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Posted by 마리쉐
2018. 2. 6. 10:21 카테고리 없음


EXOL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BAEKHYUN #KYUNGSOO #D.O. 이곳이 저의 무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경수 #디오 #KYUNGSOO #DO(D.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그린네이쳐 엑소 팬페스티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eamEXO #TwitterBestFandom   너 진짜 나쁜 아이구나! 반말하지마아! 예쁘면다
170203 네이처 #백현 #baekhyun 오늘의 앙글빔 (o'ㅅ'o)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도경수 현실 말투ㅋㅋㅋ 야~오세훈 넌 없다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그린네이처 FAN FESTIVAL #백현 #BAEKHYUN 오늘 배켜니 염색두 새오 하구 너무 예부고 구ㅡ여우고 손이 얼어서 못 슷뎃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DOMENT_12

이게 오세후니 볼따구다 (o^ㅅ^o) 파워 앙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KYUNGSOO #D.O. Zi존 잘생겼다 도경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아아~ 나도 크면 저런 머찐 공룡이 될 수 잇게찌??!!) o ○ °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경수 #디오 #KYUNGSOO #DO(D.O.)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경수 #디오 #KYUNGSOO #DO(D.O.) 눈이 막 초롱초롱 아기펭귄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iHeartAwards 챌린지 Korean Ver. } 보낸사람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 이모티콘 없이 5명을 태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챌린지 자신이 최애돌을 하고있다는 것을 인증 가능한 사진을 올리고 5명을 지목하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gom_0
오늘 너무 퍼펙트했다! 오랜만에 봐서 행복했어ㅜㅜo(*)◡(*)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오늘 엄청 추웠는데 경수 보니까 세상 따뜻..😭😭💗 #경수 #kyungsoo #디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KYUNGSOO #D.O. 젤 예쁜 경수 봐주세요 힝구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리퍼블릭 Q.처음 내가 번 돈으로 가족을 위해 쓴 돈은? 백현:부모님의 집이요 부모님이 큰집이 원하셔서 큰집으로 이사를 해드렸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몸으로 말해요 너의손짓 백현이랑 경수의 엑소 설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nnmj_

오늘 하루도 너무너무 고생많아따 배켠 (๑•ω-๑)♥ 좋은 꿈 꾸세욧 ・:*三( o'ㅅ')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경수 탭댄스 빼먹었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철저히 제취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인형뽑기방송(한 100만원,,제작비는 브이앱에서) 게임방송 세훈-(멤버들:이슬방송추천함) 이슬방송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들 이어서 말할까 봐 기다리는데 종대 스탠드! 했다가 아무 반응 없으니까 어디에요...? 하는 거 귀여웠어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부메랑 세훈 디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우리 찬열이 피겨도 잘해요‧⁺◟( ᵒ̴̶̷̥́ ·̫ ᵒ̴̶̷̣̥̀ )
we take a shot~ 보고 싶어서 찾아봣던건데 뒤로갈수록 왜 모아둿는지 알거 같았던...^^)b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경수 #디오 #KYUNGSOO #DO(D.O.) 생글생글 애기웃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KYUNGSOO #D.O. 근큐 도경수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쳐 우리 세훈이 하고싶은거 다 하자 ,,, ( ᵒ̴̶̷̥́ ·̫ ᵒ̴̶̷̣̥̀ ) 아주 많이 사랑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경수 디오 도경수 D.O. Comel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 티 부 탁 해 요 ❗️❗️ O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chungcho_twt

