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osted by 마리쉐
2018. 2. 25. 21:59 카테고리 없음


아리랑

민유라-겜린 조 '아리랑' 프리 클라이맥스는 뒷부분이에요~~~ 소향의 아리랑 클라이맥스 감동까지 두 배😭😭😭 정말로 아름다운 올림픽 모먼트를 우리에게 선물해준 민유라-겜린 너무나 고맙고 너희는 최고였어, 이미 최고👏
몇해 전 월드비전 후원자의밤에서 소향씨 노래 듣는데 소름 돋았어요. 이번 유라님 아리랑에 맞춰 멋진 피겨 보면서 소름돋게 황홀했어요. 제가 사랑하는 두분 함께 보니 기쁨도 두배가 되네요. 두분 다 so beautiful~!
홀로아리랑 진짜 좋다 소향님 노래 제대로 처음 들어본건 모아나 오스트가 처음이었는데 그건 솔직히 원곡이 더 좋았어서 많이 안들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소향 홀로아리랑 무대영상봣는데 너무 소름돋는다,,,,
한국의 평창 올림픽 아이스댄스 민유라의한복 쑈~ 가수 소향의 홀로아리랑의 배경음악에 맞추어 멋진 피겨댄스를 보여주었다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로 넘어간다 아리랑 고개를 넘어가면 우리내 마음도 흘러흘러 아리
오늘 10시30분경에 연기하는 민유라-겜린 선수의 아이스댄스 보세요!!! 소향의 홀로아리랑이 음악이고 옷도 한복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weareone
혹여 올림픽 끝난 피겨 비시즌에 아이스쇼가 열린다면 소향씨 라이브에 유알조 홀로아리랑 갈라 무대를 꼭 보고 싶습니다!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shotwithsoju

민유라 겜린 팀 갈라쇼때문에 새 한복 의상도 맞춰놓고 소향이 홀로아리랑 라이브 하기로 했었다는데 왜 초청 안하냐 나쁜새끼들아
아세상에...민유라겜린 갈라쇼 초청 왜 안해준거야ㅠㅠ우리 개최국이잖아.. 보통 자국의 선수들은 성적 관계없이 초청한다는데 게다가 소향님 홀로아리랑 라이브로 불러주기로 하셨다며ㅠㅠ 민유라겜린도 다른 한복 준비하고 그랬다
민유라, 알렉산더 겜린 (대한민국). 소향의 홀로아리랑에 맞춰 연기하는데, 확실히 피겨에서 흔히 듣을 수 있는 음악은 아니다. 두 선수 모두 동작 하나하나 깊은 감정을 넣어 신중하게 짜맞추는 느낌. 완성도에 관계 없이 중요한 의미를 가지는 무대다.
💜이랑 스테끼동(스테끼 어러개e!) 먹으러 왔는데 Lost 틀어주신다 갑자기ㅠㅠㅠ흐아아아 이전곡은 소향 아리랑이었는데ㅜㅜlost my way~~~ #iHeartAwards #B
시파 인생은 홀로 아리랑(소향좋다는뜻임)
소향 홀로 아리랑 넘 좋다..무한반복중ㅜㅜ
민유라 측은 23일 "갈라쇼 초청 연락을 받았다 당초 가수 소향 씨의 라이브로 '홀로 아리랑' 연기를 펼치려 했는데, 무산된 줄 알고 연습하지 않아 기존 갈라쇼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여론 보며 뒤늦게 움직이는 빙상연맹.

헐 유알네 갈라 아리랑 아니네 와 진짜 일본 눈치땜에 목록에조차 없던거구나 개어이없다 소향까지 섭외해서 연습했었는데
16. 홀로 아리랑 / 소향 - 목소리 자체로 악기 ( 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말이지.. 도대체가 저런 노래존잘 새럼들은 성대조차 마이크모양으로 생겼을것같다 (..)
민유라 측 관계자는 23일 "갈라쇼 초청 연락을 받았다"라면서 "당초 가수 소향 씨의 라이브로 '홀로 아리랑' 연기를 펼치려 했는데, 무산된 줄 알고 연습하지 않아 기존 갈라쇼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만난다"라고 밝혔다.
다시 연습해서 소향의 독도아리랑으로 해주세요!^^
소향 홀로아리랑은 진자 몇번을 들어도 소름 돋음. .... ...
민유라, 겜린선수의 프리곡은 소향님의 홀로아리랑 이였습니다. 보다가 밖에서 울뻔...ㅠㅠ 울컥울컥하네요. 두 선수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독도야_간밤에_너_잘_잤느냐
안 나가는 줄 알았다가 결정되서 예전 걸루 한다고 기사나옴....원래는 소향도 불러서 홀로 아리랑 라이브에 맞춰할라 했다함.....넘나 윗 짓거리...ㅎ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hamtruong0056

