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Posted by 마리쉐
2018. 2. 16. 23:25 카테고리 없음


잠이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안 자나요? 잠이 안 오는 걸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뭐,잠이 안 온다고? 흥,그딴건 이몸이 알 바 아니다.자라! 자장가를 불러달라는 요청은 물론 거절이다.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헉 왜 잠이 안올까요 나츠키의 자장가라도 들으면 잠이 올까요?
다로님이 만약에 잠이 안 와요! 근데 세시루 쿤이 자장가를 불어조요! 어때요!
잠이 안 오면 안 되지... 여화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담요도 없어서 덮어줄 수도 없고... 안아라도 줄까? ( 고개 슬 기울이며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L_W515

잠이 안오는겐가? 그럼 이몸이 자장가라도 불러주지~
잠이 안 와요...?! 자,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아니, 노래는 못 부르니까... 어... 동화책이라도 읽어드릴까요?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잠이안와요 자장가 불러듀대염ㅜ.ㅜ
헉 얼른주무세요 제가 자장가를 불러드리면 잠이 다깰테니 엑소목소리들으면서 주무세요
(마오 마가 너무 자장가를 잘부르는나머지 잠이오긴커녕 구경꾼이 늘고있어)

와... 지금 나한테.. 자장가 불러.. 준거야...? 감동이네..~ 어렸을 때 이후로 남에게 자장가를 듣게 될 줄은... 선배 자장가 덕분에.. 오늘은 잠이 더 잘 올거 같네..(힝상 잘 오긴 했지만..~ 이라고 덧붙여)
조아요 잠이 너무너무 안오시면 나람쥐님의 자장가를 들으시기에요 (¿)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오지 않는다면 제가 자장가를 불러드릴 수도 있어요. (큼큼) (노래 준비)
잠이오는데 눈을 감으면 바로떠져서..요즘은4시에잡니다..제가 잠이오면 좀 미쳐요..그리고 자장가에 '우리 ㅇㅇ' 라고 말하지않나요ㅇㅁㅇ
요즘 잠이 잘 안와, 교수님의 자장가가 없어서 그래.(수업시간에 잤다는 얘기)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__YEEbaeg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 설빈이가 섬그늘에~ 믹싱하러 가면~ 건방스는 혼자남아~ 트윗터 합~니다~ 마감이 들려주는~ 자장노래에~ 스르르 스르르르~ 잠이 드으읍니다~
로한「최근 죠스케가 잠이 부족한지 자꾸 꾸벅꾸벅 졸길래「잠 못자고 있지?」라고 물어봐도 괜찮다고만 하길래 원인을 찾으려고 자는 척을 했더니 등을 토닥여주며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죠스케가 잠이 부족해보인건 내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어구 잠이안와ㅏ요?? 자장가불러줄가ㅏ??!! (((대환장블락파티
이즈미최근 유우군이 잠이 부족한 모양이라 「잠 못자고 있지?」라고 물어도 괜찮다고만 해 원인을 찾으려고 자는척을 하니 유우군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유우군이 잠이 부족해보인건 내가 잠을 설친다고 말한 후였다.
이즈미최근 유우군이 잠이 부족한 모양이라 「잠 못자고 있지?」라고 물어도 괜찮다고만 해 원인을 찾으려고 자는척을 하니 유우군이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자장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유우군이 잠이 부족해보인건 내가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나른하고 느긋한 노래 흥얼거려줘요. 자장가 같은 느낌으로. 들으면서 얘기 나누다보면 서로 모르게 잠이 들어있는 거에요.
잠이 다 깨버렸어요. 자장가라도 불러주시면 잘 수 있을 것 같은데..~ (장난스레 말하고는) 선배가 제 몫까지 잘 잔 걸로 하죠 뭐-
좋다... 엄마 자장가 들으면... 금세 잠이 와.... 외로운 날... 힘겨운 날... 한결같이... 내 곁에서.. 함께해 준, 엄마 음성.. 언제나 날 쉬게 해.... #뮤직박스
수면의 첫 단추.. 그렇다면 다시 다 풀고 처음부터 다시 잠그면 되지. 오늘은 일찍 자는게 어때-? (그리고 장난스레 웃으며 말을 잇는다) 밤에 잠이 오지않으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대의 말에 공감해. 그러니까 미리 방지하는 것도 좋지?(웃으며) 에에- 난 아직도 잠이 안오면 자장가 듣는데... 아! 잔잔한 음악을 들으면 잠이 잘 올텐데- 통기타라도 챙겨올걸 그랬어. 나 악기 연주 나름 하거든요~
(진짜 못부른다. 이 사람이 자장가를 부르면 잠이 깰 것 같다. 너무 직설적으로 못 부른다고 하면 상처 받을 것 같은데 딱히 할 말을 못 찾아서 시선만 피한다)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xfwYcU7yLZ05Ddl

