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Posted by 마리쉐
2018. 2. 9. 08:09 카테고리 없음


EXOL

선 올림픽공식계)한국계인게 너무 웃겨,,국가픽 이정에 국제대회픽,,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백현 저화질 폰카에도 미모 이정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기사 사진이 이정도..다들 찬열하세여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뭐 기사사진이 이정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랑해게임~ 챌린지~❤️ 1. 트친에게 표현해보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이정도 짤이면 하트백만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한달만에 스티커 이정도 모으면 많이 모은건가요? 요즘 스티커모으는거에 맛들려서,,, (돈 나가는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외에도 이정도... 넘힘드러 고르는거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izumakochannS2

이정도 사리분별이 없으리라 생각지 않는데 노심초사해서 쓰신 말인 것 같고,, 혹여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반 실장 클라쓰가 이정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크기는 이정도 ㅇㅅ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박찬열 얼굴이 얼마나 존엄이냐면 방송국놈들이 찍은 사진이 이정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열분 저 운전면허 필기 보러 지금 인남,,,, 이정도 성실이면 점수 낮아도 합격줘야된다... 존나 노력이 가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했으면

아, 안녕하세요. 그러게 말이에요, 지긋지긋한 얘기는 이정도 반복했으면 그만 다른 차도가 생겨야 하는데 여전히 골머리 앓게 하죠.
이정도 해서 매일 몸이 쑤시는 정도로 산다.. 안했으면 진작에 쓰러졌을듯

이정도 했으면 폐지해야하는거 아닌가.. 아이도루 시청률 잘나오니까 욕먹으면서도 계속 하는거같기고 하고.. ㅠㅜㅜ
ㅇㅣ정도 인스타 들락날락했으면 횬광고좀 보여줘라
이정도 했으면 어지간히 폴라 좀 들어와라... 운빨이 세상 딸려서 맨날 태그랑 글자수 물량공세로 존나 밀어붙이는데 그래도 안 될 사람은 안된다구
아니야...! 내가 이정도 했으면 진짜 힘낸거야! (정신승리짤)
이정도 했으면 가줘야한다 ㅇㅈ?
이정도 했으면 그만해야지😌
이정도 했으면 티켓팅 좀 도와줘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holyjolly_ong

우리가 이정도 설명했으면 #정용화_마녀사냥_그만해 정정기사 낼텐데 제발 그만좀 하자
이정도 했으면 조금은 기억했겠지 라는 생각으로 입을 떼어냈는데.. 한번 더 해달라고 손 깍지를 껴오면서까지 조르면 해줄 수 밖에 없잖아.... ...딱.. 한번만 더 해줄거야.. 라면서 다시 천천히 키스해주겟지...?
이정도 했으면 조금은 기억했겠지 라는 생각으로 입을 떼어냈는데.. 한번 더 해달라고 손 깍지를 껴오면서까지 조르면 해줄 수 밖에 없잖아.... ...딱.. 한번만 더 해줄거야.. 라면서 다시 천천히


대충

대충 이정도?... 이 전체를 다 걸어다님...
무보정이 이정도! 대충격 실화입니다! 모찌피부야ㅠ
대충 이정도 준비하면 될거같군
너무 대충그려서,,아니 시간 맞추려면 이정도 퀄리티만 내는 게 현명하다고 생각되긴 했지만...암튼..

갑자기 사진 보인김에 첸백시 투어하는 곳 요코하마 빼고 좌석기준으로 보면 대충 이정도? *플로어가 1층* 1. 오사카성홀 3층(2층 위) 2. 가이시홀 2층1열 3. 마린멧세 2층 중간..? 구역에따라 다를수도잇지만ㅋㅋ난 솔직히
그냥 아까보다 대충 이정도 높고 이정도 낮고 정도만 인식하고 나중엔 외우고
대충 설정은 이정도? 꼭 맞출 필요는 없어 하고 싶은 설정이 있다면 [현대/미래,좋아하는/혐오하는] 상황 이어주기 전에 이것부터 나한테 멘션으로 보내주면 그거에 따라서 내성격은 변해
형이 대충 이정도....?오른쪽보단 조금 더 탄탄허게 살도 좀 잇을....


