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Posted by 마리쉐
2018. 2. 23. 06:51 카테고리 없음


드레이크의

Bk_wr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레이크의 취급 뭔가 당연하지만 쓸쓸하군요.... 블로셸 반지에 새긴 문구 너무 좋아요...ㅠ
루카의 공격다이스 14 드레이크의 방어다이스 9 공격성공. 드레이크[체력-5] 드레이크의 공격차례.
드레이크의 공격다이스 5 루카의 방어다이스 2 공격성공. 루카 [체력-3] 루카의 공격차례.
루카의 공격다이스 7 드레이크의 방어다이스 8 방어성공. 드레이크의 공격차례.
드레이크의 공격다이스 3.5 루카의 방어다이스 4 방어성공. 루카의 공격차례.
드레이크의 공격다이스 20 루카의 방어다이스 7 공격성공. 루카[체력-13] 루카 리바르도 사망. [전투종료]


공격

[공격] (어 너 쫌 세다)루비를 그렇게 데려가고 싶었던건가.....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omandoooong

[공격] 그래도 데려가고 싶다면 날 죽이고 데려가봐.
[공격] (난....강한건가?...) 너도 꽤 하는군.
[공격] 쳇, 아프잖아.
[공격] 이번엔 빗나가지 않기를.
[공격](내가 죽으면 셰이드는 어떻게 되는가..(곰곰))
[공격] 이번에야말로 죽여주지;(칼갈고옴)


방어

[방어]....;; 그건 그 애의 마음이지 내가 결정할 일이 아닌데.

[방어] 당연하지.
[방어] 걱정마. 죽으면 고통도 끝이니까.
[방어] 글쎄, 어느 한쪽이 죽어야 끝나겠지.
[방어]포기할수는 없지..(헉헙)
[방어](나는 이렇게 가는것인가?)
[방어] 아깝다니, 무슨 얘기지? 어차피 나의 소유이다.


야요이

야요이! 웃우!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Drake_wr2

선만 딴거 미키 야요이 아즈사 #아이마스
컬링하듯이 청소하는 야요이
야요이 되게 귀여워.


킬몽거

킬몽거 안경을 비롯한 그 패션 좋았다,,
디용... 티찰라보다 킬몽거 그리는게 쉽네.. 티찰라 너무 어려움 크흡
킬몽거 옷 다 좋았는데 중간에 가운 입었을때 진짜... 😇 바지 약간 통넓은 바지였던것같은데 바지까지 나온 자료가 없엉 😂
킬몽거 조아해.. #Killmonger

킬몽거,,,사랑해,,,
서로를 만난 킬몽거와 음바쿠 이것은 몽찰음(?)


슈리

토니 + 피터 + 슈리 원래는 피터 수트의 거미 버튼을 누르려고 하며 놀리는 슈리 (- 라는 리퀘였는데 토니도 살짝 추가해보았읍니다...///
원작에서는 슈리가 블팬 된다길래 그려봄
슈리랑 피터 조합이 보고싶어ㅠㅠ
피터랑 슈리 만나주라😂😂
1 시빌워에서 본 트찰라 2 와칸다 국민들이 보는 트찰라 3 슈리가 보는 트찰라 4 나키아 가지마 ㅠ0 ㅠ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cinemalines_bot

냥전하 움짤 너무 귀여워서 슈리랑 트찰라로...
인터뷰어가 슈리 영화가 나와야한다고. "언제 세상이 슈리 개인 영화를 얻을 수 있을까요?" 하고 물으니까 레티샤가 인터뷰어가 물어본 질문 중에 가장 친절한 질문이라고 감동하면서 ㅠㅠ "그때가 되기를 바라며, 그때가 되면,


BTSARMY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조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방탄소년단 사랑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내가 좋아하는 수많은 정국 모먼트중 하나가 콘서트 무대 오르기전 이렇게 아이처럼 신나하는거다 콘서트 좋아하는거 진짜 너무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나 이거 한 4절째 같지만 뜯어진 떡의 행방 개웃겨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한국

