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Posted by 마리쉐
2018. 2. 10. 02:59 카테고리 없음


글을

10. 슬럼프 때는 글을 안써요 그러다가 막 갑자기 글 쓰고 싶어질때 다시 씁니다!
10. 글 쓰는 걸 멈추고 한동안 글을 안 씀. 아주 가끔은 기붐 전환용 다른 글을 쓰기도 하는데 보통은 글 안 쓰고 책을 읽거나 아예 다른 걸 함. 그러다보면 다시 글이 쓰고 싶어지는데 그 때 다시 시작하는...
이런저런 생각이 드는 밤. 오랜만에 긴 글을 쓰고 싶어졌는데 어디에 써야할지 고민이 된다. 생각들을 자유롭게 풀어놓을 수 있는 공간을 다시 찾아봐야겠다.
어... (손 끝이 붙잡혔지만 작아서 당황하지 않는 눈치다.) 히카루랑 비슷한 말을 하시네요. ... 제가 글을 쓰고 싶어하면 그 애는 다시 눈 뜰 거예요.
(낮게 웃는다.) ... 그래, 네가 다시 글을 쓰고 싶어한다면.... 그 아이는 다시 눈 뜨고 글을 써내려가겠지. .... 또 다시 그녀를 만들어낼 거야? 네가 직접 앞으로 나와야 하지 않겠어? 세훈아, 생각해봐. 더 깊게.
갑자기 글을 다시 쓰고 싶어졌다


에일리

[CAP] 웹드라마 이런 꽃같은 엔딩 #ThisFlowerEnding #에일리 #ailee #OST 다시 쓰고 싶어 Rewrite..If I Can #MV Teaser 2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da_m_oon

J'aime une vidéo  "[Teaser] Ailee(에일리) _ Rewrite..If I Can(다시 쓰고 싶어)" à l'adresse
🌒Ailee(에일리) _ Rewrite..If I Can(다시 쓰고 싶어) любимая девочка тт
10. 에일리 - 다시 쓰고 싶어 나온지 얼마 안됐지만 꽃엔딩 보시는뷴들은 많이 들어보셨을걸료 !! 노래 조아용
20 다시 쓰고 싶어 - 에일리 너무 좋아요 제일 좋아 ㅠㅠㅠㅠ 꼭 꼭 들어주세요 ㅠㅠㅠㅠ 이왕이면 꽃엔딩도 한번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다시 쓰고 싶어" is now trending on melon search~~ #Ailee #에일리 #다시쓰고싶어 #6YearsWithAilee #foreverwithAilee


쓰던

낙서하고 싶어서 타블렛... 저렴이로 하나 살까 싶으당. 룸메가 쓰던 두껍고 무거운 아이패드1에 고무펜으로 그린 그림. 다시 보니까 진짜 하나 사서 다시 낙서하고 싶네.
쓰던 안경이 테가 많이 휘어져버려서 안끼고 렌즈만 끼다가 그래도 이제 슬슬 안경 고칠까 싶어서 다시 잠깐 썼는데 도수가 안맞아서 좀 놀랬어... 그새 또 눈이 나빠졌나... 안경을 급히 맞춰야하는 일이 생겼다....

다시... 으쌰으쌰 살고 싶어... 빡세게 살질 않으니까 뭔가 내가 아닌 거 같은 기분인데 업업에 쓰던 에너지를 일이랑 공부랑 운동에 더 쏟으면 능률이 더 오르지 않을까? ?? ??? 모르겠다 해본 적 없어서. 해보면 알겠지.
다시... 으쌰으쌰 살고 싶어... 빡세게 살질 않으니까 뭔가 내가 아닌 거 같은 기분인데 업업에 쓰던 에너지를 일이랑 공부랑 운동에 더 쏟으면 능률이 더 오르지 않을까? ?? ??? 모르겠다 해본 적 없어서. 해보면 알겠
나 예전에 고정으로 쓰던 아이디 있었는데 멋있어 보이고 싶어서 언더바 넣으려고 네이버 아이디 다음 아이디 다 다시 만들었음 개웃기네