퀄로

알티 감사드려요🙏💕 급전으로 인해 이정도 퀄로 sd 두상 커미션 0.5에 받아봐요! 문의는 디엠 부탁드려요🙏
ㅇ아니 글케치ㅣ면 낭님은 움짤주셧는대 저는 이정도 퀄로 드리고 ㅠㅁ ㅠ!!! ㅇ으어어 ㅇ콜린 정말정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벤트 Rt하신분 n명에게 이정도 퀄로 반신??리퀘 해드릴께용!!지금 너무 그릴게 없어서 주글것 가타요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SOPK17I

이정도 퀄로 #스코페 때 끈달아서 무나하면 받으실 분들 있으려남... 👉👈
딱히 틀린말 한것같진 않으신데요.. 일러가 이쁘냐 안이쁘냐의 차이를 떠나서 퀄리티는 남성향이 압도적으로 높아요.. 이건 일러레를 까는게아녜요 일러레에게 이정도 퀄로 그리라고 지시내린 기업의잘못이지.
내가 이정도 퀄로 ))남자 자캐(( 그려준다고하면 맡겨주실 분?


아무것도

불쌍한 나의 희망이여 난 너를 위해 해줄 게 아무것도 없다 /진이정, 나의 희망엔 아직 차도가 없다
...이정ㄷㄱ도는 아무것도 아니야.
#당_자신이_꾼_이상한꿈 알티 말고 마음으로 하든가 아님 아무것도 없이 해야지 일단 꿈일기 썼던것만 이정도.... (이것은 지금 무척 잠도 안오고 심심하다는 뜻이다)
뭘 이정도 가지고(진짜 뭘 이정도 가지고. 니가 해준것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닌일인데) 먹자먹자, 오늘은 술마시려고 이렇게 온거잖아, 짠 할래?(술잔을 들어올리곤 장난스럽게 웃으며)

한국인들 개대단해ㅐ 이제 이정도 추위는 아무것도 아니란듯이 청자켓을 입고다니기 시작했어...


알티

스크롤 좀만 내려봐요 . . . . . . . . . . . . . . 에이 좀만 더요 . . . . . . . . . . . . . . . 계속 내리라니까 짜증나죠 . . 알티 안하면 더 짜증나요 . . . ..
#알티한_트친에게_해준다 잡다한거 그려드릴깨요 퀄은 이정도 ㅁ...뭔가 알티 안될꺼같으니 마음만 눌러줘요 해줄께요
와진짜 심각한데 저 6시전까지 트위터 들어오면 알티해주신 모든분 최애캐 그려드립니다 저 시험공부해야해요ㅜㅜㅜㅜ 이정도 퀄 나올거같습니다 아래는 아직 미완이에용ㅜㅜㅜㅜ
구구톡방 인데용 인원구합니다 시끄러워야됩니다 디엠이나 멘션으로 신청해주세오 두 세 네 명 받습니다 사랑합니다 알티 해주세용 ㅇ제발요 ㅠㅠ엥?ㄴ제발요ㅠㅠㅠ즈밯요 즈발용 즈발용 인원은 이정도 ⬇️ 병아리, 율, 몽덕, 뱅구


하는거

이 쯤 되면 깨닫고 스밍 해야하는거 아님 ? 언제까지 하는 사람만 하고 순위는 계속 낮아지고. 언제까지 음방에서 온라인 음원 점수 적을건데. 이정도 됐으면 스스로가 깨닫고 스밍 돌려야한다 생각함.
원래 이정도 데포르메가...내가 그리기 편한...아드리앙인데....너무 원숙하셔서....점점....쪼그라들어서(?) 마지막으로 정착한 느낌...근데 여전히 그릴때마다 왓다리갓다리한다....사랑하는만큼...왓다갓다하는거야...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zpdlskdls999

