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Posted by 마리쉐
2018. 2. 10. 09:59 카테고리 없음


스물다섯

*앤-마리. Then 두아리파- IDGAF 린-시간을 거슬러 *이선희- 여우비 방탄소년단- 봄날 *첸.백현.시우민- 너를 위해 *자우림-스물다섯,스물하나 *가을방학-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김연우
규..진지하게...!(물론 선인장도 진지하게 띵곡) 자우림분들의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좋아합니당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짱이다
그 날의 바다는 퍽 다정했었지 아직도 나의 손에 잡힐 듯 그런 듯 해 부서지는 햇살 속에 너와 내가 있어 가슴 시리도록 행복한 꿈을 꾸었지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우림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 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들으세오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syukapong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10. 노래는 딱히 안가리고 듣는데 그냥 딱히 안끌리는 노래 말고는 다 듣는 듯..? 아 요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좋아해요.. 가사 짱좋아..
10. 저 구오빠 노래요.. . . 피터팬 나비소녀 엘도라도 가사 그리고 자우림의 스물다섯 스물하나 가사 좋아해요 정말 정말 좋아함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해 그때는 아직 꽃이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6. 디오 - 외침 (카트 OST) 7. 수호 - 커튼 8. 백현 - 바래다줄게 (Take you home) 9. SJ D&E - 너는 나만큼 (Growing pains) 10.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iHear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요!!!
ㅠㅜ흑흑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도 들엇다 흐흑 개띵곡인점~~~~ㅠㅠ흑흑 다음은 피아니시모임 ㅜㅜㅜ 오늘 몬 날이냐 존나 이런것만 땡김

4. #솔튼페이퍼 -shine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조원선 -원더우먼 #나얼 -you & me
오늘의 노래방 자우림- Anna, 스물다섯스물하나 아웃사이더-외톨이
바람에 날려 꽃이 지는 계절엔 아직도 너의 손을 잡은 듯 그런 듯해 그때는 아직 네가 아름다운 걸 지금처럼 사무치게 알지 못했어 │ 자우림 - 스물다섯, 스물하나
진짜 오랜만에 자우림노래듣고 눈물펑펑흘렸다 ㅠㅠ... 학생땐 그저좋은곡이였는데 지금은 깊숙히 와닿는다ㅠㅅㅠ 스물다섯되서 들으면 더 울겠지ㅠㅠ
윤하 없던일처럼 자우림 스물다섯스물하나 종현 1000 케이윌 꽃이핀다 그루비룸 sunday 레드벨벳 oh boy 규현 다시만나는날 샤이니 방백 김형중 그랬나봐
#나우플레잉 스물다섯 스물하나 - 자우림


김윤아

김윤아는 자우림 초반부터 계속 누구지 그 외국 여성가수 창법 따라한다는 말이 많았는데 이젠 너무 세월이 지나 그런 것도 모르겠음 그러기엔 너무 독보적인 보컬리스트이자 기타리스트이며 싱어송라이터임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kyshjw

자우림은 뭘 해도 까여왔음 심지어 아는 오빠는 김윤아가 강남 8학군 출신인데 왜 인디씬을 대표하는 것처럼 구느냐 그러다 치과의사와 결혼하고 잘 살지 않느냐고 하였다 무슨 논리인지...
김윤아 누나는 언제나 옳다. 늘 옳지. 자우림도 옳다. 옳타!
익명제보 👉🏻 자우림 김윤아
코노가서 자우림+김윤아노래로만 메들리하고싶다!!!!!!!!!! 으어!!!!!!!
나한테 자우림은 1-3집과 김윤아의 솔로앨범까지 궤를 같이 가다가 4집부터 2013년 이카루스 발매 전까지 정말 단 한 번도 흥미를 끌지 못하는 나가수와 실험성 그 사이 혼재된 색을 보여주다가 극적으로 돌아온 느낌이라
자우림 전곡 스밍하면(김윤아 솔로없이) 16시간 나옴ㅋ...ㅋㅋ...ㅋ..
나오늘자우림김윤아봤다

