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Posted by 마리쉐
2018. 2. 20. 09:43 카테고리 없음


포춘

긴 밤이 또 데리고 온 아침에 제일 먼저 난 널 생각해 창 너머 저 바람은 널 봤을까, 내 하루는 너로 시작된 걸. 🍪포춘 쿠키_ 서영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ஐ°:。星愛鈴。:°ஐ。♡* 지구 반대편에 네가 있다 해도 언젠간 만날 거니까 괜찮아 | 서영은, 포춘 쿠키 | 🍃이쏘님 커미션🍃 #星愛鈴
💚5:29지훈시💚 지구 반대편에 네가 있다 해도 언젠간 만날 거니까 괜찮아 (서영은 _ 포춘 쿠키)
18th BD💝 지구 반대편에 네가 있다 해도 언젠간 만날 거니까 괜찮아. /서영은, 포춘쿠키 #양정인 #정인 #jeongin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 Commission 🎀 - Oikawa × Soma - #오이소마 #천의화소 지구 반대편에 네가 있다 해도 언젠간 만날 거니까 괜찮아 | 서영은, 포춘 쿠키
긴 밤이 또 데리고 온 아침에 제일 먼저 난 널 생각해 창 너머 저 바람은 널 봤을까 내 하루는 너로 시작된 걸 | 서영은, 포춘 쿠키 #백현에게 #백현 #EXO #BAEKHYUN #iHeartAwards
지구 반대편에 네가 있다 해도 언젠간 만날 거니까 괜찮아 | 서영은, 포춘 쿠키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huniyou0529

🖤 7:24 상혁시 🖤 긴 밤이 또 데리고 온 아침에 제일 먼저 난 널 생각해 창 너머 저 바람은 널 봤을까 내 하루는 너로 시작된 걸 |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내가 밤새 그댈 그리워 한다면 그대 꿈에 가게 될까요 잠든 그대 꿈에 나 찾아가 입 맞추고 돌아올까요 어떡하죠 첫사랑은 슬프다는데 나 지금 누구라도 사랑하고 올까요 어떡하죠 사랑만도 너무 아픈데 이별은 난 모를래요 (내 안의 그대-서영은)
내가 밤새 그댈 그리워 한다면 그대 품에 가게 될까요 잠든 그대 꿈에 나 찾아가 입 맞추고 돌아올까요 어떡하죠 첫사랑은 슬프다는데 나 지금 누구라도 사랑하고 올까요 | 서영은, 내 안의 그대
38. 애창곡 아 힌들다 제 애창곡은 서영은 내안의 그대 ^^ 개오래된 노래임 ㅠㅋㅋㅌㅋㅋㅋㅋ부를거 없을때 부르는 비장의 무기....
소중하고 아름다운 그날이 다시 올순 없지만 예전 모습 그대로 푸르던 꿈들 부디 간직해주길 / 졸업, 서영은


봤을까

어쩌자고 난 널 알아봤을까 또 어쩌자고 난 너에게 다가갔을까 떠날 수도 없는 이젠 너를 뒤에 두고 걸어도 보이는 것은 네 모습 뿐인 것을 | 서영은, 너는 나의 봄이다


하늘을

힘이 들 땐 하늘을 봐-서영은, 혼자가 아닌 나

힘이들땐 하늘을 봐  나는 항상 혼자가아니야  비가와도 모진 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눈물나게 아픈 날엔  크게 한번만 소리를 질러봐  내게 오려던 연약한 슬픔이  또 달아날 수 있게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
힘이들땐 하늘을 봐  나는 항상 혼자가아니야  비가와도 모진 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눈물나게 아픈 날엔  크게 한번만 소리를 질러봐  내게 오려던 연약한 슬픔이  또 달아날 수 있게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