아 진짜 독일어 못해먹겠네 캭퉤ㅡ 진짜 잠이 와서 내가 아 진짜 차라리 잠을 자락ㅎ고 해 무슨 자장가보다 효과가 엄청나다;;;;;수업 녹음해서 잠 안올때 마다 들으면 빠따로 쳐 맞ㄴ은듯 바로 하늘나라 가버리겠네
잠이 안와 하온짱이 자장가 불러줘(진짜뭐지??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자장가가 너무 재밌어서 잠이 안올것 같아(대체???
라루상의 크리스마스송은 자장가야..들을때마다 뭔가 마음이 하아ㅏ..가 되는느낌 잠이가 온다
잠이 오지 않을 때 자장가라니 엉∼큼하네∼ 흑심이 훤히 보이잖아, 이래서 아저씨들이란.
...곁에 있어드리겠습니다. 잠이 드는것이 무섭다면 무섭지 않게 자장가라도 불러드리겠습니다..?
졸린데 잠이 안와ㅜㅜ 총지배인님이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누나 잠이 안오는거에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Lullaby-드램캐쳐 제목이 자장가 인데 노래들으면 정말 잠이 잘와용...
자장가...듣고 싶었는데 들을 상황이 아니네. (옆에 있는 담요 대충 당신머리위에 덮는다) 잠이나 자.
자장가였는데...잠이 안와 카오루?


불러줄까

(귀 여워...) 가끔 놀리느라 왜 오늘 밤엔 혼자 못자겠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하고 살살 눈웃음 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어.. 어떡하는게 좋을까... 이 키무라님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아직도 안 자~?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suiens

음..........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친구가 잠 안온대서 자장가 불러줄까 했더니 30초 이상의 동영상으로 보내달라는데 어쩌지
누나 코오 자야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아니면 이런걸로 기절잠 자게 해줄까?
(슬쩍) 후플푸프 반장님의 자장가, 따라불러줄까?
이불 덮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충분히 일찍입니다. 더 자는 것도 좋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졸려 ?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자장 자장면 'ㅅ'
밤이 무서워요? 혹시 외롭고 쓸쓸해요? 자장가 불러줄까요? 난 괜찮아요. 당신을 위해서라면 밤새도록 불러줄게요, 내 사랑. 내가 음치라서 악몽 꿀 것 같다고요? 에이, 들켰네.
(의외의 반응이라는 듯 잠시 눈을 동그랗게 뜨고는, 눈이 휘어져라 웃는다) 그럼, 자장가도 불러줄까?
네가 먼저 자면 나도 잘게. 자장가 불러줄까?(큼! 큼 !) 제스, 내가 생각을 해 봤는데, 네가 자꾸 내 머리에 손을 턱, 올려서 내 키가 못 자라는 거 아닐까...? (또륵)
(번뜩인 아이디어!) 그럼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HEY_BHR

포우 휴가때 판 밖에서 보고 온 영화이야기를 해 줄까, 자장가를 불러줄까? 지미 이야기 포우 오! 내 스토리텔링 실력을 아는거지? 지미 아니, 네 노래실력을 알아 포우 :
태일[방학때 본 영화 이야기 해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나리[ ...영화 이야기.] 태일[어라? 내 이야기 실력 알아'▽`?] 나리[ ........ 아니 오빠의 노래실력을 알아....] 태일[ ]
.......... 아- 맞다- 그렇지.... 인간들은- 자는 시간이지- ...... (네 머리를 쓰담아주며.) ..... 잘 때- 자장가 불러줄까-?
왜 안자요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요?
어떤 자장가 불러줄까요오~?
ㅋㅋㅋ아냐 갠자나 시간이 많이 늦었었자냐! 그럼 희건이가 자장가 불러줄까? 하면서 작사 작곡한 노래 들려줄거 같당
졸리면 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약이라도 처방할까, 했는데 내가 이젠 약사가 아니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 ?
자장가 불러줄까요?
뭐 어때요. 후사는 나중에 생각하는 거죠. 자장가를 불러줄까요. (사악한 미소!)
그치만 북극 곰의 복슬복슬한 모습은 최고급 털뭉치보다도 기분 좋잖아요. (괜히 비장함! 기분 좋다는 듯 신나게 쓰다듬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엇 자장가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colurXpul