아 미친 스브스 뉴스에 에리디봉 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공연장을 시원하게 갈라주시는 도경수 베비바이바이ㅣ ㅜㅠㅠㅠㅠㅠ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 행복해보여서 나도 행복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 이거 눈으로 보느라 찍은 줄도 몰랐는데 찍혀있었어..... 전세계 훈녀분들께 바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이처 짇짜로 사랑해요 ㅋ ㅋ ㅋ ㅋ ㅋ 2017 2018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그린팀 의욕 넘치게 움직이다 우당탕 해싸 ㅠㅅㅠ 종인이 넘어진 찬녈이 손 붙잡고 일으켜주는거 바 순딩곰돌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리퍼블릭 엑소 팬 페스티벌 #백현 #BAEKHYUN 손짓 손짓 베이베~~~ (환호) (함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이가 내 앞에 쪼그려앉아서 공줬어ㅠㅠㅠㅠㅠㅠ 세후니 미안해 나 손 짧아서 못잡앗어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부메랑 종인 세훈 경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정답이 #시우민 인경우의 시우민반응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고화질 업로드 #BAEKHYUN Zizon,,,잘생긴 배쿠짱 Zz,,, 얼빡으로 봐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사진 찍는데 뒤로 가서 멋진 포즈 지어떠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추이 너무좋대요 이기회로 역전 고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Dohlove_HJ

180203 세훈 지나갈테니 랩 /Been through #Sehun part Rap 잠이 안오네 ㅠㅠ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오늘 종인 (엑소 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방맹이 안쥬면 옷 더럽게 한댜아〰〰〰〰´ ㅅ`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203 네이처 #경수 #디오 빠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깐 머리었다가 순간 턴 돌고 덮머리 되는 백현ㅠ 버건디 수트 입고 추는 헐트 얼마나 옳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 사랑해 게임 하는 것 봐 완전 다정하게 사랑해 사랑해 하면서 찬열과 종인을 달래고 있어 ㅠㅠ 결국 찬열 달래기 성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 ㅋㅋㅋㅋ사랑해 하고 바로 탈락했엌ㅋㅋ큐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아 셀카 찍는데 어디까지 가는 거얔ㅋㅋㅋㅋ#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 부메랑 진짜 앞에서찍었어••• #BestFanArmy #iHeartsAwards #EXOL
찬열이 팬한테 주는 선물 앨범에 싸인하고 박스 닫더니 박스에도 무슨 예쁜 메세지쓰나봐 아..너무 예뻐 너무 좋아 찬열아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아 진짜 왕귀엽고 왕잘생기고 사랑둥아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 온갖 사랑해 포즈 다 동원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좀 이겨부자~ _B__H
디오 D.O. 엑소 EXO 조명 진짜 못 이기겠습니다... 재능이 없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silkidoodle

이걸 보고도 안한다고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마지막으로 저장한 엑소 사진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3명 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지목 안 받았는데 하고 싶어서 함 ㅎㅅ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마지막으로 저장한 엑소 사진 💕 1. 마지막으로 저장한 엑소 사진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3명 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오 D.O. 엑소 EXO 그게 내 바구니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라구? 투표를 또? (에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O
카몽 누텔라 크리미와플 딸기 와플 드셔보신 에리는 알티 아직이지만 먹어볼 예정 알티 사진만봐도 맛있다는 분 알티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서초벨기에 가고파
사랑스러워서 웃음밖에 안나오네.. 우리 귀염둥이가 마지막엔 왕자님 인사 했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밤을 새고 싶으시다구요? 찬백-강아지-엓오-고양이 이걸 반복해보세요 d(,,Őฺ∀Őฺ,,)b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자기전 5천넘으면 올리고잘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경수 추운데 아프지말고 감기조심하고 밥든든히 먹어요. 보고싶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보르 아 디오 아이하트 첼린지/ 5천 알티마다 사진공개 두번째 사진. 천사의 웃음 #경수 #디오 #도경수 #KYUNGSOO #D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엑소엘 순우리말 생일 챌린지 잎새달🍃 스물아흐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E
독영수배우님의 느와르물을 응원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쳐콘 어제 태어난거아니시됴 o̴̶̷̥᷅﹏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오 #경수 #도경수 #DO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youboos2

