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Posted by 마리쉐
2018. 2. 1. 22:23 카테고리 없음


트와이스

180201 오미야 쇼케이스 프리뷰 🐧미나야😂😂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180201 #채영 #TWICE 지효 츄카포카🎂 트와이스 고생해써요❤️ #HappyJihyoDay
[1theK Dance Cover Contest] #TWICE (#트와이스) 'Heart Shaker' Winner Announcement! 커버 컨테스트 순위 발표!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한장한장 벽에 붙여서 도배하고 싶다😶 #트와이스 #TWICE #포토북
180201 엄청 큰 케익 받았쪄)( #HappyJihyoDay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1초의 미학 #사나 #모모 #SANA #MOMO #트와이스 #TWICE
180201 생일이라 더 이쁘지효😆😆 #HappyJihyoDay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2_daero

180201 프리뷰 #정연 #트와이스 #TWICE #JEONGYEON #ジョンヨン #トゥワイス
170929 창원 #HappyJihyoDay #とにかく可愛い湊崎 #サナ #TWICE #SANA #트와이스 #사나
180115 아육대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
171110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이런 사랑둥이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횬 ㅠㅠㅠㅠㅠ정말 넘넘 사랑둥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appyJihyoDay 지효야 생일 축하해 💕💕 #TWICE #트와이스 #トゥワイス #JIHYO #지효 #ジヒョ #จีฮโย
180201 프리뷰 #쯔위 #트와이스 #TWICE #TZUYU #子瑜 #ツウィ #トゥワイス
180115 아육대 #트와이스 #TWICE 원스의 응원에 춤추는 #모모 #MOMO 너는 다가오는 봄보다 따스했고 불어오는 바람보다 시원했으니 어찌 내가 모른 척 지나갈 수 있을까 FHD

연영과 임나연 눈빛연기 좀 제발 봐주세요.. #나연 #NAYEON #트와이스 #TWICE
171028 보조개 뿁 #TWICE #CHAEYOUNG #트와이스 #채영 #チェヨン
트와이스 지효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TWICE #JIHYO's Birthday!🎉 #HappyJihyoDay #Congrats
계속 보게 됨😶 #트와이스 #TWICE #포토북
그시절 ..첫사랑이 아닐리 없다..💕 수고했어 👏👍 #트와이스 #TWICE #미나 #MINA #ミナ
🐧미나 웃음소리 모음 Mina Laughing Compilation 🐧 (180201 쇼막날V) #미나 #트와이스 #MINA #TWICE
부하하하하핫 😆😂 언니 나 보고 싶어!!! 따라올 테면 따라와 봐! 🤸🏻‍♀️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슬기 #SEULGI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vividfilm0423

이번해도 생일축하해 지효야 :D !!! 어떻게 보내든 행복한 매일이 되었으면 좋겠어. #HappyJihyoDay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DC 모모 갤러리 마스코트 모지리가 탄생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모지리 #MOMO #모모 #TWICE #트와이스
지효 💕 #HappyJihyoDay #GodJihyoDay #지효 #TWICE #JIHYO #트와이스
180118 ICN [2P] 트와이스의 든든한 리더여서 고맙구, 생일을 정말 축하해요🎂 매일 매일 행복한 날이길 바래요🎉😁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지효 #JIHYO #ジヒョ #志效 #H
161212 자꾸 뽀뽀해달라고 하시는데🤔 #다현 #트와이스 #TWICE
THE END OF THE FXXXING WORLD 🐯 채영이가 추천해줘서 재밋게 잘 봄👍 #TWICE #트와이스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180111 골든디스크 다현 일본 쇼케투어 잘 마무리짓고 한국에서 봐!!💕💕 많이 보고싶어여🤗🤗 #TWICE #DAHYUN #트와이스 #다현 #トゥワイス #ダヒョン

