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BTSARMY 뱅크의 사랑한다는 도대체 사랑하는

Posted by 마리쉐
2018. 2. 1. 09:45 카테고리 없음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언제까지나 그대여 아무말도 들려 줄 순 없지만 미안해요 미안해요 두 눈 감는 날 까지 그리움에 목이 메여 울겠죠 사랑이란 말로도 가질 수 없는 하나 이미 내 삶의 전부인 너인 걸
#ThankYouJimin ㅎㅎ 다음 생엔 꼭 지민이랑 결혼하고 싶어. 나 이리 부드럽고 다정한 남자를 본 적이 없어. ㅠㅠ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chimmy93890276#ThankYouJimin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ankYouJimin ㅎㅎ 다음 생엔 꼭 지민이랑 결혼하고 싶어. 나 이리 부드럽고 다정한 남자를 본 적이 없어. ㅠㅠ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


BTSARMY

22 힝ㄱ 돈 짜증나 가질수없는 너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AWAKE 가질수 없는 너... 너... 치미..
태형아~~~~ ㅠㅠ 가질 수 없는 너....😭 싸랑한다💜 AWAKE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BTSARMY 뱅크의 사랑한다는 도대체 사랑하는 hinamori00


뱅크의

홍기홍디 오늘 짱짱한 목소리로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한소절 부탁드려요 🎶이홍기 - 가질 수 없는 너 (원곡BANK) 홍기한번 했었죠 제가 이거 180118 #홍키라 밤도깨비에서도 불러줬징💕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지 못하잖아.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오래 전 노래인데 너무나도 지금의 내 모습같네.
작은 카페에서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가 나오는데 사람들이 저마다 따라 흥얼거리고 있다. 나도. 약간 부끄러우면서 친밀한 이 기분.
그가 있었다. 야윈 얼굴이, 울다 지쳐 잠든 얼굴이, 눈물자국 범벅인 얼굴이. 마음이 아파 바람에게 슬픔을 내어준. 그가 있었다. 곁에 있어도 아무것도, 그의 마음도 얻지 못해 가슴이 져린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를 들으며)


사랑한다는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지 못하잖아 (가질 수 없는 너 - 뱅크)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김연우, 가질 수 없는 너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마지막까지도 하지 못한 말 혼자 되뇌였었지 사랑한다는 마음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진 못하잖아 (뱅크-가질 수 없는 너)


도대체

나는 죽을 것만 같다고 baby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새끼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새끼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네가 흘린 눈물만큼 내가 더 잘해줄게 baby 너 혼자 감당할 아픔 내게도 좀 나눠줄래 baby 나 좀 봐달라고 그대 사랑이 왜 나란걸 몰라 왜 너만 몰라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XX-G.DRAGON)
그 새끼보다 내가 못한 게 뭐야  도대체 왜 나는 가질 수 없는 거야  그 새끼는 너를 사랑하는 게 아냐  언제까지 바보같이 울고만 있을 거야 지드래곤- 그XX


남자를

DJ가 노래를 잘하면 가끔 쥬크박스 타임이 옵니다 홍기 디제이 리스펙!🙈💕👍🏽👍🏽👍🏽 뱅크 - 가질 수 없는 너 FT아일랜드 - 천둥, 원해, 바래, WIND 서영은 - 내안의 그대 버즈 - 남자를 몰라 이적 - 다행


몰라

사랑을 해선지 몰라도 가질 수 없는 너는 여전히 아름답구나


아파

♪ 신승훈, 너만을 위한 사랑(비밀 ost, 2000) 너 가질 수 없는 사람아, 나를 위해 울지는마 아무런 기대없이 너를 바라봐도 이렇게 가슴이 아파 #신승훈 #신승훈ost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BTSARMY 뱅크의 사랑한다는 도대체 사랑하는 mychenjoo


조아

거미 가질수없는 너랑 이번 아이러브유 진짜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질ㄹ수 없는너 너무 조아 노래를 불러보겟습니다
가질수없는 너 노래 너무 좋아요...짝사랑곡 정말 조아하는 저 로써는 손가락 안에 들어가는 노래 임미다(이자식 조아하는 노래 넘 만아서 손가락 한 579312759832188개는 있음)


