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Posted by 마리쉐
2018. 2. 19. 15:14 카테고리 없음


정승환

#당_노래_부르기 5알티- 말해 10알티- 눈사람(정승환) 15알티- habana 20알티- 그리워하다 25알티- 한모금 30알티- 이름에게 35알티- 이제겨우하루 40알티-blue 45알티-비행운 5
정승환님 노래 '눈사람' ( 작사 아이유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 같지 않나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하는 말 같기도 하네요
[2018. 02. 06. 눈사람☃️] 아이유님이 작사한 정승환님의 눈사람 가사가 예뻐서 바로 헤더로 만들었어요♥️ 진짜 말 하나하나가 예쁜 사람과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 좋은 사람의 합은 최고입니다 여기에 김제휘
눈사람(정승환) 작사가 아이유의 눈사람 커버ㅜㅜ
끝눈이 와요 혹시 그대 보고 있나요 슬퍼지도록 시리던 우리의 그 계절이 가요 -정승환/눈사람
정세운 진짜 귀엽다 노래도 조아 정승환의 눈사람은 인기가요에서 8위 했슴다 순위 높네!!
정승환 눈사람 안 듣는 사람 없어야 됨....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6VeHCX0CdLAYXBM

🎼 눈사람, 정승환 . . . ❗볼륨을 높여주세요❗ 오늘 저녁에 올릴 #다시_봄_선배 글귀 영상만 미리 올립니당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멤버 누군지 맞추시면 영상 보내드림 (그아없 #리타쓰다 #iHeartAwa
정승환님 눈사람 꼭 들어보세요.. 진짜 마이 페이보릿
정승환, 눈사람 부르는 (아마도) 민현이? #황민현
정승환의 눈사람 노래 너무 좋다...공허한 마음에 감성을 채워준다. 정승환 성시경이후에 발라드로~~ 감성 충전인데....아직도 순수한 발라드감성이 좋다. 어쩔수 없다.
정승환 - 눈사람 정규 1집 선공개곡인데 대박이다 하이라이트 부분 화음은 이로 말할 수 없다 조근 조근 옆에서 들려주는 노래같아 마음이 편해지기도 한다 이 곡은 꼭 이어폰 끼고 들어주세요 #iHeartAwards #Bes
정승환 눈사람 노래 좋다
정승환 눈사람을 듣자...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그 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 속에만 둘게요 /정승환, 눈사람
한참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 정승환, (눈사람) 중에서
5.레벨노래 다 듣구 있어요💗정승환님 눈사람이랑❗❗
정승환 - 눈사람 좋아요! ♡
정승환 눈사람이랑 종현 우린 봄이 오기전에 진짜 감성 몽글몽글해져요ㅜㅜㅜ 다 너무 띵곡..
눈사람 - 정승환
이상화 선수 세레모니 보면서 듣는 배경음악이 우연찮게 정승환의 눈사람인데 너무 가사와 잘맞는다...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S_LYSun0

꽃잎이 번지면 당신께도 새로운 봄이 오겠죠 시간이 걸려도 그대 반드시 행복해지세요 . 그 다음 말은 이젠 내가 해줄 수 없어서 마음속에만 둘게요 . 정승환-눈사람
11 (▼2) #첫사랑 - #볼빨간사춘기 12 (▲1) 비행운 - #문문 13 (NEW) 눈사람 - #정승환 14 (▼3) HEA SHAKER - #트와이스 15 (▬) instagram - #DEAN
정승환 눈사람 우린 봄이 오기 전에 답가같애ㅜㅜ
정승환 눈사람!
아, 정승환 눈사람 너무 좋으네. 아이유 가사 정말 잘썼다.
눈사람_정승환 글귀 이쁘죠ㅜㅠ #내벽작업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정승환님 눈사람..?

