 잠들지 못하는 너의 새벽이 될게 너의 외로움 모두 덮을 만큼 간절한 너의 새벽이 될게 | 가린, 이 밤을 너에게
나는 너를 위해 내내 떠 있을게.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너의 하늘에 별이 될게.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 속에 내버려두지 않을게. 감정에 예민한 너를 위해 좋은 감정으로 가득할게. 앞서거나 뒤처지지 않고 평생 걸음 맞춰줄게.
나는 너를 위해 내내 떠있을게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너의 하늘에 별이 될게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속에 내버려두지 않을게 감정이 예민한 너를 위해 좋은 감정으로 가득할게 앞서거나 뒤처지지않고 평생 걸음 맞춰 줄게
너의 새벽이 될게 혼자 보내는 깊은 밤, 괜히 잠들지 못하는 너의 새벽이 될게 너의 외로움 모두 덮을 만큼 간절한 너의 새벽이 될게 | 가린, 이 밤을 너에게
나는 너를 위해 내내 떠 있을게.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너의 하늘에 별이 될게.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 속에 내버려 두지 않을게. 감정에 예민한 너를 위해 좋은 감정으로 가득할게. 앞서거나 뒤처지지 않고 평생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yeowuro_moon

너를 위해 내내 떠있을게 어두운 밤이 무섭다면 외로운 너의 하늘에 별이 될게 혼자 아픔을 느낄 때 침묵 속에 내버려두지 않을게 감정에 예민한 너를 위해 좋은 감정으로 가득할게 앞서거나 뒤처지지 않고 평생 걸음 맞춰줄


어두운

어두운 밤, 혼자 쓸쓸히 앉아 그의 손길이 닿았던 곳에 제 손을 올린다.
성민이가 진짜 슬픈 건 첫번째 알을 깬 시간은 오후였지만, 수린이를 위해 깼던 두번째 멈춰진 시간은 밤이였음. 결론은 그 몇십년의 시간은 어두운 곳에서 혼자 지냈다는 거.
그날밤 윙의 방에서 깨질만한 것들은 죄다 깨져나가고... 혼돈의 카오스가 된 방에서 윙은 그냥 자버려 혹여 다음날 아침 무심코 침대를 내려오면 발이 아작날것을 아는 판은 새벽달빛이 들어오는 창가의 커튼을 죄다 치고 어두운 방에서 혼자 그것들을 치우겠지


외로운

혼자인 외로운 밤. 바에 앉아 혼자 술잔을 기울이다 눈이 마주친 사람. 옅은 미소에 곁들인 눈인사. 그 뒤로 몇 번이고 더 얽히는 서로간의 눈빛. 몇 번 더 술로 입술을 축이다 마침내 일어서자 함께 일어서서 다가와
타타... 아 두번보고알앗어 브라이튼 바렛넘버에서 자기얘기햇던거구나미친 ㅠㅠ ㅠ ㅠㅠㅠ방구석에서 혼자있었을때 외로운밤을깨운 목소리 세상소리가들렷대 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 ㅠ ㅠ 브라이튼:밤을 깨우는 그 목소리 꽃올! 당신도
(1) 어둠이 짙은 저녁 하늘 별빛 내 창에 부서지고 외로운 밤을 홀로 지샌 내 모습 하얀 별 나를 비춰주네 김광석 - 혼자 남은 밤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MN_MM_Ray_Mint

나는 저 하늘에 별 같은 사람이었나보다. 난 누구보다 친구와 아는 존재들이 많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서로가 너무 멀고도 멀어 크기도, 밝기도, 심지어 존재도 모르는 그런 외로운 별이자 사


