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Posted by 마리쉐
2018. 2. 23. 19:21 카테고리 없음


IU

[#원덕후의추천곡] 작년 멜뮤 역대급 무대를 남겼던 그 곡 #아이유 #이름에게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Special Clip] #IU - 이름에게(Dear Name) ▶
180214 2018 GAONCHA MUSIC AWARDS ONE Shot - 4 아이유 #아이유 #IU #이지은 #2018GAONCHA
그날엔 사진 보고 생각나서 한장~ 밝고 화사한 아침 맞으시길 바래요~ #아이유 #이지은 #IU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necy #아이유 #IU
#아이유 #IU IU's past and present_History of changes IU grew up really pretty. 사진으로 보는 아이유의 과거와 현재모습 정말 예쁘게 잘 컸어요😍 cr-봉센세
❥-- 59 Beautiful Dancer ㅡ 아이유 (IU) ♡
#아이유 #IU 배경 Wallpaper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iuS2cap

#아이유 #iu #효리네민박 #나의아저씨 Hyorine Homerage Beverage Support by Hyo-ri & Sang-soon 효리네 민박 제작진과 효리, 상순씨가 나의아 저씨촬영현장에 음료서포트를 진행
#아이유 #iu Korean famous female singer, wax I want to sing and work with IU. 2천년대(초) 유명 여가수_왁스(정희) "아이유와 작업하고 싶어요"
#아이유 #IU #CNP #차앤박 TV_CF가 없는 게 아쉽다 우리 지아니....💞
8. 선우정아 - C A T (feat.IU) 오늘 알게된 귀에 대고 속삭이는 듯 들리는 독특한 노래 선우정아 그리고 아이유의 목소리부터가 너무 좋구 멜로디도 너무 좋아요 아이유가 "나 좋다는 인간들이 널렸음~"하는 부분 넘 귀엽구 좋아요 ☺️💕
대상가수의 예의 #아이유 #IU 컷 수는 많은데 쓸 사진이 없어서 센세골디는 여기서 종결이다ㅠ
역대급으로 힘들었다...밤편지보다 더 힘든 보정ㅠㅠㅠㅠㅠ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MV #아이유 #IU
❤️아기 지은이 모음❤️ 타래로 계속 #아이유 #이지은 #유애나 #iu

180214 가온 아이유 팔레트 보정 #아이유 #IU #이지은 #가온 #가온차트 #팔레트 가져가실 때 마음이나 부탁드립니다❣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가수상-디지털음원부분 3월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IU #제_7회_가온차트_뮤직어워즈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 작사가상 아이유 🏆🏆🎉🎉 #아이유 #IU #제_7회_가온차트_뮤직어워즈 #올해의_작사가상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가수상-디지털음원부분 9 월 아이유 가을아침 3위🏆🏆 #아이유 #IU #제_7회_가온차트_뮤직어워즈
이거 영상 넘 좋아요.. ㅠㅠ 사진 어두워서 밝히느라 힘들었어요... 크흡... #IU #아이유


밤편지

눈사람 개좋아 밤편지 작곡가가 작곡하고 아이유가 작사래 너무나 취향저격임..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IU_video

아이유씨가 부른 밤편지라는 곡 듣고 있어요. 언어의 온도가 이기주 작가님 책 맞죠? 그 작가님 책 괜찮던데.
수지님처럼 선공개 그렇게 하지말고 아이유님 밤편지처럼 선공개해주세요 ㅠㅠ 커버 다르게해서 ,,
86. 170901 아이유 - 밤편지 #나인뮤지스 #혜미 #햄리스코프_라이브
아 몰랐는데 가온에서 아이유님 밤편지 부르실 때 '사랑한단 말예요~' 파트 나연찡 아이컨택하면서 부르셨나보네ㅋㅋㅋㅋㅋㅋ 스윗하신 거 봐....*
12. 아이유 - 밤편지 가사도 너무 예쁘고 목소리도 좋고
프니오빠 아이유님의 밤편지라는 노래 알아요? 그 노래 가사가 오빠한테 하고싶은말들이에요 나중에 시간나면 한번 들어봐요 노래도 되게 좋아요 ☺ ! #POVQA
아이유 밤편지 / 후유증(feat.민현) / 요즘 너 말야 (( 노래 들어보셈 이거 약간 위로해주는거 좋다