41. 소박하고 귀여운 한국 페미

한국은 신뢰자원이 없어서 내가 속한 조직 말고 모든 곳에서 날 뜯어먹으려고 함.. 횟집부터 도배 보험 이런 거 전부 지인 통해서 더블체크해야하구ㅋㅋㅋ 당한놈이 호구다라는 정신으로 구성되어있음ㅋㅋㅋㅋㅋ
Ronn_127 22. 고딩랩퍼 첫무대영상.... 마가야 고생이 많다....한국의 drake가 이런 누추한 곳에서...헬조선의 예능에 조금도 물들지않고 팩좽을 보여준 우리 마끄야...
어린 김연아 선수가 열악한 환경 속에서 '한국이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 태어났으면 선수로 활동하기 더 좋았을 걸ㅠ'하는 식으로 싸이월드에 혼잣말 쓴 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애국심이 없니 어쩌니 별의 별 쌍욕을 다하더만, 왜
비브라늄 수트도 한국의 한파를 막을순 없었군
그 뒤로 난 이 노란색 보도블록을 볼 때 자주 그 생각을 한다. 이 감촉을 당연히 믿고 약속된 방향표시로 걸었을 그 사람을. 한국사회를 보여주는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정해진 룰을 따랐던 약자인 개인, 그 룰을 제대로
유라선수 아댄 트라이아웃때 처음 한국 왔었는데. 트라이아웃이 뭔지 모르는 멍청한 연맹은 하다 안되니 알아서 조를 짜와서 검사를 맡아라 라는 만행을 저질렀다. 그래서 진짜 다 해온 유라선수. 올림픽까지의 힘든 여정은 유라선수가
#기레기_박제 미처버린 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Do not disturb걸어놓고 방청소 왜 안해주냐고 징징 기사쓴 바로 그 분 -여자 500m 26년 한국‘금녀의 벽’ 이따위 제목 뽑던 그 분 신은 이상화의 무릎을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BT21_

한국남자들ㅋㅋㅋㅋ 정색,무표정,인상쓰는 여자 무서워하는 거 팩트인듯
올림픽은 한국 방송에 가장 다양한 체형과 표정과 얼굴의 여성들이 나오는 기간 같다. 새삼 한국 방송이 출연 여성들에게 얼마나 획일화된 기준을 강요해왔는지 피부로 와닿는다.
외국 호신술 영상을 봤는데 한국은 답이없음을 느꼈다 한국 드라마나 영화 에서 여자를 잡거나 강제로 돌리는 것들 다 범죄 맞아요. 자꾸 로맨틱하게 표현하니까 그게 범죄가 아닌줄 아는데 동의없는 강제적인 신체접촉도 범죄


KILLMONGER

#Killmonger 멋잇어~_~
흑냥이 금냥이 #BlackPanther #Killmonger


속에서

내가 꽃다운 내 나이에 돈도 없이 식당을 했다. 내 청춘을 다 받쳤다. 돈 없이 식당 시작했다 43년 만에 끝날때는 팬들 축복 속에서 끝났어. 다 너무 행복 속에서 막을 내렸구나. 팬들아 고맙다. 너네들 축복 속에서


오대오

*아 저 유세비오 머리빗어줄때 오대오 로그 그릴려다가 물러나서 쬐끔 아쉬웠어요

*ㅓ러러러러ㅓ셸너무귀여워누나가ㅏ사랑하는거알지 ;오대오 너무귀여웟ㅅ어요 울려서미안해미안...
오대오


JIMIN

나는 호비형 잘나온거 못나온게 읎네 ㅜ #JIMIN #호비생일ㅊㅋ
내가 진짜 너무 웃겨서 답글 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비형 보호는 해줘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형 머리 기름진 사진 많다 12월 기다려라 #JIMIN #호비생일ᄎᄏ
사이토상이랑 타카시상이랑☺️ 대머리라고 적어주셨어요🤣 #JIMIN #호비


여성을

웨이보에서 명문을 봤다ㅋㅋㅋ '한 나라의 문명이 어떤지 보려거든 세 가지를 살펴보면 된다. 첫째, 사람들이 어린 아이를 어떻게 대하는가. 둘째, 사람들이 여성을 어떻게 대하는가. 셋째, 사람들이 여가시간을 어떻게
제주도 게스트하우스에서 여성을 살해하고 도주한 남자가 성폭행범으로 불구속기소상태에서 재판중이었다고. 구속상태였으면 여성이 그렇게 처참하게 살해당하진 않았을 것이다 -성범죄자를 불구속한 검찰 -성범죄자를 관리하지 않은 경찰,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Aderenal_john


피터

젊토니피터 리퀘박스에 있던 리퀘입니다 ^^~
너무 좋은게 토니의 아머도 부수는 버키의 강철암을 피터가 손쉽게 잡는 장면
토니피터할리 1
토니피터 피터 잠버릇을 너무 오냐오냐 받아줘서 곤란해진 토니~~~
토니피터 두근!


로그

Bk_wr2 *저 로그 열심히 그리고 있었는데 바빠져서....ㅠㅠㅠㅠㅠㅠㅠ 블로셸 선장 생각하는 마음 그뤠잇,,,
로그아웃합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저두............처음에 로그 받았을때 헉 이건 킵해둔다 했다가 엔딩이 와버렷어요..........헉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버나드 사랑하구요/...