쓰다가

그러길래 왜 나댓서 잉간아 과거의 나를 콱 쥐어박다못해 물어 뜯고 싶어지는 새벽.. 하루종일 붙잡고(?)있어봤자 한페이지도 안나온거 실화냐 옘병....몇 자 쓰다가 엎고 다시 쓰고 또 엎고 또 쓰고...누가보면 대단한거 하는줄 알겄네 엉엉
전에 쓰다가 만 청포도에이드 주세요 를 완성 시키고 싶어서 처음부터 다시쓴 안샤 학생의 풋풋한 설렘? 이랄까 그런걸 쓰고 싶었는데 하여튼 길어졌네... 준이 어시스트 받고 고백에 성공한 격수
글쓰면 쭈우우욱 쓰다가 멈춰서 처음부터 다시 읽으면서 고칠거 고치고 필요한거 넣고 아닌거 빼고 그러는데 그러다보면 그냥 다 엎고싶어짐((
6. 슬럼프... 보통 현타와서 관둡니다... 현타는 내 능력이랑 현실의 괴리... 암튼 현타 오면 한동안 안 쓰다가 쓰고 싶어지고 쓸 수 있을 때 다시 씁니다,, 최고의 해결법=시간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limedite_KK


더이상

예전부터 쓰고싶었는데... 악마초인으로 각성한 만타는 더이상 마스크는 필요없다며 마스크찢어버리고... 여차여차해서 다시 정의초인이된 만타는 후회하고 자결하려 하는데... 이런 스토리 너무 쑤고싶어
갑자기 이런말 해서 죄송하지만 이번주 내로 여태 썼던 썰들 전부 정리하겠습니다.. 제가 더이상 이어갈 자신도 없고 한다면 새로운 썰을 쓰고 싶어요.. 기다려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전부 지우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갑자기 이런말 해서 죄송하지만 이번주 내로 여태 썼던 썰들 전부 정리하겠습니다.. 제가 더이상 이어갈 자신도 없고 한다면 새로운 썰을 쓰고 싶어요.. 기다려주신 분들께 너무 죄송하고 전부 지우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겠


처음부터

2017. 02. 05 가담항설 - 백매 현대 au 학생 ver " 예뻐지고 싶어? 그럼 나를 본받아. " 안녕하세요.. 저는 계획서/공지를 6번 갈아엎은 사람.. 처음부터 다시 쓰고 십어.. 토요일에 삘 왓


신경쓰지

보입니까? 저는 크게 신경쓰지 않지만 지나치게 솔직한 것은 호감을 받을 수 없다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말을 하면 다시 때리고 싶어지지 않습니까 자주 사용하지는 마십시오. (째릿!)
1차 자컾(여여) 커미션 신청하려고 해요! 안경 트레짤 (로 돌아다니는 안경 트레짤로 부탁드리고 싶어요ㅠㅠ! 가격은 신경쓰지 않습니다! 다만 입금이 늦어질 것 같아요88 확인하면 마음을 찍습니다! 8시간 이상 마음
사랑하는 주헌아, 우리가 너무 성급했던걸까? 우린 그저 걱정이 앞섰을뿐인데.. 그 걱정들 중에 너의 맘을 신경쓰지 못한걸까싶어 자꾸 마음이 저려.. 너를 너무 아껴서.. 앞으로 네가 더 행복하길 바라서 그런건데,, 주눅들


살고

절벽엔들 꽃을 못 피우랴 강물 위인들 걷지 못하랴 문뜩 깨어나 스물 다섯이면 쓰다 만 편지인들 다시 못 쓰랴. 오래 소식 전하지 못해 죄송했습니다. 실낱처럽 가볍게 살고 싶어서 였습니다. 아무 것에도 무게 지우지 않도록.
심즈 넘... 하고 싶어져서 다시 까는중.. 용량 개많아 ㅠㅠㅠㅠ 나도 이번엔 핵안쓰구 착실하게 그림그려서 돈벌꺼임 나도 심즈나라 살고싶다 꾸준히 그림 그려서 스텍 쌓으면 그만큼 갚어치 올라가고.. 사람들도 좋아하고 잘 사주고...ㅠㅠㅠ 따흐흑..


