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Posted by 마리쉐
2018. 2. 10. 22:39 카테고리 없음


EXOL

47. 내가 백현이랑 경수 화음만큼이나 좋아하는 종대랑 경수 화음... 디셈버 2014 다시 무대에서 해줄 날 기다리구 있어... 백됴첸 기다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디셈버 2014 한 소절 부른 적도 있었지요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발 흑흑 디셈버 2014 디셈버 2018 로 바꾸어 나와도 모른척 해줄게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디셈버2014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셈버2014 진짜좋지.. 아진짜로엑소겨울앨범 콘서트어케안되나 다흐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만에 디셈버2014 듣는다 이거 이제 4년 전 노래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파워/으르렁/럽미라잇/유니버스/콜미베이비/럭키원/디셈버2014/몬스터 나비소녀/너의세상으로/헤븐/클라우드나인/런/전야/럭키/라이트아웃 #EXOL #BestFanArmy #iHear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20xxXIA

그리고 디셈버이공일사도 띵곡이다. 이것또한 반박은 죽음으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셈버 2014 왕짱 조아해 지구 몇바퀴쯤 돌아 다시 너를 만나,, 메보들의 음색 내가 너무 사랑하는거시다 엑소 가사들은 전체적으로 짱이쁘다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미술학원에서 노래 못 듣게했는데 겨특 때 몰래 들었던게 디셈버 2014 겨울에 겨울 노래 듣는거 너무 좋아
디셈버 2014 백현 #백현_레전드_메이크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준수

[4년 전 오늘의 준수] 140201 MBC 뉴스투데이 "김준수 '뮤지컬 디셈버' 탁월한 연기와 가창력 호평" #XIA #김준수
[4년 전 오늘의 준수] 140129 뮤지컬 '디셈버' 서울 막공 #XIA #김준수
[4년 전 오늘의 준수] 140207 부산 디셈버 첫공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10년간 저의 공연 콘서트를 통틀어 이렇게 관객분들과 가까운 거리에서의 공연은..정말..후.... #XIA #김준수

파란창 김준수 데스노트, 시아준수 디셈버 뿌듯하군 :)
#2018뮤캐총선 #울보당 #2018뮤캐총선_사전행사 #김준수 #시아준수 #XIA #뮤지컬 #디셈버 #december #12월 #윤지욱 #지욱이당 참여합니다💕😊
140122 디셈버 윤지욱 어느덧 4년 전이구나. 보고싶은 지욱이 재보정♥ 지금도 사진 못찍지만 이 땐 더더더 못찍어서 슬프다 ^_T #김준수 #시아준수 #XIA #울보당
140122 디셈버 윤지욱 그 해 겨울. 우리를 웃고 울렸던 사랑스러운 사람. #김준수 #시아준수 #XIA #울보당


TEAMEXO

#TwitterBestFandom #TeamEXO 가장좋아하는 겨울앨범 타이틀곡 (불공평해하고 디셈버2014는뺏어용)
디셈버 2014 겨울노래중 제일 좋아함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그럼 디셈버2014 뮤뱅으로 넘어갑니다 사실 겨울곡중에 제가 제일 좋아합니다 #TwitterBestFandom #TeamEXO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yeonwoo19960801

근데 디셈버 선공개가 아마 슈스엠이었나 그럴거에여 그래서 선공개 장면에 쉬욱풍! 이런거 있어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 한동안 그부분 나올때마다 움찔 #TwitterBestFandom #TeamEXO
디셈버2014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엑소 디셈버2014 엑소 디셈버2014 엑소 디셈버2014 #TwitterBestFandom #TeamEXO


STORM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갈비뼈의 순서를 바꿔드리겠습니다.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영웅이 필요했으면 나 말고 다른 사람을 데려오는게 적합했을 텐데요.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미쳤어. 미쳤어 미쳤어. 하...하하하...왜? 내가 잘못했어? 안돼 하지 마 젠장 내가 죽더라도 안돼.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영원히 역사의 뒤편으로 사라지고 싶습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원래 이런건 일대일이 아니라 선동과 날조로 승부하는...아...이게 아닌가.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4년

