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Posted by 마리쉐
2018. 2. 24. 08:01 카테고리 없음


BTSARMY

알티수 적으면 투표 끝나고 쿨삭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우리나라 코치님도 되게 쿨하게 코칭하고 가시넼ㅋㅋㅋㅋㄱㄱㄱ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만 하세요 굿즈가 날라갑니다🔥 ))비공굿+슬로건or투명포카(( 내일 아침에 당발하고 바로 배송해요 만 ㄱㄱ 참여저조면 쿨삭합니당 열퉆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뭐 쫌예쁘네! 나도 쿨해지고싶다ㅠㅠ 근데 너~~~무 예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이번까지만 놀고..쿨..쿨😴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지만”에서 풍기는 다소 아쉬운 텐션을 용기ㅋㅋ와 콜!로 깔끔하고 쿨하게 받아치는 이거 이거 못해도 10년 가는 내 스탈 ㅠㅜ 털썩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THOSFans
정국ㅈ왜캐 간지지,,, 간지 그 자체,,, 간지수인,,,, 쿨하고 간지나,,,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moon00328

#될리가_없으니_사고를_쳐보자 금요일까지 1k되면 알티하시면 원하시는 방탄 앨범 한개 배송해드려요 !! 참여율 저조하면 쿨삭할께용 😝💕 #iHeartAwards #BTSARMY #BestFanArmy BTS_
참여 저조하면 쿨삭함ㅠ 내가 먹어야지...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호석아 ㅠㅠㅠㅜㅜㅜㅜ쿠우누쿠우투ㅜ컬투쿠ㅜ터우쿨허러어투커러우ㅜㅜㅜㅜㅜㅜㅜ


사람

PLZ) 기부니가 좋으니 이벤트를 열겠서요. 입덕 1주년이니 알티만 해주새요 ~~ 한 분 뽑아서 드려용 알페스 하는 사람이니 팔로 신중히. 없으면 쿨삭 합니당 그리고 제가 먹어ㅛ ~~♡ 받았는데 사용불가라 하면 뎀주세용
헐 입금 선착 어케 드는구야 도대체 ㅠㅠㅠ 배너 짱부럽따옹 ㅠㅠㅠ 띠옹이는 내가 아는 사람중에 굿즈 모으는데 있어 진짜 젤 쿨한 사람 ㅋㅋㅋㅋ👍👍
나 아직도 데레 애니 PV의 이 네명 조합이 왜 묶였는지 모르겠는데(쿨캐세명에 1명 뻘쭘하게 미카 있음) 만드는 사람 취향이 아니었을까 생각해본다(....
ㅈㄴ자기가 쿨하고 멋지고 힙하며 인생 경험 많은 사람인 척 오픈마인드를 가진 사람인 척.. 개싫엉~

연애는 리듬게임이 아닌가 생각한다 무작위로 떨어지는 건반에 정확한 타이밍으로 힘을 주면 퍼펙트 쿨 굿 베드 4가지로 점수가 기록되고 그 점수에 따라서 관계의 호전도가 결정됨. 사람에 따라서 그 건반이 떨어지길 기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06 베이비로즈 쿨톤 당장모여 이거 안쓰는 사람이랑 대화 안합니다 맑은레드핑크고 이거 바르면 얼굴이 화사해지는 매직이 일어납ㄴㅣ다 ㅠㅠ 텍스쳐는 매트하고 약간 벨벳같은 느낌이에요 당장사
난 그 사람...아니 사람이란 말도 아깝고 그 놈은 자칭 세상에 삐딱한 반기를 들며 세상의 진실을 보는 쿨한 나에 도취된 나머지 인간성마저 잃어버린 정신병자로밖에 안보임. 사람이 관종과 자기 합리화의 극에 달하면 저렇게 되는듯.
- 아직도 기억나는 언니 첨 봤을 때 인장ㅋㅋㅋㅋㅋ브이하고 검정색 옷 입고 있어서 그론가 첨에는 굉장히 강인...해보였서요... -지금은 그냥 완잔 우주체강 쿨한 사람+이것저것 많이 하는 사람+대단한 사람...? 이네요
쿨ㄹ럭쿨럭,, 5만원ㅁ만 빌려줄 사람,,^q^ (피토
님!!! 너무 쿨하여요 내가 친한 어른중에 제일 불안하고도 좀 멋진 사람 같애!! ㅋㅋ ㅎㅎ우리는 토 동지지요?! 딱히 접점은 크게없지만서두 탐라에서 보면 반가와요 너무나도좋아하는 트친^^ 생각해보니 피자좋아하는 큰 접점이잇군요..
저도 자주 그래요 ㅠ ㅠㅠㅠ 걱정마요 누군지 모르는거면 별로 중요한 사람도 아니니까 뭐.. 먼저 끊었으니 쿨하게 아무런 관계도 아니었다고 생각하조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Muse_jimin

