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Posted by 마리쉐
2018. 2. 18. 19:44 카테고리 없음


빅뱅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171230 171231 2017 concert last dance final in Seoul #빅뱅 #승리 #이승현 #BIGBANG #Seungri #ビックバン #スンリ #LASTDAN
승리공식질문'빅뱅 중 가장 좋아하는 멤버는?' 물어보고 대답 기다리는 표정 새초롬하다😄💕
하룻밤만 재워줘 #BIGBANG preview 180227 #빅뱅 💕
— bigbang 빅뱅 ;
짓오님이랑 트친해주실 분~!~!~!~!~ 그냥 빅뱅 먹고 뇽토리도 같이 먹어욤... 메인트 타래에 Jiso's 라는 거 있는데 그거 읽어주세욤... 선팔 노노해욤~!~!~ 메인트나 바이오 보고 찾아갈께욤!!!!!!!! 트
넘나행복합니다 💕💋💋💋😣 징하게보아요 우리🙏🏻 #BIGBANG #빅뱅 #대성 #강대성
[=❤] 빅뱅 앨범 및 굿즈(한정판 화보집)/비공식굿즈를 판매합니다! 처분을 목적으로 판매하는것이기때문에 15000원이상 구매하실경우 앨범을 하나 더 드리는등 최대한 많이 챙겨드리려고 합니다😶😶 굿즈의종류 등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norang_1212

빅뱅 굿즈(DVD 앨범 콘서트 한정 등등) 팝니다. 프로필 누르고 들어 오셔서 확인 해주세요.
171230 빅뱅 승리 앵콜 필링+삐딱하게+베베 직캠 서브스테이지 클립과 본부대 베베까지:) 삐딱하게 기막힌 선곡 센스 BIGBANG Seungri Last Dance in Seoul encore Feeling+cr
171230 빅뱅 승리 앵콜 천국 직캠 귀마개한 아가판다ㅠㅠㅠㅠ BIGBANG Seungri Last Dance in Seoul encore Heaven 4K Full 📹영상
내친김에 좀 더 하겠습니다 빅뱅 하시면 빅뱅뿐만 아니라 팬덤에게도 입덕하게됩니다 어디있는지 모를 수많은 브이아이피들이 !!빅뱅 떴다!! 하면 갑자기 어디선가 우르르 나타나는 모습 정말 귀엽고 놀랍답니다 한번쯤 경험해보시
지드래곤 ×기업은행 한정판 기업은행카드 #권지용 #지드래곤 #GD #GDRAGON #지디 #ジヨン #빅뱅 #BIGBANG #ビッグバン #KwonJiRyoung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승리하세요😊 우리 가수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대박나시길 목화꽃이 응원할게요!!♥️ #빅뱅 #승리 #목화꽃피는계절
(16기가의 인생) 소중한 빅뱅 사진들과 영상들을 다 지우고 갤러리 0개. 노래 0개. 인스타 트위터만 남겨둔 채 다른 지울 수 닜는 앱들도 모두 지우기. 매일 불필요한 거 설정들어가서 다 종료하고 삭제. 후에도 찾아오는 공포의 '저장공간 부족'

쟤가 글쎄 내 고양이입니다! #런웨이 #지디따라쟁이 #SHU가왜거기서나와 . #Goblings #BIGBANG #GD #GDragon #Shu #고블링즈 #빅뱅 #지디 #슈 #YG *instagram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 BIGBANG ↝ 빅뱅
빅뱅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8월19일에 저희 정말 공연장 빌려서 정모해요 대관비는 제가 낼 수 있어요 그리고 티켓은 돈 조금 더 내서 팬이나 빅뱅 이름으로 기부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물론 아무나 빌릴 수 있는지, 뮤비 틀어도 괜찮은지 YG에 문의
10. 비켜라 빅뱅 납신다.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zorosan_lover