이미 야근 존나 마니 하는거 같은데 이정도 하는건 다른 회사에 비해선 조금 하는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한다 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존나 소름이다... 이런 류의 충성심 너무 소름이고 탈출하고 싶다 야근한다고 돈 더 받고 있는거 아니자나여;;
진짜 이정도 추우면 오로라 정도 보여야하는거 아닙니까
야 이정도 인생이면 어디서 메이저의 요정이 딱 와가지고 갓회사의 갓겜의 초메이저 컾 하나쯤은 잡게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서명호 빝밗 아직 막 호아아아아ㅏㄱㅅ 개잘하자나~?!?!?!?!이정도 까진 아니지만 하는거 자체가 너모 귀엽고 멋지고 귀여워서 눈물 한바가지 흘렸다
에스엠 왜이렇게... 아이린말 안듣지? 솔직히 이정도 됐으면 아이린이 손짓한번만 해도 건물 무너지는 시늉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닌가?
인류의절반이정혈을흘리는데 #생리는_부끄러운게_아니다 당연한신체현상을왜감추고부끄러워해야하는거지
이제 이정도 욕으로는 여자들한테 씨알도 안먹히노 미래남친 조두순 드립이 타격감있다고 생각하는거 보니까 웜가보면 지리겠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원래 말투요? 음어 실친한테하는거면 야 니 뭐하멘 ㅋㅋㅋㅋㅋ 미쳣나봐 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 욕은 잘안쑤는데 미친정도
ㅌㅋ이정ㅇ도면 그냥 공개해라ㅜ제발 코그 일 못하는거 하루이틀이냐고
지인분 몬헌 스트리밍 감상 후기 흠...이정도 액션...오..등에도 올라타네..한달에 10만원정도 모아서 사볼까... 고양이들이 요리 하는거 보고나서 20...아니 30...!
레너드가 제임스 옷 사러가서 점원한테 제임스 체형 설명하는거 너무... 매장가서 쑥스럽게 서성대는데 점원이 와서 손님이 입으실거에요? 하구 물으니까 손가락 굽어서 코 슥슥 하면서 아니요. 저보다 좀 작고, 많이 작고...허리
하품하고 날름 하는거 보셈 화질은 구지지만 이정도 귀여움이면 커버가능
난 정말 이순간이 매번 안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팩폭날리기는 싫지만 30분정도 남은상태에서 이정도 격차면 맨날 따라잡았어서 어휴 진짜 1위하는거 보고싶다


겨우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겨우 이정도 가지고 뭘 (으쓱) 아임 유얼 홉 쩨홉 (환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Baek_msh

ㅎ..흥! 겨우 이정도ㄹ(사망
(료가...) ...그런 거냐? 네 녀석은 겨우 이정도 남자였냐? 여동생 하나 못 구하는 글러먹은 오빠란 거냐? 일어서라, 료가!
껄껄껄 저도그랬어요... 다를게없어요ㅎ 일-월 때 정말 네오엑데에서 엄청굴러서 겨우 이정도 하는겁니다


괜찮아

약간 "우린 마법사니까 이정도 위험쯤은 괜찮아!" 이런 분위기이려나
하... ㅋㅋ... 하... 맞춤법 틀렸지만 괜찮단다 승리야...ㅋㅋ 하... 짤랐... 하... 괜찮아... 잘랐다라고 하질 않았지만... 내 덕심이 이정도란다... 하...
그래도 제가 이정도 트위터를 할 수 잇음은 꽤 괜찮아졋다느누말입니다☜병원비ㅠ빼고
원래 조금 많이 마시다보니 익숙해져서 밤이라도 이정도 양은 괜찮아요!!(*´﹀` *)