밤은

매일매일 티내지 않고 혼자 삭이는 법을 너무나 잘 알아서 스스로 잘하고 있다고 생각해버리는 나와 내 곁의 많은 친구들에게 오늘 밤은 어떤 말보다 그저 잘자라고 읊조려주고 싶은 밤이다. 비록 우린 내일 다시 시시한 농담 속에
무서워요 니가 없는 세상은 두려워요 혼자 걷는 이 밤은 바닷길에 그 어떤 숨은 보석도 내 눈물을 닦아줄 순 없죠 나는 그대의 아름다운 별이 되고 싶어요 날 이해해줘요
가난한 내가 아름다운 숑문을 사랑해서 오늘밤은 푹푹 빚이 나린다 숑문을 사랑은 하고 빚은 푹푹 날리고 나는 혼자 쓸쓸히 앉어 소주를 마신다 소주를 마시며 생각한다 숑문과 나는 빚이 푹푹 쌓이는 밤 고속 버스를 타고
어젯밤엔 무슨 꿈을 꾸다 깼는지 놀란 마음을 쓸어내려야 했어요 손도 작은 내가 나를 달래고 나면 가끔은 눈물이 고여 무서워요 네가 없는 세상은 두려워요 혼자 걷는 이 밤은 바닷길에 그 어떤 숨은 보석도 내 눈물을 닦아줄 순 없죠 우효 (청춘) 中
어젯밤엔 무슨 꿈을 꾸다 깼는지 놀란 마음을 쓸어내려야 했어요 손도 작은 내가 나를 달래고 나면 가끔은 눈물이 고여 무서워요 네가 없는 세상은 두려워요 혼자 걷는 이 밤은 바닷길에 그 어떤 숨은 보석도 내 눈물을 닦아
애스크로 나의 전지전능하신에 어울리는 음악을 추천 받았어요😆 꿈들은 순간이고 밤은 길지만/우리는 과거 속에 머물고 있어 가사 너무 좋고 또 고된 여행을 마친 두 사람이 서로 어깨에 기대 밤하늘 별을 함께 바라보는 이미지가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mezy0901

슨탄 겨우 녹음이 끝난 때문에 오늘 밤은 술을 마시는 것입니다 ㅎㅎㅎ 친구들과 회식? 아니면 오늘은 집에 혼자 술을 마시는거야?
가난한 찐빵이 쏘카루를 사랑해서 오늘 밤은 푹푹 눈이 나린다 쏘카루를 사랑은 하고 눈은 푹푹 날리고 찐빵은 혼자 쓸쓸히 앉어 사진을 바라본다...


내내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고 어머니는 보이지도 않은 길 끝에서 울었다 혼자 먹은 저녁만큼 쓸쓸한 밤 내내 나는 망해가는 늙은 별에서 얼어붙은 구두끈을 묶고 있엇다. (허연, 내 사랑은 언제나 급류처럼 돌아온다고 했다)
나 엘리시온 중콘날 (나한텐 첫공) 전야 기억이 안남 무대 내내 울었삼 왜지? 셀수없는 밤과 별을 지나 우리가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하는데 혼자 울엇음
괜찮아요 송솔 혼자서도 잘 놀아서...(밤님 대체) 맞아요 내내 있으면서 태영이한테 이것저것 말하는 거 최고 좋아했을텐데.... 아냐 우리 애들 살아있어요 애들 립스틱 실험 했을거여요...(왈칵)


밤마다

나혼자 해피엔딩을 상상해보ㅏ야지 머. .. 이젠 새혼이 쳐내지도 않을거고 새혼이가 밤마다 안아오면 이따끔씩 머리를 쓰다듬는다거나 막 그럴거다..그래야댄다..아니면 내가 슬퍼서 죽을것 같으니까ㅜㅜㅜㅜㅜㅜㅜㅜ
쟤 밤마다 지혼자 울어... 사람 죽는 거 보는 게 무섭다고 거기에 익숙해지는 자기도 무섭다고 자기가 좀 덜 약했으면 남이 죽을 일도 없었을 거라고 숨막힐 때까지 울어...힝구....

혼자 이 밤을 밤에 될게 어두운 외로운 밤은 집에 ZERO_901R

생각해보니 다자이랑 츄야는 사람 많이 죽였을텐데 별다른 죄책감이나 그런거 없었을까? 다자이는 없었을거같고 츄야는 사람죽인날 밤마다 혼자서 힘들어하고 남들앞에선 괜찮은척 하지 않았을까,, 내 안에 츄야는 맘이 따뜻한 아이야,
밤마다 거친 호흡을 참아내고 흘리는 눈물이 숨막히는 고통을 혼자 견뎌야 한다는게 기댈곳이 없다는게 서글프다 내려놓고 싶다 언제쯤 괜찮아 지는걸까 나는
사실 어느 쪽도 졸리고 활동하기 싫지만, 따지자면 밤이지... 낮엔 자느라 시간을 다 보내고 있고. 밤마다 방에 혼자 틀어박혀 있는 거 최곤데... 난 완전 인도어 파라서 조용한 밤이 더 나한테 맞아.
(매일ㄹ 밤마다 술ㄹ취해서 사람들이 자기 돈보고 좋ㄹ아한ㄴ다며 혼자 있을ㄹ거라고 무인도 충동ㅇ구매해버리는ㄴ 유람이)
나는 친구란 것을 만나기가 너무 힘들었어 몇년간 친구라는 건 정을 주면 배신당하고 어느순간 날 싫어했거든 그래서 친한 친구가 생기면 밤마다 날 싫어할까봐 날 욕할까봐 하루아침에 날 보는 눈빛이 바뀔까봐 그렇게 혼자 상상을 했어
아무도모르게다가온이별에대면했을때또다시혼자가되는게두려워외면했었네꿈에도그리던지나간시간이다시금내게로되돌아오기를바라는간절한맘으로밤마다기도했었네시위를당기고내손을떠나간추억의화살이머나먼과녁을향해서한없이빠르게날아가내게로돌아와달라고내손을붙잡아달라고부르고불러도