18. 밤편지 - 아이유
아이유-밤편지
여원 플레이리스트 박원 - all of my life 이승환 - 그 한 사람 정재형 - 그댄모르죠(with.정승환) 후이 - Wake me up 아이유 - 밤편지 윤건 - 우리 둘만 아는 정승환 - 다시, 봄 로이
언니가 아이유 밤편지 불러달라고 한다 또 연습 해야하나.....
아이유말고 자희님이 부른 밤편지 씌우죠(?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띄울게요 음 좋은 꿈 이길 바라요 아이유 , 밤편지
그럼 언제든 눈을 감고 가장 먼 곳으로 가요.💞🌸🏵 (아이유-밤편지) (커미션완료!!신청 감사합니다😚)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cold_noodles222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가수상-올해의 롱런음원상 아이유 밤편지🏆🏆🎉🎉 #아이유 #IU #제_7회_가온차트_뮤직어워즈
#트친들의_애창곡_알아보기 1.애창곡 3곡 적기 2.친구들 태그하기 3.아이하트 해쉬 쓰기 엑소 Universe 레드벨벳 빨간맛 아이유 밤편지


이름에게

멜뮤어 아이유 이름에게 직캠 by 끝하루 오늘 언니가 세상에서 제일 예뻤어요 흑흑 ,,,,😭😭 다른사람들이 노래 부를 때 따라불러주는 모습 참 좋다 흑흑 마지막에 90도로 인사해주는 모습도 너무나 감동.. 오늘 무대는
5. 눈물지뢰 곡_ 아이유님의 이름에게! 이번 레전드 멜뮤 영상만 여러번 돌려봄 ㅜㅜㅜㅜ 가사가 정말정말 좋다,,,
아맞다 나 그 아이유 이름에게 대박조아함
아이유 - 이름에게요!
한국에서는 아이유랑 윤하가 가사 제일 좋은거같아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는 미쳤고 스물셋이랑 이름에게 가사 너무 좋고 넬도 진짜 그냥 짱

아이유 이름에게 노래 너무 좋다 맨날 새벽마다 듣는중
아이유 이름에게
흑 아이유 흑 멜뮤 이름에게 보고 운 김 유난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아이유 이름에게 듣고 질질짠노래 사실 아이유거 다 좋아ㅠㅠ 무릎, 보이스메일, 별을 찾는아이 등등등
슙국)) 추천BGM)아이유_이름에게 비극(悲劇) 인생의 슬프고 애달픈 일을 당하여 불행한 경우를 이르는 말 그날이 벌써 4년전이다, 널 잃은 날. 그때 붙잡았다면 지금 넌 내옆에 있었을까


팔레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 like it. I'm twenty five 날 미워하는 거 알아 I got this. I've truly found 이제 조금 알 것 같아 날 아이유 - 팔레트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hyejusis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Follower:516 감사합니당🙇🏻‍♀️
내가 처음 지은언니를 알게 된 건 걍 워낙 지은언니가 유명하니까 그냥 아~아이유~ 하고 말았었는데. 팔레트 노래 듣고 뿅갔다.
171125 아이유 ( ) 투어콘서트 팔레트 홍콩 직찍 by Vivamo
지금 음식점인데 노래 선곡 하신분이 아이유 팬이신듯... 아까 가을아침부터 팔레트 하고 쭉 아이유 노래만 나오더니 점점 시간을 거슬러가서 아까는 너와 나 나오고 지금은 좋은 날 나오고 있음ㅋㅋㅋㅋㅋㅋ
180214 #가온 #뮤직차트어워드 #아이유() - 팔레트 프리뷰 by holyarrow 지실버 감림!!!💘
180214 제 7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올해의가수상-디지털음원부분 4월 아이유 팔레트 #아이유 #IU #제_7회_가온차트_뮤직어워즈


이지은

#나의아저씨 우리 지은이는 엄청 시크한 아이유 흔한 남자의 특별한 이름 (나의 아저씨) 3월 2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tvN 첫 방송 #나의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아이유 #오달수 #송새벽 #이지아

