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Posted by 마리쉐
2018. 2. 16. 03:54 카테고리 없음


연애

부모님은 압구정고에서 교사,교생쌤으로 만나 연애하다 결혼하고 정재현 중1때까지 산타믿었고 복이 꽉 들어찬 관상이라 어딜가도 먹을복은 따라오고 운동안해도 근육붙어있고 머리숱 개많음 그리고 젤중요한거☆잘생겼다☆ 이게 인소남주가 아
취직은 했니? 최저임금 1만원 되면요 결혼은? 동반자법 통과되면요 연애는 하니? 차금법 통과되면요 애는 언제 낳을 생각이니? 낙태죄 폐지되면요
(오늘의 그림일기는 남편이 쓰고 내가 그렸다) 놀랍게도 남편은 결혼 전까지 명절이 불편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연애 초반에는 나에게 "명절 며칠만 참아주면" 안되냐고 부탁했었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 결혼에
그러니깐ㅋㅋ 결혼해서 남는게 있어도 진심으로 마음맞는 사람있고 그 사람한테 최대로 잘 해 줄 수 있는 환경 아니면 결혼은 개뿔 연애도 안 할건데 그딴 소리 하니깐 진짜 화났었음
연애 말고 결혼 응급 ~,~
나는 연애나 결혼보다 한화우승에 관심이 많다 한화가 우승할 때까지 내가 결혼할 일은 없을걸
아 어깨 힘줄 아파 힘들어 심심해 자고 싶은데 자긴 싫어 텝스 그만 인간관계 자존감 한국 한남 연애 공부 대학 시간표 실화 인생 결혼 사업 돈 사랑 가족 피임 강아지 고양이 집사 소설 절필 싸구려 글 목표 방향 뒤틀림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som0019

아까 본 트윝을 보고 하는 새벽에 tmi라면 구덕질 아이돌을 파며 멤버탈퇴 멤버불화 담배 연애 탈퇴 결혼 불륜 이혼 등등 다 겪어서 뭘 더 겪어도 면역이 가능이라 생각했는데 개뿔 겪을때마다 빡침
사내연애로 결혼하신 두 팀장님 회식자리에서 신이 나셨는지 노래방에서 남 노래부르는데 둘이서 눈맞더니 브루스타임을 갖는 그런 느낌의 세슈...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연애는 하디 싫은데 결혼은 하고싶고 애 낳기는 싫은데 엄마는 되고싶음••
왜 미워? 지금 저는 결혼 상대로만 끌리고 연애는 아니라고 돌려 거절하는 거예요?
알콩달콩 연애하다 결혼했는데 이혼하는 걸루다 챤첀...클리셰 사랑해....
쥐밍이는 고딩학교 모범생이 반장이였고, 융긔는 담임선생님이였음. 막 전교에서 유명하게 썸타고 연애하다 결혼까지 꼴인한 케이스 인데, 결혼하고 신혼여행가서 첫날밤에 융긔가 쥐밍이한테 한 말 “반장 불꺼” #슈짐연성 #
역시 나는 평생 결혼은 할 생각 하나옶고 연애는 막 하고싶어도 할만한 남자가 없을듯 뭐 역시 한국,,, 탈한국 젭알

‘카게야마 있지 우린 둘다 남자 잖아? 과연 우리 둘이 제대로 된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할수 있을까 ?’ . . . 잠시동안 히나타의 말을 들은 카게야마는 몸이 굳었다. ‘너무 미안해, 그러니까 거절할게’
쇼지 야스히사 연애스타일 나한테 보고해 빨리 일단 결혼생각 업는 건 아주 잘 알겟어
결혼은 몰라도 연애상대로는별로인것 나는좋아하지만........ 사람이 너무너무너무한결같고 틈없이 성실하고 빽빽하면 어떻게 연애를 해
자댕이들 개 혐오스러울 때좀만 지랑 관심사 곂치고 말 통하는 것 같으면 그때부터 상상연애 시작함. 이미 머릿속으론 나랑 결혼하고 유충도 깜 ㅋㅋㅋㅋㅋ그러면서 “야~~ 너 디게 매력있다ㅋ~” 이러면서 품평질하고 그게 칭
별자리운세 사소한 만남이라도 오늘은 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만약 당신이 지금 현재 연애를 하고 있는 중이거나 이미 결혼을 한 기혼자이시라면 오늘은 상대방과 함께 지내는 하루를 적극 권장합니다. 복채는 운세글을 !
게이인 거 커밍아웃 누구에게도 안 해서 부모한테는 결혼 압박 받고, 주변에선 왜 연애 안 하냔 소리 들으면서 일에 치여 연애 다운 연애도 못하고 살다 거의 포기상태였던 쿠로오가 알고 지내던 같은 성향 사람한테 남자 소개받았
오빠라서 전혀 비위상으로 연애는 00000000불가능할지도 모르겠는데... 그렇게 치면 동생이랑 결혼하겠다는 마코토도 있을 수 없고 픽션이니까 어떻게 지어내도 상관없으니까 전설적인 외모만큼 사고도 독특한 거라고 생각하자!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JH_Bottom