속에

골라온 책을 호텔의 침대에 누워 여유롭게 읽던 순간. 체크아웃 걱정할 필요없이 늦게 일어나도 되던 순간. 쏟아지는 별구슬 속에 혼자 들어간듯한 밤. 공원을 걷다가 홀로 벤치에 앉아 맞은 편 벤치에 누가 앉아서 무엇을 하다 가
그러면 나도 놀이처럼 사라지고 그림자는 심장 속에 제 그늘을 드리우고 저 혼자 놀겠지 나를 살리려 하지도 않고 그렇게 밤이 깊어지면 깊어질수록 나를 버린 그림자만 혼자 바쁘다 /이사라, 그림자
꿈에서 깨어난 뒤에도 흔적을 붙잡고 꿈에서 속삭였던 말들을 혼자 되뇌이며 현실을 외면한 채로, 밤이 오기를 기다려. 그녀 품 속에서 두 눈을 감고, 쉴 수 있게...
금강 선생님에게 좀 따졌거든요. 어차피 다른 보석은 동면에 들어가서 거기 있어봤자 심심하고요. 무엇보다. 이 밤 속에서 당신을 혼자 두고 싶진 않았어요.(머리 쓰담)


자고

자오는 그날 밤 절대 혼자 못 자고 둘이 자도 잠을 거의 못 잘 텐데 집에 엄마아빠가 없는 날이 많으니 집사를 찾아갈 수밖에 없고... 가서 같이 자도 죙일 깨있어서 집사님 고생시키느라 미안해서 또 못 자고 했을듯
잠은 잘 자고 있어? 밤 늦게 안 무서워? ...줌면이는 대답이 없는데 새훈이는 혼자서 계속 질문 아닌 질문을 하다가 [줌면아 무슨 말이라도 해봐...] “...” [그냥.. 너 목소리 듣고싶다.] 그말에 줌면이 결국 코끝이
그러다 눈을 뜨면 옆에서 자고 있는 수가 보이는데, 그런 밤이 몇번을 지나가고 나서는 이러다가 내가 현실에서 수를 죽여버리면 어떡하지 하고 새벽에 문득 혼자 울었으면 좋겠다
옹년 황제x황후로 후회공 태자비 시절부터 옹은 년이 사내라는 이유로 징그럽게도 싫어해 그래서 년은 황후가 되어서도 늘 혼자고 외로웠어 그래서 그런지 년이 가장 싫어하는 건 궁궐과 차가운 궁궐에서 보내는 기나긴 밤이었어 그


문을

5번째문제#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혼자서 보낸밤이지나고 그문을열어 밖을보면 ( ) . 괄호에들어갈 가사는?
어느새 이렇게 어두워졌네요. 이따금 별도 달도 없는 깜깜한 밤엔 커텐을 치고, 문을 잠그고 작은 촛불 하나만 켜놓곤 한답니다. 그렇게 있다보면 꼭 이 세상에 혼자만 존재하는 기분이 들곤 해요.
3. 제주도에 살면서 빵집 운영하시는 전한솔씨. 퇴근시간 쯤 빵집앞에는 깜깜한 밤바다뿐임. 가게 불을 늦게까지 켜놓으면 형광등은 주인이 혼자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장치가 될 수 있음. 그래서 되도록 다른 가게보다 빨리 문을 닫
유럽 밤기차에서 느닷없이 만나 눈맞은 냬롱도 좋아요... 원래는 6인이서 같이 쓰는 방인데 혼자 타서 신난 셩으 다리도 뻗고 먹을거 먹고 하는 중이었는데 어떤 남자가 문을 벌컥 열고 들어오는거야... - ... 여기
저도요... 너무. (꼬옥 끌어안고 문을 닫는다.) 이틀 밤이 길었어요, 이젠 혼자 자는게 어색하네요.
혼자서는 밖에 못 나간다며. 밤 길이 무서워서 그러냐, 너? (그대로 현관문을 열어제껴, 밤 공기의 차가움이 느껴지자 마자 인상을 찌푸렸지만. 나간다.)
문을 여는 것도, 닫는 것도 두렵다면. 길고 긴 시간. 피곤함에 눈이 감겨도 불빛을 찾아. 끊임없는 상상 속을 헤매는 밤. 고요한 방 안에서 찾은 편안함. 그러나 혼자가 아닐 때야 비로소 되찾는 안정. 기다림은 끝이 없고


