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Posted by 마리쉐
2018. 2. 26. 17:09 카테고리 없음


올림픽

#평창2018 #폐회식 #씨엘 포스 워후 #나쁜기집애 #내가제일잘나가 #다시뜨겁게 #배성재 #박선영 #주영민 #SBS올림픽 #CL #Olympics #올림픽
폐막식을 빛내는 CL #CL #평창동계올림픽 #2018평창 #올림픽 #폐막식 #PyeongChang2018 #Olympics #ClosingCeremony
아니 CL이 내가 제일 잘 나가하면서 우주 싸이버펑크 대힙함 보여주다가 끝나자마자 갑자기 급경건하게 올림픽 찬가 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창동계올림픽 #폐막식 무대 하이라이트는 이제는 한국 문화의 중심이 된 #K_POP 이었습니다. #씨엘 #엑소 #CL #EXO
역사에 ‘만약’ 이라는 단어는 의미가 없고, 이미 올림픽 폐막식은 끝났으며 K-pop 대표로 CL과 엑소가 무대를 꾸몄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 그리고 안타깝지만 전 세계 언론이 호평을 했다는 사실도 함께 남게되었네..😊
잠시 후 4시 30분부터 #CL#EXO 의 평창 동계 올림픽 폐막식 공연 기자회견이 열립니다!
#씨엘(#CL) X #엑소(#EXO) 폐막식 무대 꽉 채우는 탈아이돌 클라스👍 #평창 #올림픽 #내가_제일_잘_나가 #으르렁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fire_yunafan

여자 컬링 시청률43%..? 컬링 뭐야 올림픽의 대장금이야 뭐야 올림픽의 허준이야?


씨엘

. 1991.O2.26 27번째 생일축하합니다 🎉 영원히 나의 갈망합니다💎🇰🇷 광택 계속하십시오💫🙏🏻 사랑해요🕊♥️【chaelinCL】 . #씨엘 #CL #HBD
NAVER 실시간 급상승 No.1 씨엘 No.2 내가 제일 잘 나가 No.3 나쁜 기집애 No.5 2NE1 #CL #2NE1 #CLatTheOlympics 😍
진짜 CL은...와...대박이야 ㅠㅜㅠㅜ 씨엘 완전 싸랑해요 ㅠㅜㅠㅜ


엑소

방금 끝난 서이라 선수님의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김예진 선수님이 CL이랑 엑소 무대 볼 때 소리질러서 목이 쉬었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예쁘신 김예진 선수님 실력도 짱짱👍🏻 #iHeartAwards #Be
아까 이라선수 인스타라이브 하는데 유빈선수가 목소리가 엄청 갈라지길래 아픈가 했더니 폐막식때 엑소랑 cl님 응원하느라 목을 다써버려서 갈라지는거라고 하셔따ㅋㅋㅋ 열심히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사랑해요❤❤(???? #iH
남아공에서 나온 엑소 관련 최초의 기사라고 합니다! 아프리카에도 드디어! 👍👍👍👍🎉🎉🎉🎉 축하해줄겸 공유도 많이해주세요~ 아프리카에도 엑소가 많이 알려지길 #Olympics_EXO #iHeartAwards #Exol #Be

지금 KBS 폐막식 재방 중이에요! 지금 CL님 무대니까 틀어놓고 기다리세요 엑소 한 번 더 보자구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대신 엑소&CL이 나왔는데 그래도 멋집니다ㅜㅜ
엑소는 그래도 좋은소리 본거같은데 cl은 ㄹㅇ 왜왔냐 수준ㅋㅋㅋㅋ


EXOL

난 개인적으로 CL무대도 넘 좋았음. 나쁜기집애 선곡 완전 힙하고. 이게 여자다. 하는 느낌.. 크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Olympics_EXO
이런 귀여운 준면이를 보고도 알티 안하고 그냥 지나치실건가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사카 덕질쇼핑 뺰🐥 1. 팝업스토어 클리어화일 내꺼랑 부탁받은거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TSARMY

서이라선수 인스타라이브 중 곽윤기선수 방탄 언급 cut 😍😍🤙🏻🤙🏻 . . . #서이라 #곽윤기 #국가대표 #🤙🏻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109banana

앞머리가 짧아서 양쪽 눈썹 다 보이던 시절 KOOKIE KOOKI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태태 사투리 너무 봉인해제 된거 아니야?ㅋㅋㅋㅋㅋ 잘 하고 온나. 밑에서 준비하고 있으께 잘 하고 온나. 잘하고 온나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2NE1

채린이 생일축하축하~~~^^♡♡♡ 짝짝짝짝짝 ~~ 영원한 2NE1 리더 #CL #CLreignsForever


폐회식

[폐회식영상] ‘내가 제일 잘나가’..CL 폐회식 공연 ⭕️⭕️⭕️


사랑해요

팬텀루미, 팬루 2세~ 괴도꿈나무 딸에 이어서 아들까지 그려보았당ㅠㅠ(하마 유전 때문인지 머리가 더 하얗다는 설정~) 아들 이름은 수저밈이 지어주심(사랑해요) 검마짤돜ㅋㅋㅋ수저님이 말하신게 귀여워서 그려봄ㅋㅋㅋㅋㅋ


