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Posted by 마리쉐
2018. 2. 12. 18:48 카테고리 없음


IU

#아이유 #iu #나의아저씨 #My_ajjercy This time Naver Entertainment News Topics 이시간_네이버 연예 뉴스토픽 Let's go daebak!!
오랜만에 보보경심 보는중.. 전반부는 미소짓게 만드는 부분들이 정말 많은듯... 고화질 정말 좋다~! #아이유 #IU #이지은 #보보경심
Lee Sun Gyun x Lee Ji Eun(#IU) x Oh Dal Su x Song Sae Byeok 'My Mister' First Teaser 이선균x#이지은(#아이유)x오달수x송새벽, (나의 아저씨) 첫 티
효리네민박 bgm 으로 찰떡 ~♡ #정승환 #눈사람 #작사 #아이유 #작곡 #김제휘 #유희열 #효리네민박2 #jtbc #jungseunghwan #iu
171209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팔레트' 서울공연 직찍 샘플 GIF by.배말 #아이유() #IU #팔레트
⭐️’IU가 IU에게’ 수량조사 ⭐️ 아이유 명언집 수량조사를 시작합니다💫 👉🏻+FOLLOW👈🏻 최소수량이 차면 해주신분들한해서 베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폼안에서 확인하세요❗️ 문의
아이유갤러리 서울콘서트 연탄화환설치 #아이유 #IU #171209 #171210 #팔레트 #서울콘서트 #아이유갤러리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okitamydestiny

아이유갤러리 청주콘서트 화환설치 #아이유 #IU #171203 #팔레트 #청주콘서트 #아이유갤러리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올해의 노래 후보 (Nominees for Song of the Year)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 맛 (Red Flavor) 방탄소년단 BTS - DNA 아이유 IU - 밤편
아주 맘에든다 😘 헷 #아이유 #IU #외국유 #트레이싱 #그림 #유후
이 라이브 실화냐?😭 내 마음 다 가져가세요~😢 #정승환 #눈사람 #라이브 #작사 #아이유 #작곡 #김제휘 #유희열 #jungseunghwan #iu
방금올린거 녹색빛이 많이 돌아서 삭제하고 다시올려요 ㅠㅠ #그날엔 #디지털취준생편 #IU #아이유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노래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Song) 레드벨벳 Red Velvet - 빨간맛 방탄소년단 BTS - DNA 선미 Sunmi - 가시나 아이유 IU - 밤편


눈사람

180211 jtbc 효리네민박2 -눈사람 #아이유 #정승환 #눈사람

역시 배경사진은 럽투님사진으로 ㅋㅋㅋㅋㅋㅋㅎ_ㅎ 눈사람 가사 나왔을때부터 쓰고싶었는데 계속 컴 키기 귀찮아서 미루다 미루다 드뎌 오늘 써봤어욤 ~~ ☺️ 겨울에 컴터 오래하면 손시려우니.... 오늘은 그림 미뤄두고 꺼야
정승환님 노래 '눈사람' ( 작사 아이유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 같지 않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하는 말 같기도 하네요
정승환-눈사람 가사를 아이유가 쓴거라고 해서 들어봤는데 노래 완전 좋아요👍
#정승환 #눈사람#효리네민박2 #bgm #TV 보다가 깜놀 #jtbc 눈사람 노래 너~~무 좋아~💘 #아이유 작사 #김제휘 작곡
눈사람(정승환) 작사가 아이유의 눈사람 커버ㅜㅜ


