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Posted by 마리쉐
2018. 1. 29. 19:06 카테고리 없음


IU

IU Instargram_Ranking(in Korea) 32rd overall. Average daily follower increase_(10,769) No1 7th among female singers (inclu
171125 아이유 팔레트 홍콩콘서트 직찍 by. Tension 171125 IU Tour Concert "Palette" in Hong Kong by. Tension #iu #아이유 #iuhk #李知恩 #hongko
아이유 2017 투어 콘서트 '팔레트' 마지막 공연 슬로건 이벤트 진행을 도와주신 분들, 참여해주신 관객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쭈욱! 지은이의 반딧불이 되어주세요💜 🌸 IU TV FULL ▶︎
2017-12-10 아이유() 팔레트 서울 콘서트 앵앵콜 직찍 샘플 by eyephoto #아이유 #IU #이지은
[PIC] 180125 제 27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최고 앨범상 수상 -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2018서가대
20171124 윈저하우스 기자회견 아이유 () 직찍 by vinecy #아이유 #IU
무섭게 깜깜했지 (빰-빰- 망토유 화이트ver. SD #아이유 #이지은 #IU #퓨어_팬아트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918_516

연약하지만 눈부신, 그 모든 이름들에게 #서가대 #아이유_최고_앨범상_축하해 #아이유 #IU #팬아트 #Fanart #QueenIU #음원여왕_이지은
멜론 아이유 (IU) 혹시 쓰실 분은 써도돼요 출처만 남겨주시면💜 (화질이 갑자기 나빠지네요 ㅠㅜㅠ) #아이유 #팬아트 #신청받아요
콘서트 아이유(IU) 어디에서 콘서트했는지 잘 모르겠어요!ㅠㅜ 옷하고 구도때문에 힘들었네요 눈코입 그릴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 어울려서 앞으로 안 그릴거에요 이거할때만😭😭 #아이유 #팬아트 #사진참고
eyephotokr[2017-12-03] 아이유(lily199iu)청주콘서트 앵앵콜 Blog posting by eyephoto
171210 IU Seoul Concert 언니 너무 귀여워요😭😘 Photo by Freeyiyuki #아이유 #IU
#유애나_인생의_반딧불이_되어줄게 고맙고 사랑해ㅠㅠㅠ #아이유 IU TV 1440 X 2560


팔레트

171210 팔레트 서울 막콘 - 팔레트 acoustic 아이유의 25년간의 일대기 담은 팔레트 다시 봐도 감동 ㅠ

팔레트 편곡ver 아이유 대천재,,
2017-12-09 아이유()팔레트 서울 콘서트 #지드래곤 #Gdragon #GD #권지용
그림보다 빼곡히 채운 🎨, 📝, 😴⏳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청주콘 #팔레트
긴 머리보다  반듯이 자른 단발이 좋아 하긴 그래도  좋은 날 부를 땐 참 예뻤더라 오 왜 그럴까  조금 촌스러운 걸 좋아해 그림보다 빼곡히 채운  Palette, 일기, 잠들었던 시간들 아이유 - 팔레트
171210 아이유() 팔레트 서울콘서트 공연사진📷 part.1 칼핀 넘나 좋은것..✨ 아 진짜 너무 너무 예쁘신데요?ㅠㅠㅠ 더 많은 사진들은 티스토리에 -)
(#팔레트) 청주콘서트 아이유티비 1440 X 2560
(팔레트) 청주콘 #아이유 청주안녕! 1440 X 2560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IU_video

171210 서울 팔레트 콘서트 by.떡볶이 아이유그림을..와 뒷면에도 이거 이쁘다 이렇게 생기고 싶다.. (그림🎨)