민서스타벅스 같은 곳은 주문하기 어려우니까 그냥 자판기 커피나 마시지 (무념무상) 서현아, 괜찮아요. 저번에 스타바 갔을 때 진정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커피 이정도 주세요."라고 주문했더니 정확히 톨사이즈 카푸치노가 나오더라고요.
괜찮아요 안개를 위해서 이정도 쯤은!
뭐... 이정도 부상은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아. 이 몸은 고통을 느끼지 않으니까.
물론 지나치게 오랜 시간동안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죽지. 그렇지만 하루정도는 괜찮아, 이정도 안 잔다고 죽었으면 난 30년도 더 전에 진작 죽었을 걸세. (나름..농담이다...)


딱히

말하고 싶지 않은 이야기를 굳이 물어볼 생각은 없습니다. (따라 웃고) 이정도 대답이면 됐어요. 이치야는 제가 딱히 무슨 말을 할 필요도 없는것 같고요.
오늘 친구 귀뚫늡거 보면서 든 생각인데 방탄 귀뚫을때 얼굴 ㄹㅇ코앞에서 보셨을 귀뚫어주시는 분들 심장은 무사하실지 걱정된다 갑자기;; 긔래서 딱히 부럽다거나 그런건 아니고 그냥 걱정하는겁니다... #iHeartAw
특히 지안유 너무 싫어서 못견디겠음 지안유 때문에 쇼가 싫어질 지경! 딱히 엄청나게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있는 것도 아니고.. 걍 음 재밌네...(하하 하지만 어딘가 짜증나는군) 이정도?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VIP060819_


우떡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커미션

만약 15000원으로 이정도 커미션열면 받을사람
혹시 색연필 그림 이정도 퀼리티로 커미션 열면 얼마쯤이 괜찮을까요??
만약만약에 진짜만약에 이정도 퀄리티로 커미션을 연다면 가격을 어느정도로 하는게 좋을까요..? 아아니 애초에 커미션을 열 실력인걸까 이 어플로 수익창출 불가능한건 아닐ㄱ가(널부랑
ㅠㅠㅠㅠㅠ 돈이... 너무 ㅇㅓㅂㅅ다.... 여러분 혹시 커미션 열면 받아주실 분 계세요8ㅁ8....??? 이정도 퀄리티에 시간은 하루면 되는데 ㅠㅠㅠㅠ 가격은 잘 몰라서 알아봐야할 ㄱㅓㅅ 같아요 20000원은 안넘을예정.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watershnise

커미션 자료 보내주실때 바라는 점... 일단 생각나는 건 이정도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아니냐

잭 프로스트 실사판은 이정도 되야하는 거 아니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 했음 걍 보내죠야하는고 아니냐 파쿠르!!ㅋㅋㅋㅋㅋ저도 그날이후로 이틀 더하고..방치즁임니다...농장체질이아냐..(죤
옵티머스도 회장님 아니냐... 이정도 포스면 회장조에 끼워주시조
오타 이정도 수준이면 손가락에 문제잇는거 아니냐


해줄

힝구 ,, 애인은 있지만 이정도 말은 해줄 수 있다구요! (시무룩)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GwX_0051

