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Posted by 마리쉐
2018. 2. 11. 17:38 카테고리 없음


인면조

아 미친 올림픽 개막식 인면조 보고 깜짝놀람
인면조 ㅠㅠ;;;
평창 개막식 인면조 ㅋㅋㅋㅋ 이토준지 실사판 ㅋㅋㅋㅋㅋ
아지금 밥먹는데 인면조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평창 개막식에 나온 고구려 인면조라는 것인데 덕흥리 고분, 무용총 등등에 나오는 친구들입니다. 왼쪽부터 하조, 천주, 만세 입니다.(덕흥리) 오른쪽은 무용총의 인면조이며 따로 이름을 적은 묵서는 없습니다.
젠장 엄마가 인면조 보고 김동현 선수 닮았다고 해서 울고 있음
이 회색옷입은분은 역할이 뭐임? 인면조가 날뛰면서 행사장을 파괴하지 못하도록 필사적으로 고삐를 잡고잇는거임?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w_appleome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고구려를 테마로 내세웠기 때문에 인면조는 타당하고 꽤나 잘 살린 크리쳐이며 👉선수단 입장할 땐 해당국가의 가장 흥했던 대중가요를 트는 것이 전통이라 관광뻐ㅡ스 시리즈가 나와도 이상한 것이 아니
누가 인면조보고 평창야만신이래미치겟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인면조 계속 보니까 잘생겼는데
ㅋㅋㅋㅋㅋㅋ아누가 인면조 착즙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면조착즙ㅋㅋㅋㅋㅋ
나 인면조 너무 맘에 드는데
인면조 너무 충격받음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인면조 등장으로 코리아 호러 무비된 점ㅠㅠ오행 어린이들의 운명이 걱정되는 비쥬얼
~극 인면조 토벌전:올림픽 편~ *레벨 제한70 *제한 시간90분 -각 드랍되는 금/은/동 메달로는 교환원에게서 특정 아이템으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인면조 볼수록 정드는걸 보니 우리나라 새 맞나봄
누가 극 인면조 토벌전이라길래 함 만들어봣다 극 인면조 토벌전
너무 사이버펑크랑 인면조랑 통가맨에게 가려진것같은데 여러분 피켓걸 의상보셨나요 완전이쁘고 93개국 피켓걸의상 다 다르다고하는데..
강남스타일 vs 인면조
웅녀와 인면조 등장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SHANNINZA

아 스발 인면조 졸라 웃기네진짜 크툴루에서 왜 산치 깎이는지 알겠다 이렇게 생긴에가 나온다고 생각만하도 산치깎임ㅋㅌㅋㅋㅋㅌㅋㅌㅌㅌㅋㅌㅌㅌㅌㅋㅋㅌㅌㅌㅌㅌㅋ
인면조 안 그릴수가 없었다 충격비주얼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서 남은 것: -인면조 비주얼 쇼크 -태극무늬 퍼포먼스 -드론 올림픽기 -한국의 사이버펑크 스웩 -퀸연아 성화봉송 -통가 근육남 -개성폭팔 4가수의 이매진 -"거봐 강남스타일 나온대니까" -이과
저는 인면조 디자인한 사람입니다. 뜻밖의 반응이 너무 놀랍네요. 우리 아이를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인면조 #2018평창동계올림픽
#천하제일_인면조_그리기 인간들 놀랄까봐 사람으로도 변신해서 살아가는 그런 인면조 해주세오...(
인면조 계속보니 기엽지 않냐
아 어쩌지 ... 몇년동안 수호랑 반다비는 꾸준하게 행사뛰고 찌라시 돌리면서 홍보했는데 막상 데뷔일에 혜성같이 등장한 인면조의 등장에 무대뒤로 사라져벌임