쓰는

사복카즈윈이 보고싶다.. 도수없는 안경쓰고 안경이 걸리적거리는지 자꾸 만지다가 밀레랑 눈마주치자마자 기회다 싶어서 슬쩍 벗고서 접어넣으려 하는데 밀레가 잘어울리니까 그냥 쓰고 있어요 하고 칭찬한마디 했다고 군말없이 다시 쓰는
💫다시 쓰고 싶어서 다시 쓰는 내가 좋아하는 엑소 노래 가사💫 탐라에 자주 보일 수도 있어요 죄송합니다ㅠㅠ


썰을

오랜만에 불타올라 세컨계정에 롱렝 썰을 한개 풀기 시작하니 정말 다시 쓰고 싶어진다ㅠㅠ


쓰면

아 고서점 쓰면 쓸수록 리뉴얼 너무하고싶어져서 설정이랑 이케이케 다시 다 짠 다음에 다시쓰고싶어지는데 으으음 일단 플롯 다 짜면 다시 써야겠다
카톡 테마랑 글씨체 바꾸면 기본 쓰고 싶고, 막상 기본 쓰면 다시 테마랑 글씨체 바꾸고 싶어짐😰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GirlgroupsBR


엎고

의사 썰 지금 보니까 엎고 다시 쓰고 싶어


싶었는데

이모티콘 귀엽게 쓰고 싶었는데 위치가 이상해졌네요 다시 보여드리고 싶어요 (아네르님네? (๑ơ ₃ ơ)~♡(( 이거입니다-!


다시 쓰고 싶어

영화 ㅂㅏㄴㅊㅏㅇ꼬가 다시 보고싶어,, 밈비로,,, 이 짤 너무 찰떡이라 쓰고 싶어졌다,,,, #민뷔 #민뷔연성
아 자꾸 쓰다보니까 도저히 단테 넘 불쌍해서ㅠㅠㅠㅜㅠ어쩌지ㅠ 미안 단테 나는 널 괴롭히고 싶어ㅠ 버질이 억지로 청바지를 끌어내리려 하자 단테는 다시 고개를 틀어 억눌린 목소리로 버질한테 애원하기 시작했음.
헉 트윗 다시 쓰고 싶어서 지움
마감 4시간 전! 초록이 넘나 잘 써진다!!! 그래서 논문 첨부터 다시 쓰고 싶어짐...
내가 다시 일기 쓰고 싶어졌나봐....개아프네....(잡을수도 없고...방황하는 손.....)

오늘 아침 이른 시간에 너에게 편지를 쓴 후 태양이 비치는 정원 그림을 그리러 나가서 작업을 마쳤다. 그림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와서 다시 새 캔버스를 가지고 나갔고, 그것도 끝내고 들어왔다. 그리고 이제 너에게 다시 편지를 쓰고 싶어 펜을 들었다.
요즘 다시 글 쓰고 싶어진다
사실 한 문장으로 일반본/성인본 두개를 써보려고 했는데 일반본을 쓰고 나니까 성인본같은가 싶어서 다시 써야할판
헉 마자요마자요 저 지금 그거 기반으루 글 쓰고 싶어서 다시 읽어보는 중이에요!!
전력 한 줄 쓰고 아니다 싶어서 엎엇음 야식 먹고 다시 시작한다
좀 전에 알티계로 16살 중국팬이 영어로 말을 걸어왔다. 토요일에도 학교 가는가 싶어서 내일 학교 가냐고 물으니 쉰다 그러더니 나는 가냐고 물었다...나이 얘기 다 했는데ㅋㅋㅋ학교 다시 가고싶다 중고등학교 말고 대학교ㅠㅠ 다시
트위터 삭제했다가 다시.. 이 말이 쓰고 싶어서.. #한밤_연중_진실만보도해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30218WJ

