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Posted by 마리쉐
2018. 2. 18. 13:34 카테고리 없음


잘가라

[#주이] 따르릉 ~ ☎️ 홍진영 선배님의 신곡이 나왔어용 ~ 바로바로!!  잘가라 🤚🏻🤚🏻 노래 진짜 진짜 중독성 최고 👍 #잘가라 많이 들어주세요 ㅎㅎ 쭈이의 "잘가라" 댄스 ▶
[#홍진영] SBS #인기가요 사전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멜론 아지톡 앱을 통해 사전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홍진영 #잘가라 많은 투표 부탁드립니다~
아는형님 나오신 홍진영님 너무 이쁘셔서 그려봤어요 안닮았지만... #아는형님 #홍진영 #갓데리 #잘가라 #팬아트
홍진영 잘가라 노래조음
홍진영님 잘가라
벨소리 기본 쓰는데... 갑자기 하고 싶어서 홍진영 - 잘가라 벨소리 설정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님 잘가라 존좋..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musicK_STAFF

4. 홍진영 - 잘가라 빅스N - 선인장
홍진영 잘가라 노래 좋앙,,
[#홍진영] 잠시 후 시작하는 인기가요에서 홍진영 #잘가라 #GOOD_BYE 무대가 공개됩니다! 다들 본방사수 해주실꺼죠오오~?
홍진영님이 부릅니다 잘가라~~~~


인기가요

[#홍진영] 인기가요 사전 녹화 팬클럽 명단 확인 장소입니다. 팬여러분들은 아래 장소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 출연자 # 945회 인기가요 출연자 # 2월 18일 오후 12시 10분 세븐틴, iKON, 홍진영, 정세운, N.Flying, 구구단, VAV, 더 이스트라이트, RAINZ, 골든차일드, 닉앤쌔미(Nick & Sam
[#홍진영] 인기가요 본방송 팬클럽 명단 확인은 11시에 SBS 옆 쥬씨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들은 아래의 사진 속 장소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180218 인기가요 - 1위 후보 발표 & 홍진영 컴백 인터뷰
뭐야 지금 인기가요 홍진영 화장 조낸 이쁘다....... 화장법좀 알러주세요
'인기가요' 아이콘 1위, 설 연휴에 트로피홍진영 컴백 (종합) 18일 오후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아이콘은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레드벨벳, 모모랜드를 꺾고 정상을 차지했다. 수상 후 아이콘은 "적토마 같이 달


무대

8월 15일!!충남 공주 #유구중학교 총동문의 밤에 다녀왔어요😊 #아이원 언니들, #홍진영 선배님과 함께하게 되어 너무 좋았고 호응도 너무 잘해주셔서 즐겁게 무대 마치고 왔답니다💖#아이돌 #홀릭스 #holics
#여자친구 #GFRIEND #엄지 오늘 #홍진영 선배님과 함께 하는 #엄지척 사전녹화 응원와주신 우리 #버디 들 고마워요❤️ 맛있게 먹고 힘내서 무대 할게요!💗
180217 불후의 명곡에서 응급실 무대 직후 현식오빠에게 해준 말들. 홍진영님이 특징을 잘 잡아내신 거 같아요 😆 그만큼 그 짧은 무대에서 '임현식'을 잘 보여준 거 같고, 오늘 무대 너무 잘했어요 💕 최고다 최고 👍 BT
남은 무대 홍진영 정세운 세븐틴 아이콘 이 순서인거같아요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GFRDofficial

ㅈ금 홍진영무대중
지금 홍진영님무대 중인데 이 다음다음 무대야😆


강호동

Mam nowy film na playliście w [STATION] 강호동 X 홍진영 '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MV –
에스엠 알림왔길래 뭐지? 하고 들어가봤는데,,, 노래제목 복을 발로 차버렸어 부른이 강호동 X 홍진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잠만 강호동이랑 홍진영이 노래냈다니 강호동이 여기 왜 껴
[#STATION] #강호동(#KangHoDong) X 홍진영(HONG JIN YOUNG) ‘복을 발로 차버렸어 (I kicked my luck off)’ 2018.02.17 #복을발로차버렸어 #IKickedMy
[형님 학교 '아형 뮤비 대전'] 두성 케미 뽐내는 #김희철 X #민경훈 X #신동 감독과 가수로 재회한 #송은이 X #김영철 얼굴 천재 & 노래 천재 #강호동 X #홍진영 3팀 3색 뮤비 대전이 지금 시작됩니다! ▶

홍진영 걍 별 생각 없이 봤었는데 강호동 다루는거 보고 진짜 대단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아형에서 강호동하고 홍진영하고 만든 노래 sm이라 슴스테로 올렸네ㅋ