이거임. 인면조 신앙 같은 건 거의 잊혀지고 고구려 벽화에나 그려져 있으니 그랬나보다;; 하는 거지. 잊혀진 우리 나라의 신앙을 되살리면서 가장 정치적인 올림픽에서 뭘 어필하고 싶었을까 바로 중국 엿먹인거 아님ㅋㅋㅋㅋㅋ
인면조 첫인상 / 현인상
인면조도 도깨비도 다 좋은데 저는 참가국 입장할 때 눈요정님(?) 이랑 꼬맹이들도 너무너무 좋았다구ㅠ
평창개막식 보고 존나 확신했다 우리나라 마법학교는 강원도 산골에 쳐박혀서 한파에도 웃통을 까고 뛰노는 그리핀도르와 한민족은 개뿔 지들끼리 드론이나 날리는 슬리데린과 삼강오륜 못 외우면 인면조랑 날밤을 지새워야하는 래번클로와 깝
왜 인면조에게 사람얼굴이 달려있냐면 고대인들에게 새는 땅과 하늘을 이어주는 사신인데, 새에게 사람 얼굴이 달려있으면 땅에 있는 사람들의 소망을 듣고 하늘에 전해주지 않을까 해서 만들어진 존재인거임ㅜㅜ
개웃겨 동양의 신비한 동물 조사하려고 한국 왔다가 인면조 마주치는 뉴트 스캐맨더
나도 인면조 웃긴 소재로만 쓰지말고 그 고구려를 알리려는 정부의 은근한 엿먹이기 알아줬음 좋겠다 몰라 지금 좀 넘 웃긴걸로 소비해서 탐라 들오기 불편할 정도임.. 전 중국에서 10년 학교 다녔고 그래서 중국이 얼마나 동북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RPAs01_0

저 캐나다라서 평창올림픽 소식 좀 늦게 접했다는 것 ~~~ 다들 하얀색 인면조를 그리시니 져는 차가운 파란빛이도는 검은색 인면조그렷 다
인면조 트위터에서 괴수 취급받는 거 너무 불쌍함... 나름 길조고 낙원에 살고 신선들이랑 동급인 데에다 일부러 사람 말 듣고 전해주려고 사람의 얼굴을 해 준 상냥한 새인데 막 사람들이 흉측하게 생겼다 토벌한다 해서 속상해할
인면조씨~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게 뭐라고 그리게 되는거지ㅋㅋㅋㅋㅋ 인면조도 겨울에는 털뚠털뚠하지 않았을까
인면조 보니 어쩐지 자꾸 이런 게 떠올라서 그리지 않을 수 없었음 사군자 포즈는 어쩐지 앞에서 한줄 기차를 하고 계시길래...
타임라인으로만 본 평창 올림픽은 극 인면조 토벌전이 펼쳐지는데 토벌전 브금이 빨간맛이고 파티 터져서 점성이 힐리밋을 썼는데 전사 한 명이 장비 벗고 들어온 상황.
인면조에 정신팔려서 지금 봤는데 옷 너무 예쁘다

이상하게도 흉조을 상징하는 세이렌과 다르게 동양인들은 이것이 나타나면 길조로 여기고 친근하게 말을 걸기도 하였다. 동방의 마법사들은 이것을 인면조라고 불렀다.😀


평창

헐 평창 여자화장실 문구 지림,,, 이젠 평창도 메갈이라 할텐가 ㅋㅌㅋ ㅋ ㅋㅋㅋㅌㅋㅋ
개막식 이전부터 경기는 시작됩니다. 모르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공중파에서 제대로 알려주는지도 의문. 컬링을 시작으로 낼 아침 9시부터 평창올림픽 경기가 시작됩니다. 널리 알립시다. 언론들 너무해 정말
외국인들 평창패스권 구매했는데 코레일이 이거 아에 생각 안하고 그냥 설연휴 예약 받음 ㅋㅋㅋㅋㅋㅋ
캐논이 이번 평창 올림픽에서 NBC 방송국에 장비 빌려준다캄.... 개쩔어 ㄷㄷㄷㄷㄷ
이민 간 친구가 해외 방송사 소속 통역사로 평창 올림픽 왔는데 뉴스에서 접하는 얘기와 달라 어리둥절. 음식 잘 나오고 바가지 없고 어딜 가나 깨끗하고 친절하다고. 외국인들이 엄청 즐거워한대. 소치에서는 고생을 많이 했
와...감동에 황홀하다능 개 멋짐 폭발이다능ㅋㅋ#평창올림픽 평창 올림픽 개막식 리허설 일부 공개 영상입니당ㅋ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ELSWORD_KOG

