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Posted by 마리쉐
2018. 2. 11. 04:49 카테고리 없음


IU

기다릴 누군가가 있는 하루는 행복해 아이유 (IU) (Havana)
아주 맘에든다 😘 헷 #아이유 #IU #외국유 #트레이싱 #그림 #유후
나의 아저씨 티저 이지은 #아이유 #IU #이지은
"지은아" "응?" #아이유 #iu #일러스트 #그림 #팬아트
베레모는 사랑입니다 #아이유 #이지은 #IU
옛날 만화st #아이유 #이지은 #iu #아이유안경
🦁그리핀도르!! #아이유 #iu #이지은 #팬아트 #해리포터 #그리핀도르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Ustar_0516

징쨩해수..🌖#아이유 #iu #보보경심 #달의연인
💇단발 아이유!! #아이유 #이지은 #iu
징쨩❤️#아이유 #iu #이지은
핥쨕💜... #아이유 #iu #이지은 #팬아트
#아이유#iu#이지은
아이유 2018 시즌그리팅 팬아트입니다 노란선글지은님 제가많이 좋아해요ㅠㅠ #아이유 #IU #팬아트
수채화로 아이유팬아트! 민박집 할 때 였죠 지은스탶이 없다니ㅠㅠ 윤민후님 직찍이에요 #아이유 #iu #팬아트

추억,,또 가고싶다ㅠㅠ영상도 올릴깡 첫번째 사진 최애사진,,귀여워ㅠㅠ 폰카로 찍었지만..두번째도 총총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팔레트 #이지은 #이지금 #IU
Lee Sun Gyun x Lee Ji Eun(#IU) x Oh Dal Su x Song Sae Byeok 'My Mister' First Teaser 이선균x#이지은(#아이유)x오달수x송새벽, (나의 아저씨) 첫 티
설막콘 드레스유 #아이유 #IU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노래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Song)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맛 방탄소년단 BTS - DNA 선미 Sunmi - 가시나 아이유 IU - 밤편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노래 후보 (Nominees for Song of the Year)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 맛 (Red Flavor) 방탄소년단 BTS - DNA 아이유 IU - 밤편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음악인 후보 (Nominees for Musician of the Year) 김목인 Kim Mok-in 방탄소년단 BTS 아이유 IU 혁오 Hyukoh #한국대중음악상 #KMA20
[EPIK HIGH X IU - 연애소설 (LOVE STORY) (LIVE WDSW Concert)] #EPIKHIGH #에픽하이 #IU #아이유 #WDSW #연애소설 #LOVESTORY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rulll0127

ㅋㅋㅋㅋ맞아요 근데 아무도 안구해줘서 용암에 빠져버리멵,, 엄청난 배신감...,,(????) ㅋㅋㅋㅋ완전 힙하잔아요😎(스 웩) 저 저는 그 때 아이유를 조아햇어서 닉네임 앞에,,,iu 가 들어가요,,,(의미모르겟음)
보정 티가 별루 안나지만 올리기😀 #아이유 #IU #뉴발란스 #보정
이 순간을 영영 잊지 않을 것처럼 객석 위로 느릿느릿 옮겨가는 포근하고 따뜻한 시선, 팬들의 '영영 살아있어요' 어택을 받고 행복해 죽겠다는 듯한 몸짓. 몽글몽글, 사랑이 벅차게 피어오른다. #아이유 #IU
보고싶을 때 언제든 꺼내볼 수 있도록, 사랑스러운 아이유의 빛나던 순간들 모음💕 #아이유 #IU #이지은
안녕하세옹! 아이유 IU (이지은) 입니당~! 우리 앞으로 친하게 지내옹~! 👻💛 [ tap for more] -아이유 IU
갓지은,, 당신은 대체 ㅜ ㅜ 💜 올해의 음반 제작상 받았으면 좋겠다 #가온 #아이유 #IU