2015-05-11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아이유() 옛사진 꺼내어보기~ #아이유 #이지은 #프로듀사 #신디
아 진짜 이지은 너무 사랑해... 내가 이지은을 좋아하는 마음을 못 담겠어 ㅠㅠ 진짜 너무 사랑해...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 #아이유 #이지은사랑해
그저 아이유, 그저 이지은 ㅋㅋㅋㅋ
좋은날🐰 #영웅호걸 #아이유 #이지은
아직 걸음마가 어려운 토깽이🐰 #영웅호걸 #아이유 #이지은
이지은이지은이지은이지은갓지은 산타아이유 사랑해주세요ㅠㅠ🤶💗
전 언니 팬이라서 좋고 언니 팬이라서 행복해요~♡ 언니란 사람을 알게된건 진짜 엄청난 선물이구 행운! 그니까 계속 좋은 노래 들려주세욤 열심히 응원할테니까*'-'* 아이유짱 이지은짱!!!!!!!!!S2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hyejusis


직찍

인생 첫 컴그림...모든게 어색해서 힘들었네요ㅋㅋㅋ둘리님직찍 이지금유에요! #아이유 #팬아트
180214 가온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윤민후
160715 인천공항 출국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 달빛마차
160710 인천공항 #아이유() 입국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수고했어 지은아💕
160619 아이유닷컴 (보보경심:려) 해수 서포트 #아이유() 직찍 프리뷰 무슨 말이 필요하겠니 너가 전부인 걸❤
160619 아이유닷컴 (보보경심:려) 해수 서포트 프리뷰 #아이유( ) 직찍 해수 왈 "밥차 서포트 점수는 8.8"
180214 가온차트시상식 아이유 직찍 샘플 by.윤민후 #가온 #아이유


푸르던

푸르던_아이유
#데일리뮤직(오늘만1+1) #푸르던 #아이유 #정국 #잠이안오네...와...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빗소리가 삼킨 사랑스런 대화  조그맣게 움을 트는 마음 그림처럼 묽게 번진 여름 안에 오로지 또렷한 너 아이유 「푸르던」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Daisy_you_Ah

가만히 머금은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채로 아이유 - 푸르던 ㅡ 아도니스 3집 앨범 의상으로 커미션 넣었어요!! 흑흐극... 작업은 까까( _77r77r_)님이 해주셨습


가온

오늘 가온차트에서 아이유와 아이유팀이 함께 5관왕을 했으니 이벤트 합니다💗 타장르🙆 타팬🙆 만 하고 가세요 ! 유애나 한명 ,타팬 타장르 한명 계좌로 오천원씩 쏴드립니다🔫 ((수고많았던 지은님과 아이유팀에게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드 #아이유 #가온차트뮤직어워드
시상식 뻘쭘유 악개지만 사실 가온 최애 리액션 컷은 바로 이 때다...* 아이유님 옆자리에 앉아서 시상식 참여하고 싶다는 시상자분 멘트에 온 몸으로 승락 의사를 표하던 모습이 넘나 상냥하셨고 완벽하게 진심이셨어서 새삼 반해버린
가온 작사가상 중에 가수가 받은 건 아이유가 처음이래 진짜 갓이유 그 와중 김이나 님ㄷㄷㄷㄷ
진짜 오늘 가온 아이유티비 뜨면 좋겠다


무릎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boxgame3

#모모랜드 태하가 부르는 #아이유 '무릎' 노래 부르다가 갑자기 눈물파티 열려버린 모모랜드 ㅠ____ㅠ 짠하면서 또 귀엽고 ^_ㅠ 울지마! 울지마! #차트밖1위 #MOMOLAND
나의 잘때 듣기좋은 플레이리스트 췌춰궝궤 할게요 + 아이유-무릎, 에릭남-Good for you 엓또-마이앤써,씽포유 종현-하루의끝
누굴 기다리나  아직 할 일이 남아 있었던가 그것도 아니면 돌아가고 싶은 그리운 자리를 떠올리나 아이유 「무릎」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깨우지 말아요 아주 깊은 잠을 잘 거예요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그 좋은 손길에 까무룩 잠이 들어도 잠시만 그대로 두어요 (아이유/무릎)