평창나이트 대개장 / 다국적 부킹 가능 / VIP 룸 완비 / 최신가요리믹스
작년 겨울을 몽땅 갈아넣었던 평창 개막식 공연이 시작되었네요. 인트로 영상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평생 한번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올림픽 개막식 음악을 제작하게 되어 영광이었네요 !
평창 욕을 그리 하더니 올림픽 개막식 안 보는 사람 나뿐이잖아 이런 애국자들 같으니
21시 09분 평창 브금 스코어 1제와피 1와이지 1빅히트 1스엠 (new! 존나 브금선곡한 놈 평화주의자네
평창 올림픽 때 애국가 대신 빨간맛 틀어줬음 좋겠다
평창은 결국 이 이미지다... 너무나 강력해
평창놈들 구린거 연아로 해결하려는거봐라 그런다고 그 전애 구린거 하나도 기억 안난다 평창최고 연아최고 킹갓킹갓

평창 동계올림픽 굿즈로 성화봉이 판매된다는 사실을 알고계셧나요...? 저도 요정님이 스샷 보여주셔서 몇분 전에 앎 평블이다 평블 평창블레이드
평창이 그리는 모두를 위한 미래엔 문과는 없다
힙하고 PC한 평창 이렇게 마스코트에게 성별을 지정하지 않고 여남옷 다 입힘
평창이 아니라 강릉이네요 !! 짤 안에도 써져있는데 제가 이럿게 바보입니다 ,,,,
개막식 못 보신 분들 여기 들어가시면 다 보실 수 있어요 처음부터 파트별로 잘 짤라놓음 #OpeningCeremony #Olympics [MBC]개회식:겨울 축제의 시작 Welcome to 평창
저거 전공한 후배중 하나가 진짜 진지하게 철새들의 이동패턴 관련자료 모으는거 보고 정말 과학의 세계는 심오하다 느꼈는데 지금 평창 기온도 낮고(기계고장 잦음) 바람도 많이 불던데 드론 사고 안난거 보면 진짜 대천재들이야...
와.. 정현숙 기자님 기사 퀄 봐ㅠㅠ 애정있게 연아의 현역시절부터 취재하고 지켜봐온 기자님 답다. 연아는 평창 홍보를 위해 정말 엄청난 헌신을 했다. 무려 6년간. 그래서 조직위의 온갖 삽질에도 불구하고 난 평창이 아주 성공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AFKN1M

It was such an incredible show! 😍🌠Did you enjoy the #PyeongChang2018 #Opening Ceremony? 🎉 보기만해도 벅차올랐던 #2018평창 #개회식 즐거우
88올림픽땐 하늘에 닝겐 뿌려서 오륜기 그렸는데 30년 지난 2018 평창올림픽에선 하늘에 드론 뿌려서 오륜기 그리는 우리나라 힙의미족
통가로 하나된 세계 통가 당신이 평창입니다
평창 디지몬 진화...
나는 평창 굿즈 제작팀에 핑크 덕후가 있을거라는걸 확신한다.. 핑크 덕질 외길인생 2n년인데 국내 행사 굿즈 중에 이렇게 성의 있는 핑크 굿즈 본거 처음임...
근데 정말 평창 올림픽 유치는 해놓고서 나라꼴이 말이 아니라 재작년 하반기부터 작년 상반기까진 준비 1도 못 했을 거 아냐... 실질적으로 이번 정부서 반년동안 쌔빠지게 준비했을 텐데... 고생했다 진짜
올해 평창 반다비로 장애인 올림픽 홍보도 제대로 해주고 관심가져주는거 너무 행복하다 여태까지 올림픽 장애인경기 홍보도 많이 안되고 사람들이 잘 안보는게 너무 슬펐는데 평창 일 진짜 잘해서 너무 행복하다 여러분 장애인올

