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Posted by 마리쉐
2018. 2. 26. 23:29 카테고리 없음


JR

다시 태어나면 고래가 되고싶다던 JR, 종현😀 특별히 부기고래를 그려봤어🐋 #뉴이스트 #JR #김종현
종현아, 8300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김종현 #JR 탄생 8300일 축하 기념 최애돌 올인데이 데일리하트와 에버하트를 쏟아주세요🐢💨
뉴이스트W 콘서트 MD분철 L홀더 A.B버전 - 아론 포토카드 블랙. 화이트버전 - 민기,아론 포토카드는 동호 제외한 투샷도 분철해요 #뉴이스트W #뉴이스트분철 #NUEST_W #종현 #민기 #아론 #REN #ARON #JR
종현이 잘생김 정말 ㄴㅁㄴㅁ 짜릿하다 #뉴이스트W #JR #김종현
#김종현 #JR #HAPPY_8300day 숨만 쉬어도 귀엽고 존재만으로도 고마운 종현아 8300일 축하해 ๑•‿•๑ 울갱얼쥐 머리에도 꽃이 피었네 ( ღ'ᴗ'ღ )
170923 종현이를 보면 스트레스가 날라가요💕 #김종현 #JR #종현 #뉴이스트W #NUEST_W (이투스 조명 스트레스!😭)
비디오 채우는 웃는 종현이를 보고싶었을뿐이고 그게 43초🐢 #김종현 #JR #아프지마_종현아 #밤도깨비 나노단위로 봅시다.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oneNonly_BaekHo

180222 벌써 보고싶어 아기깨비 ㅠㅁㅠ #김종현 #종현 #JR
180222 이투스 콘서트 #뉴이스트 #뉴이스트W #JR #김종현 종현이가 무대에서 마이크 잡아버리면 심장이 자진모리장단을 치니까 청심환 좀 먹고 다녀야지 어휴 어휴 💦 잘생겨서 눈물나.... 💦 🌼
쩨알이 멋있구 귀엽구😻 #김종현 #뉴이스트W #JR #종현
어제 수가 녹화 쉬는시간에 웃겼던겈ㅋㅋㅋ 수근님종현이 이름이 왜 JR이야? ❣️주니어로얄!!!!! 패널들주니어로얄이뭐야? ❣️작!!은!!!귀!!!족!!!!! 수근님종현이 별명이 막 쫑알이 그렇던데 ❣️:
늦었지만 종현이의 8300일 축하해 🎉 태어나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W #NUESTW
180222 종현 #이투스콘서트 #김종현 #JR #NUEST #뉴이스트W
오랜만에 꺼내본 작년 신촌 팬싸인회 종현이💕 #뉴이스트W #뉴이스트 #김종현 #JR

[HQ] 180222 이투스 크롭부터 색감까지 취향이 듬뿍 들어가버렸고.. 뭐가 제일 나은 지 몰라서 다 올려용! 김종현 최고 만만세8ㅅ8 #뉴이스트W #김종현 #종현 #JR
180222 내 하늘에 수놓은 빛 #뉴이스트 #NUEST #JR #김종현 #종현
180222 이투스콘서트 #김종현 #종현 #JR #뉴이스트W #NUESTW
180222 종현 Look 아름아리따운 쩨알 (재업) #이투스콘서트 #김종현 #JR #NUEST
180222 #이투스콘서트 #JR #뉴이스트W #김종현 #종현 From the moon, To the stars 우주를 헤매다 서로를 알게 되었죠 그리고 그리다 번진 물감 위에 우리가 흘러 내려요🌙 🐢
180222 이투스 콘서트 #김종현 #JR 영화계 관계자님들....종현이를 영화계로....분위기가 오조오억개...종현이를 스크린으로....잘생겨서 울고있어요 매일매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222 종현 오늘도 결정하다가 3장을- #이투스콘서트 #김종현 #JR #NUEST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SHINee1hwa

180222 이투스 콘서트 넘넘 머시따 종현이😭 #김종현 #뉴이스트W #JR
180222 흑부기... #김종현 #종현 #JR
180222 이투스 콘서트 아련한.... 종현이...., ....을.. 꼭 .... 써야..할 것.... 같은... 아련함이다.. #뉴이스트W #뉴이스트 #김종현 #JR
180222 종현 쩨알갱얼쥐 #이투스콘서트 #김종현 #JR #NUEST #뉴이스트W