눈사람 노래 너무 좋은데 정승환 고음에서 발음왕창뭉개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듣다 질리고 듣다 질리고 반복중
왤케 겨울감성이 좋지 눈의 꽃 겨울소리 눈사람(정승환 신곡) 이 3개만 무한반복즁 ㅠㅠ
정승환님의 눈사람이요 ㅜㅠ이 노래 대박 짱 좋습니다


만드는

눈사람만드는거
눈사람 만드는 특별한 취미도 있었구나. 며칠 전에 펑펑 눈이 내리던 날 기억해요? 아무 감흥 없었는데, 그날따라 괜한 동심이 살아나서 두 시간 동안 눈을 뭉쳤다니까. 이제 눈사람 보면 누구 생각이 나겠어. 파랑 씨 생각이겠죠.
트윗은 뜸해도 저의 ♡(마음버튼...)은 항상 헤님 연성 곁에 있는걸요...💞 자신의 미학을 담아 눈사람 만드는 센다 애들이 보고싶습니다... 미야모리,요시나리,야시마,이와사키,사쿠라이 중에서 끌리시는 친구들로 부탁드립니다...🙏
호미님!!!!!ㅠㅠㅠㅠㅠㅠㅠ심장 작살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 ㅋ 아 호미님 역시 큐티카와이잖아오ㅠㅠㅠㅠㅠ오늘도 확신합니다...큐카호미님ㅠㅅㅠ ... 눈사람도 이와로 만드는 오이의 이와사랑...둘이 넘 사귑니다 ㅇㄴ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Blockb_0415_bb

📢세상사람여러분~!~!~~!~!우리 끼여운 호미님 좀 봐주세요~!!!~!!!(쩌렁 헉ㄱ 호미님 사실 오이눈사람 만드는 이와도 그리려다가 포기했어요!!!!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눈사람만드는리한도아...!
우아아아~!~!~! 저 확성으로 알려졌다~!~!~! 저의 귀여움 다들 보시라~!~!! 저 그럼 제가 오이눈사람 만드는 이와쨩을 그려볼까요..? 사실 클튜 연습용으로 해보려는데 한 3만년 뒤에 완성될 수도 있어욬ㅋㅋㅋㅋㅋ
큰 눈사람을 만드는 건 내 특기야! 다만 베닐리아에게 내가 만든 눈사람을 사진으로밖에 보여주지 못하는 건 아쉬워! 베닐리아는 추우면 보통 집에만 있거든!
저번에 췌리 눈사람 사진 올린 매니저 계정 찾는다고 계속 파도 타다가 우만나 만드는 사람 계정을 발견했는데 우만나 티저 영상 올리고 캡션으로 제이든정 x OOO (그 사람 이름) 써놨더라
사실 이 후드는 빅스 켄을 따라서 산것입미다 빅스티비에서 눈사람 만드는 편 보면 이 후드 입고있어요 쿄쿄
눈사람 만드는 사쿠라와 친구들입니다. 추운 날씨에도 즐겁게 노는 모습을 표현해봤습니다. #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クリアカード #大道寺知世 #木之本桜

댜흐흑 어케 눈사람(팔공) 만드는 젠동. . .. 아니 동햑이..ㅜ
(쓰다듬 받아 기분이 좋아보여) 솜사탕 먹는 꿈도 행복하겠다-.. 그냥 친구들과 눈사람 만드는 꿈을 꿨어- 벚꽃도 피어 있어서 더 좋았지. 혜화형은 무슨 꿈 꿨어? (갸웃)
ㅎㅏ,, 정말 눈사람 만드는 아이들이란... (눈사람 푹찍ㄱ)) 그래도 이번 에유에 조사 같이 해서 넘 좋았어요 ㅠㅠㅠㅠㅠ 그진혼 러닝 때 못 했던ㄴ 단체 조사...!!
눈사람 만드는 크릯이 보고싶다.... 눈기니피그...