ㅠㅠㅜㅠ아아악 눈앞에 막 그려지는거같아요 네가 있어서 오늘도 내 세상은 아름답다고 막 그런 말도 해주고...랜서 고대영령이니까 스윗한 말 잘하겠죠...? 크으으 창궁은 결혼을 해야222 연애도 결혼도 사랑도 다 해라 창궁ㅠㅠㅜㅠ
잊지말자. 이놈은 유부남이다. 이미 한 번 어떤 식으로든 연애를 성공해서 결혼했다는 소리고 때문에 어떻게 하면 상대를 혼란시킬 수 있나 알고 있을 확률이 크다. 연락하지 말라고 하면 연락 안하다 또 잊혀질 때쯤 연락하면서,
걍 흔한 결혼을 전제로 연애하자는 강제 계약연애 클리셰같긴 한데(?) 요괴가 되니 웃겨지는군요 오늘도 진단님은 존잘이셨다....... 좋은 꿈을 꾸겠어
으음.. 듣고 보니 그것도 그렇네요. (꾸닥) 연애 한두번 정도는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결혼은 싫지만.
오늘 들은 축복 모음 타래 📌너 그렇게 살면 남자에게 사랑 못 받아 📌평생 연애못할거같아 📌그러면 결혼못해 모두 감사감사 자릉내나는 냄져말고 귀여운 고양이랑 ^캐나다^에서 잘살게요 그쪽들은 얼른 재기해서 재기밥먹자
크흡;ㅁ;)b 싸마이 연애와 썸은 제갈량과 타고 결혼은 쬬와 하는군요;ㅁ;)bbbbb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이라는 가사가 잇긴한데 전 걍 연애도 필요업슴ㅋㅋㅋ

태윤이 부모님은 연애결혼이랑은 거리가 멀고 그냥 적당한 상대라고 생각해서 비지니스 결혼한것
헬렌의 부모님은 풋풋한 순정만화였음 그냥 뭐 몸이 약했던 있는집 아가씨가 양복점 청년과 우연히 만나 연애시작해서 결혼한거고
그 사람을 위해 모든걸 해줄수 있어요 보증, 연애, 결혼빼고
아니야 사람은 셋쇼마루 동상을 언제든 세울수 있어 내가 연애하는 날 동네방네 얘기 다 해주겠다고 맹세도 하고 왓지 결혼도 아이구 제가 결혼을 그렇게 까내려놓고 가버리게 되었네요 고멘^-^ 해주기로 했다
황금 만능주의... 삶에 의지가 없고 연애와 결혼 생각이 없으며 대충 살다 가고 싶은 생각뿐이고 늘 텐션이 낮으며 내버려두면 강으로 자동차를 몰고 들어갈 것 같은 자존감 낮은 돈 많은 연상 취향의 1세계 백인 남성...
여튼 키르티샤...정말...참 ..상처도 많고..아픈 애들이 .... 연애 하고 약혼하고...결혼하는..
애초에 나능ㅇ... 연애랑 결혼 할 생각도 없ㅅ지만 난 나 하나 감당하기도 벅차...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bangeee2222

남.녀의 연애 결혼을 도왔다는 설이 있기는 한데 개인적로 A.C. 300 이전에 자신과 상관 없는 일에 그런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 있기는 했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엄마가

진짜 결혼 빨리 해야 한다면서 국제결혼 이야기까지 했을 땐 진심으로 화나서 소리 지르고 박차고 나갔는데 그 얘기 엄마한테 해서 엄마가 아빠한테 뭐라고 하니깐 그 담부턴 쬐끔 덜 한데 지금도 결혼 안 한다면 뭐라 그러긴 해
우리 엄마가 에릭남 같은 사람 아니면 결혼하지 말라는데?
내가 한복을 입는 이유는 엄마가 한복 디자이너셨기때문이징 구래서 우리엄마가 나 결혼할땐 엄청 이쁜 한복 만들어주갰다고 결혼만 잘 하라고했다 (엄마자랑)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
우리 어머니가 정굯이 최애심 .. 사촌 언니가 뫄뫄로 입덕해서 솨솨가 지금 최애라캄 나도 정굯으로 입덕해서 지금 윥기가 최애라 하니까 우리 엄마가 - 야 난 정굯이로 입덕해서 정굯이가 최애야 니 아빠로 시작해서 니 아빠랑 결혼한거랑 비슷해 -
진짜 이승훈선수 넘넘 잘생기셨따ㅠㅠ!! 결혼 안하신줄 알았는데 하셨어ㅠㅠ 큽ㅠㅠ ㅋㅋㅋㅋ 엄마가 하는말이 딱봐도 결혼한사람 얼굴이라고 ㅋㄱㅋㅋ
엄마가 나보고 미쿡남자랑겨론해서 거기서살았으면좋겠다늗데..... 난 미쿡거고싶지않고... 이제느끼한거잘못먹어서 못살어..

