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Posted by 마리쉐
2018. 2. 13. 19:47 카테고리 없음


시간들

요즘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아픈 끝) 이 두 곡 즐겨듣는 중... 넘나 좋다... 수영이도 꼭 들어봤으면 좋겠다... 다비치 노래 넘모 죠아..좋은 노래 진짜 많음...
레드벨벳 bad boy 아이콘 사랑을 했다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모모랜드 뿜뿜 이것들은 요즘 맨날 듣고잇음..중독성 대체..
11 (▼2) HEA SHAKER - #트와이스 12 (▬) DNA - #방탄소년단 13 (▼3) 비행운 - #문문 14 (▲6) 너 없는 시간들 - #다비치 15 (▼2) instagram - #DEAN
이 별-길구봉구 너없는 시간들-다비치 그때 그 아이들은-악동뮤지션 바보야-허각 반창고-엠씨몽 밤이 되니까-펀치 좋숩니당,,!!
5. 저 다비치분들의 너없는시간들 듣는데 진짜 개좋아요 ..... 다니엘 뮤비보몀서 들을땐 몰랐는데 진짜 좋아요 ㅜㅜㅜ 들어보세요 😭
이 영상과 오버랩되는 장면이 있으니... 반다비.. 너 혹시 워너블?? #강다니엘 #KangDaniel #워너원 #WannaOne #녤 #カンダニエル #ワナワン #คังแดเนียล #너없는시간들 #다비치 #
2월 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백지영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너없는시간들 #인피니트 #infinite #동우 #우현 #성종 #tellme #인스피릿 #안녕하세요 #본방사수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KpopQween24

다녤뮤비출연햇뎐 다비치분들의 너없는시간들이여 노래짱좋 ,,
다비치 - 너없는시간들
(VID) ทีเซอร์ MV เพลง 너 없는 시간들(Days without you) ของรุ่นพี่ 다비치 (Davichi) ที่ #คังแดเนียล ไปร่วมแสดง ถูกปล่อยออกมาแล้วค่ะ!
곧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라이브 볼수있어ㅠㅠㅠㅠㅠㅠㅠ
할머니 kbs1 틀어드리고 방에서 쉬고 있다가 익숙한 노래 들리길래 나왔더니 너 없는 시간들이었다... 다비치 너무 예뻐... 음색 봐 씨디 씹어드셨네...
1.165cm 2.9월 1일 무려 9월의 첫날 3.17세 여고생 (ㄹㅇ임) 4.없지만 필요하지도 않다 5.레드벨벳 Bad boy 아이콘 사랑을 했다 모모랜드 뿜뿜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허각 바보야 정승환 눈사람
다비치의 너 없는 시간들 이거 집중잘된다 2ㅍㅔ(?)그림

180123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V making film 현재 데스크탑 배경화면으로 두번째 사진 pick. 눈 오는 배경이 너무 좋네요. #강다니엘 #KangDaniel
못 견디게 보고 싶겠지. 나는 그런가 봐. 내 마음 한편에선 참 못난 생각만 해 /너 없는 시간들_다비치.
이제는 다비치 너없는시간들...엉엉ㅠㅠ😭😭
여러분 다비치의 ))너 없는 시간들(( 들어보셨습니까? 갓곡이니 들으시길 바랍니다
4M we're coming soon ❤️❤️❤️ 다비치 (DAVICHI) - 너 없는 시간들 (Days without you) MV (출처 CJ E&M MUSIC | 네이버TV)
ㅜㅜㅜㅜㅜㅜ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완전 25화랑 잘 어울린다ㅠㅠㅠㅠㅠㅠㅠ
180123 다비치 (DAVICHI) - [&10] "너 없는 시간들" M/V Making Film 너무 이쁘다😊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너없는시간들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On6nxE0

어제 양요섭님 노래나왔어여 별이라구 그리고 세븐틴 바람개비랑 다비치 너없는시간들 다 노래 조아여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노래 너무좋다.. .. . .. 대박 오랜만에 가요에 개치였다