JONGHYUN

종현아 오늘도 많이 사랑해 💕💘 #Jonghyun #Taemin #종현
102. 올해는 행복하자 제발 지독하게 행복하자 우리 #종현_빛이_나 #민호야_내가_더_고마워 #SHINeeWORLDTHEBEST2018 #jonghyun
#종현 앨범 ‘Poet | Artist’ - '빛이 나(Shinin') KBS2 #뮤직뱅크 1위🏆 그댄 나의 자랑이죠♡ 싱어송라이터 종현의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빛이나 #Shinin' #JONGHYUN #SHINe

JONGHYUN VIDEO SCREENING [BASE - Bright And Shiny Eternity] 2018.03.24 (SAT)/2018.03.25 (SUN) * 2/28 PM 12:00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
JONGHYUN VIDEO SCREENING [BASE - Bright And Shiny Eternity] 2018.03.24 (SAT)/2018.03.25 (SUN) * 2/28 PM 12:00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
171124 Shilla Beauty Concert ✨ #종현 #Jonghyun #SHINee 오늘 1 of 1 “you’re my baby🎶” 4단계😬😵😉😄✨💕
샤이니 종현-하루의 끝이 처음으로 공개되던 날 💜 #Jonghyun #종현
영상으로 만나는 #JONGHYUN SOLO CONCE [#INSPIRED] 서로가 서로의 INSPIRATION이 되었던 순간들을 모아보았습니다📽🙌 #171209 #171210 #종현 #샤이니 #SHINee #샤이니월드 #
은발 몽몽💕 #SHINee #jonghyun #샤이니 #종현
Hot Times 내가 너를 눈뜰 때 All my life time 오직 너만 가져도 돼 날 흔들고 시련 줘도 인정할 수밖에 없는걸 넌 하나뿐인 내 사람 🎤👑💕 #Jonghyun #종현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Poet_Artist_948

20161204 쫑콘 민호 풀 영상 이날 진짜 간직해둘려고 찍은영상인데 민호가 보여서 진심 놀람 ㅎㅅㅎ #종현 #민호 #샤이니 #김종현 #최민호 #JONGHYUN #MINHO
171209-10 종현 솔로콘서트 INSPIRED 이틀동안 너무 행복했어 ๑•̀∀•́ฅ ✧ 지금도 너무 행복해 ㅠㅠ 빨리 다시 만나요❣ #종현 #JONGHYUN
오늘도 너무너무 보고싶다. Miss you so much. #종현 #ジョンヒョン #JONGHYUN
같은 마음 #종현 #JONGHYUN #ジョンヒョン #김종현
보고싶어 종현아 아주 많이 💕💘💕 #Jonghyun #종현
170805 홍콩 SMTOWN Daja-Boo #종현 #김종현 #SHINee #JONGHYUN #ジョンヒョン
오늘밤 달도 이쁘다 🌙💕 [Crjonghyun_sunnie] #Jonghyun #종현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쫑무 💕💕💕 #Jonghyun #종현
18028 SHINee The Best From Taemin to Jonghyun✉️ 종현 씨와 나눈 많은 추억은 둘도 없는 정말 소중한 것입니다. 나에게 가족 같은 사람이었고 열심히 인생을 걸어온 그를 절대 잊지 못한 마
180218 SHINee From Minho to Jonghyun✉️ 사실 불안했는데, 이 상황을 혼자가 아닌 많은 여러분과 극복하고 왔습니다. 앞으로의 무대도 5명으로 되고 있다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영원히 종현 씨


뉴이스트W

180214 가온차트 🐯얘들아, 찢으러 가자 #동호 #강동호 #백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nuestw #nuest #baekho #민기 #아론 #종현
180214 가온차트 나야나에 몸이 반응하는 뉴블이들 나는 싫은 노래지만,, 너희가 즐거우면 그걸로 됐다😇🔫 밍기 흥 많은 것 좀 보세여ㅋㅋ #동호 #강동호 #백호 #뉴이스트 #뉴이스트w #nuestw #nu
2당신이 지금부터 보게 될 것 1.곽아론 선명한(핵선명) 복근 2.물뿌리며 신나는 동호 3.그런 동호에게 물 한가득 뿌려버리는 종현 4.여돌 춤추는 민기 5.마지막 최민기 잔망 잠시 천국 다녀오게 될것 #뉴이스트W
3월 17일 (토) 뉴이스트W DOUBLEYOU 콘서트에서 종현이 슬로건을 나눔합니다. 인증 방법, 도안 등 첨부해둔 공지를 확인해주시고 나눔은 A+() 님과 함께 나눔합니다 ! 해당 나눔 시간은 바뀔 수도 있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somedaybreak