만든

눈천사는 그렇다 쳐도... 눈사람은 내가 혼자 못 만들었을 거니까. 그래서 좋은 거야. 눈사람 만든 게 더 좋아.
너무 좋아한다고, 어쩔 수 없을만큼 아끼고 싶고 안고 싶다고 해서 함부로 안에 들여오고, 껴안으면 안된다. 처음 만든 눈사람이 너무 좋다고 해서 집 안에 들여와 쓰다듬으면 눈사람은 사라지고 남은 사람은 젖게 되는 것처
아미들이 방탄을 아이하트에 보내야하는 이유: 나올려다가만 똥이 나왔다거 다시들어간 느낌적인 6초만 띄운 가온 아무리 후보영상이여서 7~8초는 나오는 아이하트 그리고 내가 밤에 손시렵게 만든 눈사람 #iHea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dO_enlwla

누군가가 만든 🐶눈사람
뭐냐 내 갤러리 들어가면 잇음 사실 자캐가 아니라 내가 만든 눈사람이야. ( . )
아니 햇님 이게 뭐죠..? 호미 심장 작살낼 장치? 오이카와 진짜ㅠㅠㅠ 너무 큐티해요ㅠㅠㅠㅠ 아니 이와쨩 눈사람 만든 것도 모자라 자기 베이지 체크 목도리도 둘러줬어요ㅠㅠㅠㅠ 너무 카와이ㅠㅠㅠㅠㅠ
중 3일 때 친구들이랑 만든 미니 눈사람 ㅋㅋ ㅋ 이 사진이 지금까지 있는 게 신기해ㅋㅋㅋ
쿨츳 2세가 만든 윙크하는 눈사람 보고 옆에서 똑같이 윙크해주는 붱쿠토 상상해버렸어.
남극에서 눈사람 저케 못만든단거 밨지만 어캄 그린거 걍 올ㆍ려야지
오늘 사거리에서 차가 한대 지나갔는데 차 보넷 위에 작은 눈사람이 올려진체로 운전중이셨다. 직접 만드신건지 아니면 누가 만든걸 차마 부수지 못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귀여웠다.

애인이 회사앞에 있었다며 찍어보내준 강아지 눈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강아지인줄 알았어!! 만든 분 대단해 ㅋㅋㅋㅋ우산까지 씌워준거 넘나 귀여움폭발 ㅠㅠㅠㅠㅠ
* 눈사람 누가 만든거죠? 록시인가?
눈사람 만든다고 하니까 힘낸다고하는 마야쨩 카와이
제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가 만든 눈사람좀 봐줘
눈사람이라면 저기 뒤쪽에 있잖아. 누가 만든 건진 모르겠지만...그거 알아? 다난 지역의 모든 눈사람들은 제로데이 이후부터 돌연히 나타났다는 거...하하!제로 데이때부터 눈이 내렸으니까 당연한거지! 하여튼 제로 데이 이야기만 나오면...
오비 눈사람 이만큼이나 만든다고 악악악 예1ㅡ다 악!!
아마 재키는 뭐든 열심히 할테니까 완벽한 원형이 되려고 굴리다가 너무 커질 것 같아요 그러니까 몸통 하자 그렇게 만든 눈사람 잘만든게 아니라 엉성했어면 좋겠어요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KOUJ9H30TNzvjcJ


인형

홀홀 나 그거 하고 싶어 이번에 메달 수여할 때 일단 막 눈사람같이 꾸민 언니들이 인형 주잖슴 나 그거 하고싶어 그것만 하고 퇴근(?
너무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눈사람인형핫패 ㅠㅠㅠ엉엉엉엉엉
정말초ㅡ카와이하지 않아요? 수호랑반다비 눈사람인형핫팩이 내 마음을 때리고갓어
눈사람 인형 만들까.. 세뱃돈도 받았겠당.
눈사람 인형 만들어줄께요!! 원하는분 있나요~ (나댐)
조랭이떡인형...? 눈사람 인형...? 도안 짜는게 취미라 실행 의지는 0%인 도안 폴더에 한가둑,,,,그냥 생각만 하면 뚝딱 만들어지게 해쥬세오
24. 인형 인형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침대 옆에 강아지 인형이 하나 있고 책상 위에는 눈사람 인형, 그리고 나머지는 다 갱얼쥐꺼.