엄마가 결혼은 할게못된다구 나보고 결혼안하는것도 괜찮다구했다,,,
엄마가 오늘 동그랑땡을 너무 맛있게 만들어서 나더러 이걸 네 남편과 자식들에게 먹이고 싶지 않냐 물어서,,, 난 결혼할 생각이 없다구 말했당 웅냥냥 엄마 난 진짜 결혼할 생각이 없어


너랑

진짠데 너랑 성일이랑 이미결혼해서 아이가 1234명이라는거
J 서른다섯 이후로 요리를 배울 생각입니다 형님들한테도 제가 요리를 해드리고십고,, S 서른다섯에? 서른다섯에 뭐가 잇는데. 너와의 결혼이요 .,....뉸갸 너랑 결혼 후 계획말한거잔아.,....ㅠ 갑자
석저기, ㅌH형아. 그러니까, 내가 왜 너랑 사귀어야 돼? 태결혼은 아직 이르잖아요. 석
세준 정략결혼 클리셰,,, -야 어제 너랑 같이 나갔던 그 사람 K그룹 회장 증손녀라더라. -아 그 늙은이 아직도 안 죽고 그 자리를.... 뭐라고? 증손녀? -어.
-궁금해? -응. -왜? -나중에 다 해 볼 거야. - -.너랑. 사랑을 하고, 아이를 갖고. 결혼을 하고. 그 모든 거 너랑 다 해볼 거야. 꼭 너랑만, 할 거야.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orange_pripara

너랑 결혼하면, 너랑 결혼하고 아이도 낳고 나면. 이렇게 더운 날 에어컨 틀어놓고선 셋이서 나란히 앉아 시원한 복숭아 통조림 하나 까서 먹고 싶다. 양쪽에 내 애인, 내 새끼 끼고서 연신 머리 쓰다듬어주고 싶다.
내가 주제 넘는 발언 조금 했다고 벌받는 건가? 갑자기 다들 너랑 결혼하라잖아 안 되겠어 좀 거리 두고 살자
내 품에 숨겨놓고 나만 볼래 어린맘에 하는 말이 아냐 꼭 너랑 결혼할래!
그레고리 녀석이 내 오너랑 결혼한 적이 있다고??


사랑

대기업 이사 찬×피아니스트 백 계약결혼썰 (알오물, 후회공, 짝사랑수)
자꾸 그렇게 멋대루 나 사랑하고 그럴거면 나랑 결혼하자고 햇잖아
멀쩡한 기업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조직을 이끄는... 우성 알파 집안 외동 아들 젼졍극 × 알파 집안에서 유일한 오메가로 태어나 온갖 보호, 예쁨, 사랑 다 받고 살았던 박즴읝 반강제 정략 결혼

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합니다 중요한 건 두 사람의 사랑이죠 암요(끄덕끄덕) 추리드라마지만 중요한 건 첫번째가 히무아리 결혼 두 번째는 히무아리 신혼생활이고 추리나 범인은 세 번째에 불과...
보라 사랑해!!!! 팬 마지막이니까 결혼해줘!!!! 보라 싫어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이여도 싫은건 싫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안 사정과 핑골핀의 위치 정돈 알 거 다 알고 결혼한 거긴 하지만 남편의 첫사랑이 아무래도 그 이복형인 것 같다는 깨달음이 왔을 때 아나이레의 심정 아...이건 설정오류인가 갠차나 핑골핀은 핀웨 아들이야
롱코트를 사랑하다못해결혼해벌임..
저도 적당히 해야할텐데 💦 그래도 일단 사랑하는 사람과 합의하에 관계가지고 제대로 결혼계획 세워서 행복해지는게 부모님 바람이었을 테니까요. ...~저는 쭉 유카와 친구하고 싶은데...유카는 싫어요?
드림주들 모으자면 사이온지 타마키(미케지마 마다라 드림) 하세쿠라 치히로(스오우 츠카사 드림) 유련(연홍명 드림) 이러케 세명입미다,,, 련이는 홍명이 보좌?(+연인드림)이고 치히로는 츠카사랑 약혼설정(정략결혼)으로 할라고요
됐는데 얘도..아내를..사랑하게 돼서 결혼까지 했는데.. 아내한테는 진짜 하인리히밖에 없어서 약간 미쳐가는 식이었습니다... 그러다가 하인리히 인성을 좀 알게 되고 본인이랑 결혼한게 사랑이 아니라 호기심(이렇게 생각해서 자살했는데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Carryonnbd