샤이니

#종현 ‘Poet | Artist’ - '빛이 나(Shinin') #MBC #쇼음악중심 오늘도 #빛이나 는 1위🏆 싱어송라이터 종현의 1위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샤이니월드 #SHINeeWorld #샤월 너무나 감사합니
오늘도 역시 우리 샤이니 많이 수고했어 내일까지 화이팅!! 진기도 종현이도 기범이도 민호도 태민이도 너무 너무 수고했어 #SHINeeWORLDTHEBEST2018
민호가 샤이니 다섯명 언제나 지켜봐달라구 샤이니는 언제나 5명이라고 종현이형 잊지말아달라고 했어
애들 참 사랑스럽다 그래 잠시라도 다 관두려고 했던 내가 너무 미안해 남아서 지켜줄게 아니 나는 지킬수 있을만큼 대단한 사람이 되진 못하지만 그래도 언제고 의지할수 있도록 끝까지 믿을게. 종현이도 같이. 우리 모두 같이. 함께가자 샤이니..ㅠㅠ
It was heavy but Thankyou SHINee... the 5 Of you will always always hold a special place in my heart. 샤이니 온유 종현 민호 키 태민
도쿄돔 호텔 #샤이니 #SHINee #도쿄돔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도쿄돔 호텔 #샤이니 #SHINee #도쿄돔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그댄 나의 자랑이죠 #종현 #하루의끝 #수고했어요 #샤이니
【auto】샤이니 종현 사랑 해요♥
🌟 샤이니가 가수가 되게 해준 노래 🌟 온유 - with coffee (브라운 아이즈) 종현 - I Believe I Can Fly (R.kelly) 키 - 보아, 동방신기 선배님의 노래 모두 민호 - 애국가 태민 - 나
180218 쿄세라 돔 콘서트 ~FROM NOW ON~ 산소같은너 마치 종현이가 멤버들에게 다가오는듯한 무대 구성인거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SHINeeWORLDTHEBEST2018 #기범 #キー #key #샤이니키
샤이니 종현 태민 셋 중 아무나 서뷰 좀 해주라 스엠아 그런거 모아뒀다 뭐하니..? 진짜 스엠 알다가도 모를 인간들,,,
종현시. 종현아 오늘 돔에도 와 있을거지? 늘 샤이니에 함께 있어줄 거 알고 있어.
종현이가 많이 보고싶었고 정말 같이 있는거같아서 사랑한다고 많이 말해주고 왔다.. 샤이니 사랑해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shinee_querer

샤이니종현이 작사•작곡한 노래는 누군가에게는 아름다운 곡이었겠지만 그에게는 아린 아픔이었을 것이다 김종현은 사망 직전 누나와 문자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이제까지 힘들었다 나 보내달라 그동안 힘들었다. 마
Q.핸드폰배경화면은?📱#CanCam (대답에서흘러넘치는샤이니의개성✧ㅋㅋ) 온유설정을안바꾸기때문에초기기본화면그대로(웃음) 종현가족사진❤︎ 기범인터넷에서찾은아트작품 민호제임스딘사진 태민화보촬영때찍은자기사진
얼마 전에 종현이가 빌보드에 오르고, 샤이니 루시퍼가 드라마에 나왔을 때, 좋으면서도 아쉬워 하는 나를 보고 내 친구가 말했다. “하늘에서 종현이가 기를 쓰고 샤이니 밀어주나보다.”