그렇습니다. 주무시라 해놓고 제가 안자고있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ㅣwㅇ)o 호옥시나 첸백시 투어 때문에 재팬 가입 예정이신 분들은 오늘 밤 11시 59분 (맞나) 까지 가입하셔야 투어 신청 가능하대용 ㅎ 결제까지 얼마 안 걸리니까 시간 있을 때 지금 후딱 가입하세욥 ! #EXOL
오늘이 EXO D.O. 2200일이군요! 축하해 경수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IOC 총회 개막식 180205 백현 애국가 진짜 멋있어 최고야 백현아
마지막으로 저장한 사진🐧💕 1. 마지막으로 저장한 엑소 사진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3명 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차뇨ㅇㅍ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 열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Nokga_


경수

하고 싶은 방송쓰 민석 이슬방송 백현 인형뽑기방송 종대 코인노래방 찬열 굿밤방송 경수 요리방송 카이 수다방송, 게임방송 세훈 소맥마는(?)방송(?) ㅋㅋㅋㅋㅋ 이슬방송 #iHeartAwards
아니 경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탈락했엌ㅋㅋㅋㅋ
다정한 나의 사람들 #백현 #디오 #도경수 #변백현 #BAEKHYUN #D.O. #KYUNGSOO
올해 하고싶은 개인방송 찬열-작업실에서 굿밤방송 경수-(멤버들:탭댄스!) 개인적으로 요리를좋아해서 쿡방 종인-(찬열:애완견방송추천) 자기는 컨트롤이 불가능한것같아 포기 에리들과 수다방송 종대-코인노래방방송 민석-이슬방송
ㅋㅋㅋㅋㅋㅋㅋ슈형 경수한테 두’상’ 주고 싶다곸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 웃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보니까 생각나는거랔ㅋㅋㅋㅋㅋㅋ 슈형한테 무리수개그 하지마라여 재미가 업서요 ⌒♡⌒ 햇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은근 너 조아하는거
180203 네이쳐 팬 페스티벌 디오 경수 ❤️ 독수리 몸으로 표현하는 됴 😗
경수싫어! 종인? 나도.. 나도 싫어..! 경수(어리둥절 종인갑자기.. 나 상처조..! 경수 사랑해 겜 룰 헷갈렸나봐 첨부터 싫어! 하니까 종인이 상처 받았엌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data_ZB

경수한테 싸인볼 받은거 생각해보니까 ㅋㅋㅋㅋ 관심병사 스마일뱃지랑 똑같이 생겼엌ㅋㅋㅋㅋㅋㅋ
180203 네이처팬페스티벌 #경수 #디오 #KYUNGSOO #DO(D.O.) 왠지 강아지같아서 보정하다가 살짝 눈물좀 훔쳤습니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도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
슈가맨 예고편에 "너무 잘생기셨어요" "잘생긴 사람이 있는 거 같아요" 뒤에 나오는 말이 "살짝 디오씨 같지 않아요?" 도경수 얼굴천잰거 들켜버렸지‧⁺◟( ᵒ̴̶̷̥́ ·̫ ᵒ̴̶̷̣̥̀ ) #iHeartAwa
예고편 #경수 #디오 #도경수 #KYUNGSOO #D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좋아하는 영화 쓰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3명 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플립 그리고 경수오빠 영화 다 좋아요💕 신과함께-7호실-순정-형-카트 #iHeartAwards #BestFanArm


DO

#TwitterBestFandom 1차 투표 결과를 확인하세요. 방금 시작된 2차 투표는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2월 4일(일) 오후 8시에 마감됩니다. 투표 방법은 이미지로 알려드립니다.
#TwitterBestFandom #TeamBTOB 우리 이거 해야하지않아요,,?내일 마감인데 ,,,,,?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Chieuttt