푸르던

푸르던 내 노래목록중에서 세븐틴다음으로 제일 많은사람이 아이유님인데 노래들 중에서 푸르던이 젤 좋은듯..전에 푸르던에 한번 꽂혀서 하루종일 푸르던만 들은적있음
❥︎4th mini album『CHAT-SHIRE』 푸르던 / 아이유 2015.10.23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IU_TENG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가만히 머금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채로 아이유 - 푸르던 ㅡ 아도니스 3집 앨범 의상으로 커미션 넣었어요!! 흑흐극... 작업은 까까( _77r77r_)님이 해주셨습
아이유의 푸르던을 들으면서 백현 얼굴 봐마 진짜로 이미 머릿속에서 풋풋한 고딩들의 첫사랑스토리가 그려진다
온유&이진아-밤과 별의 노래 Taylor swift-red, the story of us, 22 아이유-비밀, 푸르던, rain drop, 제제 레드벨벳-7월 7일 트와이스-거북이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너의 기억은 어떨까 무슨색일까 너의 눈에 비친 내 모습도 소중했을까 아이유 / 푸르던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아이유 - 무릎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시험기간이나 공부할때 자주 듣는데, 차분히 공부가 잘 된다 아이유 음색과 가사가 너무도 잘 어울리는 곡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아이유님 무릎 처음 들엇는데 왜이렇게 좋은거냐 ,,,,,, ㅜ ㅜ 갬성 퍽발 ••
펭귄님 무릎에서 까무룩 잠들겠어요.. 브금은 아이유 무릎이 좋겠어오 (파워응석
오늘의 노동요는 아이유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사랑 노랜 아녀두,,아ㅇㅣ유 무릎 들어보세요 괜히 차분해져요,,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wnslver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레드벨벳

15회 한국대중음악상(KMA) 최우수 팝 앨범 후보 (Nominees for Best Pop Album) 레드벨벳 Red Velvet - Perfect Velvet 방탄소년단 BTS - Love Yourself 承 `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Daybreak - JR/민현 나의 천국 - 뉴이스트 Look - 뉴이스트 에너제틱 - 워너원 표정관리- 세븐틴 Odd Eye - 샤이니 Bad boy - 레드벨벳 이지금 -
MBC 뉴스 연예톡톡 방탄-아이유-혁오-레드벨벳, '대중음악상' 경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유티비를 보셨대요 레드벨벳 분들이~ 어때! 내 덕에 레드벨벳 어? 친구들이랑..어? 레드벨벳 분들이랑 사진도 찍고? 아이유 매니저 하길 잘했지?!
12.워너원분들,레드벨벳분들,아이유님

이중에서 좋아하는 노래있으면 rt 방탄소년단 - cypher4 멜로망스 - 선물 레드벨벳 - peek-a-boo 세븐틴 - 캠프파이어 헤이즈 - 돌아오지마 아이유 - 밤편지 JBJ - Fantasy 우원
굿즈 교환원합니다! 저:아이유 비공굿,최유정 비공굿, 레드벨벳 비공굿,트와이스 비공굿,인스(인쇄소 스티커),떡메 천사님:엑소 모든것 인형,포카등등 다 원합니다! 제발 편하게 디엠 주세요😀😀ㅠ


노래는

!! (기억해놓는다) (끄적끄적웨나님이.. 좋아하는.. 노래는... 아이유의.. 마음..) 가사가 예쁘네요.. 가사가 좋으면 노래도 좋던데 아이유니까 또 믿고 듣고.. (~~ )...
첫 플레이리스트 노래는 얼음꽃이라는 노래인데 아이유분이 김연아의 키스엔크라이에 나와서 친분(?)을 쌓고 나온 노래입니다!! 진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니까 다들 들어주세요.....!!!
11. 좋아하는 노래는 너무 많아 😭 엑소 노래는 다 좋으니까 제외하고 아이유님의 개여울 ... 솔직히 아이유님 꽃갈피 둘 앨범에 있는 곡들 다 명곡 ,, 다 들어봐주세요 으 엉 엉
다음은 선우정아님의 고양이라는 노래인데 이 노래는 뚜비루비하면서 시작하는부분이 있는데 그부분이 진짜 킬링파트.....아이유님의 목소리도 진짜....👍
11 . 노래는 엑소 노래 다 좋아함 그리고 태연 노래도 자주 듣고 아이유는 옛날 노래 좋아해 ).(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w7wbcm

