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Posted by 마리쉐
2018. 2. 3. 18:12 카테고리 없음


강다니엘

강다니엘 기여워 강다니엘 금발 강다니엘 발칙한동거 빈방있음 강다니엘 다비치 강다니엘 너없는시간들 강다니엘 주연 강다니엘 뮤비
ควรค่าแก่การสูบ #คังแดเนียล #강다니엘 ภาพเบื้องหลังการถ่ายทำMVเพลง너 없는 시간들(Days without you) ของรุ่นพี่ 다비치 (Davichi)
[#몹PICK] 믿고 듣는 #다비치 정규 앨범 발매 😭😭 다비치표 애절한 정통 발라드에 몹 심장 두근거리는게 만드는 #강다니엘 MV 출연까지 ^^👍👍👍👍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V Full ver. 📺
다니엘 커피광고를 바래보며 그려본 다비치 뮤비 한 장면. 브러쉬를 매번 한종류로 다 그렸는데 이번엔 두종류를 섞어 봄. 다니엘은 나를 그림공부 하게 만드는 천사임(?) 커피광고주님들 우리 다니엘을 보시죠! #강다니엘 #팬아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비치분들 강다니엘 언급
[영상] 유희열의 스케치북 #다비치 분들 #다니엘 언급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뮤비 강다니엘 움짤 타래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aquadaniel1210


시간들

2월 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백지영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너없는시간들 #인피니트 #infinite #동우 #우현 #성종 #tellme #인스피릿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why is there daniel in 다비치 's 너 없는 시간들 my heart is soft
10. 노래 거의 다 좋아하는데 요즘 자주 듣는 노래는 다비치-너 없는 시간들,볼빨간 사춘기-#첫사랑 들어요 !!
최애가 다니엘은 아니지만 요번에 나온 다비치 너없는 시간들이라늠 뮤비에 출연한 다니엘이 너무 이뻐서 올려요😇😇
아 다비치 너무 사랑해.... 너 없는 시간들 3일 째 듣는중임
#다비치 #DAVICHI (&10)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 작곡 조영수 / 작사 심현보 ))1월 25일 오후 6시 공개((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캘리그라피

너 없는 시간들 - 다비치 님
7.요즘 듣는 곡은.. 일단 워너원 노래 제외하고 말하자면 다비치의 '너없는 시간들'을 많이 듣고있어요!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간들 (Days without you) MV rhat good 우리둘=let me see!
1. 다비치 - 너 없는 시간들 새로 써보려는 썰이 이 노래 듣구 생각난 것인데.... 진짜 다비치가 쓸쓸한 감성 노래해줄 때 넘 넘 좋아서 미치겠어ㅠㅠㅠ 그래서 (너에게)도 좋아해요.... 흑긁ㅠㅠㅠㅠ #iHeartAw
다비치의 너없는시간들♫
가까스로 한동안 버티겠지, 엉망으로 너 없는 시간들을, 그러다 네 소식에 잘 지낸단 말에 무너지듯, 못 견디게 보고 싶겠지 나는. | 너 없는 시간들, 다비치


뮤비

10.가보고 싶은 곳 - 완전 많은데 1등으로는 부다페스트!! 다비치의 행복해서 미안해 뮤비 보는데 너무 이뻐가지구 그때 보자마자 이곳은 꼭 가야겠다 다짐했어용 ㅎㅎ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Dangvichi

아으으으ㅡ으으으 학교에서 다비치 뮤비 다녤보고 개우러쓔ㅜㅜㅜㅠ눈시려
이번 다비치 타이틀곡 뮤비 살짝 실망스럽.... 그냥 둘이서 찍어주지... 이건 걍 너무 강ㄷㄴㅇ 영상화보.....
아 소름 돋아 나 다비치 뮤비 보고 있었거든 티비로 그러다 보다 말고 97번 틀었단 말야 근데 거기서 아까 내가 보던 부분 다음 장면 나왔어
꺄악~~~ 올레 티비에 다비치 뮤비 등판 큰화면으로 계속 볼수 있겠다 😍😍
아 그리고 다비치님들 뮤비감상중이라서 아 다니엘


이해리

사랑해 다비치 영원하자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다비치 '우리 둘' 이해리 움짤 이해리 미모 무슨일인지 해명하고...

