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Posted by 마리쉐
2018. 1. 31. 02:26 카테고리 없음


마크

금요일을 닫는 스무살의 마크🤔 #NCT127 #MARK #마크
180125 스무살 마크 최고🙄 #NCT127 #MARK #마크
180125 서가대 #마크 #NCT127 스무살 마크의 10시 이후 스케줄 엔딩사진 ✌🏻
마크 스무살인줄알았는데ㅔ 초등학교2학년이었구나
[N'-23] 마크야 스무살 된 것 축하해 ♥ #NCT #NCT127 #MARK #스무살이마크 #엔미닛 #Nminute
제가 선생님이라뇨 ,, 잘 도착해서 다행이에요 。・°°・(>_<)・°°・。 예쁘게 잘 써주시구 마크의 스무살을 응원해주세요 💖‼️💖
180125 서가대 #NCT127 #유타 #마크 오늘 마크 스무살 된거 오늘 너무 실감해버렸어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rhlduq0901

스무살의 마크 어느정도 상상은 했는데 상상 이상이야 더 귀엽고 더 멋지고 다해
마크 엔나나에 함만 더 출연좀 시켜줘..라이부루다가...스무살댓으니까...
익숙함에 속아 마크야 스무살이자나 어른이자나 를 잊지말자. .
어진짜 캐나다오빠대박 정말 세계통일이 오고있다 이마크 근육 ...머박적.... 얼굴존잘 정말 스무살의 마크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루 2018 감동실화입니다.. ㅠㅠ 아.. ㅠ 스무살 마크의 여러 모습을 보는 ㅠㅠㅠㅠ
스무살 이마크 사랑해 ㅠㅡㅜ
우리마크....스무살....꺽꺽

큰일났다.. 마크의 스무살..


박지훈

[STAR1] ‘박지훈’ 스무살을 축하해! 독보적인 외모에 만족하지 않고 춤 실력에 애교까지 노력으로 거머쥔 박지훈. 노력하는 천재를 그 누가 이길 수 있으랴. 준비된 인재란 이 소년을 두고 하는 말임이 틀림없
메래프 1ST SUPPO❤️ 지난 1월 25일⛄️, 스무살 지훈이를 축하하기 위해 전달한 서포트 물품을 정리한 후기입니다🐰(살짝 공개해볼게요😘) 지훈아 함께 오래가자 스무살 축하해❤️ #박지훈 #Parkjihoon
180119 #워너원 #박지훈 #parkjihoon 스무살
171231 MBC 가요대제전 세븐틴 선배님들 무대에 집중한 윙깅이😮 스무살 아니지,,😇😇 진짜 제일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해,.💞💞 #지훈 #박지훈 #Jihoon #Parkjihoon
171231 가요대제전 옼케,,아직,,실감이 잘 안나는데 지훈,,열아홉살인지,, 스무살인지 아우 좔 모루겠숴여💦💦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171231 가요대제전 스무살 지훈이는 아프지 말고 더 좋은 날들만 있기를💓 #박지훈 #워너원 #wannaone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JJUM5PANDA

스무살이 되고나서 처음으로 생일을 맞이하는 지훈이를 위해 박지훈 팬 연합에서 생일 서포트 모금을 시작합니다 ! 자세한 것은 모금 폼과 아래에 사진을 참고하여 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4/30) 모금 폼 ➡️
🐰메래프의 첫번째 서포트, 지훈이의 스무살을 축하하기 위한 선물이 오늘 전달되었어요🎁🎉 지훈이에게 무사히 전달되기를🙏🏻 지훈아, 스무살 정말 축하해! 언제나 응원할게, 함께 오래가자😉💕 #박지훈 #ParkJihoon


종인이편

모치님 안녕하세요 ! 스무살 종인이편 퐁 입미다๑•᎑•๑
안녕하세요 ! 스무살 종인이편 퐁 입니다 🐻💛
린아님 반가워요 ! 종인이편 스무살 퐁 입니다 오래 만나요 💛
하루님 안녕하세요 ! 스무살 종인이편 퐁 입니다 🐻💛
안녕하세요 스무살 종인이편 퐁 이라구 합미다 ʕ •ɷ• ʔ