밤편지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재 -
아이유 노래가 전형적인 한남 맞춤 노래 라면 아이유는 여팬이 왜 그렇게 많냐고요ㅋㅋ 걔네들 다 휴융자 라고 하게? 앞 뒤가 안 맞다 아님~~~ 복숭아, 밤편지 노래에 성별 지칭이 아예 없는데 ㅋㅋㅋ 여덕이 많은 이유를
116. 밤편지 / 아이유 대기실에서 밤편지 연습하는 모습 보고 너무 아름다워서 충격받았어... 조용히 깔리는 기타 선율에 귀걸이 달면서 거울 보며 노래 부르는데 무슨 디즈니 프린세스인줄 알았다. 아마도 아이유 영상 중
아이유 , 밤편지 #소년의_낯가림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밤편지 멜로디 바꿔 부르는 아이유 (원 버전 - 바꾼 버전)
아이유 - 밤편지 건대 식당에서 듣다가 돈까스 씹으면서 눈가에 육즙을 흘렸음.

(아이유 밤편지느낌으로 부르기) 씨...발.... 그날에... 입맞춤을...당신에
그치만 아이유 컨셉은 철저히 한남 대상이야 복숭아에 '어린 마음에 하는 말이 아냐/ 꼭 너랑 결혼할래' 같은 가사를 써넣지 않나, 제제는 대놓고 소아를 성적 대상화하고, 밤편지 같은 곡도 전형적인 '그 시절 우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또 그리워 더 그리워 아이유.밤편지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 밤편지 #재범 #JB #GOT7
[ 밤편지 | 아이유 ] . . . . #캘리그라피 #새벽달캘리
아이유 밤편지가 목 풀기 좋아요 ㅎㅎ
33. 아이유 - 밤편지 외쳐! 갓지은!😍😍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iuiseul516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지금 우리 함께 있다면 아 얼마나 좋을까요 -아이유, 밤편지-


콘서트

ㅊㅁ) 아이유님이 콘서트에 오신게 아니고 보라님이 아이유님 콘서트에 가셨어서 아이유님도 본거라고 언급하신거예요~
아이유?? 지은님 블락비 콘서트 가셨나...?
ㅊㅁ) 저도 찾아봤는데 콘서트 간게 아니고 잠실에 아이유님 손 핸드프린팅 있는데 그거 보신거더라고요 드라마 촬영때문에 시상식도 겨우 잠깐 가시는데 콘서트 안간게 맞는것 갔습니다!
여러분 ! 배우님이 아이유씨 콘서트 갔을때 스텝분들에게 귤 한상자를 보냈데요 ㅠㅠㅠ 역시 인성갑
171210 아이유 서울 콘서트 #B1A4 #진영 #신우 이날 김공에서 둘만 따로 나오고 차 타더니 둘이 콘서트 갔구나
그니까 요즘 이지은 시상식이고 아이유티비고 콘서트고 나오는 착장들을 보면 '이봐 그림쟁이, 그리지... 않겠는가...!' 하고 코앞까지 들이대는거 같다. ㄱ,그리겠습니다...! 할 수 밖에 없는 위압감..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박효신

지붕킥 횟수로 남돌 서열 세우는거 첨봄ㅋㅋㅋㅋㅋ 한두그룹 빼고는 나오는 시기따라 다른데 이게 무슨 소용이죠ㅋㅋㅋ 아이유 빅뱅 박효신 헤이즈 이런 가수들 곡이랑 같이 나온 곡은 연간 5위여도 연간못든 지붕킥 곡보다
그 아이유 박효신 이달소
이거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127급 위화감이네
김도영 노래 추천하는거 넘 엔시티 끼워파는 엔시티즌 같음.. 박효신의 유어마이프랜드.. 아이유의 이런엔딩... 마크의 두고가...
박효신,, 아이유,,,,그리고 nct127
좋아하는 가수요? 음.. 저는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 도영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jy_love0510

유연정 무슨 아이유 박효신 악뮤 엔시티127급
아니 근대 어케 캐스팅을 저렇게 할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강미나 마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거의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씨티127