야솔직히구차총공인데이정도됬으면설명해줄때도 #케베스_재킷안무_설명해 되지않았니너네가계속못들은척하면우리가그만할꺼같니


사진

세라님 사진 줏어왔는데 덴 근육량 이정도 일것같음.. 허벅지가 예쁜 분이다 ㅇㅂㅇ,,,
다이아 가격 보시고 많이 놀라셨죠 한달만에 대만판 다이아 이정도 모은 사람입니다. 저는 앙스타 400연 도부를 내봤기 때문애 무과금할거거든요 그래서 적어봅니다 무과금 라이프 (사진상 다이아는 제가 안 읽은 스토리를 읽
나 머리 길러서 이정도 높이 되는 양갈래 해보고 싶다 현실은 개빵떡이겟지만 이번에 아이린 양갈래 같은 머리 (사진이 업어서 이걸로 대체합니다
일단 처음에 번호표 뽑고 제 자리에 앉았어요! 근데 조금 뒤를 뽑았습니다ㅠㅠㅠ 목거리 사진 안찍어놯네요ㅠㅜ이런 시야는 이정두?!
기사사진이 이정도..라는 말도 이제 지친다.
저번주 먹부림.... 사진 찍어놓은것만 이정도..... + 피자, 파스타, 카라아게 등등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dyotsuba


대략

헉쓰...비싼거군ㄴ요.... 사려는 건 아니고 이제 욕심없이 프리파라하려고 판매하려는건데 제가 대략 이정도 가격에서 조금 낮게 구매했던 것 같아서...ㅠㅁㅠ)99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한 이정도?? 대략 내 팔길이랑 비슷함
아니 3~6 센치 대략 이정도
우리 가게에서 알바하면 대략 이정도 버는데.. 할사람 없나..


맨날

이거 드셔주세요,,,, 제가 사란하는 딸기+딸기 조합,, 음료는 조금 비싸지만 진짜진짜 맛있고 이정도 되는 딸기주스를 먹어본적이 없다.... 샌드위치는 ㅈ제가 맨날 친구들한테 영업하고 다님.. 안에 딸기 진짜 신선하고 달아요ㅠ
아 근데 입술 색 좀 있었으면 좋겠다.. 예전엔 이정도 까진 아니었던 거 같은데 엊그제 엄빠 만나러 갔는데 살은 쪘는데 얼굴은 왜 혈색이 없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둥이에 뭐 칠하는 건 맨날 내가 챠묵챠묵해서.... 맨날 발라야해...


후후

후후.. . . 이정ㅇ도야 모..(코쓱입니다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hhunsh

이정도 쓸 수 있을 것 가타여ㅋㅋㅋㅋ 오늘 첨 와가지구 낼 해볼려구요 후후
엌ㅋㅋ엌ㅋㅋ 오너캐가 너무 귀엽쟈나욬ㅋㅋㅋ이정도 오타는 갠차나요 히흐히힣 저는 성운님의 사랑을 받은 여자 후후😍😍(자랑자랑)


대박

대박 트리거님 가셨구나 ㅠㅠ 흑 프리뷰가 이정도 라니요 ㅠㅠ 감사합미다
_wink_gun 만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 대박아닙니까 사랑합니다 ♡♡♡ 완전 좋아 ㅠㅠㅠ 파본삿는대 파본이 그케 업써요 ..
방탄 US팬베이스의 2018 목표스케일이래 .... 무슨 도장 깨기 급이야 이정도 예측도 쉬운 거 아닌데 대박 ....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뭐지? 카일 얼굴 쫌더 수정해줫는대 대박 예뻐진 느낌인대 얘 두꺼운 쌍꺼풀보다 얇은게 어울리는구나,,, 무엇보다 조명X 상태에서 웃는 순간 캡처했는데 이정도 나온다는게 문화충격


가격

HUION H640P 6x4인치 타블렛 (가오몬) 가격 오만원에 필압이 8192 단계면 지리는 부분입니다.. 얼마나 쩌냐면 와콤이 이정도 수준이랍니다 좌표) HUION H640P 6x4 인치 초경량 디지털 정제 그래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bangeee2222