평창 개막식에서 우리나라 선수단 입장하는데 코리아라고 하니까 좀 뭉클했다ㅠㅠ Republic of Korea가 아니라 Korea라고 부르니 울컥했다. 잡음은 많이 들렸지만 개최한 만큼 성공을 기원합니다!!
헐 이번 개막식이 겨우 6개월만에 기획된거래. 탄핵 전때는 문화계에서 차은택 횡포때문에 다른 공연감독들이 평창에 등을 돌렸다가, 대선으로 정권바뀌고나서 내로라 하는 공연감독들이 평창은 성공시켜야된다고 으쌰으쌰해서 이정도
여기가 평창 꾸뛰르 Winter 18 입니까..? "온몸을 휘감는 드레스는 흰색 철사를 엮어 만들었고, 그 위엔 구슬을 붙였다. 철사와 구슬은 각각 선수들의 '열정'과 스포츠로 하나 되는 '인연'을 형상화한 것."
IOC에서 동계올림픽 수익금을 1조 가까이 한국에 배정한다는데.. 단지 금전적인 이익 외에도 한반도의 평화와 국가 신인도의 상승, 전 세계적 홍보등 천문학적 가치가 평창올림픽의 성공에 달려있다. 503정권이었다면 없
예쁜...평창요정..
평창 개막식 선수단 입장 보다가 ㅋㅋ 코리아 하는데 감동했ㅅ자너...
아 헐 사쿠쇼 뉴스 캐스터로 평창 와있구나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eclipsibal

금메달은 내꺼다옹!! 출처cats make me happy #냥림픽 #캣림픽 #고양이 #웃기냥 #귀여움 #평창 #평창올림픽
평창하다는 말 부정적으로 쓰이는 거 너무 싫다. 이건 평화 올림픽이고 평창을 비롯 대한민국 역사에서 주변인 대접만 받아오던 강원도민 분들이 염원하던, 처음으로 국가, 세계 행사의 주인이 되는 빅 이벤트인데 지방이름을 멸
평창 티켓이랑 교통편 다 끊고 났더니 또 빡치넹.. 대체 서울에서 운행되는 무료 셔틀에 밤 11시에 끝나는 경기 보고도 숙박 안하고 싼 가격으로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고속철도 타고 집에 올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준
평창굿즈 중에 이 작품을 보았다! 조충도 수 놓은 앞치마!!!! 수예도 예쁘고
2018-02-11평창동계올림픽3일차ㅣ피겨3일차 팀이벤트ㅣ소치부터 이어진 역사적인 응원 역공. 최다빈 메드베데바 그룹에서만 십수차례 파도타기 응원을 종용하자 한국관객 대~한민국 응원 역공. 드럭시안즈 벙쪄서 단체 데꿀멍


올림픽

88올림픽 호돌이 개 힙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림픽 개막식 보고싶은데 지금 밖이야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ame3_jk

올림픽 개막식 영상에서 현장으로 넘어올때 종 울리는거 넘 멋있었고..
근데 원래 아나운서들이 안좋은 소리 해주는게 올림픽 정신인가??? sbs보는데 이란은 일년중 절반은 눈에 덮힌 스키장이 있습니다/그럼 성적도 좋은편인가요?/관광객만 많습니다/하하 이런 비웃는 대화가 80프로 이상임
2012년 런던올림픽 개막식 보는데 얘네는 볼드모트 나오고..... 다들 이렇게 만드네 (- 하는 맘이 되어서 묘하게 안심이 되엇고 너무 재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올림픽때 보카로 노래 틀면 넘버원 사이버펑크의 나라 뺏긴다;; 안됨
와 진심 오늘 처음으로 국뽕찼다 한국 소프라노가 영롱한 한국식 로열 드레스입고 올림픽찬가 최고 완벽하게 소화하는거 넘 지리고 요상하게 통쾌한 맛이 있다
역대급 올림픽 개회식 아닐까... 미쳤다 진짜로 너무 예뻐.. 천상열차분야지도를 증강현실로 보여줄 생각을 하다니ㅠㅠ 국뽕 차오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bs 올림픽 중계 왜이래?ㅋㅋㅋㅋ “버뮤다! 삼각지로 유명한 나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각지는 용산역 다음이고요....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Adele_fromMoon

