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Posted by 마리쉐
2018. 2. 20. 22:02 카테고리 없음


EXOL

불가항력적 귀여움, 도뚜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500m 차민규 선수 #은메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eareoneE
쿨시트에 종대오빠 써서 이마에 붙인 팬 보고 이러케나 근사하게 웃었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0.01 제가 부수면 안되겠습니까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한 분 뽑아서 경수 생일 엽서 드릴게요 아이하뜨 하띵임니다(●´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국 선수들이 1등일 때 뒷조 남아있으면 내가 깽판쳐서 경기 끝내고 싶다 (인성난리남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전 그럼 강파찌 광대에다 붙여보깨여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theFlyers_8

민석이 보아선배님이랑 전화통화 지금 녹음중인 민서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격차가,, 9천만인데,,,,,;;;;;;;; 선샌님들 아이하트 합시다..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 행복하게 매일매일을 살면 그게 나의 영원이 되는거겠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 아이하트는 고사하고 아직도 엑소 폐막식 무대 얘기 안했네 네 존재의 이유를 모르겠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EXO XIUMIN SUHO LAY BAEKHYUN
집 간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경수 오늘 재밌게 관람해찌? 아구구 귀여워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젠 진짜로 운동을 해야할 것 같다.. 이건 생존의 문제..ㅠㅠ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이제와서 하는 얘기지만.. (7호실) 시사회 때 경수 앞에서 영화봤는데... 떨려서 죽는줄 알았다.. 고개도 못 돌렸어o̴̶̷̥᷅﹏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저 뉴나 알티 안하고 갔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장이씽을 한자로 쓰면?
5000 = 사진공개 7 #디오 #경수 #DO 도경수 속눈썹...끄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헉 수요일날 폐막식 관련해서 기자회견? 하나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대유잼짤은 너무 많으니깐 그냥 대유잼썰같은 짤 풀게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theFlyers_8

rt 넘으면 exol 이렇게 서치하시면 아이하트를 위해 이벤트를 하고 계신 천사 에리님들이 많습니다!! 알티로 투표도 하고 이벤트도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iH
저번에 올렸었는데 알티가 많이 안되가지구 24시간안에 500rt넘으면 한분뽑아서 깊콘드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잠깐 물음표 됐지만 꼬오옥 안기는 배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목표 리트윗 2000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19/39)
오늘은 그저 소박하게, 아이하트 어워즈 독려용 장난감만들기.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윤아

효리네 민박2 #윤아 #yoona #5
YoonA's legendary waffle is on Naver main page again hahaha 😂 (극찬 세례) 민박객들에게 드디어 선보인 '윤아표 와플♥' (출처 효리네 민박2 | 네이버TV)

윤아의 오랜 고민 & 위로
윤아😢
단호박 임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아 발가락 너무 긔여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꼼지락 꼼지락
고양이와 윤아 ㅠㅠㅠㅠㅠ
3위 5위 9위 #윤아 #yoona #바람이불면
임윤아 [♡] Im Yoona.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theFlyers_8

1. 윤아가 듣고 운 노래 부르신분 2. 윤아가 듣고 운 노래 3. 윤아가 작사한 곡 바람이 불면 5. 윤아 6. 윤아 보고 효리님이 너가 불렀으면 좋겠다는 노래 8. 윤아가 듣고 운 노래 부르신분 과 헷갈리신듯 9. 윤아
순이랑 윤아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윤아 저녁도 맛있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윤아 잘생김 변천사 잘생김에 나이는 없대 ,,
윤아도 한숨 자융 ㅠㅠㅠㅠㅠ
im yoona (윤아) - snsd
__________✳︎ 윤아 / YoonA 1990.05.30 Lead dancer __________✳︎