아이러브유

믿고보는 거미님 ㅠㅠㅠㅠㅠ 플레이리스트의 유아마이에브리띵 구르미그린달빛 아이러브유 가질수없는 너 있는데 듣기엔 너무좋아


가질 수 없는 너

너의 존재는 그런 것들로 채워지는 거구나. 가질 수 없는 것에 대한 욕망. 소유욕, 집착. 뭐, 나를 이루는 것과도 다르지 않으니 이해를 못하는 건 아냐. 갖고 싶은 걸 갖기 위해선 발버둥 쳐야하는 법이고.
95_10_04_jh 가질 수 없는 너 ㅜㄹ러주세요
오늘의 내 연락은 타이밍 이외 안되고은 없었지? 왜 너를 그렇게되면 자신감을 가질 수없는 것일까?

밀리파 서로를 보며 눈물 글썽거리는 거 맘 아팠음.. 필리파는 가질 수 없는 너.. 마이클...의 배신에 치떨고, 마이클은 황제에게서 과거 캡틴의 얼굴을 겹쳐보며 슬퍼하는 거 같은.. 아 이 비극을 어쩌냐 아 아 사랑
라디칼:(갑자기 벌떡 일어나서) 제... 에밀리 3호가 될 뻔한 기타에게 바칩니다... 가질 수 없는 너....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가질수 없는 ㄴ너
원빈:"동원아..내 이름이 뭐지?" 동원:"서원빈" 원빈:"난,,너한테 뭐야?동원아..?" 동원:"서원빈" 원빈:"그거말고..그거 말고 또.." 동원:"...죽을때까지 가질 수 없는 사람." -조폭서방님은가출중
그게 그렇게 궁금했구나. (다리를 꼬고 앉아 나른한 눈빛으로 너를 바라본다.) 글쎄요... 이유가 꼭 필요하나? 당신 눈빛이 마음에 들었어. 사람들의 뇌리에 강하게 박혀서 잊혀지지 않는 눈빛. 그거 아무나 가질 수 없는 거니까.
소리 치고 소리 쳐도 너를 지울 순 없어 미련한 내 미련만을 붙잡고 쏟아내고 쏟아내도 다시 자라는 너를 목 메도록 부르고 또 불러봐 사랑이란 말로도 가질 수 없는 하나 내 가슴 속에 묻힌 너인 걸
윤 93년생이고 존나 트렌디하게 잘생겼는데 8~90년도 노래들이랑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린다 그녀의 웃음소리뿐, 가질 수 없는 너, 슬픈인연, 다시 사랑한다면, 나에게로의 초대 같은거 들어보면 전부 어디서 윤 테마곡으로 흐르고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BTSARMY 뱅크의 사랑한다는 도대체 사랑하는 guardian_eh

부엉이는 가질 수 없는 너~적 존재이고 햄스터는 내리사랑
학셍이같은 전문적인 느낌이 나는 그림 정말 좋아!! 부러워 뭔가 가질 수 없는 너.. 이런 느낌이야😃😃😃
신랑이여 너와 나눠 가질 수 없는 단 한 방울의 죽음을 빛으로 뿌리기 위해 나는 지금 천둥이 되려고 한다 /문정희, 만가
))가질 수 없는 너(( 들으니까 정우한양 생각난다
쇼핑쇼핑 내가 샀지만 내가 가질수없는 너..ㅠ
하지만 네 세상에 하나뿐인 사람인걸. 그 앨 전부 이해할 수 있는건 너밖에 없잖아. 우린 특별해. 다른 살아있는 사람들한텐 없는 걸 가질 수 있으니까. 가장 특별한 첫사랑.
마자요ㅠㅠㅠㅠㅠ 츠카사 랭보뜬순간.... 그냥 아.... 너무 가지고싶지만 가질수없는 너.....