유라겜린 갈라에서 소향아리랑라이브를 배경으로 갈라하면 최고갓띵이었을건더 빙엿놈들이 다 망쳤어ㅂㄷㅂㄷ 진짜 언제쯤 정신차릴래 빙엿아..
아리랑 아리랑 홀로 아리랑  아리랑 고개로 넘어가보자 가다가 힘들면 쉬어가더라도 손잡고 가보자 다함께 가보자 저 멀리 동해바다 외로운 섬 오늘도 거센 바람 불어오겠지 조그만 얼굴로 바람 맞으니 독도야 간밤에 너 잘잤느
소향 홀로 아리랑에 너무 취해서 바로 샀다 넘 조아 ㅎㅎ
4. 소향 홀로 아리랑. 민유라겜린 보고 뽕차서
사실 평창 올림픽 스타디움에 소향님의 아리랑이 울려퍼지길 바랬는데..
홀로아리랑은 소향이 짱이죠
ㅈㅓ거 소향버전이에오 흘러ㅓ⬆⬆⬆⬆⬆⬆⬆⬆⬆➡➡➡ㅎㅎㅎ흐ㅏㅏ리랑 아리랑 아라리 아라리요훠

소향씨 홀로아리랑 무대 정기적으로 보는 사람들
민유라 겜린 갈라쇼 원래 소향의 홀로아리랑을 갈라로 준비하고 의상도 준비하고 소향이 노래도 불러주기로했었는데 갈라오르지못했다가 미국선수가 감기로갈라취소해서 올라감 그래서 하루연습한 롤리팝
그 원래 민유라겜린선수 갈라쇼 나가면 소향님이 나와서 홀로아리랑 불러주기로했는데 초청못받아서 무산된거라면서요 와..빙상연맹 왜 있음?
갈라쇼에 기권하는 팀이 생기면서 이들은 갈라쇼에 참가할 수 있게 됐다 참가 이틀 전 이러한 사실을 통보받은 이들은 짧은 준비 기간 때문에 소향의 '홀로 아리랑'에 맞춘 한복 갈라쇼를 준비하진 못했다
난 정말 소향이 왜 안 나왔는지 이해를 못하긋네 ㅠ 소향 아리랑 틀면대박이엇을텐데
올림픽 개막식 폐막식 한국인으로서 굉장히 기대했는데 실망스럽다. 소향님 홀로 아리랑 해달라고 그렇게 외쳤는데.. 세계적인 히트곡 강남스타일은 왜 안해? K팝이 한국 대표 문화산업이라 아이돌 쓴건 백 번 이해 하겠다만,
차라리 소향님 나오셔서 아리랑 부르지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hamtruong0056


홀로

민유라 겜린은 한복안입고요. 입지. 한복. 홀로아리랑. 소향불러서.


민유라

캬~!! 부럽습니당..^^ 소향씨 팬인대,, 이젠 민유라 선수 팬도 해야겠어요! 팔뤄..갑니다 ㅎㅎ
민유라선수.. 볼수록 인물이다. 소향을 만나고 영광이래.'우찌 이토록 겸손하고 이쁠꼬..~~ 민유라. 그대는 국민적 스타야. 별이라구~~


갈라쇼

어머머머 유알 나오는거야 그런거야??ㅠㅠㅠㅠㅠ 소향 노래 라이브에 맞춰서 갈라쇼 계획하고 노래 부탁했다 그러더니 ㅠㅠㅠㅠㅠㅠ
갈라쇼 하게 된 거,너무 잘 됐어요..원래 계획대로 소향씨와 콜라보 못하는 건 두고두고 아쉽지만..그래도 축하해요


가수

그 와중에도 정치적이라며 "독노는 우리땅" 는 의미의 가사는 다 바꿨단다.이 노래를 부른 가수 소향은 감동스러웠지만 가사를 바꾼건 아쉽다고 했다.빙상연맹 전명
Soju the Kpop Drag Queen performing 인연 - 소향 #나가수 #kpop #drag #fav #number