이지은

tvn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 #이지은 #아이유 #나의_아저씨 #이지안

180210 tvn 나의아저씨 티저😍😍 #아이유 #나의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오달수 #송새벽 #tvn
나의 아저씨 #이지은 #아이유 #나의_아저씨 #이지안 대박 기원
이지은,,이지금,,아이유,,,스물셋,,,,
내가 아이유도 이지은도 너무 사랑해서 웬만하면 보고싶은데요 제목부터 저따위면 보면서 구역질을 계속 참을수밖에 없잖아 혹시 나이 쳐먹은 저 아저씨 지은이한테 비비면 진짜 뒤진다 #나의아저씨 #나의아저씨_보이콧
지안야ㅠㅠ #나의아저씨 #배우 #이지은 #아이유
어이, 우리 언니한테 뭐하냐? 아주 간땡이가 부었구나, 너. 어제 내가 경고했잖아, 한번만 더 보이면 지구 끝까지 찾아간다고. PA 5/6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이지은모음
이제 봤다ㅠㅠ 나의 아저씨 티저🌸 🐰이지은🐰 #아이유 #이지은 #나의아저씨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유닛드립 두 번째와 세 번째 박희규 (체육쌤), 이지은 (아이유)
[LAPUTA님 Updated] laputa11180210 tvn 나의아저씨 티저😍😍 #아이유 #나의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오달수 #송새벽 #tvn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유 이지은 김필숙 이순신 김보통 신디 고하진 해수 이지안 이지금 유애나들만 안다는💜


박효신

도영 오늘의 추천곡 박효신 - 숨 또 박효신ㅋㅋㅋㅋㅋㅋ 님의 취향 정말.. 박효신 아이유 엔시티 127...
도영씨의 추천곡 박효신의 Im your friend .. 얘 취향 너무 박효신 아이유 NCT127 .....
도영 진짜 아이유 박효신 nct 127 이냐
좋아하는 가수요..? 저는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도영

김도영 진짜 케이팝러버 음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엔시티
김도영 플레이리스트 ...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박효신 아이유 nct127의 김도영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NCT 127 다운 선곡
역시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NCT127을 실천하게 해주는 도잉
굽네가 너무 자연스럽게 껴잇네요... 마치 악동뮤지션과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제비제 같은 느낌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1110_sol

박효신... 아이유....그리고 문넨
지금 누워서 잠깐 생각해봤는데 몇 번 비슷한 얘기 한 것 같은데 난 한명이 얼떨떨하게 휘말려버린 다음 그 이후로는 스스로 노력하는? 그런걸 좋아하는 것 같다... 은하수~히치하이커나 닥터후 셜록.. 그리고 도툥 (아이유 박효신 그리고 엔시티127)
171125 MAMA 베트남 #배진영 좋아하는 가수요? 음 .. 저는 박효신, 아이유, 악동뮤지션 .. 그리고 배진영^^77


밤편지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 어떤 단어가 그대를 표현할
ses - love 아이유 밤편지 내생봄 오스트 바람꽃 마지막에 팝송부름 ㅜㅜ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밤편지 멜로디 바꿔 부르는 아이유 (원 버전 - 바꾼 버전)

제가 제 최애 아이유님 노래 중에 지금 가장 좋아하는 건 무엇일ㄹ까요... 1. 하루끝 2. 밤편지 3. 보이스메일 4. 스물셋 ! !!
밤편지 강민경x아이유
갑자기 밍경 생각나서 검색하다가 아이유님 밤편지 합쳐놓은거 보고 둘이 콜라보 해도 어울리겠다 생각중인데 소속사가 cj와 로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아이유 -밤편지, 너의 의미 “Once” ost - falling slowly 10cm - 스토커, Rebirth
ㅋㅋㅋㅋㅋㅋㅋ 전 마마무 진실게임 영상이랑 차안에서 노는 영상 너무 좋아해요(ㅋㅋㅋㅋㅋ) 다 제 관캐상이고(하아) 진짜 밤편지... 아이유 음색 끝판왕이라 생각합미다.... 다ㅙ먹었다...
5. (True colors 스밍권장목록 참고) 로시-stars 김범수-너의 집앞에서 데이식스-예뻤어 크러쉬-Beautiful,어떻게 지내 아이유-밤편지 수란-오늘 취하면(ft.창모)(prod.Suga)
아이유 - 밤편지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1110_sol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밤편지' 아이유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팬아트

