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Posted by 마리쉐
2018. 2. 17. 05:45 카테고리 없음


BTSARMY

BT21도넛이 출시했데서 던킨에갔더니... 매진되어있었다... 누구의 잘못인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솔직히 올해 빌보드에서 방탄 무대할 것 같다...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아미들의 입덕 시기를 알아보자 ✔ 중간중간 없는 활동들은 그 전 활동을 눌러주시면 됨니당!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일 오후2시에 당발할게요 오늘 방어 정말 중요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추이역전🚨🚨🚨 방탄 VS 방탄 1. 흑슙 2. 민트슙 10분 안에 알티 800 멘션 200 🔥아미들 당장 달립시드앜!!!!!!🔥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
➖➖ POPK SENSATION ➖➖ Best Fan Army, complete 베스트 팬덤,완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50 ➖➖➖➖➖
이 가면 속의 난 니가 아는 걔가 아니기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snaps_tweet

당신의 천국이자 지옥 때론 자랑이자 수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쩌면 당신의 사랑이자 증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에 대한 answer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니가 날 끝내주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넌 내게 시작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가짜 나라도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니가 원하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죽을 거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넌 내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마 당연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난 네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 책장을 넘긴 걸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가 책이란 걸 안 걸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짜 난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Box_noxdices

나도 헷갈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습관처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진짜 사랑인지 뭔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도 그냥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애들은 아미를 위해서 파스까지 붙여가면서 연습하는데 우리는 고작 2초면 끝나는 알티투표 하나를 못 하나요 투표해요 2번 터치하면 끝나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
몇계정으로 투표 하고 계신가요 ? 투표하는 아미 다 모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ㅋㅋㅋㅋㅋㅋㅋㅋ손놀림 겁나 빨랔ㅋㅋㅋ많이 해본 솜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est Fan Army Start 팬덤 시작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오늘도 make up to wake up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난 절대 가면을 벗지 못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쩌면 나는 너의 원수이자 벗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쩌면 나는 너의 진실이자 거짓일지 몰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 모든 wonder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결말 자체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Pin_sia

니가 안아준다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가 되기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꼭 나와 같이 죽겠다던 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 세계 그 자체였기에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최고의 남자길 원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쨌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0
널 만나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대체 어떤 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사랑하고 싶다 지껄였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믿지도 않으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런 사람들 중 하나였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일본노래_입문_뭘로_하셨나요 오츠카레사마데시타~🎵 솝므데쓰~~~~!!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윜ㅋㅣ미키분들 리얼리티에 섟진이 버스 특별출연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니 님들 저 역사공부할때 태형은 김태형으로 외워서 틀렸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gksrnrdls11222

내가 제일 싫어하는 팬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애기 다람지는 머리를 해도 예쁘고 안 해도 예쁘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맛있는걸 먹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모기약 발라주시는 스태프한테 윤기가 요기라고 콕 찍어 주는거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가 빌보드 좋아하는 이유 괜한 게 아니라 빌보드가 먼저 이만큼 공들여주기 때문.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래서 이거 언제 나와요,,,,?. .. .. . . . . . 내가 죽기 전엔 듣게 해ㅐ줘 . .. .. . .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솔직히 이거 존나 소름 돋는다. 여태까지 모든게 다 이어졌다는 것도 그렇구, 그낭 심장 뭉클하게 만든다. 그런 의미로 모두 다시 한번 봅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BTS_