snsd to yoona뜻밖의 고학력그룹 소녀시대가 둘째둥이 졸업을 축하합니다 cuz you r amazing just the way YoonA♥ 사랑스럽고 자랑스럽고 든든하다 이것을 임윤아라 부른다
'효리네' PD "윤아 눈물 이유, 묻지 않는 게 예의"[인터뷰] Hyori's PD "Yoona tear reason? do not ask because courtesy"
[UPDATE] 170621 윤아 김포공항 도착 #윤아 #임윤아 #yoona #yoonaya
[180213 입국 윤아] 졸림 😪 #윤아 #yoona
✓ YoonA 林潤妸 / 임윤아 Birth 90'0530 Height 166cm Blood type B ㅤ
150814 DMZ평화콘서트 #윤아 #Yoona #소녀시대 #SNSD #ユナ
#HyorisHomestay2 ความโศกเศร้าของ #ยุนอา ที่ไม่เคยรู้เพราะเธอร่าเริงอยู่เสมอ [TV줌인] ‘효리네민박’ 늘 밝아서 몰랐던 윤아의 슬픔 (출처 TV리포트 |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ETN000

효리네 민박2 고양이 미미 너무 귀여서 만져주는거 어떻게 할꺼얔ㅋㅋㅋㅋㅋ #윤아 #yoona
효리네민박2 고양이 미미랑 #윤아 #yoona 쓰다쓰담 😻
[10th Debut Anniversary Support] 마음에 드는 건 작은 것도 항상 잘 써주시는 윤아는 사랑입니다. 😍 #윤아 #yoona #효리네민박2
171021 김포 입국 #윤아 #임윤아 #yoona
170928 인천 출국 2 #윤아 #임윤아 #yoona
The way Daniel looked at Yoona 😍 둘다 너무 사랑스럽다~ #워너원 #WannaOne #강다니엘 #다니엘 #KangDaniel #Daniel #윤아 #임윤아 #Yoona #ImYoona
나는 아무증거도없는 설경구 송윤아 불륜루머 아무렇지않게 입에 올리는 새끼들이 제일 혐오스러움 특히 그 루머가 당시 특A급 여배우였던 송윤아 커리어를 단박에 개박살냈다는 점에서ㅋㅋ.. 송윤아는 그이후로 십년가까이 불륜여

[윤아, 수지를 보게 된 성덕 연우의 소감] #모모랜드 #연우 #MOMOLAND #YEONWOO #이다빈 #수지 #SUZY #윤아 #YOONA #배수지 #임윤아 (Youtube Link


레드벨벳

인기가요 레드벨벳 - 1위후보
plz)) 사무실 이동으로 인해 SM 가수들의 공굿들을 정리합니다. 1차 정리에 해당하는 가수들은 엑소, 엔씨티, 레드벨벳, 태연, 동방신기 입니다. 위에 해당하는 가수의 팬분들께서는 알티 부탁드립니다. 당첨자가
[#너목보5] 셀프스포! 이번주 금요일 레드벨벳 바쁨! 왜냐하면 음치 추리 중에 립싱크, 노래, 춤, 감동, 눈물, 소름, 박장대소까지 하는데 그와중에 얼굴까지 열일해서♡ #너의목소리가보여5 #레드벨벳 금요일 저녁 8시 10
오늘 밤 메달플라자에서 메달 수여식이 끝나는 8시 이후부터 레드벨벳의 공연이 시작됩니다! 🍉🍍🍊🥝🍇 #레드벨벳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메달플라자 #RedVelvet #PyeongChang2018 #Olymp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프리뷰 ㅠㅠㅠㅠ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RedVelvet
180220 레드벨벳 #아이린 프리뷰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comelydeer_53

180220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웬디 #Wendy #레드벨벳
레드벨벳과 함께 하는 올림픽! 곧 공연 시작!😎🍉🍍🍊🥝🍇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메달플라자 #RedVelvet #Irene #Seulgi #Wendy #Joy
[쇼챔직캠] #레드벨벳 #Badboy #직캠 #redvelvet 네..나오셨습니다... 이건 뭐 비주얼 감상하느라 다른게 눈에 안들어오는 수준..😥 레벨이들 미모 오저따리 미쳤따리 쿵쿵따리 쿵쿵따 ❤🧡💚💙💜 이어서보기
180220 헤드라이너쇼 리허설 #웬디 #Wendy #레드벨벳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귀여워 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드벨벳 #슬기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호기심을 자극하는 슬기가 짱이다....😭😭😭😭😭😭😭😭😭 #레드벨벳 #슬기