나봄님 안녕하세요 ! 스무살 평생 종인이편 퐁 입니다 🐻💛🐻
오구님 안녕하세요 ! 종인이편 스무살 퐁 입니다 ʕ •ɷ• ʔ


축하해

신화야 스무살 축하해🎉🎉우리 신화...20살이라구?성인?새내긔😏울애긔😏괜찮아괜찮아!해치지않아요~뭐부터할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슬로건 도안입니다 개인적으론 20대이상분들이 모두 공감하는 씽크빅돋는 문구를 넣고
#해피디노데이 찬아 생일 축하해 너의 찬란한 스무살을 항상 응원할게
세븐틴 디노의 스무살 생일을 더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실 수 있도록 카페 진동벨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D #Twinkle_Twenty 해시태그 이벤트에도 함께해주셨으면 좋겠어요! chan
마지막이라고 이번에 진짜 열심히 하겠다고 말하는게 너무 와닿아서 더더 응원하게 되는 강히님 생일 춬카합니다 스무살 축하해욤:) #Happy_Roach_Day
창빈아 스무살 축하해🎉 #창빈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_JEONG_YUNO


아아

괜찮아 핝태수 아아 스무살듣고 천년의 졸음을 깰 예정이니가
-스물 다섯. -스물 아홉. -스무살인줄 알았는데. 이제 나이도 차서 슬슬 둘이 합치면 어떨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욵은 맥주잔에 소주를 콸콸 따르고 들이켰다. -아아, 누가 그렇게 미친듯이 퍼마셔요. -크으... 내가 그래요 내가.
아 스무살 선율 작곡 누가 했ㄴ ㅑ 진짜 세상 무너짐 ㅠㅠ 아아아~~ 스무~ 살~~~
아아 스무살 세상은 친구를 갈라 놓았고 우리는 각자의 길을 가야만 했지 그게 우리의 스무살 결코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열일곱 열여덟 열아홉의 끝에 찾~아~온 아아 스무살 더 이상은 아름답지 못할 아아아 스무살~
조는 치근덕 대는거 조아 합니다 조는 스키즈 9명 다 사랑합니다 조는 스무살 입니다 조랑 친해지실 분 리트윗이나 마음 남겨두고 가요 )_( 아주 호다다다다다다다아아다다다다다다다다닥 ! 가서 선괄선멘할게 오 #스키즈
아아~~~~~~ ~ ~~ ~ ~ ~~스무살~~~(머릿속에자동재생됨
꺄아아아아아아 반가워요 연 님 !!!! 스무살 안개예요 💜


안녕

안녕, 안녕 잘 지내고 있니? 가쁜 숨이 힘겨워 몰아 내쉬던, 스무살 어딘가 /심규선, 안녕, 안녕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고 지나친 소신을 꽉 막힌 사람을 만들고 지나친 긍정은 현실성 없는 사람을 만들고 덕이 지나치면 독이 된다. -김수현, (안녕 스무살)-
안녕하세요. DOPE입니다.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은 스무살날인데.유토군이 일본에서는 아직 20살이 아니지만 저희가 유토군이 한국나이로 20살이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저희가 나가노JR역에 스무살 축하 광고를
더 이상 쓰지 않을 것 같은 악세사리들 잡지부록으로 받은 카드지갑 스무살 첫 오티때 목에 건 이름표 딸기접기 전용 색종이 너희도 이제 모두 안녕 🤗
안녕하세요!스무살 꾸떡입니다‼️💜
안녕하세오 저는 스무살ㄹ 설화에오 알페스 하구오 썰은 메인트윗에 있어오 사진 보정도 하구오 움짤도 쪄오 아무말도 많고 우울트도 좀 있어오 주특기는 인장바꾸기랑 탐라 김성규로 도배하기 친해지기는 엄청 쉬워오 다가
안녕하세여 ㅠㅠㅠㅠㅠㅠㅠ 훅흑 반갑습니다아 ㅠㅠㅠㅠㅠ 저눈 스무살이예여!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amor0112_say

안녕하세요! 스무살 올수니 메로나에요!! 잘부탁드려요!
숱이님 안녕하세요! 스무살 울이에요☺
안녕하세용😊 스무살 토백이에요(*´꒳`*)
엇 안녕하세요 ㅎㅎ 스무살된 둥둥이에요!!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용!스무살땅땅입니다!잘부탁드려요)_(
안녕하세요! 스무살 시니입니다💕