갈라준비 열심히 했네 가수 소향이 직접 와서 노래불러주면 거기 맞춰서 하려고했다니 초청좀 해주지 자국팀 꼴랑 네팀인데 전부 초청 안하는게 어딨냐 진짜 소치때 보면 아주 유망주까지 줄줄 달고 나오드만
가수 소향님, 유라를 따뜻하게 만나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향님도 행복하세요 ~
폐막식에 가수를 소향이나 빅효신 하가 못해 싸이라도 안 부르고 케이팝 왕국 답게 아이돌 무른거 한국답달까 근데 굳이 그랬어야 싶고 좀 왜?? 이럴까... 폴매카트니 같은 위치면 이해하는데 총감독 참...
가요에서도 요즘 어린 친구들은 소향이 부른 바람의 노래가 그의 것인 줄 알겠지만 원가수는 조용필 옹이다. 가사가 시적이고 아름답다.


라이브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소향님이 라이브로 노래불러주시겟내ㅠ ㅠ
언젠가 꼭 아이스쇼에서 소향씨 라이브로 함께 하는 모습 볼 수 있길 기대해요


폐막식

두팀 이외에 깜짝스타분도 폐막식 오신다는데 개인적으로 소향님이셨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hamtruong0056

난 솔직히 폐막식 때 소향 나오길 원했어........ㅠㅠㅠㅠㅠㅠㅠ
폐막식에 소향님 ㅅ함가자
폐막식 때 소향님이 애국가 부른다는 말이 있는데 사실일까...제발 나와주셨으면ㅜㅠ
엑소가 폐막식이라니,,, 내가 원한 폐막식 씨엘 아이유 박정현 소향 이선희 이소라 에일리 벤 아이돌이면 블랙핑크 해외에서 인기 많던데 ㅋㅋㅋㅋㅋㅋ 왜 여혐한 엑소가 폐막식임? 진짜 싫다 진짜 싫어


EXOL

평창에 엑소 씨엘 그리구 누구 나올까? 싸이 소향 누구지 #EXO_Olympic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선수

[#연소향] 소향이는 나와있듯이 큰 무리가 없었더라면 양궁 선수를 계속 했을 거당! 단체전에서 더 집중력이 쩔구 텐텐텐 종종 쏴주고 카메라보고 윙크하면서 손키스 날리는 걸루 유명할 듯.


부른

아니,셋다 연예인이야!!!! 세분 다 멋지네요ㅡ 프리작품 보면서'아-노래부른 소향씨도 이렇게 감동적인 작품 보면서 정말 기분좋겠다..'하고 생각했는데....만나셨네요 흐뭇하고 고맙습니다. 스포츠의 힘!!감동!!

♪ 나 언젠간 떠날거야 / 모아나 OST 소향이 부른 모아나 OST라니 진짜 너무 쩐다 원곡보다 훨씬 자주 듣는다. 원곡이랑 목소리 비슷한데 심지어 노래존잘 소향이라니.. ㅇ(-( 목소리가 어쩜 저렇나 싶을 정도로 너무


소름

님들 소향 - 한숨 들어봐요 진짜 짱 소름 돋아요


맞춰

소향님은 여캐?! 남캐?! 여캐하실려나,,, 저는 여캐할가요 남캐할까요?!?!?!!? 소향님 취향에 맞춰...


언젠가

언젠가 소향씨 라이브와 유알조 갈라가 함께 하는 무대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꼭 이루어질 거예요!
대박 방금 디즈니 언젠가 떠날꺼야 소향더빙 듣고잇는데 실검이네 노래 넘 잘하셔..♡♡


신한카드홀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 부산 D-29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공연일정 부산|뮤지컬| 150분
EVERY DAY6 CONCE in BUSAN OFFICIAL MD 2018.01.20 15:00~17:15 2018.01.21 14:00~16:45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DAY6 #EveryDAY6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hamtruong0056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 부산 D-27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 공연일정 2018.03.23.~2018.03.25. 부산|뮤지컬| 150분 만 7세 이상