무대 폭죽에 놀라는 큐띠빠띠한 방타니들 좀 봐주세요.. 슙슙이횽....크큽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 = 1투표 윤기 농구하는 건 언제봐도 멋있고ㅜㅜㅜㅜ 지민이는 언제봐도 귀엽다ㅜㅜㅜ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화나는 마음을 뮵스로 다스리겠습니다.. 곧 조회수 3억 찍을 수 있는 뮤비들이에요 뮵스 가즈아
영어로 뭐라고 해야되나 타짜를? 타쫘... Faker??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잊찌말자 타르트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국이 대체 어떻게 넘어졌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올림픽 시즌이니까 다시보는 전설의 역전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hanba418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는 일 모두 잘 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한해 되시길.... 슬픔은 적게 기쁨과 행복
피땀 딤믾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황제... 빵터크 모치 3세.......
정국아 너가 입어서 이쁜 걸 왜 몰라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어떡해 뷔페왔는데 딤인이 있어ㅠㅠㅠㅠ ㅠ ㅠ ㅠ ㅠㅠ ㅠ 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미들 방금 말씀하신 거 다드시길!! 그럼 우리 슈스님들은 오늘 뭐 드셨으려나.. 추천 명절음식 10분안에 400멘션 고고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추이2위🚨🚨🚨 아미들 화력 대다내.. 지금 아미들 되게 많이 계신거 같오.. 되게 씐난다!!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추이2위🚨🚨🚨 다들 이동 중이신 분들이 많군요? 멀미 유발 뎨동합니다 그럼 또 다른거 해봐야지 룰루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흐어어ㅓ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디미니ㄱㅣ여워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님들에게 어마무시한 투표를 던져주겠다 당신의 컨셉에(?) 투표하라
지금 나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표정연기..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미들의 입덕시기를 알아보자 ! 투표만하고가지말고 도 하고가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비상 추이 2위⚠️🚨🚨 ✔ 600개 달성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감사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Pin_sia

피글렛 무서울 때마다 어디 숨는거 너무 귀엽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총공중 격차 벌리기🔥🔥 독려계는 갤러리 속 너무나도 신성한 짤을 얻었다... 진-멘 POPK SENSATIO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김남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민윤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박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전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남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sia_132

윤기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국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오늘 타가수 푸쉬데이입니다 아미 아마도 내일까지 푸쉬데이일텐데 갭차이 계속 벌어지면 누적 투표수에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아미 어떻게서든 추이1위 쟁탈해야됩니다 아미 제발😭😭🙏🙏🙏 #iHeartAwards #BTSARMY
🔥🔥총공중 격차 벌리기🔥🔥 지 켜 보 고 있 다 다들 총공 화끈하게 가봅쉬돠!!!!!↗️↗️ POPK SENSATIO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Mic drop 댄브,, 보실분,..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desk_1234

제일 답답한 아미는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미야 내 손키쮸 받구 알티해줄거지요? POPK SENSATION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추이 벌리기 긴급총공⚠️🚨 민윤기 총 맞았으면 자진 멘션 알티 합니다. 크헉 ✔멘션 200 800개 만들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SG 난 평소에 넘 불편한 옷을 많이 입으니까 편한 옷을 찾게 되더라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료화면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SARMY #BestFanA


새해

보담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엄마ㅏ 새해복마니받ㄷ우새ㅐ요!!!
샤샤두 새해 복 많이받아!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jey_king214

!!샤샤두 새해복ㄱ이따시만큼받으깨ㅐㅐㅐ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한해도 방탄과 함께 열심히 달려보아요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180214 가온차트 #정연 #사나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트와이스 #TWICE #JEONGYEON #ジョンヨン #SANA #サナ #トゥワイス
뒷북 장난아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Golden_Child] [#대열] 여러분과 처음 맞이하는 설날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한 설연휴 보내세요~!설에도 골차와함께해영 히힛✌️👍
[#Golden_Child] [#동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날에도 골차하세요~~~❤️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meow_ong_

[#Golden_Child] [#재현] 다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용..? 설 연휴에도 보고 싶은 거 리얼트루임ㅠㅠ?? 하지만 참아야죠!!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에도 골차하세요!!
[#Golden_Child] [#TAG]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명절 가족분들이랑 잘 보내시고 계신가용?? 저는 잘 보내고 있답니다. 설날 추우니 감기 조심하라 전해라~!
[#Golden_Child] [#보민] 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기 약속~🙏🏻🙏🏻
[#OhTimes] 잠시 후 오후 5시 10분 부터 방송되는 MBC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 오늘도 오마이걸과 함께해요! #오마이걸 #OHMYGIRL #OMG #새해복많이받으세요
#크리크리 #씅씅 #승희 #새해_복_많이_받으세요 #룰루랄라 안전운전하기이!! 맛있는 떡국도 많이 먹어요옹!)( ❤️
#까치까치 #설날 #2018에도 #새해복많이받아요 #미라클 #오마이걸 #사랑둥이 #아린 미라클♥️ 올해에두 좋은일,행복한 일만 가득 했으면 좋겠어요~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아요😚 내 사랑둥이들😍💕
우리 크리들~새해 복 많이 받지호~아프지말구 올해도 같이 즐겁게 보내요 우리~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bji654