#워너원 #윤지성 보고시포옹 (。ŏ﹏ŏ) #SoompiAwards  #TeamWannaOne #TwitterBestFandom
#비투비 #BTOB #TwitterBestFandom #TeamBTOB #은광 #민혁 #창섭 #현식 #프니엘 #일훈 #성재 ⏩비투비 일본 무비 한정판 A버전 (포카❌) ⏩비투비 일본 무비 통상 A버전 포카 창섭
아무 보정 없는 생사진 완전 쌩 #twitterbestfandom #TeamNUEST #최민기 #렌 #뉴이스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YOONGI DAY #TwitterBestFandom #TeamBTS 토깽이랑 강양이랑~ 금손b
하이컷 A랑 B랑 다른게 뭐가 있나여? #TwitterBestFandom #SoompiAwards #TeamWannaOne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와 소름돋앗어 이싱이 옷 오늘 뱋현이 옷이잖아
🎀사랑하는 세훈시🎀 0 4 1 2 8700일 축하해💖 #TwitterBestFandom #TeamEXO milkyway__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___re_is

새벽 탐라에 오새훈 심기 ((o(^∇^)o))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트멤 어디로 갈지 ? 고민고민 하지마 ~ 트멤하면 c o m ! 배우 얼짱들아 ㅠ ㅠ 오디에 숨었닝 ? ㅎ hongbo_b I_dol_kakao_bot 꽁 식 트 멤 C O M
ㅤ ㅤ· 환영 › ¡Bιenvenιdх! eѕperaмoѕ qυe te ѕιentaѕ a gυѕto con noѕotroѕ. ㅤ ㅤ ㅤㅤadoptado. // #SGBW4 ㅤㅤㅤㅤㅤㅤ✧ ㅤ


아이하트

아이하트,,,, 알티해주시면 한분께 스티커들과 스티커북 보내드립니다. 무인양품 B5 파일에 A5 사이즈 이형지 끼워서 만든거라 파일이 좀 큽니당. 용지는 총 40장 정도 되구요, 앞뒤엔 표지용 엽서 끼웠어요. #iHear
🍕나는야 먹짱 🍕 1. 내가 생각해도 잘 찍었다 ! 먹짤들을 자랑해주세요 🍳 2. 아이하트 해시를 붙여주세요 ! 3. 트칭구들에게 토스합시다 ! 먹을거 찍은게 연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스밍은공기계로하고있음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ex9wel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ㅅ' 백현이 배경 히히 지목은 여러명에게 받아서...!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BB__030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홈 배경사진은 내가 직접 찍은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1127__
트친들의 배경화면 알아보기 1. 자신의 핸드폰 배경화면을 자랑하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youja_S


디오

180203 네이처 (디오부터 사랑해 게임 시작) 🐧 ...싫어 🐻 ??? 나도 싫어! 갑자기 나 상처죠!!! 갑자기 얼굴 보자마자 나 상처죠!!! 갑자기 상처죠! 🦖 모를수이써 모를수이써 (_) 🐻 (가슴 가리키면서
민석 디오씨에게 상을 주자면 두상을 주고 싶어요 ㅇAㅇ ㅋㅋㅋㅋㅋㅋㅋㅋ악 졸귘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진

( #자료 ) [ 다양한 피부 색상견본 자료 사진이다. ] [ 명암,하이라이트까지 자세하고 다양하게 있다. ] [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다. ]
((알티)) 하신 분 중 한 분 뽑아서 Love yourself O버전 앨범과 비비큐 포카 6장 사진에 보이는 명함 2장을 보내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안니 전혀 마르지 않앗는걸???? 사진이 잘 나온거여 :3!!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hyva_hyva