아 여러분 제발 평창 여자 아이스하키 경기장에 울려퍼지는 빅뱅 붉은노을 떼창 좀 들어주세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적불문 알러뷰걸!!!!!!!!!!!!!!!!!! 한류의위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님들 )) GS shop (( 어플깔면 할인 쿠폰 거의 2만원주거든요 여기 빅뱅 앨범두 파니까 쿠폰써서 싸게 사세요 ♡♡♡♡♡
빅뱅 보고싶다
이벤트) 빅뱅 파우치 나눔합니다 한번도 사용한 적 없어요 알티만 해주시면 참여 완료! 나눔은 착불입니다 당발은 20일 화요일 저녁에 합니다
일본 잡지셋트와 영화 메이드, 하이앤로우 팜플렛 책자 입니다 가격 내립니다 각 운포 25000원, 일괄로는 운포 60000원 입니다 디엠 주세요 #bigbang #판매 #빅뱅 #빅뱅잡지 #승
✔저장시 #BIGBANG #헤더 🔤English ver - #빅뱅 #ENGLISH_VER


저장시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AtoZ - #TOP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만나자 지용아✨ -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Instagra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TAEYANG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Zutter - #GDRAGON #TOP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Just one Lastdance🌠 - #LASTDANCE
✔저장시 #BIGBANG #헤더 #네온ver "나중에 꽃 필 때 다시 만나자" - #GDRAGON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보석같이 아름다운 그대💎 - #SEUNGRI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그댈 향한 내 마음은 파래☁️☁️ (s8플러스 기준) ______________________ ✔ 저장시 Rt!! ✔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baegopa365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아름다운 그대🌹🌹 ______________ ✔ 저장시 Rt!! ✔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꽃길만 걸어요...💐💐 ______________ ✔ 저장시 Rt!! ✔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Instagram selfie #GDRAGON 📸📸 _____________________ ✔저장시 ✔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TAEYANG × VI WhiteNight tour in Taipei ________________________ ✔✔저장시 or 마음✔✔
#BIGBANG #경민쓰메이드 #배경화면 #GDRAGON 제발 단 한번이라도 너를 볼 수 있다면...☄☄ ✔저장시 ✔ 부탁해요!!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일코배경 #몽상드애월 #가사 #천국 그댄 영원한 Heaven☄☄ ✔저장시 ✔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 . . 제발 단 한번이라도 너를 볼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다 잃어도 괜찮아 #무제 #권지용 ------- ✔저장시 ✔


승리

62.승리 - Love Box
승리오빠가 영화관에서 보자했으니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아무나 영화좀 상영해주라!!!
승리 솔콘 티켓 !!
180217 서울 메이트 승리 영상 통화 (1)
ㅅ붸ㅠㅠ목소리ㅠㅠ쥬거큐ㅠㅠㅠ "나는 승리란다"ㅠㅠㅠㅠ
내가 바로 승츠비!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의큰손 #승리초콜렛 #뭘넣었을까 #내사랑을넣었지 #ValentinesDay #largeholder #SeungriChocolate #madewithLOVE . #GOBL
오호 괜찮은데? 이와중에 승리예쁘기있기앖기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NCT0205

잠시 후 올리브 채널에서 하는 서울 메이트 방송에 승리 영상통화 나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SEUNGRI #승리 #RiRiPLAY #리리플레이
180217 서울메이트 승리통화 ㅠㅠㅠㅠ승리야ㅠㅠ허유ㅠㅠㅠ
BIGBANG BLUE 9[GD&승리]I’m singing my blues 파란 눈물에 파란 슬픔에 길들여져I’m singing my blues 뜬구름에 날려보낸 사랑
BIGBANG사랑먼지2 [대성] 요즘 가끔 나도 모르게 우리같이 즐겨 듣던 노래를 해 옛 추억에 잠긴 오늘 같은 날 이유없이 보고싶어지는밤 [승리] 그땐 내가 너무 어려서 사랑이 어려워서 널 피하려고만했지 난 부담이 됐고 불만이 됐죠 끝내 너를 울리고
재능은 꽃 피우는 것, 센스는 갈고 닦는 것. #BIGBANG #승리 #GirlsFighting
BIGBANG 사랑먼지 3 [태양] 오늘이 지나면 넌 사라질 먼지 사랑이 뭔지 나 슬퍼 보인다면 내 눈물은 연기 춤추는 연기처럼 [대성] 내일이면 또 아무렇지 않게 [승리] 하루가 시작돼 널 잊고살겠죠

