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Posted by 마리쉐
2018. 2. 15. 09:05 카테고리 없음


BTSARMY

새벽반 선생님들.. 새벽이니 부위별로 앓아도 되는 각..? 왜냐하면 전 방탄 머리카락 한올도 앓을 수 있거든여.. (누군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JUNGKOO
박지민 목선 안하시는 분 겸상 안합니다 (궁서체) 다들 박지민 목선하세요. 자 이제 탐라에 심어봅시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JUNGKOOK COOKY
V TATA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두큰두큰 (크게 심호흡) 이어서.. 세번째 선수 입장! 두둥!! 제시어ㅂㅁ 아미🔥🔥🔥🔥🔥 가즈아!!🔥🔥🔥🔥🔥🔥
이 사진은 매우 훌륭합니다. 죽을만큼 멋집니다. Cr.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 Follow ] 실수로 같은 거 여러개 시켜버렸어요ㅠㅠ 한 벌 드림... 색상은 와인색..사이즈 프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총공 5분 전! 아이하트 오늘의 키워드❣️ V TATA ✔️V TATA + 아이하트 해시태그와 함께 트윗! ✔️예시V TATA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뮈친 ㅠㅠ 정꾸 너무 귀여워 ㅠㅠ 뽕뽕뽕뽕 소리나는거에 정꾸가 발 뿍뿍 하는거 아 그냥 너무 귀여워 정말 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pommechou

MBC 뉴스 연예톡톡 방탄소년단 '마이크 드롭' - 'DNA', 美 '골드' 인증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작년 추석 달방 딱지천재 태형이를 기억하시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걸로 세계 평화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음
열 여덟의 호르몬 정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먹는거 너무 귀여워 어떡해 잇진 기다릴께 석진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벙글이_최고존엄
빌보드 아티스트 거의 일년동안 차트인한것도 모자라 오히려 올랐음 ㄷㄷㄷ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미니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미니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자치기 넘 손 아플 정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전기 때문에 아 따거 (바들바들) 하는 다람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 근데 진짜 제대로 연기하는 석진 보고싶당 가끔씩 보여주는 연기발성 너무 발린다그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벙글이_최고존엄
추운겨울 끝을지나 다시봄날이 어서오기를 ... 겨우내 기다리는 나의봄 #JIMIN #지민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V TATA #봄날_함께걸은지_1주년
흑백도 아름다운 그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벙글이_최고존엄 모델이진
띠용!💕 #벙글이_최고존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V TATA ✔답멘 150개 ✔ 300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SKG0501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굮의 외모는 어디가서 꿀릴 외모는 아닌데 •••• 가 아니라 존나 뻐렁차게 잘생긴 얼굴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침부터 행복♡
알티 팔로한정으로 내가 지금까지 제작했던 모든 물품 한분께 몰빵해드릴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팬들 함성 소리 들으려고 인이어 빼는 태형이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갑자기 절하라구 진지하게 말하는 태형이와 공손하게 절하는 석찌니....ㅠㅠㅠㅠㅠ 너 무 귀 엽 잖 아 다 들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출발선 밖에서 움찔 거리고 있었던 태횽이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감히 전정국 얼굴을 까????ㅋㅋㅋㅋㅋ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남준이 애교 좀 봐요 ㅜㅠㅠㅜㅜ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멤버들 반응도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격차없음🚨🚨🚨 13:00 추이 #BTSARMY 306K 283.5K #iHeartAwards #BestFanArmy 2시 리셋까지 달려야합니다
🚨🚨🚨격차없음🚨🚨🚨 14:00 추이 #BTSARMY 327.2K 311.1K #iHeartAwards #BestFanArmy 리셋 되었습니다 아미 가즈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민뉸기 내 눈엔 병약간지가 아니라 그냥 파워풀존나개간지로 보이는데
이쯤에서 다시보는 박즴믽 레전드 퍼팩트맨ㄴ 대오짐 ㅠㅠㅠㅠ이거 모르는 아미 없죠???이거 안본 사람이랑 상종안한다 제발 보세요 그냥 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
어떤 엘범 디자인이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나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예쁜 컵홀더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려요ㅜㅜ정말 넘넘 예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tjdgmlxhd123