생일

DEAR MY SPECIAL 🎁💫 Dear Donghyun X Someone Special () 동현이의 스무살 생일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선물과 편지를 받으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아니 그니까 이게 어떻게... 아침에 니가 머리가 까매지는걸 보긴 했는데... 하니 스무살 생일날부터 갑자기 그랬대 갑자기 그 금발머리가 생겨난 거라고. 해가 지기도 뜨기만 하면 한번의 예외도 없이 그렇게 바뀌고 만다고
DEAR MY SPECIAL🎁💫 Someone Special X Dear Donghyun() 동현이의 스무살 생일을 함께 축하하기 위해 선물과 편지를 받으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된 폼
9월 1일 꾸기 생일. 개강날이랑 겹쳐서 슬픈 스무살 꾸기는 칭구들이랑 전날 만나서 잔뜩 술을 마신다. 그리고 왕창 축하주를 마신 꾸기. 다음 날 아침 낯선 집에서 눈을 뜨는데 ••• 로 시작하는 캠게 지정.
[#꾹이생일ㅊㅋ] 우리 막내의 아주 특별한 스무살 생일 맞이 사진 공개! 정국이의 가을, 겨울, 봄, 그리고 여름! #방탄소년단 #정국


되자마자

난 오히려 콘서트 영상 30분 이상 본 거 1도 없고 스무살 되자마자 드라마만 주구장창 보고 있어
저는 제 이름 존나 흔하다고 너무너무 싫어햇고 고삼때부터 난 성인 되자마자 이름 바꿀거라고 염불외고 성인 되자마자 스무살 초에 이름 개명함
서툴고 슬픈 잰센 색스,,,,,, 라하면 역시 고급식 때 부터 사귀다가 스무살 되자마자 각자 엄빠한테 커밍아웃하는거. 환영받을 줄 알았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하겠지. 둘 중 하나가 강제로 이민 가게 되고 ,, 떠나기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색스,,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pwjflower

언제부터 드셨나요. 저는 스무살 전까지만 해도 커피는 사약같은 맛이라 절대 안 먹는다 주의였거든요. 웬걸 스무살 여름이 되자마자 아메리카노를 미친듯이 마시기 시작해서, 이젠 1일1커피 필수예요.
타투는 스무살 되자마자 해야지


스물

´ㅡ` 스무살 스물 눈물
쨰 우리 애기가 갑자기 열도 나고 식은 땀도 흘리고 끙끙 앓는데 약 좀 주세요. 약사 네, 아이가 몇 살 인가요? 쨰 스무살이요. 약사 스무...예? 쨰 스물.
ㅋㅋㅋㅋ그것돜ㅋㅋㅋㅋㅋ스물한살이랰ㅋㅋㅋ 스무살 건너뛴 느낌이얔ㅋㅋㅋ
친구나 나나 취한 티 안내려고 기쓰는 파라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음 내 질문은 나는 스물 한 살이 되었는데 너는 스무살이 된 입장에서 어떻게 느끼는지였는데 갑자기 동양인이 할리우드에서 가지는 입지를 답하면 어떻게 해야 해
요즘 독감이 유행이니까 조심들하시고 -스무살의 종연이 스물넷의 종연애게-

스무살의 태용 스물네살의 태용 ㅜ.ㅜ 넘 순딩이 돼버렸어 ••••
초딩x고딩도 괜찮은데 . . . ... 아 아니 그게 아니고 6살 차이 나니까 나중에 스무살 되고 스물여섯되고 그럴 수 있잖아요...
음..신기하게 닮았군요.. 근데 남자나이 스물여덟이라니..음~ 스무살은 ㅎㅎ 근데 직업소개가 왜저렇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밍석 스무살 해 내가 스물아홉 할게
요즘 모르느 사람한테 스물이라고 말하면 진짜 당연한 듯이 와 그럼 이제 대학 새내기시네료~~~좋겟다~~~하는데 좀빡침 대학안간다그러면 또 귀찮게 머라고 할 거 갓아서 걍 아 네 뭐..; 하고 넘기긴 하는데 모든 스무살이 대학을 가진 않아요 ㅈㅂ;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무살의 민석이와 중딩 세훈이
친구가 렬루가 무슨뜻이냐고 물어서 동생한테 물어보라고했더닠ㅋㅋㅋㅋ 나보고 스무살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Yeonguen_pic