모그리:너와 결혼까지 생각했어~ 같은 집 같은 방에서~ 같이 자고 깨며~  실컷 사랑하려 했어~ 한 순간 물거품이 된 꿈~ 슬퍼서 Cry Cry Cry~~ (히뉴님:저기요
이 그림 너무 사랑함 화가가 남편을 결혼한지 3개월만에 잃고서 그린 그림인데 묘지앞에서 억지로 묘지 문을 열려고 하는 에로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결혼하고나서는 사쿠라))사스케가아니라 사스케))사쿠라였으면좋겠다.. 사스케가 사쿠라더사랑하고 그랬으먼..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시대의 로맨스 데몬 부모님 아님?? 마족이고 나약한 거 극혐하는 종족이, 그것도 그 집단의 귀족이 인간 여자 사랑하는 건 임파서블임.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만나서 뭐 하다 결혼까지 한 걸까??
좀 참신했던 설정은 그거였음. 이 세계관엔 게이가 많았는데 그 이유가 하찮은 계집과 결혼하느니 위대한 남성들끼리 사랑을 이룩해내겠다- 머 그런거였음. 암튼 재밌게 잘 봤다 전권 구매했는데 돈아깝지 않았음 성공적 소비 땅땅땅
학교에서 계속 붙어있었고 둘은 어느새 예전처럼 학교 대표 cc라고 불렸다. 다만 옛날과 달라진것은 옛날은 그저 6의 짝사랑인 소문뿐인 cc였다면 지금은 둘이 서로 사랑하는 진짜 cc라는것이다. (움짤은 둘이 커
애기언니 제일 사랑해오 결혼할꺼애오❤️ #자트#하트

아 진짜 너무 좋아 결혼하고싶다 아니다 이분들은 죄가 없다 진짜 너무 사랑해버리는
2013년에 Same Love (동성 결혼에 대한 곡)의 가사를 이해 한다는 트윗에 대해 RM은 “제대로 설명하기가 어렵다. ‘같은 사랑’을 ‘사랑은 같다’란 뜻. 전 그냥 그 곡이 좋아요. 그것뿐이에요.” 이에 슈가는 “아
다시 돌아가도 똑같이 반했을 거야. 또 사랑했을 거고. 결혼도 했겠지. 그렇게 계속 같은 선택을 했을 거야. 달라질 건 없어.
사랑에빠지면 그럴수도잇어 오늘가보니까 레스토랑 손님들한테 잡담할떄마다 애기랑 결혼얘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주책임
아주 좋은 형상이다. 일베충이 동남아 여성과 결혼하고 메갈,워마드같은 돼지같은 또는 못생긴 년들이 한국남자한테 사랑 못받는건 지극히 올바른 사회상이다.
살님 결혼하자 내 사랑의 답은 결혼뿐이다
별일없지 내사랑 달리이인 할말이 있어 사시일 돌아가면 결혼해줄래애ㅐ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Stone_pin93

물리치료사랑 결혼하고싶다(팔 아프다는 뜻......)
미스터션샤인..... 변요한 때문에 볼 거 같다! 하하하하하하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해줄 것이 결혼을 미루는 것 뿐인 변요한이라니! 아하하하하하 ㅇ-(—(
앗 그런 년북도 보고 싶다 1~2분기에 결혼생활 관찰예능으로 큰 사랑 받은 년북 당연히 연말 시상식에 초대 받았는데 웬일인지 황 혼자만 참석한 거야. 레드카펫도 인터뷰 없이 그냥 사진 촬영만 간단히 하고 들어가고, 사람들은 어리
캬 치케도 미뤘으면 진짜 참사랑이죠 흑흑 마휘 결혼해
저두요♡♡♡💕💕💕💕💕💕 여주 언니 사랑 해 . .. . . .내가..만이..애껴...... ㅠㅜ ㅠ ㅠ ㅠ ㅠㅠ ㅜ ㅜ ㅜ ㅠ ㅜ ㅜㅜ 엮시 이쯤대면 겨론해야죠(??)
입헌군주제 찌통 백도 그런 거 보고 싶다. 백 세자고 도 일반인. 둘이 너무 사랑하는데 백은 왕실에서 정해준 사람이랑 정략결혼 하는 거. 도는 이제 좋아하면 안 된다고 생각해서 백한테 일부러 모질게 대하고 백은 도가 그러
사랑과 결혼이라는 말이 세상에서 제일 웃기고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yuri_namfan

우리의 죄는 맹독의 사랑. [김개미. 검은 결혼 中]
몰라 다이치 사랑해 나랑 결혼해
스가예뻐 사랑해 넌 다이치랑 결혼해
사랑 없는 결혼 3년, 졸이는 마음으로 백네 자선 행사에 나왔지만 돌아오는건 싸늘한 백의 시선 뿐이었다. 임신수후회공 백도 보고싶다...


언니

언니 진짜 빨리 나갔으면 조켓다;;;;;; 결혼을 하든 독립을 하든 내 인생에서 꺼져줘;;;;;
예은 언니 결혼하면 뱀 풀어야되는데... 그 짤 아세여? ㅋㅋㅋㅋㅋㅋ
이번 설날 안내려간다고 좋아했는데 결혼한 사촌언니가 만나자마자 시집 언제가냐고 했을때의 기분을 설명해 보시오... 그래서 내가 진심 짜증내면서 또 이런말 하면 명절에도 언니 안본다고 했음 ㅋㅋㅋㅋㅋㅋ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RealyeonC