올림픽 개회식에서 이 장면 너무 예뻐서 헤더 사이즈로 만들어옴
피켓 드시던 분들 완죤 올림픽 축하해주러 내려온 요정들같음..
세월호를 추모하고 장애인, 장애견이 함께 달리는 성화봉송 장면이 공중파에선 아예 생략되었나 봄. 올림픽 영상은 개최국 것만 방송할 수 있는 걸로 아는데 그럼 외국에는 당연히 안 나갔겠네..
1980 모스크바 올림픽 미샤가 베스트 마스코트 1위네...역시 사람들...이렇게 귀엽고 작은 곰돌이를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무지개빛 허리벨트에 버클른 오륜기모양
딴 건 모르겠고 올림픽 성화대에 올라간 최후의 3인이 모두 여자라는 게 내가 21세기를 산다는 실감을 주는 거 같다.
오늘자 여자 계주 3000m 쇼트트랙 정리 ☞초반 넘어짐 ☞반바퀴넘게 차이남 ☞미친 질주 ☞따라잡음 ☞한코너 차이내면서 1위로 들어옴 ☞올림픽 신기록
연아에게서 달항아리로 성화를 옮기는 스프링(?)같이 생긴게... 88올림픽때 '굴렁쇠'이고 30년만에 개최라 굴렁쇠30개를 장착해서 과거와 미래의 연결을 의미하는거였다고...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Adele_fromMoon

탐라의 올림픽 굿즈 팬 분들... 올림픽 끝남과 동시에 저작권이 올림픽 위원회에 귀속되어 구입할 수 없게 됩니다... 미리미리 사십시오...
아나스타샤 브리즈갈로바 선수고 지난 하계올림픽 여성체조선수단때처럼 하루종일 검색을 하고있는 나를 발견 스톤 미실때 표정이 넘 조아
88올림픽때는 드론이 없으니 사람으로 ㄷㄷ
진심;; 해설에서 '러시아'라는 단어 빼주면 안되나? 이번 올림픽에서 러시아 선수들은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러시아 출신 중립국 선수들이 출전한거에요. 삼사 해설 모두 신경써서 언급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개막식

개막식 선수단 입장에 그 나라 역대 가요 나오는게 전통이라던데 다른 나라 사람들도 개막식 보면서 동네 마트 간 기분이었던 걸까.......
이거 봤으면 개막식 다 본겁니다
개막식 천상열차분야지도 서양 반응이 전부 "데스 스타다!" "데스 스타 설계도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Adele_fromMoon

개막식 다시 봐야지
그 머냐 007 패러디도 나오고 여왕님도 나오고 이 화면들이 연계되서 개막식장에 여왕님이 등장하시지만 사실 이거 볼드모트때매 좀 잊혀졌음 (ㅋ
근데 런던 개막식 영상 재밌어요 처음부분을 멍때리고봐서 넘겼는데 영국 발전과정 이런걸 연출 잘했음.. 시골마을 -) 발전 -) 세계대전 -) 여성운동 흐름이 쫙 나오는데 좀 소름돋음


김연아

오늘 가장 아름다웠고, 가장 감동적이었으며, 가장 벅차고, 가장 기억에 남을 순간. 언제나 연아와 함께하는 순간은 최고의 기억이 됩니다. #김연아 #YunaKim #金姸兒 #キムヨナ #QueenYuna #figureska
최종 성화점화 김연아 yunakim
“정말 감격이었어요 김연아가 잠시라도 피겨스케이트를 타고서 연기를 하는 모습을 보고 불을 붙인다는게 말이죠, 정말 감동했습니다”(라고 아직 김연아의 감동에서 벗어나지 못한 중계자가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짤을 안만들수가 없었다 김연아 등장하자마자 말을 잃어버림.. 진짜.. 너무 너무 이 한순간만으로도 오늘 잘 봤다는 생각이 들었다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dgt0806