강민경

블핑하우스에 다비치가 있어 #BLACKPINKINYOURAREA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BLACKPINK #BLACKPINKHOUSE
아이돌이 될 뻔한 강민경 다비치로 데뷔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자아이돌들 제복 입은 것도 멋지고 다비치 이번 앨범 자켓이 한 구도 빼고 둘 다 전부 긴 바지인거 진짜 멋짐 포인트다 이와중에 3-4번째 신발 다른 강민경 귀여워
흊이야😍😍😍 #다비치 #강민경 #davichi #minkyung
180128 다비치 팬싸인회 #다비치 #강민경

(별밤초대석) 데뷔 10주년을 앞둔 #다비치 와 만나고있어요🙌 다비치에게 묻고 싶은 질문, 전하고 싶은 말~ 지금 보내주세요💌 #보이는라디오 #하는중 #별밤 #초대석 #강타 #강민경 #이해리
-)여보컬 (- 에일리 보아 린 초아 (전 AOA) 솔라 (마마무) 써니 (소녀시대) 가인 (브라윤아이드걸스) 나르샤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브라운아이드걸스) 경리 (나인뮤지스) 이해리 (다비치) 강민경 (다비치) 현아
와!!! 너무 좋아 😍 다비치 10주년 축하합니다 ((대만버스🚌)) 시간:02/12-03/12 #다비치 #Davichi #이해리 #강민경
📸사진너뮤이쁘네옹 ( )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꿈에 다비치가 나온적이있다. 엘레베이터 안. 코앞 대화가능. 꿈속에서도 겁나 설렘 그런데 한심한 나년^^ 휴지한테 정신팔려서 우쭈쭈만 거리다가 이해리 강민경과는 한마디도 못해보고 굿바이했다. 에휴..스튜핏
딩고 세로라이브 이 장면이 원테이크인거 너무 짜릿해 1. 강민경의 '그런가봐' 2. 해리 주음에 높은 화음 넣는 밍경 3. 후렴 직전에 노래 끌어올리는 이해리 4. 자연스럽게 화음으로 합쳐지는 '가까스로' 5. 이 모든걸 얼굴
울해 대만에 오세요 (~ #다비치 #이해리 #강민경 #데뷔10주년 #대만 #버스응원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yo_seul


이해리

#이해리합시다_2 (ft.움짤타래 💡주로 영업용 움짤을 올립니다😊 다코들도 덕심충전세여 ㅇㅁㅇ (다비치 움짤도 간간히 올라옵니당!!😆)
😍😍😍해리시 D-2😍😍😍 Q. 곧 이해리씨 생일이 다가오잖아요! 계획있으세요~? H. 어 음... M. 저랑 있겠죠🙂 고급진 파티~🎊 고급진 선물~🛍🎁 🎎💕2017년도 다비치가 짱 먹어라❗️🎎
2월14일 생일자다비치 이해리 엔씨티 재현 롯데 신동빈(회장)


렌즈

렌즈모델 시켜주세요 그럼 대박남 내가 보장함 오렌즈 다비치 등등 비투비 광고모델로 ,,,, 그냥 눈이 매력적이여서 대박난다니까요
여러분 저 내일 졸업식이어서 렌즈를 새로 샀는데 진짜 1도 티가 안나오 ,,,, 그래서 그레이 렌즈 싸고 직경 많이 크지 않은거 추천해주세요 제가 껴본건 다비치 트오ㅏ일라잇 입니다 #iHeartAwards #BestFa
다비치 해 즈면 조켓ㅅ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다 조으니가 제발 렌즈 고ㅏㅇ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비치 샤샤그레이 다비치 아이럽 브라운(이름 기억 안나네욤) 렌즈미 슈가14k인가,,,ㅎㅎ 다 자연스럽고 예뻐욤 렌즈미는 다 예쁨요 ㅎ