여태까지 나 21호만 썼는데.. 13호는 사람이 쓰는 색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나라니(?) 친구보다 조금 더 하얘서 13호+흰색 조금 섞는게 맞을거라고 친구가 추천해줌.... 하하 겨쿨에 13호라니 메이크업 지옥입니다
1 피아노 초딩때 피아노 정말 열심히 배워ㅓ따 나름 전국콩쿨 가서 최우수상도 받고 그랬음... 지금은 악보를 줘도 뜨문뜨문 치는 정도라 배운 의미가 있나 싶다 근데 난 애초에 음악과 거리가 먼 사람인지라 하핫..(음치몸치박치
템들이 어느수준을넘어서면 암흑주술사는 동템다른 냉기주술사보다 단지'속성이 다르다는'이유만으로 딜이존나개딸립니다.암주를 하는사람은 모두호구입니까? 같은돈내고게임하면서 흑염룡쿨감보패를 차야한다는 사실이 믿기지않습니다.암주가 화
쿨계열 병약 미소년이면 이사람이잖아... .
그래봤자 엄마랑 판박이인 사람이 좋은언니 쿨한언니 행세하는거 너무 구역질난다.
끝이다, 응원해주는 사람이 더많다는것만 생각, 쿨하게넘겨야지 ^-^
아까 엘베앞서 나혼자길래 코코노래 부르고잇엇는데 누가 갑자기 뒤에 생김..그래서 걍 원래 사람신경안쓰는 쿨한 사람인척 계속 작게 이어부름..

팔랑 언제 써야될지 모르겟어서 그냥 쿨 찰 때마다 쓰는 사람 (ㅋ) 50이나 5 이럴 땐 나 아니어도 누가 써서 ,,,
리에쿠로로 보는 리에프의 연애 전후 ~연애 전~ 쿨 난 짧게 하는 연애 싫어해. 오래볼 수 있는 사람이 좋아. 례 에에 어떻게 그래여. 금방 지루해질 게 뻔하다구여.
나 이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나도 안 잡기로 했어. 존나 쿨내 나는 사람이 될 거야.
진짜 트위터에 무례한 사람 너무 많아서 개환멸남 그거 멋있는더 아니고뇨 쿨병 걸리고 존나 무례한거고 쓸데없이 자기애 높아서 사리분별 못하는 것 같다 아니면 너무 자기애가 낮아서 공격적 성향 보이는거거나
미미 고딩때 일년에 머리 6번씩 바꾸고 전학 첫날 사람 많은곳가서 나도 여기서 먹어도 돼? 하고 맨날 게임만하고 대학 갈 생각은 안하고. . . 쿨함의 결정체 고딩이셧내요..
만약에 둘한테 너 쟤 좋아해? 라고 묻는다면 한양이는 얼굴 새파랗게 질려서는 "...그렇게 티나?" 하며 안절부절 못할 것 같고 지원이는 "쟬 어떻게 안 좋아해." 물어보던 사람이 민망할 정도로 쿨하게 대답하고는
천재는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수 없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 - 롤프 메르쿨레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vapor_0666