유미가 된 징쨩 #유미의세포들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팔레트콘 너랑나유 수채화 팬아트에요! 후반에 너무 힘들어서 날려해버린게 쫌 아쉬운 그림... 푸르던날개님 직찍입니다! #아이유 #팬아트
두달동안 밍기적거리며 그린 지은님 세개 수채화고 해보고 종이도 사고...새로운 시도 많이 하게해주신 지은님이다😆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 하세요😍 내 배경화면있는 걸로 그렸다..ㅎㅎ #아이유 #팬아트 #탕이님 #사진참고


팔레트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171210 아이유() 팔레트 서울콘서트 공연사진📷 part.1 세피아톤 너무 잘 어울리시는.. 아이유님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ㅠㅠㅠㅠ 더 많은 사진들은 티스토리에 -)
171210 팔레트 서울 막콘 - 팔레트 acoustic 아이유의 25년간의 일대기 담은 팔레트 다시 봐도 감동 ㅠ
2017-12-03 팔레트 청주 콘서트 포토타임 아이유() 직찍 샘플 by eyephoto
아 팔레트 진짜 최고의 앨범이야 ㅠㅠㅜ아이유 최고가수
171210 아이유() 팔레트 서울콘서트 공연사진📷 part.1 칼핀 넘나 좋은것..✨ 아 진짜 너무 너무 예쁘신데요?ㅠㅠㅠ 더 많은 사진들은 티스토리에 -)
무슨무빈가요 저도 컨셉 더 짜고싶은데 함 보고올래요ㅜㅜㅜ 아이유 뮤비 본것중에 젤 최신이 팔레트...
21살 아이유 귀여운거 챗셔, 팔레트로 입덕하신 분들은 꼭 아셔야함..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1110_sol

11 특이한노래... 명반 트로이시반 블루네이버후드 아이유 팔레트앨범이랑 레벨 퍼펙트벨벳 엔시티일이칠 방차랑 무한적아 드림 위영 빨간맛 ...여름음악도 좋아함 찰리푸스 Suffer 짱
9. 좋아하는 글귀나 가사 ‘오늘 걷지않으면 내일은 뛰어야 한다’ (명언) ‘애도 어른도 아닌 그저 나 일때 가장 찬란하게 빛이나’ (아이유-팔레트)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유가 팔레트라는 노래를 낸거 너무 회심의 일격이고 통쾌하다.. 사람들한테 하도 분석당하고 해체당해서 어느쪽이 내 모습이게? 하고 비꼬던 아이유가 스스로 소개하는 자기 자신 사실은 핫핑크가 아니라 진한
나중에 단커낼 아가에요!!!(헤헥) 아이유 팔레트 뮤비에서 좋은날 부를때 찬조출연한거 너무너무 귀요ㅂ고(하


레드벨벳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Daybreak - JR/민현 나의 천국 - 뉴이스트 Look - 뉴이스트 에너제틱 - 워너원 표정관리- 세븐틴 Odd Eye - 샤이니 Bad boy - 레드벨벳 이지금 -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앨범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Album) 레드벨벳 Red Velvet - Perfect Velvet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承 `
5. 요즘 듣는노래는 레드벨벳💕의 bad boy 아이유-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 ⊙▽⊙ 둘다 좋은 노래에요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지금 봤네욤..죄송합니다! 저는 워너블 입니다!((레드벨벳 아이유 도 좋아해오)))
📌 JBJ, MXM, N-Flying, 레드벨벳, 수지, 아이유, 정세운 📌 남지현, 박서준, 윤균상, 이보영, 정해인 위주로 굴러갑니다. 가끔 움짤이나 영상(드라마 클립, 재편집, 교차편집 등)이 올라와요. 엄청엄청 쉬운 사
솔직히 폐막식에는 레드벨벳 블랙핑크 오마이걸 이달소 청하 선미 현아 아이유 모모랜드 수지 등등 얼굴 세상에서 제일 잘하는 애들 불러다가 앉혀놓고 독샷 한명씩 찍어주자 한국에는 김연아와 영하2도에 상탈한 퉁가위인과 이렇
아이콘-오늘따라 레드벨벳-봐 아이유-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Maggie Lindeamnn-pretty girl
35.아이돌은 여돌 다 조아해요 그중에서도 아이유.. 레드벨벳..마마무.. 오마이걸..()
12. 엑소 / 아이유 / 레드벨벳..?
MBC 뉴스 연예톡톡 방탄-아이유-혁오-레드벨벳, '대중음악상' 경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1110_sol