선수

최민정 선수 1500m 결승 아웃코스 치고 나오는 장면
우리나라 남피겨 선수들 미모 무슨일이야
잘했어요 이상화선수!
힁 계속 운다 이상화선수.. 잘했어요 고생했어요
선수 보호 할 생각은 추호에도 없는 빙상연맹.... 시합 남은 선수들 데리고 기자회견을 왜 함??????????? 스물 몇 살짜리 선수들 뒤에 숨어서 선수들만 욕먹게 하려는게 빤하다. 어른이 없다, 이 나라에는.
김은정 선수 이 움짤 한번도 못 본 트친은 있어도 한번만 본 트친은 없어야 한다 처음부터 마지막 표정 식는 것까지 심장 박살 냄😭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PICKASS0


GIRLS

트리사와 브렌다로 GIRLS CAN DO ANYTHING. 굳이 이 둘로 이 해시를 한 이유는 천천히 타래로~ #GIRLS_CAN_DO_ANYTHING
내가 들었던 사랑고백 노래 중 가사가 가장 과격하다. 여자들이 비욘세를 좋아하는 거 알아~ 걔네 남자들 갖고 노는 거 좋아하지~ 여기선 제임스 판틀로이가 대박. Drake - Girls Love Beyonce
'Girls can do anything' 에는 파르르 떨어도 '엄마는 뭐든 할 수 있다' 같은 말엔 태클 안 걸 거란 트윗 너무 공감이다. Anything이 아니라 Everything이라도 환호할 테지. 엄마한테 모든 뒤치


트찰라

음바쿠X트찰라 귀엽다구.... (블팬스포있음)


HOTLINE

25. Drake - Hotline Bling 제가 사실 골반불균형 척추측만증 얼굴비대칭 오짜다리? 다 가지고 잇는 새럼 ,, 편하게 있을수록 몸은 더더 비틀어져서 너모 슬프다 •• 하루아침에 바뀌었으면 흐극 #iH
Drake 의 Hotline Bling 인것같아요! 6v6/
Drake의 Hotlinebling이에요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SAMSA_3449

5. 양요섭 - it’s you Drake - hotline bling, hold on we’re going home 방탄소년단 - 다


Drake

다른거야.
Samuel Drake 언차티드4의 샘 드레이크. 주황색 죄수복이 보고싶어서
그것도아냐.
육지분들.. 이사람 제주 아니에요 제주 떠났어요.. 얼굴 익혀두세요..ㅜㅜㅜㅠㅠㅠㅠㅠ 그 제주 게스트 하우스 여성 살해한 사람이여,, 김포공항으로 와서 경기도에서 종적을 감췄대여
아무래도 좋지만, 신중하게 행동해라.
*아 저 진짜진짜 모두와 대화하고 싶엇고.......................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infinitybtwus

*버버ㅓ버나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 안아줄 수 있다....(꼬오오오옥
Bk_wr2 *블로셸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지 잘끼구있어요 엉엉
*루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보석 하나도 필요없다 루비만 있으면ㄴ......엉엉
*네네......(뻘줌) 1기에서 선원모두의 목숨을 대가로 자신의 영생을 얻으려던 뻔뻔치사빤스나쁜놈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너흰 집 없지? 난 있다!)
*아...뭔가....두번 신세를 진 느낌....(왈칵)...........루비도 타냐도 정말 수고하셨서요 쮸압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ggul9799

Darling__wr2 *달링.....너무 귀엽잖아요.....하트붙인거 너무 치명적이에요...
누가 날 바보라고 불렀었지?
*넵 루비오너님도 두번다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드레이크 나쁜넘 루비랑 타냐를 고생시키다니(드렠 퍽 때림)
누가 내 주니어를 논하지?(가랑이가림)
*ㅋㅋㅋㅋㅋㅋ아뇨 저 얼마나 감동받았는데ㅋㅋㅋ 아 네네 디엠으로 오신다구요?
*(엽떡...)넵 언제나 무적 셰이드~!!!
아 ㅁㅊ 제가 선장님뉴짤을 눈앞에서 놓치다니??????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meljache_

*키킥 물을 엎질러졌다.(스토리계톤)
*님들 러셸 1기모습 봐주세요 다름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자캐라서(자랑입니다)
* 같이 데려갑니다
Bk_wr2 *크으.....드레이크라면 그랬을 것 같지만(?) 제가 어떻게 부하가 준걸 버릴까요...
*ㄱ애도 죽나요?
*네 죽습니다
*자자자자잠깐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BTS_twt