그냥...제일싼다비치렌즈를사야겠군....((안경써야되는데안쓰는인간....
저 그냥 다 껴요!! 다비치 트와일라잇이 12.7?8?9부터 오렌즈 13.7까지 껴봤어욤
다비치!! 아니면 오렌즈도 좋구
다비치 직경작은것중에는 트라일라잇 이랑 엑시 좋아 !! 직경도 작고 이쁘당 오렌즈는 나는 그거 혼혈렌즈밖에 앙싸봐서 잘모르겠강....ㅠㅠㅍ
렌즈나인........... 포기하고 다비치 간다
다비치 렌즈사셈 지금 세일함 3천원
전부 다비치 우쥬렌즈 브라운 사세요 진짜 이뿜 ㅜㅜ 맨날 검정색 진한 갈색만 사다가 처음으로 좀 튀는 거 샀는데 진짜 너무 이뻐요 오천원인데 진짜 개이쁨 껴봐야지 존예 나옵니다 징짜 이쁘다구 ㅜㅜ #iHeartAwards #B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heyden080222

다비치나 오렌즈에서 그레이 렌즈 싼거 추천좀요 ㅠㅠㅠㅠ 튜ㅣ는더 개좋구 혼혈은 ㅂㄹ님 ㅠㅠㅠ
다비치 렌즈......비싸.....엄두도 못내...하흫.ㅅ.ㅡ
다른 매점 다비치라고 있는데 거기 혼혈렌즈 트와일라잇 이뻐... 티는 많이 나는데 핑크 최고야... 오천원밖에 안해........ 게다가 되게 오래 써도 편하더라bb
렌즈미 렌즈타운,, 오렌즈 다비치 등등 많아욤!! 그냥 근처에 잇는 데 가심 댈거가타요 아님 안경점에서두 살수잇어요!
렌즈는 안껴서 잘 모르지만.. 다비치 트와일라잇 브라운? 그거 친구가 끼더라고여..!
아맞다 다비치 또 이벤트하덙대 렌즈사야겟지
다비치렌즈들은 모 질조은저렴이들로유명하닉과

님들 코스프레 렌즈 가격 부담 될때 다비치에 소미렌즈 쓰세요. 진짜 최고고 한개에 7천원 밖에 안해요... 진짜 발색 넘 오지구 마지막 사진은 어두운 곳에서 찍은 건데 어찌됐든 발색 오져요
목동역에 다비치안경점 있던데 혼혈렌즈 5처넌 그거살까
맞다 다비치에서 렌즈 세일하는거 알고잇냐... 어제 렌즈찾으러 들어갓다가 5천언짜리 3천으로 세일하는거보고 오늘 두개 집어옴 3천 5천 7천 9천으로 세일하드라
다비치 신상렌즈이름이.뭐지 욜로렌즈? 하여튼 그거 예약햇삼 직경 작은 그 콜로렌즈같음 클로렌즌가?
켄타 렌즈 아마 아이럽젤리 그레이일껄료 ?다비치꺼
다비치렌즈 할인핝다는대 돈업더. 세뱃돈 백만원받고십자
페북접었더니 화장품세일소식 막 요런정보매우늦음...요즘 그래서 렌즈 어디께 젤잘나가여...?저는 렌즈유행이 다비치 트와일라잇에 멈췄음...여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ATM_davichi

선미 렌즈 뜨레뷰 러블리믹스 그레이 (다비치에서 판매 중)
다비치에서 지금 널 찾아 가고 있어 나와서 오렌즈 가려다가 다비치 와서 렌즈 삼;;; 세븐틴 효과입니다
데박 ♥️♥️ 근데 저 오렌즈는 시내라서 (무서워서ㅋㅋㅋㅋㅋ)다비치로 갈렵니다... 쫄보인생....
일단 요거 화장법 ))준비물(( 섀도우 - 에뛰드 카페라떼 / 초콜릿라떼 / 피치페퍼솔트 / 스윗깔루아(새틴핏아이즈) / 센치한트렌치 뷰러 - 미샤 (은색) 마스카라 - 미샤 슈퍼익스트림파워프루프 렌즈는 다비치 트와일
저 렌즈 다비치 머시기블라썸 나 은근 눈 사진 많네