BTS

아이유님 축ㄱ하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덕질 대통합✌ #EXO #EXID #VIXX #세븐틴 #아이유 #BTS #여환웅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아이유 BTS 정국 엑소 백현 워너원 지훈 워너원 재환 하이라이트 요섭 비투비 은광 BTS 진 블락비 태일 JBJ 용국


좋은날

스키점프하는데 아이유의 좋은날 노래 나옴ㅋㅋㅋㅋㄱㄲ
스키점프 결승 보는데 나오는 노래가 아이유의 좋은날이다(차분
스키점프 경기장에 아이유 좋은날 노래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스키점프 경기장에 아이유님 좋은날 울려퍼짐..흑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yel3300

스키점프 경기장에서 흘러나오는 아이유의 좋은날 들리는가 세계인이여 우리만 아는 노래 주구장창 틀 것이다 우리는 개최국이니까
아까 스키점프 보는데 아이유 좋은날 나와서 너무 낯설었어..
아이유 3단고음 좋은날!


푸르던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가만히 머금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채로 아이유 - 푸르던 ㅡ 아도니스 3집 앨범 의상으로 커미션 넣었어요!! 흑흐극... 작업은 까까( _77r77r_)님이 해주셨습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boksil0516

노래 추천하자면 극히 제취향임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 be my baby 차가운 체리 - 성장통 2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나,나의 사춘기에게 썸데이 - 알고있나요 아이유 - 푸르던,someday 수지 - 행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조하슬이 불러야 될 아이유 노래 나만 몰랐던 이야기(고음질커버시급) 그 애 참 싫다 느리게 하는 일 첫 이별 그날 밤 무릎 푸르던 Voice Mail


스키점프

스키점프 봐야지... 여긴 아이유 노래 나오네
크흐 스키점프대에 울려퍼지는 아이유 노래
스키점프에서 아이유 노래 나온다
스키점프 경기장에서 아이유 좋은 날 나오네잉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수지

이달소 롤모델 김립 - 수지 진솔 - 수지 최리 - 윤하 비비 - 현아 하슬 - 아이유 희진 - 루시아 츄 - 이브 현진 - 빵, 대왕돈가스
아이유 수지 쳤는데


한국대중음악상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음반 후보 (Nominees for Album of the Year) 강태구 Kang Taegu - Bleu 검정치마 The Black Skirts - Team Baby 김목인 Ki


노래가

올림픽 경기의 삐쥐엠으로 아이유노래가 흐른다ㅋㅋㅋㅋ신기하네
아니 그래도 저 노래가 자기 노래라고 불렀으니 아이유 정신나간거 맞지
맞아요 ! ( 실상 아이유 노래가 거의 다 너무 띵곡 모음집이라ㅠㅠㅠㅠ )
아이유 아는 노래가 얼마 없어서 꽃갈피로 대체.. ㅋㅋ.... 합니당...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09. 음악 나는 음색이 예쁜, 잔잔한 노래가 취향이다 그래서 아이유 노래를 가장 즐겨 듣고 가사 예쁜 노래를 좋아해서 하이라이트 노래 역시 그래서 좋아하고 팬이 됨 그리고 요즘 모노그램 안녕이랑 새벽공방 하루 시작 즐겨 듣는 중


연애소설

우리가 마신 건 운명인 것 같아 /연애소설, 에픽하이&아이유
줄 게 없었던 내게 남겨준 상처 덕분에 나도 누군가에게 주네 나 닮은 sad story /연애소설, 에픽하이&아이유
서울 하늘엔 별 하나 없네 /연애소설, 에픽하이&아이유