저 이거 쓰는데 그렇게 드라마틱하게 헉! 음질이 ㅈㄴ 좋잖아?! 이건 아닌거가타요 그냥 가격에비해 오 좋네 이정도..? 그렇다고 나쁜것도 아니지많요
안니 한팩!!근데 양이 한팩에 600g이상이라 진짜 많아ㅠㅠㅠ이정도 가격 받아두 돼...!!매운맛이 마시따 BUNNY PRINCE #iHeartAwards #Be
지인분들중에 이정도 퀄 반신 2.0에 신청하실 분 계신가요? 가격이 싼 대신 기간이 1달정도 소요돼요~ 2인까지 오케이입니다... 계시면 문의 주세요
다이어리도 소량제작 가능하네....이정도 가격이면 2개 정도는 뽑아낼만 하겠어...
[홍대] 미나리식당 한식불모지 홍대에서 이 가격에 이정도 차림새면 수긍할 만 하다. 적어도 근처의 비슷한 불백집 '고집'보다 고기 질부터가 훨 낫다. 고기에 간도 잘 배어있고.. 도시락통 컨셉의 밥그릇이 귀엽다. 분홍소시
그래도 파판 모바일 시리즈자체가 이정도 가격인거같으니까 뭐...1만8천~2만4천...


이정

전에도 말한 적 있나 솔직히 진이 진행센스 진짜 있다 오늘도 보는데 감탄함 이런 예능진행은 큐시트+본인센스로 살려야해서 힘든데 이정도 살리는거는 탄이들도 그렇지만 진이 센스가 대단한거임 #iHeartAwards #Bes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sansoung__

나 오늘부터 엑소팬! 글고 엑소팬들의 팬할 거임. 미국 사는 중년 교사인데 중국제자들이 엑소에 미쳐있을 때도 잘 몰랐는데 이정도일 줄이야. 글고 예의도 바르네! 평창올림픽 화이팅! #iHeartAwards #Bes
엑소의 국가픽 국제픽 2018 두바이 분수쇼 K-POP 노래 최초 선정 2018 IOC 총회 개회식 백현 애국가 선창 2018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공연 아직 2월인데 올해만 해도 이정도... #iHeartAwards #Be
그쳐ㅠ 아직 1차인데 이정도.......... 신나요ㅠ
빛전 솔직히 이정도 인성은 부려도 대지 안아요?(ㅈㄴ 아쿠아!폴리스!10!!!! 보물고를 탈탈 털어버립시다 사장님(크큭..
여러분 근데 그거 알아요? 제가 아는 오빠 지금 군인인데 군대에서 사랑을 했다 엄청 유행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여돌 노래보다 더 많이 듣는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여돌보다 많이 듣는 거 처음이라고 노래가 너무 좋다고 한
그러게... 나도 궁금해. 이정도 비주얼이면...
우린 많이 힘들었잖아.. 그러니까 이정도 기적은, 누려도 된다고 생각해.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weras_0529

평범한사람들이정시로인서울하는걸꿈꾸기라도하갯냐고..증맬너무너무임
진짜 이괁릱에게 라G팀이란 뭘까...그에게 또 한 번의 데이트기회 줘라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 순애보면 하늘이 감동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나는 감동하고 말았다... 아주 여행 한 번만 더 가면 우리 결혼하게 해 주세요
진짜 천러 .. 마첫 직캠도 .. ㅠㅠ 후다닥 포다닥 하면서 춤추는 곰돌이 쩰리.. 이정도 동작은 문제 없찌! 하면서 춤춘다고 ㅠㅠㅠ
와아, 아니에요. 이정도로도 충분히! 많이 감동받았는걸요~ 소원.. 음, 빌었어요~
일본에 왤케 미남 많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정도 얼굴로 메이저드라마 주연 빵빵 안 터지고 있는사람 너무많아요 미스터리ㅠㅠㅠㅋㅋㅋ
제이드 이정도 얼굴이면 탐라대표 킹 갓 미모 인정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스텔라비스 #스텔라비스_제이드
아 근데 견슙 안 커져도 돼 나는 이정도 마이너면 할만하다고 생각해 사공 많은 거 좋지 않음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Dena0121