택돌프

내일 택돌프 본다ㅠㅠㅠㅠ 내일 소향마리 자첫 페어라 너무 기대되ㅠㅠㅠ
어느 마리랑 만나든 아버지가 마리를 쥐고 강압적으로 나갈 때 택돌프 좋아ㅠ 어린애처럼 대답도 못하고 끄윽끄윽 울면서 고개숙이고 무조건적으로 끄덕거릴 때부터ㅜ 빨리 또 보고싶다 경아마리랑 한번더 보고싶고 자체막공인 소향마리랑도 한번더 보고싶고ㅜㅜㅜ


편집

✨보석국 트친오락관 공개합니다✨ 저와 필누님, 망울님, 덴버님, 밥님, 시늉님, 모코님, 소향님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사회자님 편집 감사합니다^^!
✨보석국 트친오락관 공개합니다✨ 저와 소향님 합금님 밥님 뭄석님 다린님 콩찌님 덴버님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사회자님 편집 감사합니다^^!


소향

오늘 아름다운 소향언니를 만났어요. 정말 영광입니다❤
잌ㅋㅋㅋ 흥유라 바이러스 소향님께도 전파🙈💕

소향ㅅㅡ!
ㅎㅎㅎ 저는ㅋㅋ 첨에는 생각이 엇었는데ㅜ 지인이 보고와서 재밌었다고 해성 ㅜㅜ 한번은 갈려구요!! ㅎㅎ 소향님 회차가 넘나기대가 되서 헤헤
소뮤아 ㅜㅜㅜㅜㅜㅜㅜ ❤ 그리고 은비랑 소향이 또 캐디 보면 몇몇 알 것 갓아요!!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헉 소향이 말고 소라라고 말했어야 됏는데 ㅋ ㅋ ㅋ ㅋㅋ
가담항설 ~ 길 위의 노래 ~ MV Teaser 복아 - 반주( ) 명영 - 사이다 D.P-반주/Edit. 사이다 Operator-Banju & Gold Special Thx. Gold & Yami
하 ..... 소향밈 개안 시작 더ㅣ네요..... ❤❤
아낰ㅋㅋㅋㅋ ㅋㅋㅋ ㅋ조를 기다리고.. 잇엇다니.. 좋아죽어..)(.. 그럼 저는 이제 폰 용량 두배 필요한 것이죠.... 원본저장.. 소향언니 사진저장.. 😹😹💘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hamtruong0056

헉 ㅠㅠㅠ벌써 투투가 됐군요 저도... 저도 연성ㅇ릏ㄹ... 해야...!(커플구도 고자가 운다) 아 진ㅉ자 은비너무이쁜거아닌가요 누구배에서 나왔나요 진짜 이쁘다 은비소향ㅇ 와ㅏ 최ㅣ고야. 와 앤오님 만수무강무병장수무근득전 하세요
여러ㅓ분 은비소향 22에요!!!! 투투!!! 퉅ㅌ투!!!!!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햇살이 입맞춤 하던날 - 소향" 추천합니다!
소향은 신이다
소향님 여행가셔요?
네네~ 소향배우님 감정연기 좋다고해서 기대 중이에요. ㅎㅎ
처절해지는 자캐 기 윤빈 침착해지는 자캐 연 소향 덤덤해지는 자캐 차 라흰, 여 명, 이 결화, 천 규와 강해지는 자캐 차 단의, 서 지아, 지 겸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hamtruong0056

소향님인거 다 압니다.
진짜 전하네뮤ㅠㅠㅠㅠ 넘 사랑입니다❤️ 우리 둘다 낼 소향아트홀에서 만나서 얘기도 하고 놀아여ㅠㅠ 💕
진짜 너무한다 소향 원래 갈라에 서려다가 취소됐다니 유알네 원래 갈라 하는거였다가 취소됐다는 거잖아
소향 아틀란티스 소녀 골백번을 들어도....너무...... . (벽에머리박음,.,,,,,)
소향씨어터뤄 가능중이쉐야?
후하 ,,, 그기 소향 ,, 그기 도착하싐 ,,, 말하새료
나 소향 물갈 당항거같애ㅠㅠ 활동 너무 마니 안햇써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amtol5