앵간해선 타연예인 잘 안들고 오는데..,,, 하니 이 사진 너무너무너무어무너무너무 이쁘다 흑흑 언니 저랑 결혼해요.,,
언니 결혼하면 좀 허전해지려나? (이런 생각 했엇는데 현실은 언니가 없으니 고양이들이 전부 내옆에만 잇어서 존나 천국이 형성됨
얼마전엔 친구가 국제결혼으로 이민준비를 하더니 사촌언니가 직장에서 국제결혼을 하게되서 이민간다네...
친할머니네 ㅇㄴ 다들 결혼한 언니 오빠ㅂㅏㄲ에 없다
존나 스윗하다.. 저랑 결혼해요 언니
사촌오빠 작년 10월에 결혼해서 올캐? 새언니? 랑 무튼 같이 왓는데 둘다 넘 대학생같아서 좀 실감 안남
소유언니를 자연스럽게 방으로 데려가는 하니,,, 이거 뷰티 프로그램인데 .. 외국인들이 댓글에 이거 우리 결혼했어요냐며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wh2te_butterfly

마자 사일런트힐 경찰언니 죽을때 울뻔했다... 끝까지 살아서 저랑 결혼해주셧어야죠...(울막
민혜언니 저랑 결혼해요


얘기

그것도 있고~... 머, 먼저 하자고 잘 안 하니까😔 으응? 그런가... 하지만 먼저 결혼 얘기 꺼낸 건 나니까 미안할 건 없지. 게다가 결과도 좋았으니💦 몇 번이나 환생해야 하는 건지💦 그때도 쭉 나랑 친구하고 싶어?
내가 슈짐 결혼 얘기를 많이 하는 이유는...둘이 진짜 결혼했기 때문이야
말을 끊거나 화제를 돌릴 용기가 나지 않았다. 자기는 이대생이랑 꼭 결혼하고 싶었다는 얘기(제가 이대 나옴), 아내가 자기 밥을 안 챙겨준다며 졸혼을 생각하고 있다는 얘기, 아가씨 아빠가 외국인이랑 결혼하는거 허락했
이번 설에는 이 평화로움에 처음 "올케"가 참여하는데, 동생 결혼 정해지고 나서 근 1년을 남자들이 먹다 남은 음식을 여자들끼리 좁은 식탁에 앉아 먹는 걸 좀 바꿔보자고 엄마에게 얘기했지만 그에게 이건 문제가 아니다
결혼과 출산을 경험해본자로서 아래 얘기들 너무 공감. 어렸기도 했지만 그렇게나 내가 시집살이 할 줄이야 만삭에 꼬박꼬박 점심에도 집에 들어와 밥먹는 시아비님 밥까지 차려주는 며느리짓 하면서 이거 늪이구나 생각할땐 이미 늦었.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funpmai710

진짜 여기서 몇년 살다가 제주도가서 제주도 남자 만나서 결혼해서 섬생활 할까봐..!! 친척들 만나니 또 결혼 얘기!!!!!
클리셰 중 클리셰지만 내가 꼭 보고싶은 것 중 하나가 바로 토니피터 정략결혼^ㅅㅠ 그동안 여러사람 만나며 화려하게 살던 토니가 죽은 하워드 스타크의 유언이라며 갑자기 정략결혼 얘기 나오는 거 보고 환장쑈 하는 거
호오, 진심이 아니었던 건가? 크크큭... 애송아, 결혼 얘기 함부로 하는 거 아니다.


EXOL

김종인과 결혼하면 이런 기분이겠지 상상은 상상으로만 남깁시다 사실 저거보고 망상 오지게 해서 현타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마 제 인생 첫번째 망붕컾은 이들이었습니다 둘이 결혼할 줄 알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작은아빠가 가게 오셔서 새뱃돈 주셨어 결혼 안했으니까 아직 받아도 된대 저 평생 결혼 안할건데 그럼 새뱃돈 평생 주시나요 (두근두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밈들 제발 도화님 정략결혼 썰이랑 적월담 봐주라 눈물 버튼임 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funpmai710

진짜멋있는 남편...... 선생님같은 남자랑 결혼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진

아무리 생각해도 들러리 슈홉임 부부 웨딩화보 찍는데 따라가서 들러리 사진 찍고 온 같은 대학교 또 다른 cc 장수커플.. 야 섟아 우리는 결혼 언제 하냐 우리뚜 해야지,,, 하고 칭얼댔는데 섟이 허허 웃기만 하고
(요청 감사합니다❤) 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어깨동무하면서 단체 사진 찍는다는건.. 빼박 커플이라는 것.. 그리고 딥영이 왜 빤히 쳐다보다가 지훉이가 고개 돌리니까 시선 피했는지 해명 말고 결혼해
츄조미랑ㅠㅠㅠ 결혼 사진도 찍기로 햇엇는데ㅠㅜㅜㅜㅜㅜㅜ
충청도 땅부자 전할아부지 밑에서 농사배우며 착실하게 살고 있던 탓슈군,,, 어렸을적에 할부지가 예쁘고 잘생긴 나탈리 사진 보여주면서 니 정혼자여~ 둘이 커서 결혼혀~ 하는 바람에 탓슈는 얼굴 한번 본적없는 나탈리와 결혼
이 사진 암만봐도 분위기 보면서 결혼 허락 받으려는 세종 같음ㅋ_ㅋ
이 사진 처음봐♡(๑′ฅฅ‵๑) 아무리봐도 루크베이더 결혼 사진 아니야? 조신하게 서있는 베이더며, 손이 커다란 루크봐😚💕자부는 결혼한 것이 공식이다!!!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Anzureun_backup