평창

요즘 집에 오면 우리 집이 평창 같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20 평창 리허설 #아이린 💜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 리허설💜🐰 #아이린 #IRENE
180220 평창 리허설 #슬기 🤧💦
180220 평창 리허설 #슬기 너에게만 할 말이 있어 ༼;´༎ຶ 👄 ༎ຶ༽
180220 평창 리허설 #슬기 내 호기심을 자극하지༼;´༎ຶ 👄 ༎ຶ༽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슬기 리허설 프리뷰 강슬기 옆태 갭차이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 #레드벨벳 #RedVelvet #Seulgi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슬기 #Seulgi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comelydeer_53

대한민국이 쇼트트랙 3000m 여자 계주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축하합니다!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대한민국 #쇼트트랙스케이팅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KimAlang #KimYeJin #Shi
세상에... 방탄소년단 팬 중에 평창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동메달리스트 있다.....!!!!!!!!! 아미부심 뿜뿜!!!! 국대도 방탄소년단 팬 아미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


리허설

180220 리허설 #아이린 #IRENE
180220 메달플라자 리허설 #슬기 #SEULGI 7갸ㅏㅏㅏㅏㅏㅏ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언니는 여기 잠시 누워야겠어😂😂


슬기

180220 평창 헤드라이너쇼  얼굴..눈빛..언니 죽는다 슬기야😭😭😭💦 #레드벨벳 #슬기


선수

고다이라 나오(만 32세), 이 선수 정말 다시 봄. 별 관심도 못 받던 선수에서 선수 생활 막바지에 첫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됐고, 나오 본인도 이번이 마지막 올림픽임. 그런데 세레모니를 사실상 레전드 이상화에게 양보한
스브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민규 선수가 주목할만하다는 분석도 있었는데요." "누가 했죠?" "...제갈성렬 위원이 했었는데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뭔데 이 티키타캌ㅋㅋㅋㅋㅋ #iHeartAward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comelydeer_53

16년만에 올림픽기록을 갈아치운 차민규 선수👏👏👏👏👏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오늘 알파인에서 금딴 에스터 레데츠카선수 ㅋㅋㅋㅋㅋㅋㅋ 금딸줄모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눈화장안해서 ㅋㅋㅋㅋ 고글쓰고 기자회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고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선수에게 특정 팬덤 비하 발언 하시면서 댓글 남기시는 분들 님들은 특정인에게 달려들어서 타팬덤을 비하하려고 들지만.. 님들은 스스로가 님이 속한 팬덤의 상스러움 그 자체라는 걸 꼭 언젠가는 알게 되시길 #iHeartAwa
아...잠이 안와서 인터넷하다가 우연히 노선영 선수의 동생이신 고 노진규 선수 과거 사진을 보았는데...눈물밖에 안나옴... 빙연은 저렇게 아픈 사람의 병을 악화시키고 냅둔거야...?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경기. 역대급 경기다 정말,,, 자국에서 열리는 올림픽에서 일진 놀이도 아니고 인터뷰 보면서 어이가 없어서;;;; 여전한 빙엿 파벌에 선수 왕따가 아니면 뭐란 말이야
우는 노선영 선수 지나쳐가는 김보름 선수...;;;; 왜 노려봐;;;
논란이나 성적 부진 등에 대해 자기 탓을 하는 좋은 감독도 봤고, 선수 탓을 하는 나쁜 감독도 봤지만 보다보다 관중들 응원 탓을 하는 감독은 처음 봄.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ETN000

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김예진, #심석희, #이유빈, #최민정 선수가 강릉 #아이스아레나 에서 열린 여자 3000m 계주 결승 경기에서 #금메달 을 따냈습니다! 환상의 호흡으로 멋진 경기를