트와일라잇

다비치 트와일라잇 그레이!! 지금 삼천원임!
그그그그 다비치 트와일라잇 브라운 존나 자연스럽고 편하고 ㄱ직경도 작어

다비치 트와일라잇 브라운
솔직히 진해 다비치 365일 세일 아니냨ㅋㄱㄱ근데 트와일라잇 퍼플은 살때마다 흠이 조금씩 있는 거 같음 맨날 아파 퍼플만ㅜㅜㅜ퍼플이뿐데
둘 다 다비치꺼에요!!! 첫번째 아라 그레이구 두번째는 트와일라잇 그레이에여!!!!! 프롬님 쪼녜 예상이라서 。。。둘 다 찰떡 예상염 ,,,
다비치는 ,, 그 모냐 트와일라잇!! 예쁜데 착용감은 그냥 그래요 ㅠ ㅠ 조은 거 사새요


DAVICHI

Gaon Digital Chart2018.01.28-2018.02.03 #41. (↓26) &10 - Davichi (다비치) *peak 15*
[오픈공지] DAVICHI LIVE TOUR '&10'-부산 ★티켓오픈 2/21(수) 낮 12시★ 둘이여서 더욱 빛나는 다비치의 음악 10년간 함께한 '우리 둘'의 모든것! 4월, 따뜻한 봄날의 기억을 선물할게요 4.21
다비치-우리 둘 M/V 다비치여서 고마워효♡ DAVICHI-Just the two of us M/V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ArArArbol

⭐10년간 함께한 둘, #다비치 ⭐ 혼자보다 둘일 때 더욱 빛나는 그녀들의 음악 DAVICHI LIVE TOUR ‘&10’ IN #대구 #예매오픈 2월 21일 13시 #예매하기


그레이

다비치 트왈라잇 그레이일걸??? 아마두...
다비치 아라 그레이입니당!! 직경이 13.0인가 13.1이구 만원이에요 !!!
헉 감사해여 ㅜㅜ 💚 다비치 아라 그레이 13.0인가 13.1이에요 !! 만원인데 지금 행사해서 오처넌에 팝니당!!
저거 다비치 러브블러썸 블러썸 그레이인데 진짜 이뻐서 저거 맨날껴여


마피아

다비치 데뷔 전 팀명 후보 마피아 플라이 하이 다비치 마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룹이름이 다비치가 아닌 마피아로 될뻔한?? 마피아 보다는 다비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데뷔하고 나니 연관검색어에는 늘 다비치안경이란게 있죠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On6nxE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이름 생긴 계기가 첫 녹음 끝내고 매니저가 이름 후보가 '마피아' '플라이하이' '다비치' 잇는데 뭐로 할래 라고 해서 다비치로 선택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피아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브라운

다비치 트레뷰 러블리믹스 브라운이와요 😝 근데 조히 반모 아녓숨까
이별을 배웠어-슬옹,조이 혼자-어반자카파 내옆에 그대인걸-다비치 문득-로이킴 공감-정준영 되돌리다-이승기 너를 너를 너를-플라이투더스카이 가지마가지마-브라운아이즈 개인적으로 이노래들 좋아해요 ㅎㅎ


뮤비

전 다비치 8282보고 좀 충격먹었는데 예전에 그냥 듣기만했던 노래 몇몇 뮤비보면 어 진짜??? 스러운거 ㅇ넘많은거같아요
나 왜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 뮤비 조아요 안찍어놨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왜째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흑흑 갤러리에만 두기 아까운ㄷㅔ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옷입은건 평상시인데 왠지 다비치분 뮤비 장면생각나구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님 뮤비 녤이욧👉👈😶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miexnu

다비치 뮤비여ㅎ
저도 다비치 뮤비녤.
다비치 뮤비요 핡핡!!!!
뮤비를 너무 많이 봤나봐 분명 노래 부르는 다비치를 보고 있는데 머릿속에 자동으로 뮤비가 펼쳐지고 있어
다비치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 나온 신곡이랑 뮤비 분위기랑 강다니엘은 너무 잘 어울린다
ㄷㅏ니엘 다비치뮤비랑 씽네랑 븨앱때 이뿐사진 좀 줘여 발주하개
다비치뮤비보면 울고싶은데 강다니엘나와서 울면서웃음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mega_e5