민호

민호가 일본어로 지금까지 강하려고 했는데, 이제 여러분에게 기대기도 하겠다고, 그리고 종현이 영원히, 영원히 잊지 말아달라고 인사한뒤에 한국분들 많이오셔서 한국말로도 인사하겠다며 여러분이 아니었으면 길을 잃었을지도 모른다고 ..
from now on초반 종현이 파트에서 민호가 같이 화면에 잡히는데 종현이 자리 지켜보면서 그파트 따라부르는것도 ㅠㅜㅜ
빛나는 5명. 진기 종현 기범 민호 태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그대들은 나의 자랑이죠 #SHINeeWorldTheBest2018
너무 고마운 존재들 너무 많이 사랑해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SHINeeWorldTheBest2018

진기 ♡ 종현 ♡ 민호 ♡ 기범 ♡ 태민 ♡ 수고했어요 오늘도. 사랑해요. #SHINeeWORLDTHEBEST2018
종현아,진기야,민호야,기범아,태민아 고맙다. 나도 이게 잘하는 짓인가 고민이 많았는데 열심히 하는 너희들보니 나도 힘내야겠더라. 많이 울긴했어도, 이 시간들을 잘 이겨보자. 고마워. 종현아 보고싶다!
루시퍼 어떡하죠 독뱀이들 ㅠㅠㅠㅠ 항상 하는 이거 할 파트에 종현이 부분도 진기가 불러야해서 하이파이브하러 못 오니까 전에는 진기가 기다렸는데... 이제는 민호가 진기 기다리고 있어요 ㅠㅠㅠㅠ그래서 뒤로 진기가 파
180217 쿄세라돔 SHINee - Ending 보이지 않아도 알지 종현이도 언제나 함께 있다는걸😌 모두 고맙고 사랑합니다. #온유 #종현 #키 #민호 #태민 #SHINeeWorldTheBest2018
규동 먹으러 가려니까 옛날에 종현이 태민이 민호였나 막 무슨 가방에서 컵규동 나오고 누구 가방ㅇㅔ선 젓가락 나오고 뭐 나오고 그래서 합쳐가지고 규동을 먹어서 행복해진 얘기였나 그거 생각난다
종현이랑 민호 랩배틀ㄲ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ㄲㅋ 콧구멍만 크잖아!!!!
민호 이 스테이지만 아니라 지금의 무대도 5명으로 되고 있다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여러분 1가지만 약속하세요. 영원히 영원히 종현 씨를 잊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지만 소중하고 사랑했다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NUEST7soo

140220 스케처스 #민호 #종현 속닥속닥, 둘이 뭐가 그렇게 재밌는거야?!! 같이 재밌자,!! 알랴죠*ㅁ*
140118 Beijing FM #민호 얌냠, 종현이가 한입씩 나눠준 과일에 설탕굳힌 탕후루!!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민호가 대신 먹어보겠습니다^_ㅠ♥
저도요 종현이랑 태민이 포카가 많이 나와요 진기랑 기범이랑 민호는 정말 얻기 힘든 포카!


SHINEE

The shinee world 💎 블링블링is종현 บลิงบลิงคือจงฮยอน  우리박력탬은태민  พาวเวอร์ฟูลแทมคือแทมิน  두부온리다는온유  ลีดเดอร์เต้าหู้ อนยู  SHINee만능열쇠Ke
18028 SHINee World the Best I love you 종현 ㅠㅠㅠㅠㅠ #SHINee
180217 쿄세라돔 SHINee - Lucifer #태민 #TAEMIN 종현이 고음파트 깔끔하게 소화 멋지다 이태민👍 #SHINeeWorldTheBest2018
180218 SHINee WOLD THE BEST 2018 ~FROM NOW ON ~ kyocera 사랑해 종현아.. 보고싶다 나중에 우리 모두 함께 만나자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pockyrang