나비는 어리광 심하고 세상 모든 사람이 자기 사랑해줘야 하고 때로는 쉬-크하게 때로는 섹-쉬하게 때로는 쿨-하게 살어가는 중


퓨어

4성 1개 + 3성 - 쿨 히나 - 퓨어 유키나 - 파워 토모에 - 쿨 미사키 - 퓨어 치사토 - 쿨 치사토 - 해피 마야 - 퓨어 아야(한정) - 파워 사요(한정)
4성 2개 + 3성 - 쿨 히나+쿨 치사토 - 쿨 히나+파워 타에 - 쿨 치사토+파워 타에 - 쿨 히나+파워 리미 - 쿨 치사토+해피 아코 - 파워 리미+쿨 미셸 - 퓨어 코코로(한정)+퓨어 아야(한정)
4성 2개 + 3성 - 파워 사요(한정)+해피카논 - 파워 사요(한정)+쿨 미셸 - 퓨어 아야(한정)+쿨 미셸 - 쿨 사아야(한정)+퓨어카스미
4성 3개 + 3성 - 쿨유키나+해피카논+퓨어아야(한정) - 해피츠구미+파워이브+쿨히나 - 쿨히나+쿨치사토+해피린코 - 쿨히나+퓨어아리사+쿨모카 - 쿨치사토+퓨어유키나+해피타에
C20. [R] 호시조라 린 (스마일); 1학년; 체력 3; 스마일 3070; 퓨어 1090; 쿨 1420; 콤보점수 보너스;센터스킬 스마일P 3% 추가
C33. [SR] 아야세 에리 (쿨); 3학년; 체력 3; 스마일 2650; 퓨어 2950; 쿨 3200; 20개 노트마다 36% 확률로 +300 스코어 보너스;센터스킬 쿨P 6% 추가

C40. [UR] 소노다 우미 [BD 특전] (쿨); 2학년; 체력 4; 스마일 2280; 퓨어 2440; 쿨 2680; 콤보점수 보너스;센터스킬 쿨P 9% 추가


JBJ

태현벌 파닥파닥 영상 풀버전🐝 180127 압구정 쿨트랙 팬싸인회 #노태현 #Rohtaehyun #JBJ #소로리 #효니
[☄] 180127 압구정 쿨트랙 팬싸인회 #노태현 #태현 #JBJ 🎶🎶
[☄] 180127 압구정 쿨트랙 팬싸인회 #노태현 #태현 #JBJ ! 🐝🐝
180127 압구정 쿨트랙 팬싸 JBJ 켄타 🍓🌿 멍뭉아🐶... 😂😂😂 #kenta #JBJ #타카다켄타 #켄타 #髙田健太 #高田健太
180127 쿨트랙 압구정 청담아트홀 팬싸인회 💘 #용국 #김용국 #JBJ


압구정

2017.12.16 THE BOYZ DEBUT ALBUM [THE FIRST] 발매기념 팬사인회 (쿨트랙 압구정 로데오점) 멤버 순서 안내드립니다. 영상 속 멤버 순서대로 사인회 진행 예정입니다. (객석 기준 왼쪽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DDOL_pripara


딱히

뭐 딱히. 알아주길 바라고 하는 건 아니니까. 난 쿨해요.
베히 지금 쿨돌고있구나....그런데 베히는 딱히 교환할 템이 없어(취향아님
아니 왜하필 인면조냐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님니다 저는..쿨눈이쁜이들.. 정말 좋습니다.. 네넹 앤캐혐관빼고 저도 딱히 가리는 관계 없어서 괜찮아요! 그럼 MAN쪽부터 짜볼까용🤗?
하이큐는 딱히 쵱컾은 없음 다 좋아해 영일 금압 봌앜 쿨켄 훝실 주로 이 컾들 파지만 츳얌도 좋고 히나른은 당근빠따지
딱히 지크 쿨탐인건 아닌데요 아니 근데 지크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대체