생일

Happy B~day chaelin~🎉오늘 너무 멋있었어 ㅠㅠ 울 리더가 이정도에요~ 여러가지로... 힘들었을텐데..행복한 생일 보내길 바랄께~~🎂
CL 생일축하해요〜🎂🎉 사랑헤요〜😭❤️

CL생일 축하 💕
생일 축하해 #happy_CL_day


CL

연아언니 넘나 귀여워,, 핫팩올린거 뭐야 너무귀엽잖아,, ㅠㅠㅠ ㅠ ㅠ ㅠ ㅠ ㅠ... ㅠㅠ
난출근하고시퍼...
기ㅡ만 ㅡ
며칠 전 정국님께 이 곡 커버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다음날 해서 톡으로 보내주셨어요.. 들으시는 순간 정국 ㄴㄴ 천국입니다. -남준
CL님 나오는 거 보니까 더 미칠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까진 괜찮았는데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NOLZA_XXI

진짜 그거 인정.. 너무 많아 말이안되는 가격임
😀뒤에 ... 붙이면 좀 외로워보이는거같아 (나만😀...
5르흐ㅓㄱㄱ심발 교환해주세요 ㅇ제밯
모두가.. 천사라고 . .. 생각했었 어...
안녕하세요!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두 잘 부탁드릴게요! 😊
CL의 제단 의식 모습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벌고싶은건 사실임^;;

나는 출근하는 순간부터 퇴근하고싶다...
어머~가엽긴
웅..
앗 짐 밧삼
근대 님 저랑 언재부터 사긴거임 ?
💊 공지사항 💎 - 행사에 대한 설명이 업로드됩니다.
가디건은 바꿧는데 ㅇ체육볻못바뚬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hyojun_amour

진짜... 운다... 왜 쓰라고 하는 거야...
저만 그런 게 아니였네요,,,
힝구 왜지웠을까용 .. 다시 올라오겠조 ..?
그러겠죠...?
오게 정리끗!
회식자리의 건배사가 된 영미 그리고 화면에 잡혀 민망한 영미님
팀 킴 은메달 받을 때... 🥈🥈

프리드응
재업
여름님( DXvHuOML2wWdz)이 옛날옛적에 방치한 검마님 러프 선따주셔서 색칠놀이 했어요^^)9 선따시면서 그려주신 짤도 넘 기여워서 갤박😇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했어요..🙏🏻 그 어느때보다도 뭉클했던 거짓말 떼창
코우메 슬슬 나오그리고 십어짐;
아 그림그려야대는데..(공공골골골)
아미가 가장 좋아하는 싸이퍼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vannie_412522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허허... 저는 항상 골골대고 있답니다.....(흐 릿한 미 소..)
미놋다리도똑같고 아주사겨
아나 추이가 영.. 이건 내일 올리려 했는데... 하 김석진 노래 잘부르는거 누가 몰라 존나 장난치면서 부르는데 왜 음이 저기까지 올라가 진짜 어이없 존나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82. 로맨스가 필요해 3 - 감사한 로필이시여... 수위따위 갖다버린 이 화끈함 (그래도 부족하지만) 너무 좋다 이겁니다 김소연 너무 여우같고 매력있어서 내가 성준 닥빙해서 홀리는 기분이었다 너무 대 쩌네 요즘 달달한
서울/수도권에서 택시타는 사람들이 있다면 알아두면 좋은 것들 1. 야간이 아니고(12시~4시) 시외로 나가지 않는경우인데 미터 요금이 100원 이상씩 올라가는 경우 부당하게 할증요금을 찍은 겁니다. 신고하세요.
롸ㅏ~~ ~ ~ 소악ㄱㅁ ㅏ 남캐 그릴ㄹ생각에 벌서부터 설레보림
진짜 안 말하려다가 여러분의 소중한 귀를 위해서 말하는데 다들 제발 미니소 이어폰 하세요 이어폰 하루 종일 쓰는 사람으로서 이렇게 음질 좋고 편한 거 처음.. 음질도 진심 좋은데 착용감이 오짐.. 귀가 안 아파.. 안 낀

아 CL이랑 마틴게릭스가 같은 레이블이였어?
아ㅡ어? 네시간잤다고 정신겁나 멀쩡한데
나는 이런 걸 보면 약간 힘들어
서투른 말은 잠시 넣어두고
아니.. 왜 맥락을 못 읽는 걸까... 마늘 소녀가 문제시 되는 이유 :오로지 출신지에 관한 것. 선수들의 스토리가 없음. :선수들이 싫다함(중요) 배추 보이가 괜찮은 이유 :선수가 배추밭에서 연습했다고 함
안녕하세요 꽃구름님, 문의 감사드립니다. 텀이 길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예비 장소는 이미 2~3군데가 있으며 부스수에 맞는곳으로 컨택 예정입니다. 장소 확보 후 변경은 어렵습니다.
클렌징티슈는 고르지말고 무조건 참존 클렌징티슈다 비밀이지만 이미 타사에서도 수정메이크업시 참존 티슈로 지우고 수정해줌,, 정말 원조고 리무버 따로 안써도 되고 한장으로 2차세안까지 끝나서 피곤하고 귀찮은날엔 저걸로만 지우고자도 됨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Sehunppi1294

아 진짜 온도차 존나 웃김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die410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l_ovelyGD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olympiko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peachcrush_jk

CL 올림픽 씨엘 엑소 폐막식 EXOL 나쁜기집애 anonymous_i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