보컬 트레이닝... 모창이랑은 많이 다른거 같은데 결국 선생의 음색을 안 닮을 수 밖에 없나보다... 자우림 김윤아나 윤미래 모창 하는 사람들 엄청 마니 봤었는데... 그들이 보컬 지도하면 어떤 제자 나오려나 ㅋ ㅋ ㅋ ㅋ ㅋ 급 궁금하다 ㅋ ㅋ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지신 밴드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님입니다! jtbc 비긴어게인 시즌2에 출연하신답니다! 올해 자우림 10집도 발매될 예정입니다!!! 많이들 들어주세요!! 오늘의_중년
도크롱 집에 놀러 오면 강제 청취를 당하는데 자우림 아니면 김윤아 노래라 선택지가 없음. 같이 사는 곰 한 마리가 지겹다고 다른 노래 틀어달래. 미안..
지디 솔로앨범중에 자우림 김윤아랑 부른 미싱유있는데 진짜 좋음 얘 천재맞음
자우림 김윤아 ㅋㅋㅋㅋㅋㅋㅋ 에라모르겟다 듣고 들어야겟네여
이반 구별법 자우림의 김윤아를 좋아한다, 록 메탈 너바나 에어로스미스를 많이 듣는다, 염색 레이어드 커트머리가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우림노래만주구장창불러요 김윤아 짱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naneulnim

김윤아 보고싶다 자우림 보고싶다 콘서트 가고싶다
해님 이번 휴가(3월) 목표 어나더유니버스 생각하면 부끄러워서 바닥에 굴러다닐만큼 신나게 즐기고오기 엑퍼클/엑데퓨/엑아칼 중 하나 오슷 CD 사기 자우림 앨범(특히 9집 / 김윤아 솔로앨범도 - 특히 4집) 사기
닮았다고 들어본 연예인은 김윤아(자우림) 장도연 나나(앱터스쿨) 인데 쌩얼로 거울보면 1도 없다
5. 요즘 듣는 곡..흠 요즘이라기엔 좀 되긴 했는데 김윤아 자우림 노래는 항상 너무 좋아해서 듣고 해리스타일스 노래도 많이 듣고 혁오 노래도 많이 들음
밴드로 활동하는 여자 보컬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목소리를 가진 가수는 누구일까요? 윤하/럼블피쉬 최진이/자우림 김윤아
이번엔 자우림으로 ... 김윤아씨ㅠ...
자우림 #1 들어주시기 자우림 사랑 김윤아 영원

김윤아 going home이랑 자우림 샤이닝이요! 혁오 paul도 좋아용


기록

자우림2의 기록 뭐야 여긴, 고문실이라도 되는거야? 아무것도 없었다. 등 뒤에서 바람이 느껴지는듯 했다. [계속]
자우림4의 기록 수조가 있는 방이다. 이게 뭐지? 동그랗고..하얀...눈알?!!! 던져버렸다. 앗 따가워! 뭔가에 찔렸다! [계속]
자우림6의 기록 수조가 있는 방이다. 칠판을 긁는듯한 소리가 귀를 괴롭힌다.. 그만해..! 문이다. 기괴한 소리가 들린다. [계속]
자우림8의 기록 수조가 있는 방이다. 라디오가 있다. 치직거리는 잡음만 들린다. 어디선가 한기가 느껴진다. [계속]
자우림10의 기록 일단은 이문 저문 찾아보는 중이다. 발을 디디자 사사사사하고 벌레가 흩어졌다. 계단을 내려갔다. [계속]
자우림12의 기록 낡아서 헤진 커튼이 창문을 가리고 있다. 부패한 시체가 있다. 인상을 찌푸렸다. 음...막힌 곳이네, 돌아가야겠어. [탈출] 돌아간다며;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love_yuna