헉 맹구님두 웜톤이시군뇨!! 근데 전 먼가 웜톤도 아닌,, 그러타고 쿨톤도 아닌..... 대체 멀가요....? ((?
보통...뭐지...우리집에서 술 못마신다고 야! 건강해치게 그게 뭐냐! 했는데 쿨하게 그러던가~ 마음껏 말아먹고 오던지~ 말던지~ (-도대체 무슨 반응을 기대했는지 몇시간 전의 나도 모르겠는데 하여튼 반응듣고 띠용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데 쿨한척하는게 대체 모얔ㅋㅋㅋ 난 그런거 안했는데ㅋㅋㅋㅋ 뭔말이야 이겤ㅋㅋㅋ
기범이가 또 - 종현 작사작곡 종현 기범이 또 선물 사달라고 나를 조르네 기범이가 이번년도엔 대체 무슨 선물을 달라고 할지 내년올까 두려워 내년엔 대체 무슨 선물을 달라고 조를지 쿨하게 사주면 좋겠지만 내 손은 부들부들
2쿨이 망해서22222333333 2쿨에 대체 무슨일이있던걸까
닉변쿨은 도대체 왜 도는것
톰맥 대체 누가 시켰길래 이렇게 딱 공통되고 대비되는것이냐...ㅠㅠ... 웜톤/쿨톤 빨/파 흰티/검티 속쌍/겉쌍 쳐진눈/올라간눈 올라간입꼬리/내려간입꼬리 쳐진머리/뻗친머리 맑은눈/탁한눈 운동근육/생활근육
#쿨메에_대해_알아보자 쿨메트로에는 난간형 스크린도어가 없다 (도대체 왜?)
쟤 이름 원래 데이빗 라빈스였는데요 그럼 데이빗으로 불릴까봐 쿨하게 이름 없애벌임 (대체)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MAMQNG


미안해

케이크 가게에서 아르바이트 중인 친구가 말하길 아르바이트 하는 동안 가장 귀여웠던 손님은, 플레이트를 가리키며, 엄청 작은 목소리로 「『유우 군 미안해』라고 적어주세요」 라고 주문한 쿨계의 오빠라는 모양입니다.
쿨... 드르렁~ 피유우우우우우우.... 초, 초코 쿠키!!!! 응? 아, 미안해. 깜빡 졸았나 보네. 후아아아아암~
미안해 #Billboard 미안해 #AMAs 미안해 #RockinEve 미안해 #Worldwide 미안해 #iHeartAwards #BTS 가 잘나가서 #Sorry ! 🤣 🐥 CHIM CHIM 🐥 🔥[D-18] iHea


없으면

rt 이벤트 제가 포스터를 관리 못할 것 같기도 하고 내일 제 생일이라 이벤트 해요! rt만 하고 가주세요! 팔로🙅 당발은 3월 15일 슈아시에 해요😊 반응 별로 없으면 쿨삭
, 팔로우 ) 우리원 200일 기 념 event :)♡ 워너원 브로마이드 랜덤 3 종 , 요하이 박스 보내드려요 ! 참여수가 많으면 에너제틱 앨범 풀셋 도 추가 되요 ! 참여수 없으면 쿨 삭 ! -1
#10분안에_5rt_눈공 헤헤헤 해줘욤~! 눈만공개니깐 2개정도? 올릴께 없으면 쿨삭~!
재현 생일 전차스 나눔해요 새벳돈 받아서 기분이 좋아섯 !! 나눔합니닷 참가수 없으면 쿨삭 해요 “ 알티 “만 해주시면 됩니다 !! 당발은 텐날 혹은 그 전에 할께요

#반모버스_부릉부릉 여러분 어서 어서 타세요 어서 ! ! ! ! !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없으면 쿨삭 할게요 ㅠ
plz) 알티만 해주세요 다드림,, 참여수 없으면 쿨삭ㅜ 비공굿, 종이슬로건 waiting Q 포토북 1,2차 종현&동호 부채 where you at 앨범 1,2버전 Q is 앨범 종현 손거울 라비오뜨 종현 2차 브마
아무도 없으면ㄴ쿨삭합니다ㅏ!🌸


