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Posted by 마리쉐
2018. 2. 8. 19:27 카테고리 없음


잘가라

180131 주이 홍진영 신곡 홍보 그렇게 귀엽게 말하면 안 들을 수가 없잖아 💕💕 출처 _ 네이버TV (언제나 갓떼리C) EP.03 #주이 #JOOE #예삐 #뿜뿜 #홍진영 #잘가라 #갓떼리눈나 #화이팅
#홍진영 #잘가라 2월 7일 오후 6시 너 무 조 하
내일은 홍진영 신곡"잘가라" 이쁘다ㅠ
180207 #홍진영 Hong Jin Young #잘가라 GOOD BYE showcase - 별 짓 다해봤는데 clip
180207 #홍진영 Hong Jin Young #잘가라 GOOD BYE showcase - 잘가라
180207 #홍진영 #잘가라 팬 쇼케이스 프리뷰
180207 #홍진영 #갓떼리 #잘가라 홍심사💜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nalmakjima

[#주이] 따르릉 ~ ☎️ 홍진영 선배님의 신곡이 나왔어용 ~ 바로바로!!  잘가라 🤚🏻🤚🏻 노래 진짜 진짜 중독성 최고 👍 #잘가라 많이 들어주세요 ㅎㅎ 쭈이의 "잘가라" 댄스 ▶
주이 - '잘가라' 댄스 (원곡-홍진영) #모모랜드 #MOMOLAND #JooE #주이


이민혁

이민혁 홍진영언니랑 팔짱낌 영혼의짝꿍임 졸라 짝짝꿍잘맞아 미녁의빠떼리
오늘 정법 이민혁 홍진영 완전 친해졌고 역시나 말이 많아서 얼굴 분량보다 목소리 분량이 더 많았음
이민혁 대부분의 분량을 홍진영누나 옆에서
홍진영 님하고 이민혁 붙어 다니는 거 넘 좋음 ;-; 원래 홍진영 님 좋아하기도 했고... 넘 귀엽자너ㅠ
홍진영이민혁만큼 외향적인간 못봤다

홍진영이 힘들어서 우니까 끌어안아서 달래주는 이민혁....; ㅆㅂ 나 제정신으로 못보겟어 너무좋아서 ㅆㅂ
어제 생각나서 자기전에 정법 틀엇는데 홍진영 옆에 서있는 이민혁보고 유사연애 삼천톤집어먹음
전부터 홍진영이랑 이민혁이랑 닮다고 생각했는데 정법 같이나와서 하는거보니까 정말 뭔가 자매같은..
홍진영 김종현 정채연 이민혁 (존나 시트콤 캐스팅 같ㄷ라 이민혁 첫등장 누나한테 귀싸대기 맞거나 길바닥에서 덮고잇던 신문지 날아가며 거지꼴로 등장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진영하고 이민혁 같은 차 탔으면 진짜 시끄러웠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디오 분량 8할 인간들


정법

정법보는 님들 홍진영 입덕해보세요 ㅋㅋㅋㅋㅋ 벌써 지녕언니 덕후인 저는 좋은 반응읽으면서 마냥행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법 머임?? 본격 홍진영 입덕 방송 ???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nalmakjima

홍진영 나왔다는 이유로 정법 시청자 데뷔하고 싶은 마음 생겻고
가족들 다 나 홍진영때문에 정법보는줄알음 한치의 의심도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화면이랑 똑같이생겻고 완전 생기넘치고 귀엽고 흑 옆에 있음 행복한 사람일 거 같다 사실 이번 정법에 홍진영 반짝반짝
홍진영 (+민역) 정법 타래


JIN

Next week JTBC #아는형님 (Knowing Bros) Preview - 강호동 X #홍진영 Hong Jin Young X 유세윤 Cut - 😄 복을 발로 차버렸어 MV Coming Soon ⠀
180204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The Return of Superman - #홍진영 Hong Jin Young MV shooting behind story cut