자우림3의 기록 냉장고를 발견했다. 어딘가에서 공포영화에나 나올법한 소리가 들린다. 등 뒤에서 바람이 느껴지는듯 했다. [계속]
자우림5의 기록 분홍색의 캐릭터 가방이 떨어져있다. 벽에 피로 [찾으러 갈게] 라고 써있다. 음...막힌 곳이네, 돌아가야겠어. [계속]
자우림7의 기록 복도다. 바닥 곳곳에 금이가있다. 팔이 따가워 내려다보니 이빨자국이 있다. 뭐지? 여길 나갈수는 있는걸까... [계속]
자우림9의 기록 낡아서 헤진 커튼이 창문을 가리고 있다. 어디선가 소름끼치는 여자의 웃음소리가 들렸다. 천장에서 무언가 떨어졌다. [계속]
자우림11의 기록 족쇄와 쇠사슬이 가득한 방이다. 벽에 피로 쓴 글씨가 있다. [●●●고 써있다. 갈림길이 나타났다. 오른쪽을 택했다. [계속]


알지

#돈내놔_나의_별 #안되겠다_파산하자 #일하자_돈벌자_빚갚자_어잇 안되겠다! 파산하자! 자우림 오너 망구라고합니다ㅠ 팔로 자유롭게 주시고 행복하자 얘들아 알지 알지 알지 알지 알지
잘 알지 못하는 일에 관해서는 얘기하지 맙시다. 자우림은 동경사변보다 데뷔가 8년 빠릅니다. 시이나 링고씨 보다는 1년 먼저 데뷔했구요. 호불호는 개인의 취향 문제입니다만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얘

알지 당연히 자우림이 나가수에서 불렀자너 ㅎㅎ
방금 택시기사님이랑 얘기했는데 기사님좋아하는 가수 있어요? 나저 자우림 좋아해요. 혹시 아세요..? 기사님당연히 알지. 우림언니가 다 먹여살리잖아. 우림언니 예뻐요. 나:(나도 모르게 입꼬리가 올라갔다...)
그럼... 형이 이 노래를 알지 모르겠는데, 자우림의 샤이닝.


오너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 파판하시는군요..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뭐지) 자우림 오너 망구입니다!! 팔로하구 갈게요 ㅠ 잘부탁드려요 저 서우 사랑하는거 아시죠!!!
구재민 비설사실 3년전에 자우림오너를 쳐버리기위해 만든 케릭터였다.... (그리고 드디어굴림 ㅋ ㅋ ㅋ ㅋ ㅋ ㅋ
안녕하세요!!!!!!! 자우림 오너 망궁ㅂ니다 팔로 하구갈게요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오너님!! 자우림 오너 망구라고 합니다 팔로 하구 갈게요 잘부탁드려요!!!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yysunnyy

안녕하세요 오너니뮤 ㅠ ㅠ ㅠ 자우림 오너 망구라고합니다 팔로하고가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ㅠ ㅠ ㅠ ㅜㅠ !!!!
너가 자우림오너해라. .. . . . . .. . . . . . . ... . . .
흑 흑흑흑 오너가 쌍방집착광공 되는건가요 나쁘지않네요 자우림너는나의햇살수인 아악 ~~~~~~~~~~ 그치만가챠는안댄다
안성호 자우림 이한백 조재혁 #자캐의_이름을_보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샤이닝

자우림씨 가슴 아픈 저를 위해서 샤이닝을 불러주세요. 감쟈합니다.
음 자우림이 노래마다 색깔이 달라서...'미안해널미워해' '샤이닝' 추천해드립니당
95.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 있네 이 가슴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 바람 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 있네 자우림, 샤이닝

나 요즘 자우림 노래 많이 들어ㅠ 샤이닝도 좋구..이카루스도 좋고..가사가 너무 좋아ㅠ
별이 내리는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 바보처럼 나는 그저 눈물을 흘리며 서있네. 이 가슴속의 폭풍은 언제 멎으려나..바람부는 세상에 나 홀로 서있네. 자우림-샤이닝
노래 가사! 자우림 - 샤이닝 듣자
자우림 샤이닝 너무 인생노래라 광광운다