팬아트

서가대 최고 앨범상 !!! 지으니 !!!! 착장 넘 예뻤다 ㅠㅠㅠㅠㅠ ..... 가온도 대박납시다 💘 #아이유 #팬아트 #서가대
비몽사몽 낙서🖍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난 걔가 웃는게 그렇게 예쁘더라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프로듀사퇴근길


레드벨벳

아이유티비를 보셨대요 레드벨벳 분들이~ 어때! 내 덕에 레드벨벳 어? 친구들이랑..어? 레드벨벳 분들이랑 사진도 찍고? 아이유 매니저 하길 잘했지?!
170125 서울가요대상 단체사진 가수분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프리스틴 #방탄소년단 #워너원 #청하 #볼빨간사춘기 #블랙핑크 #아이유 #레드벨벳 #비투비 #뉴이스트W #에일리 #수란 #윤종신 #아이엠낫 #갓세븐 #슈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그리워하다 - 비투비 밤이되니까 - 펀치 zoo - 레드벨벳 가을아침 - 아이유 나의사춘기에게 -볼빨간 사춘기 비행운 - 문문 피카부 - 레드벨벳 I Just - 레드벨벳 ci


서울가요대상

180125 서울가요대상 #아이유 최고앨범상 수상 2017년 최고의 가수👍 2017년 최고의 앨범🤘
180125 서울가요대상 #아이유 #서가대
180125 #아이유 서울가요대상 수상소감 여신이 따름없다 ,, 😍


사랑해요

ㅋㅋㅋ ㅋ ㅋ예아 ㅋㅋㅋㅋㅋ 넘좋네요 ㅋㅋ 젠장 ㅋㅋ 요즘 너랑나 들으면서 사랑해요 아이유도 꼬박 외치는 중이예요; 약간 위험할지도 ㅋㅋㅋㄷ 아베타는 무슨 노래 들을까요?
헉..! 귀여워~~~ ㅠㅠ 오구오구 아 신나는 노래 넘 좋구요 ㅋㅋㅋㅋㅋ 좋아 ! 그럼 너랑나 10번듣고 마마무 한번 레벨한번 들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는 너랑나랑 좋은날 듣습니다 ㅋㅋ ㅋ ㅋㅋ(사랑해요 아이유)
아,., 윱님 진짜로 사랑해요,,, 제가 아이유미아이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 너무 좋아요 ㅜㅠㅜㅠ ㅜ사랑해요,,,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18__youth

작년과 올해 아이유님이 감정을 많이 표현하려고 하는 그 모습에 감동받고있다.. '사랑한다'는 말 대신 '잘자요'를 말했던 아이유님. 많은 사람들도 '사랑해요' 라는 뜻이라는걸 알게 했음에도 이젠 '사랑해요' 라는 말도 자연스


방탄소년단

[📽] 171202 MMA 멜론뮤직어워드 #BTS #JHOPE #방탄소년단 #제이홉 아이유님 뒤에서 손흔드는 겸딩모먼트💙🎶
아이유 방탄소년단 좋아해요!!


서가대

골디음원대상 아이유 골디음반대상 방탄 서가대대상 방탄 서가대최고음반상 아이유 서가대최고음원상 윤종신 시상식들중에 골디랑 서가대가 제일공정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사진

복숭아가 어떤 대상을 위해 쓴 곡인지는 알고있니, 왜 블랙아웃 무대 직찍이 순종적임 이미지인거지? 저 화보들중에서 아이유는 단 한번도 순종적인 이미지로 보이기 위해 노린 사진은 없어 ㅜㅜ 어떻게 그리고 저 마지막 사진이
지민이 사진 보기 전에 어제 정말 예뻤던, 아름다웠던 #아이유 별나라 공주님 같았던 아이유님~ 현장에서 무대는 뒷모습밖에 못봤지만 어떤 얼굴로 노래하고 있을지 알것 같았어요 올해의 앨범상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김도영 맨날 하루종일 드라마 얘기하고 아이유사진 리트윗하고 해달사진 리트윗하고 살찐 호랑이사진 리트윗하고 마크 얘기하다가 스타벅스 비대칭 로고 얘기 좀 하다가 그러는 평범한 트위터리안이잖아

