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Posted by 마리쉐
2018. 2. 3. 05:23 카테고리 없음


HENRY

#헨리 #henry #monster 눈빛 좀 보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NEWS][포인트:컷] '나혼자산다' #헨리 , 미모의 여동생 한국 방문 '특급 에스코트' #henry #나혼자산다 #나혼산 #헨리 출처 엑스포츠뉴스 | 네이버 TV연예 👉
#헨리 #Henry IG story! #Monster 어빠야 나 일 좀 하쟈 ㅋㅋㅋㅋㅋ
구럼구럼!! 항상 스텐바이 하고이찡~😍 금욜 빨리와라앙~~~~~~~~~🎧🎤🎵🎶 #newsingle #헨리 #henry #Monster #몬스터 #헨리자작곡 #20180202 #6pm공개 이름 태그건거..졸귀😆면서도..
그래서 제가 영구박제 했습돠ㅋㅋㅋ 시간여행 🚋⏳ #헨리 #monster #henrylau 제발 날 놓지마 2018.02.02 new single
#헨리 _MONSTER_대박 하자 #OurHenryIsBack 💙💙💙💙💙💙💙💙💙💙💙💙💙💙😘😘😘😘
#헨리 #henry #Monster 내일 언제옴 ㅠㅠㅠㅠㅠ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ClaireKang5

인스타 스토리 올리는데 재미들리셨네ㅋㅋㅋ 넘 조타ㅎㅎㅎㅎ #헨리 #henry #Monster
Henry update📢헨리의 딩고 웹드라마 ‘썰스데이’가 2월 1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과연 헨리가 어떤 역할을 맡았을지, 기대해 주세요! Henry on Dingo Web Drama "Thursday" S
수니들 준비시키는 별님 ㅋㅋㅋㅋ 스밍준비 완료~❤ #헨리 #Monster #henry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계획에 따라서 작업하라. 정해진 시간이 되면 그만 써라!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밥 먹을 때 콩콩콩하는 현실 남매의 다정한 모습,, 낯설다,, 눈에서 꿀 떨어지는 동생 바보 헨뭉이🐶 한국에 온 동생을 위해 풀코스로 서울 투어를 준비했지🤗 #나혼자산다 오늘 밤 11시 10분 #헨리 #Henry
#헨리_MONSTER_대박하자 #OurHenryIsBack 몬스터를 안 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들어본 사람은 없따!! 🙃
[헨리 Henry - 몬스터 Monster [너에게 보내는 라이브] 어쿠스틱 ver.] #헨리가 헤어진 여친에게 부르는 노래 ‘Monster’.avi 와,,, 후드에 기타라니,,, 오빠 너무 쏘스윗♥ 왜 스윗해요

180203 #henry ig story 밤새 홍보하다 밤 새실각ㅋㅋㅋ #헨리 #Monster
헨리 노래 짱조아용 #monster #Henry
Monster (English Ver.) - 헨리 (HENRY) - 들어보세요. #Melon
삼실에서 이어폰 꽂아놓고 스밍만 돌리다 이제서야 제대로 듣는 #헨리 #Henry #Monster 퇴근길에 주먹울음 ㅠㅠㅠㅠ
#아메리칸이글코리아 #헨리 2018 봄 캠페인 화보!! #AmericanEagleKorea #Henry 2018 spring lookbook! W/ stylist Han Hye Yeon!! 😆😆😆😍😍😍
#아메리칸이글코리아 #헨리 2018 봄 캠페인 촬영 현장 공개! #AmericanEagleKorea #Henry 2018 Spring Campaign shooting cut! ❤& comment plz!


MONSTER

오늘 개학이고ㅜㅜ 오늘 헨리 MONSTER음원나오고💛오늘 나혼자산다에 헨리랑 여동생 나오고 정말루 햄보카다😋💓 _바이올린 천재 헨리_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bellmass1024_

헨리 좋아하는데 그에게 묻는 k패치 때문에 아쉬움을 갖고 있다 신곡 monster 영어, 중국어 버전만 들으면서 아쉬웠던 피로감을 덜고 있음ㅋㅋㅋ 언어 감각이 없어서 평가 할 수 없지만, 헨니 중국어 발음이 완벽하진 않다
헨리 Monster는 영어 버전으로 꼭 들으세요