작업물의 완성도와 퍼포머로서의 자질만을 논하자면 홀랜드가 아닌 방탄소년단과 엑소를 언급하는게 맞았다.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은 논하자면 소향은 레이첼 퍼렐,(생전의) 휘트니 휴스턴과 비교될만한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러
홀랜드의 데뷔는 그 자체로도 의미가 충분하며 우리는 의무적으로 그의 데뷔를 소비하고 시장에서의 자리를 만들어줘야 한다. 그의 행보 자체로 그 다음엔 방탄소년단 처럼 춤을 추고 소향처럼 노래를 할 수 있는 퀴어 청소년이
아니 소향씨어터 도착햇는데 왜 다 밖에서 기다리고 있지
진짜 소향이 와서 라이브 하려나 근데
친구가 갑자기 소향이 좋뎈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해버리기~~
그치 소향최고임
횡단보도 몇 개만 건너면 바로 소향씨어터인데...애들이 있는데...나는 왜 광탈을 당해서 바라만 보고 있는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dongjeon100

소향님이 델고가주시리라 믿어요 (?)
나 백석예대 다닐적에 오티 마마무랑 소향 또 누구더라....어쨌든...그랬었음....
맞다 후배들한테 다 잘해줬다 생각 (조성이 ? , 소향이 ? , 호연이 ?)
은비소향 투투
아직 안 나온 캐릭인 박소향은 작은 서책을 들고 다니면서 거기에 붓으로 글 써서 의사소통을 한다는 설정의 농아인 여캐인데..... 내가 뭔가 실수할까봐 겁난다....
장애인 캐릭터가 소향이만 있는게 아니고 싸리비도 있지만은... 싸리비는 왼쪽 다리가 의족인 지체장애인이고 소향이는 농아인, 청각언어장애인
홍소향 말줄임표 왜 쓰지,, 1번에 등록해둬서 다행이다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1026_0827

네~~! 소향님도 안녕히 주무세요!~!~!~!!!
소향 언니 ㅠ.ㅠ ❤❤❤
어제자 소향..음악대장의 고음기록을 깨트리고 가셧슴니다..
개인적으론 소향의 한숨이 하이보다 더 마음에 든다. 그냥....취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향님은 깨셨어요 !?~?!?
ㅇㅏ앗.. 좋아.. 잉차잉차 눈을 굴리고 다니다가 손시려워서 호호 손 녹이다가 다시 굴리고 또 시려워서 양 손 비비고.. 차가운거 못 참는 주호일거야 소향이는?
힝힝 소향님 파주세요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01milen

소향* 부채 사이즈 왼쪽 sd 오른쪽 msd용 현재 sd용만 만들었읍니다 샘플사진 촬영이후 판매할 예정입니다!!! 현재 블랙색상 기털이 주문이늦어서.. 샘플사진촬영즈음엔 모두 완성될거같습니다 msd용은 따로 주문
좀 옛날그림... ..좀많이 옛날그림이지만, ....이 캐를 재탕할것이다 소향이 아 만두머리 넘 기엽지안ㅇ나요
이거바요!!!!!!!!!! 소향님께 완죤 귀여운 포스 페이퍼아트 받았슴다!!!!!!!!!!!감삼다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
소향이는 예쁘고 블레이크는 초콜렛이 생각나고 티볼트는 티메코...
소향둥절... (조아쥬금) 아까전에, 과자.. 먹고.. 잠들었,던데요.. 하고 얘기해주고 뒤늦게 잘 잤냐고 물어보고 밥 먹고 가라고 그럴거같아 ㅋㅋㅋㅋㅋ 주호도 놀란거 잠잠해져서 평소처럼 얘기한다
역시 사양하지않아.. ㅋㅋㄱ마자 넘 잘 먹지 ㅋㅋㄱ 주호네서 밥 뇸뇸하고 또 방가서 늘어지게 놀아도 좋을거같구.. ㅋㅋㄱ얻어먹어도.. 모 소향이가 주호 잘 놀아주니까..😉 기술우 점점 발전 해가고..
ㅋㅋㅋㄱㅋㅋ자연스럽게 이불 깔아주고 여기 누워요, 소향아.. 하고 베개도 준비해주기ㅋㅋㅋㅋ 자고 가도 되는거 맞나ㅋㅋㅋㄱ주호는 이런거 처음이고 좋아할거같은..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kie_1002_