고양이 키우면... 자고 있는 고양이 집어 들어다가 이불 덮어쓰고 꼭 껴안으면... 고양이가 나가고 싶어서 슬쩍 빠져 나오려는 걸 다시 잡아다가 부비부비하고...
님 축하해요 마지막 장을 님이 가져갔어. 똥글씨라 좀 죄송하다,,,다시 쓰고 싶어도 종이가,,,
아... 내일 일어나서 윅스 한 번만 더 보고 신청서 한 번만 더 검토하고 다시 윅스 한 번만 더 보고 내자... 흐흑 글 잘 쓰고 싶어
것것것 작가 선생님한테 진짜 길죽한 편지 한 통이라도 쓰고싶다 1화부터 내가 느꼈던 감정 하나하나 세세하게 말씀 드리고 싶어라 😭 뒤늦게 안게 너무 슬프다 그 플로우가 중요하다는 걸 다시 깨달았다. 뒤늦게 말고 함께 울고싶다
나오늘 꿈 누구한테 말해주고 싶어서 핸드폰 메모에 쓰려고 핸드폰 딱 홀드 켜자마자 다시 잠들었어
진짜 누군지 몰랐다가 이니교도인걸로 알았는데 입이 더럽더라... 방송에서 마구마구 반말쓰고 마치 백0원이하 모든 입맛다시는 눔들을 이기고 싶어하는 거 같았어.. 흠.. #황00 이 눔 이름조차 말하기 싫다아. 억지로
요새 고백부부 재밌게 보는데 세와 죤이 부부인데 처음 만나 연애를 시작했던 대학생 때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갑자기 쓰고 싶어졌어... -내가 너랑 다시 결혼하나 봐라 -뭐 어쩌라고? 나도 너같은 놈이랑 다신 결혼 안 할거

옛날 연성들 알티돼서 알림창에 뜨면 참 부끄럽고 이상하고 잘 쓴 것 같기도 하고 소재는 좋은 것 같은데 오글거리고 예민한 소재로 보일 것 같은데 뭔가 다시 쓰고 싶어지고
ㅋㅋㄱㄱㄱㅋ저도 그렇게 해보고 싶어요!!!양손에 하나씩 들고 탕타탕!!하면서!!!빙글빙글 돌리고!!(그렇게 다시는 팔을 못 쓰게되따...
복숭아썰 다시 쓰고 싶어요 진지하게...... 그리고 마음에 들게 써지면 그걸루 회지를 내든 부스를 내든 내는거야 그치요? 어때요 여러분?
갑자기 다이어리 쓰고 싶어져서 폈는데 1월 2월 하나도 안써져있었고 채울 엄두 안나서 다시 닫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목구비의 주차상태라는 말이 너무 마음테 듭니다. 다시 쓰고 싶어질 정도로. ^^
남편 원고 수정만 쫌 하려고 했는데 거의 다시 쓰고 싶어
ㅡ악... 캔디 다시 쓰고 싶어짐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ileead_zephyr

150현질하고 강퇴당한 자에게 먼저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고 원하는거 서운한거를 들어주고 풀어주면 폭주천사도 다시 천사팬으로 복귀하지 않겠는가 폭주천사는 일반인들이 보기에는 한푼가치도 없는 드로
영화끝났는데 재밌었당 ㅠㅠㅜㅜ그것도 그런디 옆에 남자갘ㅋㅋ너뭌ㅋㅋ시끄러웤ㅋㅋ뭐만하면 모짜르트 이러고...;; 울긴 우는데 여친한테 쌔보이고싶어서 막 어깨로 나 밀면서 울음참고 모자 벗었다가 다시쓰고 부스럭거리기 챔피언임....후...
헷 나도 태그 쓰고 싶어서 다시 아리샤 생일 축하🎉
빤쓰 넘 훌렁 벗어서 다시 입혀드리고 싶어요(존나
저 지금 LGQ6쓰고 있는데 제가 중학생 생활이 끝나면 다시 폴더폰으로 바꿔야해요ㅠㅠ고등학생 끝날 때 까지 폰 못하는데ㅠ남은 2년동안이라도 아이폰은 써보고 싶어요😩😿
근데 저도 제 레시피북인데 다 까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얼른 장비 챙겨서 레시피북 다시 쓰고 싶어요 ㅎㅎ 넷째오빠님께 조언 구하면서 만들면 재밌을 것 같아요 아 정말 가까웠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ㅠㅠ!
짤에 뭐 박으면 나중에 인장으로 쓰거나 뭐 할때 불편해서 안박는것도 있고...사실 그냥 나도 편하게 얻고싶은 장면 그냥 내가 원하는대로 보정하고싶어서 굳이 다시 찌는건데...흑흑....저도 제가 이런적이 처음이라 저도 좀 힘든

