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베이스] 드럼 신디 사고 노래불렀으면 학교에서 대충

Posted by 마리쉐
2018. 2. 19. 02:04 카테고리 없음


드럼

진짜 드럼 베이스 신디 3개 밖에 없는데 이렇게 멋진 사운드는 내주는건 첨 봤어요 ㅋㅋㅋㅋㅋ
블워 맥크리 대충 드럼 신디 베이스 칠 줄 아는 동료들하고 심심할때마다 노래불렀으면 좋겠다 얼마 없는 자유시간때 흥얼흥얼거리고 있으면 늬들이 고등학생이냐고 타박하면서도 다들 구경옴 ㅋㅋ 올드팝송도 아이돌노래도 잘 부르는 맥크리
블워 맥크리 대충 드럼 신디 베이스 칠 줄 아는 동료들하고 심심할때마다 노래불렀으면 좋겠다 얼마 없는 자유시간때 흥얼흥얼거리고 있으면 늬들이 고등학생이냐고 타박하면서도 다들 구경옴 ㅋㅋ 올드팝송도 아이돌노래도 잘 부


사고

아멜리 빈티지 발렌타인이랑 럭키 투컷 8호나 18호 사고 싶어... 빈티지발렌타인은 섀도우 베이스랑 블러셔로도 예쁠 거 같고.. 럭키투컷은 8호가 딱 반짝이 두 컬러고 18호가 눈두덩이 포인트 죽 좋은 펄인디.... 아냐아냐 통장을 생각하쟈,,
화장품 사고 싶은디 뭐가 괜찮은지 몰라서 못사겠음 ㅋㅋ ㅋ ㅋ ㅠ ㅠ ㅠ ㅠㅜ 허어엉 나의 베이스 메이크업...
오늘도 이렇게 털리고 나서... 로드샵을 벗어날 수 있었다... 이니스프리 디퓨저 50%세일해요. 그래서 2개 사고, 파데도 궁금해서 테스트 하고 한 번 사봄....!!! 최근엔 글리터랑... 치크 보면 눈돌아가서 꼭 하나씩 사


학교에서

16.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댄디 코랄 이거 아모레퍼시픽몰ㄹ에서 포인트랑 쿠폰써서 삼 색깔ㄹ은 오렌지랑 코랄,브라운 조금 넣ㅎ은거 같ㅌ은 색깔임 학교에서 쓰ㅡ거나 베이스로 바르기 좋음

디.베이스 드럼 신디 사고 노래불렀으면 학교에서 대충 fursuitcross

밴드 찬백 보고싶다. 백은 학교에서 밴드 결성했다가 연줄로 홍ㄷH에서 다른밴드 땜빵으로 공연하기도 하고 그러면서 인디쪽에서 인지도 쌓는 거.. 딱히 평생 하리라곤 생각 안했고 이런저런 경험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결성한 것. 그러


깔고

순쿱 까칠한 숝영이랑 안무가 슩철,,철이는 유명한 예대 실용무용과 재학생인데 교수 추천으로 플디 안무가로 들어가게 되는거ㅋㅋㅋ철은 파워풀한 춤을 좋아하기 때문에 힙합을 베이스로 깔고 들어가야함ㅎㅎ희망사항
7 마몽드 ---컬러밤 부케누디 베이스로 깔고 다른걸로 그라데이션 넣으면 예쁜데 얘만 쓰긴 색이 연한..


밴드는

그리구 드러머 분량 넣어조서 조아 대부분 밴드는.. 보컬이나 베이스까지만 보여주고.. 드러머 잘 안비춰주는디


디.베이스

더샘에서 세븐틴이 찍으면 어울릴것같은 광고 쿱스)틴트 정한)베이스(BB,CC 쿠션× 크림○) 조슈아)스킨,토너 준)폼클렌징 호시)볼터치 원우)수분크림종류 우지)핸드크림 디에잇)아이브로우 도겸)헤어젤 민규)립스틱 승관)베
어쩌라는거냐 나보고..원래 내 머리 베이스가 자연갈색이라서 그 염색해주신 분도 생각보다 밝게 나왔다고 그러셨는디....
오늘 야마타쿠가 그 어떤 멋있는 말을 했어도 다이마오우센죠 반주에서 발찢기하며 베이스 치던 아키라를 이길 수 없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죠홀 딥디나오면 살까? 했는데 발찢시베이스 연주 보자마자 이건 나오면 사야된다곸ㅋㅋㅋㅋㅋ

뽄님에게 분양받은 에이디에프 전신 네임택&반신네임택 그려봤다... 이번에 심심풀이로 베이스 만들고 잘나오면 2호기 남은털로 3호기만들예정...!
띠띠용 띠용입미다 기본베이스가 잘못된 것 같은디요 ㅠ?
ㅈㅔ로베이스 다시해주나ㅠㅠ 이 프로덕분에 진짜 애들 나노단위로 핥았는디 흒흑 제로베이스 사서 줘라 그냥
아님 새미나 노먼이나 앨리스처럼 본래 인간이 베이스던 녀석들은 벤디의 패기에 안꿇리는 게 아닐까요..?(벤디:칫,피라미들이아니었군
ㅋㅋㅋ 리암 작년 레딩 페스티벌 보는데 모닝글로리 후렴 예에 코러스 듣고 졸라 웃엌다 베이스가 하는데 무슨 데스메탈밴드 보칼인줄 ㅋㅋㅋ 리암보다 더 락앤롤 인디 ㅋㅋㅋㅋㅋㅋㅋ
촉촉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제발 비디비치써주셔라‼️ 옆에껀 베이슨데 둘이 같이쓰면 진짜 넘 찰떡같이 촵촵한 피부되니간요 꼭써주새요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 레브론 컬러스테이 복합/지성용 여기에 더페 초록색 메베+메디힐 수딩톤업 그린 쪼끔 섞어서 쓴다 홍익인간이라서 베이스에 그린 많이 섞어야함 도구는 다이소 블렌딩퍼프 물먹여서 씀((-짱)

디.베이스 드럼 신디 사고 노래불렀으면 학교에서 대충 mmks5927gmailc1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저도그거썻엇음 ㅜㅜㅜ ㅋ ㅋㅋ ㅋㅋ아진저조음 ㅜㅜ이게 탑코트는 과일향?같이 새콤한냄새가나는디 베이스코트가 진짜 잔잔한 단 느낌이맴도는 베이비파우더 향임 ;; ㅠㅠㄷ ㅐ박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네 옆에 플스샵도 있을텐디
이렇게하거 이렇게 생긴 사람이예요 데이터 베이스에 저장되어있어서 정확히 기억한디구요
조 내일 학생증 사진 찍으러가는디ㅠㅠㅠㅠㅠㅠ 베이스 두껍게 매트 섀딩 겁나 찐하게 하이라이터 무펄음영 애교살 펄 ㄴㄴ 아이래쉬 그뤠잇 립 레드 하고 아이라이너는 섀도우로 뺄까하는데.. 팁좀알려주새오..(룸곡
생각해보니까 쿠션제품은 많은데 베이스류가 오래된것밖에 없는것같은디... ㅇㅂㅇ 걍 바르지뭐




디.베이스 드럼 신디 사고 노래불렀으면 학교에서 대충 lover_coups

디.베이스 드럼 신디 사고 노래불렀으면 학교에서 대충 Gayeon0314

디.베이스 드럼 신디 사고 노래불렀으면 학교에서 대충 Mystic_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