아이유 노래는 옳아요 홋홋홋 아이유조아


콘서트

로엔티비다!! 아이유- #LOENtv "전국투어 복습편" 공개} 22일,23일 앵콜콘에 앞서 지난 전국투어 콘서트 복습! ‘4단고음’부터 공연이 끝난 후 진행된 "연극이끝난뒤♩" 라이브까지!!)_( ☞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아이유콘서트후기💜 1.일단 4시간동안 공연 2.게스트 지드래곤(지디지은조합 꿀ㅠ) 3.2층 2열이라 이거리에서 지은님 봄 4.미운오리!! 5.그냥 개꿀 혜자콘 #아이유 #아이유콘서트
트위터에 사진 처음 올려요! 첫 콘서트 소식은 나름 중요한 소식이였는데..ㅋㅋ도와주세요! 콘서트에서 보고싶은 아이유의 무대는?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다😢
많이 지난일 이지만 지금 말하면 오히려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을것 같아서!! 올려욧😠 아이유 청주콘 갔을때 일인데 지은이가 콘서트 시간은 저마다 달라서 컨디션이 나쁘면 다른 콘에 비해서 더 짧게 할수도 있다고 말했는데 (((계속

아이유 티비 보시면 아시겠지만 콘서트 끝나면 막 팔.다리 저려하던데 그 정도로 열심히 하는데... 그렇게 말씀하시면😡


그림

효리네 민박은 행복한 동물들과 이효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좋긴 하지만 아이유였어서, 아이유의 섬세함이 좋았었다. 윤아와 박보검은 참 재미없는 그림처럼 느껴짐.
지금 아이유 있잖아 듣는데 드림주 이거 노래부르는거 그림 그리고 싶음
역시아이유라는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니야💕 #아이유 #그림 #트레이싱
포스코 금발유🤩😍 정면 저러는사진 못찾아서 상상해 그림,,, . . #아이유 #포스코 #금발 #금발#그림 #팬아트


있잖아

#오키카제 100일입니다💕 있잖아 왠지 두근두근 가슴이 떨려 몰라 있잖아 괜히 나를 보는 눈빛이 너무 좋아 /아이유, 있잖아 *샤롱님 커미션 캐붕같아서 주저했지먼 100일은 챙겨야할것같아서 ~~~♡
뜬금없지만 아이유 있잖아 락버전조음 나를원하니!!!!헤이!!!가지고싶니!!!헤이!!!나의모든게 전부 니것이길 바라니이이이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__mmiinngg

[수상한 메신저 약 스포 주의/여주른 입니다..] 드디어.. 끝냈습니다. 아이유 있잖아로 수상한 메신저 패러디 했어요 일주일 불태웠다....허접하지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ysticmessenger #수상한메신저


팔레트

아이유의 지금 아이유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하는 여자아이였다. 하지만 지난해 4월 발표한 정규 4집 ‘팔레트’의 첫 곡 ‘이 지금’에서 미래로부터 날아왔다는 아이유는 말한다. “있지 그곳도 사실 바보들투성이야 아니 매우 반짝


방탄소년단

다 티내서 없... 방탄소년단 김수현 조승우 데이식스 크러쉬 찰리푸스 마룬파이브 브루노마스 이유비 신민아 김태연 아이유 뤄샤오이 최고 ! ♡ !


작사

'작사 아이유' 강조 ㅋㅋㅋ
📝작사가/시인 아이유
아까 효리네민박에 아이유가 작사한 노래를 들었는데 난 종현이 생각이났어
TV를 틀어놨다 들려오는 가사 때문에 또 한참을 울다가 노래를 찾아봤는데 작사를 아이유님이 하셨네.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처음부터 너무 우리 얘기


마음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영영 살아있어요 / 아이유, 마음 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상 어떤 단어가 그대를 표현할
여기 내 마음 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폴킴-비 city of stars 아이유-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셋다 존아 조아 ㅠㅠㅠㅠㅠ❤️
[故 김광석 22주기 헌정영상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아이유] 비록 앨범에 담진 못했지만, 소중히 불렀고 여전히 아름다운 이 곡을 고인의 음악을 사랑하는 한 명의 팬으로서 존경과 추모의 마음을 담아 바칩니다.
아.. 아이유 노래넘좋다,, ㅠㅠ... 작업곡으로 들으면 마음이 평온하게 작업할수잇음...