한정

)트친한정🙅‍♀️ 캐럿한정🙆‍♀️ 집에서 2개씩 있는 굿즈를 몇개 발견해서 해요 트찐이라 참여수 저조시 쿨삭해요,, 👉캐럿랜드 팔찌/캐럿봉/울싶않 공책(?) 3권 총 3명 뽑아서 드릴게요! 👉어떤굿즈 원하는지
와ㅠㅠ저랑 바꿔요옷 ㅠㅠ 저 갈웜ㄹ이라서 메컵이 한정돼잇어요..제발 모든 게 어울리는 그냥 예쁜 쿨톤이 제 이상형 ㅠㅠ
군입대로 인해 Lv.151 데레스테 은퇴계정팔아요. 총(중복제외)로 큐트 15(15) / 쿨 15(12) / 패션 24(15) / 총 54(42)SSR이에요 한정 3차미호 / 3차치에리 / 1


추가

주먹밥 세트메뉴에 있음 ... 쿨피스는 한번 더 추가하면 엄청 큰 걸루 바꿔줘서 그럼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MAMQNG

와앙🤗🤗 쿨함으로 먹고사는 녀석이라 친구 추가 또 눌러야 될까나^^(얼굴철판맨.. 하고 말 것 같지만.. 오데트나 시그 같았으면 충격먹고 친구끊길 각이네요 ㅋㅋㅋ


워너원

❤워너원 컴백 기념 팔로&이벤트❤ 3월 19일 컴백 앨범 1분께 보내드려요 (앨범구성나오면 받고싶은버전 멘션 달아주세요 ) 약간의 팬인증받아요〰 참여저조시쿨삭,, #워너원 #컴백 #나눔 #윤지성 #하성운 #황민현 #
워너원 단톡방 읽씹왕 배진영ㅠㅠㅋㅋㅋㅋㅋ 본투비 쿨맨
))워너원 200일 기념! 이벤트 해영 팔로우는 소통하실분만! 멘션에 워너원 200일 축하메시지 써주세여💕 #WannaOne_200thday 반응 저조시 쿨삭


쓰고

컬링 국대 팀이 자기들 별명 만든 것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팬케이크 애니 써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하게 아무말 별명인것도 웃긴데 결국 돌림자를 쓰고야마는 K 인간들이라는 것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혹시 방탄 팬인가요? 남네 당연 팬이죠 사실 저 한국에서 노래 쓰고 그랬어요 보이그룹들요. 네 그래서 사실 그전부터 방탄 알고 있었어요. 네 그들의 노래들 많이 좋아해요 쿨하고 그래요 네~ #iHeartAwa
다이어리 쓰고 자야지 쿨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Chiraem_

나두 어글바 보고 2에서 좀만 올라왔다 싶으면 바로 쓰고 쿨돌아오면 쓰는데 어글바가 적탱은 어떠신가요? 하고 게이지 뚫을라고함
2. 아이돌퀸 유럽 블루 그린사고 맘에 들어서 이것도 샀다 아이돌퀸 라인은 그래픽이 화려하지 않아서 좋음 쿨한메컵할때 주로 쓰고 마찬가지로 착용감은 구리다 하지만 포기할 수 업쒀
약간 웜톤인데 쿨톤쓰고 쿨톤인데 웜톤 써서 톤 어그로를 끈다... 이런느낌 아닐까요 ?
완전 진자 대박대박 슬픈 거 쓰고싶다 또 새드병 쿨탐참
쿨워터시크향 내뿜으면서 존.잘님 지갑에 지폐 던지고(라고 쓰고 살포시)가고싶다
자애 타이밍좀 기막히게 쓰고싶은디 이 망할 손이 조금만 불안해도 자애 눌러버려서 필요할때 계속 쿨이야(이마팍팍


없음

없음 말어 쿨삭 할거야 흥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soranokotach

#반모버스_부릉부릉 트친밈들 저랑 반모할분~~?? 없음 쿨삭
주변인들로부터 '너무 정석인 비행만 한다' '좀 더 자유롭게 날아라' 뭐 이런 충고를 듣긴 하는데 그걸 어떻게 받아들이고 스스로 바꾸는지 아무 내용도 없음.. 이게 다 델타가 1쿨은 잘 해놓고 2쿨이 망해서 그렇습니다
고통 없이는 얻는 것도 없음. 쿨하게 받아들여.


