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Posted by 마리쉐
2018. 2. 25. 15:49 카테고리 없음


GRAY

Hash Swan - 알렉산더처럼 왕 (Feat. GRAY) [Teaser]
Hash swan 알렉산더저럼 왕 (Wang like Alexander) (Feat. GRAY) is a lowkey bop.
▶️Hash Swan - 알렉산더처럼 왕 (Feat. GRAY) 🌙 #music #khh
1.알렉산더처럼 왕(feat.GRAY) 작사 Hash Swan, GRAY 작곡 GRAY 편곡 GRAY
4. 뉴턴을 부정해 (feat. Shupie, The Quiett) 작사 Hash Swan, Shupie, The Quiett 작곡 GRAY 편곡 GRAY, DAX


해쉬스완

[DayDay Rap Cut] 해쉬스완 (Hash Swan) - John Doe
🔊 #Francesca (Feat. Dean ) / 노래 너무좋아 ♥ - #해쉬스완 #딘 #HashSwan #Dean #멜론 🍈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Hash_sh_swan

#TAGGER The Monster Concert #6 Opening Artist 태거 TAGGER 180223 8PM / YES24 Live Hall 창모 CHANGMO / 해쉬스완 HASH SWAN 김효은 KEEM
🔈'ALEXANDRITE' [D-DAY] 오늘 해쉬스완 새 앨범이 나온다고 해요‼️ 2번 트랙에 혁이 피쳐링 세상 기대 중❤️ ‼️18.02.21 6PM‼️
💕포카 2.5차 예약 재판매(투명)💕 원 해쉬스완 딘 우원재 1set(3장)=1000원 우편 +500 준등기 +1000 등기 +2500 양식✔️포카/래퍼이름-수량/입금예정일 +)2차때 와 같은 도안으로 많이


훊기

아 앗 기쁘자나요 ㅠ ㅠ 저ㅡ는 그닥 할말이가 업담미다•• 갑자기 생각난거는 숌5시절 ㄴ놀러갓다가 훊기보고온거(너무 티엠아
훊기,, 이미 욕 먹을만큼 마니먹지않앗습니까,,,(그래놓고맨날 댓글창 확인하는새럼 요즘은 그래도 개잘한다 이런거뿐이라 넘 조아요ㅠㅠ
ㅠㅠㅠㅜ진차 옛날꺼보면 맴아파서죽어요,, 요즘은 해피~~! 훊기 꽃길만걸ㄹ어,,ㅠㅠ
네네 맞자요 !!!! 저때엿서요 흐귻 기엽다 훊기••

헐 넘 아쉽잖아요,,,ㅠㅠㅠㅠㅠ 당연하조 저 5월 훊기 단콘 넘모 가고싶어요••
네네ㅠㅜㅠ 그냥 훊기가말한거구 정식으로 공지뜬건ㄴ아니애욤
아마 그럸걸ㅇ뇨???ㅋㅋㅋㅋㅋㅋ 용띠크로스 ㅋㅋㅋㅋ 조아욨 훊기를 위헤서라면,,!


진차

ㅋㅋㅋㅋㅋㅋ아 그거 넘 대박이잔어요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다 진차,,,
예,,, 진차 대박이엇슬ㄹ때조,,, 그때 머리 진짜 최고 귀여움이었은대••
아 진차요,,? 저두 시도해볼까요 근데 테이프 나중에 드러워질거같애서 고민대ㅐ요 따흓 ㅠㅠㅠㅠㅠ
ㅠㅜㅠㅠㅜ 서현밈두 오심 좋았슬텐데 진짜 넘 아까와ㅏ요,,,,ㅠㅠㅜㅜㅜㅜㅜㅜㅠ 감사헤요 진차 행복해요😇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XgfGpDV9QAHWAkN


