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과 별의 노래] 별이 친구가 빛나는 되어줘 어두운 잠드는

Posted by 마리쉐
2018. 2. 6. 16:50 카테고리 없음


별이

고향은 멀리 뒤로 앞에는 너른 세상이 있네 또 걸어야 할 길이 멀다네 그림자를 넘어 밤의 끝자락을 지나 모든 별이 빛날 때까지 안개와 그림자 구름과 그늘 모두 흩어진다네 모두가 사라진다네 - 피핀의 노래 (반지의 제왕왕의 귀환)
당신이 깊은 밤 홀로 삶의 덤불을 허우적일 때 뺨 위로 밝은 유성우가 네게 손짓하듯 마중하듯 난 그토록 빛나는 별이었으면 해 ─서덕준, 별과 노래의 질주
160326 음악중심 도장이벤트 내가 어두운 밤이 되면 별이 되어줘 네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되어줄래? [온유&이진아,밤과 별의 노래] #뉴이스트 #nuest #jr #종현
내가 어두운 밤이 되면 별이 되어줘 네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되줄래? 모두들 잠드는 침묵의 밤 너머에 네가 내 친구가 되어줘 | 온유&이진아, 밤과 별의 노래
내가 어두운 밤이 되면 별이 되어 줘 네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돼 줄래? 모두들 잠드는 침묵의 밤 너머에 네가 내 친구가 되어 줘 친구가 되어 줘 이진아,온유-밤과 별의 노래
34. 온유&이진아 - 밤과 별의 노래 "내가 어두운 밤이 되면 별이 되어줘 네가 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돼 줄래? 모두들 잠드는 침묵의 밤 너머에 친구가 되어 줘"
샹 밤과별이래 밤과 별의 노래ㅜ

밤과 별의 노래 별이 친구가 빛나는 되어줘 어두운 잠드는 __yeonoo


친구가

고록도 못파는 나는 관록을 파기로했구 관록 노래정함 밤과 별의 노래!! 이유-가사에 친구가 되어줘 있음


NIGHT

동아 아부지와 온유, 이진아님의 밤과 별의 노래(Starry Night) 불러보았습니다 ㅇ▽ㅇ!!! 열심히 했으니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오 (,_, 일러랑 영상도 존예에오.. 랑 마음 항상 감사합니다 (오예ㅔㅔ
예쁜 동당님과 예쁜노래를 듀엣 해보았습니다!!! ㅇㅅㅇ)9 다들 동당님 노래많이 들어주세요!!!😊 【DONGDANG×DONG A】 밤과 별의 노래 / Starry Night (COVER)
【썰매】 매자오리&설단 - 밤과 별의 노래 (Starry Night) cover Original 온유 X 이진아 Vocal 설단 Vocal&Artwork 매자오리 Mix 포렘 Illust 동생 Movie


STARRY

아 지금봣어 썰매라니 넘 귀여우시잖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ㄴㅇㄹㄴㅇㅁㄴㅁㅇㄴㅁ 【썰매】 매자오리&설단 - 밤과 별의 노래 (Starry Nig


MIX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밤과 별의 노래 - 온유&이진아 ]🌃 도움 주실 분들을 구하고 있어요 Vocal )두근, 랑이 Illust )(공석) Mix )(공석) Movie )(공석) Desig


서덕준

✿*:・゚ 나는 초승달이 저무는 소리가 되고 바람들이 허공에서 춤추는 음악이 되어 너의 빈 손을 가만히 잡아줄 수 있었으면 해. / 서덕준, 별과 노래의 질주 中 #오이쿠라 #오이쿠라_AU 동화 AU. 신데렐라


공석

🌙 #알티부탁드려요 🌙 🌠밤과 별의 노래🌠 보컬:다니×하현 일러스트:(공석) 믹싱:(공석) 영상:(공석) 디자인:(공석) 신청은 저 현이 한테 =DM💕💕


유성우가

유성우가 떨어지는 오늘 밤에 듣기 좋은 것 밤과 별의 노래/온유&이진아 네가 모르는 이야기/supercell 유성우/EXO 열대야/10cm Little by Little/Oasis TALK ME DOWN/Troye s


밤과 별의 노래

다즈비 밤과별의노래를 아직도 안들은사람이있단말야? 말도안돼
누가 아직도...다즈비 밤과별의노래를 안 들었냐
아 진짜 밤과별의노래 너무안어울려 아오!! 아!!!!!!!!!!!
뭐엇? 아직도 밤과별의노래를 안들은사람이 있단말야?
샘은요!! 온유, 이진아씨의 밤과별의노래(( 이거요!!