웜톤

웅 ... 웜톤인지 쿨톤인지 ...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거 ,, “ 엑소엘은 웜톤인가요 쿨톤인가요? “ 1=1VOTE 오늘 기자회견 엑뽕 차오르네요 그리고 아이하트 역전까지 ,, ㅠㅠㅠ 25일에 평창 올림픽 스트리밍 본 총공있습니다! 꼭 열심히 해
ㄱㄹ? 웜톤+쿨톤이라그른가 아 나 ㄴㅐ일 미레이 레몬프리파리 빌릴래 돈우티좀 챙겨놔주라
맥 루비우 유명템중에 유명템아니게써요? 너무 매트해서 가끔 밀리는게 단점이에요 푸른기 도는 레드립이라 웜톤분들한테는 비추지만 쿨톤착붙템이에요!! 그라데이션으로 발라도돼고 개인적으로 루비우는 풀립니 예쁜거같아요 다들 루비우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coe_lesbian

저눈 쿨톤이긴한데...색조 많이 가리는 여름뮤트톤이라서 ... 막 색조화장도 안어울리고..넘우슬퍼서 ... 가을웜톤을 부러워하고잇어요 ... 흐흑 . . .덕보공쥬 ~~~ ㅠㅠㅠ
쿨ㅋㅋㅋㅋㄱ톤ㅋㅋㅋㅋㅋㅋㅋㄱ....쿨쿨이랑 클클은 들어봐도 쿨톤은 아쥬 색다로워요....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우 쿨톤하라해요ㅠㅠ웜톤하라해요ㅠㅠ그냥 톤파괴자일듯...
웜톤 쿨톤 아닐까요 ?!
음 쿨톤웜톤 웜톤쿨톤 쿨톤쿨톤 웜톤웜톤,,,
아니 노란베이스로 피부호ㅓ장하면 웜톤색이 받고 핑크베이스로 화장했을땐 쿨톤색이 받으면 펄스널컬러가 무슨 의미가 있어
ㅋㅋㅋㅋ남우현착장ㅋㅋㅋㅋ누가 이거 성규옷 남우현착장이랰ㅋㅋㅋㅋㅋ 공감쩐다... 정말 잉피 수니들만 알아보는 우현st 의상... 어쩐지 묘하게 성규 웜톤 피부랑 이질적이다 했더니 쿨톤 우현이가 떠오르는...
마크 웜톤 태용 쿨톤 도영 중간톤 루카스 술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299299_

웜톤카마와 쿨톤수기


큐트

네??? 저는 사실 큐트소사 취향인데요 ^^ 쿨소사 지뢰입니다 맞블 하실래요?
미인이 잘생긴거죠 뭐 리리 귀엽고 사랑스럽고 큐트 큐티 핸섬 쿨합니다 사랑해 리리야
막상 키리기리는 그냥 쿨하게 지나가겠지만 흠... 근데 자기도 뭔가 그쪽집은 찝찝해서 나에기 크게 혼 안 내고ㅋㅋㅋ 키리기리 품에 쏙 안겨있는 강아지 나에기라니 아니 미쳤다 역시 나에기는 너무 큐트하다
MSC 9인 그룹 생각할때마다 드는 생각이.. 뉴 제너레이션즈 시마무라 양, 시부야 양, 혼다 양, 전부 다 큐트/쿨/패션을 대표하는 그룹에 속해있으니까요.(트라프리/핑체스/포지패) 9인 그룹 각 나왔다!
저번 안키라 페어로 나오고 큐트+패션 나왔으니까 쿨+쿨 나올 수도 있을거같으뎅
큐트 패션 쿨 / 프린세스 앤젤 페어리 어떤 타입인지 알려주시길,.,,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Enlil_blei