좋아해요

난,,아이유님 좋아해요,,,그리고 김광석님,,,,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sh_love_100

아이유 좋아해요 ,,♡
12. 아이유님 되게 좋아해요 완전이쁘고 노래도 너무내스탈이야..
12. 박보검님이랑 슬기님 좋아해요 아이유님도
12. 제가 좋아하는건 자유니까 전 숨기진 않아요 다만 언급을 자주 하지 않을 뿐이에요 엑소 외에 인간적으로 좋아하기도 하지만 아이유님과 렏벨벳 분들 노래 진짜 자주 듣고 좋아해요 채고
(엑소는 제외하구..) 11.음 아이유님 이름에게 좋아해요


들으면

아이유 큐티하니를 들으면 기부니 조아짐
닉네임이 청량한 하루이기 때문에 보자마자 바로 생각난 노래가 있어요 무엇보다 봄에 들으면 더 좋답니다 추천드릴게요😊 아이유 - 하루 끝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iuS2cap

3. 이름에게-아이유 들으면 먼가 먹먹해진다ㅠㅠ 웅장하면서도 포근하고 잔잔하면서도 화려한 그런노래ㅠㅠㅜㅜㅠ 진짜 들으면 눈물이 난다ㅠ


연예인

조희 이모가 은행일하셔서 연예인분들 많이보는데 아이유님을 젤 많이봐서 아이유님하고 밥먹다가 친해졌대 그래서 얼마전에 아이유님 잠깐 본적잇서
2. 배켠 저는 배켠 때문에 사는 인간임에 영감도 거의 다 배켠에게서 나온다 가끔 아이유나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의 연예인이 영감을 주긴 하지만 아무래도 가장 센세이셔널한 건 배켠입니다
12 . 딱히 숨기지는 않음 좋아하는 연예인들은 MXM 청하 지연 가인 현아 카밀라카베요 두아리파 엄정화 NCT 트리플H 트로이시반 헨리 마틴 Sia 아이유 KARD 정세운 입니다 참고하세용 솔로가수를 많이 좋아함 ㅎ
13. 연예인 일단 위에 언급했던 가수분들 제외하고 개인적으로 수지님이랑 아이린님 아이유님 이케 세ㅔ분 갱장히 조아하고여..(예쁘고잘색긴게쵝오) 배우중엔 전지현님 진짜 탑,, 지창욱은 진짜 엄청 조아한니다,,입대한지 얼마나됐다고 벌써 보고싶은지...
13. 연예인 연예인 잘 모른다... 잘생기고 예쁜 연예인들, 프로페셔널리즘이 느껴지는 연예인들은 다 좋아하는 편임. 그외에 믿고보는 누구같은건 없음. 덕질하는건 엑소인데 이미 덕질을 시작한 시점부터 취향은 넘어섰고, 믿고듣는 앨범은 아이유 정도?
와 이상순 폰에 여자연예인 세명이 이효리 아이유 윤아야ㅋㅋㅋㅋㅋㅋ대박이야 여자 가수중 최고들만 있어 여자들의 워너비 이효리. 최고 여자아이돌 소녀시대. 여자 솔로가수중 최고 아이유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accompanyJS38

나는 10년, 20년, 30년 뒤에도 아이유를 '좋아했던' 사람이 아니라 그때도 계속 '좋아하는' 사람으로 둘 거야. 나의 영원한 연예인


BTS

덕질 대통합✌ #EXO #EXID #VIXX #세븐틴 #아이유 #BTS #여환웅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이른 아침 작은 새들 노랫소리 들려오면 언제나 그랬듯 아쉽게 잠을 깬다 창문 하나 햇살 가득 눈부시게 비쳐오고 서늘한 냉기에