손사진은 패스 건들면 예민해지는건 내가 좋아하는것들💢 아이유 특히!!
#아이유 이 사진 진짜 내 최애사진....ㅜㅠㅠ 찍어주신 분 감사해요ㅜㅜ
아이유 맥심 플래너 사진
맥심 아이유 플래너 사진 화질 높이는건 이게 최선..
이번에 장미의 화원 뱃지 선입금특전으로 들어가는 포토카드입니다. :) 아마 사진은 바뀔수도..있습니다!! 바뀌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아이유_장미의화원_뱃지
#눈감고_3번내려서_고른사진이_미래의_나 와앙 아이유 성형인가봐


이지은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tokumei_kb


버전

어제의 꿈에서 다시 만나자 |아이유, 너랑 나(일어 버전)
노래방 왔는데 아이유 듀엣 버전 어땠을까가 있네ㄷㄷ 이거 판듀에 나왔지만 음원으로 안 나온 노래 아닌가 음원이 없는데 노래방에 있다니
아이유 잘생김 짤 2 잘생김 버전은 언제까지 나올것인가


좋아해요

오랜만에 트칭소🏃🏃 🌈오마이걸•아이유 좋아하는 낭랑15세 여중딩입니도👀💕 🌈귀여운 척 대박 잘하고 귀여운 거 짱 좋아해요❣️귀여운 사람두 화녕입니당 🍓알티해조요,,, 트친분들도 해주고 다 해조요,,, 알티만 해주시면 찾아감미다
💜퀴친소💜 💜에이섹슈얼 바이로맨틱 비청소년입니다 💜커피 칵테일 와인 좋아합니다 💜우울트 있고 말랑말랑한 사람이니 다가와주세요 💜아이유 좋아해요 💜애인없음 플러팅환영 💜마음남겨주시면 무멘팔로 가겠슴당
32. 연예인 저는 아이유님이요 노래 진짜 좋아해요


사람

오마이걸 핸드폰받으면 연 락하고 싶은사람 승희 -지효 미미 -셀럽파이브 이국주 효정 -미주 아린 -하니 (떡볶이 먹어야됨) 비니 -예빈 유아 -옆집소녀 지호 -아이유 실검 올리자 #오마이걸_비밀정원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The_lover1995

초멘 죄송하지만 아이유 블콘 간 거 같아요~~다른 사람 인스타에서도 보셨다고 했어요~~근데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올해 연말 시상식에서 레드타탄체크 입은 사람.. 헤이즈, 아이유.. 그리고 NCT 도영
아이유님 곁에 좋은 사람 많은 것 같아서 다행이고 거기에 큰 행복을 느끼는 게 화면 뚫고 다 전해져서 행복전염된다 다행이다 다행이야ㅜ.ㅜ
시끄러운 사람들 틈에 왜 당신은 조금도 춤을 추지 않나요 나 그대가 궁금해 알수 없는 표정의 까만 선글라스 (아이유, 박명수 - 레옹)


악뮤

8. 세레노 음악이나 악뮤 노래나 아이유노래나 가요나 커버곡이나 합창이나 ost, 등 등등
9. 아이유 다이아 여자친구 에이프릴 러블리즈 악뮤 등등 이거 뮤출 몇번만 뛰면 되는거 아닝가


아이유

아이유가 부릅니다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reasontoIU

아이유 입니당
2018 Seoul Gayo Daesang NAVER NEWS TOPIC-2018/01/25 Daily Top No1 Most frequently searched keywords by Netizens 'SEOGADE
노란꼬요()님 뉴발란스 아이유 트레이싱 배경화면
예리가 아이유도 친해지고 붙임성 좋던데 정국이랑도 친해진 것 같다 정국 현재 여자친구없음은 트루
아이유TV 사기네요
11. 아이유 요새 얼굴 열일하세여,, 너무 이뻐요ㅠㅠ
101212 이때 아이유님 무대할때 옆무대에서 대기하다가 이거했다고 난리났었는데ㅎㅅㅎ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IU_video