야 솔직히 나랑 눈 마주쳣지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DNA 앨범 자켓 촬영할 때 오락실 노래방에서 눈코입 부르던 정국이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너무 멋있어ㅠㅠ 해피 발렌타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V TATA
스티브아오키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언급 부분.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죄송해여ㅠㅠ인터뷰 출처 틀려서 재업ㅠㅠ
애플뮤직 이 조은 걸 너네만 보고잇엇냐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고화질 안주면 전쟁뿐..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New BT21 ad! 새로 나온 광고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범으로 태어나 개처럼 살수는 없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냥젤리 입술에도 있는거였냐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테형 진짜 귀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멤버 이름 맞추는 해외 4살 아미 진짜 귀요미야ㅠ (최애가 호비)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알제이 굿즈 처음가지는게 빵봉지라고 누가 상상했겠어...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이게 무슨 일인가요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용맹보스 김연탄 성장일기 •̀ㅅ•́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mob_psy

장실에 급하게 갔다가 다시 급하게 뛰어가는 이유가.. 와중 너무 큐띠빠띠해 태태 귀여워 (눙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국판 장미 전쟁이 일어났을지도. (아님) 진짜 진심 레알 완전 잘생김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V TATA
OtvN 어쩌다 어른 강형욱님 방탄 뷔 언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소년단이 여기서 얼마나 더 해야 한국에서 인정 해 줄 건데요? 기준을 좀 알려줘봐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꺅 가온 꿀잼 예상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네요 :)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 작곡가상 피독님 축하드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제 몸에 코끼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피독 피디님 ㅋㅋㅋ 가온 올해의 작곡가상 수상하셨어 ㅋㅋㅋ 축하해요 피디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음원 약하다 왜그러냐 그런 말 하지마요 우리 전보다 스밍 화력 음원 화력 높아진거고 머글들도 많이 듣는거 같고 지금 봄날 , 피땀눈물 , 디엔에이 순위보면 높은거에요,,, #BTSARMY #BestFanArmy
아기슙피치를 잊지는 않으셨습니까 마이 트레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롯데면세점에서 짐니 라고 불렀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소단은 톱 소셜 아티스트 상 같은 상이 어울리지 암 고럼고럼 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삶에 자신감이 떨어졌을때 이걸 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GS_MyWay

왔습니다!!! 드디어 막내의 날이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UNGKOOK COOKY
ㄹ으ㅡㅡㄹㄹㅇㅊㄱㄹ ㄹ 다정보스잖아ㅏㅡ가ㅏㅏㄱ아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말은 귀엽다인데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가ㅋㅋㅋ누가 보면 짜증난줄ㅋㅋㅋㄱㅋㅋㅋㄱ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뽀쟉.. 뽀오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물 속에서 잘생기기 힘든데 그걸 또 해내는 태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랩라 노래했어 노래를 했다구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진짜 박지민 공항을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구나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음원 약하다는 말이 좀 그렇네 피땀눈물 - 2년전 10월 노래 봄날 - 작년 2월 노래 디엔 - 작년 9월 노래 이정도면 롱런중인데 왜..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B
아 저거 작년에 성득쌤이 받으셨었는뎅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헤?? 저 투블럭 했었쟈나여!!" 예쁜 쥰이 봤으면 )))((( )))((( )))((( )))((( )))((( )
오늘 평창올림픽에서 군인분들이 마이크드롭 추셨어욬ㅋㅋㅋㅋㅋ 잘추는데 귀여워욬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야 가온 니네 트로피는 줄꺼지? ㅋㅋㅋ 트로피도 안 주는거 아니냐 카톡으로 어이 방탄! ㅊㅋㅊㅋ~하는거 아니냐!! 막 이래~ ㅋㅋ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BTSARMY #BestFa
앜ㅋㅋㅋㅋㅋㅋ 아미열분ㅋㅋㅋㅋㅋㅋㅋㅋ 열받으셨어요ㅋㅋㅋㅋㅋㅋ 베리 굿굿ㅋㅋㅋㅋㅋㅋㅋ👍👍👍👍👍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피독님만 언급해줬어 ㅜㅜ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 JUNGKOOK COOK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zupzup05