하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불러주는

아니면 그냥 당신이 보고 싶은 책을 편하게 사오게나. (작게 웃고는 서재 문을 무언으로 열고는 안으로 들어가며) 자장가는 침실에서 불러주는 게 좋을 것 같은데 말이지.
택운이가 불러주는 노래 자장가 삼아😴 영상 올려줘서 고마워! 좋은 꿈 꿔!🤗💕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전에는 잘굿 가사가 이케 쓰레기인줄 몰랏음 . .. 그냥 연인한테 불러주는 자장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줄 알앗는데....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51v2r

태수 잘 때 토닥토닥해주고 자장가 불러주는 우석이
프리드는 무리도 자주하고 밤샘도 많았을 것 같으니까... 메르세데스가 그거 신경써서 자장가 불러주는거
자장가 불러주는 남사들.., 애들 노래 듣고싶다 귀여워
자장가 불러주는 서리님))(자장 자장...주무세요...
(월이가 불러주는 자장가 듣고 잘 준비)
애기 어릴땐 분유 직접 타고 손목에 흘려서 온도 가늠할 에이치.. 레오도 동생이 있어서 애 돌보는게 서툴진 않은데 에이치가 은근 꼼꼼하게 잘 돌볼 거 같은.. 애 안고 자장가 불러주는 에이치.. (애가 아니라 레오가 잠들어버리는)
아........ . . .. .이자벨이 불러주는 자장가... . . .(눈..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Pizzzzzzzzat

??? ? ???????? (너무나 취향인 설정에 숨쉬는법을 잊은 푸링이다;);;;)) 어케 자장가 나즈막히 불러주는 제갈량이랑 그 노랫소리에 점차 안정 찾아가면서 끙끙대는 표정이 풀릴 유비 생각하니 죽고싶고
아냐, 소라세는 폭력안해. 자장가도 불러주는 착한사람인걸.
님들 치세가 엘리어스한테 불러주는 자장가 듣고 가세요 ))치세 자장가((
그렇다면 내가 자장가를 불러주는 건 어떨까요? 자장자장 우리 아가 잘도 잔다. 이렇게하면 둘 다 즐거워지는 건가요?
길 잃어버렸다가 천러에게 주워짐 당했던 박지성 집에 가고 싶다고 말한 뒤에 순순히 집에 보내진 뒤로 집에서 방학인지라 어쩌다보니 백수 인생을 보내고 있는데 침대는 불편하고... 자기 전에 불러주는 자장가도 없으니까 괜히 부족하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불러서 왔는데 주위를 둘러싸고 자장가를 불러주는 모습은... 너무 호러블합니다... (차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1__gam

사춘기 와서 깽판치는 허군 달랜다고 애기 때처럼 자장가 불러주는 캐빈,, 허군 빡쳐서 씩씩대면서 문 박차고 나갈 것입니다,,
미카 「요즘 스승님이 피곤해보여서, 밤에 제대로 못 잤냐고 물어봐도 매번 "괜찮다."라고만 하길래 원인을 밝히려고 밤에 자는 척 눈을 감고 있었데이. 그랬더니 내를 안고 자장가를 불러주는 거 있제. 그러고 보니
좋지요...전 늙어가는 엘로스를 지켜보는 마글이도 좋고...기억 잃은 마글로르를 위해 예전에 그가 불러준 자장가를 자기가 불러주는거도조아해용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알터 간호해준다구 옆에서 자장가 불러주는데 신들린 밀레보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알터밀..밀레시안님..?(혼란
동생 코코에겐 미겔이 자장가 불러주겠지 투어떠나기 전에 사랑하는 동생에게 리멤버미 불러주는 미겔 생각하고 또 랜옵덷 다녀왔다 흑흑
2. 같이 낮잠자기. 나는 누구 재워주는 것도 좋아해서(특히 토닥토닥해주면서 옛날 이야기 해주거나 자장가 불러주는 거) 같은 자리에 누가 누워있는 게 좋다. 뭔가 습관적으로 같이 누워있으면 동생이든 친구든 다 그러고 있음,,,
어라, 그거... 네가 잘 때 날 불러야 되는 거 아니야? 본론은 내 잠버릇이 아니라 자장가 불러주는 거니까, 류헤이... 반대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Pin_sia