아 ㅋㅋㅋ 진짜 말도 안 되네 루ㅋ스 소비할 사진이 없어서 그동안은 공출목 O였다가 갑자기 데뷔하니까 X라는게 뭔 소리에요...? 애들 사생활을 보호해주고 싶었으면 진즉부터 X였어야지 진짜 웃긴다 (소비할 사진이 없어서)
사진에서 냄새나는것 같아요ㅋㅋㅋㅋ 엄청 땡기는데 동네에 없어서 8ㅅ8
#엑소엘_최애돌_인증챌린지_시작 자신이 최애돌을 하고있다는 것을 인증 가능한 사진을 올려주세요 그런 다음 8명을 지목해주세요 O_Reon
사진 찾다가 안보여서 플필저장해서 했어여~!~!~!~!ㅋㅋㅋㅋㅋㅋㅋ
#pit_a_pat 에브리띵님 전시회 갔다 왔다♥ 창섭오빠 이쁜 사진 찍어주셔서 너뮤 감사해용. 굿즈들도 너무 이쁘구 특히 이사진 정말 액자로 소장하고 싶다...ㅎ 다음의 전시회 여신다면 또
#pit_a_pat 처음으로 간 전시회였는데 사진 하나하나 전부 너무 예뻤어요ㅠㅠㅠ 역시 에브리씽 말구 에브리띵인가봐요!!😆😆😆 주신 플러너와 와펜 등등등 전부 다 예뻐요... 진짜ㅠㅠㅠ 감사합니다💙
미친 오션뷰!!!!! 빨리 저에게 사진을... 여행사진..스키..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cjw79_

사진은 나중에 한꺼번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벨탐님 사진 넘 많이 올리셔서 못찾겠어여 본래사진!?!?
제 사진은 많지 않더군요. 그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Vori_bot
약속했으니 풀겠습니다 180203 네이쳐 팬페스티벌 팬서비스는 찬열이 정말 찬열아ㅠㅠㅠ 핸드폰에 대고 하트총알발사해주고 폰가져가서 사진찍어주고 진짜 미쳐버린다고 찬열아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사진돌려보다가 쥬금,,,,,,,,,,,,,내려다보는 눈빛 진짜 꿀떨어져.,,,(๑o̴̶̷̥᷅﹏o̴̶̷᷄๑) 제대로 보정하고싶은데 귀차나서 컴은.못킴,,,,,´ へ ` 언
앨범이 많이 남아 사진들 오려 이쁘게 코팅했어요! 알티해주신분 한분뽑아 서은광 제외한 나머지 6명중 한명 저렇게 만들어서 보내드릴게요! 사진 1 ) 앞면 사진 2 ) 뒷면 +추가설명 타래 #나눔 #무료나눔 #비투


백현

언제나 행복하게 해주고픈 백현시 Dating_w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boo02_02

백현시 5:06 #백현아사랑해 Baek
180203 #CHANYEOL #BAEKHYUN แพคฮยอน รักน๊า 💋💋 ชานยอล .... oㅍo [CR 현재백현중]
여러뷴 최애돌 해쥬세요ㅠ 🌻05:06 백현시🌻 Letslove
사랑하는 5시 6분, 백현시 _
180203 GREEN NATURE FAN FESTIVAL 백현이가 뭐라고 했을까 (궁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세훈이랑 백현이 둘이 ‘반말쓰지마!’ 패러디 하고 있어 ㅠㅠㅠㅠㅠ 세훈이가 예쁘면 다냐! 하니까 백현이가 그래 예뻐서 다야! 하는데 진짜 너무 귀여워서 아파트 씹어먹어 #iHeartAwards #BestFanArmy #
백현 세훈 너 정말 나쁜 아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S2_Emu_S2

백현4, 첫 월급으로 부모님 큰 집 마련해드림 세훈5, 첫 월급으로 차 삼, suv 민석8, 수호보양식해주고싶음, 삼계탕 종대7, 팬 분들이 주신 편지는 상자에 보관 #iHeartAwards #Bes
백현시♥️ 0456BH B04_B506 MiracIeB comely
미안한데 손좀 치워줄래?( ֦ƠㅍƠ֦ ) 사랑해●'ᆺ'● 미안해ƠㅍƠ 사랑해●'ᆺ'● 사랑해●ƠㅍƠ● .....난 이미 죽고 없어,,😵 #찬열 #chanyeol #백현 #baekhyun #iHeartAwar
백현 연관검색어 상단에 백현 애국가, ioc 총회 모두 랭크 되었습니다👏🏻 머글형 연검이라는 것을 알기에 더욱 뿌듯하고 큥부심 최고야 역시 국가픽 국제픽 애국가 경력직 'ㅅ')b 기세를 몰아서 연검 정화도 함께 해주심 좋겠어
눈에서 꿀이 떨어진다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겠죠?(৹ᵒ̴̶̷᷄﹏ᵒ̴̶̷᷅৹) 진짜 사랑해게임 만드신분 카고바지길만 걸으소서,,현금빵찔러드릴께요👏 으으 너무좋아_l ̄l●lll #찬열 #chanyeol #백현 #baekhyun