승리 애굣살 너무 예뻐
🐼 오...(빠)😳 형 사랑해😊😁😘 오빠라고 부르면 너무 부끄러워서 형으로 부른 승리🤣☺️
와 승리 전교 7등 와..
아니 저번 엘모 브이앱때 그랬쟈나 ㅠㅠㅠ 승리가 촬영한 꽃놀이패가 아직 발매안한 곡 힌트라구 ㅠㅠㅠㅠㅠㅠㅠ 그거냐구ㅠㅠㅠㅠㅠㅠㅠ 나그거 아직도 기다리고 있단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승리 당신은.....ㅜㅜㅜㅜ
승리가...전교...칠등..이엇다구요.....? 저 제 좌우명 바꿉니다 승ㄹ리 반이 아니라 반의 반만큼이라도 열심히 잘살자
BIGBANG 사랑먼지 4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TOP] 혹시 기억하니 우리들 처음 만난 날 순수한 미소 가득히 Sauvignon Blanc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SOAP_BI

오빠도 댕댕이란 말 아는구나ㅜㅜ 크림빵같은 손으로 타자 톡톡눌러가면서 보고 괸잔히 뿌듯해하면서 업로드햇을 승리생각하니깐 심장뿌서지겠다
이거 좀 잘봤다 학교영어쌤이랑 싸워서 서술형 9점 받아냄 인간승리⭐
승리는... 댕댕이.........✏(즉시필기


권지용

아 미친 권지용 군대 10잉 남알다 하 미친미친
권지용 instagram GDRAGON X IBK 💳❤️🌼✍🏼 예쁘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lunar new year💞 울 권지용이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아요❤️ 아프지 말고 건강한 한해 되길! 💥💪🏻 #권지용 #GDRAGON #NumberG
권지용 instagram #보고싶은권지용😭 #권지용 #지드래곤 #GDRAGON

「 — Kwon Jiyong ღ — 권지용 — 880818 — BigBang 」
오빠항상음악하면서오래오래사세요♥아프지말고항상화이팅!행쇼~ #gdragon #GD #giyongchy #권지용짱짱맨
— 권지용; Kwon Ji Yong | Gdragon [ bigbang ]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권지용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권지용 보고싶다
아가씨 아아 아가씨 난 순결한 지용씨 이리와봐요 귀요미 니 남자친군 지못미 (라임천재 권지용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fxxkuvapp

#BIGBANG#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ELLE #GDRAGON 권지용 최고다 ------------- ✔✔저장시 ✔✔
브랜드 평판 순위 동영배 권지용 이승현 실화냐 국내에서 활동 1도 안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이 필 때 다시 만나서 함께 꽃길을 걸어요. 우리 예쁜 꽃 권지용🌼🌸🌹🌻🌷


배경화면

22. 잠금화면 배경화면
#BIGBANG #배경화면 #경민쓰메이드 👬 #브로맨스 ❣ 많이 보고 싶네요...🌟🌟 ______________________ ✔✔저장시 ✔✔


GDRAGON

[ G-DRAGON 드래곤 ] #GDRAGON #GD #BIGBANG


선수

해설 최민정 선수 실격당할까봐 왼손도 안쓰고 아웃코스한다. 나에겐 왼손은 필요없다.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tyinblack