지효야 생일 축하해애~~~~~~~~~~쟉쟉쟉쟉ㅈ갸 맛있는거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였길 바래 #HappyJihyoDay #GodJihyoDay #지효야나먹어쪄 #박지효생일축하해요 #박지효_태어나줘서_고마워 #TWICE #트와이스
우리 갓리더 지효의 생일을 축하합니당~~ 지효야~ 생일 축하하고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오늘 마지막 쇼케에서도 응원할게~ #지효 #JIHYO #ジヒョ #HappyJIHYOday #트와이스 #TWICE
사나야 언제나 사나해 ; 사나 슬로건 도안 나눔 - 사이즈 35X10 + 실제 도안에는 검정색 반투명 선이 없습니다. + 사나님 외 다른 멤버 추가 제작 예정 X 해주세요😀 한 분께 무료로 도안 넘겨드립니다 #트와이스
2017/11/26 고양 팬사인회 너무 보고싶어 쯔위야. 내가 바빠서 미안해. #쯔위 #TZUYU #子瑜 #ツウィ #周子瑜 #트와이스 #TWICE
즈이야 버구시퍼 😫 #TZUYU #TWICE #쯔위 #트와이스
170509 #HappyJihyoDay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지혀 보고싶어서 ,,,, 생일 축하해😍
171126 고양 스타필드 공개 팬싸인회 + 위에도 안녕~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名井南 #ミナ #トゥワイス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vividfilm0423

171126 고양 스타필드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ツウィ
#HappyJIHYOday #지효 #jihyo #ジヒョ #트와이스 #TWICE 17030 라이키 쇼케이스
우리 효리다!! 지효야 생일 축하해!!!! 🎉🎉🎉🎂🎉🎉🎉 오늘 하루는 다른 날보다 더 사랑받고 행복하자😊 다시 한 번 지효야 생일 축하해!! #HappyJIHYOday #지효 #트와이스 #TWICE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HappyJihyoDay 생일이 벌써 절반이나 지났어요! 오늘 좋은일 많이 있었곘죠? 오늘은 지효데이니까 계속 좋은일만 있길 바래요!! 행복♡행복
180201 볼에 생크림 묻히고 열일하는 효)( #HappyJihyoDay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171015 ONCE BEGINS [2P] 마지막 쇼케이스까지 수고 많았어요😊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정연 #JEONGYEON #ジョンヨン #定延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HappyJihyoDay #지효시 지효누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구 일본에서 즐거운 생일 보내요!!♡♡♡♡

일본에서 보내는 첫 생일 평생 기억에 남는 날이면 좋겠어 이따 쇼케때 만나자💕💕 #HappyJihyoDay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리더님의 생일을 축하하며 )( 일본에서도 행복한 생일 보내길! #HappyJihyoDay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오늘은 온 우주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지효이길🙏 기적✨이자 축복👼이자 사랑💕인 늘 자랑스러운 지효야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 #HappyJihyoDay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HappyJIHYOday 생일축하행💕 보고싶어요 ㅠㅠ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志效
171126 고양 스타필드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다현 #DAHYUN #ダヒョン #채영 #CHAEYOUNG #チェヨン
다현아~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HappyJIHYOday 💞 Happy birthday to our lovely and awesome leader God #JIHYO! ✨ 생일축하해요 우리 리더 갓 #지효 🎂🎉🎈 #TWICE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ohhyojihyo

2월의 시작은 지효와 함께❣ 늘 고맙고 늘 응원해 마지막 일본투어도 화이팅! 올해는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건강하자🙌 #HappyJihyoDay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1년전 트와이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 99즈 챙쯔 성인된거 축하축하🎉🎉 올 미자탈출! #트와이스 #TWICE
TWICE(트와이스) "Heart Shaker" M/V 100,000,000 VIEWS ❤ ONCE❤️TWICE #TWICE #트와이스 #HeartShaker
퇴근하고 이제 집와서 사진올려요 ㅜㅜㅜ #TWICE #JIHYO #HappyJihyoDay 트와이스의 믿음직스러운 리더이자 미나의 동갑내기 친구 지효님💕 생일 너무너무 축하하고 오늘 하루 좋은 시간 보내길 빌
171030 #LIKEY Showcase 나봉쓰 직찍 HQ / 춤추는 모습 LIKEY💖 #2 #나연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171030 #LIKEY Showcase 나봉쓰 직찍 HQ / 춤추는 모습 LIKEY💖 #1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긴장감'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 #나단이 #MOMO #모모 #모지리 #MINA #미나 #펭귄