2014년 어느때요.... 제 친구들이 다 엑소엘이어서 너무 자연스럽게 입덕했어요 그래서 정확한 날짜를 몰라서 날짜 셀 수가 없어여ㅠㅠㅠㅠㅠ 그냥 갑자기 디셈버2014 나올때 애들이랑 같이 앓고 있넜어욬ㅋㅋㅋ


엑소

5. 요즘 듣는 곡 일단 엑소 유니버스 갓 윤희💞💞 그리고 내 겨울앨범 최애곡 디셈버 2014와 코스믹레일웨이!!!!! 코스믹 한국에 음원 언제 나와.. 또 정식 음원들은 없지만 썸머소울님 마이크리스마스데이이즈포유랑 백예린
엑소 포스터 가저갈 사람 럽미라잇 디셈버 2014 앨범까지 해서 0.5에 팜 아무나 가져가라고
디셈버 2014, 발자국, 너의 세상으로,XOXO, Baby, 유성우 등 ㅠㅠ 너무 많다ㅠㅠ Top 100이 다 엑소 노래로 채워지면 진짜 좋겠네요😍 #iHeartAwards


사람

디셈버는 블루베리로 눈사람 눈 만들어줬는데 오르페가 터트려부렸다...
악이라고 스스로 부르는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악이 되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어요.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Asser_Main

7. 전 님들 다 아낌ㅠㅠ 우리 오래 가자ㅠㅠ 8. 난 나 조아하는 사람이면 다 쪼아해 그러니까 나 많이 조아해조 9. 나 시러하는 사람 같이 시러함~ 나 조아하는 사람 챙기기도 바빠서ㅠㅠ 10. 와 디셈버 눈부신 눈물 가사 다 오짐ㅠㅠ 들어조ㅠ
#자캐가_생각하는_자신의_외모 아인이는 외모에 별 생각 없음 우연이도 그렇고 에이첼도 그렇고 사야도 그렇고 디셈버도 그렇고 외모 그냥 사람 얼굴이라고 생각하는 정도? 당당하게 예뻐라고 자부하는거 예다은(호즈노미야 아카네)밖ㅇㅔ 없음


나비소녀

5. 시선 둘 , 시선 하나 발자국 디셈버 , 2014 나비소녀 베돈크 하트어택 마이 턴 투 크라이 월광 • • •
☞파워 으르렁 코코밥 중독 콜미베이비 12월의기적 싱포유 디셈버2014 ☞나비소녀 엘도라도 첫눈 전야 폴링포유 지나갈테니 fall 불공평해 #iHeartAwards #BestFanArmy
타이틀곡:파워/으르렁/콜베/럽라/유니버스/중독/12월의기적/디셈버2014 수록곡:첫눈/나비소녀/너세상/발자국/유리어항/헤븐/마이앤써/월광


울보당

디셈버 올라갔당💕 77ㅑ 울보당 화이텡 ٩(ˊᗜˋ*)و


데스노트

투표 형식은 똑같구요, 단 투표 대상만 모차르트/천국의 눈물/엘리자벳/디셈버/데스노트 다섯 작품으로 제한합니다!🐿 그 안에선 나름 매우 치열하게 대결 중인 캐릭터들에게 내일 아낌없이 표를 뿌려주세용😉 #우리도초록창가즈아

오늘, 금요일 밤 10시까지 투표 대상을 모차르트/천국의 눈물/엘리자벳/디셈버/데스노트 다섯 작품으로 제한합니다!🐿매우 치열하게 대결 중인 다섯 캐릭터들에게 아낌없이 표를 뿌려주세용😉 #우리도초록창가즈아 #우리도파란창가즈


위협

#자캐는_설득_매혹_말재주_위협_중_어느유형 아인설득+말재주. 때때로 위협 우연(음...설득...?) 에이첼설득 사야설득+말재주. 때때로 위협, 의도치 않은 매혹(? 디셈버위협(음)
디셈버는 설득도 되긴 되겠다... 애초에 신경을 안쓴다가 정답이지만ㅋㅋ 위협은 거의 안함 진짜 답 없을때 망치에서 손 놓는 정도?(망치가 굉장히엄청 무겁다는 설정이라 바닥에 부딪히면 쾅 소리 남)