나혼자산다

ㄹㅇ 요즘 나혼자산다에 헨리나올자리에 기안앉아잇는거갓아서 별로임~~; 물론아니겟지만난 나혼자산다 헨리보러간다고
naver 실검 1. #헨리 5. #나혼자산다 10. #헨리_국적
진짜 오늘 나혼자산다 헨리 청자켓 정보 아는 사람..... 간절하다 진짜 살거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자 나혼자산다 봤는데 헨리랑 휘트니(여동생)너무 ㅠ훈훈하고 보기조았ㅇ러....동생위해서 하루에 백만원가까이쓰고ㅠ 걱정할까봐 당사자한텐 가격맗안하고ㅠ비현실적이엿다
사랑니 빼야하는데 무서워 나혼자산다ㅜ헨리 보고 나서 더 무서워졌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레몬이

헨리 갤러리에는 레몬이 사진만 잔뜩 있었으면 좋겠다... 근데 레몬이 순순히 찍힐 상대가 아니니까 자는 사진 빼고 다 흔들렸을 거 같다...
다음 생에는 레몬이 돼서 헨리 입에 들어가고 싶다(????
레몬이 머리 위에 얹고 산책하는 헨리...(대체)
아니면 레몬이 되는 것도 좋은 거 같아... 헨리 등짝에 구멍내는 레몬이...
시 쓸 때 쫓아냈다고 문 열고 들어와서 헨리 무는 레몬이...(?


몬스터

내일 헨리 몬스터 신곡💗
잘생김 덕지덕지 헨리 내일 몬스터 나온당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Ferarykw

헨리 몬스터 티저만 봐도 대박 대박 이러고 보는데 내일 몬스터 뮤비 나오면 어캄 악 주겄지 아 빨리 보고 싶다 내일 6시 언제 오는고양
헨리노래 몬스터영어버전 진심 개좋아..
헨리 몬스터.. 좋네요 내스타일
헨리 몬스터 영어버전 들으세요...진짜 겁나좋아..새벽에들으면더좋아 목소리 부드러워가지구 음색짱이쁘다
아까 헨리 몬스터가 유한양 시점에서 송지원 보는 것 같은 노래라는 트윗 봐서 지금 듣고 있고 나의 눈물로 호수 하나 만들었다


카빌

ㅋㅋㅋㅋㅋ 자동차씬보니까 저기에 크루들 다 타느라 좁았다그러는거 넘 웃겼음ㅋㅋㅋㅋㅋㅋ 헨리카빌이랑 빙라메스가 몸집이 커서
헨리 카빌 너뮤 아...너무다

게다가 톰쿠루즈와 헨뤼카빌을 양팔에 당당하게 끼고 그레이엄노튼쇼 찍고 헨리카빌 팔뚝도 야무지게 쓰다듬는 이시대의 롤모델
생각해 봤는데 내안에 외모 탑3는 이분들 같음 왕대륙 이동욱 헨리카빌
레베카 퍼거슨 톰 크루즈를 옆구리에 끼고 헨리 카빌 허벅지에 팔을 얹은 당당한 자태.. 부럽다 ㅋㅋㅋ
헨리카빌이 자꾸 내 안의 개저씨를 일깨운다. 가슴..엉덩이...
하 몇일째 내 트위터 검색 1순위 헨리 카빌.. 에브리데이 헨리카빌하고 삶의질이 높아졌다
헨리카빌 가슴이 예쁘니 살까
누워 잇는데 헨리 카빌 귀여워서 잘 수 없음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kmvolf

맞다 알렉볼드윈도 나오는거지ㅋㅋ 기대치 레베카))))볼드윈))헨리카빌)))기타
아 헨리 카빌 슈퍼맨인데 싸움 겁나 못해보여서 미치겠음...ㅠㅠ 귀여워.. 흙....
ㅋㅋㅋㅋㅋㅋㅋ내가 파는 장르에 헨리 카빌 끼얹는 거 넘 환상이네 헨리야 이단벤지 마을에 온 걸 화녕해
헨리카빌의 피가 섞인거아닐까??? 걍 맥락없이 그런생각이 들엇음
헨리 카빌이 톰 크루즈랑 헬리콥터 스턴트 하고 있다가 "아 이렇게 죽는구나 그래 최소한 톰 크루즈한테 살해당하면 뉴스라도 되겠지 하하하" 대체ㅋㅋㅋ 휴 그래 미션 임파서블 재미있겠지 아무도 죽이지 말고 무사히 촬영 끝내
사이먼 펙이 한 얘기가 젤 웃기네. "톰 크루즈, 나, 빙 레임스, 션 해리스, 헨리 카빌이 차 한 대에 타는 장면이 있었어요. 엄청 좁았죠. 다시 세팅을 할 때마다 헨리는 차에서 내려 뛰어서 시작점으로 돌아가곤 했어요
헨리카빌 주먹 너무 꿍 하고잇는 ;