"원래 이곳은 사막이란걸 우린 너무 잘 알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가온 못 보신 분들 보세요^^ 방탄소년단 언급컷입니다~ 네 이게 풀영상 맞구요~ ㅋㅋ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TS_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우리_피독피디님_작곡가상받았네 아이하트 가즈아~
언급컷이 10초 미만 ㅎㅎ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 JUNGKOOK COOK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위안받고 가요...💞 사랑합니다 ARMY 감사합니다 ARMY 함께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우리_피독피디님_작곡가상받았네 Miss right 윤기옵 파트 완전 조음\(^0^)/
#가온분기상_수상방식_해명해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진짜 피땀눈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matronia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가온 땜에 욜😡😡😡받아 하여간 열툽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안보이는 제가 더 뚁땽해요ㅠㅠ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JUNGKOOK COOK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
JUNGKOOK COOK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쉽게 얻은 게 하나도 없음에 늘 감사하네
가온 역사상 최다 음반 판매량이자 16년만에 최초로 단일 밀리언셀러 달성한 방탄소년단을 1초컷으로 넘어가는 개온 나갈 필요 없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늘 가온 다시 안 돌려보셔도 될 것 같아요 딱 이 두 사진이면 오늘 가온 다 보신 거임 진짜 구라 아님!!!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가온분기상_수상방식_해명해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응 지민아 그거 개야
#가온분기상_수상방식_해명해 괘빡쵸ㅎ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77_su7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가온분기상_수상방식_해명해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실트 총공 하라고 강요하지도 않을 거니까 왜 하냐고 시비 걸고 막지도 마세요 ㅋㅋㅋ
#가온분기상_수상방식_해명해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래서 울애들 수상소감은요??
내가 가온을 왜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온분기상_수상방식_해명해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 더 잘되자 ㅜㅜ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 JUNGKOOK COOK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가온분기상_수상방식_해명해 6개월을 6초로 순삭시키니까 좋냐? ㅈㄴ쳐맞았던 작년 vcr이 훨씬 낫다
ㅜㅜ 내가다서럽넹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 JUNGKOOK COOK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투표 겸 재업 (11)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Dyo_ei

02년생 팬한테 "애기네요" 하는 지민이 평생 박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불참해서 그런 거냐, 아님 불참한 게 방탄이라서 그런 거냐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시상식보다 뉴스가 더 많이 언급 해주는 가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80214 김포공항 입국 #지민 #JIMIN #방탄소년단 해피발렌타인 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 부분 레알 10초 나옴 믿기지않으시겠지만.. 진짜 이게 다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밍 사투리에 죽어버린 내가 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속상하다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 JUNGKOOK COOK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lastchancefor_u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참고로 맨정신.....
삐익-방탄은 아이하트에 가셔야 합니다 JUNGKOOK COOK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넹 타임라인의 유난충 등장 🙋🏻‍♀️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내 탓이라니 너 농담이지 공평하다니 oh are you craz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조금 후면 30만원이 생길 제가 무엇이 두렵겠습니까 알티만 하십쇼 통장으로 만 원 쏴드립니다 당발은 연휴 끝나고 #리프EVENT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우리들의 끝나지 않을 화양연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해시태그 사용을 멈추지말아주세요!!! 저희 상도 받았는데 실트 1등 올려봐요!!!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polbusan

화나는 일 있을때만 화력 올라가는게 슬프지만 이걸로 차이 확 좀 났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투표 추이 기대된다 헉헉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JUNGKOOK COOKY
아 졸귀탱이라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할미 속상혀ㅜㅜ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 JUNGKOOK COOKY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뿜뿌뿜뿌! 다시 돌아온 알티이벤트! 파스쿠찌의 딸기 블로썸쉐이크를(무려R!) 5K이상, 멘션 300이상 시 당발하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 SUGA SHOOKY #BestFanArmy #BTSARMY #iH
정제홉..당신은..왜이렇게..잘생겨서..제 심장을 마구마구 때리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형 코끼리 공중파 탄 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dependonyou1117

민윤기는 여전히 귀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형이의 하트 받고 다들 복 많이 받으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날 어디에서왔는지 민윤기 보컬 모르는 사람이랑 상종안합니다.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JUNGKOOK COOKY 음방수상을 제외하고 시상식에서 받은상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총 45개네요👍
그림자 하나로도 잘노는 막내라인 3인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날 의상 취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하와이커플이 길을 다 걷기 전 까지 알티를 누르겠지..알티 누르는거 1초도 안 걸리는데...에이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DANJJY0116