최민정 선수 너무 클라스 오지는거 아입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가리 선수 보느라 나중에 봤는데 뒤에분 따라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구볼때도 그렇고 이번에 심석희 선수님 경기때도 네이버TV댓글 더러워서 못참겠어서 올리는데 항상 댓글보면 익명이라고 더럽게 쓰는데 조치가 너무 없는거같아요 항상 선을넘은댓글들도많구요 신고하려고하면 맨날 신고 준비중이라고만뜨
실격 당하고 인터뷰 한 최민정 선수 1,500M 떡밥 회수 오졌다 손 안대고 꿀잼 경기 보여주심 금메달 자랑스럽고 멋있습니다ㅜㅜ 같이 함께 한 김아랑 선수도 너무 자랑스럽습니다ㅜㅜ
최민정선수ㅠㅠㅠㅠㅠㅠ 손 바로 빼는거 넘 속상하다ㅠㅠㅠㅠㅠㅜ 조심하려고 하는게 눈에 보인다ㅠㅠㅠㅠ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
아나운서 해설 오늘 금메달 가능할거라 보나요 ? 이정수 선수 해설 예.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그 다음에 황금빛 내인생이 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트트랙 1500m 4위 기록한 김아랑 선수. 헬멧에 세월호의 노란 리본 보고 뭉클했음.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yyyyyeonnnnn

헝가리 선수 산도르 리우 인터뷰 넘넘 맴찢이고 창피해 죽겟으니까 제발 인스타 테러 좀 하지마셈
헝가리 선수 잘생긴건 너무 좋고 윙크까지 너무 좋았어. 하지만 우리나라 선수 두명을 걸고 넘어진것까지 봐줄수는 없어. 그럼 이만 자리로 돌아가도록 해.
스켈레톤 윤성빈 선수가 예선에서 모두 1위를 할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가? 그것은 다름아닌 대한민국 한정 치트키가 있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남피겨 선수들 미모 무슨일이야
아는 형이랑 차준환 선수 피겨 보는데 형그러고 보니 김연아 언제 은퇴했더라? 나만 24세일 걸요? 형14년도에 했지? 그럼 이제 28살이네? 나그쵸 형이야 김연아 은퇴할 때 됐네 나이 많이 먹
컬링볼때마다 선수들 표정때문에 숨참고봐야됨
김은정 선수 크림히어로즈 루루설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memil008

최민정 선수 월드컵 메달 기록 금메달 39개 은메달 18개 동메달 2개 합계 59개 참고로 경기 참가 횟수 62회... ^^ 갓갓민정 그녀는...
지난 월드컵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주 선수들끼리 시상식 끝나고 악수하는데 아랑이가 캐나다선수인 척 민정이랑 악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수 이아 최민정 선수.. 제가 시합 전 날에 빵셔틀을 해줬거든요.. 캐스터 예~ 빵을 사다 줬단 얘기죠 이정수 금메달을 빵빵 따버리네요 최민정 선수
다들 아십니까.. 초코파이 데톨 아인슈타인우유 광고모델 아가가 자라 지금의 피겨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된것을.....
이거볼때마다넘짜릿함 1. 투구김은정선수... 2. 잘생긴얼굴 3. 간지나는 폼 4. 와!!!!!! 5. 영미~!! 6. 존나정확하게더블테이크아웃 7.우리마지막공이엇음
김은정선수 이미늦↗️었따~도 듣고가세요...
오늘 알파인에서 금딴 에스터 레데츠카선수 ㅋㅋㅋㅋㅋㅋㅋ 금딸줄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눈화장안해서 ㅋㅋㅋㅋ 고글쓰고 기자회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corn_salad_


IKON

#iKON #아이콘 #사랑을했다 #LoveScenario 100번째 퍼펙트 올킬 축하해♥ 너희 모든 순간이 반짝반짝 빛나길 #LOVESCENARIO100PAK
180201 홍대 #윤형 #아이콘 #yunhyeong #iKON #SONG
20180209 관악팬싸 #아이콘 #김지원 #바비 #iKON #BOBBY #jinhwan
또 언제 봐? 흐엉 예뻐 #김한빈 #비아이 #hanbin #iKON
#THANKUiKONIC #사랑을했다 에 주시는 큰 사랑으로 만든 #LOVESCENARIO2ndWin 🎉 행복한 주말을 만들어준 #iKONIC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iKON #1위를했다
사랑을 했다 1위 영상 + 수상소감 + 무대 #iKON #1위 축하해
2월 3째주 인기가요 1위후보! 아이콘 사랑을 했다! #아이콘 #iKON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ToHeavenU