(끄덕끄덕) 사실 이름 전에는 인형, 눈사람.. 주인의 다른 친구들은 눈덩이, 인형 등으로 불렸지~! 이름이 생기고 나선 다들 스노우라 부르지만 (살짝 웃고는) 응응! 좋아! 옛날 생각도 나고 좋은데!
오... 나도 공장에서 만들어진 인형이야! 그래서 주인이 인형이나 눈사람이라고 부르다가 이 이름을 지어줬지~! 히히, 고마워! 나도 이 이름 무척 마음에 들거든!
동지였구나! 하긴, 수작업같이 따로 만들어진 인형보단 우리 같은 공장 출신이 더 많겠다. 이름이 눈사람이나 인형이 아니어서 다행이네! (키득여 웃었지)
나라도 그랬을 것 같아. 만약 내가 인형이나 눈사람이라고 불린다면... 뭔가 기분이 묘하지 싶어. 만약 나도 네 주인을 만났다면 피에로라고 불렸으려나? (작은 웃음)어쨌든 예쁜 이름 생긴 거 축하해.
눈사람 인형 이제 눈만 사면 만들기 시작이당!! 흐히히히
눈사람 인형 눈알 알파문고에있다넼ㅋㅋㅋ 알파캐를 만들기위해 알파문고롴ㅋㅋㅋㅋ (자기혼자만 웃김
아싸 케오님 눈사람 인형 총대 분 생기셨다 풍악을 울려라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SSOM_03

눈사람과 러시아 인형과 아톰이 한 공간에 있다... 이것은 홍보용으로 꾸린 ‘sns 포토존’ 일진데


눈이

저는 커뮤 가는 곳마다 눈이 내리고.. 눈사람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있으면.. 예술하는 사람..
눈사람 만들기? ... 그거 재밌는가. 눈이 많이 내리는 곳에서 뽀쟉이면서 동그랗게 눈을 뭉치는 것을 보긴 했다.
어제랑 오늘눈이왔어요♬ 내일도 온다고하네요!! 예쁜눈사람만드세요ㅎㅎ 그리고 추운겨울 감기조심하세요^.^
눈이 내리는 날엔 나랑 같이 눈사람 만들자, 알았지?
[성운이로부터 온 겨울 메시지🎁] 여러분~ 지금 눈이 와요! 눈보고 신난 구르미🌨 이르케 해맑고 귀여워서 될 일..? 성운이랑 눈사람 만들러 갈 사람 손 번쩍 들어보자~! #아이비클럽 #IVYclub #교복 #워
9년 전, 12월 25일  눈이 내렸어요.  눈사람을 만들고싶어서 밖에 나갔는데  동네 친구들이 나한테 눈을 막 던졌어요.  '넌 머리가 하야니까, 괜찮잖아?'  ...티는 안나지만, 나도 맞으면 아파. 많이...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D_Bingha

"눈이 내리면, 코토리쨩이랑 눈사람 만들고, 우미쨩이랑 눈싸움도 하고... 그리고 린쨩이랑 썰매도 타고 싶어♪"
겨울은 추워서 싫은데 막상 눈이 오면 너무 좋아요. 재밌어요! 눈사람 만들어보고 싶어요! 앗, 앗, 나베요리도 해먹고 싶어요. 온천도 가고 싶어요! 스키도 타고 싶어!
(...!) (네가 준 케이크를 보고 반짝이며 너를 본다.) 너를 닮은 눈사람이군. ... 언젠가 눈이 내린다면 같이 눈사람을 만들기로 했었는데. (네게 낮게 웃으며 대꾸한다.) 초콜렛도 많고... 고맙다, 아만다.