불러줘

자장가 불러줘
휴밀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이게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 대박 자장가 ㅋㅋㅋㅋㅋㅋ 이불덮을테니까 불러줘 ㅋㅋ
(절레절레) ...좋다고 쳐요. (한숨) 그래서 언제 자장가 불러줘야 되는데요.
좋아요 자장가 불러줘용
(노아 옆에서 자장가를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_A_Moe_Ba_

(?)(얌전히 눕고 마주 안아준다.) 자장가도 불러줘야 해요?
...(자장가를 불러줘야 하나...)(고민) 착한 어른이는 잘 시간이에요~ (토닥토닥)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역시 자야 되는데... 양 세면 뇌가 더 깨지 않아...? 자장가 불러줘.
나 귀염사로 죽었으니까 자. 자장가라도 불러줘?
주련이도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도 불러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SE_mystic

....귀엽기는. 더 빨개졌잖아요. (옆에 자리 잡고 누워 머리를 괸다. )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되나. 용이니까 능구렁이쯤 될 수 도 있지, 왜요.
ㅇ으졸려 하세ㅔ베야 하세베야 아루지... 아루지 자장가불러줘....((아루지익
확실하다; 너 나보다 심각해..24시간에 6시간 잔 나보다 어떻게 못하냐...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잠자고 그러냐;?)
그럼 나에게 제대로 된 자장가를 한 번 불러줘!
...그럼 자장가 불러줘... 반짝반짝 작은별........ (무릎사이로 얼굴을 묻는다)
하자 졸려 자장가불러줘 잘래
어서 자라구요!( 퍽침) 정 안되면 어제(라고 쓰고 오늘이라고 읽는다) 처럼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dreamcity__

찬열 「경수야 자장가 불러줘」 디오 「나이가 몇인데 자장가야」 찬열 「빨리!」 디오「그딴 말 할거면 꺼져」 찬열 「 」
나중에 애기 낳으면 비투비 노래 자장가로 불러줘야지ㅎㅎㅎㅎㅎㅎㅎ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줘. 맨날 나불거렸으면서. 빨리.
".....그래. 오늘도 자장가 불러줘. 꼭."
(흘긋보고는 웃으며 장난기섞인 목소리로) 그러냐? 자장가라도 불러줘~?
나, 자장가 잘 부르는데. 괜찮다면 불러줘도 될까요?
자장가 불러줘요 히로님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Chiming00

조금이라도 자면 좋잖아. (하다가 이어진 말에 픽 웃었다.) 자장가라도 불러줘?
흐응... 우선 남이 토닥토닥해주면서 자장가를 불러줘야하는데.. 차가우니까..
너가 자장가 불러줘♥
그래, 곁에서 잠을 자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 제이나는 잠을 자고 나는 그런 제이나를 보며 책을 읽고 있어야겠어. 흠흠, 이거 잘자라고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피식)
자장가 불러줘 봄이씨
이야기 하다가 스레가 잠 안온다고 자장가 불러달라고 장난식으로 이야기 하는데, 서현이는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어깨 토닥토닥 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줘라. 그렇게 서현이 몇분뒤, 자장가 부르다가 스레보다 자기가 먼저 잠들었으면 좋겠다.
맞아맞아 자장가 불러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ItsLunaNyan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토닥토닥
너무 졸려여ㅕ.. 자장가불러줘여 님드루ㅠ (털쎡
좋아. 착한 어린이는 잘 시간일까. 자장가를 언제 불러줘야 할지.
혼자 못 자나봐. 자장가라도 불러줘야겠다, 오구구.
(자장가 불러줘 흰둥아)


불러줄게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앗, 혹시 자장가 필요해요? 잠들 때까지 손 꼭 잡고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KNKOfficialYNB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잠다깸
헉... 루뚜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좋아 나도 자장가를 불러줄게.
이제부터 스투페파이는 줄여서 자장가야. 자장가 불러줄게. (엔비 스으윽)
자장가 불러줄게 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LMR_YDJ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자기야..ㅜ
응, 자장가. 나 나름 노래 잘 부르는데, 하하. 다음에 필요하면 말해요, 내가 가서 불러줄게요.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아니야. 언니가 자장가 불러줄게 😍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N_02_D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제가 진짜로 재워줄게요. 자장가 불러줄게요.
유토가 자장가 불러줄게~! 코야코야
* 아 에시카!!!!!!!!!!! 자장가 불러줄게 일루와요ㅠㅠㅠㅠㅠ


자장가

자장가 들을 나이는 한참 지났네. 무릎 베개할 나이도 그렇고. 자장가는 자기한테나 부르지 그러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aL73eBETiPk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sake_toshi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0__blanca_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DOHADI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줘 불러줄게 자는 seobie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