너는 내게 영원히 닿을 수 없기에, 영원히 가질 수 없고, 영원히 바랄 수 밖에 없는 내 단 하나의 빛.
너 옆에 클럽 알지? 걔네 사람들이 다 알아봐. 그 재수 없는 새끼들 사람들이 다 응원해주고 난리도 아니라니까. 너 거기 나가면 그 여자한테 떳떳해질 수 있고. 니가 갖고싶던 거, 그거 가질 수 있어. 그럼 넌 완벽해지는 거지!
가질 수 없는 것들이 너를 지배하고 결국 너를 파괴할 것이다..
7. 빅스곡 제외하고는 '하이니 - 가질 수 없는 너' '나얼 - 기억의 빈자리' 등등 예전에는 힙합 많이 들었는데 요즘엔 발라드랑 인디 많이 들어요 ! 빅스노래는 다 좋아서 항상 전체재생 ,,
너만 가질 수 있다면 내겐 더 필요 없는거 ㄹ #TwitterBestFandom #teamSHINee
가질수없는건 포기해야겠지... 하ㅠㅠㅠㅠ 민트타블렛 너뮤예뻐ㅠㅠㅠㅠ 아무멤버나 받구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가지지 못한 것 혹은 가질 수 없는 것에 대한 욕망은 이미 갖고 있는 것의 소중함을 흐려지게끔 한다. 그럼에도 나는 너를 꾸준히 열망하고, 쉴 새 없이 네 동세를 훑는다.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BTSARMY 뱅크의 사랑한다는 도대체 사랑하는 soo52842860

동정으로 내뱉는 '사랑해'는 필요 없어, 필요 없어, 필요 없어 아, 비비안, 가질 수 없는 것을 욕망하는 마음이 얼마나 추악한지 너는 알까.
지겹지, 불신. 가질 수 없는 걸 좇는 것도 지겹고. ( 그럼 내가 네게 충성할까, 나의 여왕. ) ( 마음에 들 거야. 예쁘게 웃으면서 달도 너도 아름답다고 말 해 줄게. 예쁜 루비. )
네 가질컨셉은 가질 수 없는 너!!!!!
가질 수 없는 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소중한 대휘의 18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 #대휘야_태어나줘서_고마워 누구도 가질 수 없는 너만의 열여덟이 되길 👯‍♀️
혹시 짝사랑을 좋아한ㄴ다면 가질수없는ㄴ너를 들어보세요 가사가 찌통의 끝입ㅂ니다 짝사랑 노래 베스ㅡ트......
가질 수 없는 너 큐!

이 시 너무 토롴이라서 재빨리 써왔다 ㅠㅠㅠㅜㅜㅜㅜ시 엄청 좋아..o(-( (자리깔기 너와 나눠 가질 수 없는 단 한방울의 죽음을 빛으로 뿌리기 위해 나는 지금 천둥이 되려고 한다 / 문정희, 만가(挽歌) 中
야전사령관 객관적으로 너무너무 이쁘다 그치만 가질수 없는 ㄴㅓ , , ,
ㅋㅋㅋㅋㅋ 썸남은 원래 가질수 없는 너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남도 가질수없는 유부..)
너모해요 ,,,,, 저만 가질수없는 그거 ,,,,,
너무 비싸서 가질수 없는너,,,,트랙탑,,,,,,,
안대 프린팅 이런 소리는 배부른 소리였따.....가질 수 없는 너.....
너를 가질 수 없는 것 보다 나를 줄 수 없음이 아프다

가질 수 없는 너 사랑해요 BTSARMY 뱅크의 사랑한다는 도대체 사랑하는 junhwan29

오늘 코노가서 서지원-내 눈물모아 izi-응급실 장혜진-아름다운 날들 뱅크-가질 수 없는 너 리치-사랑해, 이말 밖엔 그리고 엑소-파워 불렀다
6. 요즘 가질 수 없는 너에 꽂혔습니다 아 진짜 완전 띵곡인데 다들 함 들어보세요 감사합니다 후
몬엑은 단순히 옷만 벗는 게 아니야.. 몽붸붸의 거친 성적 환상을 채워주는 거야.. 넌 그들이 가질 수 없는 남편이야 스칠 일도 없는 킹카이자 짜릿한 하룻밤 알페스나페스 상대야 너와는 부담없이 무대에서 즐기고 죄책감 없이 현생으로 돌아가..
이성은 인간만이 유일하게 가질 수 있는 전유물이지만 감정의 조절마저도 인간만이 가질 수 있는 유일한 속성이다. 1차적으로 배설되는 감정만을 표출하는 건 똥오줌에 불과하다. 그 어떤 영양소도 없는 냄새나는 찌꺼기다. 너와 나, 우리. 모두 유념해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