밤과 별의 노래 별이 친구가 빛나는 되어줘 어두운 잠드는 LUCETE_NINE

밤과별의노래 들으면서 드십쇼
당신과 함께 맞는~ 홍대의 금요일밤 별생각에~ 내가 다 설레온다 커피잔속에~ 다 먹은 아메리카 노래 소리~ 내 귀를 채워온다
온유.이진아-밤과 별의 노래
5.아전는 이진아 노래 많이들어요 마음의안정이,,!(진짜목소리너무귀여우시므ㅜㅠ 밤과별의노래??그거 많이들어요 온유랑부른거
헉 밤과 별의 노래ㅠㅠㅜㅠㅛㅜㅜㅠ.ㅠㅁ..ㅜ.ㅠㅜㅜㅠ
아 대박 진짜 좋아하는 인터넷 라디오 방송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밤과 별의 노래 선곡하셔서 깜짝 놀랐네 자기전에 다시 듣고 자야겠다
밤과 별의 노래 방금 처음 들었는데 노래 개좋다 ㅠ 노래듣고 감정 북받친거 오랜만

밤과 별의 노래 되게 좋다
밤과별의 노래 들을때마다 모르유이 떠올라서 맘이 간질간질함..ㅜㅠㅜㅜㅜㅡㅜㅜㅜㅜㅠ
밤과 별의 노래 너무좋아
으앗 데이님 목소리라면 무슨 노래든 짱짱이예요ㅠㅠㅠㅠㅠ 특히 밤과별의노래라면... 너무 잘 소화하실것같은데요...ㅠㅠㅠㅠ😇😇😇
밤과 별의 노래 부르고 싶어 !!!
단기 기억증인가..다니×하현:밤과 별의 노래도 있는데..
➖ 셀큐이 운포 1.5 / 핑큥이 운포 2.0 ➖ 백현 미니 포토북 운포 1.0 ➖ 오백 회지 둗가락님&르랑님 합작북 / 둗가락님 오오빠쌤, 곤란해요, 썰북 밤과 별의 노래 가격 디엠 문의 ➖ 미미 A4 액자 운미포 1.0

밤과 별의 노래 별이 친구가 빛나는 되어줘 어두운 잠드는 mongmong2_948

앗 혹시 밤과 별의 노래 말씀이신가요?
밤과 별, 그리고 잠의 곁에서, 노래를 불러 줄게.
아이유 벽지무늬나 밤과별의노래요 민별밈 무슨일있으세요,,?
멜론 실검 5위 밤과 별의 노래 (( 왜인진 모르겠지만 좋당 ㅎㅅㅎ
밤과 별의 노래 좋다
늘 그자리에, 한마디 , 별빛 바램, 진기 슴스테 밤과 별의 노래요 ㅠㅠㅠㅠ
밤과 별의 노래 짱 좋아ㅏ❤❤❤

님들 제가 밤과 별의 노래 같이.작업하자고 잡아갈 수 있어요 . 사람이니까 부디 놀라지 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저두.. 팔로주셔서 감사합니다!! 💕💕 노래 항상 잘듣고잇어요! 밤과별의노래 넘ㅁ 죠아요.. u//u 잘부탁드려요!!!!!
🕑녹음리스트🕠 개인곡:누덕누덕스타카토,마음짓기,귀여워지고싶어 듀엣:다니×하현:밤과별의노래 다니×하현:춤춰라오케스트라 다니×하현:애인을내려주세요 다니×하현:45초 다니×포링:귀요미송 다니×벤토:코이 다니×한별금요일
저는 장그래씨한테 밤과 별의 노래 불러줄 거에요오오오
어 뭐랄까.... 나 원래 밤과별의노래를 한때 무지무지 좋아했었는데 이진아와 듀엣했던 온유가 성추행 혐의로 사과한 이후 절대 부르고싶지가 않은 곡이 되버렸어
밤과 별의 노래...(쭈뼛쭈볏
밤과별의노래는
7. 밤과별의노래 꾸준히 듣고있구 또 뭐지 뷰 ㄷ,ㄷ고있다 사실 컴퓨터 킬게 아닌 이상 씨디로밖에 못들어서 8ㅅ8,,(투지) 걍 앨범 통째로 들음 타가수꺼는 엑소 스테이랑 지나갈테니!
밤과 별의 노래 (( 좋아영!
멜론실검에 왜 밤과별의노래있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