171030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토끼와 거북이처럼 ~ 🐰🐰🐢🐢🎶🎶
171214 #트와이스 #다현 #TWICE #DAHYUN #ダヒョン 하루종일 보고싶다고 ㅜ-ㅜ
생일 축하해~ 언제나 니가 행복하길 바래!!! 진짜 좋아해💕💕 #HappyJihyoDay #JIHYO #지효 #트와이스 #TWICE
#지효 #트와이스 #TWICE #JIHYO #HappyJihyoDay 지효누나 생일 축하해요! 회사랑 회사 바로 앞에 던킨에 현수막도 걸었어요! 볼 수 있으면 꼭 봐줘요!! 사랑합니당💕💕💕💕
You always smile the brightest ❤️ 너의 미소는 나를 행복하게 만든다 ❤️ #트와이스 #지효 #TWICE #JIHYO #HappyJihyoDay #GODJIHYODAY JYPETW
180201 지효생일이 우리 리더 지효님 생일 축하해☺️✨🎉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ジヒョ
180115 너의 그 미소만이 날 숨쉬게 해 네가 있어 난 Better better Better baby 🎶🎶🎶 #트와이스 #미나 #TWICE #MINA 많이 보고싶어 ❤️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natel522

우리 갓리다 지효야 생일 축하해😆💗💖 #지효 #트와이스 #JIHYO #TWICE #HappyJihyoDay
180201 프리뷰 #사나 #트와이스 #TWICE #SANA #サナ #トゥワイス
우리갓리더생일축하해! #HappyJihyoDay #TWICE #JIHYO #트와이스 #지효
171030 #LIKEY Showcase 나봉쓰 직찍 HQ / 옆모습두 사랑스러워.. #NAYEON #ナヨン #娜璉 #นายอน #트와이스 #TWICE #トゥワイス #ทไวซ์ /
우리 리다생일 기다리다. #JIHYO #지효 #TWICE #트와이스 #HappyJIHYOday
TWICE TV5 in Switzerland! 누가 아직 기억해요?ㅋㅋ #TWICE #트와이스
170610 영등포팬싸 #TWICE #트와이스 #미나 #MINA 🐧

🦄갓리더 갓지효💕❤️💘 많은 이에게 안겨준 기쁨만큼 지효가 도전하는 새로운 꿈도 언제나 이루어지기를 희망합니다🙏 🎂생일 축하해요🎊 #happyJIHYOday #TWICE #트와이스 #JIHYO #지효
180115 프리뷰 내 집같은 편안함🌙 #트와이스 #TWICE #정연 #Jeongyeon
너의 마음과 같이 깊고 큰 눈으로 항상 웃어주던 지효야 생일축하해!!!!!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HappyJIHYOday
[#아이돌가사문학집] 가사가 예쁜 아이돌 노랫말로 만든 휴대폰 배경화면💕 #세븐틴 #SVT #트와이스 #TWICE #아스트로 #ASTRO #형섭X의웅 #HyeongseopXEuiwoong *멘션으로 예쁜 아이돌 노래 가사를 추천
지효야 생일축하해💕💓 #지효 #트와이스 #JIHYO #TWICE #ジヒョ #HappyJihyoDay
트와이스의 든든한 리더이자 정연이의 오랜 소중한 친구 우리 갓지효!! 이국땅에서 생일을 맞게되었네.. 많은 사람들에게 많이 생일 축하를 받겠지? 올 한해도 행복하고 앞으로도 트와이스 잘 부탁해~~ 네가 리더라서 항상 자랑스
#HappyJihyoDay #트와이스 #TWICE #지효 #Jihyo #ジヒョ 일본에서 재미있고 행복한 생일 즐기고 오도록,,,😍😍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sabeda1020