오다 주웠다 🐰🌹 JUNGKOOK COOK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누가 보면 안받은줄 알겟다 언급 한 마디 해주기 어렵냐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츠카레송 연습하는 윤기 .. . ... 짱 기여워 ...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때 그 깍두기 못먹었던 애 이번엔 떡국에 만두 없어서 속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잊을 수 없는, 기억할 수 밖에 없는 면도하는 태형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민슈가 2배속 싸이퍼 듣고 가세요ㅠㅠㅠ저화질이지만 민형 혀 푸는 것 까지 보고가세요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 방탄 진짜 많이 컸다 뿌듯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ja_mong_10

목폴라 지민 넘 예쁜 거 알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가온아 이거 끝 실화냐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지미나 이고 모야...? 이 귀여운 고 모야 지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러시아 모델 '다샤 타란'님입니다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아미이신것같더라구요 외모 진짜 미쳐요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슬톡톡 정꾸 버젼🍑보고가세요ㅠㅠㅜㅜㅠㅜ고독방에서 주웠는데 출처아시면 알려주세요ㅠㅠㅠㅜㅜ와ㅜㅜ핵 잘 만드심ㅜㅜㅠㅠㅠ귀여우어ㅜㅠㅜㅜㅠ핑쿠핑쿠하게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가온차트 음반 부문 1분기 1위 YNWA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월 15일 MBC MUSIC 설특집 BTS DA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ehrl827

아이컨택 .... 해보기 ..... (아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 어제까지 쁘루띠젤리였잖아 갑자기 온도차 무슨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슬레이트 치고 손바닥 아프다고 주먹 앙 쥐는거 보세요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낫투데이 그 지민이 고음 파트에서 이 목소리가 들려요? 아무나 들어보세요,,, 이게 어디서 나온 목소리지? 음 높낮이는 건든 적이 없는데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B
찜니 고독방에서 가져온건데... 오늘 잠은 다 잔 듯 싶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_앨범1분기_축하해 #방탄_앨범3분기_축하해 와..뵈도봐도 어이가 없네요....앨범 142만장 빌보드 가수 무시하나..,,
뷔앱 솔직히 말해 노린거지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cuchi_baek

15일에 MBC MUSIC에서 BTS DAY로 해서 방송함ㅋㅋㅋㅋㅋㅋㅋ 사스가 슈스소년단.... 크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형들 모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님들 나 던킨 왔는데 오늘 4개짜리 상자 나왔어요!! 겁나 어제 박스보다 더 예뻐요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EXOL

배쿠 장난감이라 'ㅅ' 그려져있나 봐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2 ICN 수호_준면 애기야 수고많았어 푹 쉬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하시는 에리분들"만" V앱때 최애가 질문답해주고 싸인앨범 당첨되고 최애포카 나오고 팬싸 당첨되고 반배정 잘되고 콘서트
나만 오늘 알았어? 뒷북ㅋㅋㅋ큐ㅠㅠㅠ 아이하트하면서 공계 더더 열심히 언급해야쥐! 🏆🏆엑소 빌보드 소셜차트50 2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Heinrike_kbot

180212 인천공항 찬열이♡ 드디어 한국 도착😘😘😘😘 뽀얗구 이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과거여행 다녀왓스니다( ˘ ³˘)♡ 로고 달랐을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푸른 불꽃을 쓰는 찬과 붉은 불꽃을 쓰는 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월백현 애국가 제창 화평창 폐막식 엑소 무대 수디오 백일의 낭군님 목세훈 인스타 금찬열 인스타 라이브 토엘리시온
본인이쓴 가사를 우리들이 떼창한걸 보고 적은 가사래 몬가 내가 뿌듯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엄마 수호 어때? 엄청 잘생겼지 엄마:응..까르보나라파스타같아 나(식겁)왜..?느끼해..? 엄마아니 엄청 하얗자나. 나: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eoneE
나 타팬칭구가 이고보구 '그냥 티에 나이키 모자 눌러쓴건데 왜이렇게 생겼지?' 그랬다 비현실적이래 ㅋㅋㅋㅋ키킼 그치 내 최애 최고 짱 짱 잘생겨찌(면부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honeymilk1117

