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는 예쁜 사람] 세상을 얼굴이듯이 하루를 당신도 길고 마음도

Posted by 마리쉐
2018. 2. 13. 07:27 카테고리 없음


세상을

가장 예쁜 시기에 예쁜 사람을 만나 예쁜 하루를 보내는 날이 오기를 그대는 세상을 햇빛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존재라는 걸 기억하세요.
마음이 따뜻한 사람아 늘 다정한 빛을 품고있는 사람아 그대처럼 따뜻한 세상을 늘 다정하고 예쁜 세상을 살길 바라 #유노윤호생일축하해


얼굴이듯이

하늘이 예쁜 얼굴이듯이 당신도 예쁜 얼굴이네요 풀내음 고운 향기이듯이 당신 마음도 정말 아름다워요. 드레인(Drain)(그대는 예쁜 사람) 처음 듣자마자 익숙한 이 멜로디. 어디서 들어봤을까?
하늘이 예쁜 얼굴이듯이 당신도 예쁜 얼굴이네요 풀 내음 고운 향기이듯이 당신 마음도 정말 아름다워요 그대는 정말 예쁜 사람 그대는 정말 멋진 사람 그대는 정말 예쁜 사람 그대는 예쁜 사람/드레인


하루를

ShinoKokoaS2#시노코코 유독 빛이 났던 그대는 마치 석양처럼 찬란하게, 지친 하루를 따스함으로 물들여 주었다. - 유석에게, "그런 사람" *예쁜 그림은 휘나님( Hwina_0728)의 선물이에요🎀❤


길고

로빈왕궁에 갔을 때 헌팅당한 적이 있는데 10살의 어린 왕세자가 "저는 아직 키스를 해본 적이 없어요. 처음한다면 그대 같은 사람이 좋을텐데. 눈동자가 부드럽고, 속눈썹이 길고 예쁜 걸요" 라고. 요즘 왕궁에선 연애학부터 가르치나...
*어릴 적⑧ (13살의) 하쿠바 「저는 아직 키스를 해본 적이 없어요. 만약, 처음 한다면 그대 같은 사람이 좋을 텐데. 눈동자가 부드럽고, 속눈썹이 길고 예쁜 걸요.」

그대는 예쁜 사람 세상을 얼굴이듯이 하루를 당신도 길고 마음도 Eeeeeeeeni


곰보다도

오늘도 나의 하루는 시계처럼 그대 주윌 맴돌았죠 내일도 나의 하루는 그대 환상으로 채워가죠 아 참 미운사람 그렇게도 내 맘을 모르나요 어떻게 그 예쁜 얼굴을 하고 곰보다도 더 둔한가요 ( __DJxSY_ ) 두왕이 좋아햄! 오래보자♡
내일도 나의 하루는 그대 환상으로 채워가죠 아 참 미운 사람 그렇게도 내 맘을 모르나요 어떻게 그 예쁜 얼굴을 하고 곰보다도 더 둔한가요


걸요

후후, 죠크예요, 죠크. (당신을 따라 파핫, 하고 웃고는) 예쁜 사람의 이름은 비싼걸요? 대가로 그대의 이름을 먼저 알려준다면 모를까.


그대는 예쁜 사람

지구에서 봐도 보일만큼 그대는 달보다 눈부셨다 나에게만 예쁜 사람이길 바랐지만 하필 모든 우주가 그대를 탐했다 #지호소영
20180201 아이러브유 남자1역- 이충주 사랑해, 그대는 완벽해! 이렇게 윙크 자주 하는 사람을 현실에서 처음 봤는데 이렇게 윙크가 예쁜건지 처음 알았다ㅠㅜ
사람들의 모든 이름은 예쁜 편이죠(웃음) 그대는 웃는 것도 이쁘네요. 늘 이렇게 밝게 웃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가워요, 그대야. 그대는 예쁜 사람이네요.

그대는 예쁜사람 캬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대는 웃는게 예쁜 사람 💛✨💛✨




그대는 예쁜 사람 세상을 얼굴이듯이 하루를 당신도 길고 마음도 SUGAPALACE

그대는 예쁜 사람 세상을 얼굴이듯이 하루를 당신도 길고 마음도 hekiwith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