💓 -앤캐, 관계캐 - 姜 棟元 - BIGBANG - iKON - 국내외 배우 - 국내외 영화 - 국내외 드라마 - 만화, 애니메이션
아이콘 인기가요 1위 축하해 🎉🎊🎉🎊🙊😭😭👍🏻🎉🎊😍 #아이콘 #iKON #LoveScenario2ndWin 1위 하던날의 바비 랩 파트! 너무 예쁘니까 ㅠㅠㅠㅠㅠㅠㅠ
ㅤ LOVE SCENARIO _ iKON ㅤ


생일

20180218 나 제일 소중한 호석이, 생일 축하해요🎆🎆🎆하고싶은 말이 많지만 편지도 쓰려고 했지만 아무것도 못 썼어요ㅠㅠㅠ제일 중요한 것은 네가 아프지 말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사랑해요 나의 희망!!앞으로도 함께
생일축하해 🌷🌷
세븐틴 도겸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Today is #SEVENTEEN #DK's Birthday!🎉 #HAPPYDKDAY #Congrats
🌟해피버스데이. 생일 축하해요!!🌟 영원히 응원 합니다~😤💝 H A P P Y J − H O P E D A Y ! #HappyJHOPEday #HappyHoseokDay #HappyHobiDay #JHOP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sober_bang

🎞️4컷 호석 #호비생일ᄎᄏ #HAPPYJHOPEDAY #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4년 전 .. . ... 눈물바다 였던 호비의 21번째 생일 ㅠㅡㅠ 다시 보는데 넘 눈물지뢰 이다 이거에요 ... #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호석형 생일 축하해 #호석생일ᄎᄏ #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우리 홉이 생일 축하해 내가 이거 올리려고 일년 기다렸다. -Jin
내가 진짜 너무 웃겨서 답글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형 보호는 해줘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형 머리 기름진 사진 많다 12월 기다려라 #JIMIN #호비생일ᄎᄏ
정호석오빠♡♡생일 축하해요〜♡ 올해도 여러분에게 멋진 희망을주세요 ✨ 사랑해요💕
나는 호비형 잘나온거 못나온게 읎네 ㅜ #JIMIN #호비생일ㅊㅋ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BTSorbit

♡0218♡ 정호석오빠 생일 축하해요 🎂💜 사랑해요!!! #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happyhobiday #쩨이호오오오오오오옵 #HappyJHOPEDay #호비생일ᄎᄏ
왜 제 기는 안 받아가세요.. 콘서트 올콘 당첨 팬싸 6장 당첨 콘서트에서 위너랑 아이컨택 및 인사 승훈한테 생일파티 해줘서 고맙단 말 들음 콘서트의 반을 1열감 (브이앱에서 닉네임 본명으로 잘못 설정해서) 이름 불림
오늘 하루도 여러분들 덕분에 예쁜 생일로 의미가 큰 좋은 생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희망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감사해요😊 #희망이_있는곳엔_반드시_호석이_있네 #JHOPE
생일 축하합니다 오빠 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
오늘 브이앱 시청해주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생일을 의미있게 마무리하네요 사랑합니다 ~~ 우리지미니 진짜 무한감동 사랑해 ~~~
당신은 항상 나의 희망입니다. 계속 사랑합니다. 생일 축하 해요!
고마워요..눈물 뚝 님 아미 만나게해줘서 정말 감사드리고 님들아 엽사 아니라 감사드리고 그리고 아미 !!! 평생 사랑할께요 #홉이생일ᄎᄏ #HappyHopeDay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bts_all1230

쩨이홉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슈가형이야 #예전폰찾느라힘들었다 #사진멋있다 #그리고나는배고프다
그거 아셈 ? 내 생일 2월 28일
+FOLLOW:) 호비 생일 기념 이벤트🎊 BT21 물품 중 하나 보내드려요💗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아이콘