노래방에서

자우림 17171771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남잔데 노래방에서 이노래 부르다 귓빵맹이 맞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0년대 뮤비는 다 저렇구낰ㅋㅋㅋㅋ 항상 노래방에서 자우림노래부르면 미널미뮤비나오면서 흠칫하는데ㅋㅋㅋ
노래방에서 우림이 앞에서 자우림메들리 불러서 박치게하는 아테나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purple2521_

오늘은 기분이 좋아서 글 좀 밝게 씁니자 ...(노래방에서 자우림노래 12곡 부르고 옴)
맞다 오랜만에 노래방에서 자우림idol부름 옛날 애창곡인데 오랜만에 부르니 더 재밌고 좋았으


좋아해요

그리고 국카스텐 좋아해요! 콘서트 네번정도 간것 ㄱ같아요!! 그리구...자우림이랑 안예은,,,짙은,,,O.O.O,,,,끝없는잔향속에서우리는 같은 인디느낌(???? 좋아해요!!


들으면

참 다음번에 읽을 때는 원고하시면서 노동요(?)로 자주 들으셨다던 자우림의 노래도 꼭 들으면서 읽고 싶어요!
요즘 슬픈 노래 들으면 한쪽만 남겨진 보쿠아카나 켄쿠로켄 밖에 생각이 안나..... 흑 특히 자우림 노래나 안예은님 노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학교때 취향은 그래도 아직 허영이 덜 낀 취향이었다 오아시스 자우림...을 들으면서도 한 손에는 제인에어 작은 아씨들 소공녀를 꽉 쥐고 있었음 작은 아씨들에서는 마가렛이 파티 가는 장면을 제일 좋아했다 드레스 묘사의 향연 때문에
온다 리쿠의 《로미오와 로미오는 영원히》 보신 분.. 흑흑 학생 때 읽었는데도 아직도 추천하고 다니쟈나.. 읽으면서 “자우림의 20세기 소년소녀” 라는 곡 들으면 정말 찰떡.. #iHeartAwards #BestFan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11Kw0gECPRVZiiO

나는 보통 처음 들었을 때 별로였던 노래는 쭉 안 좋아하는데 자우림 노래는 처음부터 취향저격 아니었어도 나중에 다시 들으면 참 좋다 ㅠ 신기해
체리필터 / 유쾌한마녀 , 아싸라비아 저녁때 들으면서 설거지 했고 자우림 / 격주코믹스 , 마왕 듣고 싶다. 아 오늘도 힘들구나.
자우림 노래 들으면서 숙소가는중
1. 자우림 -위로 첫 문장을 듣고 온 몸에 소름이 돋았던 곡. 굉장히 담백하고 깔끔하며 들으면 들을수록 많은 생각이 나더라.


가사

자우림 르샤마지끄 예요!!! 한번 들어보세요! 가사도 예쁘고 음도 예쁩니다!
가사좋아하는노래 자우림 팬이야 에프엑스 다이아몬드 소녀시대 비타민 태연 겨울나무 고원 원앤온리 레드벨벳 아라보이
자우림 밀랍천사 신나는 가사가 아닌데 노래가 신나 ㅋㅋ쿠ㅜㅜㅜㅜ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SH_041817

가사.. 바꿔야겠어요... 자우림의 밀랍천사루... ^*^
자우림의 (낙화)라는 곡에 대한 감상평입니다. 원하시는 노래가 있으면 다음에 글을 써서 찾아올게요:) 가사가 없는 곡도 괜찮습니다. 블로그에 오시면 더 자세한 글 해석을 볼 수 있어요!
옛날부터 즐겨들었지만 요즘 노래 가사를 읊어볼수록 묘하게 형서가 많이 생각난다. 반대로 형서가 이 노래를 부른다면 어떤 느낌일까? 자우림 - 애인 발견!!!
치신 거 보구 잘 치셨다~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자우림 같은 밴드의 노래 가사 같아요ㅋㅋㅋㅋ
9n년 후반대 분들 부터 잘 모르는 노래일텐데 당시에 독특하고 톡톡 튀기도 하지만 가끔 파격적인 가사로 인기가 많았던 자우림이란 밴드 파애라는 노래 꼭 들어 보세요.. 짠내 나는게 꼭 오일 생각나구 막 그렇네요 나중에 연성할 때 써먹어야겠네 😂