사진

10K 달성시 어디한번 저두 카이사진 100장 풉니다. (한다면 하눈사람 #엑소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친구가 눈사람이랑 3P하는 사람 사진 보내줫는데 매우 괴로워보임...
포카포카 겨울데이트 하는 도필을 그려보까요? 눈 조물조물 모아서 자기랑 형아 눈사람 만들구 뿌듯해하는 윤도 지켜보다가 완성하자마자 핸드폰 들어서 사진 찰칵 하는 픨 자기 연하가 넘나 귀여운 픨...
친구의 멘션으로 추가하는 이상한 사진 3 눈사람 포즈,, 그래도 점점 덜 이상해지는듯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_ksy_0615

이사진어디뜬곤지아눈사람
으악 눈사람 사진 탐라에 제발 그만 좀 올라왔으면 ;;;
아 귀여우어!!!!!! 꼬마 눈사람!!!!ㅋㅋㅋㅋㅋ 내가 알티한거 중에 눈오는 날 우산쓰고 다니는 사진 이써..!
특히 밤하늘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밤비행기를 더 좋아하기도 하고. 베림 씨는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 여행 간 거 자랑하는구나. 역시 사람들 다 똑같아. 그래서 눈사람 만들래요, 말래요?
밤하늘에 별이 반짝이는 게 좋아서, 비행기 타고 바라보는 야경도 너무 예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엄청 찍었었는데. 눈사람 그거 장갑 끼고 만들면 되죠! 요즘 장갑들이 얼마나 잘 나오는데.
소금님 예전부터 눈사람 너무 좋아하셨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옛날 사진 보는데 그때부터 눈사람 쓰고 계셔
내가 여기다가 눈사람 쓰리피 사진 올리면 욕할거지?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K__arai

님들 백현 당황한 사진이나 놀란사진 잇눈사람..?


눈을

눈사람이라도 만들어볼까요?(눈을 바닥에 뿌리더니 주섬주섬 뭉쳐봐)
(네가 뭉치는 눈을 보고는)헨젤씨도 눈사람 만드시게요?
아, 그런가요? 헨젤씨는 눈사람도 예쁘게 만드실거같아요.(눈을 주물주물 뭉치며 여전히 네가 뭉치고 있는 눈을 봐)
맞-아! 어릴 적이면 오빠와 눈사람을 만들기도 했는데~ 그립네. 눈을 갖고 논다는 것은 감기와도 함께 논다는 거야~. 모든 것에는 대가가 따르니까!
물론이라는 거예요. 아이반도 눈을 좋아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피시카가 아이반의 눈사람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거예요!


만들기

늍민 눈오는 날 눈사람 만들기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_____zerofour

(노트에 눈사람 만들기 계획서를 쓰고있다)
* 오늘의 교훈. * 재로 눈사람 만들기는 힘들다는것과 당신은 재투성이가 되었다는것
내갖 뚜 눈사람만들기 장인이지
나 눈사람만들기 자격증도 있는데 쩔지아나 ?(역시 허언
츠루마키 코코로와 함께 즐거워지는 건 싫어....! 하시던 분 근황이 미사코코(추정) 미쉘눈사람 만들기라니 얼마나 타락한거임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싸움이랑 눈사람만들기 종목도 있음 재밌었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ㆍ와 호옥시나 해서 처험판ㄴ써봤는데ㅣ만화에서 가슴찌잉할 때 나오는 동그라미 있어서 써볼ㄹ려니 전혀 찌잉 하지가 않ㅅ아 눈사람만들기인가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Ma_beIIe

★ 각 과목 교수들이 없으므로 수업 주제들만 공지 하겠습니다. (마법 주문 만들기) -스스로 마법 주문들을 만들어봅니다. -머펫(눈사람)에게 실험해봅시다. (마법 약 제조) 준비물아무거나 - 어떤 재료든 가져와서 마법약을 제조합니다.
눈 왔으면 밖에 나가서 혼자 눈싸움도 해보고(얼굴에 폭) 눈사람도 조각도 만들어보고 그러다 애들 1:1 비율로 ㅋㅋㅋㅋㅋㅋㅋ 조각상 만들기
아스가르드인들의 눈사람 만들기(feat. 배너)
아 좋아요 아이작은 추워서 안나가려고 하겠지만 나갔다가 눈 맞고 받은 만큼 돌려주려고 할 것 같아요 ㅋㅋ ㅋ ㅋ그렇게 시작된 눈싸움.. 끝은 눈사람만들기..
얼마나 높게 말씀하시는 거죠...? 저 얼마전에 피시카랑 호그와트 높이만한 눈사람 만들기로 약속했는데 설마 선배도...? (꺼림칙한 표정)