집에

늦은 밤 집에 혼자 돌아갔을 때, 여느때처럼 불이 모두 꺼져있는데 문득 여기에 다른 누군가 숨어있다면. 그래서 내가 방심하기를 기다리고있다면 하는 생각이 들어서 불을 켜기 무서운 순간 없나요?
겨울이 아니어도 사람이 혼자 사는 집에는 밤이 이르고 덜 마른 느릅나무의 불길은 유난히 푸르다 그 불에 솥을 올려 물을 끓인다 내 이름을 불러주던 당신의 연음 같은 것들도 뚝뚝 뜯어 넣는다 박준, (당신의 연음)
아까본 시리어스맨에서 주인공 집에 얹혀사는 찐따동생 범죄연루된날 밤 주인공이 얘를 배태워 캐나다보내는 아름다운 꿈을 꾸는데 깨고나니 애가 등 구부리고 혼자 울고있음.. 그 장면이 생각나 난 얹혀 살 교수 형도 없는데 어떡함


쟈니

쟈니우리도 이제 잘 시간이 다 된 것 같은데. 잘 시간이 아니라 밥 먹으러 가야죠? 재현우리 시즈니분들도!! 오늘 밤만은.. 혼자라도. 즐기세요. ???어떻게? 어떻게?? 재현어~~... 서가대 영상을 다시 보면서 ㅎㅎ.
쟈니우리도 이제 잘 시간이 다 된 것 같은데. 잘 시간이 아니라 밥 먹으러 가야죠? 재현우리 시즈니분들도!! 오늘 밤만은.. 혼자라도. 즐기세요. ???어떻게? 어떻게?? 재현어~~... 서가대 영상을


꿈을

모든 것이 좋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시던 융폐하는ㅠㅠ 혼자 쓸쓸히 그 밤을 보내시고 다음 날 해가 어여쁘게 떠오르고 꽃이 피어나는 참으로 희망차고 아름다워 보이는 아침에 너무 슬픈 꿈을 꾸신다. ㅠㅠ
얼음 밖을 나서지 못하니 다행이라 악공은 길 떠난 후 다시 꿈을 꾼다 혼자일 땐 몰랐던 마음 이 밤엔 그저 사내이고 싶어라 이곳이 꿈인가 고향이 꿈인가
얼음 밖을 나서지 못하니 다행이라 여인은 길 떠난 후 다시 꿈을 꾼다 혼자일 땐 몰랐던 마음 이 밤엔 그저 함께이고 싶어라 이곳이 꿈인가 고향이 꿈인가


눈을

잠이 오지 않는 밤이 잦다. 오늘도 감기지 않는 내 눈을 기다리다 잠이 혼자 먼저 잠들고, 잠의 옷도, 잠의 신발도 잠의 문패도 잠들고 나는 남아서 혼자 먼저 잠든 밤을 내려다본다. - 오규원 '남들이 시를 쓸 때'
그 별에는 당신 혼자인가요? 그렇다면 당신이 힘이 빠질 때에 건너가 의자를 대신 끌어드릴게요. 밤이 와서 눈을 감으면 다시 아침이 찾아오고 마지막 페이지를 펼쳤더니 다음 권이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르죠.
* 작은 소리 하나 들리지 않는 고요한 밤이 좋아요. 눈을 감고 있으면, 아무것도 없는 곳에 저 혼자 붕 떠있는 기분이 들어서...
눈을 깜빡이면 어차피 아무것도 안보이는것처럼 내기억은 아무것도 없는데 새까매보일정도로 아득한 낭떠러지 그절벽위에 아슬히 나는 혼자 그렇게 곡예를 부리지만 이것은 나혼자만의 춤이요 나홀로 지새우는 밤이 외로워 우는 곡소리다