BAP

180217 강릉 올림픽파크 #종업 #JONGUP #BAP 업이멋진거 동해바다 용왕님한테까지 소문다났대!!😍
180203 신도림 팬싸 보고싶다 ( ˃̶͈̀ロ˂̶͈́)੭ꠥ⁾⁾ ➰❤️ #대현 #daehyun #bap
180218 여도 퇴근길 오늘도 수고 많았어요 멋지다 #BAP #힘찬 😀💕💕💕💕💕💕
180218 wifi 미리보기 🌿 여도 퇴근 #BAP #힘찬 #HIMCHAN #여도 오늘도 수고했어🤗💙
180218 여도 퇴근프리뷰 - 오늘도 수고했어요 많이 좋아해❣️ - #마력김힘찬 #bap #비에이피 #힘찬 #Himchan #여도 #이성
180218 여도 퇴근 - 김힘찬 너가 너무 좋아 - #마력김힘찬 #bap #비에이피 #힘찬 #Himchan #여도 #이성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Yoona_styl3

180217 #BAP 강릉 #영재 #Youngjae ♥️
Dear My Valentine.🌹 어제보다 오늘 더 너를 좋아하는 것 같다! #비에이피 #젤로 #BAP #ZELO


힘찬

180218 여도 2회 밤공 오늘도 정말 수고했어요, 힘찬 왕자님~~ 이제 공연 3개 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막공까지 화이팅 하자 💪💪 #힘찬 #비에이피
180218 wifi 미리보기 🌿 여도 퇴근 #BAP #힘찬 #HIMCHAN #여도 ❤️❤️❤️
180218 여도 2회 밤공 ㅠㅠㅠㅠㅠ 이뻐 이뻐 이쁘다고 ㅠㅠㅠㅠㅠ #힘찬 #비에이피


올림픽

고다이라 나오가 올림픽 신기록 작성에 관중석의 환호가 계속되자 다음 조(이상화) 레이스를 위해 정숙을 부탁하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차민규 선수 인터뷰에서 이번 올림픽 통해서 국민들한테 차민규라는 이름을 알리고 싶다고 그랬는데 성공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습니다 올림픽기록도 깨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yoongstagrm

근데 개폐막식 라이브 해야 한다고 염불외는 애들은 진짜 본인이 올림픽에 관심 없던 거 드러내는 거밖에 안 되지 않나,,,그냥 무식한 거임,,,,,,,,,어떤 멍청이가 리스크를 안고 가려고 하겠냐 그냥 지워버리지 #i


아이하트

헐 미친 이 인터뷰 iHeart Radio에서 한거 나만 몰랐어??? 이 인터뷰 너무재밋어서 여러번 봤던건데 인터뷰 뒷배경보고 아이하트에서 인터뷰한거 방금 알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왜 방금알았지ㅋㅋㅋㅋㅋ
[속보] 수호, 아이하트성에 물로 갇히다? (중략) 수호를 풀어주기 위해선 1991가 필요하다고 한다... 로 준면이의 물을 빼준다 [YES] [네
그것이 알고싶다 아이하트 편 매일 집계 하는 건 맞음? 알티가 풀린 것과 계폭한 계정의 알티 내역 등의 다양한 누락위험이 있는데 정말 다 집계가 됨? 하루 50개씩만 집계가 렬 가능? 플텍계 리트윗은 반영이 되나? 베스트
미국은 라디오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아이하트가 미국에서 큰 라디오회사라고 합니다. 그만큼 큰 시상식이고, 엑소 킹갓제너럴한거 이제 아메리카에 널리널리 알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만, 함께해요,,아이하트,,, 알티도 함께해요.
음... 별로 대단하진 않지만 아이하트 너무 심각해서 저라도 도움될까 올려봐여ㅠ 영유, 해외에잇는 초닥교, 한국에 잇는 특목중, 특목고 이러케 코스 밟아온 새럼입니더,, 공부법 20rt 넘으면 공개할게여.. #iHear
편의점 n년차 덕후 입 니다 ,, ,, 아이하트 겸 편의점 음식 추천 겸 트윗 올려요 100 rt 넘으면 타래로 맛 잇는거 추천해드 ㄹㅕ 요 제 입맛과 다른 분들의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먹으시고 맛이 없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eeendspring