180209 성화 점화 김연아 컷
김연아 성화 점화 꼭 좀 봐주세요 너무 아름다운 사람
잘 봐라 인간들아 우리나라에 김연아있다ㅋㅋ~~~!
자꾸 여왕 공주 여제 이딴 소리 하지마셈 김연아는 왕이고 황제고 세계를 지배해도 무리가 없다 이참에 김연아 국가 하나 만들어줘라 이민 가겠음
악 김연아 ㅁㅊㄷㅁㅊㅇ
메이플 하던 트친들머라고 김연아 사퍼 하던 트친들머라고 김연아 파판 하던 트친들머라고 김연아 앙스타 하던 트친들머라고 김연아 데레스테 하던 트친들머라고 김연아 밴도리 하던 트친들머라고 김연아 커뮤 뛰던
내가 김연아 선수가 빙상에 서는 걸 다시 볼 줄이야ㅠㅠㅠ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HQ_SD1231


BTSARMY

좋고 이쁜건 크케 크게 봐야 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재업을 재업해 투표를 투표하기 위해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김남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민윤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박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전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석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NLH_4U

정호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태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태 주머니에 딱 손 넣고 대기타는겈ㅋㅋ 불량스러운 자세인데 1도 안 불량스러웤ㅋ 꾹이 중간에 나오니까 구오즈가 딱 어깨에 손 올리고 같이 춤 추는 것돜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친구가

우리반 젠가했는데 친구가 레전드 찍어벌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 ㄱㄱㄱㅋㅋㄱ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ㄱㄱ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 주문해 주신 은엽아카시아 꽃다발 입니다✨ 친구분 께서 은엽아카시아를 무척 좋아하신다고 해요. 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는 것은 무척 멋이 있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백호가 제일 좋아하는 친구가 저 너머에 있는데, 커다란 친구랑 같이 있어서 (백호는 자기 몸집보다 큰 멍뭉이는 트라우마때문에 무서워함) 못가고 누나한테 어떻게 좀 해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보고 반가워서 궁
친구가 아웃백 면접을 봤는데 남자친구 유무를 묻더니 페미냐고 물어봤다고 한다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니 예전 알바 중 페미니스트가 있었는데 큰일이 있었다고 한다 그거 알바하는 사람이 페미니스트라서 아웃백에서 채용 취소한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sodasodabim9999

아니 친구가 요즘 차승원에 빠져있는데 진짜 쩌는 짤이 있다는거임 하나도 안놀라는척 코웃음칠 준비하고잇었는데 이거 보고 진짜 카페에서 기립박수칠뻔
또래? 흐응 그러네. 신기하기도 하지. (심드렁한 말투지만 눈이 조금 빛났다.) 또래 친구가 처음은 아니지만, 시시하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람은 언제라도 거절하지 않아, 마르첼로.
친구가 찍어줌
그렇게 지내준다고 해도 그건 세이토 씨에게 거짓말이겠구나. 어쨌든 그쪽과의 역할 놀이가 끝난 건 받아들일게. 시작도 못했었지만. 먼저 한쪽이 포기해 버렸으니, 진짜 친구가 되는 것도 무리겠고. 응. 하하
사과했던 이유를 이해할 수 있겠어? 이렇게 말하는 것도 전부 헛소리야? 이 말을 듣고도, 내 친구가 아닌 당신에게 내가 지금 한 말 모두, 헛소리라고 할 거야?
저런 혹시 커뮤에서 친구가 생겼습니까? 과연 진짜 친구일까요? 다시한번 생각해봅시다 그 친구가 뭘 생각하고있을까요? 1. 배신하려면 친구부터사귀어야한다. 2. 흑막이다. 3. 다음타겟이 나라서 좋은기억을 남겨준다. 4. 식량


선수

선수단 앞에서 청사초롱 들고 입장하는거 넘 귀엽다 뽀작뽀작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Euji_P