기분

아 모데라토 들으면 딱 ㄷㅓ강이 처음좋아했을때의 기분 느낄수있다ㅜㅜ
헐 그 기분 알어여 전나 몽글몽글한 기분임
약간 눈물날거같은....그 기분.. 요정밈두 아시는군요(하이파이브


알렉산더처럼

노래나오기 5분전 많이들어주세요 ((알렉산더처럼 왕))


잘부탁드려요

헉 저도 잘부탁드려요💖💖💖
헉 안녕하세요 저 스안이 대박좋아ㅏ해요 잘부탁드려요ㅜㅠㅠ
안녕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도잘부탁드려요😚

헐 저도 원제 진짜진짜진짜 좋아해요 잘부탁드려요❤❤


DEAN

요즘 내가 듣는곡 1.Hash swan - Francesca (Feat. DEAN) 2.DEAN - 21 3.Crush - 가끔


최고

신곡들어주세요 진짜 최고ㅠ ㅠ ㅠ ㅠ 덕강이랑 동시대에 태어난게 너무 행복해요
최고


서현님

헐 서현님!!
서현님 이 말에 책임을 지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하고 있으시겠져 왜냐하면 탐라에 잘 안 보여서 요즘....😂 빨리 수능 끝나길


멜론

멜론 댓글 싫어요충뭐임ㅋㅋㅠㅋㅋㅋㅋ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NU3STS2


어제요

어제요??? 어제면 어제요??? 23일!!!???
전 어제요... 유후인도 어제.... 큐슈인가 거기도 어제...


뉴턴을부정해

뉴턴을부정해 뉴턴당신은틀렸어 난중력을부정해 난떠버렸거든 ~
뉴턴을부정해~


피곤

아 피곤 진짜 피곤..


감사헤요

띠 용 감사헤요,,, 근데 기다리긴 진짜 조나오래기다려놓고 그런거 첨이라 돌출안가서 개멀리서본새럼(


Hash Swan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지않습니까...저거 도플라밍고...?

나도이따 버즈..(+우디)
아 연어초밥머고싶다(어제먹음)
안녀..엉.....
Kuuka_lev 아 미친ㅋㅋㅋㅋㅋㅎ러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요즘..유행이야(허언
Kuuka_lev 헤 헤 🌹🌹
터널지나면서 창 밖을 봤는데 "왜 우원재가 생각나지..?" 그래서 사진을 찍어두고 집와서 원재 사진 정리하는데 이것땜시ㅋㅋㅋㅋㅋ 드디어 내가 미친건가 ㅋㅋ
Kuuka_lev 움..... 그 이건걍안쓸걸... 나 계정 뭐뭐잇지(ㅋㅋ)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Hash_sh_swan

Kuuka_lev 저건...쓰긴쑤는데.... 언제 다시 쓸 지 모르겟더 블블해도돼(
Kuuka_lev 인스타도 업뎃이뭐조?ㅋㅅㅋ~~~~~~~!!!!!?!
Kuuka_lev 아 왜봐요 그걸~~ 아~~ 진짜~ 신고할거야~
Kuuka_lev 혼인신고....(갑분싸
Kuuka_lev 밖은너무추어추어
Kuuka_lev 부산도....춥슴다.......와보시죠.....(
Kuuka_lev 어...,네

다들 아십니까.. 초코파이 데톨 아인슈타인우유 광고모델 아가가 자라 지금의 피겨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된것을.....
Kuuka_lev ㅜㅠㅠㅠㅠ언제함니까 !!!!!!! 수능....끝나면....?^^,,
헐 진짜미친 82bars 실화에요??????와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입니다 따흑 넘 기대대ㅐ요
Hash Swan-마시마로
드디어봤다🐴
인상깊었던 질문.. 황혹시 학창시절에 일찐이셨는지....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Hash_sh_swan