어카지..진짜 좋아서 6s 버리고 5s 다시 쓰고 싶어짐 8ㅅ8
난 깡패라곤 안 했는데. 더하기, 새끼도. 잠시 얼굴을 찡그리고 보다가 고개를 저어 보인다. 대체 어디로 들어야 그렇게 듣지 싶어서 뒷덜미를 매만지다가 다시 시선을 마주한다. 인상 쓰고 얘기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저ㅓ저는 다쓰고 싶어도 -55상점이엇어서 . .(겨우 15점 다시 만들엇고,,,)
jam_no_fresh 잼님 취향이 돌고골아 다시 쓰고 싶어지실 수도 있으니까요
웅 나 일반고 전학왔다가 여긴아니다 싶어서 다시 자소서쓰고ㅠㅜㅜ 그러뮤ㅠㅠ
그러고보니 일본에서는 켄상 후드집업에다 코트만 입어도 충분했어서 항상 저 후드와 함께했었다 이거 쓰다보니 일본 다시 가고 싶어요 한국은 정말로 사람이 살 곳이 아닌것같아요(울먹
ㅅㅎ배우님 얘기, 눈치 볼 것 없이 쓰고 싶어서 만든 계정이었는데, 또 다시 술로 흐른다.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ileead_zephyr

헉.. 오랜만에 글쓰기 연습 하고 싶어서 쓴 것들중 동생한테 제목만 보고 고르랬더니 좀비도시! 이러길래 그런게 있었나.. 하다가 세상 진지하게 생각했던 거였다ㅋㅋㅋㅋㅋ그것도 작년.. 한참 전이지만.... 다시 쓰려니
멋있어보이고 싶어서 머리에 마법까지 쓰고다니구ㅋㅋㅋㅌㅋ 머리 풀었다가 다시 묶을때마다 공기넣는거면 너무 귀엽잖아요ㅡㅠㅠㅠ
ㅠ... 어떻게든 다시 쓰고 싶어서 뜨거운 물에 넣어서 녹여볼 생각중...
뭐 쓰고 싶어서 방에 달려왔는데 추워서 다시 나왔어..
덕분에 닷홈 다시 쓰고 싶어졌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닛 진짜 가깝자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웃긴 이유인데 제가 넘 예쁜 악보 표지를 사서 오케스트라 au 회지 쓰고 싶어가지고 요즘 다시 노다메 재탕하고 잇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봐도 너무 대박이야 몇백장 인쇄해서 벽지쓰고 싶어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ileead_zephyr

늦은 시간까지 명언북의 성이의 예쁜 말들 옮겨적어봤어요. 읽다보니 성이가 우리에게 해준 말들... 성이에게도 다시 보여주고 싶어서 별로 예쁘지 않은 글씨지만 하나하나 짜깁기해서 편지처럼 엮어봤어요. 쓰다보니 우리애 참 예쁜
....(일순 상처 받은 표정이 되었다가, 네가 미안해할까봐서 금세 다시 쓰게 웃어보였다.) 그래도 알고 싶어. 이해할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
샌드위치를 찬에게 툭 던지더니, 다시 헤드셋을 다시 쓰고 게임에 열중하였다 - 샌드위치 말고 떡볶이가 먹고 싶어졌어요. 게임 화면을 응시한 채 말하는 백을 몇 대 쥐어박고싶었지만, 직업상 그러면 안 돼서. 내적 욕을 한 바
중학생 때 누가 선물해줘서 한 번 쓰고 그 뒤로는 안 썼는데 최근에 갑자기 다시 쓰고 싶어서
요즘 자꾸 이 일도 6월이면 끝이구나,,, 싶어서 아련해진다 한달정도는 백수로 놀면서 여행도 다녀올 생각이라 쫌 기대되면서도 취직을 다시 해야한다는게... 이력서 또 쓰고 면접 또 봐야함 너무 귀찮고 싫어 그냥 계속 써주시면 안될까요 회사님
(아메리카노를 쓰지 않다고 느끼면 어른이 된것) 이다 라는 말을 들은 그 어릴때에는 어른이 되고싶어 쓰지 않은 하며 마셨지만 어른이 된 지금은 다시 돌아가고 싶어 달콤한 음료수만  마시고 싶다
옛날에 한참 라디오에 사연쓰고 즐겨듣던 시절이 있었는데 문득 다시 그래보고 싶어졌어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aliana1023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ileead_zephyr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GoogleMusicAfri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AbujaRock_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Gangstar0622

다시 쓰고 싶어 글을 에일리 쓰던 AILEE 쓰다가 CAN _HSO3O7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