물마시다가 급인사 ㅋㅋㅋㅋㅋㅋㅋ 애매한타이밍에 물마시고 급시작한 라됴 ㅋㅋㅋㅋㅋ 다비치 어서오세요~~(물마시는듕 ㅋㅋㅋㅋㅋㅋ) 물뚜껑 닫지도 못하고 손에 쥐고선 그렇게 밝게 인사하기 있냐 이해리 ㅠㅠㅠㅠㅠ 해리:
보이지 않아도 반짝이는 수많은 것들 중에 넌 제일 환한 빛이야 이해리 (다비치) (보이지 않아도)


부르고

어제 완전 생목으로 우치티낙시라하 달리고 거북이 잘자요 굳나잇 부르고 라붐 휘휘 푱푱 상상더하기 부르고 소녀시대 미스터미스터 부르고 다비치 어쩌지 내 가슴이? 이거 부르고 비스트 숔 이랑 방탄 봄날 여키로 부르고 또 뭐불렀더라 8곡이 기억안나


MV

180201 다비치 우리, 둘 MV 움짱 언니...귀.....보조개...그렇게 웃으시면.....
180201 다비치 우리,둘 MV 캡처 ㅓ러러ㅏㅏㅏㅏㅏ
180201 다비치 우리, 둘 MV 움짤 다비치.....영원하세요...눈빛...휴


우리둘

서로 쳐다보는 눈빛에 그저 웃음이 #다비치 #우리둘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FirstLight_D

서로 쳐다보는 눈빛에 가끔 눈물이 #다비치 #우리둘
왠지 조금도 밉지 않았죠 #우리둘 #다비치


3도

180131 언니네 라디오 다비치 퇴근길 1월의 마지막 날, 다비치💕 3도~ 내 안에 기쁨이~ 내 안에 슬픔이~
다비치 & 더블 브이 - 3도 그래서 이 팀 언제 데뷔하나요??
팬싸인회에서 요청한 다비치의 3도 화음!!!
더블브이와 다비치가 부르는 3도 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찍

180128 다비치 팬싸인회 직찍 미리보기! 강밍왕... 강선비....

180129 열린음악회 다비치 출근길 직찍 프리뷰! 저기 하얀 눈이 내려
180128 다비치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대유잼팬싸ㅠ


비치비치

모두 여기에 모여 글라스 바바 글라스 바바에 모여 모여 모여 비치비치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 비치비치 다비치~~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비치비치 다비치~


열린음악회

181030 열린음악회 다비치 퇴근길 눈 펑펑 와서 넚시 듣기 더 좋았던 날🎶
180130 #다비치 열린음악회 출근 읏추읏추니까 감기조심❗️


팬싸인회

180128 다비치 팬싸인회 직찍 프리뷰! 갓다비치 갓해리 갓민경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NO_THINK080222


타이틀곡

다비치 타이틀곡 or 활동곡 중에 제일 부르기 쉬운 노래가 뭘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쉬운 노래가 없어.. 음정 맞추기도 어려워..


워너원

January 2018 Brand Reputation Individual BG Members 1 Kang Daniel 웃다,멋있다,귀엽다 85.41% 워너원,발칙한 동거,다비치 3 Park Ji Hoon 5 On
[2/1(목) 엠뮤톡] 1시44분 시작! 오늘의 순서 러블리즈/스트레이 키즈/SF9/더 이스트라이트/선미/레드벨벳/N.Flying/이기광/DAY6/워너원/MXM/NCT U/다비치/뉴이스트 W/방탄소년단/EXO 2월에도 늦지 말구


노래방에서

생각해봤는데 슬픈다짐도 다른노래에 비하면 쉬운편이지 않을까요...?! 그나마 노래방에서 부를수있는 다비치노래 1 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반인)
저도 사랑과전쟁 슬픈다짐 마이맨이 노래방에서 만만하게 불렀던 다비치노래인 것 같아요ㅋㅋ얼짱 민경 팬이었던 친구와 노래방에서 다비치노래 열심히 부르다 입덕했었는데ㅋㅋㅋㅋ다비치노래는 날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ㅠㅠㅠ
제보) 노래방에서 다비치 노래를 자주 부른다고 말하고 뿌듯햇지만 바로 불러달란 말엔 . . .