여동생

#무비톡] 헨리가 한국에 방문한 여동생을 위해 꽃 선물을 준비하고 특급 에스코트를 해주며 오빠미를 뿜어냈다고 한다. 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여동생 앞에서 이상적인 오빠로 거듭난 헨리의 하루
진짜 나 혼자 산다 예고 보는데 다들 헨리 여동생분 한테 찝쩍거리는거(기안의 암 싱글 싱글이 최고였다) 보고 탈조선력 높아짐
....헨리마저 왜 저러냐 🤯 “남자들은 남자가 어떤지 너무 잘 알아서 여동생 단속한다” 라는 말, 니들 스스로가 너무 구리다는 거 인정하는 거 아니냐....
헨리 여동생한테 왜저럴까 제발 그냥 컨셉이라고 말해줘 ㅠㅠ 핸드폰 달라고 왜그래 ㅠㅠ 한국에서 배운건가;;;;
헨리 나혼살에 여동생나왓는데 100만원 넘게쓰더라고 동생아끼는모습이 이뻣고 옷도 골라주고 이것저것 챙겨주더라 한남에환멸났는데 그거 보니까 헨리가 판타지같음
헨리가 여동생 머리 해주고 화장 해주고 쇼핑 가고 난리 났다 아주


도리안

인간의 도덕에 대한 잣대도 진화해야만 해. 속박과 죄의식에 억눌리지 않고 쾌락의 삶을 완성할 수 있는 인간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 난 도리안 그레이를 통해 그걸 볼 거야. -헨리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sugastream

진ㅉ ㅏ 도레이너무보고싶다.........후이즈도리안 들으면 들을 ㅅ록 ㅜ.......헨리너무귀엽고...그냥...늘 그랬듯이 이성적으로 생각하자 나자신! 하는 넘버같기도 하고 그래서 ㅋㅋㅋ ㅜ근데 또 노랠 넘 잘부르고 멜로디가 몹시 매혹적인ㄴ 탓ㅇㅔ
야 헨리, 도리안 그레이가 니가 말한 새로운 삶의 완성을 보여주고 있어?
저 무대 위에 있던 그 여자는 누구야? 그냥 예쁘장한 얼굴을 가진 재능이라곤 없는 그저 그런 여배우! 맞아, 헨리 말이 맞았어. 오늘 넌 내 사랑을 죽인거야. /최악의 줄리엣, 도리안
미천한 고귀한 모순의 삶이여 황홀했던 시간 순결했던 기억 Life of Joy 어느 긴 여름날내 마음 이끌던 금빛 향기는 정녕 꿈이었나 사라진건가 /Life of Joy, 헨리, 도리안,배질
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ㅜ긍님 정말 못하는 것두 업스셔.... 저는 긍 도레이 넘 보고시퍼요... 도리안 그레이 언제 또 오니 ......헨리 넘 멋지고....
도리안, 어떻게 위로의 말을 해야 할까. /도리안의 거실, 헨리
헨리, 너는 오랜 시간 도리안 그레이의 의식을 지배해왔어.


사랑니

75. (사랑니 뽑은) 헨리
엠버 - 사랑니 뽑았어? 헨리 - (말 못함) 엠버 - 🌈매일 이랬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오이로 나혼산 헨리 사랑니짤 트레ㅋㅋㅋ매니저겸 애인 하지메....장난기넘치게 방송에선 저래놓고 방송끝나면 죽사들고 달려올 하지메의 스윗함이 좋다...좀 오래된 공인연인 같은 거 되게 좋아...그리고 깨알 고정
아 세상에 저 헨리 사랑니 발치하는 거 보고 할 말 잃었어 ,, 잘하구와 언니 ㅠ ㅠㅠ 아 어케
사랑니 뺀 헨리랑 똑같이 생겻다고 ㅋㅋㅋㅋ
358. 사랑니 네개 뽑아서 아픈 헨리 에궁ㅋㅋㅠㅠ맘 아프면서도 귀엽네ㅋㅋㅋㅋ


어케

진짜 스엠은 바보 멍청이야 어케 헨리를 데려와서 활용을 모테..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jjjjjoooo0110