헤븐

이번 첸백시 컴백 어떤 컨셉이 제일 조으신가여? 1포에버, 머신 같은 개오지는 멋진 분위기 2디셈버 2014, 헤븐 같은 가창력 중심의 명곡 3런, 365같은 신나는 댄스욕구 일으키는 노래 4저번


디셈버

옵치에서 디바가 본캐인 디셈버는 배그할때 항상 총장전을 잊어버립니다....
종합운동장역에 있는 ‘기부요정 강다니엘’ 전광판을 보고 왔어요!!. 까오~~~~ 디셈버러쉬님(Decrush1210)감사해요~~^^ 울 녤이 넘넘 이뽀용 #최애돌_기부요정 #강다니엘 #FairyOfFairy #기부요정
요즘애 모 레드벨벳 모모랜드노래릉 디셈버 2014 갑 자기 꽂힘 ㅜ ㅜ 자기전애 들으새요 ㅈㅂ ㅜㅜㅜ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Tana_night

내가 사랑하니까 네가 소중하니까 나는 네 앞에서 작아져도 좋았어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디셈버러쉬입니다’로 최애돌 가입했어요! 이제 하트를 모으면 되는건가요...?? 어렵군요 이거 (;*△*;)
디셈버 2018 내줘
똑같은 곡을 라이브만 해줘도 디셈버2018로 알고 앓을테니 한번만 불러줬음 좋겠어요..
역사에 길이 남겠군요 인수인계 다하고 직위 반납하자마자 홀연히 사라진 검성 시엘라나이츠 전 단장 유리안트 디셈버 사실은 애인에게 납치되어 감금신세를 지고 있는데 (라노벨아님
유리안트 디셈버 전직 양아치 단 사나하 일단은... 양아치 아님 한이재 말뽄새가 양아치(형한테) 앤스터 유스티치아 양아치보단 망나니
(인성 강의는 모르겠고 예법 강의라면 J. 디셈버 윈터가든 님이 짱이라고 남기고 감.)

ㅋㅋㅋㅋㅋㅋ(꼬오옥) 셒님 좋은 새벽이에요 전 이제 자러 갈 거지만 셒님도 예쁜 새벽 보내시길 바라요 그리고 디셈버님도 흐윽 디셈버님 보구 싶어요(꾸악)
사랑까진 바라지 않아 혼자 사랑하면 돼 받아주기만 해줘 제발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누구나 노래방을 가면 자신의 애창곡, 또는 비밀무기인 18번이 있을텐데요 저갓은 경우에는 에피타이저로 어디에도를 부른다음에 피날레로 더 킹황짱갓엠페러 빛 달 샘을 부르곤 합니다 아니면 디셈버의 she's gone도 참 조아요
[칵션] 멜론음악 실시간 차트 ♥♥♥ 디셈버 노래모음 - December Best Songs ♥♥♥ 다시 들어도 너무 좋은
린끌구리 본래 이름이 위라 디세무 던데.. 클스마스 한정이라 하니 그 디세무가 디셈버의 앞자를 따온 일본식 발음인것같음..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깊은밤 슬픈노래 - 디셈버" 추천합니다!
5. 딱히 막 생각나는 거은 디셈버 '별이 될게' ¿¿ 갓 띵곡 님들 한 번씩 들어요 왜냐명 한 번 들으면 자뀨 듣게 됨ㅠ 6. 자주 언급 했는데 그냥 도라에몽 정글 대탐험인가¿ 거기 나오는 개 보고 그냥 해 버림ㅠ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somethin55555

아 디셈버 걔...😂
앙콘도 엠디 예쁘게해줬음 좋겠다 디셈버 엠디 그대로 쓰진않겠지?입덕 후 첫 콘서트라 둑흔둑흔하다..
아ㅋㅋㅋㄱㅋ디셈버 넣어주고싶다 상어인형 포세이돈이 공수해옴
츅 쳐져잇는 디셈버 상어 입 안에 넣어주는 포세이돈(디셈버?)
아 전 한참 초반? 그 디셈버2014때까지 하다가 좀 어려워서 그만 뒀는데 그 우리애들 노래들으면서 겜하는게 넘 재밌어서요 ㅜㅜㅜ 근데 저의 손이 여리처럼 잘하지않아서 ㅜㅜㅜㅜ
디셈버 포니테일
mgcl1220 😗그쵸ㅠㅠㅠㅠ 디셈버가 가장 머리스타일이 많이 바뀌는 캐가 될 것 같아요💕 졸업하곤 쇼컷해볼 예정이에요!!!