귀엽다

아앜ㅋㄱㅋㅋㄱ굴러다니면서 방아쇠 당겨가지고 피밭만들어서 둘다 어리둥절해져서 사태파악하다가 자기들이 한거 아니라고 자기합리화하고 계속 눈밭에서 놀고ㅠㅜㅜ흐어엉ㅜㅜ자기가 들어가서 눈사람이야!한다뇨ㅜㅜㅜ진짜 너무 귀엽다ㅠㅜㅜㅜㅜㅜ
마법사의 신부 , 마호요메 #16. 뷔슈 드 노엘 먹어본 적은 없지만 주로 초코스펀지 사용하는 일이 많다길래 맛있을 거라 짐작... 17은 내일이나 토요일에 아마 치세가 만들었을 엘리어스 닮은 눈사람이 너무 귀엽다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antennamusic

어이 조무랭이. 라는 말 너무 귀엽다.... 조랭이떡 생각나.. 눈사람 떡..
응 진짜 귀엽다🐶 눈사람도 귀엽네~ㅎㅎ 멋지다~
마트서 봤는데 넘 귀엽다 눈사람손난로..!
디에랑 헤르바온 안귀엽다ㅠ생각하눈사람 안받눈다 둘다 짱짱 킹왕짱 귀여ㅓ어
눈사람 넘귀엽다 ㅁㅊㅁㅊ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다... 리키 가다가 엑스한테 저기 누가 눈사람만들어놧다고 말해주려고 뒤돌아보는데 미끌려서 넘어지기.. 일어나려고하는데 엑스도 같이 넘어지니까 웃을거같다... 그리고 먼저 일어나서 일으켜세워주기
아아아니 물론 눈사람과도 닮았습니다 닮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브리오슈는 귀엽다 진리! (시온님:?)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kaaaaaaat


만들고

눈오는 날 좋아했다,... 애들 눈싸움하고 눈사람만들고.,
진짜 눈사람 만들고 있는 건 아니겠지 두유워너 빌더 스노우맨?
얄루 (나가서 잿눈사람 만들고 땅에 구르고 오기)
당주님 추천대로 열심히 눈사람을 만들고왔습니다.(느릿하게 웃음) 그러고보니 당주님의 도움도 조금 받았는데 말이죠.
(머리 푸다다닥) 일어나자마자 나와버렸더니요, 흠흠. 나와 똑같이 생긴 눈사람을 만들고 싶었는데... (세상 슬픈 표정)
저거 별이죠? 귀여워∼∼∼ 너무 귀여워요∼∼!! 같이 눈사람이라도 만들고 싶어요!
[예약 메세지가 도착했습니다. 전송 시각 12/3 21:58:24] 눈사람 만들고 싶다.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do4457