청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사랑을 했다 인피니트- Tell Me 모모랜드- 뿜뿜 청하- Roller coaster 세븐틴- 웃음꽃 한동근- 이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어반자카파-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비투비-모든곡들 청하-roller coaster 아이콘-사랑을했다 모모랜드-뿜뿜 빅스-도원경 볼빨간사춘기-썸탈거야 세븐틴-예쁘다 아이유-밤편지 오마이걸-CLOSER 워너원-W
주니엘-illa illa 종현(씨엔블루)-내 사랑아 윙즈-꽃이 폈어요 청하-Why don't you know,Roller coaster 아이콘-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볼빨간사춘기,스무살-남이 될 수
12. 아이유 청하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ricky_mic_lim

12. 가수는 뭐 에스엠이죠.. 에스엠 가수들일단 깔고가고,,ㅋㅋㅋㅋㅋ 에이핑크나 아이유 ㅠㅠ 현아ㅠㅠㅠ 청하ㅠㅠㅠ 좋아해용


이지은

네? 언니들 왜 저렇게 시끄럽냐구요? 그거야 저도 모르죠! (해맑) PA 6/6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이지은모음
180210 tvn 나의아저씨 티저😍😍 #아이유 #나의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오달수 #송새벽 #tvn
7. 아이유 세상에 이지은 싫어하는사람 있나요
12.아이유(이지은) 파지는않는데 여아이돌중 최애이신분!!
우선 이지은은 딸기... 너무나 딸기 그 자체이다 개인적으로 딸기는 약간 과일 계의 공주? 같은 느낌인데 그 이미지가 아이유에게 찰떡


아이유

228. 아이유 조증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grlrpxx

아 맞아ㅋㅋㅋㅋㅋ조 예전애 언니랑 아무전화번호 누르고 장난치다가 잘못 늘러서 통화했는데 아이유님 전화번호엿슴..
🎶 피에스타,아이유 - 달빛바다 🎶
🐰 171209 서토콘, 아이유-금요일에 만나요 💜 스레드 계속
11. 일단 엑소❤️❤️노래 제일 많이 듣고 여자는 아이유 ㄹ ㅔ 드 벨 벳
그리고 완전체💜✨ 1내 동생들은 어쩜 이렇게 다 예쁠까☺️ 2쟤네는 아주 예술을 몰라. 무식해서 어쩔꼬... 3나 넘 귀여워😝 4구해줘서 고마워...쟤네 매일 화나있어😞 5언니 인사는 됐고 돈 있어?
올해의 의문상 - "저 사진을.. 다.. 어쩔 셈이지...? (아이유)
ㅊㅁ ) 아이유님이신 건 어떻게 아셨나욤 ,,?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IUdotcom

♥아이유 열쇠고리 공구진행♥ 구성품 열쇠고리, 배경지, 포토카드 입금기간 2월 5일 ~ 2월 17일 금액 15,000원 (배송비포함) * 반드시 입금 후 폼양식을 제출해주세요 * 입금 후 폼
아이유의 얼굴을 광고하는 건가요,,,,,,? 존예,,,,,8ㅅ8,,,,,,
요즘 현생에 치였어서.. 막 대학교 문제도 글쿠ㅠ 덕질이 조금 소홀했었는데!!!! 그래두 팔로해주셔서 감삼당 !! 벌써 1.3k라니,, 빨리 전차스 진행할게요오 ㅠㅠ 두번째로 그리는 럽투미님 사진 ㅎㅎㅎ 포즈같은건 다
헐 아이유가 신은 뉴발 운동화 개이쁘잖아????
아이유
2. 정성하님 이 분을 말할 것 같으면 아이유 - 가을아침 기타연주를 맡으셨던 분이에요. 유튜브에 )) jwcfree (( 검색 하셔서 한 번씩 정성하님의 편곡을 꼭 들어주세요,, 오집니다
171202 아이유 멜론 뮤직 어워드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laputa11