#SHINeeWORLDTHEBEST2018 종현


밤도깨비

아 ..그럼 이제 밤도깨비 종현이 나온거는 아예 못 보는건가 녹화한거 풀어주면 좋겠었는데 종영이면 희망이 없는건가 휴 열심히 녹화한건데 보고싶다 진짜
밤도깨비는 넘 아쉽지만 종현이는 넘 귀욥네ㅠ꼭 자기닮은 이모티콘쓴다😭
내가 종현이를 알고 정말 많이 좋아하게 만들어준 소중한 프로그램 밤도깨비. 밤도깨비 덕에 종현이를 좋아하는 마음이 나날이 커져서 여기까지 왔고, 앞으로도 계속 좋아할 수 있을 것 같아❤
ㅠㅁㅠ 이거 보는데 왜 눈물 나냐고 ㅠㅠㅠ 종현아 ㅠㅠㅠ 밤도깨비 ㅜㅜㅜㅜㅠ 이수근정형돈박성광이홍기김종현 ㅠㅁㅠ ㅠㅠㅠㅠ
일요일은 밤도깨비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 밤도깨비 보겠다고 일욜은 약속도 안잡았는데ㅜㅜ수고했어요 모두들 수고했어 종현아😭
[NU'PAPA] 쿠당탕탕 아기깨비 쩨아리의 만회 찬스 🏃🏻✨ 우리 쩨아리는 달리기도 잘해 얼굴도 잘해 예능도 잘해 다 잘해 종현이가 최고야! 이제는 자타공인 만능깨비 쩨아리의 활약을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에서 확인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onlyyoujhcom

[NU'PAPA] 펑~ 펑~ 눈이 옵니다 😭 날은 춥고 눈은 내리고 옆구리는 시린 오늘 같은 날은 역시 아기깨비 종현이와 함께 😉 잠시 후 6시 30분 밤도깨비로 추위도 외로움도 날리러 떠나요! #눈내린_아기깨비 #오늘은_
밤도깨비 아기깨비사진중에 제일좋아하는 사진!! 밤도깨비통해서 쩨아리가 새로운거해보고 형들한테 사랑받아서 좋았구 이런 예쁘고 자연스러운 모습도 많이봐서 좋았구ㅜ 울엄마가 종현이귀엽다할때마다 내가뿌듯햇음ㅋㅋ 아쉽지만 그동안
제작진들이 종현이에게 보여주는 애정이 보였기에 항상 고마웠던 밤도깨비ㅠㅠ 포맷의 과도기를 거쳐서 잘 자리잡고 더 오래봤음 했는데 종영이라니.. 인맥이 없다던 종현이가 좋은 형들을 만나게 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하는 종현이의
이렇게 글마저도 사랑스러움이 뚝뚝 묻어나는 종현이💖 어디에서나 사랑받을 만 한 사람이지만 밤도깨비 팀 정말 잘 챙겨주시고 너무 사랑해주셔서 많이 아쉬운 건 어쩔 수 없네... 일요일이 허전할거야💦💦 박성광님 인스타!
밤도깨비에서 종현이가 예쁘게 웃는 모습을 보고 예쁜 웃음을 모아두고 싶어서 이 계정을 만들게 되었어요😊 밤도깨비팀 그동안 종현이 소중히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두 더 좋은 곳에서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
단순한 고정예능 그 이상의 의미를 주었던 밤도깨비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팬들한텐 안식처가 되어준 방송이었어요 그간 다른 활동에서는 좀처럼 보여지지 않았던 진짜 종현이의 모습을 꺼내주어서 고맙습니다 👏
슬픈 마음에... 밤도깨비 첫 등장때 종현이 복습했는데 긴장한거 너무 귀엽고 너무 청초하고 예쁘고 저때부터 형들 사랑 듬뿍 받았어... 사먹북 아기깨비 (´༎ຶོρ༎ຶོ`)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kjh19900408


태민

고2 종현이가 중3 태민이랑 세대차이 느낄 때
7시 30분에 종현이 태민이 자리 명장족 예약 잡았고 메뜌뜌 언니랑 바람님이랑 나랑 가는데.. 왠지 술 먹을 것 같은 이 기분은 그뤠잇
참고로 알쉬미스트 혁명캡이 두 종류인데 하나는 벨벳 소재캡/무광 일반 소재캡 (좌) 종현이랑 기범이가 착용했던 혁명은 벨벳 (우) 제가 태민이에게 선물한 혁명은 일반소재 캡이니 참고하세오...
~ 오해없이 타래로 붙여둡니다 ~ - 태민이 캡과 종현이 캡은 다른 모자 - 브랜드/라인 같지만 소재 차이 (벨벳 or 일반무광) - 사진 잘 보시면 광택으로 구분 가능 - 종현이 모자는 제
미식회에서 종현이랑 태민이 족발먹으러 갔을 때 문규 있는거보고 빵 터졌었는데😂 다들 귀여워라
태민이 다리 너무 예쁘지 않니 하려던 참에 종현이 눈망울에 다시 치였고..
도쿄 도착해서 숙소가는 중에 태민이 사진보고 깜짝ㅠㅠㅠㅠ 기억에 있는 모자인데 언제인지 찾아보니 170611 대만콘 출국때 종현이가 썼던 볼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종현이도 함께 이번 콘서트하러 같이 가는거야ㅠㅠㅠㅠ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kjhloops