스무살의 세훈이는 여전히 순하고 사랑스러웠네💕💕 이게 뭐라구 이렇게나 설레니9ㅁ9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Cosmic Railway 전형적인 일본노래같은데 그 정서 ...99학번에게 딱 맞음;; 스무살 때 돌아간 거 같아 괜히 더 좋음.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eareon


있다가

180125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 본상 #박우진 수상하러 나가는 와중에도 끝까지 의자 정리 다하고 나가고 옷매무새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나가면서 진영이도 어깨동무🐦👋하면서 챙기고 앞에 나와 있다가 지훈이 뒤에 있는 거 보자
율룡님 말 듣고 맘놓고 있다가 나중에 스무살 연하가 좋다 들이대면 우짬 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군 개학 소식 듣고 울 고딩은 언제 개학이지 생각하고 있다가 문득 스무살이란 걸 깨우쳤고
최초의 이민자 서재필은 독립신문을 창간한 애국자라는 평이 메이저겠고, 마이너하게는 나라가 넘어가는 시기에 미국인의 정체성과 태도를 견지했다는 비평이 있는 것 같다. 내가 모르고 있다가 개인적으로 충격받았던 건 이 사람이


대학

내가 스무살 대학교 1학년 이었을 때, 친구들을 만나려고 가고 있는데 내가 지나치는 깜깜한 공사현장에서 여자 비명소리가 들렸다. 그 현장을 보진 않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짐작가능한 일이라 누군가에게든 도움을 청하기 위해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b0mb_baee

유기현 스무살 초반에 대학 입시 떨어지고 재수 준비 하면서 국수집 알바하고 저녁에 보컬레슨받음ㅋㅋㅋㅋ 그리고 돈 쓸 일 없어서 부모님한테 용돈 드림
이 일대 영어학원에서 젤 잘나가는 냼쥰쌤. 수험생 제자 즴읜 1년동안 애지중지 공들여서 졸업하자마자 가로챈다. #랩민 ㅡ너 스무살 되면 쌤이랑 데이트하자 ㅡ저 대학 붙으면요 ㅡ그럼 떨어지면 장가 와. 내가 너 먹여 살리게.
공 중의 공은 역시 다정공이지. 가족 친구 구애인 등등 주변환경의 영향으로 자존감 낮은 이제 막 대학에 들어온 스무살 배켠이가 세상 잘난 복학생 찬녈의 다정함에 포스스 웃으면서 마음 여는거 보고 싶다
스무살 넘어서 부터, 아니 대학에 입학하고 나서부터, 사고만 치지 말고 하고 싶은 것 다 하고 살라 하시는데 이걸 좋아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다. 나를 신경 써서 하는 말인지, 아님 나를 신경 쓰지 않아서 하는 말인지.
99년생이면 스무살인데 그 돈으로 학비까지 보태시겠어요 ㅋㅋ 아 대학은 가셨을려나
(서지혜 배주현, 닮아서 엮기) 남자도 여자도 손에 쥐고 잘 갖고 놀다가 시들해지면 버리는 서지혜에게 놀아났던 게 억울한 대학 후배 배주현과 돌싱이 된 서지혜의 재회. “선배 너는 정말 쓰레기야, 알아?” “그걸


워너원

171224 #박우진 #워너원 우진이가진짜스무살인가요ㅠ 진 이 진 짜 성 인 인 가 요 ㅠ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Gangstar0622


조는

조는 스무살 이에오 )_( 선방모해요 !


모래시계

171205 모래시계 최재웅_강우석 조정은_윤혜린 한지상_박태수 스무살-
오늘 나 잠 다 잔거같아ㅎㅎㅎㅎㅎㅎ 모래시계 뮤지컬 노래들도 한번씩 들어봐야할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스무살 그게 뭐라고 귀에 맴돌아ㅋㅋㅋㅋ
10초 박제된 모래시계 명곡 스무살을 들어주세요...단 10초만으로도 일주일 내내 머릿속에서 맴돌 명곡입니다...