정채연

12. 본사람 짱많음 방탄 전정국 바로옆에서 봤고 모모랜드 낸시랑 셀카찍음 스트레이키즈? 멤버 한명이랑두 만나봤구 아이오아이랑 에일리 홍진영 코앞에서 봄 아 정채연도 배우도 존나 봣는데 누군지는 잘 모름 소지섭이랑 강동원 박서준 밖에 이름 몰라 ㅠㅠ

오늘 밤~ 파타고니아 편엔 쩨알이와 함께 요로케 예쁜 분들이 나오신다면서요?👀 오늘 밤부터 금요일 10시 SBS #정글의법칙 in #파타고니아 꼭 본방사수 많이 해주세요!!! #정채연 #홍진영
맞다 아까 정글볼때 홍진영이랑 정채연이 선물줄때 젤 먼저 감사하다말한게 동준이여따 ㅠㅜ 내심 내가수다 하는뿌듯함 ㅎㅎ
J'aime une vidéo  "[2월 9일 예고] 홍진영·정채연, 추위보다 더 힘든 고통 “배고파요”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보는데 아무리 봐도 홍진영x정채연이구만 뭔 남돌이랑 엮고잇어;;;;어이업ㄷㅏ 감없는거 너무 티내시네,,,,,;;;;;;;
시청종료 홍진영 귀엽다 정채연 예쁘다 김종현 우주최고뽀짝거리는 귀여운 생명체다ㅜㅜ


신곡

홍진영 신곡~~~!~!!!!!!!!!!!!!!!!!!!! 끄앙💛💜🔥잘 가 라~~~~하\아/~~~~
홍진영 신곡 자꾸 듣는다 ... 난 그런 사람인가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whitedogpotato


배진영

해피투게더 홍진영 vs 배진영 애교 ㅋㅋㅋ 귀여웡
배진영 세상에 너어어 는 해투에서 홍진영님이 하신건데 배웟구나 ㅋㅋㅋㅋㅋㅋㅠㅠ
배진영 홍진영 유닛 추진 위원회


파타고니아

2018 목표인 말하는 법 배우기를 홍진영한테 배워.. 파타고니아 허허벌판 효 콘서트장 / 나비축제 중인 화성으로 만든ㅋㅋ


방송

진짜.. 이 말 한 번 더 하면 천 번 이 말 한 번 더 하면 천 번 방송 보니까 민혁 진짜 홍진영이랑 정글 갔던 거 너무 다행 같애 그리고 강남의 대타라 강남은 없이.. 다른 누구도 아닌 나한테..
[#홍진영] 잠시 후 4시 50분에 홍진영이 출연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가 시작합니다! 홍진영과 쌍둥이들이 만난 이유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본! 방! 사! 수!
퇴근 후 따뜻한 이불 속에서 JTBC 방송 보면, 그게 그렇게 행복할 수 없잖아요♥ 이번 주 JTBC방송은 누구와 함께할까요? #김신영 #추성훈 #유나 #홍진영 #윤정수 #평일에도_JTBC

갓데리 홍진영 트위치 방송영상 보고있는데 개꿀ㅋㅋㅋㅋ


돌아왔다

특명 진영 누나를 괴롭혀라~~ 😈 😈 홍진영의 뮤비촬영현장을 습격한 서언 서준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2TV 📺
Seo-jun wanna marry with 진영누나, ㅋㅋ (180204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The Return of Superman) #홍진영 예뻐요^^


전정국

어제 홍진영무대 할때 팔로 기댄 방탄 전정국 태도는 왜 무례하다고 안해 ? 쉬는시간은 무슨 타가수가 대놓고 열창중이었고, 너그 아들램 무례함 사과해 #아미_사과해


애교

맞아요ㅠㅠㅠㅠㅠㅠ 바떼리도 체고였어요 홍진영언에게 보여주고싶을정도로릐 애교와ㅠㅠㅠ 크으
홍진영 작살 애교 ㅋㅋㅋ 너무 좋아서 끼절! is truly the queen of aegyo. ❤️❤️❤️