설을 맞아 에스퍼즈 영업팀에서 특별한 선물을 가져왔습니다! 크리에이터분들께서 좀 더 자유로운 2차창작을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줘요! 에스퍼즈!의 캐릭터 레퍼런스 가이드를 공개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ω・)ノ❤️ 다운로드▶︎
예쁜 사람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


세상에

헐 세상에 나 얘 그냥 2차창작인줄알았는데 공식이었어?? 코믹스에만 나온 흑화 레리티 통칭 나이트메어 레리티랍니다;;;;;아니 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 포니 위키뒤지다 찾음;;;
진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정말 소중한 곡이라는걸 다시 느꼈다. 여자가 모든 할수 있다라는 문구만 보여도 온갖 악플이 달리는 세상에서 이런 노래는 정말 소중하다. '자신감 있는 여자' ,'화장은 옅게 귀찮으니까'
아니 세상에 진짜잖아 노를 이런 쪽으로 젓네
ㅋㅋㄱㄱㄱㅋㄱ 아 세상에ㄱㅋㄱ ㅋ 각일것같은데요 저러면 돌아서 꼬옥 안아줄것같고 품에 딱 들어올 정도고ㅋㄱㄱㅋ
[#Golden_Child] [#Y] 설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새해 복 세상에 있는 복 다 받으세요 !! 🙇🏻‍♂️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Lover__Organ__

ㅋ ㄱㄱㄱ ㄱㅋ ㄱ ㄱ ㅋ 오갓 세상에ㅋㄱㄱㅋㅋㅋ 진짜 어릴때면 그대로 위로 고개올려서 쳐다보면서 형아? 라던가 가능하다 ))눈에 생기있던 시절((
김지범이 매일같이 사람을 죽입니다...여기 사람 하나 죽어갑니다 너무 세게 치여서 곧 하늘로 날아갈 지경이에요 세상에... 제가 이렇게 또 심하게 덕질을 하게 될 줄이야 작년 초까지만 해도 진짜 절대 몰랐는데 말이지요...
세상에 너무 짱이에요 시아님.. 넘 좋은 라인업이랄까요...
앗 세상에.. 나스 매장이라니 저까지 너무 부러워져요...!! 나스라니요...! 나스라니..!! 갈 때마다 재빠르게 한정 제품만을 구매해오는 저는 가끔은 여유롭게 발색도 해보고 싶고, 테스트도 받아보고 싶네요😂
오갓세상에 세상좋다 노이드는 수영복 입을지 의문이지만 리비는 분명 입는다 몸 좋은거 자랑하듯 입는다(?)
세상에 지난번부터 느끼지만 저 진짜 뽀두님께 많이 배우네요:) 감사드립니다ㅋㅋㅋㅋㅋ!!
부계팝니다 세상에 나는 뭘 하던 인간이었나 아는게 없네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K_pupu

세상에 약님...진짜 멋있으세요 존경존경...스스로 덕질의 클라스를 높이시는...뭐라 말이 안 나오네요 진짜 멋져요...
ㅠㅠㅠㅠ 제가 한게 뭐 있습니까 다 지버미가 멕여주는 떡밥인걸요 ㅠㅠ 세상에 얘는 이걸 초딩때 했다는데 ㅠㅠㅠㅠ 너무 귀엽게 잘했을거 같아요 ㅠㅠㅠㅠ 아 심장 아파ㅠㅠㅠㅠ
125..... 좋은 숫자입니다... 2를 곱하면 250이 되고... 또 2를 곱하면 500... 또 2를 곱하면? 세상에 1000입니다
고통스럽고 아프고 괴롭고 싫다고 울부짖어 보아도 운명의 하얀 실을 사람은 자을 수 없네 두려워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시샘하지 않고, 원망하지 않고, 누구보다도 굳세게 아름답게 세상에 피어나는 여인이 되세요
아 빨리 시우 오면젛겟다 시우 명절얘기가 세상에서젤루꿀잼