지효

#HappyJihyoDay #twice #지효 리더 갓지효님의 생일을 축하드리며 기분도좋은데 소박하게 하신분들중 세븐일레븐에서 사용가능한 멘토스 모바일쿠폰 보내드릴게요.. 뭐 트찐이라 아무도안하면 제가먹고
171225 지효야 생일 정말 진심으로 축하하고 오늘 있는 쇼케이스투어 마지막 무대 끝까지 다치지 않게 조심하구 무대 끝나고도 한국 올때까지 몸조심하고 조심히 귀국해야되 생일 축하하고 영원히 사랑해💕💕💕💕 #H
우리죠 효리다 생일이라지혀 🎉🎂❣️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행복한 하루 보내요! 원스들과 행복했던 음중 기억해줘요 💕 #HappyJihyoDay #지효야생일축하해 #TWICE #JIHYO #지효
우리 지효 생일 축하해 !! 아프지말고 행복하렴~♥ #HappyJihyoDay #JIHYO #지효 #TWICE
트둥이들의 듬직한 리더 #지효 , 효리다의 생일을 진심으로 추카해요~! 더이상 아프지 않고 건강하길 바라며.. 행복한 하루가 되길~! #HappyJihyoDay #Jihyo #ジヒョ #志效 #จีฮโย #트와
#이벤트 #rt이벤 #HappyJihyoDay 2월 1일 TWICE 지효의 스물 두 번째 생일을 맞아 이벤트 진행합니다.)_(❣️❣️ 지효생일 많이 축하해주세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누구나 참여 가
우리 제일 소중한 지효님 생일축하해요!! 태어나줘서 정말 정말 고마워요!! 지효야 힘들때 많이 쉬고 친구랑 이야기 해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사랑해요!! 니가 웃으면 나도 행복해요 #HappyJihyoDa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Endorphin_dubu

[🎉 HAPPY JIHYO DAY 🎉] 효갤의 영원한 갤주! 귀엽지효 예쁘지효 우리지효 😆😍 지효가 매일매일 멋진 추억 만들고, 항상 건강하며 행복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 지효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효갤러 일동 -
첫 팬 싸인회때 같이 불러주었던 녹아요는 여전히 잊지 않고 있어요. 아직도 감사하고 언제나 행복하고 항상 건강하길.. #HappyJihyoDay #지효야생일축하해 #JIHYO #지효 #TWICE


JIHYO

#HappyJihyoDay 2월 1일 TWICE 지효의 스물 두 번째 생일을 맞아 트친한정 이벤트 진행합니다.)_(❣️❣️ 지효생일 많이 축하해주세요🎉🎉 당첨되신분께는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익)을
Happy Birthday Twice Jihyo😻🎉 사랑해💖 #HappyJihyoDay


생일

생일 축하 🎊 앞으로도 리더로서 TWICE로서 활약, 감동을 기다리겠습니다 😊


미나

[ it!] Which idol would you cast at first if you met them on the street? 길거리에서 보면 가장 먼저 캐스팅 하고 싶은 아이돌은? #MINA #미나 #TWICE #트와이
🐧개인컷 토레카 다 모음😂😂 이제 두 시간 뒤 빨리 만나고 싶어💘💕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ミナ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vividfilm0423

미나의 이런분위기 정말 좋아합니다
아~시간이 넘 빨리 지나가죠. 미나씨~


채영

180201 단한사람뿐인걸❤️ 이제 게임하러 간다 오야스미🙈 또만나❤️ #채영 #chaeyoung
180201 캔디오 쿠다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영 #chaeyoung
180201 아나 내목소리 들어갈까봐 소심하게 생파노래 립싱크 햇어 ㅋㅌㅋㅋㅋ #채영 #chaeyoung
180201 1. 내가 터뜨린다 의지있게 2. 안터짐 3. 왜 안터지지? =_=.. 4. 헐 (쯔이꺼가 터짐 ㅋㅌㅋㅋㅋㅋㅋ) #채영 #chaeyoung
🐶 (단호) 너무 많이 찍지마 🐯 많이 찍어야 이뿌게 나오지이ㅣ #쯔위 #채영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vividfilm0423