스무살

직원에게 그러는 놈들이 근로장학생에게 멀쩡할 리 없다. 저 성추행범 놈은 자기가 결혼해서 딸 낳기 전까지는 시도때도 없이 스무살은 어릴 근로장학생 여자애들 가슴사이즈 물어보며 낄낄거렸고. 다른 과에서는 근로장학생 성추행한
니온 조명 딱 쏘고 손 클로즈업해서 욘나리 현란하게 연주하는 거 보여주시고,, 스무살 정동진 토크 후에 닿을 듯 말듯 꼭 불러주세요,, 정세운 님,, 젭알,, 유스케 최고,,
오오! 맞팔 감사합니당😆 저는 스무살 멜로디에요😊 예전부터 팔로우하고 있었는뎅(부끄) 자주 소통해요!💓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mewithyoumeyou

09년도 스무살때 힘들던 연습생 시절 재효가 불렀던 소중한 노래에요 그때나 지금이나 너무 좋은 감성과 예쁜 목소리를 가지고 노래하는 사람 농담처럼 가수는 본인 적성이 아니라고 말하곤 하지만 노래 해줘서 고마워 가수 해
ㅋ ㅋ ㅋㅋㅋㅋ의도치 않은 안김...ㅋ ㅋㅋㅋ아 진짜 벽쿵한다하고 폭 안기면 어쩌죸ㅋㅋㅋㅋㅋㅋ흑흑 비행기놀이 ㅋ ㅋㅋㅋㅋ 스무살에..비행기놀이 하고 조아하는 안즈,,,
동생이 스무살 되기전에 내가 페미시작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 )))엄마 그런소리하지마 누나가 싫어해..((( 적어도 집에서 빻은소리 안하려고 가족들끼리 내 눈치보게만든것 정말 잘한짓
터질듯 뛰는 심장 언저리를 꾹 누르며 다른 한 손으로 허리를 끌어 안은 백의 팔을 쥐는 도 -...나는 안보여요. -괜찮아. 내가 보이잖아. - -나이차도 많이 나고, 너 이제 스무살이라... 좀 망설였는데. -
헤헤 규온이두 스무살ㅎㅎ! 술집갈 수 있서!
갑자기 그런거 보고시픔 알페스는 아니고 국이랑 스무살 차이나는 친형 미뉸기 ,,,,
스무살이다 내가 스무살이라니 솔직히 실감 안 나지만.. 아무튼 기분좋다 아미들은 싫어하겠지 히히흐하하히ㅏ하히 아미 사랑하고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klyricsnet

(입술을 비틀어 웃었다.) 팔팔한, 창창한 스무살이랑 같나.
스무살부터 서른살까지 하성욵만보느라 연애 0번한 황민엲보고싶어어떡해~~~~ 하성욵은 연애 30번함
올해 스무살...~!
그러니까 이찬 컨셉이 스무살 됬으니 쇄골미를 보이자 라구요 ??
스무살 고삼 오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유토의 스무살 된 후기
스무살 여자라니까 다 씹는거같다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taberu_moon

영민이 대단해요 ㅠㅠㅠㅠ대단해 ㅠㅠㅠ 스무살의 영민이 ㅠㅠ..
믾호 과 관련일로 예민해져잇을때 막 스무살댄 현즨이 술마시러 간다구 전화했ㄷㅏ 믾 말투가 날카로우니까 괜히 자기때문인줄알구 시무룩한 연하남친 ㅋㅋㅋ 술 취해가지구 믾호형이 나 시러졋나.. 어카지.. 힝 상태 된 겸댕빵댕 황현즨 ㅜ
20180128 잠실팬싸인회 서성혁:D 스무살오빠 넘넘 잘생겼어 #레인즈 #RAINZ #서성혁 #성혁 #SEOSUNGHYUK #SUNGHYUK
저 영상이 나 스무살인데 강제 10대 만들어쥼
스무살.맞팔해요♥
난 스무살이다 오늘부터 그렇게 정했다
관린이 스무살맞고 김종연은 갱얼쥐나이로 2살임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PFlnim_