사진

★아이유닷컴 '나의 아저씨' 간식차 서포트 공지★ 추운 날씨에 고생하며 촬영 중인 배우님들과 제작진 분들을 위한 간식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입금 후 폼을 작성해주셔야 특전 배송이 가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boxgame3

180214 #TWICE #나연 아이유 선배님 뒤에서 사진 찍고싶은 나여니..❣️
대포 들고 사진 찍는 아이유 📷 결과물은 ...
그럴땐 아이유사진 보3
아이유 인스타 배경사진_ 이쁘게 쓰세요 💖
알티💖 🌸2월25일 아이유 스물셋 컨셉촬 사진사분 모십니다🌸 인원은 두명입니다 여진사분 위주로 모셔보아요😇 시간대는 모셔지면 같이 조정해보아요😍 스튜는 아직 선택중입니당!💛 저희에겐 특별한 촬영이 될꺼같습니다 즐겁게
[Rt=♡]중부권 4/15(일) 아이유촬영회에서 사진사분 한명을 구합니다! 시간대는 아직 미정,스튜디오는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해있어요:) 스튜비 3.4 발생합니다 코스어 10명이며 정말 아이유덕심으로 가득 차있답니다😙😙 같이
유애나 로고&제비꽃 png파일 컴퓨털 업로드 도전.... 쓰실 분들 쓰시라고... 제비꽃은 아이유님 인이어 사진에서 선따서 만든 그림이에요...!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ydh516_iu

나 아이유 50cm 노래도 좋아했는데.. 라르고, 아다지오 이 부분 너무 최고됌 아 사진 넘 이쁘당..
=💖 4 월 15 일 일요일 아이유 컨셉 촬영회에 함께하실 사진사 한 분 모십니다 🙆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4 시간 예정이며 촬영 시간은 미정으로 오후가 될 것 같아요 코스어 10 명, 사진사분 현재 4 분
지민이 사진 보기 전에 어제 정말 예뻤던, 아름다웠던 #아이유 별나라 공주님 같았던 아이유님~ 현장에서 무대는 뒷모습밖에 못봤지만 어떤 얼굴로 노래하고 있을지 알것 같았어요 올해의 앨범상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인이어에 유애나로고 미쳤다미쳤어 나 울어 아이유진짜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 파플님)


마음

윤동준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A. 나쁜x(수지) B. 홍연(안예은) C. 마음(아이유)
어느 쪽이게 얼굴만 보면 몰라 속마음과 다른 표정을 짓는 일 아주 간단하거든 아이유 / 스물셋
그 울랄라세션이랑 아이유가 부른 애타는 마음 듀엣하고 싶다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ymhiu0516

나를 알아주지 않으셔도 돼요 찾아오지 않으셔도 다만 꺼지지 않는 작은 불빛이 여기 반짝 살아있어요 /아이유, 마음
팬 역조공 1위 스타 아이유! 팬들 아껴주는 마음처럼 영원히 반딧불이 되어줄게💜 #아이유_사랑한다고_외치기_운동
39. 이효리만큼 대단치 않아도 누구나 어느 나이가 되면 느끼는 감정이고 별 수 없는 질투와 열등감, 그걸 드러내고 싶지 않은 마음과 스스로 싸운다. 그때 누가 그녀처럼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을까. 아이유에게 고맙다 말하는 이
꿋꿋하게 나아가는 사람, 팬에게 더없이 따뜻한 사람, 자신을 둘러싼 숱한 말에도 당당히 뜻을 관철하는 사람, 사려가 깊은 사람, 얼굴이나 목소리 뿐만 아니라 마음이 예쁜 사람, 그러면서도 그냥 우리와 같은 평범한 사람.
울랄라세션 & 아이유의 애타는 마음이여 😘❤️😘❤️
아이유 뮤비입ㄴㅣ다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잡체 너 유애나분께 마음 받았다 아이유 팬분 착하시다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ymhiu0516

♡ 폰케이스 잘 팔렸으면 하는 마음에서 여는 이벤트 이글 알티 + 지훈폰케이스선입금 글 알티 + 팔로우 저번이벤트때는 5분 뽑았는데 이번엔 3분 뽑아요 저번이벤트때도 진짜로보내서 후기까지 다 받았어용 타래에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좋아요