좋아요

ㅋㅋㅋ좋아요! 어릴 적에 아무것도 모르고 처음으로 아이유 콘서트에 갔는데 거기서 반한 이유로 소소하게 덕질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오랜만에 덕친 만나니 넘 기분 좋네요😍😍
아이유 되고싶은데 엽기가 너무 좋아요
멀리서 봐도 예쁜 아이유 가까이서 보면 더 좋아요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아이유 - 비밀 가사가 예뻐서 좋아하는 노래예요 개인적으로는 처음 부분이 좋아요
방금 듣고왔는데 아이유님의 특유 노래감성이 너무 잘 들려서 너무 좋아요 (´;ω;`)ウッ


들어도

좀 이르게 봄 사랑 벚꽃말고 듣고 있는데 언제 들어도 띵곡.. 뮤비 속 아이유는 정말 예쁘고,,
걍ㅇ 아이유 목소리만 들어도 힐링됨 콘ㅅ서트 가고 만다
#아이유 #천년의신곡은 계속 계속 들어도 짱이야😭 짤 출처네이버 블로그 영상편집피아노
무슨 노래를 들어도 세븐이랑 연관시키는 병애 걸렷다 ㅎ허허ㅓ 지금은 아이유 이름에게다
아이유 노래들은 언제 들어도 눈물 나와 무슨 노래든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1110_sol


아이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마마무 휘인 - 부담이 돼 마마무 - 칠해줘 마마무 - Finally 위너 - Island 위너 - 공허해 아이콘 - 오늘 뭐해 블락비 - Toy 이하이 - 한숨 아이유 - 이런 엔딩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사랑을 했다 인피니트- Tell Me 모모랜드- 뿜뿜 청하- Roller coaster 세븐틴- 웃음꽃 한동근-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아이유닷컴의 직찍&직캠 자료는 로고 크롭을 포함한 모든 2차가공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업적 이용 역시 금지입니다. 특히 아이유닷컴 자료를 악의적으로 사용했거나, 아이유닷컴 자료로 만들어진 비공식 굿즈 판매를 목격하신 팬분께
1. 아이유-이름에게 가사가....(말잇못)
영상보다 아이유님 얼굴나와서 순간 멈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껄껄
228. 아이유 조증
니키 미나즈 쳌인아웃 뒷부분에 화음 아이유 목소린 줄 알았음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뒷계에 셀카올리려구 했눈뎅 다 셀기꾼 사진밖에 없어서 여러분이 오해할까봐 두렵다... 여러분 내가 말하잖아여.. 나긴 난데 마치 아이유 언니랑 심봉선 언니가 닮은 것 같은 그런 닮음이라구...
13. 엑소 제외한 가수는 아이유가 좋아. 배우는 솔직히 거의 다 좋아해ㅋㅋ 예쁜 언니들 정말 좋아하고 예능인은 명불허전 유재석에 요새는 박나래도 좋아한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이유tv 다시보고있는데 뒤에 판다 시강 미첫ㅋㅌㅌㅌㅋㅋㅋㅋㅌㅋㅌㅌㅋㅌㅌㅌㅋ
당연히 뉴발 신발.... 을 신은 아이유죠!!
김구라 말실수, 아오이 소라도 아닌 '아이유 소라'는 누...
어...혹시 아이유 좋아하세요?
이거 아이윤가 ㅈㄴ이뻐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MXM-일단나와 빅스-도원경 비투비-괜찮아요 워너원-Never 방탄소년단-봄날 엑소-Universe 몬스타엑스-DRAMARAMA 엔씨티127-Cherry bomb 빅스lr- beautifu
5 요즘엔 아이유님 노래나 방탄노래 자주 듣습니닷
아이유님 연기할 때 본명 쓰는 거 너무 사랑 그 자체잖아,,
이 작가님 아이유 팬이신가.?ㅋㅋㅋ꽃갈피2포스터 시강이넼ㅋㅋ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

아이유 IU 이지은 박효신 밤편지 팬아트 푸르던 iuiseul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