사람

오늘(2/12) 안녕하세요 (결혼하자마자 180도 변한 남편) 안좋은 의미에서 꼭 봐야한다.. "폭력적인 아버지 밑에서 자라며 그 모습이 싫었기 때문에 나는 자제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려 한다"면서 아들이 지 말에 반박하니까
맨날 와서 눈앞에서 그림훔치는 이 단골손님은 이케다 마키 라는 사람이다 매번 올때마다 나가라고 할수도 없고 앞으로도 순조로운 아틀리에 운영을 위해서는 이 사람을 어떻게든 처리해야 할 거 같다 1. 비플레이 심 나이먹음 옵션 켜
살은 언제 빼니 피부가 왜 그러니 다니는 직장 이름이 뭐니 월급은 얼마 받니 남자 친구는 뭐하는 사람이니 그 나이 먹고 결혼은 언제 하니 결혼 자금은 모아뒀니 적금은 들었니 명절에 이런 헛소리 듣고 있는 내 친구들 넘 불쌍행
헉 멋있다. 저 요리 잘하는 사람이랑 결혼 하고 싶은게 꿈이었거든요. 제가 잘 못하기도 하고 멋있고. 결혼하실래요?
270. 마음 맞는 사람이랑 지지고 볶고 잘 살면 좋은 게 좋은 거죠. - 형 애 울잖아요. 가봐요. - 어제도 그제도 저번주도 다 내가 애 봤잖아...즴읺아...나 오늘은 자고 싶다... - 이 양반이 결혼할 때는 간 쓸개
마루바루 서로 결혼식 스피치 해줬으면 하는 사람 골랐네? 둘이 결혼하면서 스피치 한번씩 하면 되겠다 ㅎㅎㅎㅎㅎㅎ
씅이 자기 만나는 사람있다고 조만간 소개시켜주겠다고 그랬는데 원은 씅이 애인있다는 사실보다 씅을 또 만날 수 있다는게 더 기뻤다,, 그래서 씅 뒷말이 안 들렸음,, 결혼전제로 만나고 있다는 말 한국 온 것도 그사람과의 결혼때문이란말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qwerteala

#살면서_겪은일 생일파티 o 왕따 o 결혼 x 자퇴 o 자해 o 자살 x 절도 o 골절 x 이민 x 가까운사람의죽음 o sm플레이 x 해외여행 x 부동산소유 x 조건 x 동아리 x
벌써 2n살이냐,, 시집가라,, 결혼 하기 싫다,, 남의 집 종노릇하기 싫다,, 못 생긴 사람은 더 싫다,, 잘 생긴게 밥 먹여주냐,, 잘생긴 사람은 내가 밥 먹여준다,,, 못 생긴 사람도 내 밥은 먹여주지 않는다,,, 그래
가끔 둘이서 대화하다 보면 아, 이 사람이 정말 나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구나, 하고 피부로 느낄 때가 있어요. 근데 그럴때면 진짜 막 형용할 수 없는 감정들이 끓어오르면서 아 진짜 결혼 잘한 것 같다, 생각하게 되는 것 같아요.
최소 10년이상 생각하는거지만 차라리 시골 갔을때 대학은 어디가니 취업이니 결혼이니 차라리 그런 잔소리를 했으면 좋겠다..... 손윗사람이 소란이 옷 이쁘다~ 나한테도 맞는거 같은데 시골에 놓고 가면 딱이겠네~ 하는 농담 듣는거 끔찍해
생활동반자법은 서로 원하여 주거와 생활을 함께 하는 두 사람이 법적배우자 지위를 갖는 법. (가부장적 결혼이라는 절차를 거치지않고). 그러면 그 둘이 동성이면 안돼? 라는 질문으로 이어지므로 동성결혼 법제화로 스무스하
영배 결혼 축하기념! 데이즈드 화보집이랑 두 사람이 만났다는 RISE (눈코입) 앨범 보내드릴게요~ ))영배의 행복을 바라며(( 만 해주시면 됩니다.🌞❤😇 당발은 저한테 도착하는 날 할게요~
유타한테 일본사람 될 수 있는 방법 무러밧는데 자기랑 겨론해야댄대 ㅋㅋ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ShaMi_JY