미워해

"언제부터 넌 여기 없는지 사랑해봐도 미워해봐도 난 너무 아픈걸." 자우림 - You & Me
SET LIST 🎵 1. 얼음요새 (디어클라우드) 2. 오르막길 (윤종신) 3. 잠못드는밤비는내리고 (김건모) 4. 미안해 널 미워해 (자우림) 5. 앵콜요청금지 (브로콜리너마저)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SuYa9

잠들지 않도록 널 부르며 눈 감았지 사무쳐 그리지는 않았지 [자우림 - 미안해 널 미워해]
자우림 - 미안해 널 미워해
미안해 널 미워해 이대로인걸 이해해 넌 그렇게 그대로인걸 (자우림-미안해 널 미워해)


노래가

헐 라구요 자우림노래가안이ㅓㅆ구나
한참.. 왕따로 너무 힘들고.. 죽고 싶을 때 들었던 노래가 자우림 낙화였다
회사 화장실에서는 항상 음악이 잔잔히 흐르는데, 보통 클래식인데 지금 들어오니까 자우림 노래가... 금요일 퇴근시간 10분전.


노래는

성공햇서여!!!!! ㅠㅠ ㅜ ㅠㅠㅠ ㅠㅠ너흐흑ㄱ허으흑긓끅 오늘의 추천 노래는 자우림의 17171771입니다ㅠㅠㅜ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Mangpocalypse


노래를

이시간에 집에서 자우림노래를 부르는건지 듣는건지 옆집인지 아랫집인지 이해할수없다 진짜 아
가장 유명한 레즈는 바로 자우림레즈입니다. 본인이 자우림레즈인지 모르는 레즈도 다수죠, 자신은 자우림노래를 싫다고 말하면서도 (낙화) 혹은 (뱀) 에 어느새 영혼을 빼앗기곤 합니다. 레즈의 혼을 뒤흔드는 아주 기본이 되는것
이소라, 자우림, 엄정화 그래요. 신승훈 노래를 들으세요.
성경으로 사람 죽이려는 예수쟁이들아. 그럴시간에 자기성찰이나 한 번 더해라. 노래를 듣던지! 그..뭐냐.. 자우림-Blue Marble이라도 듣고와라.


아름다운

170506 TWT in MANILA #JIMIN #지민 #박뿡 #방탄소년단 #BTS #BTSBBMAs 아름다운 기억속에 몸을 기대면 어느새 밤하늘 가득히 별이 내리고 /자우림, 반딧불


보컬

밴드부 보컬 자우림같은음색 기타도잘침


부르고

내 친구랑 같이 evanscence노래 부르고, 나는 자우림 something good 부르고 내 친구는 하츠네미쿠의 높은 톤의 청량한 노래 한곡씩 부르고 기분좋게 고기먹으러 가기 딱 좋은 날씨일세.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hideonhome

엘리님은 멋지고 귀여우시니까 밴드 하실서갗아오 제 상상속의 엘리ㅂ밈은 자우림의 하하쏭을 부르고 계세요.. 무대를 뒤집어 놔주새요~!~1~1~


자우림

관캐를 죽이고싶다 한다면 자우림의 밀랍천사
이제야 자우림 노래의 진가를 알것같다 상처받은 마음을 만져주는 노래들이 많아 너무좋아 ♡
자우림 내 친구한테 뭐해 (;)
어릴 때 자우림 공연에 간 적 있는데 잊을 수가 없었다 정말로..... 재미는 없었지만 씨디와 구분되지 않던 라이브
어제 복면가왕에 심규선이 자우림 마론인형 불렀고 심규선과 자우림 악개인 나는 쥬거따 아 너무 최고야..... #심규선 #잘자는곰주 #자우림 #복면가왕
자업자득이다 자우림. (회상함)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5738913