미남에겐 세상 약한 벤지인데 이단헨리 미남력에 어케 숨쉼..?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하는 색 써서 만ㅇ든 캐 맞긴 했는데 델밈이 쓰니까 더 이뻐졋어요 어케 이러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리 약간 폐허같은데서 폭발 등지고 유유히 걸어나오는거 상상하면 진짜 오지지않나요
(유심...론....?)(동공대흔들림) 어흐흑ㄱ 저런 애가 어케 사랑의 증명같은 존재에요ㅠ 우리 헨리한테 이상한 말이나 하고 블레어 좀 맞아야댑니다(그만큼 글렌이 처때리고 있음)


머리

단 한 가닥의 머리털이라도 유혹의 바퀴에 끼이면 온몸이 말려든다. -헨리 아미엘-
언월도 쓰는 꽁지머리 헨리 그려주신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저도 머리 깼어요 관통을 자각했더니 관오님이 탈관을 하시고 2차 관통을,,,,,, 2개월 뒤에 병크친 건 죄송합니다 그치만 고록 2번 팠으니까 봐주세요 헨리 지크 앤캐 맞아요ㅠ
울먹울먹하지않았을까요 울보 린든... 모두 생존했다면 모두를 가족으로 생각해버리고 말았을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케이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왈칵...왈칵... 살아있었다면 헨리머리에 꽃 꽂아주고 그랬을텐데..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CHOB_JL

헨리 「네에~? 진이 사기를 쳤다고요? 그럴 리가, 사기 칠 정도로 머리 좋은 분이 아닌데~?」 진 「야」
으으으으 환멸이다.... 헨리 캐럴 머리 셋팅은 이제 맡기는걸로ㅠ


세상에

미임파 티저 트레일러 봤는데.. 아.. 헨리한테 반드시 콧수염이 달려있어야만 하는 이유(콧수염 덕분에 죽음을 면했다든가..)가 나오지 않는다면 콧수염 붙이자고 한 놈을 찾아내서.. 묻어버릴것.. 세상에 몇없는 미남좀 보겠다는데
친애하는 헨리에게. 내가 이 편지를 읽을 때 쯤이면 나는 이미 이 세상에 없을거야.
사랑하지만 헨리를 좀 특별하게 여기고 있을지도 몰라요 유난히 눈길가는 애라던가(?) 헨리 선 안에 블레어가 유일해서 그걸 충당하기 위해 본능적으로 그럴수도 있구요! 어쨌든 헨리는 블레어의 세상에서 특별해짐미다!
당신.. 연회장이랑... 사귀는 사이었어...? 그래놓고 나랑 낚고 파자고 한거야..? 세상에, 어떻게 나에게 이럴수가 있어! 이 헨리 레오나드 샤클볼트가 고작 세컨드 따위가 되다니! 나쁜 사람! 역시 사랑이란건 이 세상에 없어!


주먹

헨리 진짜 다른 건 모르겠고, 뭘 해도 주먹 나오면 조빱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CHOB_JL

지하철을 20분이나 기다려서 언짢았었는데 헨리 주먹 보고 기분이 좋아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헨리야?? 너 주먹 넘나 작아
알티/ 헐 미임파 팀에 있으니 헨리 엄청 크고 육중하고 무서워. 주먹 쥐고 덤비면 진짜 덩치만으로도 무서울 듯.
헨리 주먹질하는 움짤 볼 때 마다의 나


귀여워

스모어가 컴백했다니 제가 다 기쁘네요! 언제 한번 꼭 득템하러 저도 헨리처럼 팔을 우렁차게 휘두르며 갈거예요 ㅋㅋㅋㅋㅋ 아까 보고 또 보는데 너무 귀여워서 저 지금 광대 발사 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
헨리 보조개 꾸욱 미소 진짜 너무 귀여워
아 진짜 이거 너무 씹덕터짐ㅠㅠ 응? 하며 보조개 미소 지으면서 고개 귀엽게 끄덕이고 있음 헨리 너무 귀여워!!! 뀌엽다고!!!!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healing_henry

헨리 눈썹 표정 연기 보여주고 마지막에 둘리표정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ㅌ사실 헨리도 못믿어서 베스가 확인하는거 옆에서 조마조마 하면서 지켜볼 것 같어요 ㅋㅌㅋㅌㅌㅌ 커피파티라니 귀여워랔ㅋㅋㅋㅋㅋ베스는 그때쯤이면 커피의 맛 어른의 맛을 알게 되었겠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헨리 너무 귀여워요 제친구 이케 귀엽다ㅠ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어린이날에 태어나 더 귀여운 우리 헨리.....
맞아요ㅠㅠㅠㅠ 텔러도 사라지고 막..ㅠㅠㅠㅠ흐잉.. 한명씩... 아.. 너무 슬픈..ㅠㅠㅠㅠ 말을 걸어야했는데.. 근데 맞아요! 헨리가 있어서 외롭지 않았다구요!? ㅋㅋㅋㅋㅋㅋ해피해피♥
맞아요 그거!! 마침 헨리가 네이비도 잘 받으니까 그걸로 가면 되겠다