실제로 내가 만난 제주에 한달 살이를 하러 오는 여성들 대부분이 번듯한 직장을 잘 다니다 쉬고 싶어 내려오거나 제주에서 정착하며 관광 등의 분야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싶어서 내려오는 사람이였다. 여기서 남자를 만나
트위터에서 사람을 왜 만나냐고 그런다. 게임하다 만나는 사람도 있고 네이버 다음 카페에서 만나는 사람도 있고 데이팅 어플로 만나는 사람도 있고 부킹해서 결혼까지 하는 사람도 있는 세상에서 트위터가 뭐가 문제라는거지..
그래서 그냥 제 마인드는 어차피 결혼(안할거지만)하면 잘 만나지도 못 하는 사람들이다~~~ 이러면서 혼자 햄버거 사먹음
*대국민 사기극! 임무를 위해 위장결혼 한 데쿠캇이 보고 싶다. *늘풍님 리퀘 *보고 싶은 부분만 씁니다! *초반 부분 재업 주의! [특종] 넘버원 히어로 데쿠•넘버투 히어로 폭살왕, “우리 두 사람 결혼합니다!”
우시지마진짜......아....진짜 너란사람 결혼하자
이쁘더라..취직도 하고 저정도로 이뻐야 그나마 사촌오빠같은사람이랑 결혼하는건가 싶엇삼
또는 따로 호감가던사람이 있었지만 어른들의 사정에의해 다른사람과 결혼할수밖에 없었던 상황도 좋아함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Miya0504peace

그렇게 말하면 제가 낳는것 같지요? 결혼도 안한 사람인데 전
결혼할 나이가 어딨어 잘생기고 성격 좋으면서 경제력 괜찮고 시댁 좋은 그리고 나랑 잘 맞는 사람 찾기가 그렇게나 쉬운 줄 아나 그런 사람 소개나 시켜주고 말하면 몰라 결혼은 좋은 사람 찾으면 하겠지요 그게 몇 살이 됐건
사정이 생겨서 못 낳으면 못 낳는거고 그거에 따른 아쉬움은 감당해야겠지만 임신과 출산 때문에 나이 맞춰서 별로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은 생각은 추호도없음 애 낳을 생각은 더더욱 없고
나키아랑 트찰라 결혼식 하게 되면 주례가 이 결혼에 반대하는 사람 있습니까? 하면 모두가 조용히 앉아있는 가운데 슈리가 손 들고 일어날 것 같다 이미 포기하고 기어이 오늘까지 이러냐는 눈빛으로 동생 보다가 옆에서 나키아가 좋아


하게

퐁당이를 제게 분양한 30대 초반의 남자는 자신이 퐁당이를 가정견으로 입양해왔지만 자신이 갑자기 결혼을 하게 되어서 사정상 입양 보낼 수밖에 없게 됐다고 했고, 1차 예방접종까지 맞힌 상태라고 말했어요. 하지만 그건 사실 거짓말이었죠.
결혼 후에 아내에게 "야 니가 나보다 나았으면 데려왔겠냐? 나보다 못하니까 데려왔지"라고 해놓고 농담인데 심각하게 받아들인다는 남편.. 애한테 야이새끼야 해놓고 내새낀데 말도 편하게 못하냐는 아빠.. 아이는 유치원에서 친구들
A「우리 있잖아요, 꼭 결혼해요」 B「응」 A「행복하게 살자구요. 결혼반지 화려하게 해줄테니까」 B「..그래」 A「그러니까...좀 일어나봐요」 B「...」 A「제발...흐윽...」 C「둘이 케찹가지고 뭐하는거야! 당장 치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84X0313

말이 이상하네 길바닥에서 결혼한게 아니라 재벌ㅇㅣ랑 결혼까지 하게 됏다는..겁니다...
나츠메 "아아........ 나도 참, 동요해버렸지 뭐야. 다들 진정하고 들어야 해.......? ........아기고양이쨩은 곧, 전격 결혼하게 될거야."
정략결혼 했는데 졍긐이가 셬즪이 순진하고 맹해보여서 만만하게 봤다가 호되게 당하는(?) 거 보고싶다
차사님 환생할 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릴게. 환생 하고 결혼하자. 어때?
쿱지 임출육 보고싶음 8살난 아들래미 훈육하는 쿲.. 우선 쿲은 고등학교 체육교사겸 학생부 담당이고 훉은 쿲의 제자였다 둘이 사제 관계였는데 결혼까지 하게된거 훉은 지금 작가다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겠지 그리고 그
vvitch보고나서 '마녀'가 못생긴 큰 매부리코에 괴팍하고 늙은 미혼여성(- 으로 그려지는 거 너무 투명한 여혐이란걸 깨달았어 아마 그냥 평범하게 혼자사는 여자들이었겠지 결혼을 안 하니 배척받고 외딴 곳에 동떨어져 살 수 밖에 없었겠지
퐁당이를 제게 분양한 30대 초반의 남자는 자신이 퐁당이를 가정견으로 입양해왔지만 자신이 갑자기 결혼을 하게 되어서 사정상 입양 보낼 수밖에 없게 됐다고 했고, 1차 예방접종까지 맞힌 상태라고 말했어요. 하지만 그건 사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blossom_96X95