8.교복 고딩 기준 아이유와 동일 교복... ( ㅎㅎ... ) 9.학교에서의 역할 반친구 1 10.진로 모르겠다... 아마 9급 공무원 시험 치지 않을까? 11.전교최고등수 고등학교 기준 21등 중학교 기준 8등
2. 아이유가 부른 노래와 외국 액션 영화
좋아하는 가수 누구야?라고 물으면 음 ... 딱히 없는데 .... 박효신 아이유 정세운? 일케 답하면 .... 일코완료....^^*~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켄타로... 아이유... 지브리... 근데 요즘 애니 볼 시간이 없어서 마지막으로 본 게 유온아... 헉 캐캐체 봐야지
천년의 신곡-아이유 음양사라는 게임 광고 노래인데 여튼 여기 성우진도 빵빵하고 광고 모델도 무려 갓이유임!! 게임 너무 재미있어요. 많이 많이 할 게요.그러니까 카카오 이거 음원 좀 풀어라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lily199iu

아이유 실물 개오짐 목소리는 더 개오짐
아이유목소리듣는데 너무 위로돼
님들 유애나분들 ..♡ 다비가 아이유님 인정해줬어ㅠㅠㅠㅠㅠㅠ세상을 구한대ㅠㅜㅠㅠㅠㅠㅠㅠ
길었던 겨우내 줄곧 품이 좀 남는 밤색 코트 그 속에 나를 쏙 감추고 걸음을 재촉해 걸었어 그런데 사람들 말이 너만 아직도 왜 그러니 그제서야 둘러보니 어느새 봄이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12. 쓸디판에 몸을 담군건 아니지만 그냥 조아하는 연옌은 아이유,,ㅎㅎ
내일의 중만이 널디 입은 아이유처럼 울었다
첫짤은 내가찍은거고 두번째짤은 오늘 트위터에서 주은건데 아이유님 1년넘게 그자리 지키고계시네 ㅋㅋㅋㅋㅋㅋ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Panda_by_Friend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아이유 인터뷰 모음집’ 금손뷴들이 만드시겠ㅈ,,하는 작지만 큰 소망
아이유 너랑 나 듣고있으니까 뮤비보고 울었던거 기억나......
난 아직 민박 집에 아이유 나오는데 이번주에 박보검 나왔다매 ๑o̴̶̷̥᷅﹏o̴̶̷̥᷅๑ 내 미남 빨리 보고 싶은데 하는 거 없이 바뻐서 못보고 있네
수지아이유 구별도 잘 못해요
아이유가 설거지는 꼭 사수하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ses - love 아이유 밤편지 내생봄 오스트 바람꽃 마지막에 팝송부름 ㅜㅜ
아이유 가을아침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exid_rodin

저랑 개인적으로 만나실 생각이 있다면 언제든지 좋습니다 실톨 덕톡은 대환영이고 아이유님 덕톡은 더 환영이에요 ... 세미른은 더 더욱 환영
9-5 아이유 - 싫은날
147. 사실은 때려치고 싶은 아이유의 표정
저 사실 아이유 수록곡 킬러임
아이유라서 해..햄복해요...♥
분홍신이유도좋고 너랑나이유도좋고 뭐든 안좋을리없지만 그 아이유c컬 유명한짤있잖음 그거랑 레옹할때 칼단발가발 넘좋아 아이유 단발사랑해~~!!
아이유-미아 요즘 내가 빠진거임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Jun_da_0

왜 갑자기 이게 딱 생각났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근데 덮밥님이랑 묘하고 딱 붙게 잘 어울리는 노래같아요 추천드릴게요😊 아이유 - 잼잼
아이유 23으로 캐 짜고싶다. 해봐야지
인생은 에이스죠!! 흠 에이스 빼구 말하라면 저는 아이유 님 특유의 간질간질하구 맘 속에 스며드는 목소리를 조아해서 자주 듣는 편이에요 그치만 에이스 곡을 항상 체고 많이 듣죠✌🏻
알 만한 사람끼리 이 정도 거짓말엔 속아주는 게 예의 아닌가요 될래 그깟 멍청이 뭐든 해봐요 우리 생각할 겨를조차 주지 마요 사랑한다고 해 입에 발린 말을 해 예쁘게 끈적끈적 절여서 보관할게 썩지 않게 아주 오래 / 아이유, Jam Jam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ff_0516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ETN000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ginger4him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ydloveing

아이유 IU 눈사람 푸르던 무릎 레드벨벳 팔레트 IU_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