하이바라 아이의 '아이'가 '슬픔'이라는 정보 보고 그렸어요,,,,,아이유미아이 좋아해☺️☺️
EvEnT 여러분 마마무 상 받았어요ㅠ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ㅜㅠ 소원이었던 아이유 마마무 친목도 하고ㅠㅜㅜㅜㅜㅜㅠㅜㅠ 트친 한정🙅 무무 한정🙅 타팬 🙆 rt만 하세요!!!!!!!!!! 기간은 돈 들어올때까지!! 돈 들어오
아이유 골든디스크 수상소감 中
[故 김광석 22주기 헌정영상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아이유] 비록 앨범에 담진 못했지만, 소중히 불렀고 여전히 아름다운 이 곡을 고인의 음악을 사랑하는 한 명의 팬으로서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담아 바칩니다.
세상에 아이유 데뷔 나이가 16살이었어??
아이유 보고 싶어
아이유 잼잼(노래 핝번씪꼮듣자 진짜 오진다 마치라잌 신도하가 프리즘점프하면서 ㅊ콜릿으로 온몸을감싸는늑김임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laputa11

I'm all right I'm so fine 아무 문제 없잖아 가끔 속상한 일 있으면 잠깐 울면 되지 뭐 I'm all right I'm so fine 아무 걱정 하지마 아마 내겐 나쁜 날보다 좋은 날이 많을 거야 (아이유 - 졸업하는 날)
아이유의 말들 by 박희아 아이유는 지난 한 해 자신의 심리 상태뿐 아니라 타인에 대한 염려, 그리고 앞으로 그들이 나아갈 길에 대한 확고한 의지가 담긴 이야기를 해왔다. 노래에서나, 시상식에서나, 방송국의 메인 뉴스에서나.
(효리네 민박)의 새로운 직원을 소개합니다♥ 아이유의 후임 #윤아 의 민박집 적응기는 2월 4일 일요일 밤 9시에 시작됩니다😄
여러분이 조아하는 아이유 착장 모가 있으십니까아 !!!!
아이유는 나이차 많은 여동생을 너무 원했다고요
너에게 쓰는 편지 - 샤이니 키,아이유 원곡 MC몽(feat.린) 너무바빠서 가사외울시간도 많이없었던ㅠㅜㅠㅜㅠ헬로베이비에서 유근이가 이날 사녹하는거 봤었다요’ㅂ’ 이무대보고 노래찾아서 랩쓰면서 달달외웠던 기억이,,덕분에
11.아이유 우리나라 최강 여자 기요미 인정합니다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minjessie3373

이 지금 - 아이유 이건 하루에 한 번 안 들으면 몸에 가시가 돋는,,, 노래가 너무 귀염귀염 해ㅜㅠㅠㅜ
보검이가 아이유님에게 선물한 보검귤 샀닼ㅋㅋㅋㅋㅋ 진짜 맛있네 부드러운 단맛 탱글탱글한 과육! 부모님집에도 한박스 보내야겠다🍊
약간 지금 미나가 일본의 아이유같다고 느낀게 이번에 미나 단발이 너무 잘어울리고 이뻐서 언래 케이팝 관심없던 친구가 트와이스 훅 치이더니 허리정도까지 머리기르던걸 하루만에 싹둑 잘라와서 단발병 심각함ㅋㄷㅋㅌㄱ
66. 옛사랑 / 아이유 나는 아이유가 옛날 노래 부를 때 너무너무 좋다. 그게 내가 너무 사랑해 마지않는 옛사랑이었을때 나는 아이유라는 가수한테 호기심을 갖게 되었고 이 영상이 내 입덕 영상이었음 ㅠㅠ
ไอยูพยายามจะกินผักแต่กัดไม่ได้พี่ฮโยริกับซังซุนก็นั่งขำปนเอ็นดู [폭소] 효리x아이유, 질겨도 너무 질긴 양하에 이 빠질 뻔(ㅋㅋ) 효리네 민박 8회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IU_video