고마워

종현아, 어제 꿈에 네가 나왔어. 꿈 내용이 생각 나진 않지만 내가 널 보며 웃고 있는데 네가 사라질 것 만 같아 슬픈 그 느낌이 깨고 나서도 오랫동안 남아 있었어. 종현아, 내 꿈에 찾아와줘서 고마워. 또보자 우리. 너무 보고싶다...
나종현아 미라클에게 좀 써 줄 수 있겠어? 쫑당연하지! (노트 보고 미라클 영어로 썼다) 나(영어로 썼으니 깜짝걸렸고 넘 행복했어) 정말 고마워 종현아 From이 아님 To를 써야 되지 ㅋㅋ 어째든 종현
종현이의 공연을 맞이하여 연합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종현아 우리 이야기 잘 들었어 고마워❤
종현아 원망도 탓하지도 않고 네가 제일 바랐던대로 보내줄게 자유롭게 겨울이 되렴 사랑하는 사람아 고생했어 정말 수고했어 네가 너무 반짝여서 너무 잘해서 내가 반하지않고 못베겼어 그순간들을 함께하게 해줘서 고마워 우리가 눈을 맞
이렇게나 예쁘게 담아주셔서 고마워요.. 영상 속에 종현이 너무 밝고 장난꾸러기 가득 담은 프로페셔널 가수가 다 담아져있어요~ 하늘에서도 밝고 건강하고 행복만 하길 기도합니다~💖💕 [CrDaftTaengk] #J
세상에 너같은 사람은 다신 없을거야. 내평생에도 네가 유일할거야 종현아. 고마워. 내가 너를 알게되어서 고맙고 내행복이 되어주어서 고마워. 예쁜 사람아, 오늘밤 잘자요. 사랑해요❤
아기깨비 종현이 덕분에 일요일이 기다려졌고 또 너무 행복했어. 진짜 하나하나 잊지 못할거고 아기깨비는 영원할거야 7개월동안 사랑스러운 아기깨비 수고했고 고마워. 또 밝고 즐거운 예능으로 종현이 볼 수 있었으면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cse0520

마지막으로 종현, 길게 말하지 않을게. 나를 살려줘서 고마워. 나의 포기하고 싶었던 수많은 하루의 끝과 시작을 지켜줘서 고마워.


보고싶어

종현아 너무너무 보고싶어
우리 종현이 매일 매일 보고싶어요
종현아 보고싶어
종현아 사랑해 너무너무 보고싶어...
오늘도 신나서 같이 노래했겠네 보고싶어 종현아
종현 보고싶어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forshineefive

종현아....어디 있니???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종현 보고싶어서 어쩌나...몽몽이
종현아 보고싶어 너도 보고싶지 ㅎㅁㅎ
보고싶어요 오빠 너무 보고싶어요 종현오빠 보고싶어...


영원히

인스타에서 본건데 너무 맘이 아프다 종현아 영원히 사랑하고 좋아해 너무 보고싶다
180226 도쿄돔 사랑해 종현아, 영원히 기억할게 우리 꼭 다시 만나🌹
종현아 난 널 사랑해 영원히 사랑할게 넌 가장 소중하고 사랑하는 사람이니까...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yourdays_9048

종현아 오늘도 보고있었지??ㅎㅅㅎ 영원히 같이 있자💕사랑해


도쿄돔

180226 도쿄돔 기범 엔딩 멘트 그리고 오늘 종현이와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기뻤다느 기범의 인사. 그래 우리 이렇게 늘 함께 해.
한참 고민하다 결국 종현이로 꾸민 도쿄돔 호텔 창문. 너무 심플해서 꾸몄다고 하기도 부끄럽네..; 색감 강한걸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라, 무점착 시트지 발주내서 창문에 붙였는데, 튀지 않아서 다행ㅎ 시간대 나눠서