귀여워

홍진영이 모자 씌워줄때 얼굴 뿅 나오는거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95701_ft

홍진영 옆에 딱붙어서 누나누나 하면서 반말하는거 너무 귀여워


청하

띠요옹 청하 뮤비에선 되게 홍진영 닮게 나오네..?
요즘 청하 볼 때마다 홍진영 생각나 둘이 바꿔서 커버해줬으면


아이콘

홍진영님의 따르릉에 맞춰 춤추는 코니들 ㅋㅋㅋㅋㅎㅎㅎㅋㅎㅋㅎ 김바비 춤 왜케 잘추냥ㅋㅋㅋㅋ #아이콘 #iKON
홍진영님 무대 난입 ㅋㅋㅋㅋ 아이콘 흥부자 ㅋㅋㅋㅋ 너무 신나버렸네~! #iKON #컬투쇼


사람

제시 홍진영 이효리 엄정화 씨스타,,,,,,,,,,,,,,그들 옆에 있는 몬엑 너무 좋다 덩치크고 무서울 것 같은 사람들이 순둥순둥 귀엽고 조신해 보이는 순간
홍진영도 전라도광주 사람 아닌가 넘 좋다 ..

말한사람은 기억을 못하고있음 홍진영하면 생각나는거 탈민 어떻게하지 군대에 조공보낼거야
5. 홍진영은 시야가 넓은 사람이다. 다들 자기몫 하느라 전전긍긍할 때 주위사람 기분파악하고 쳐진 사람 끌어올리고 누가 혼나면 달려가 분위기전환하고 미운 역도 기꺼이 맡고. 그러다 제 차례 되면 더할 나위 없는 프로로 돌변.
홍진영.. 좋은사람..


홍진영

민혁 홍진영의 강아지 모먼 너무 좋아!!
홍진영오빠 여기 와도 되는데야?
지드래곤적 군밤 장수 모자 쓰고 홍진영 키링이나 하고 있삼 in 정글
홍진영씨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민역 겸사겸사란 말 혹시 자주 쓰나?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MinhyukJapan

다 모르겟고.. 홍진영이 내 언니였으면 좋겟다는 생각밖에는
캡쳐 못 했는데 스탭이 다음 과제(?) "빙하에서 살아남아라" 라고 하니까 홍진영이랑 민혁 마주 보고 웃음.. 진짜 이 병만족 속의 도시 날라리 크루 좋아서 어쩔.. 홍라인
이미녁 볼라다가 홍진영 입덕하게 생겼삼 ㅜ 홍지녕 넘 사랑스러우ㅝ ㅜㅜ
밍혁 담주엔 더 분량 많이나올거가틈 오늘은 첨이니까 홍진영님이랑 케미 기대댄다
홍진영이 DAUM 실시간 1위로 떠서 뭔가 했더니 정글에 법칙에서 흥부자라고, 홍진영은 행사로 월 억대를 벌고 홍진영 아버지는 뉴라이트 상임의장 이었다. 홍진영이 광고하는 귀뚜라미 회장 최진만 20011년 무상급식은 포퓰
Q. #몬스타엑스 #민혁 은 어땠나요? 뉴이스트 종현너무 대단하셨죠! 민혁이형이 홍진영누나의 밧데리를 충전해준거 같아요ㅋㅋ 동준민혁이랑 샵이 같아서 자주 봤었는데 그 친구가 이런 성격인가 이런 매력이 있었나~ 생각이
이 프로그램 오디오의 7할의 홍진영이야.. 존나 웃겨.. 족장 김병만 MC 홍진영