대체

트박폴 헨리 대체 어디로 넘어갔길래 10명이나 안보여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trinketbox7

지젤이 엄격한 체육무용이면 헨리는 공 차고 놀아 하면서 공 쥐어주고는 자기는 쉴거같다. 아니면 자습시키거나(대체;; 이안은 의외로 손재주가 좋다카더라. 아그리스는 이과계열이었다.


데이비드

당신의 삶은 생각만큼 그리 엉망이지 않다. 삶이 보잘것없어도 그것을 사랑하라. -헨리 데이비드 소로
(월든)으로 유명한 헨리 데이비드 소로의 진실. 그는 은둔가가 아니라 성공한 기업가였다.
지나치게 도덕적인 사람이 되지 마라. 인생을 즐길 수 없게 된다. 도덕 그 이상을 목표로 하라.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 있는 선함을 가져라.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멀리있는 친구만큼 세상을 넓어 보이게 하는 것은 없다. 그들은 위도와 경도가 된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


목소리

헨리피가 보고싶다... 넥이 보고싶습니다😭😭😭😭😭😭😭😭 달컴 들려요 내 목소리?😭😭😭😭😭😭
설마 헨리도..!?(아냐 그치만 아무리들어도 너무 좋은 목소리..!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im_deli_llap

헨리, 가, 했을 거야. (툭툭 뱉는 목소리가 힘겹다. 욱 밀려오는 감정에 입술을 꽉 앙다문 채로 책을 덮어냈다.) 아마, 예전에. 난 있는 줄도, 몰, 랐
앗... 아앗... 헨리 목소리 조아...


음악

223. 헨리 음악천재
옥케이 솔찌키 오느른 여러분께 할말이 있는데 뭐냐면 음악천줴 헨리 노래가 나오는데 모르게쒀여.티져를 보니 꽃이 확 불에 타면서 헨리가 무릎을 꿀코있는데 모르게쒀여.어디서 줘터졌는데 연지곤지 찍은거 같이 막 쉑시하고
# [좋은 말] 이 지구상의 모든 음악 중 하늘 저 멀리까지 울려 퍼지는 음악은.. 진심으로 사랑하는 "마음의 고동소리"이다. - 헨리 워드 비처
잔망돋는 에즈라 인터뷰ㅋㅋㅋㅋㅋ 헨리한테 말하면서 윙크하는거 너무 이쁘고ㅠ 저리 멤버들 다 각자 노래를 들었는데 헨리는 컨트리음악 듣고 모모아는 매탈리카듣는데 에즈라 따라하는거 봐ㅋㅋㅋㅋ개졸귀ㅠㅠ 자기는 빠른힙합뮤직 들었대
아..바이올린하는캐내고싶음..헨리볼때마다뽕참 음악하는캐내고싶다 아아 ㅡ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__0315mo

#자캐가_선생님_이라면 피비교생 헨리게으른 체육 지젤무용이나 체육 벌브사회나 윤리 에릭음악 에드거지 쪼대로하는 음악 이안교생이나 가정 또는 기술 로이스보건 아그리스수학이나 과학 에덴국어나 문학
#자캐가_선생님_이라면 헨리 음악 니버 윤리 유진 사회 한니 과학


좋아요

7강헨리 좋아요 모두 헨리하세요 그렇 지않 으면 저주 하겠 다
좋아요 명란을 이쁘게 그려줘요ㅎㅎㅎㅎ 근데 오늘 헨리 노래나와요??
억 좋아요 헨리 기여웡
클라라 "다정한 사람이 좋아요" 안톤 (난가?) 카인 (나로군) 헨리 (나다!) 요한 (나겠군) 에드 (난가) 룻 (피에르네) 라울 (조슈아구나) 마리아 (요한이네요) 가브리엘 (요한은 아니군)


사라진

슬프게 끝나버린 젊음 퇴색해 변해버린 감각 향기를 잃어버린 타락 사라진 아름다움 -사라진 아름다움/헨리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Beloved_Henry18