뮤비는 처음에 남자 양다리 스토리인데 다비치가 부르니까 친구랑 친구 남친 중에 고민하는 건가 하고 생각했는데 마지막에 들키는 것보고 생각 접어버림 ㅋㅋㅋㅋ 걍 남자가 ㅆㄹㄱ였다고 한다


괜찮아

다비치 괜찮아 사랑이야는 어때여,,?
다비치 노래 너무 좋은데 괜찮아 사랑이야 너무 내취향 인생곡 ㅡㅡ
근데 나두 인생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라고 쭉 말했는데 통해서 넘 조아부림 빵미나 ~~ 💖 난 다비치 오에스티 젤루조아 히히


전국투어

뭐지...다음에 다비치 검색하니까 공카에올라왔다고뜨네... 다비치 전국투어 가즈아 2월21일...피켓팅..전투가되겠군
다비치 전국투어 2월 22일 예매합니다 여러분 저 이거 못가면 죽으니까 도와주여야해요 ...
다비치 전국투어 씨제이 제발 검방 좀 해요......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shine_duo

올콘 갈말 고민이라도 하고싶다..ㅠㅠ 말말말말 너무 말이다...다비치 전국투어 내년에도 하자ㅠㅠㅠㅠ서울대전대구부산울산전주경기충청강원제주독도울릉도 다하자 콩팥을 팔아서라도 다 갈테니까ㅠㅠㅠㅠㅠㅠ


안경

나갈 일 있으면 다비치가서 안경 다시 빤듯하게 맞춰가지고와야지 삐뚠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ㄱㄱ님들 다비치안경 홍보곡이 뭔줄 아세여?? 빗찌빗찌~다빋치~~!!×무한반복
3시까지 선착순 50명 우리집 앞 다비치안경에서 키티입체방석 무료로 주는데 갈까 말까
다비치 왔는데 굥긔 안경 쓴 사진도 있구 지금 마잌드랍 니옴
안경이필요할땐 다비치로 다비치로 다비치로
아학 그런분 디게 많더라고여 ㅜㅜ 저도 첨엔 무서엇는데 안경점에서 사니까 끼는방법 다 알려주고 옆에서 봐주시고 좋더라구여! 다비치에서 입문함!!!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davichipic

아빠 안경 맞출겸 나도 시력 나빠져서 안경알 바꾸러 다비치안경 갔눈데 이건 도대체 얼굴이 얼마나 작아야 쓸수있눈거냐 신생아때뷰터 안경껴야하는건가?진심 개작은 안경이야
왜 우리집 근처에 다비치안경 없냐...
안경 다비치 안경이닷!!
다비치안경 나 ㅈㄴ좋아해 야 나좋아하면 얘기를해 쉬바 문자로티내지말고
아왜안파는거야ㅜㅜ다비치안경ㅠ


정승환

(아임라이브 - 다비치, 정승환) 방청일시 및 장소 2018. 2. 21 (수) 7PM 강남역 카페 알베르 B1 방청권 신청 및 당첨 발표 -신청기간2. 12 (월) - 2. 18 (일) -신청방법
Im live정승환 다비치 이거 공카방법이랑 인스타 두가지방법 모두 신청해도 불이익없겠지?....ㅠㅠ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DuoClover

11 노래... 요즘 입에 붙은 노래는 선미 주인공... 그리고 소녀시대 holidays... 12 정승환 안예은 스무살 펀치 다비치 종현 선우정아 짙은..
바람 - 정승환 자각몽 - 모노그램 You Are - 승희 오늘도 그리워 그리워 - 다비치 미로 - 김나영 내게 남은 세가지 -강하늘 IF - 정준일 It's You -헨리 Bravo, My Life! -에릭남 Stay in my Life -NCT U