봉님

이불안 체고죠!! 봉님 따뜻한 곳에 계셔서 다행임미다ㅎㅅㅎ
악 봉님ㅠㅠㅠㅠ 뭔가 제가 성급한 거 같아서 탐라에서 말하긴 부끄러운 고민이에요...🙈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sezmam

저 단순해서 봉님이 그렇게 말해주시니까 벌써 괜찮아진거 같기두,,,♡ 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 알랍봉님💘💘
저 맞아여~! 봉님~!!!!(손흔들
저도 봉님이 너무 조아요!!! 히히!!!(강강술래
봉님이 이사왔다고 떡 돌릴때 헉 감사함미다...!하고 친해지고 싶다 생각하다가 담날부터 소심하게 안녕하세옇ㅎㅎㅎㅎ하면서 같ㅇㅣ 엘베타고 오르내리는동안 말트고 친해져서 같이 동네떡볶이 먹으러 가버리기~!
떡볶이 사랑해,,, 하디만 울 봉님 더 사랑해,,, 봉님과 먹으면 안맛집도 인생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봉님!! 눈치없이라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봉님 얼매나 보고싶어햇는대요😚😚😚 옵쫍쫍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님 들춰업고 갈래요!!!(너른 등에 봉님을 업고 버거킹으로💨💨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Control_hb

봉님 넌 내 거야!!!
울봉님 뿌서져요,,, 앙대,,,
헉 봉님 너무 멋진데여,,,? 이렇게 또한번 반해버려따,,,,
으익!! 좋습미다..!! 봉님이 조의 탐라에 마음 찍고 갈 때 마다 호에.. 한답ㅁ디ㅏ!!
앗 저는 봉님보다 한 살 더 많아요)(
으아닛 7살이라니 회춘해버렸네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봉님이랑 동갑이에요 데헷(*^♡^* -
저는 항상 대기상태로 봉님의 들이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m00min_0_0

그럼 봉님께 잘부탁드린다는 뇌물로 귀여운 리에프를 드리겠습니다
아아니 돌아가시면 안되여 봉니뮤ㅠㅜㅜ 봉님이 미천한 저의 트친님이 되어주셨으니 당연히 받으셔도 됩니다😙😙 충성충성💕
헉 봉님 생일ㅇ세여? 넘 축하드림다!!!🎉🎉 제가 사랑하는 거 아시죠? 봉이죠아!(∩˃o˂∩)♡ 오늘 세상에서 젤루 행복하게 즐겁게 맛난 거 마니 드시고 기분 좋은 하루 보냈으면 좋겠어요!♥
항상 생일처럼 기분조아쑤면 조케쑴ㅁ니다 봉님,,,, 저는 이만,,,,,
물론임다!! 이제 그 그림은 봉님의 것..👈👈
...........봉님이 그르케 말해조도.........(소무룩
봉님이 좋아하신다니 다행이네요💕 이제 뇌물도 드렸으니 저랑 짱친이 되셔야합니다! (??!!?!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sezmam

음... 잠을 당겨서 잔걸까요...?(아무말 쿠ㅜ쿠쿠쿠 괜차노을거에요!!! 2시 30분전에는 잠드는게 목표입니다!!! 그보다 봉님도 주무셔야됴ㅠㅠㅠㅠ
힝,,,, 봉님 사랑해요,,,,
봉님 넘 조아서 우럿따,,,,,,,


B.o.B

알겟습니당(๑ơ ₃ ơ)~♡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NCTASSC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H_O_S_H_I_0615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B_U_N_D_O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dowoonbox

B.o.B EXOL 경수 DO 아이하트 디오 넘기기 ezen_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