디셈버 바닷소리 나는 오르골. 같은 이야기 다르게 그려보기.
ㅋ ㅋㅋㅋㅋㅋ소라껍데기 귀에 들고 있으면 바다소리 나잖아요ㅠㅠ 그거 생각나서 그려봤어요!! 디셈버 별 이상한 오르골도 다 있을 것 같고.... 오르페랑 포카포카하게 노는 것도 보고 싶었너요💕
mgcl1220 ㅋㅋㅋㅋㅋ더 발전하면 카드에 포트키 마법 걸어서 어딘가로 순간이동 시켜버릴 것 같아요..헐 재밌겠다 알았지 디셈버? ㅋ ㅋㅋㅋ헉 좋아요!! 그그 여코테? 그걸로 커마해볼게용💕💕 오르페도 커마해주세요!!
미코테 저도 감자다음으로 젤 조아해요ㅠㅠㅠ 핫 왠지 디셈버는 달코테일 것 같아요!! 약간 해코테보다 애쉬컬러가 첨가된 분위기 아닌가요..??
모드래드가 아니라 이터널오브 디셈버에 더 닮은것같은디 ㅋ ㅋ ㅋ
디셈버2014 최고의 노래
디셈버 2018로 제목 바꿔서 나와도 걍 모른척 해줄게 다시 해줘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ensem_look

(저런, 불쌍한 디셈버... 측은한 눈으로 바라본다)(괜찮아, 애는 애같은 게 최고다!)
크리스마스때 프레임 오브 디셈버 얻자고 과금하면서 콜로세움 돌았던거 생각난다 ㅡ.ㅡ
펑키섬머랑 디셈버 ㄱㄱ
디셈버:무사 덕질함
윤솔 윤솜 윤송 한다민 오웬 에버그린 히나모리 우사기 아가사 에버그린 레이나 혜지 챔버레인 하루카제 호타루 이오 아이리스 디셈버 재뉴어리 양서인 아리엘 라빈 #자캐의_이름을_보면_오너의_작명센스를_알수있다
아니 세상에 에르베르토 디셈버씨, 이게 무슨 일이에요! (양팔을 번쩍 들어올리고) 어쩌다 이렇게 예뻐지셨어요!
디셈버... 넘조아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cutejunsu86

부산 디셈버 첫공이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10년간 저의 공연 콘서트를 통틀어 이렇게 관객분들과 가까운 거리에서의 공연은..정말 ..후....관객분들의 얼굴 한분한분 새겼습니다^^
(나디아에게 나도 운을 나눠주고 싶지만 오늘 난 디셈버의 떨떠름을 두 번이나 받은 운이다)
흑흑 디셈버 걔 정말 인기가 없...읍읍 ㅜㅜㅜㅠㅜㅜㅜ
디셈버 걔라뇨..😦😤 (feat.정색) 울 지욱사마가 멍뭉미 아무도 못따라옴....
아헐미친 저 이거 본적잇어요 앤디님이 디셈버 목떡이라고 보여주셧엇음 ㅋ ㅋㅋ ㅋ 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디셈버님 닉변하신건가요??
오늘의 루다님 노래 추천 🎵 🎶 노라 존스의 디셈버 ! ! ✨⚡️ 저의 최애 곡이자 저를 진정 시킬 때 듣는 곡입니다 💦 뭐 어쩌라고시겠지만 우울하면 들어보세요 루다님이 달려가서 안아드리겠습니다 🌈🌙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cutejunsu86