미녁 최대 역할 ㅋㅋㅋㅋㅋㅋㅋ 좋아 좋아 다왔어!!!!! 하고 톱질하는 홍진영 응원하기 #민혁
왜 정복해야되는지 모르겠고 민혁을 캐스팅해줘서고마움ㅋㅋ 홍진영=나ㅋㅋ
민역이자기가톱질한다고 #kbs_피드백_부탁해 홍진영님쉬게하고영차영하하는디왜안잡아줘
임녁+홍진영님의 조합= 오디오 쉴 틈 없음
그래도 홍진영이랑 같이 간 거 ㄹㅇ개좋은듯ㅋㅋ 채연도
와 어쩌다 본 영상이 홍진영이 너무 이뻐
홍진영 햄스터도길러?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nuest_day

홍진영 컴백응급!!!!!!!!!!!!!!!!!!!!!!!!!!!!!!!!!!!111
민역아아프지마사랑해홍진영키링
스엲의 얼굴에서 홍진영분을 보는데 막상 스엲 본인은 세상만사 질색팔색하며 곧죽어도 성격 안굽힐 것 같은 부분이 넘 좋은
홍진영 진짜 넘 사랑스럽고 인간 비타민에 갱얼쥐 둘을 자연스럽게 키링으로 잘 데리고 다녀주는 멋있는 분
홍진영 진짜싫어
홍진영 콩벌레 같음 너무 귀엽 뽈뽈
홍진영 패딩 저런거 입어서 참기름 바른 김밥가터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cicjenny

미녁 모 거의 홍진영님 남동생 같지 않은지 생긴것도 닮음
홍진영이랑 이민역은 만나자마자 바로 반말까기로 한거임?? 개웃긴다 존나 남매같삼 ㅠㅠ
홍진영 이 귀여운자식
홍진영, 긴머리 싹둑 "자꾸 보니 요 머리도 이제 적응완
난 소리질러~ 라는 문장 보면 홍진영이 행사톤으로 말하는 걸로 들림
잘했어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진짜 이쁘게생겼다 내기준 세상여자들중에 난 진영이 왜저리 이뻐보이지...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GURA_DAESANGbts

저도 홍진영 좋아합니다 엄지엄지척
홍진영 에너지넘치는 느낌 최고예요ㅠㅠ 열심히 사는 모습 좋아합니다ㅎㅎ
홍진영도 민혁이처럼 언변능숙형일듯ㅋㅋㅋㅋ
담주 아형 뮤비대전인가 고거 해서 각자 뮤비 만드는데 홍진영이랑 송은이랑 등등등 많이 나오는ㄴ거가타
ㅋㅋㅋㅋ아니 이분들 ㅋㅋㅋ ㅋㅋㅋ족장님 진짜... 왜 보내줘ㅛ을까 너무 궁금하고 ㅋㅋ ㅋ그걸 그냥 받은 홍진영은 더 궁금하고 ㅋㅋㅋㅋㅋ ㅋㅋ
'우결' 남궁민, 홍진영에 "날 육체적으로 탐하지마"
이말년 (-) 침착맨 홍진영 (-) 쌈바홍 김기열 (-) 기열킹 김유리 (-) 마루에몽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mx_bamm

홍진영 변캐의 위대함을 보여주는 짤이었어..
홍진영 나 저 기간에 빡겜 안 해서 업는데,,,, 우씌 갖고싶ㅍ다
ㅇㅏ..ㅇㅏ아.. 홍진영은 엄지척이라서 상자까서 나오는 템이엇어요...😭😭 ㅇ아이고 그때 이벤트 잘 돌리면 얻을 수 있었는데 너무 빡세서 저도 미친듯이 돌리고나서 얻은 캐릭터엿ㅅ어요.. ((흑흑
아아... 아.. 저...아악... 하트라니..... 과거의 저는 왜 그 때 테런을 열심히 하지 않은걸까요 왜ㅜㅠㅠ 하트 이펙트 나오는 홍진영ㅇ 변신캐 진쟈로 탐나네요 으윽 ㅜㅜ
별 짓 다 해봤는데~~ 너를 잊을 수가 없서어어~~~~ 이노래 개조음 저 맨첨에 복면가왕에서 홍진영이 부른건데 진짜 넘넘조았음 이노래... 홍진영이 부른게 좋은건지 이노래가좋은건지 모르겟음 암튼 개조음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공개 故 김광석 하모니
홍진영 ㅈㄴㅇㄱ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first2sul