아이유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좋아요 !
여러분 저 8~9살때 아ㅇㅣ유님 존나좋아했었는데 한번은 꿈에서 아ㅇ유님 팬싸를 갔었거든요 그때가 너랑나때였어 무튼 그때 갔는데 내가 종이에 내 폰번 적고 스키장에서 만나요 언니 만이 좋아요 요래 적어서 줬었단말임 근데 ㅋㅋㅋㅋ


만나요

민현이가 금요일이라 삘 받아서 부른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 민현이가 금요일에 만나요 부른거 지금 알았고 지금이라도 알아서 너무 행복하고 황민현 노래 도대체 뭐야💦💦 사랑해주지 않고는 못 배기잖아 증말
🐰 171209 서토콘, 아이유-금요일에 만나요 💜 스레드 계속
악 하닥님 오랜만이애오 ~~!!! 완전 음정다틀리고 저음 안되구 ,,, 땨흐ㅡ흑 ( 금요일에 만나요 - 아이유 )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2punniex

아카아무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노래 듣고 그렸다 아이유 짱


보정

V앱 #아이유 정규 4집 앨범 발매 홍보 영상 보정이미지 공유 (5) 여러분ㅠㅠㅠㅠㅠ 10개월 전 징니를 봐주세여ㅠㅠㅠ 완전 애깅이야... 똑단발 #스틴 #캡쳐 #보정 #애깅이ㅠㅠㅠㅠ #똑단발
180222 #아이유 인스타그램 보정이미지 공유 (2) 지은 귀여어ㅠㅠㅠㅠ 회장님 사장님 따수워ㅜㅜ
맥심 심플라떼 #아이유 보정이미지 공유 (1) 배경 색을 바꿔봤습니다...! 분홍색도 찰떡ㅜㅜ
차앤박 #아이유 화보 보정이미지 공유 (2) 어쩜... 안 이쁜게 없어ㅠㅠㅠ #스틴 #보정 #예쁘다고_말하기도_입아픔
맥심 #아이유 화보 보정이미지 공유 (3) 커피 마실 맛 날듯...큨큨 #스틴 #보정 #너무_당연한_말은_하지_않겠어요 #예쁘잖아


사람

정승환은 선공개곡이자 아이유와 함께 작업한 '눈사람'에 대해 "사실 제대로 뵌 적은 없다" 이어 "비록 간접적으로 리렉팅을 받았지만 되게 디테일하게 받았다"며 "예를 들면 '요 발음을 너무 또렷하게 하지말고 요와 여의 중간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dkdldbwotjr

눈사람가사가 정말 아이유님이 종현이에게 보내는 우린 봄이 오기 전에의 답가인것같아서 자꾸 듣게되고 가사를 곱씹어보게된다. 아이유님의 노래는 종현이노래와 다르지만 같다고 느껴지는게 탓하지않는 위로가 그저 괜찮다 말해주는
어떻게 사람눈이 이렇게 이쁠수가 있는걸까 .... ㅠㅠㅠㅠㅠㅠ😢😂😭 #그날엔 #아이유 #취준생편
아이유 보고 가부장제 최고 2등시민이라는 말 아무리 생각해도 족같어.. 연예인 중 '여성으로서'의 차별을 가장 적게 받는 것 같다는 건데ㅋㅋㅋ 현역 가수 중에 지금 아이유만큼의 영향력을 갖춘 사람이 누가 있을까 성차별
어느날 옆동네 걸그룹이 나의맘을 흔들어놔도 단짝친구놈이 사람많은곳에서 아이유 팬이라고 놀려도
진짜 정도껏해야지 참아주지 정말ㅠㅠㅠ쉬는시간에 아이유 노래 엄청 크게 부르고 막ㅠㅠㅠㅠ진짜 그게 팬이라는 사람이 할 짓인지ㅠㅠㅠㅠㅠㅠ유애나 공식도 돈아까워서 안했답니다🤯🤯🤯
12.가수 엓오여 엓오~ 잘생기고 예쁜사람들 좋아해서 스엠식구들 다 좋음ㅋㅋㅋ 그리구 아이유 슈가볼 정승환 정키ㆍㆍ 목소리 좋은가수들 좋아함 (도경수 영어버전 앨범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
길었던 겨우내 줄곧 품이 좀 남는 밤색 코트 그 속에 나를 쏙 감추고 걸음을 재촉해 걸었어 그런데 사람들 말이 너만 아직도 왜 그러니 그제서야 둘러보니 어느새 봄이 (아이유 - 봄 사랑 벚꽃 말고)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uuuandi