겨울되서.. 옆집 사람들이랑 눈사람 만들고 노는데... 노인심이 갑자기 죽었어.. 진욱이랑 눈싸움하다가 자연사함


없냐고

`아픈 데는 없냐고 당신이 물었다 없다, 라고 말하는 순간 말과 말 사이의 삶들이 아프기 시작했다 물소리가 사무치게 끼어들었다` -이병률 『눈사람 여관 中』 제일 좋아하는 시구 중 하나
아픈데 없냐고 당신이 물었다 없다, 라고 말하는 순간 말과 말 사이의 삶들이 아프기 시작했다 /이병률, 눈사람 여관
아픈데는 없냐고 당신이 물었다 없다, 라고 말하는 순간 말과 말 사이의 삶들이 아프기 시작했다 /이병률, 눈사람 여관
아픈데는 없냐고 당신이 물었다 없다, 라고 말하는 순간 말과 말 사이의 삶들이 아프기 시작했다 물소리가 사무치게 끼어들었다 /이병률, 눈사람 여관
아픈 데는 없냐고 묻는 당신 무심하고 싶지만 무심할 수 없는 나는 가끔 당신으로부터 사라지려는 수작을 부리는 나는 당신 한 사람으로부터 진동을 배우려는 사람 그리하여 그 자장으로 지구의 벽 하나를 멍들이는 사람 | 이병률, 눈사람 여관
아픈 데는 없냐고 묻는 당신 무심하고 싶지만 무심할 수 없는 나는 가끔 당신으로부터 사라지려는 수작을 부리는 나는 당신 한 사람으로부터 진동을 배우려는 사람 그리하여 그 자장으로 지구의 벽 하나를 멍들이는 사람 |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Hyea08


봄이

눈사람가사가 정말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보내는 우린 봄이 오기 전에의 답가인것같아서 자꾸 듣게되고 가사를 곱씹어보게된다. 아이유님의 노래는 종현이노래와 다르지만 같다고 느껴지는게 탓하지않는 위로가 그저 괜찮다 말해주는


녹아

이것 봐, 강아지야. 너무 예쁘지않아? 그리고 강아지가 뒤돌아봤을 땐 눈사람은 녹아 사라졌습니다.
나는 따뜻한 물에 녹고 싶다, 오랫동안 너무 춥게만 살지 않았는가. 눈사람은 온수를 틀고 자신의 몸이 점점 녹아 물이 되는 것을 지켜보다 잠이 들었다. 욕조에서는 무럭무럭 김이 피어올랐다. _최승호, 눈사람 자살 사건
나는 따뜻한 물에 녹고 싶다, 오랫동안 너무 춥게만 살지 않았는가. 눈사람은 온수를 틀고 자신의 몸이 점점 녹아 물이 되는 것을 지켜보다 잠이 들었다. 욕조에서는 무럭무럭 김이 피어올랐다. _최승호, 눈사람 자살
뜨거운 물에는 좀 빨리 녹고 찬물에는 좀 천천히 녹겠지만 녹아 사라진다는 점에서는 다를 게 없었다 나는 따뜻한 물에 녹고 싶다 오랫동안 너무 춥게만 살지 않았는가 눈사람은 온수를 틀고 자신의 몸이 점점 녹아 물이
녹아버릴 것을 알면서도 눈사람을 만들던 그때처럼, 언젠가 멈춰버린다 하더라도 지금은 두려움 없이. 사랑할 때는 그게 맞아. /정현주, 사랑에 물들다
나는 따뜻한 물에 녹고 싶다, 오랫동안 너무 춥게만 살지 않았는가. 눈사람은 온수를 틀고 자신의 몸이 점점 녹아 물이 되는 것을 지켜보다 잠이 들었다. 욕조에서는 무럭무럭 김이 피어올랐다.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2486ez


따뜻한

나는 따뜻한 물에 녹고 싶다 오랫동안 너무 춥게만 살지 않았는가 /최승호, 눈사람 자살 사건
* 그 겨울은 따뜻했나요? 새하얀 곳에서 눈의 온기를 느꼈으면 좋겠어요. 저는 따뜻한 당신의 눈사람. 저를 안아주세요. 따뜻해질거랍니다. / S.S


아이유

눈사람 가사 배경이미지 #헤더 공유 (2) #아이유 작사 너무 좋고 가사 너무 예쁘고ㅠㅠㅠㅠ 그냥 늦은 밤에 선물이에요 )_0
아이유-눈사람 꼭 들어봐야지!
눈사람 너어무 좋다 아이유 님 작사 사랑해
아이유 눈사람 스튜디오라이브해주세요


눈사람

슨가니가 부른거 정승환-눈사람 이에용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pinggo_E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haein_and_moon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ha_kap_ttae_no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Na_G_rashi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thfkqntRhc

눈사람 정승환 만드는 만든 인형 눈이 없냐고 RA0NJE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