*아니 왜ㅠ애를 죽이고 그래요
*타이터스 오너님도 수고하셨어요!! 타이터스 제 웃음지뢰(ㅋㅋㅋㅋㅋㅋㅋㅋ) 조사할때 넘 즐거웠어요
나중에라도 그려주실거죠 ㅠ(바짓가랑이) 총괄님 드레이크 이렇게까지 잘생겻으면 그때부터 말씀을해주셧어야죠 어~!? 네~?! 네?~! 거참 ~!??!
*엽떡의 은혜를 생각해서라도....(4분 황금 타이밍이더군요) 언젠가...그려보겠습니다.....^^!
*저 이거보고 너무 당황했고
*저도 끝까지 즐겁게 러닝해줘서 감사합니다ㅜㅜ(맞절)
*얘얜 뭘해도 우는 캐라서....눈물샘고장난 애입니다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돼요 아 그보ㄴ다 파브리스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BTS_twt

*ㅇ ㅏㅠㅠㅠㅠㅠㅠㅠㅠ너뭄귀여워 ㅠㅠ ㅠ규ㅣ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샘에 댐세ㅐ워줌) 걔는갠ㄴ찬아요 팔찌 안줍는게 캐붕인 애엿ㅅ 고.......(탐욕max!)
*흐으으윽 파브리스도 너무 귀여워요...........신청서 보자마자 너무 귀여어서 빵터지고............흐흑 사랑해,,,,
*아 맞아 저 사망자방 모두들 너무 사랑해요
*본체는 선장님이니까요 율리안 사랑해...쮸압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어어어엉? ??그그래요? ? ?즨쟈? 저는 넘ㅁ,.성인시리 가기엔ㄴ가볍지안나싶었어서ㅋㅌㅋㅌㅋㅋ다행이예요ㅕ 헝 ㅠㅠ선장님 넘잘수ㅐㅇㅇㅇ겻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ㅠㅠㅠㅠ
지금부터 친해지자
너 드주도 잡았잖아(선동날조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BTS_twt

; 보트만 지급받고 헤어지는 것인가..
난 단거 싫어한다.(지나침)
(드레이크 입에넣어주고 감
(퉤
(뱉은거 다시 입에ㅜ넣어줌;
(다시 주워서 입에넣어줌;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pommechou

"뜨거운 불? 난 잘모르겠는데?" #Ice_Drake_Shyvana #The_Half_Dragon
근데 drake and josh랑 아이칼리는 전성기 맞았음 빅토리어스는 나랑 안맞앗는데 저 두개는 진짜
죗값도 안치르고 갔다..
키티피디아 시즌3 7화 설 특집 캣뉴스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이번 인스타툰은 (이사가는 둔촌냥이 프로젝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프로젝트 펀딩은 완료되었지만 지속적인 관심이 모아지길 바라며 :)
안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
고기내가 한박스 채워놨다 불쌍항 마스코트쨩 쥬기지마라!! ㅠㅠㅠ
저를 통해, 우리 가문의 정도를 실험해 보고 싶으시다는 겁니까? :Sharon Drake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bts_bighit

“아무거나 좀 읽어줄래.” “뭘 읽어줄까?” “너가 쓴 아무거나.” “알겠어.” 🎞 Like Crazy | 2011 | Drake Doremus
으으, 어깨가! 팔이! 고관절이! :Sharon Drake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180127 오소영 신년음악회 중 마지막곡 '숲', 앵콜 2곡 'Happiness' by Molly Drake (cover), '해피피플' 입니다. 올해엔 꼭 새로운 노래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머리셋팅완료 💆‍♂️🤳
"뜨겁게 얼려주마." #Ice_Drake_Shyvana #The_Half_Dragon
근데 경기장에 빈자리가 있는 Magic☆
2 Passionfruit - Drake 미쳤어요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BTS_twt

3 4my town - birdman ( Drake 이거는 짘온블 믹테 버전을 더 좋아하지만 ••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선배같아서 김센빠이인데요. 오랜만입니다.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들려드리고 싶은! 제목만으로도 위로받는 노래. Drake - Hold On, We're Going Home
오늘밤 2시 임헌일의 [Falling in love] 애프터클럽 디제이가 직접 보내는 ‘새해복’ 릴레이 메시지🙇🏻‍♂️두번째 주자는 닐디, 임헌일입니다. 이번주 닐디가 사랑에 빠진?! 뮤지션은 'Nick Drake
볼링장 주인한테 볼링공으로 맞을까봐...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hiddles_info_kr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BTS_twt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k_col_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hak_kun

Drake 드레이크의 공격 루카의 방어 야요이 KILLMONGER ToHeav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