대박

다비치 음원틀어놓은거같아 라이브가 어떻게 저럴 수 있을까 음원이랑 다른게 1도 없어 대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해체 한거에여??!!! 다비치 씨야 콜라보 대박이뎌 다비치도 갓띵곡 많구 여성시대인가 그것도 엄청 조운데
원더우먼 여성시대 심지어 다비치랑 티아라 한것도 대박이얐잔아여 그그 우리사랑했잖아 그거도여
KBS1 열린음악회 보는데 다비치 대박이다. 라이브 진짜 대박... 소장하고 싶다. 대박...
대박 진짜 대박 불리님 완전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굴거 노래반 가면 다비치 노래 메들리 하구요,,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__haepari


아이유

♫ My Top 5 #lastfm artists드림캐쳐 (Dreamcatcher) (56), 다비치 (44), IU (31), 리쌍 (22) & 아이유 (IU) (20) via #hehe
탈통곡 듣는거 아이유 - 밤편지 지코 -사랑이었다 안예은 - 상사화, 홍연 정준일 -안아줘 다비치 - 외사랑 적기기찮더
180125 SBS 강경윤 기자의 연예뉴스-다비치 아이유 밤편지언급 #아이유 #IU #밤편지 #다비치


언제까지나

대현오빠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 걸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 옆에 그대인걸 - 내 옆에 그대인걸 / 다비치


안예은

(위에 우이경. 어쩌죠 입니다:) Standing egg. 넌 이별 난 아직 KK. 그게 당신의 행복일지라도 헤이즈. 저 별 *안예은. 상사화 *안예은. 홍연 *벤. 꿈처럼 소유.I miss you 윤미래. Good


선미

다비치 선미 대기실 같이쓰는거 뭔가 좋다..인원수가 작아서 같이쓰나..?다비치도 블핑하우스방송에 선미랑 같이 나와줬으면..이라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다..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0222duo

다비치 선미랑 인가대기실 같았어?? 오모오모 ㅋㅋㅋㅋㅋㅋ
(#쇼음악중심) 오늘의 라인업~💕 #다비치 #iKON #선미 #오마이걸 #정세운 #MXM #청하 #더이스트라이트 #JBJ #레인즈 #프로미스_9 #TARGET #한희준 #닉앤쌔미 #케이시 오늘 오후 3시 30분 본방사수 라츠고


앨범

이번에 티켓예매 하는거 진짜 다비치 하나 믿고 하는건데... 밍경이가 이번 앨범 곡 많이 부를거같다는 그 말 한마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 믿고 예매해야해ㅠㅠ
2018 1 25 다비치 앨범, &10 빨리 앨범 속, 곡들을 들어주세요!


이름

다비치 이름의 탄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 이름 생긴 계기가 첫 녹음 끝내고 매니저가 이름 후보가 '마피아' '플라이하이' '다비치' 잇는데 뭐로 할래 라고 해서 다비치로 선택했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피아의 안녕이라고
이참에 적ㄱ금통장 이름 다비치로 해요...라잌 미...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fairyholic1009


다비치

다비치가 전하는 '퍼스트 라이트' 오픈 축하 메세지 💌
오래오래 노래를 할려면 물론 좋은 음악을 계속 만드는것도 중요하지만 멤버간의 관계도 굉장히 중요한것 같아요 진짜 얘를 안만났으면 어떻게 됬을까 라는 생각도 들고 인생에 이런 사람을 만난것도 갈수록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다비치의 우애는 휴지로 새 국면을 맞이함 (좋은의미로)
류세라 콘서트도 다비치 콘서트도 못가는데 대체 뭔 재미로 살지..
다비치 ?
낄껴민경안물민경장민경 다비치짭 기각
열음 다비치 소개멘트 나올때 급하게 적은겁니당👀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NO_THINK080222

8. 좋아하는 노래 너무 많은데 요즘엔 다비치분들 신곡 많이 듣습니다❗
다비치를 보면서 여성듀오를 꿈꾸시는 분들이 많은데 한마디를 한다면? 꿈꾸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인조 절대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다비치꺼 쓰는디
진짜ㅠㅠㅠ아니면 다비치는??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babyjoyjoy903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aquadaniel1210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aquadaniel1210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19820516__

다비치 시간들 강민경 이해리 렌즈 트와일라잇 괜찮아 On6nx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