임시로 만들었는데 아이콘 사랑을 했다 노래가사에 맞춰서 뱅 버전이랄까 그냥 제 생각이랑 개인해석 합친거 그려서 막 이상하게 짜집기했는데 편집 조따 이상하고 정말 짧습니다 근데 많아 힘들었음 칭찬해줘 여러분
반쪽만 뿌꼼했는데 넘넘 예뻐ㅠ 진환이랑 아이콘 1위 축하해🎉
2월 3째주 아이콘 인기가요 1위 축하해 🎉🎊🎉🎊🙊😭😭👍🏻🎉🎊😍 #아이콘 #iKON #LoveScenario2ndWin 바비 엔딩 ~ 1위 발표!! ~ 수상소감 ~ 점핑밥토끼 🐰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놀고먹는 #빨간날 #명절 #설 #한국전통놀이 #평창만큼스펙타클 #거기서연 #잡을거에연 #기다려연 #holiday #Lunar #NewYear #TraditionalGame #Tradi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BTS_twt

다들뭐하시나요 ~ 오늘은 설 연휴 ~~~~ 그리고 희망데이!!! 맛있는거 많이 많이 드시고 새해 복도 많이 받으세요~ 내 생각도 하기~ #HappyHopeDay #새해_복_많이_받으세요
새해복많이많이받으세요💖 는 88배로 많이 많이✨ 내가 받을 복까지 다 받아요😆🌸
[ Dongstagram 🐻 동스타그램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올 한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고마워요😢 울 가수님도 건강하고 또 건강하고 그리고 행복하길😭🙏🏻 우리가 기도할게
[GO BLINGS]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놀고먹는 #빨간날 #명절 #설 #한국전통놀이 #평창만큼스펙타클 #거기서연 #잡을거에연 #기다려연 #Lunar #NewYear #TraditionalGame#Tradi
[#방탄밤] 방탄의 오락실 즐기기 3/4 - 아직 끝나지 않은 오락실 즐기기! 감미로운 목소리로 발라드 곡을 부르는 꾹이 (feat. 광산김즈) #오락실소년단 #꾸끼너sr #새해복많이받으세요아미 (
연휴의 마지막날, 영배시🐻🌿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태양 #영배 #YB518
치킨시켰는데 사장님께서 새해복많이받으세요라구 인사해주셨다 치킨과 복을 같이받는 감동😂😂 사장님도 새해복 많이받으시구 많이버시길💕💜💖 여러분의 최애치킨 추천해주세요 저는 네네스노윙!!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BTS_twt


받으세요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Lunar New Year !!!


2월

ㅋㅋㅋㅋㅋㅋㅋㅋ엄훠...감사합니닼ㅋㅋㅋㅋ2월도다끝났으니(???) 9개월남았어오!!
2월 27일...ㅠㅠㅠ 울면서 볼듯ㅠ
롯데제과가 설을 앞두고 부산의 한 복지시설에 과자를 제공 2월 8일 롯데제과가 후원물품 가져가라 해서 복지사가 2월 9일에 가져와서 뜯어봄 뜯어본 과자 유통기한은 10일 쓰레기를 복지시설에 버려주는 롯데그룹 계열사인 롯데제과
f(x)의 루나가 2017년 2월 미혼모와 청소년들이 생리대를 사지 못한다는 사연을 전해듣고 진행하게된 프로젝트 #GIRLSCANDOANYTHING ! 이렇게 멋진 프로젝트는 세상에 잘 알려지지도 않다가 딱 1년사이
)))지드래곤 깜짝 신곡...2월 28일 8시 18분 공개(((( 이렇게 기사뜨면 나 울거야....
라댄 디비디ㅠㅠㅠ신곡이면 전 1년 반동안 그것만 들으면서 버틸수있어요,,, 라댄콘 디비디...언제 나올까...흠 2월 28일 날 신곡도 나오고 디비디도 8시 19분에 나오고...((아님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drunkdranik


BIGBANG

저요(빼꼼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Leekyumi_1218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ToHeavenU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0525_AFS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ruka__bigbang

BIGBANG 빅뱅 저장시 승리 권지용 배경화면 새해 wwwI23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