엄지척

홍진영의 엄지척이라는 노래를 중지로 바꾸면 중지중지척 오 굉장히 밝게 욕쓸수 잇을꺼같아
#여자친구 #GFRIEND #엄지 뮤직뱅크 시작해요오😆 #엄지척 무대 엄지 나오니까 본방사수! #홍진영 선배님의 매력이 넘치는 노래 엄지척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홍진영 노래 엄지척
정말,, 완벽해우리아가는,,정말... 최고야 넌,,, 짱먹어,, 엄지척,,~~~~(홍진영보이스)


아이콘

홍진영 세븐틴 배우송강 아이콘 정세운 ~끝~ 엔플라잉 구구단 VAV 프로미스나인 더이스트라이트 레인즈 닉앤쌔미 타겟 리브하이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GFRDofficial

iKON winning first place on Inkigayo article ‘인가' 아이콘, 레드벨벳·모모랜드 넘고 '1위'홍진영 컴백(종합) (출처 헤럴드POP | 네이버 TV연예)
Article for #LoveScenario2ndWin . Please react, recommend and comment. Let's trend this to main page. '인가' 아이콘, 레드벨벳·모모랜드 넘고


복을

[#홍진영] 오늘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뮤비대전 시청자 실시간 투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복을 발로 차버렸어) 뮤직비디오를 응원하시는 분들 지금 바로 투표하러 GO GO!! ▶투표하러 가기


EXOL

노래방 가면 홍진영 메들리 할거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홍진영 잘가라 너무 좋아... 자꾸 듣고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홍진영님 개예뻐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월

김연아가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2월 여자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조사결과, 1위 김연아 2위 아이유 3위 홍진영으로 분석됐다. #QueenYuna #김연아 #yunakim

2월 7일 홍진영 쇼케있었네...더쿠들 뭐하심


우와

180217 불후의 명곡 #비투비 #임현식 컷 홍진영님도 '우와' 할 정도록 여심강탈 횬식님 ,, 2연승인데 혼자서도 잘 한거에요! 토닥토닥),(
우와 홍진영님 새삼스래 예쁘시다,,
(뭐지 얘는. 싶은 생각을 하며 다 사준다는 말에 반응하듯 눈이 토끼 눈처럼 커진다.) 정말? 우와 대박. 홍진영 짱이다. 장난아니다. 멋지다. 나는 그러면 일단 치킨, 피자, 초코 우유, 보쌈, 떡볶이, 순대, 닭꼬치..또..
홍진영 진짜 이쁘다 미쳤다 동양풍우와우와 귀 쓸어넘기는데 반햇음..아 바로 뽕짝 나옴ㅋㅌㅋㅋ 짠짠짜잔짠


대박

대박 천재다 홍진영님 죄송해요ㅜㅡㅋㄱㅋ
홍진영 대박예쁨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skyzzim0758

홍진영 글리터 대박


따르릉

J'aime une vidéo  "Kim Young-chul & Hong Jin-young -Ring | 김영철 & 홍진영 - 따르릉 [Yu Huiyeol's Sketchbook /
따르릉 홍진영이야 뭐야
따르릉은역시홍진영


겁나

하아 아형 뮤비대전 보는데 정장입은 홍진영 갑자기 겁나 예뻐보임 이렇게 새로운 취향에 눈을 떠버린건가
홍진영도 겁나 이쁨,,


홍진영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홍진영님 방탄 언급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거 개초면인뎈ㅋㅋㅋㅋㅋ 홍진영언니 너어어~~ 할때 표정같어
힝 그럼 홍진영님이 슬퍼하실거야 엇다 갔다붙여!이러면서
내가 가장 마지막으로 본 정법 장면은 물 공포증이 있는 홍진영에게 빙하가 떠다니는 바다를 카누로 이동하라고 했다가 홍진영이 도저히 안되겠다며 포기하는 장면이었고 그걸 보는데 정말 마음이 너무 안좋았다
Jin-Young enjoys so much this Children song 상어가족! #홍진영
30분 홍진영 스타트인데 지금 이제세트거이다세움
유후 아직 홍진영 얼굴도못봄
정오의 희망곡 홍진영 " 나는 방탄소년단 팬" "홍진영은 현재 승승장구하는 모모랜드에 대해 뿌듯함을 드러냈다. 그러나 그룹 방탄소년단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추천곡으로 방탄소년단의 DNA를 선곡해 웃음을 자아냈다." #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aliana1023

5. 홍진영은 시야가 넓은 사람이다. 다들 자기몫 하느라 전전긍긍할 때 주위사람 기분파악하고 쳐진 사람 끌어올리고 누가 혼나면 달려가 분위기전환하고 미운 역도 기꺼이 맡고. 그러다 제 차례 되면 더할 나위 없는 프로로 돌변.
둘 되게 남매같다 짱좋다 홍진영 짱
홍진영이랑 콜라보해?..
아니 님들 지금 홍진영 다비치 씨야가 부르는 갓떼리는 보시고 트위터 하십니까? 화음개쩜
내 장래희망홍진영
웅웅ㅋㅋㅋㅋ막ㅋㅋㅋㅋㅋ홍진영님한테 누나는 이거 할 줄 모르지~~~???난 안다~~~이래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제 정법 보면서 민혁 ?? 이민혁 ??!? 여튼 홍진영한테 앵기는거 개귀여워가지고 누군가 햇는데 몬엑이었어 ??