허상이란 것을 알면서 존재않는 것을 알면서 짧았던 꿈꾸게 한 너 사라진 나의 심장 양심은 결코 외면 못 할 인간의 정해진 숙명인가 -사라진 아름다움/헨리


헨리

멜빈 헨리보고싶은 만화
헨리 정말 화난 자이언트 도라에몽 같다
헨리 개 하찮잖아 저주멐ㅋㅋㅋ
움짤 만들려다가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에서 에즈라 쓸데없이 에어드럼 너무 완벽한 게 신기하고 웃겨서 갤박 ㅋㅋㅋㅋ 나였으면 그냥 암 생각없이 두구두구 했을텐데 에즈라 왼손 정확히 하이햇으로 향하는 거 봐😂👏🏻👏🏻 뒤에 헨리
[#딩고] 헨리가 #썰스데이 에 등장! 뚜둥! 쏘스윗한 헨리 무엇..ㅜ 최고다 증맬루.. 이런 남친 어디 있나요!!!!! )) 썰스데이 ep.9 바로보기💕
헨리보고싶다ㅏㅏㅏ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HenryArchive

헨리 여기 너무.... 별로다,...,, 피터팬 연기하는 거... 전혀 안 사악해보이고....... 10화에 로비 케이가 나오지 않았다면..... 난 욕을 했을 것이다.., ,,, 로비 케이가 나와서.... 다행....,,,
헨리 너 지금 뭐하는 거야
웹드 헨리 입장도 이해되지만.. 아 정말 그지같은 회사 입사했구나... 평일내내 야근으로 부려먹고 주말까지 출근시키시다니... 퇴사해!!ㅠㅠㅠ 생각만 든 직딩1...ㅠㅠㅠ
웹드 보는 내내 헨리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 크흑
[호레이샤 아든] 솔직히 헨리랑 닮았다는 말은 하지 말자. 너무 심한 욕이라고 생각하지 않아?
나는 한혜진님과 박나래님과 헨리님이 좋은데 요즘 기안84가 거의 항상 나와서 잘 안봐 할짓없어 한가한가? 그럼 페미니즘 교육받고 만화퀄리티를 높이기위해서 노력을 해야지 그것도 그저그렇거나 최악이고 하차나 했으면 좋겠네 #기안84_하차해
이렇게 회사에 혹사당하다보면 여름에 팔월이도 만나고 겨울에 아서씨도 만나고 또 한 살을 먹겠... 어쨌든 아이구아이구짜란다짜란다 하고 있을 여름의 제가 보이고요?ㅋㅋㅋㅋㅋ 헨리가 허락한 고기이니 조만간에 구우러가요😘🍖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realjonghyun90

*헨리와 아리스와의 대화에서도 언급했었죠.. 필리아는 단순히 자기 욕심으로 살고있었고 남이 피해를 입더라도 유일하게 고집하는 욕심은 저거 하나뿐이라.. 부서진 사람은 다시 무너지기 쉽죠:)...
결과보다 과정 이라는 말은 상업 항공의 등장으로 옛말이 되었다.-헨리 J. 틸만- #좋은문구 #오늘의명언 #명언 #좋은생각 #좋은글 #명상
약간 헨리 팬하면... 떡밥이 없어서 말라 죽어감니다...할 쯤에 항상 디지털 싱글이 나오곸ㅋ 인공호흡 받는 기분이고 이렇게 덕질라이프를 이어감 ㅋㅋㅋㅋㅋ
14년에 fresh极客少年团 그룹으로 데뷔해서 16년 1월에 탈퇴 후 솔로 활동 중 얼굴 정말 잘한다... 헨리랑 같이 육아예능에도 나왔다고 하고... 상은에서 스후이로 나온 분과 드라마도 찍고... 아니야 아직 입덕아니
나도 헨리 웹드라마 보고 시퍼..... 학원 왜 아직도 안끝나지...
알버트 헨리가 '사기 당하지 않는 법'이라는 책을 10만원 주고 사왔다.
돈을 신 모시듯 하면 악마처럼 그대를 괴롭힐 것이다. - 헨리 필딩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EngBreakfastTea

헨리 웃을때 보조개 쏘옥 ☺️
헨리셰 보고 싶다(다른분자컾임..
헨리 진짜 너무 귀여워..... 헨리 순결 지켜 주고 싶지 않아(?) 😭😥
웹드 썰스데이 헨리☺️💗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져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SmokeValley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bnnnnong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ppen__guinn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oO_VlovE

헨리 HENRY MONSTER 나혼자산다 레몬이 몬스터 머리 nps_save_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