통가 선수단 상의탈의 스웩에 무릎을 꿇었습니다
야자가 하기싫어서 국대가 된 선수 ㅋㅋㅋㅋㅋㅋㅋ
아 원래 선수단 입장때는 개최국의 오랜 대중음악을 틀어주는게 관례라고 하네...
통가 선수 입장할 때 옷 벗고 .. 와 .. 바람 대박일텐데 .. 옷을 입니 마니 하더니 ..
개회식 다 모르겠고 선수단 입장할때 등들고 있던 애기들 너무 귀여웠음ㅠㅠㅠ 보폭 맞추느라 종종걸음으로 걸어서 뛰쫓아가는거 귀엽고 안쓰러웠는데 이 추운날씨에 8ㅅ8
선수들 입장할때 나오는 음악들 그마가 좋아할꺼같다
아 간만에 내 옛날 블로그 글들 정주행하다가 이 짤봤는뎈ㅋㅋㅋㅋㅋ노르웨이 축구팀인데 골넣은 선수 이름에 연어가 들어가서 세레모니가 이지경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Miru_nyang_xx

통가 이선수 대단한게 저번엔 태권도선수로 나왓는데 그 후 스키종목으로 바꿔서 2년 배우고 국대로 나오심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눈물이 많아졋나 선수단 입장하면서 한명 네명 출전한 나라 사연듣다가 울뻔햇음...ㅋㅋㄱ뭐???인터넷으로 모금해서 출전햇다고??ㅠㅠ난민출신인데 어머니의 나라를 위해 출전햇다고??ㅠㅠㅜㅠ
이건 독일 선수가 나치의 상징인 하켄크로이츠를 달고 나온 것과 같은 것입니다. 하켄크로이츠기 와 극일기 둘 다 전범 국가의 깃발이었습니다. 해당 선수는 출전 자격을 박탈시켜야 됩니다.
1위로 들어온 임효준 선수 축하해주는 네덜란드 선수
독일 선수들 존멋😍 우리 한반도기 든다고 태극기와 독일국기 동시에 들고 입장
쇼트트랙 경기를 전이경해설위원 이 중계하고있는데, 같이 진행하는 캐스터가 “500m 여자경기에선 (금)메달딴적이 없죠?” 전이경 “ 있습니다. 은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라고 말하고 본인 입으로 “ 전이경 선수가
임효준선수 머리 톡톡 해준 네덜란드 선수 이 선수로 기억하는데 ,,,,, 4년간 뭔 심경의 변화가 있었나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KmzetM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달 딴 선수들 전부 다 수호랑 엉덩이 받쳐서 (소듕)하게 들고 있는거 졸라 귀엽다 진짜 어케 다들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똑같이 들고 있어!!!!
헝가리 선수 작년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도 윙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헝가리 선수 인스타 바이오ㅋㅋㅋㅋㅋㅋ I’m young and pretty 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쇼트트랙 선수들 자기 솜뭉치로 잡느라 바쁜 저희집 애옹 좀 봐주세요.. 웃겨서 경기 제대로 못보겠엌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나 아 아ㅏㅏ아 아 컬링 러시아선수 넘 잘생겼어요 ㅇ ㅏ ㅏ!!! 티슷님진정해요
혼성경긴데 같이 출전한 남선수와 부부라고 함 신기
카메라에 윙크한 쇼트트랙 남자 헝가리 선수 본업이 아이돌아닐까?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real_landscape

피겨에 익숙치않은 초보관객 분들께 러시아 응원단의 파도타기 응원 유도에도 낚이지 않도록 알려주세요. 파도타기 응원보다 중간에 러시아인들이 워워 외치며 넣는 박수소리는 러시아 선수들만 익숙하며 타국 선수들의 경기리듬과 음
#러시아응원단타국선수리듬뺐기박수응원자제를요청합니다 해설은 출전자격조차 얻지 못한 러시아 선수라는 명칭 대신 선수 이름만 사용해주세요. 러시아는 도핑스캔들로 출전자격을 박탈당해 나오지 못했습니다. #PyongChan


Adele

고마워. 나도 아델님을 만나서 참 기뻐! 보면 볼수록 더 좋은 사람이라 느껴. 대만여행 안전하고!! 즐겁게! 잘 다녀와! 행복한 하루 보내자!!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kyuriririririri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miyon03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kk____ong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jiong_jiong_

Adele 인면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김연아 쇼트트랙 1th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