슈아아니요 절대요(ㅋㅋㅋㅋㅋ) 근데 인기는 만아서 반장은 몇번했었어요ㅎㅎ 귀엽다
서죽싶 서현죽고싶다
쏵밈 주그면 맴매함니다
공부때문인건가여
덕귀 덕광귀엽
으아앙아앙ㅇ앙향화밈 영웅은...죽지안아요...ㅠ.ㅜ
공부도 공분데 그냥 다맘에안들어요ㅠㅡㅜ(덕걍 훉기 요정밈제외)

훈귀 훈기귀엽
할 스트레스 받지 말아여 진짜 속상함
헐 속상해하심 제가더속상해요((딜 레 마))
저 그럼 신나네여 서현밈의 불행은 제 즐거움입니다
왜그렇게대는거죠 비문학같아요
나 낼 일본 가
으으ㅡㅡㅠㅠ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Hash_sh_swan

나너좋아하냐..
비문학은,,사실 어렵ㅈ 않습ㄴ니다 책 읽듯이 읽으면 되지만 책을 망ㅎ이 안 읽으셨다면 큰 도움이 될 순 없겠군여 의식의 흐름 기법입니다
짬뽕파인데 짜장면이 너무먹고싶다 탕수육이랑
저 별명이... "문학소녀" 입니다 ㄹㅇ참트루입니다 초등학교땐 별명이 "책벌레"였슺니다 벌레는 혐오하는데 벌은 좋아하게됏어요 슈퍼bee덕분
자야지 윽
????덬강 잠금화면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ㅎㄱ콘샤트갔는데 진짜 존나치이다왔다 첨에 설땐 1열중앙이엇는데 밀리고밀려서 구석뒤로 빠지는 꿈 이엇다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Hash_sh_swan

사촌동생 너무귀엽다💖💖💖
당연히 자고있엇다.
2분남음 너무떨린다 아 짖짜ㅠㅠㅠㅠ 글고 나 일본가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 사랑해 진짜 진심 좋아 진짜ㅠ
HASH SWAN 두번째 EP ALEXANDRITE 방금 발매 ! #1LLIONAIREAMBITION 참고로 난 안들려줘서 한곡도 못들어봄 😅 직접 결제 후 들으러 지금 감
사랑해
웅ㅋㅋㅋㅋㅋㅜㅠㅠㅠㅠ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Hash_sh_swan

아 진짜 귀르가즘 ㄹㅇ 행복해
아니 진짜 뮤비;
사랑한다는 말밖엔 나오지가 안는다 아ㅠㅠㅠ아
해쉬 나시...
미친거아냐진짜 눈물나올듯
ㅎㅎ근데아직한국아야.. ..
아 한덕광..... 진짜 평생사랑해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Hash_sh_swan

죽어두사랑해.....
웅 할머니 할아버지 사촌 전부.....
와ㅡㅡ진짜 너무좋은데 아 아 아 아 진짜좋운데 아
마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그극배고프다
헉 아사님 저어떠세요. . ..♡
헉헉 서현ㄴ님만 괜찮으시다면 저는 언제나 대환영이에요...☆
[180221] DayDay IG앨범전곡 존좋👍🏻 3번참여 존도🙏🏻 #hashswan #alexandrite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SVTHOSHI_0315

근데 너와 있고 싶어 사실 너와 있고 싶어 너와 누워 있고 싶어 /시온, One For Ya'(Feat. Hash Swan)
결국,남겨진 건 just U and I 근데도 안지 못했어 서로에 품에다 - Hash Swan, Boomerang ll
헉 저야 영광이죠ㅠㅠ 제 아이디..... seohyeon0r 입니다 걸어주심 바로 맞팔할게요💘
바로 팔ㄹ로 드릴게용♡
아 보도블럭 거울아거울아 진짜 너무좋다 진짜
일본이다 ~
하하호호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z_yom_z