아 너무 귀여워 너 쿨타입인데 사실 큐트타입이지 내가 다 알아


패션

반대로 히나-)사요 순이라면 히나는 사요가 쿨 선택할 줄 알고 쿨 선택했는데 사요는 히나가 절대 선택하지 않을 것 같은 ))패션(( 골라서 속성 혼파망된 히카와자매도 보고 싶다
근데사실못쨩귀엽다귀엽다하지만 쿨타입으로 밀고잇따 근데패션도괜찮은ㄱ것같아
악 악 (아넘 대박이에료) 진짜 그렇게만 입고와주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을 올해의 핫패션 얼어죽을 쿨 패션 wow (소뵈르 옷치수 사이즈 잼,,)


아무말

샌즈는 희니까 쿨톤 (아무말
180222 킹키부츠 ㅌㄱ #박강현 배우님 오늘의 캉현 아무말 1) 쾅연때부터 이어오는 온도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도면 뭐 Not bad ~! (쿨쉬원 ㅋㅋㅋㅋㅋ 하체가 튼튼해야지 쇼크가 와도 살아남는다 (!
으앙 아무말 써달라니까 쿨한OO 적어줬어ㅜㅜㅠㅠㅠㅠ쿨하다는 말을 세상 살면서 들어본적이 없지만 도녀기가 그러면 그런거야ㅠㅜㅠㅜㅠㅠㅠ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afterlicht_


영상

모았던 영상 중 제일 좋아했던 배진영 쿨함 모먼트 1. 이게 놀이동산인가 보죠 뭐 2. 계획 free time 3. 치즈국 4. (걸림)(다이빙) 5. 피자 언제 오냐 6. 진짜 실세인 줄 알아 7. 못하겠
초반에 나란히 붙어서 나오는 연아·상화 선수 경기 장면부터 쿨워터향 풍기는 황제들의 서로를 향한 영상편지까지,, 대감격
강배코진짴ㅋㅋㅋ딴 멤들은 영상 편지 다 뭐 진지한 얘기하는데 혼자 소심하게 영상편지에서 "어..내가..잘못이러나자...너히들이 깨우면 화를 내는데..내 의사가 아니야 그거는..나도 기억을 못해...근데 너히들이 그런다구
3인 궁 존나 이상하게 드,ㄹ어갓어; 중간에 내가 렉걸린 게 아니라 잡기할랫는데 쿨인거임 ㅎ; 그리고 티엔 궁 끊긴 건 진짜 영상렉임


TMI) 나는 내가 흰 편이고 머리카락 색이 짙어서 한때는 겨울인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보면 쿨도 웜도 아닌 뉴트럴에 콘트라스트만 강하다. 굳이 계절로 보면 클리어 겨울과 브라이트 봄 사이.
물에 빠져 죽을 뻔 했던 판은 생각보다 물을 무서워하지 않았어. 둘은 아름다운 동남아의 바다에서 스노쿨링도 하고 열대에서만 피는 탐스러운 꽃이 온통 가득한 야외수영장에서 수영도 했지. 판은 잠시 수영을 하고 오겠다며 레일사이를 헤엄쳐다녔어.
나 엔시티 첨 알았을때 믿기힘들었던거 1.비정상회담 일본인이 엔시티 유타인거알았을때 2.텐 본명 텐 치타폰 리챠이야폰쿨인거 알았을때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bluered_purple1