ㅋㅋㄱ그게 모야.. 밥 먹고 배 뚠뚠하면서 대화하다가 잠들기.. 주호도 옆에서 노곤노곤 잠들어버리고.. 넘 편하게 자는 소향이네 ㅋㅋㅋㄱ
무인도에 던져도 잘 살까 ㅋㅋㅋㅋㄱ 소향이 넘 자유로운거 좋은거같ㅇ다ㅋㅋㅋ
소향님ㅠㅠㅠㅡㅜㅠㅜㅠㅜㅜㅜㅠ(와락)
ㅋㅎㅋㅎㅎㄴㅎ콬ㅎ콬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 소향의 바람의 기억... 이것도 좀 연기 쪽 인대
근데 무슨 연습이 부족해서 바꾼다고 기사를 냄; 소향 라이브 들을 수 있었는데 아숩다
레종프레소향이...닿아버린.......내 혀가 너무 불쌍해............... . ..
● 부채 (소향) 정확한 판매 날짜 정했읍니다. 3월 2일 즈음에 블로거에 판매글 열어둘것이구 sd사이즈 재고 백소향3개 흰 적소향4개 빨 흑소향3개 검 홍소향4개 분 msd 사이즈는 2월 26일부터 선결제후 7~10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pleasant951753

똑똑 흑소향(블랙) sd사이즈 수량 추가 3개 확보 총 6개임미다
소향이 프필
아마.. 나 기획할때보다 연예인 많이본사람이 있을까.. 아이유 홍진영 주니엘 미스에이 레인보우 홍경민 헬로비너스 프리츠 카라 씨엔블루 뉴어스(해체) 프리츠(반해체) 소향 나얼 올킬 .. 기억나는게 이정도넹
두아내한 갈수잇을까 보아단콘 소향단콘 갈수잇을까
...(끄덕 반갑습니다 소향나무님 ^^~~
예수 사랑하심은 - 소향 #korean #christian #music #GOD #LORD #JESUSlovesYOU #SOmuch #faithhopelove #gospel ...
[방송] 2/25(일) PM 6 ☆KBS1 「#열린음악회」1183회 ☆#김원준, 영턱스클럽, 권인하, 모모랜드, TRCNG, 홍진영, 소향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amil_429

다들 소향님이 부르신 모나리자랑 한숨 듣고오세요
헐 소향 누나 78년생 ㅋㅋㅋ 자두 누나가 4살 더 어림 ㅋㅋㅋㅋ
저 분 누구지 소향인가
오늘 열린 음악회 미쳤다... 홍진영씨랑 모모랜드랑 소향씨까지 나왔어!!!!
소향님 글 너무 햇빛 유리알 같고 ㅠㅠㅠㅠㅠ 파파루틸 읽으니까 맴찢이라 ㅠㅠ 흑흑 파파 잠들었을때 루틸 ....ㅠㅠㅠㅠㅠ태그 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머리박...) (´°̥̥̥̥̥̥̥̥ω°̥̥̥̥̥̥̥̥)
소향 노래 너무 아름다워
폐막에 소향님 나올 가능성 없겟지? 어흐윽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biche_blanc

소향님, 안녕하세요)(! 정말 오래간만이에요)(. 아까 계이하셨다고 알게 되었는데, 계이하셔도 잘부탁드려요)(!
아니 저야말루 소향님이 제 그림봐주셔서 감사한걸료😇😇😽😽
소향이 안나온게 너무 아쉽다
소향 나오면 좋겠다ㅜㅜ
ㅠ 그리고 루틸이 파파라차를 맞추기 위해서 수십만번의 실험을 하면서 인상도 쓰고 슬픈 표정도 지었을텐데 파파라차가 깨어났을 때에는 미소를 지어보인다는게 넘 맘 아팟고ㅠㅠㅠ 흐흑 소향님 글 넘 조아 소향님 조아해요...ㅠㅁC
헉 소향님 대댓글달아주셨다ㅠ 사랑해요 향마리💕😢💕😢💕😢💕😢💕😢💕
솔직히 소향 레벨 국카스텐 일케..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Leekyonowl_

흡 이왕 나오는거 에일리나 소향도 나왓으면 좋겠는데
회사과장님 틀딱아니랄까봐 옆에서 소향같은애들이 나와서 노래불러야한다고 주장하는중
됏고 소향 불러ㅜㅜㅠㅠㅠㅍ 데이데이 보컬버전 부르게하라거ㅜㅠㅠㅍㅍ
아니 소향 왜 안부름???진짜 이해안가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amil_429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kwj_forever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Yuraxmin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iniii98

소향 아리랑 홀로 민유라 갈라쇼 가수 한복 Yurax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