님들 그거 아세요? 심석희 선수도 스엠 소속임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엠 도대체 어디까지,,,,(먼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최민정 선수 너무 멋있어요...대박적...(반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나의사진인데손녀딸이찍었습니다첸이예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witterBestFandom #TeamEXO #SoompiAwards weareo
단체로 뽝 자켓 넘기는거 너무...심장에 이롭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ㅠ ㅠㅠㅠ 모든 김민석은 최고야 김민석 선수 동메달 너무 축하해요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Happy Valentine's Day 💕 장꾸표정 계속 보면 나도 웃음 나옴ㅋㅋㅋㅋㅋㅋㅋ ㅠㅅ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dependonyou1117

준면 모먼트: 에쏘엘전 그대만의 천사예요 준면하하하하하. 됐습니다. (단호) (타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투브 찾아보다가 웃겨서 엑소엘들이 공감하는 엑소식 화법 타래로 정리해서 올려요❤️ 알티 많이많이 해주세요! 엑소랑 엑소엘 진짜 대유잼이다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아 오늘 가온이였어? 그랬구나~ 관심 1도 없다 엑소 안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림픽 봐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피터팬큥시절 왼쪽느낌이었는데 요즘은 어른이된피터팬큥 오른쪽 느낌임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이거 아는사람 알티 네이쳐 엑소 모델 이였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옆에 애들 얼굴보고 최애인 틴트밤 사갔는데 백현이껏도있는데...어디갔지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weareon
빛이 나는 건 반입 금지라고요...? 어떡하지 우리 멤버들은 얼굴에서 빛이 나는데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님드라 4초만 기다려보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alvolo43

지우선수 인스타 올라온거바ㅠㅠㅠㅠ 위아원입니다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가온 디지털음원 7월부문 코코밥 🏆 엑소 축하해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아 》엑소가 오늘 폐막식 리허설을 했다《 문장 하나에 저 지금 심박수 120408임 어캄 진짜 나 리얼로 폐막식에 딱 등장하자마자 죽는 거 아니냐,,,,, 안도9,,,, 그래도 무대는 보고 죽어야,,,,, #EXOL #Be
여러분 다들 트위터 낮버전쓰세요 밤버전쓰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우리 근처에 세븐일레븐 있어? 엄마왜? 나엑소... 교통카드 예약 받는대 엄마그거 사주면 안 잃어버리려나? 나(격한 끄덕임) 엄마가서 예약해~ 엄마가 사줄게 나(내적 환호) #EXOL #iHe
시상식 당일 이렇게 하는지 안 하는지도 모르다가 음원상 탔다니까 어 맞다 가온하지 하고 하트 날리면서 축하 보내고 그러니까 너무 마음 편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솔직히 이거 누가봐도 나는 엑소엘이다 아님?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exel_ler

운전하는 새혼에 거하게 치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전야 안무 겹쳐질때의 짜릿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저는 코코아에 포카가 있는 줄 알았죠,, (억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가온 시상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엓 안나오니까 넘 관심없나 네 뭐 파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특허받은 EXO 응원봉 팬심, IT를 만나다.(SBS뉴스)
이렇게 화날땐 김동성 선수의 분노의 질주 봐야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그거 아시나여? 이 사진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에여 아이폰 7+로 찍은 사진입니다. 필터없이! 기본모드로 찍은! 민석이(시우민) 뒷모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Fall6634

잘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7000 사진공개 #박찬열 #찬열 #CHANYEOL #SUHO #수호 #준면 멍뭉이랑 토끼랑 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수호랑 너 모하는애 길래 이렇게 귀엽냐 ㅠ 수호는 원래 다 귀여운거냐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바람기억 개오진다 진짜 와


PSY

근데 왜 빠져나가고 싶지 않죠 너무슬프다 아마쿠사 픽업때도 폭사하고 슬퍼할것같은데. ..근데 너무잘생겼어ㅠ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Vanell0pe_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97Ian_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ToHeavenU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hun_jjiny

PSY BTSARMY 방탄앨범3분기축하해 방탄앨범1분기축하해 EXOL 최민정 알티 PROhonbapr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