매워서 우유인지 물인지 쿨피스인지는 모르겠는데 한껏 머금고 잉잉 중임ㅠㅠ 졸라 너무귀여워서ㅜㅜㅜㅜ진짜ㅜㅜ너무귀여움
얼린 쿨피스 진짜 개추억 초등학생들 니들이 이걸알아?
시즈루 누님이여? ㅜㅜㅜㅜ 맞아여. 쿨한 분위기에 누구도 깔아뭉갤 수 있을 거 같은 누님 정말 좋아여 ㅠㅠㅠ 유유백서 여캐들 넘넘 멋진데 생각보다 비중이 적어서 넘 슬퍼요 ㅠㅠ
나 얘보려고 초딩때 학교도서관에 출석도장 찍었었음...쿨계열 병약 미소년 강 원소....,
이ㅣ 쉬ㅣㅜ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로 존나마싰게 잘먹겠슴. ...^^(념념ㅁ 쿨ㄹ꺾
방금전까지행복햇다가 갑자기나한테쿨키나없다는사실 떠올라서오열맨됨
그치 그렇겠지 (꽈장창) 사실 지금은 그냥 씨씨나 비비로도 충분하긴하거든 투쿨포스클 바이로뎅!!!! 알겠어 사랑한다 땡큐! 오늘 이것저것 사기는 샀는데 역시 아직 부족하더라 나 섀도우도 뭐써야할지 모르겠고 머리 터져부림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M_Dangdong

마지막돈 이벤트!!)) 새학기이기도 하고 캐럿들 반배정 대박 나길 바라며 이벤트를 합니다 이벤트 당첨되시려면 ⚔️팔로우+알티⚔️하시면 이벤트 참여 하신겁니다! 많은분들이 참여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여율 저조하면
나만빼고다쿨키나잇어 나만쿨키나없어 ((쿨이벤때마다느끼는것
(주섬주섬 자! 얼만진 모르겟지만 일단 다 너가져 (쿨하게줌
💞💞 A3! 봄조 , 여름조 커마 라이브가 너무너무 하고 싶습니다 ㅠㅠㅠ 봄조 여름조 모두 모여조 *본인은 쿨눈 전설돌까지의 파츠로 커마가 가능합니다 😶😶💘! *혹여 봄.여름조의 에쓰리 캐를 커마중이신 프로듀서
대박 20이 쿨거면 30은 머박적 쿨거인감 ㅠ ㅠ ?
뻘한데 나 가아라 납치한 아카츠키 걔네 강철 호문쿨루스...블리치 에스파다..뭐 이런거 생각했는데 막상 나루토 보니까 왠 졸작하다 미쳐버린 한예종 졸업반 같은게 나와서 당황했음
에스쁘아는 정말 립 잘뽑는다 웜부터 뮤트 쿨까지 싹다 잘뽑음 진째루,,,, 에스쁘아 립 전색상 모으고싶삼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cc_nct_jw

왜 불렀는데요, 인간 쿨팩 씨.
녱녱 쿨님두 뎀 심심하면 언제든지 해쥬세오!!!!!
아포크리파 원쿨 다 봤고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다... 보여줘야될 애들이 많아서 전개에 설명이 부족한게 좀 있긴 했지만 일단 최소한의 설명은 있었으니까 뭐.....
에리스... 리베롤에게 자기 가문 인장이랑 지도 손에 쥐어주고 여기로가면... 잘먹고잘살수잇을거니까.. 거기가서 대충살아라는 말만하고 쿨하게 제갈길 갔을거같아서 너무 웃김
아닙니다 솔의눈부신옆테 또렷한눈과 쿨하고앙증맞은입술거ㅏ날렵한콧날에반햇습니다
오예 쿨파스덧요를 가져효 하나샘 죡됵❤
앗... 쿨하고 멋잇어......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R0h_TaeZ

여기까지 5156자라구욧! 마지막 쿨! 라임 오졌따리(아니야..
안녕하세요, 이런 일로 트윗을 쓰게 될줄은 몰랐네요. 첫째아이가 동대구에서 우티로 발견됐다는 트윗을 보았습니다. 해당 파츠로는 한번도 플레이 한적이 없고 멀어도 경기권인 산본,안양. 어쩌다 차이나타운, 안동에서 몇번 플레이
게임에서는 여러번쓰니 걱정마세요! 랄까 이부분에 대한 묘사는 나중에 넷플릭스에 아포크리파 2쿨까지 다올라오면 그때 보시면 나올거에요
환장약 쿨이 돌았을때 쓰는 짤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yomi_0v0g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sags_ssack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hye_zel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catDeongkul

쿨 BTSARMY 사람 퓨어 JBJ 압구정 추가 gnan1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