머지 지금 아이유 신곡 나왔어요? 탐라에 갑자기 아이유 얘기하는 사람 3명임
아이유개예쁘다사람아닌것같아
올해 연말 시상식에서 레드타탄체크 입은 사람.. 헤이즈, 아이유.. 그리고 NCT 도영
어제좀비님이 뜬금없이 모르는사람이 말걸어서 레벨링 어케하냐고 물어보더니 자기 커마 아이유보고한건데 닮았냐고물어본사람있대서 존나 쳐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승환-눈사람 가사 좋아서 작곡 누군지 이름 봤는데 역시나 아이유
광고영상 건너뛰기가 디폴트값인 사람인데, 아이유 그날엔 광고는 심지어 찾아듣고 있다. 간질간질하다. 으아-뭘 좀 아는 사람이 기획했다 으읔
[2018. 02. 06. 눈사람☃️] 아이유님이 작사한 정승환님의 눈사람 가사가 예뻐서 바로 헤더로 만들었어요♥️ 진짜 말 하나하나가 예쁜 사람과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 좋은 사람의 합은 최고입니다 여기에 김제휘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nayeon2rang


느낌

첫인상아이유인장이 처음본거는 약간 여름 느낌? 이어서 분위기 뿜뿜.. 현인상말을 많이 못해본거 같아 아쉽고 많이 친해져요❣
진짜로 개인적인건데 니노랑 아이유랑 닮앗다고 생각한적있음 내인에서 이미지가 뭔가 페어리? 요정이라그런가 하얀느낌이라 그런가.. 뭔가 니노는 70살되도 이미지뵬로 안변할것같잖아..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그런ㄴ거 흔들지 마세요(메이양 이름붙은 야광봉 쥐어드림) 헝헝 몬지 알ㄹ거 가태요 약간 아이유 노래같은 느낌의... 이지금ㅁ 같은 느낌ㅁ의....(아니였다고 한다
횰네민박 투는 재미가 별로 없는데.. 아마 횰부부와 아이유 케미가 윤아한텐 잘 안보이는 느낌...
'인이어를 유애나와 관련된 모양으로 맞추면 노래 부를 때 좀 힘이 되지 않을까? 해서.. 여러분이 뭔가 제 귀가 되어 주는 그런 느낌? 그래서 그렇게 맞췄어요.' 지은이에게 우리는 제비꽃🏵이고 귀👂고 그렇네😢 #
4. 아이유- 비밀의 화원 가을아침도 너무너무 좋은데 비밀의 화원 진짜 너무 좋았다 10월에 이노래만 엄청 들었던것같음 아침 햇살 가득 받는 정원 느낌 난다 나른해서 좋아
초멘에 죄송하지만 아이유 느낌 나시는 분이네여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eyephotokr


아저씨

아니 아이유 드라마 찍는대서 헉??!! 하고 찾아봤더니만 제목이 나의아저씨래,,,... 한국 웨이리 아조씨 조아함~????~?? 이해할수가 업서;;;
이지안 심심풀이 네컷만화(?) #아이유 #팬아트 #아이유팬아트 #나의아저씨
이참에 나의 아저씨 걍 엎어버리고 아이유는 효리네 민박 긴급 투입했으면 좋겠다.
ㅂㅂㄱ은 꾸준하게 쇼타콤 자극하는 화보 찍어두 조용하네~ 아이유는 아저씨 단어 들어가는 드라마만 찍어도 로리타 얘기 나오는데
나의 아저씨 대본 리딩 아이유 cut


아이유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노래 이 지금! 요즘 꽂혀써ㅠㅠㅠㅠㅠ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boxgame3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lillycap0516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lillycap0516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lee_ji_eun__

아이유 IU 밤편지 이름에게 팔레트 이지은 마음 __00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