나 저 썰 때문에 남궁민 우결 찍었던거 생각나서 찾아보고 있자낰ㅋㅋㅋㅋㅋㅋ그때 홍진영이랑 찍을 때 나 분명 둘이 첫만남 하는거 동영상 봤던거 가튼데 그때 느낌으론 둘 다 진짜 장난 아니었던 것 같은뎈ㅋㅋ 그때 사람들
홍진영의 키링보이 이민혁
쌈바홍이... 홍진영씨였네?!
홍진영이랑 콜라보한 염라
홍진영 님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홍진영 흑발 포니테일 넘이쁘다..
홍진영 은근ㅋㅋㅋ 왜 살아남았는지 알겠을 때 있더라 강해...ㅋㅋㅋㅋㅋ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csh0228_

나는 홍진영이 새벽 운동에 단 한번도 빠진적 없이 완벽한 풀메컵 장착하고 하이텐션 인사를 하며 달려서 새벽조깅 엔피씨 취급받는 에피소드를 듣고 아 장난아닌 사람이구나 싶었닼ㅋㅋ
라디오에서 홍진영의 사랑의배터리 노래 나오면 흠칫하게되는듯
홍진영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진영님이칭찬해주셨다ㅠㅜㅜㅎㅎ
홍진영님 초커입브다
홍진영 진짜 예뻐.개예뻐.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홍진영님ㄱㄱㅋㄱ말하는 거 짱웃김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BaekhyunKEPO

홍진영님 반응=내 반응
아 홍진영 개좋아 ㅋㅌㅋㄱㅋㅋㅋ
홍진영님 조녜
오빠가 최고야 ㅠㅠㅠㅠㅠ 처음부터 소름돋았다 홍진영님 맘 = 내 맘
몸매짱... 홍진영.JPG #예쁜데?
홍진영 개잔망 ㅜㅜㅜㅜ💖💖💖💖💖💖
최고의 가수 홍진영! 존경합니다!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wanderlustGG

어던 손님이 지금 핸드폰 소리 최대로 해서 홍진영 영상 보고 잇음
홍지녕의 한최영 성대모사 모음 1채0 성대모사는 연예계 최초 아님?ㅋㅋㅋㅋㅋㅋㅋ #한채영 #홍진영 #언니쓰
아우ㅠㅠㅠ홍진영님 넘 좋다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진영 요즘 너무 예쁜거아닌가 진짜ㅠㅠㅠㅠㅠ 덕심차오른다ㅠㅜㅠ #홍진영
홍진영 이뻐ㅠㅠ
마지막 조합은 홍진영빼고 다 별로다....ㅎ
홍진영 ㅈㄴ이뿐데 그리고는,,,,,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no_chu0613

홍진영 짱이뿌ㅜㅜ
홍진영 짱이쁘...
홍진영만 보고싶다
홍진영님 진짜 예쁘다....
홍진영 졸라 예뻐
홍진영..
아 아니면 화살로 맞춰줄까? 에로스는 화살 쏴서 사랑에 빠지게 하는데. ( 해맑음 ) 어때? 홍진영씨랑 잘 해볼 생각 없어?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musicK_STAFF

그래도 연차가 있지, 홍진영한테 심수봉이 질 수는 없잖아.
요즘 박나래 홍진영 언니들 너무 좋다 ^^7
매스퉐님들 홍진영은 관심 없나봐
순간 홍진영 덕질하는 찍덕을 상상했는데, 행사의 여왕이라 행사 따라다니는것만해도 지쳐 쓰러질듯... 순간 피식했음
홍진영이엠씨가틈
지금 홍진영님 인터뷰?중
ㅋㅋㅋㅋㅋㅋㅋ아 홍진영언니의 에너지가 너무 죠아 ....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cicjenny

감사합니다 홍진영님 ㅠㅠ
삐까 홍진영님 감사합니다ㅠㅠ
홍진영님 머리보니까 나 머리자르기 전 길이보다 쬐끔 짧다... (그래도 엄청 김) 그리고 가슴위까지 자른지 한달정도 됐는데 다시 저 길이로 돌아가고 있는 내 머리카락놈의 성장속도에 놀라는 중이다...
#홍진영 미모..
실화냐 홍진영 개예뻐
홍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모 압도적
뭐야 홍진영님 도ㅡ게 예쁘심 와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woojina_TT

홍진영이 젊은층 노인층 인지도가 둘 다 높아서 행사 폭이 넓대
헉 홍진영 데박 예브다
홍진영 거으 요정비주얼 언니 딘짜 존예임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musicK_STAFF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ginger4him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cjh010810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instiz

홍진영 잘가라 인기가요 무대 강호동 엄지척 2월 C0ND_B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