네 새해 복 많이 받유세요...ㅎㅎ...서먹
라방.... 3초에 한번씩 멈춰서 울면셔 봄..... 하... 마지막에 뭐가 고맙다고 한거에요....?ㅠㅠㅠㅠㅠ
아 집에 내 택배 5개와있다 집가고싶다 ㅠ ㅠㅠㅠ
덧광이 앨범... 경비실에 혼자 덩그러니 잇겟지.... 맘아파 기다려 엄마곧간다...
서현이네 후쿠오카 여행
낼 단콘이야 잘놀다오세요 진짜진짜 마음만은 단콘행
헐 지금 일본이엥용 ㅎㅅㅎ~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Adorable_Sojung

헤헤고마어요 너무먹어서 배탈날거같아요🤦‍♀️
???헐 오늘 고랩첫방이구나 와ㅋㅋㅋ
hash swan – 스쳐지나가자 💫
아아,, 저두새렁해요 마니,, 찍어오기라두할게요,,,,,,
고랲애덜 벌써 두명 일터졋사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ㅜㅜㅜ넘,, 아쉬워ㅓ요 흐귻 진짜 잘 보구올게요,,
어디셔요 제가 한번 생각했는데 저희 한번쯤은 만나지 않았을까요!!!!!!?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wooyeon523

어 저두요!! 신사???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밗적이네요 ㄷ영이,, 라방보구왓사요,,^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전 안좋은거 나올까봐 그냥 안뽑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엥 아니애요 저 티엠아 듣ㄷ는거 조아해요 제가 애끼는밈한정이지만😘
음... 저흰 10시쯤요...? 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음 아직까지 겹친데가 없군뇨...
저 내일은... 집가용...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melly_diary

숙소 말씀하시는겅가요 저희는 호스텔이라 침대만 있어요!! 전 가위바위보 져서 이층침대!!
우와 몇시 비행기셔요 이건 비슷할수도 있응께..
아 아뇨 우연히본거엿음 진짜 쩐다인대 공연한대서•• 기다려서 봣자나요ㅠ
그런.... 어 가마도지옥은 언제 갔다오셔ㅛ써요...?
앗 그런...! 저희는 하카타역에서 간식 많이 먹었어요 !!
글게요... 아 결국 타코야끼 못먹었어요... 늦게가서 문 닫아가꾸..
글게요 저희가 너무 도심에만 있었나 나름 하루는 버스투어였는데 ㅜㅅㅜ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yookiihyun

ㅇㅏ,,, 머엿더라 그 앿간 초록,,은 아닌대 애매한색일때 그쯤이엇슬거애ㅐ요
그거 먹으려고 했는데 그냥 캐널시티 가서 먹자!! 하구 안먹었걸랑요... 근데 늦었어요 밥먹느라..
저히는 집에서 10분거리가 캐널시티요 도보로 이곳저곳 갈수 있어스... 그래서 저희가 목만난거군뇨...
#alexandrite 리뷰
맞팔하실래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나도 세번돌려봄 깜짝놀랏늠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Khip_TANnim

근데 다른 영상찾아밧는데 명상이취미라햇ㄴ을때ㅐ뒤에서 키식거리고 무시하던애들 개ㅐ띠용 햇을것같아사 속시원함
ㅋㅅㅋㅅㅋㅋㅋ 저거 영상 올린분 탐라 들어가면 잇음 ㅠ ㅠ ㅠ 비웃던애들 너무 웃김
마마무(Feat.Hash Swan) - moderato 휘인 솔로 노래인데 목소리가... 으아주 그냥.. 대박이에요..
이게다,, 서현ㄴ밈 덕분이애요 ㅠㅜㅜㅜㅜㅜ 그 폰가져가서 셀카찍어주는건 못햇디만,, 출근1열퇴근길다봣어요,,ㅠㅠㅠ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R_nd_zvous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lipsum1020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theDMTN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kaew_kawaii

Hash Swan KUUKALEV GRAY 해쉬스완 훊기 진차 편곡 nanigawaruiii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