디셈버님 유우타효~!
방금 강석우의 아당에서 조지 워싱턴의 디셈버 신청한다고 나옴,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디셈버.(지금 이러고 있는 것만으로도 저는 당신에게 충분할 만큼 기대고 어리광을 부리고 있는 것 같다고 생각하며 조그맣게 말한다.)
마이 디셈버 너무 재밌다..흑긓흑 최고야........
디셈버말고 다른가수 공연보러가는건 처음인데 소란이라서 기대됨ㅋㅋㅋㅋ
여러 가수들 공연보러 다니는게 내 스트레스 해소 방법이다ㅠㅠ아직은 디셈버 콘서트밖에 가본적없지만ㅋㅋㅋ공연보면서 신나게 즐기고나면 그래도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
"키가 그 정도밖에 안 돼?" 디셈버: 어쩌라고(;) "이번은 네가 졌어. 더 노력하도록 해." 디셈버: 딱히 상관 없는데 "최악의 성적을 기록했다! 어떻게 할래?" 디셈버어떻게든 되겠지 (키메라 잡는거에 성적이 어디있어..)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1215fullmoon

다음 세상이라도 우리 다시 만나면 나 그대 곁에서 그 손 놓지 않을게요 영원히 우리 사랑해요 / 디셈버, Once Upon A Time
I Am Poetic 포스트디셈버는 13월이라는 단어에서 출발하였습니다. "12월의 다음, 시간을 넘어서다"라는 뜻의 이름은 삶의 범위를 확장하자는 시적인 의미와 철학적 지향점을 담고 있습니다. 스스로를 들여다 봄으
이미 획일화되어 개성이 없어져버린 유행에 민감하기 보다,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패션. 그 연장선에서 멋지게 옷을 입고 자신을 표현하는 삶의 양식으로써 포스트디셈버 만의 패션을 만들어 갑니다. I’m good. I’
역시 디셈버에게 봄을 보여주겠다고 한 거, 잘한 일 같아. 보람 느껴버리겠어♬
메이엔~~디셈버~~
#자캐가_집에_갈때쯤_우산이_없는데_비가_온다면 아인이는 마법 써서 물우산 만들거같고 우연이는 그냥 맞으면서 감 에이첼은 으악꺄악거리면서 뛰어갈거고 사야는 그냥 맞으면서 감 디셈버도 그냥 맞으면서 감..........
#평창_인면조를_본_자캐의_반응 아인저게 무슨 꼴이야(경악) 우연(요괴다.......) 에이첼(악마다...,.) 사야평창에 등급 불명의 귀가 나타났군요.. 디셈버(키메라다......)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yeonwoo19960801

로맨싱 968 청거위 972 디셈버 983(저주삘) 브로큰 975
뷔진 뱃지 디셈버의 마감이 딱 하루 남았습니다! 🐯💖🐹
섬씽(?? 저분이 메이 엔 디셈버 였나
4?. 2p벨- 나르시스 골드벨 디셈버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력없어 날아가는거보솤ㅋㅋㅋㅋㅋ아네모네 대충 이런느낌입니다 음넹 본체가 수치심의 요정이니 투피는 수치심이라곤 눈꼽만큼도 엄고...이름값하는... 후추님의 추천으로 베리
하모니오브디셈버로 겨울 뽕 채워서 노곤해지려할 때 서머사마 듣고 여름의 흥을 돋구면 1년이 지나가는 기분이 듭니다(아무말)
아이 나는 셋리에 미인이 왜있지;; 그거 발라드 아녀??? 했는데 디셈버 노랴가 아니고 울랄라 노래인가보군
헤일로ㅠㅠㅠ 디셈버ㅠㅠㅠㅠ (같은 커뮤멤버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5O6B4

원스어펀어디셈버 피아노버젼 듣고 있는데 연아가 이거에 맞춰서 연기하는거 생각남
우ㅜ리 뱀 이름ㅁ,, 무려 디셈버 ,, , , , , 참신하네 (뭐가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orangered_944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blu_XIA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blu_XIA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vjin_december

디셈버 EXOL 김준수 XIA TEAMEXO STORM 울보당 H0neylvl00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