이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과연 아카아시만큼 가슴 큰 사람이 또 있을까 싶다우시지마고 이정도 가슴은 아니었던거같은데. 11권만 해도 체격은 있었어도 슬림했던 아카아시인데 대체 봄고전까지 뭔일이 있었던거야.
저 정말 당황했다구요ㅋㅋㅋㅋ이정도 규모의 게임에 베타테스트했다면서 버그가 밑도끝도 없이 계속 나와서...
남양은 밀어내기를 사과하고 하지않은게 아니라 못한거라고 봄 ㅋㅋㅋㅋㅋㅋ 쟤네 매출이 날아가는일임 1. 사과함-갑질안함-매출하락 2. 사과안함-갑질함-매출유지 불매가 이정도 커질줄은 생각못했겠지
흐음..바다내음은 그렇다 쳐도, 이정도 바람은 비행시에 느끼는 거랑은 천지차이인데. 다시 하늘이라도 날고 싶냐?
이정도 상처로는 안죽으니까.
방송 보는 내내 이특님 아니었으면 애들 이정도로 끌어낼 사람 없을거라고 생각했고 목 터질듯이 진행하시는거 보면서 아이고 끝나고 소고기 드셨으면 생각했는데 트위터 반응 뭐인지?? 제발 입장 바꿔서 생각하세요ㅋㅋㅋ 연차가 1
아직... 다 안모았잖냐, 진화형 전부.. 업데이트 아직 몇 세기 까지 된거였냐, 그거 체육관 정복하고 아마 사천왕 따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ww 이정도 cp로는 택도 없을지도, 그 왜 전설의 포켓몬이라도 찾아보는건..?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Jk1997090

안젤리카 체격 한 이정도,,? 아 그리기 넘 재밋음;
아 근데 사실 지금까지 그래도 이정도 그리면 최선을 다해 그린거고 잘그린거야!!했는데 세상에는 잘그리는사람이 너무 많아요..더 분발해야지..!!
마자 글구 방금 이야기하다 생각나ㅛ는데 복학하구 수업 5시 이정에 ㄷ다 끝나닠가 그뒤로 코스 촬영 갈 수 잌ㅅ지않을ㅋ가 (자나깨나 덕질생각
전 갠적으로 귓바퀴가 젤 아프긴 했지만 막 엄청 아프진 않았어용 ! 구냥 아 ;; 이정도 였는데 뚫은 다음 관리 서투시면 그게 뎌 아프실 것 ... 뚫으세용 !! 괜찮슴당 ㅎㅁㅎ
정형식 판사의 이재용 선고 요약.. 뇌물은 줬지만 뇌물은 아니고 재산을 해외로 빼돌리긴 했지만 국외 도피는 아니고 유죄이지만 구속은 안한다. 이재용씨가 사람을 죽였어도 빼줬을듯.. 이정도 즈음 되면....
미친거아냐? 나 이정도 돈으로 괜찮은걸까 (델절부절) 안돼 공명님도 계신데 가챠 실패하면 어카지 도 도 돈을 더 준비해야하나 (눈 돌아감
한 팬싸에서 이정도 아웃풋이면 나 롯리버거 며칠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oohpll

펜이 얼마나 빡치게나오냐면 ㅇㅣ정도 (끊기는거 오짐) tmi)풀네임쓸때 버릇이있는데 모험가 조합 서명할때 이대로 써버려서 파도하됨
이정인정인정합니다 정말 죠죠립 너무너무 가지고싶습니다.....
왕님이 안 나오셔도 이정도 금액이면 다른 금테는 나오겠지.... 하고 조금 안심햇쟈 아리가또
(제보) 광셩제 거 꽤 크지? 챵섮이 너 친하니까 다 봤지 않아? 육이상한 거 묻지 마! 섭어......(입 벌리고 손가락으로 가늠 중) 한 이정도? 육아 광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sibakuan0923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koko_Lucy0506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XELO26X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cjsoya

이정 EXOL 했으면 대충 퀄로 아무것도 우떡 JDa0117_SB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