서영은

가끔 어제가 후회되도  나 지금 사는 오늘이  내일 보면 어제가 되는 하루일테니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
(졸업을 축하합니다!) 잠시 원래의 나로 돌아왔어~! 지금 졸업시즌이라서 소소한 선물을 준비했어! 나는 다른 팀원들과 다르게 그림이나 글쓰는건 못해서..!! 피아노도 잘 치는 편은 아니지만 잘 들어줘~!!! 서영
무엇인가 변화를 주기 위해선 자신의 본질부터 바꿔 나가야 한다 - 책 (서영은이 사랑한 101가지)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 서영은" 추천합니다!
끄아앙 돌아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나나서영은 사랑이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candycane208

노래추천~:) 마크툽,서영은 - 나이기를 흑기사라는 드라마 ost인데 노래 좋아요!! 잔잔하고 조용하고 분위기있는거 같아요 이노래 추천드려욤💓
4. #아이콘 -사랑을 했다 #벅 -맨발의 청춘 #빅뱅 -fantastic baby #정준영 #서영은 -공감 #지어반 -커피가 좋아
더는 약해지지 않을게 많이 아파도 웃을거야 그런 내가 더 슬퍼보여도 날 위로하지마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
#사고치기_대회 25넘기면 노래방가서 '서영은-혼자가 아닌 나'랑 '조성모-너의 곁으로' 부르고 여기다 올림.
서영은 - 혼자가 아닌 나
서영은 - 참 잘했어요 마음 다 주기 전에 시작하기도 전에 헤어진 우리라서 괜찮은가 봐요 사랑은 정이라고 그렇게 믿어 왔던 나라서 그 말을 믿었죠 근데 왜 눈물이 나죠 사랑이 아닌데
꽃도 사랑도 시들면 추한거라고 또 한번 너를 버리며 너와 함께 죽은 사랑퍼붓던 니 고백도 날 재운 너의 가슴도 다 잊었다 모두 잊어버렸다 잊고 싶다 / 서영은 - 그 사람의 결혼식

주위에 서영은도 없는 놈이라고 무시해요
아름답고 예쁜 언니, 못생긴 나. 사랑받는 언니, 관심받지 못하는 나. 언니의 그늘에 가려져 살아온 서영은 남자친구 집에 갔다가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다. 저와 살을 맞댈수록, 더 예뻐질 겁니다. 까망까망
음악 선곡한 분 뉘신지는 모르겠으나 내 취향의 노래들만 가득하다. 터보에 서영은에.
서영은 노래하는 목소리 넘나 좋고 구슬프네. 어느 계절과 함께 기억을 와구와구 불러옴.
서영은 - 졸업 졸업식때 이 노래 불렀었는데 생각만해도 눈물 나올거같음 ㅋㅋㅋㅋ 일부로 새벽에 안들어요 이거 고음 오지는데 부르다가 혈압상승 ㅋ켘ㅋㅋㅋㅋㅋㅋㅋ
싱그런 잎사귀 돋아난 가시처럼 어쩌면 당신은 장미를 닮았네요 _서영은, 장미
1. 정준영 (feat. 서영은) - 공감 언제부턴가 네가 보고 싶지 않았고 그 어느 샌가 네가 더 이상 필요한지 몰랐어 그래서 너는 떠났고 그렇게 갈라져 버렸어 어쩌면 우린 아무런 감정도 없이 이별을 준비해야 했나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sunflower7686

세서영은 모에요ㅠ
서영은 그렇게 미련을 뚝뚝 흘리며 좋다고 말했다.
이잉 서영은 마이 베스트 프렌드
내용도 기억 나 브금은 서영은의 칵테일 사랑 ㅎ
아하.... 저는 오전~저녁까지 ㅇㅋ일듯 하고 서영은 몰겟넹
연서영은 서영이가 끌고 갈 것 같은데... 가서 먼저 노래 부르는 것도 서영이일 것 같ㅌ다 둘이 가서 두 시간 넘게 같이 놀ㄹ아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HarryCollecting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ddoddoki0207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_nandemo_nai_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honey_c_a

서영은 포춘 쿠키 그대 거니까 반대편에 데리고 Dawon_song_i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