아이하트어워즈는 큰 규모의 영향력있는 시상식입니다. 아직 시상식인걸 모르시는 분들에 많이 계신것같은데 후보에 오른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스럽지만 여기서 2위로 마감하긴 아깝지않으신가요? 1위마감을 위해 함께해주세요. 1R


엑소

민석이 전화 끊을 때 빠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엑소엘 보고있나요?? 브루노마스 최근에 영상 찾아보다가, 유툽 관련영상에 이게 떠서 봤더니, 아이헕 어워즈 공연영상이 있더군요. 이게 그 시상식의 모습입니다. 이 정도의 규모에요. 사람이 엄청 많죠? 그러니까 #iHear


대한민국

대한민국 여자계주팀 = 블랙빙크 대한민국 남자계주팀 = 빙탄소년단 대한민국 여자컬링팀 = 컬스데이 어떤분이 지으신지는 모르겠는데 굉장히 센스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


효리네

SNSD Yoona - JTBC "효리네민박2 Hyori's Bed and Breakfast 2"


YOONA

ㅇㄴ....ㅠㅠㅠㅠㅠㅠㅠ
녹차.. 말차..... 흐읍...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TEQHNIKACROSS

말차 녹차같은거임
바람이 불면 멜론 급상승차트 1위네
"성범죄자 다 드러내면 업계 망한다." 1. 안 망함. 2. 정말 범죄자 소굴이라면 그런 업계는 망해도 됨.
인성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엄격, 근엄, 바나나.
아구구 귀여운 내 강새이 ㅠㅠㅠㅠ
끄덕끄덕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eeendspring

Cha_sooyeon 눈이 보인다..... 고마워 수연아..
윤스날 바보아니야!!
내가 왜 형을 믂트해 ㅜㅜㅜㅜㅜ
사랑은 식지않아....
치코리타 칯유진도 했음ㅋ
오승희 하실?
#이_해시태그를_보는_순간_본심을_말해야_합니다 과외하기싫어요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Yoona_styl3

와 유로2012 이탈리아 스페인 경기 진짜 수준높네
개인적으로 화려한 색칠도 좋지만 그냥 간단하게 칠해둔게 더 좋음.. 이거 두개 차이이려나
개꿀잼인디
전 둘다 재밌게 하지만 탑텐은 미라마가 훨씬 쉽고.. 중요한건 한맵만 연속으로 뜨면 노잼
에란겔은 도통 운영을 못하겠..
아ㄷ이디 새로 팟네
크으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eeendspring

근데 탑10가려고 존버하고 이러면 재미없어서 막 닦으려고 돌아댕기다가 죽어버림ㅋㅋㅋㅋㅋ
체코 대표 에스터 레데츠카 원래 스노보드가 주종목 (현 세계 랭킹 1위) 도전 삼아 이번에 알파인스키도 참가. 별기대 안했는데 0.01초 차로 금메달. 자기도 못 믿어서 한참동안 전광판 바라봄.
군대가던가
인정 여포가 꿀잼이지
ㄹㅇㅋㅋ 내일 같이할래??
치킨 먹여주는것도 걷어차는놈이라서 무리
ㄱㅊ나도 손고자 운영고자라서 같이 분탕치자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_youstar2

그래서 몇시? 내일 학원시간 잘 피해다녀야
학원몇시야 나 내일 언제든가능해
닭집이 그렇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 몇시더라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_youstar2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_youstar2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_youstar2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_youstar2

YOONA EXOL 윤아 레드벨벳 평창 리허설 CHASOOYEON _yousta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