아 슴살된 막냉이ㅠㅠ 어딜봐서 스무살이야ㅠㅠㅠ 너무 기여미인데ㅠㅠㅠㅠ
스무살 철부지 아덜램 촌구석에 보내놓은 아버지 원망하면서 맑은공기 쐰다 좋게 생각해도 물고기방 하나 없는 이 곳이 못마땅할 뿐인 종삼이와 낮에는 두부장사 도와드리고 밤에는 애기들하고 어르신들 위해서 연극이나 노래하며
름별이/스무살💗
이쁜 이름이네... (장난스레 웃으며) 좋다좋다!! 커트라인은 어떻게... (곰곰히 생각하다가) 스무살...?
사랑하는주아/ 스무살♡
[NOTICE] 스무살되고 미모 포텐 터진 여돌(예쁨 주의)🙊 모태미녀 구구단 미나의 아기사진부터 더 부츠 자켓촬영 비하인드 사진까지❗ #카카오 #1boon 페이지에서 지금 만나보라뀨❣ ▶
스무살때 왔으니까 벌써 7년째이네요.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kimddobba

나 저거 스무살때 사서 일년에 한번씩 세번 신었다... 힐 낮은거 신어ㅠ 잘 안신게 됨
딱 스무살만 어렸으면 샀을텐데 하...
술 사려고 지갑 뒤졌는데 당당히 신분증 안들고온 갓 스무살 해원맥
그래,, 베비츄 - 토크 - 니온 - 닿을 듯 말듯 가자,, 딱이네,, 세운 춤 언급 해야하니까 베비츄 담에 토크 해야해,, 케팝 추팔 좀 하다가 끄듀 언급 짧게 하고 앨범 얘기하고,, 가수 결심한 곡 니온이랑 스무살
#아름다움이란 누군가 예쁘다고 속삭여줄 때 한결 빛이 나거든요. (장정옥/스무살의 축제)
언니는 영원히 스무살이다
그분들을 인간적으로 참 좋아했고 잘 따랐다 그분들이 술자리에서 그런 말을 하기 전까진 그랬는데 이후부터는 마주하기가 좀 힘들어졌음 존경할만한 활동가들이었고 스무살의 나에겐 너무 멋있어보였는데 말이다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dubukiwon

[#빅톤] 고독하게 또 다른 미공개사진 방출💙 추운 겨울날, 따스해지는 셀카들🙌🏻 #고독한빅톤_번외편 #이젠_스무살_숩숩 #더_플러스해서_가져온_사진들📸 #VICTON
빨리 스무살되고싶다-
스무살에 싱글 파파 된 국이랑 만나게 된 짐 항상 보고싶음. 국이 딸랑구 보면서 한 손으로 레포트 쓰다가 아이고 모르겠다 하고 벌러덩 누워서 놀다 잠들어버리고 제출 전날 눈물의 과제 하기..... 그렇게 딸랑구 유치원
엇 동생이시군여 저는 스무살이예요💕 디아라고 부르면,,, 되겠져?
우리나라는 스무살 되면 정자 뽑아서 냉동 보전하고 다 화학적 거세라도 해야 되는건가. . 나라 꼬라지 참
아버지 막내랑 스무살 차이세요
저를 스무살로 만들어주세요 캣님 ••••••••!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Everyday6d

네!!!죠아요ㅎㅎㅎ저도 스무살이에여!!!친하게 지내용❣️
저 오늘 배웠는데 하타치가 일본어로 스무살이래여!(
안형섭 갤러리에서 형섭이의 졸업, 그리고 새로운 스무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엽서북을 제작합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참여하시고 엽서 보내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는 오픈톡으로 해주세요!
갓스무살 여성한테 환상 심어놨나
내가 갓스무살 되면 할거 )대가리에 민증 붙이고 술 사러가기
스무살 정도 될것같습니다! 원본 사오토메보다 한살 많아요! 의료직입니다. 의료직이 아닌 사오토메를 상상할수가 없어(이마잡)
[두번째💕스무살 공지] 정산내역을 발송하였습니다.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JUHAKNYEONcom

스무살.맞친해요♥
설마 조돌셰리네 행사 끝나고 스키장 가는 생각을 하는 것인...?(얘들아너희는스무살이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왜그러세요 저는 18학번입니다(그렇다고 스무살이 되는건 아니지만)
스무살 때야? 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JAYME0214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bts_bighit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yuto_mp4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soonyounghoshi

스무살 마크 박지훈 종인이편 축하해 아아 EXOL PFlnim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