아기깨비

여름, 가을, 겨울 동안 아기깨비를 볼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종현이한테는 예쁜 말 많이 해주셨고 저한테는 첫방송하던 순간부터 진짜 위로와 행복을 줬던 프로그램 봄의 아기깨비를 볼 수 없다는게 조금 아쉽지만 많
JTBC가 홈페이지 VOD 테마별 카테고리에 무려 '아기깨비 종현이의 귀여움 모먼트❤️' 라는 종현이 단독 페이지 만들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정말 모두가 사랑하나봐ㅠㅠㅠ


언제나

고독방과 트위터에서주운 볼콕종현 볼콕쫑은 언제나 옳다💕
종현이가 해사하게 밝게 웃음짓는 얼굴이 너무 좋아 언제나 행복한 웃음만 지을수있기를 바라 봄과 같은 따사로운 사람아 8300일 축하해🌹 (쩨알이는 축하숫자도 넘귀욥꾸나😭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cse0520


빛이

종현 빛이나.
✨180226 종현 '빛이 나' pm 6시✨ 멜론 차트아웃 / 탈재 계속 진행중 스밍과 탈재 계속해서 함께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종현 새 앨범 ‘Poet ᛁ Artist’ 오늘 낮 12시 음원 공개 타이틀 곡 ‘빛이 나 (Shinin’)’ 뮤직비디오 동시 오픈
180226 #종현_빛이나_스밍인증 #빛이나넌상위권붙박이야 - 넌 빛이나♡
종현이 마음이 따뜻하고, 노래가 따뜻하고, 눈빛이 따뜻해서 따뜻한겨울이야💙
✨180226 종현 '빛이 나' am 0~6시✨ 0~2시 차트아웃 3시 100 ▲6 4시 97 ▲1 5시 89 ▲8 6시 91 ▼2 눈에 보이는 순위가 아니여도 스밍 놓지 마시고 계속해서 함께 해


기범

아니 이런 곡은 전세계사람에게 알려야함....갓띵곡이야 기범이랑 종현이 너무 잘어울림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iceberg595959

기범이 종현이가 선물해준 반지 끼고있네


그동안

이때의 설렘 잊을 수 없을거야ㅠㅠㅠㅠ 그동안 종현이 잘 챙겨주셔서 넘 감사하고 행복했어요ㅠㅠㅠㅠㅠ


종현

180226 종현아 사랑해❤️
+) 알티 감사합니다 하나 부탁드릴게요 지금 종현이 연검 상태 안좋은거 아시죠 다들? 그러니까 궁금해도 제발 클릭하지 말아주세요ㅜㅜ 그런 연검 띄우게 하는 사람들과 다를바 없어집니다ㅠ 클릭하지마세요 그런건 어떤
170317 푸른밤 종현입니다. - 쫑디는 별똥별에게 빌고싶은 소원이 있나요? 제가 대신 빌어드릴게요. 건강, 그리고 많은 사람들의 마음의 안식이요.
다이아몬드 스카이vcr화면 바뀐느낌 작년 아레나 막콘 영상이었던 것 같은데 여러날 공연영상을 편집한것 같았고 마지막엔 종현이 생일콘이었던 오사카공연에서 깜짝생파에 종현이가 깜짝놀라서 두손 가슴에 모았다가 뿅하고
#종현, 앨범 ‘Poet | Artist’ 국내 음반 주간 차트 1위 석권 美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및 빌보드 200 첫 진입 빌보드 “가수 종현의 특징을 잘 나타내는 앨범” 호평 Read more 👉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yourdays_9048

당신이 날 보고프다시면 나는 늘 세상 밖으로 달려가요 -푸른 밤 종현입니다..
종현이의 예쁜 모습을 담기 위해 시작한 일을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2K 겸 소소한 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 A3 포스터 1장 + 인화사진 3장 + 투명 포토카드 2장 = , 팔로우를
키는 뷰 활동할 때 춤추다가 종현을 잘못 때린 적이 있다.
영민아 이 사람.. 너가 아는 그 종현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manallkim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taemheena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5HINee_pick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SHIN_TaemNee

종현 JR JONGHYUN 뉴이스트W 샤이니 민호 영원히 Sweet_Swim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