14 . 아이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ㅇ그냥 예쁘시고 규ㅏ여우시고 세상혼자사심 ㅜ 효리네민박도 아이유님 넘기여어서 본다 ^^ ... 초딩때 아이유 실물본적잇삼 ㅜ
355. 아이유 남매연기 동생역할 맡은 분도 굉장히 연기를 맛깔나게 하네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이짤 너무귀엽다... 폴짝 내려서 살짝 점프하는게 씹덕포인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목소리 너무 간질간질
;;;;;어디가 순종적이고 수동적인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아이유가 뭘 해도 저래 말하지 않을까 싶네. 아이유는 무해하게 보이려고 노력한 적 없지만 유해하고 위협적인 게 그렇게 좋으면 혼자 끼고 놀던가
아이유 포카 모우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그렇게 공격적인 게 좋으면 화가 많이 난 아이유나 보고가라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ydh516_iu

아이유스타일로 파마를 했는데, 남편은 김건모엄마머리같다고 하고 애들은 스네이프교수머리같다고 하고.
설마요..ㅎ 아이유 스타일은.. 드라이로 나오는 거 아니에요?
세상 혼자사는 아이유..나도 앞머리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잼 짱 아이유 천재
고소 당하고도 정신 못차리고 아이유 때문에 이혼 당하게 생겼다며 웅앵웅 헛소리하는 악플러 👉 "뭐, 처벌은해야죠."
아이유 명언타래
지금 아이유 잼잼 듣는 중인데 하이라이트 부분하고 저 영상 싱크 너무 잘 맞아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IU_video

저 아이유ㅠ 봤서여...............
탑엘레즈들은 아이유인나같은 연애를 하고십다고 햇지만 난 채윶같은 개염장오바쌈바연애를 하겠다
익명제보 👉🏻 아이유
아이유 티비 중 지드래곤✨
압바아이유 삼촌팬이엿어 ㅋ ㅋ ㅋ ㅋ(쪼물당하며) ㅋ ㅋ ㅋ 그러지머~~^^
알티에서 아이유 풀문이라는데 진짜다. 저 장면보자마자 떠올랐다. 현실판 풀문이다
아이유의 (Palette) 어떤 한 이름이 또다른 어떤 이름에게 #아이유티비 1440 X 2560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J_H_529

아이유 호명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팬덤이 다 소리지름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117 아이유 () JTBC 뉴스룸 퇴근길 샘플컷📷 (핀이 요상하게 튀어서 고화질은 힘들....(?)ㅎ )
앜ㅋㅋ 두유워너빌드어 아이유~
가사는 아이유님의 잼잼 가사예요!
헬스장 사장님 유애나같음;; 맨날 아이유노래틀음;;
오 레드 퀸~ 지은이 목소리에 심쿵 오 옐로 퀸~ 나는 옐로 퀸! 은비 댄서님이 귀여워서 또 심쿵 아이유 팀은 그냥 귀요미들 집합체인 듯
ㅋㅋㅋ 아이유는 참 예쁜데 말이죠~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eyephotokr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동생도 아이유티비본당ㅋㅋ
앗 아프리카님들 제제 시롸..? 아이유인줄 풉키풉키
♡*.+゚ 빅뱅 아이유 좋아하고 커플링은 뇽토리 파요. 타 장르 유입 별로 신경 안 쓰고 싫어하는 장르도 커플링도 딱히 없어요. 타 장르 언급과 커플링 언급은 잘 없습니다 :)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eyephotokr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pic_tour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iuS2cap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GIL_TV30

아이유 IU 팔레트 밤편지 콘서트 박효신 서가대 Coowoo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