강민경

다비치 강민경이 키우는 강아지 휴지가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 참석을 위해 2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로 출근했다. 신나게 출! 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다비치 알아서 앓아요 들어봐.. 강민경 기억도 추억도 나도 이빗속에 후두둑 후두둑 (- 이부분 들어보셈 제발
오늘은 뱀파이어아이돌복습하는 중. 이것도 진짜 메이저 방송사에서 엔딩까지 제대로 끝맺었음 마니아층 많았을 작품인데 아쉽. 특히 조기종영땜에 엔딩.. ㅂㄷㅂㄷ 광희랑 번개(다비치 강민경님)콤비 넘 웃기고 광희 아마 이 이후로


비스트

올해 입학하는애들 비스트 픽션 십센치 아메리카노 다비치 안녕이라고 내게 말하지마 오캬 샹하이 로맨스 울랄라세션 서쪽하늘도 모름ㄷㄷㄷㄷㄷㄷ진짜 세대차이..


생각난다

10년전 교실에서 미워도사랑하니까를 매일 큰소리로부르던 아이가 생각난다 덕분에 노래를 외웠다 그리고 다비치를 알게되었다 다비치노래들으면 걔가 가끔 생각난다 그리고 그시절이생각나 8282등등 여럿있는데 노래다좋았음


다비치

영동포 친목 이러케 가까이서 본 거 실화냐..진짴ㅋㅠㅠ 세운이 MXM 더이라 엔플라잉 모여서 대기하는뎈ㅋㅋ 막 춤? 따라추면서 꺄르르 놀고 ㅠㅠ 영미니랑 세운이 어깨동무하고 다ㅂㅣ치 선배님들 나오니까 동현이가 다비치
다비치 '움직이지마', 이별의 슬픔을 써내려간다 '애절해'
#다비치  발라드가수의 한을 풀어주는 유잼걸  다비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같이 풋처핸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On6nxE0

유잼걸 계정이지만  다비치 멋있는 프로가수를 널리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노래 부르는 도중 MR이 끊켰는데도 살짝 당황은 했지만 MR 없이 그냥 썡 라이브를 아무렇지 않게 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져서 그만....​🙈🙊
가사대로 표정짓는 얼굴천재들ㅠㅠㅠㅠㅠㅠㅠㅠ 그저 웃음이 터져 할땐 세상 따뜻하게 웃고 가끔 눈물이 고여 할땐 세상 슬프게 아련하고 마지막에 포텐터지고 녹는듯 웃는데 보는 난 정말 웃으면서 울고이써 ㅠㅠㅠㅠ 듀오야
김숙한테준 앨범 다비치 메세지. to.갓숙 듀오는 다비치가 유일해야해요.. 죄송하지만 죽어주셔야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사 따라가는 다비치
(위에 우이경. 어쩌죠 입니다:) Standing egg. 넌 이별 난 아직 KK. 그게 당신의 행복일지라도 헤이즈. 저 별 *안예은. 상사화 *안예은. 홍연 *벤. 꿈처럼 소유.I miss you 윤미래. Good
고막여신 #다비치 가 오늘 저녁 6시! #엠카 최초공개 무대에 오릅니다! 귀가 뻥 뚫리는 여신들의 보이스! 미모는 플러스! 이 겨울에 다비치 노래와 함께라면 고막만은 따수울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완젼 추천!!!
저는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레이 자주 써여 !!

다비치 미모열일하고 양봉눈빛도 열일하구여 이건 사랑이야
정답 다비치
다음주 음방 진짜 장난아니고 모모랜드-다비치-구구단-보아-청하-레드벨벳-수지-선미-오마이걸....이면 거의 최고의 라인업아님?
다비치 눈빛 무슨일이야
시작! 파이팅! 이런게 없는 다비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다툼이 없는 그룹!!!
요새는 다비치인가?
데뷔 10주년 다비치의 태세전환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Dangvichi

인사 하라고 했더니 탕수육 게임 하고 있는 10년차 듀오 다비치
161022 신촌팬싸 #다비치 울었어~ 또 울었어~ 다코 떼창 😃 더 크게~!!!
조선셜록 한드 만들면 BGM으로 다비치 이사랑 같은 거 나올 거 같다 ㅋㅋㅋㅋ 셜록이 2년 공백기 깨고 돌아오면 존이 한 대 뻑 치고 뽱 울면서 노래가 깔리는거지...
다비치가 김숙에게 전하는 메세지 To. 갓숙 언니 듀오는 다비치가 유일해야해요 갓숙언니 죄송하지만 죽어주셔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귀 뒤 아파 또 안경이 휘었나바 다비치 가야지,,,,,
다비치랑 윤하 없으면 출퇴근 못해
그나마 사랑과전쟁..?이 생각났어요 저는. 정말이지 다 어려운 다비치노래ㅠㅠ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rol_HUCCI