🐶 너무 많이 찍디마 🐯 많이 찍어야지 거기서 하나라도 건지는거야 애기들 귀여어죽어ㅜㅜㅠㅠㅠㅠ #쯔위 #채영


CHAEYOUNG

180201 공룡을 잊은 두시간이었다 #채영 #chaeyoung


사나

171229 여기 진심 넋놓고 봄... 머리카락 걸리적거려서 자연스레 넘기는것봐... #TWICE #SANA #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 당황하고 억울해서 흥분했어ㅋㅋㅋㅋㅋㅋㅋ #Twice #Sana


나연

나연 누나 너무 예쁘다 내일모래 건강히 귀국하세여~~


TWICE

180201 캔디캔디팝팝 #정연 #JEONYEON #TWICE
🕝 지금은 21:12 남준시 남준이의 예쁜 미소가 돋보이는 사진을 💕베스트 팬덤 해시태그와 함께💕 답멘션으로 공유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NAMJO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vividfilm0423

애들 전부 한번씩 이해가 안갈때가 있어...*
겨울 2 #김데일리
썬구리 벗고 팬들이 멋있다고 소리 지르니까 저절로 올라가는 자두 광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걸 성이라 부르는군. 재미있는 자야.
기요미 #더쇼 #TWICE 1위하자
(바른피씨공방 팔로우 & 리트윗 이벤트) 이번에 진행할 이벤트 품목은 실용적인 모델로 정했어요! 외장하드 2TB 준비했구요! 다나와 기준 '11만원' 정도가 최저가 기준이에요! 발표는 2월 12일날 할거에요!
#더쇼 #TWICE 하지만 나도 누군가 하고 사랑에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BlackStone0324

튜토리얼깨는데먀 3~5시간 걸립미다ㅋㅋㅋ
#더쇼 #TWICE 신선하게 말 걸어도
#더쇼 #TWICE 어떤 사람은 어머님이 누구냐고
그렇게 오래걸려요???
이번주 #더쇼 화이팅 #TWICE 그대의 사랑을
#더쇼 #TWICE 아무도 모르게
어떠한 뮤비보다 더욱더 기대되는 뮤비티저 다들 한번씩 보고 가세요~😄😄 [MLB❤TWICE]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sabeda1020

버스탔는데 우래들 눕방한거 나오는거 머야... 나를 위한 서프라이즈인줄(?
이게 튜토리얼맵도 넓다보니 아예 처음하는사람은 6시간까지도 걸린다고하네요
음료나왔습니다~ #BT21🍹
우리의 미친 시간 ㅋㅋㅋㅋ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시간에 예상보다 많은 금액이 모여 생각보다 이르게 후원을 닫게되었습니다. 이 모금액은 레진 불공정 사태 소송금액으로 쓰이며 차액은 여타 플랫폼의 불공정 계약으로 분쟁이 있는 작가의 후원금으로 쓰이는것으로 협의하였습니다. 레진
님들 씨쁠 받은거 재수강 하세요?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BTS_twt

허 그래도 재밌을거라믿습니다
[ it!] Which idol would you cast at first if you met them on the street? 길거리에서 보면 가장 먼저 캐스팅 하고 싶은 아이돌은? #SUZY #수지
좋네좋네😍💭💓
3.안만나본 분들중엔... ?..ㅎㅎ 이 외에도 물론 많져
씨쁠은 고민좀 해봐야
잘자요
헤헤 지에리누나 언젠간 한번 만나잣!!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sv961229

ㅎㅎ그러잣!!
젤다는 배신하지않습니다ㅎㅎ
저기... 혹시.. 저두 가두 될까요...?
새 나라 트린이 빨리 자러가야지
[VID] BGM - Twice 거북이🐢
는 한시간뒤에도 트위터할듯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BlackStone0324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wEojk5SJWUVb3hV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doyou1020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JYPETWICE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생일 미나 다현 ONCE03528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