단장님

기사님 기여워....고로 단장님 인장 가자(?
탐라 다 하양ㅇ하양한데 나만 빨개....단장님ㅡ.......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yuuko_taso

단장ㄴ님이 너무 예ㅃㅂ버서 그랫ㅅ습니다 다 단장님이 예버서 그런거에오
단장님 목폴ㄹ라티에 죽었다
독설ㄹ가 단장님 최고다
가장 좋은건 아뮤래도 저거같다......가담ㅁ항설ㄹ 역시 띵작....피할줄알고 던진거야에서 신뢰한번 느껴지고 그럼 다음부턴 피하겠네로 자연스럽개 다음 기약하는(선수단장님
단장님의 능글거림과 호넷의 단호함이 가장 잘 드러날수 잇는 조합임니다 여러분ㄴ
할나를 해서 얻을 수 있는 것 개쩔어주는 모험 완전잘생긴 단장님 갓띵엠페러페이스 선대 체고조넘우젤잘 복슬이 출생의 비밀 담금질당한 멘탈 강해진 손가락
아ㅠ단장님 영상 보는데 브금 개흥한다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Nak_yeb

어쩌다 할나도 안해보고 단장님에 치여서(
예쁜 단장님......울어주세요(?
단장님 펑펑 울때 손목으로 눈가 만졌으면 좋겠다......눈물을 닦거나 진정하려고 눈두덩이 꾹꾹 누르는거
단장님 우는거 보고싶다 우는거 넘무 조아....자....누가 울릴래.....
호넷 기사님한테 가까이오지마라 망령아 라고 말하지 않나...(옆에서 주워들은자의 한계... 단장님한테도 바늘 겨누면서 다가오지마라 악몽아 라고 말하는ㄴ거 보고싶다....자기보다 큰 단장님한테도 한개도 안쪼는 호넷님
호넷은 진심을 다해 싸우는데 단장님은 그저 춤추고 있을 것 같다.
오미친 단장님(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atto_4011

여튼 하던 얘기 하자면 호넷 공격하다 지쳐서 헉헉거릴때 공격하려던 단장님이 음? 한번 갸웃거리고 소환했던 불꽃 다시 손 접어서 ㅅ라지게햇으면 좋겟다고요..호넷 자존심 강하니까 호넷 모르게..
그제서야 단장님은 그저 춤췄을 뿐이라는거 알고 이 뿌득뿌득 가는 호넷공주님. 근데 단장님이 전력을 다하면 진짜 쨉도 안되는거 알아서 더 짜증낼 것 같다. 인상찌푸린 호넷 주시오..
단장님 키스하는거 보고싶다(
그치만 키스하다 숨 못쉬어서 헉헉거리는 단장님이 보고싶다. 그러면 왼쪽이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다정하게 뒷목 쓸어주라 그리고 다시 키스(
단장님 오른쪽인 무엇이든지 보고싶다
내 안의 단장님 신음소리는 눌러담고 참고 숨죽여서 낮게 으르렁대는 느낌이었는데 이젠 완전 달뜬 목소리로 몸 흔들릴때마다 신음 한번씩 나오는것도 괜찮을것같ㄷ(
사실 단장님 외모면 신성둥지 누구한테다 사랑받을 자격잇슴...그러니까 여러분 모두 단른합시다 단장님총수체고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anglecat1290


Sia

앜ㅋㅋㅋㅋㅋㅋㅋ제제가 용기가나면 ..꼭 ㄹ해보겠습미다...(메 모......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Somutuhru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cokcok_lov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sia_sang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JellyBean_sia

Sia BTSARMY 새해 세상에 단장님 시아님 트위터 Ongforyou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