이게 다 죽은 애인 때문이다. 그는 항상 말했다. “내가 꼭 너 유학 보내줄게, 너 하고 싶은 음악 공부 내가 꼭 하게 해줄거야” 그래서 내가 내 주제에 맞지도 않게 욕심이 잔뜩 생겨서. 유학 보내준다고 해놓고 결혼 앞두고 죽어 버린 미운 남자.
....ㅇㅁㅇ....? 하세베는 착하니깐 믿고 있는걸...!! 그리고 아루지는 결혼할 생각은 없어서 아마 하세베랑 남사들이랑 같이 퇴직하기 전까지 오순도순 같이 살아야지!! 소중하게 생각해줘서 고마워(쓰담쓰담
남동생은 결혼할 능력도 없어 보이지만 혹여 결혼하게 돼서는 지 마누라를 제사/차례 노동에 참여시키기만 해봐. 아주 그냥 머리털 다 뜯어줄테니까. 꼴 같잖을 것 같다, 정말.
대명설 설날에 인사가는 한양이네 사위 송지원.. 어색 민망 뻘쭘하게 그런데 사근사근하게 인사하고 절하는 거 보고싶음이다 둘이 결혼 허락 받으러 가라
#혿켄 마냥 신혼은 아니고, 졸지에 결혼하게 된 친한 형 동생 사이의 부부 홑켅이 보고 싶다.
착하게 살아야 파라같은 여자랑 결혼하는데...
냐하하ㅠ 네이브님두 항상 탐라에서 밝아보이시구 멘션해주싱때도 친절하게 써주셔서 고마워용~~~ 그려주신 캘리???는 저 알테일ㄹ이랑 결혼하고 나면 쓸게용 다시한ㄴ번 감사합니다~~~~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SS_SSM_

가끔 저희도 결혼해서 그 사람 닮은 아이를 낳고 행복하게 사는 소소한 일상을 꿈꿔요.
앤타크가 졸업하는 앤탁포스 인데 평범하게 결혼분위기로 그려져서 만화도 덤으로 낙서함
무쿠랑 결혼하게 나 좀 냅둬요!!!!!!!!!
부잣집 막내로 오구오구 자라서 약간 철딱서니 없는 배켜니가 학자집안 알파 찬이랑 정략 결혼 하는 게 보고싶다. 원래 좋아하던 알파가 있었더래서 찬이랑 결혼하게 되고선 세상 떠나가라 울고불고 했는데 막상 찬이 보니까 잘생겨서
뭐 ㅇ맞아 나 태어날떄부터 우리 ㄱ결혼하기로 이미 계약이; ㅇ(아이바 밀치고 ㅂ졸라급하게부케듬;
클리어카드에서 샤오랑 너무 스윗하게 나와서 제가 넘 적응이 안되고요ㅋㅋㅋㅋ거의 결혼할 기세((하겠지만
가끔 드래곤도 흔하게 등장하고 황제랑 결혼도 하고 아주 재미짐니다...ㅋㅋㅋㅋㅋㅋ 크흑.. 제겐 창의력이란 드라이브하다 차원을 넘는 정도밖엔..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JUST_KEEPLoving

(격하게 고개를 끄덕인다) 시우 결혼하는것도 볼꺼란 말이에요..(시우;??)
이 짤 보자마자 느낀게 딱 현모양처 쩨 퍼펙트맨 황이사님과 그와 결혼한 쩨로 임출육을 봐야겠다 아침마다 넥타이 메어주고 밥상 차려주는 쩨 쳐다보면서 늘 스윗하게 웃어주는 황
어차피 모티브만 셰익스피어에 따올거 굳이 결말도 포셔의 결혼엔딩으로 가야했을까..? 아님 최소 바사니오를 멀쩡하게라도 만들던가 무쓸모 한량으로 만들고 썸은 밀레시안이랑 다타고
나중에 만약 진짜 결혼하게 되면 나는 고양이를 키울래...
일단 결혼하기전에 의절해야되고 결혼한 뒤에 연락은 하다가 저새끼들 장례식 가서 500원짜리 내고 육개장 쳐먹고 소주는 3병쯤 깐 다음에 컨디션 3병쯤 쥐어들고 나와서 화장실에 개워낸다음에 시우너하게 마셔주고 그쪽 방향으론 오줌도 안눌거임
평화의 부모님은 서로에게 그냥저냥하고 결혼도 뭐 그냥저냥 어쩌다보니 하게됨
노아는나랑결혼해서천년만년행복하게살기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kuuki53

랩홉 희망유치원 썰 잃어버려서 다시 쓰는 메인트윗ㅠ 유치원선생님 석과 싱글대디 남즌.. 유치원 운동회에서 둘이 손잡고 뛰는거 봐야댄다... 그러다가 여차저차해서 둘이서 사귀고 결혼까지 하게되는 이야기.
성 나눠줘도 되나? 오, 아냐! 나랑 결혼하면 헌터는 하게 해줄게!(키득임)


결혼

소유하니..드디어결혼에 골인..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reve_hom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J_E_T_A__nino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nie10ng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Soonduk_E

결혼 연애 엄마가 너랑 사랑 언니 싶은 groshu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