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Posted by 마리쉐
2018. 2. 4. 06:52 카테고리 없음


마인드유

아 마인드유 노래 넘 좋다 어쿠루브 12우ㅏㄹ에 낸 곡 하고싶은말이랑 비슷하다던데....소속사도랐맨
음 일단 민연ㄹ이가 짧게 부른 " 그게 뭐라고 " 학 넘 설렐 뒤짐 사실 어쿠루브 노래를 너무 좋아함요..지금은 마인드유로 이름 바꿨지만
구 어쿠루브 현 마인드유 좋슴니다
노래 제목이 현 마인드유인줄 알았어욬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ㅋ 앗 세상 잘 듣구 오겠습니다 😉😉😉😉😉 어쿠루브가 이름을 바꾼건 오늘 알았어요,,, 따흑
18-2. 어쿠루브(現 마인드유) - 고백 노래 진짜 너무 좋아ㅠㅠㅜㅠ // 170623 V LIVE [마인드유] 첫 버스킹토크투어 (With.유승우,정세운)
2. 잡지 않았어 - 마인드유(전 어쿠루브) 고닥씨 감성 너무 사랑하니가ㅠ
🔥어쿠루브 - 너가 떠나고🔥 인디 노래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 번쯤 이름 들어보셨을 거 같은데 딱 그 기타 사운드에 보컬 고닥님 목소리가 진짜 잘 어울린다 내 인디 입문 노래ㅋㅋㅋㅋ 지금은 마인드유로 이름 바꾸셨다!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cpVkLHhE3TPr7TZ

노래추천시간인가봐 여러분 이것도 들어주세요 마인드유 이전 그룹명 어쿠루브 개띵곡보유자...


뭐라고

어쿠루브 그게 뭐라고 너무 혃콩이고... 콩이 그리워하는 혃이×혃이 그리워하는 콩이로 고구마 오조오억개 먹은듯한 삽질물 보고싶다.........
7-1 아 듣는곡...저 요즘 딱 4곡 반복해서 듣고있는데 1.수지-다른사람을 사랑하고있어 2.어쿠루브-그게뭐라고 3.소래-보내야할때 보낼수있을까 4.박원-이럴거면 헤어지지말았어야지 이것만 듣고있어요 요즘
사랑한다고내귓가에말해주던니목소리그게뭐라고또생각나~민연목소리로인해또감겨버린너래..어쿠루브분들의 그게뭐라고
+그게 뭐라고 - 어쿠루브
11. 어쿠루브 - 그게 뭐라고 약간 덤덤하고 처량한...? 분위긴데 매력있어요. 어쿠루브 노래 또 좋아하는 게 있었는데 지웠는지 안보이네요88 유튜브도... 안보여.....
7. 요즘 듣는 곡 / 어쿠루브 - 그게 뭐라고

어쿠루브 - 그게 뭐라고 축제때 선배가 부르신거 듣고 들어봤는데 어쿠스틱 안좋아하지만 이 노래는 뭔가 대박이야(?


좋아요

어쿠루브 노래 좋아요
어쿠루브 노래 짱 좋아요 저 한때 어쿠루브 노래만 듣고 살던 시기 있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어쿠루브랑 스탠딩에그는 모르는 친구들도 많더라구요ㅠㅠㅠ저듀 취향 통하는분 만나서 더 좋아요 도링밈💙 스탠딩에그 데릴러갈께 드라마 오스트도 좋슴다


몰라

허각X지아 - I need you 어쿠루브 - 나 몰라 너 싫어 하고싶삼.. 믹스 젝아할게오 할 의향 있으시다면 마음 찍어주세ㅛㅇ..
제가 추천하는 곡은 어쿠루브의 몰라 너 싫어 랑 고백입미다 흐흐


스탠딩에그

마자여ㅋㅋㅋㅋ저는 약간 어쿠루브랑 스탠딩에그 어반자카파 이런 가수들 노래좋아하는데 새벽에 들으면 더 좋은느낌이예욤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CocaCola_8


어쿠스틱

죠눈 요새 .. 어쿠스틱을 자주들어요!!!!! 어쿠루브 아세용!???
67. 어쿠스틱 콜라보 - I Do 68. 강이채 - 어지러워 69. 어쿠루브 - 하고 싶은 말 70. 밀리그램 - 어느새, 너에게


ACOURVE

Rainy - 어쿠루브 (Acourve)
어쿠루브 (Acourve) - 하고 싶은 말 . Betul tidak😛


좋아해

허엑 어쿠루브 노래 좋아해
이전 어쿠루브 노래 다 띵곡인데 나 이것두 좋아해 사랑노래같은 이별노래


싶은

어쿠루브-하고싶은말 무감각-너를 비추는 밤

듣고싶은노래 어쿠루브 말할려구햇는데! 게시글 없어졋넹 ㅜ


은근히

어쿠루브의 (Over & Over)의 멜로디는 참 좋은데 가사가 은근히 짜증난다.
어쿠루브의 (Over & Over)의 가사는 은근히 짜증나는데 멜로디가 참 좋다.


이름

마자ㅠㅠ이름 그대로로 다른 멤들이지....그게 좀 맘에 안들지만 신 어쿠루브 - 비가 내리던 어느날 그것도 좋타...
이름은 그대로 멤버만 바뀐 어쿠루브 노래 새벽감성 쩌는 그런곡...


떠나고

어쿠루브-너가 떠나고


RAINY

어쿠루브 잠깐만요, rainy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ryooonjng


고백

널 보면 웃음이나 널 보면 힘이생겨 너는 이런 내 맘 혹시 알기는 할까 (어쿠루브, 고백) #박우진
[3:22] #성운시 💕 오늘 따라 네가 유난히 보고 싶다 | 어쿠루브_고백


어쿠루브

offonoff , 어쿠루브 , 식케이 꺼 다 조아
학 어쿠루브! 감사합니다 듣구로겠어요
수갑겜ㅁ시작한거에요? 앗그리구 탈통곡은...어쿠루브 노래 짱이에요...;D
🎼어쿠루브 - 사랑한다 말할래💌
잔잔한거... 어쿠루브라는 가수의 그게아니고 추천드려요!

와우 저 어쿠루브 되게 좋아했는데👏🏻👏🏻
어쿠루브 노래 다 개띵곡이져ㅠㅠㅠ 진짜 최애곡들 집합체ㅠㅠㅠ
어떡해 너무 너무 사랑하는 어쿠루브형님들♡♡♡
어쿠루브 노래진짜 넘 좋쥬ㅠㅠㅠㅠㅠ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yire_0524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Jamjam_516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Sewooniverse_j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melight321

어쿠루브 마인드유 뭐라고 좋아요 몰라 스탠딩에그 이름 08_onenew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