아니홍진영무슨캐릭터입니까 #KBS_피드백_부탁해 아니세상에너무웃겨고생많았다
홍진영ㅇ보면 전회사때 노래부를거 생각하래서 사랑ㅇ의배터리 불러야지햇던거만 생각남 ㅡㅡ 안불러서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홍진영 넘 좋아 ㅠㅠ
홍진영.. 서준.서언이가 누나라고 불러주니까 엄청 좋아하네. 이모야.. 이.모 게다가 아들뻘인데
아 홍진영 넘 예쁘다😍
렬리티 캠인거같어 ..😍 #홍진영
난토가 홍진영에게 "아주 좋아!" 라고 말합니다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95_809608

ㅇㅓ떡해 홍진영이랑 친구 먹고싶다ㅋㅋㄱㄱㄱㅋㄱㄱ
마자요 상여자의 차입니다 ㅇㅅㅇ 홍진영 차!
#16번째_사진으로_남자취향을_알_수_있다 ...??? 🌸홍진영 한채영이 여기서 왜나와...?🌸
앗시 홍진경씨 아니고 홍진영씨였음 죄송합니다..그 그거임 부기맨 부기부기부기맨~~~존나 신나 노래방에서 아는 동생이 불러서 ㅇ알게됐는데 진짜 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 + 안경 = 무엇...? 아 진자 너무 예뻐서 죽고 싶다 ㅠㅠ ㅠㅠ ㅠㅠ 안녕히 계세요 먼저 하직하러 갑니다
10. 김흥국 박현빈 이봉원 박완규 홍진영 스누퍼 소나무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오마이걸 에이핑크 씨스타 움 더있는데 기억안남
오픈카톡에서 홍진영 이라고 치면 바로 나오드라구요 고독방.. 고독하지 않은 방은 아직 없습니당 ㅜㅜ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best2671

홍진영갸웃겨ㅋㅋㅋㅋㄱㄱ저분 한별취향을 너무 잘알고계시잖아 .../
홍진영이요
홍진영님 개잘생겼어 어캄 진짜예쁘다
따흣ㅠㅠ홍진영님이 너어어~를 계속해주신덕분에 우리 쩨알이의 너어어~를 들을수있게되었어요ㅠㅠㅠ행복 ㅠㅠ 홍진영님 감사해요ㅠㅠ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부르는 드림주... 놎래제목맞나..
예대때 홍진영이랑 리듬파워(?) 온다는군
홍진영 노래 은근 좋은거 많아요 산다는 건 이랑 사랑한다안한다 인가 그거도 은근 좋더라고요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0u0dd

홍진영보고싶다
친구네학겨는 싸이도오구 홍진영이나... 부산지역이라그런가 아이돌응 잘안오드라궁요 헝
울찌녕..해피투게더 나가더니 홍진영한테 좋은걸 배워왔네
홍진영님 보면 나까지 기분 좋아져 막 행복을 퐁퐁 주고 다니는 요정 같아
맨날 트로트가수들(홍진영 설운도 등등)만 보다가 아이돌보니까 신-선
사랑의 배터리.,.홍진영 사랑ㅎㅐ
💿 산다는건 — 홍진영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sunm_on

강호동 노래 뉴스에 나왓는데 홍진영님 수트 쩐다
홍진영 화이팅~~~!
홍진영 언제나 응원합니다 ~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optimushwang_9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creepyohtakoo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cicjenny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Miyeok_MAITAKA

홍진영 잘가라 이민혁 정법 주이 JIN 파타고니아 best2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