걷는

'트위터에서 탄생한 8컷 만화 시리즈 일본누계 10만부 돌파 21회 데즈카 오사무 문화상 단편상 수상' 1권에 이어 어제 2권이 정발되었습니다 "우는 아이는 없느냐~. 혼자 우는 아이는 없느냐~." - 밤을 걷는 고양이


홀로

삶이 무기력한데 나혼자 주변을 의식하는것 같아서 조금 그렇네.. 그래서 더 그런가봐 밤이 되면 항상 켜져있어서 서로 마주보는 내 친구가 쏟아내는 말들이 전부 홀로 괴롭다 아우성치는내용이니까.


자는

Dear_My1013 이러고 비웃으면서 침실을 나가는 즴. 그리고는 자는 척 하면서 밤이 새도록, 목이 다 쉬도록 울어대고 혼자서 끙끙대는 신음소리를 들으며 혼자 마음 껏 상상해. 제대로 밟혀서 저 밑에서 저렇게 울면 얼


잠들지

( ) 오빠의 새벽이 될래요 혼자 보내는 깊은 밤 괜히 잠들지 못하는 오빠의 새벽이 될래요 오빠의 외로움을 모두 덮을 만큼 가득 찬 오빠의 새벽이 될래요 💖 #대현이랑민지랑 🐰
#방탄_서가대대상_축하해 우리에게도 그랬듯이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힘과 용기를 건네줄 방탄소년단이 더이상 꿈이 아파 잠들지 못하는 밤들을 혼자 앓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젠 가족같은 서로가 있으니 아프지 말고 좋


별을

별을 보았다. 깊은 밤 혼자 바라보는 별 하나. 저 별은 하늘 아이들이 사는 집의 쬐그만 초인종. 문득 가만히 누르고 싶었다. ─이준관, 별 하나


무서워

1. 겁쟁이 강아지 커리지 이거 은근 짱무서움 어렸을때 좋아하긴 했지만 지금도 밤엔 혼자서 볼 용기가 없다.. 어떤 여우나오는 편 보고 무서워서 벌벌 떨었던걸 못잊음
보고싶어서,보고싶어서 말로 나오지 않는 말로 계속 네 이름을 불러 슬프고 괴롭고 혼자 보내야하는 밤이 무서워서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널찾아...


그날

현호 짧은 외마디 비명을 지르며 일어난다. 일어나고 현실을 자각하곤 머리를 얼굴을 손으로 감싸 혼자 중얼거리곤 그대로 밤을 새워가며 몸을 움직인다. 그날은 컨디션이 별로인 날이다.
그날 밤 제서민 얼굴 찍힌 동전들과 에밀리의 얼굴이 찍힌 새 동전들을 책상 위에 나란히 늘어놓고 혼자 술잔 기울이는 호국경....ㅠmㅠㅠ
매주 금요일 밤이 너무 심심하고 몸이 근질근질해. 졍극은 눈 꼭 감고 결심했어. 한방남 졍극이는 그날 바로 냄쥰에게 장비를 빌려서 혼자 버스킹에 나섰어. 이전에 냄쥰과 졍극을 꽤 좋아하던 사람들이 졍극의 버스킹을 늘 찾아와주었고 고정팬들도 생겼어.
제티님이 세이프헤븐 캠프파이어한 그날 밤 다들 자러 간 후에 민호 혼자 몰래 오열했을거 같다고 말했던게 시도때도없이 자꾸 생각나는데 생각날때마다 진짜 그 자리서 눈물 주르륵 흘러버림....늍민 너무 트루럽이라 내가 감당이 안된다...(mm
제티님이 세이프헤븐 캠프파이어한 그날 밤 다들 자러 간 후에 민호 혼자 몰래 오열했을거 같다고 말했던게 시도때도없이 자꾸 생각나는데 생각날때마다 진짜 그 자리서 눈물 주르륵 흘러버림....늍민 너무 트루럽이라 내가 감당이 안된


혼자 이 밤을

-배켠아. 나 이제 혼자 갈께, ...다음에 봐 -...그래. 휘청이며 자신에게 등을 보인채 걸어가는 찬에 백은 오묘한 감정을 느꼈음. 난데없이 고백이라니, 갑자기 이게 뭐야... 찬에게나 백에게나 혼란스러운 밤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