다비치!!
녀러분 너무 너무 수고 했으니까 조언좀 해즈세요 🙏 다비치 렌즈 살건데 이 둘중에 가격대비 뭐가 나을가요 ? ?
9시에 가서 기다리다가 9시30부터 순서대로 줄세우고 스티커,슬로건 나눠주고 확인하고 좀 있다가 한 10시쯤인가에 뒷번호 먼저 가서 좌석채우고 다비치랑 선미 사녹보고 11시35분 부터 아이콘 리허설,사녹
34.다비치- 이사랑,그대를잊는다는건 다비치ost는다좋아함ㅠㅠㅠ진짜 태양의후예를보진않았지만이사랑정말많이들었음
저는 지금 다비치 보고 있어서 안됩니ㅏㄷ
다비치 블라썸 그레이요!!!! 아이라인은 더페 리퀴드 머 어쩌구 있었는데,,,
딱 다비치 컴백할 쯤부터 돈을 너무 많이 썼다ㅋㅋㅋㅋㅋㅋ 몇 달을 모아둔 돈을 몇 주만에 다 써버렸어...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222_214803

다비치안경 만원짜리 무테
다비치 전국투어에서 룩해죠
엥 집에서 발견했다 우리집 안경이며 렌즈며 나밖에 안쓰는데...나는 모르는 카드입니다 그래도 반가워 너도 다비치구나
갓다비치ㅜ갓해리ㅜ갓민경ㅜ민경왕ㅜ
180131 #다비치 언니네 라디오 퇴근 뽀시래기 ㅠㅠㅠ (´༎ຶོρ༎ຶོ`)
다비치 신곡 좋네
이런말하면 꼰대같겠지만 씨야랑 다비치가 활동했던때 가요계가 제일 좋다 요새 노래들 음 어 랄랄라 샤랄라 삐요삐요 이런거밖에 없어..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jw041129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다비치 신곡 좋음
아 다비치 렌즈 주문하고왔는데 언제 연락올까 당장 끼고싶다 .. 요즘 렌즈 없이 살았더니 .. 화장해도 안한구같아..
다비치 누나들 오늘 포텐 터지네 이별 한 오백번 하고 온 것 같은 한이다 이 세상 한이 아니야 저건
헉 한표도 안나왔어요 저 다비치 트왈라잇 퍼플 껴본적 있어용 히히 세일할때 사서😶😶
딱 그 시간.. 제가 다비치 요번 노래로 눈물 뽑았다조....
더블 브이 견제 하는 다비치 ㅋㅋㅋㅋㅋㅋ
다비치 노래 존나좋다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NO_THINK080222

다비치 트라일라잇 12..8 요거이뿐데
예쁜 흊찌 저장소 #휴지 #흊찌 #다비치
12. 어렸을때 다비치랑 티아라도 봤고 옴걸이랑 박재범이랑 등등..
안녕하세요 예고 다비치
(ㄷㅏㅂㅣㅊㅣ)
대현오빠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 걸
[네이버 포스트] 처음 만난 날을 기억하나요♬ 믿듣듀오 다비치 '우리 둘' M/V 촬영 현장 공개! 특별했던 다비치 '우리 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D 다들 다비치를 만나러 가보실까요~? GO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with_davichi

다비치 러브블러썸 그레이! 팩렌즈여서 두 개 샀지만 매우 마음에 들어💕
다비치 노래 너무조ㄷ다 다비치 노래 ㄹㅇ 다 탈통곡아님?
아니 다비치고 많이 튀어나온다고...
팬들 노래실력을 키워주려는 다비치의 큰 그림...⭐️
오버액션 다비치
다비치랑 다비치안경이랑 콜라보 했으면 좋겠다 내 17년째 소원인데 해조요
다비치 가족 너무 좋아..❤️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COMA_commi

우리 동네 다비치 오면 맨날 와나원 영상 틀어줌,,
180125 SBS 강경윤 기자의 연예뉴스-다비치 아이유 밤편지언급 #아이유 #IU #밤편지 #다비치
영칠님이랑 노래방왔는데 나랑 듀엣 다비치 가능한 사람 처음 만났다
다비치님 노래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녜리가 안나왓어도 들엇을것 같다 ,, 특히 도입부 채고다 ..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JooHeon_is_love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mhisreal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HS_Bonitta_32_6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noeasy0222

다비치 강다니엘 시간들 뮤비 이해리 부르고 비치비치 NO_THINK08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