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Posted by 마리쉐
2018. 2. 17. 18:45 카테고리 없음


FITZ

저 imagine dragons 의 thunder luis fonsi 의 despacito fitz의 handclap 이요!
4. 엑소 노래는 당연히 듣고, 청하님 롤러코스터 / Fitz & The Tantrums님 HandClap 듣습니다! ( 스밍은 공기계 )
10. Fitz & The Tantrums - Handclap 이거도 조음요 이거 멜론차트에 있던데 ?? 아닌가 암튼 들어보쎄오 이거 어?? 이거 ?? 하는 노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 네트네 노래는 제외하고 HandClap - Fitz & The Tantrums 팝송임니당 들어보세요 신나용
6. Fitz & The tantrums - handclap 이거 리얼리티에도 잠깐나왓눈ㄷㅔ 이것만 들으면 들썩들썩 빠바바바바ㅏㅂ바바바바ㅏ바바바바


이라는

요즘 Handclap 이라는 곡 중독성 엄청나다 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흥얼거림
5. handclap이라는ㄴ 흥나는 노래가 있쥬!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Ssasuke_

림덜아 이 야심한 새벽에 신나게할 노래찾음 handclap 이라는 노래 들어조.. 존나 신나


뽕짝뽕짝

전 사실 handclap처럼 뽕짝뽕짝 거리는 노래 조아합니다
나 약간 노래감성 옛날 사럼이라 둠칫둠칫 뽕짝뽕짝 이런거 취향인데 (최근에는 handclap)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모랜드 뿜뿜이 묘하게 취향이라 뭐지... 이랬는데 존나 둠칫거렼ㅋㅋㅋㅋㅋ 좀 옛날 아이돌 감성같애 취향이야


신나서

Side to side랑 handclap이요!! 신나서 내적댄스 추면서 쓸수있습니다
공부할 때 HANDCLAP 틀어놓으면 신나서 공부 절대 안 됨
Handclap 이거 노래 듣고잇는데 머냐 왕신나서 괜히 춤추고싶자나 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


들려

Handclap 너무 자주 들려..

...handclap...노래 처음에 원밀리언 춤 커버할려고 처음들을때는 엄청 빨랐는데 지금..듣는데 엄청 느려 왜지??.....왜지...지금 곡이 막..0.9초로 돌리는것처럼 들려


들으면서

Handclap 들으면서 버스타는데 갓 흥흥흥 띵곡
Handclap 들으면서 원고함 (원고분위기랑 연관없음)


기상

handclap 이 노래 멜로디 군대 기상 나팔 멜로디랑 비슷하지 않냐


탱고

handclap보다가 힙합댄스하는 미야아츠무상상하고 뻐렁차서 그린그림들ㅋㅋ 아니 진짜 미야 스트릿댄스같은거 개어울리지않나??? 토비오는 피겨 오이카와는 살사? 탱고? 여튼 이성이랑 같이 추는거


DESPACITO

요즘은 팝송 듣는데 Closer,handclap,Despacito,me too 등 가요는 bad boy,비밀정원,사랑을했다,뿜뿜,갖고싶어 등 노래를 꼴리는데로 다 듣는듯 ㅎㅅㅎ


하나임

handclap 내 인생 띵곡중 하나임 모두 들어보세요 익숙한 멜로디~흥겨움~보장함~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yjsin3


키고

Handclap 키고 박수치면서 티알했던 것 같음


이노래

아 세상에 미용실에서까지 handclap을 들어야한다니 안나오는데가업네 이노래


들어요

4. 지금 듣는ㄴ곡 ))handclap(( 요즘에 팝송이랑 인디밴드 곡 많이 들어요


각인된

귀에 한 번 각인된 이후로 자꾸 handclap이 귀에 맴돈다.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HandClap

HandClap 라는 노래예요!
HandClap노래넘좋다
HandClap넘ㅁ조아서 그 박수치는ㄴ부분에 쫚쫚쪼까쪼까쪼까 치고 놀음ㅋㅋㅋ

아.. handClap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HandClap 방송끝날때 틀어주실때마다 너무 신남 ㅋㅋㅋㅋㅋ
경기장에 HandClap 나오는거 들릴때마다 개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dclap 어디서 들어본거갘은데 어디서 들은거지
Handclap 노래조음 소아이캔맥욜핸즈클랩
점심 먹으려고 이삭 토스트 들어왔는데 handclap 들린다ㄱㅋㅋㄱ
handclap은 올시즌 누구의 응원가로 붙을것인가 엘지서 잘 뽑앗으면 한다. ..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wi0417_s2

아 handclap 최고죠🖐🏻🖐🏻
Handclap치면 나온ㄷㅑ? 손바닥그림
Handclap 각이에여
왜 벅스차트에 handclap 잇지 나 이거 사클에서 들엇엇ㄴ느데
존나 씽나는ㄴ 노래 듣고 싶다 handclap 같은 거 EDM 빵빵한 거
handclap 완전신나는노랩니다 짝짝짝짝짝짝
지금 티비에선 HandClap 나와 다들 나한테 왜 이래

아냐아냐 handclap 이었음 헹헹
handclap 에 맞춰서 춤 한번만 춰줬으면 좋겠다ㅏ.. 노래들을때마다 상상됨 넘조쿠요
Handclap 아닌가용 .,.??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bongchangiu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mareugodaldorok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DC_FENE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Sionene

HandClap FITZ TANTRUMS 이라는 뽕짝뽕짝 신나서 탱고 swings_sw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