심규선 하고 싶은 거 다 해.... #심규선 #잘자는곰주 #자우림 #복면가왕
푸른밤의 끝곡은요, '자우림 - 일탈' 들으시구요. 지금까지 푸른밤 종현이었습니다.
자우림 에필로그
자우림 미쓰코리아 듣다가 자우림 덕질하던때 생각나서 존나 쪽팔려서 자살
아니 자우림 진짜 솔직히 말해라 너 몇년생이야 88년생이지 (;)
나가수 자우림 꿈 부를때 윤아여신 숲속 지키는 숲의 여신 같았음
박효신 더 드리머 바보 김뎅 두두두 히선샤인 싢 펄펙맨 마네킹 신숑 거울 자우림 이뷔원 #1 섬씽굿 Wwhale 태연 아이 암판 브아걸 캔디걸 윤도현 흰수염고래 후앰아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yeddoolove

우스운 나의 모습은 우스운 나의 웃음은 세계의 평화 위해 어색하게 웃음 짓는 미스코리아 고귀한 여성이여 명예로운 이름이여 미스코리아 - 자우림, [미쓰코리아]
위로하고 싶지만 딱히 생각이 안 나 - 자우림, [위로]
계연하고이거하고이메레스20개하고썰풀다 쿨하게헤어지실분모집함 (BGM# 자우림카니발아무르)
자우림너무나사랑
9. 스웨이드, 콜드플레이, 70년대 팝, 자우림, 코코어
오늘의 #자우림 😈💜 셀카 모드에서 묘하게 부끄러워하시는 형님들 귀여우심.
으 자우림 못생겼어!(농담!)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rnasterpiece_w

자우림은 가챠 좀 끊고!(;)
자우림 팀내연애는 어쩌구 글 어디서 본 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자우림 노래 듣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이 노래에 꽂혀버렸네요ㅠㅠㅠㅠ아....아 눈물납니다 원맥아....(오열
아, 아- 인제야 자우림이다 싶었는데, 말야. 선물받고 왜, 울고 그래, 니는. (등 토닥여줌 ... ) 시X린 뽑으면 좋...긴 한데, 또 도부나지 마라.
자우림 한국에서 흔치않은 밴드야ㅠ
우림씨도. 잘자우림. (말장난뿌듯한 얼굴로 감..)
저도 중학생 때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 당시 혼자 불 꺼진 방안에 누워서 저 노래 되게 많아 듣고 그랬는데ㅋㅋㅋㅋ 마리님께서 자우림 노래 추천해 주셔서 갑자기 생각났어요ㅋㅋㅋㅋ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Son830804

왜.뭐. 두식이가 누군데? (자우림옆구리퍽침)
자우림이 부릅니다 골든다이아 고양이.....(ㅋㅋ)
우림아 너는.....자우림일때....가장....빛나...마치.....빅스타 처럼...
왜그러냐! 백씨는 좋다! (자우림 백우림으로 만들어버림;)
저..정어리파이 까짓거 자우림이 먹는대 (?)
(자우림 우니까 같이 눈물나버림...)
어제부터 왠지 모르게 노동요는 자우림 노래들ㅋㅋㅋㅋㅋ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Mangpocalypse

자우림은 비주얼밴드였고, 지금도 그러하다.
사실 자우림을 보려던건 아니고 엄마 생일 영상 업로드(재작년부터 해오고 있다)하려다 추천 목록에 잔뜩 떠있는 바람에... 기승전덕
"언제까지나 이런 식으로 살아야만 하는걸까. 언제까지나 이런 관계를 계속해야 하는 걸까. 너는 한마리 뱀이지. 니 몸만 빠져나가면 아무 상관없이 뻔뻔스런 얼굴로 만족스런 미소를 짓지." 자우림 - 뱀
왜 나를 사랑하지 않아, 왜 나의 맘을 부숴. 자우림-파애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rnasterpiece_w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talduckfail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dotoriwj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handsomegirlz

자우림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윤아 기록 알지 가사 Mangpocalyp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