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Posted by 마리쉐
2018. 2. 27. 12:19 카테고리 없음


IU

180226 영화 '리틀 포레스트'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배말 #IU #리틀포레스트
#아이유 #IU Little Forest VIP movie premiere 영화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The top star among the top stars 톱스타 중의 톱스타_갓이유🤩🤩🤩
180226 영화 '리틀 포레스트' VIP시사회 #아이유() 직찍 프리뷰 by.아기곰 #IU #리틀포레스트
#아이유 #iu Today, IU sang her wedding song. Good Day music video dancer Lee Jae-yeon (Mr. Bong) 아이유 님 결혼식 축가 좋은날 댄서 '봉태규'(이
🔊 아이유 (IU) & 슬옹 (2AM) - 잔소리 🎶
🔊 아이유 (IU) - 좋은 날 🎶
#아이유 #IU Movie_Little Forest_VIP preview Jin Ki Joo Cheering 영화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진기주(달의연인_채령 역) 응원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KPOP_chupal

180225 복면가왕 Final Round 가왕 방어전 집시여인 - 분홍신 (원곡자 아이유) 1-3 #아이유 #IU #이지은
진짜 백년만에 올리는 캘리 (쓴지는 40년됨) . . #아이유 #IU #캘리그라피 #밤편지
#아이유 #iu #효리네민박 #나의아저씨 Hyorine Homerage Beverage Support by Hyo-ri & Sang-soon 효리네 민박 제작진과 효리, 상순씨가 나의아 저씨촬영현장에 음료서포트를 진행
#아이유 #iu Korean famous female singer, wax I want to sing and work with IU. 2천년대(초) 유명 여가수_왁스(정희) "아이유와 작업하고 싶어요"
#IU #아이유 [IU Instagram] 180222 dlwlrma언니 사장님 효리네 민박식구들 서프라이즈 고맙습니다💝진짜 감동..
#아이유 #IU IU's past and present_History of changes IU grew up really pretty. 사진으로 보는 아이유의 과거와 현재모습 정말 예쁘게 잘 컸어요😍 cr-봉센세
180214 가온차트뮤직어워즈 레드카펫 #아이유 #IU

[TD영상] 아이유(IU)-한승연(Han Seung Yeon)-이청아(Lee Chung Ah) '영화관을 화사하게 만드는 비주얼' Added to IU - 20180226 Little Forest VIP Movie


밤편지

난 파도가 머물던 모래 위에 적힌 글씨처럼 그대가 멀리 사라져 버릴 것 같아 늘 그리워 그리워 여기 내 마음속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밤편지 - 아이유 中
이번 프세프 쓰면서 들은 노래는 아이유 - 밤편지
아이디어 스케치는 나만 알아볼 수 있도록...✨ . 아이유의 노래를 들으며 그림그리는 #아이유프로젝트 진행중입니다! . 제가 맡게된 노래는 (밤편지), (별을 찾는 아이) 에요. 조만간 그림과정 사진 올릴게요❤️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아이유 , 밤편지
🎤171122 엔나나 밤편지 (아이유)
4. 이노래는 띵곡이죠 아이유의 밤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KPOP_chupal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있으면_ 뉴이스트R.L.T.L 방탄소년단팔도강산 비투비취해 SiaChandelier 아이콘사랑을 했다 청하Roller coaster 아이유밤편지 어반자카파그때의나, 그


포레스트

#아이유 #리틀포레스트 #vip시사회 #여신강림 #직찍 아이유님 실물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이뻐서 깜놀 시사회전체 사진중 젤 잘나온듯하여 올려봄
180226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아이유 () by jieuninus
18.02.26 리틀 포레스트 vip 시사회 아이유() 퇴근길 프리뷰 by 두탕구리
180226 리틀 포레스트 VIP시사회 아이유 () 프리뷰
'리틀 포레스트' 아이유-한승연, 빛나는 미모에 깜찍함은 덤


이지은

지은 님 자켓 너무 좋아하구요ㅠㅠ 너무 예쁘고 벌써 봄이 온 것만 같다... 지은 님이 보라색 자켓 입을 그날까지 💜 #스틴 #보정 #이지은 #아이유 #보라색자켓

어떤 것을 입어도 완벽 그 자체...🎆 #스틴 #보정 #이지은 #아이유 #자켓색바꾸기
2015-05-11 프로듀사 제작발표회 아이유() 옛사진 꺼내어보기~ #아이유 #이지은 #프로듀사 #신디
#나의아저씨 우리 지은이는 엄청 시크한 아이유 흔한 남자의 특별한 이름 (나의 아저씨) 3월 21일 수요일 밤 9시 30분 tvN 첫 방송 #나의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아이유 #오달수 #송새벽 #이지아
"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유 " ㅡ ♡ 이지은


아저씨

흑수저 스토리 #나의 아저씨 #아이유() 서포트 후기에 있는 사진은 원본 사진입니다~~
그냥 나의 아저씨에서 아이유가 하차하면 안될까
헐 아이유 나의아저씨 해????????????? 진짜로????????????????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iuS2cap

나의.아저씨 아이유 나오잖아.. 아이유 빼내오면 안 됨..?
아 탐라에 tvn (나의 아저씨) 보는 사람 있으면 바로 블락 때릴겁니다 저 분명히 얘기했어요 시나리오-이선균아이유-오달수 이 3개 다 있는데 보는건 진짜 저는 못하겠네요
나의 아저씨 저게 진짜 대사야? 아이유 대체 왜ㅜㅜㅜㅜ아이유 팬들은 무슨 죄냐ㅜㅜㅜ
....아이유가 나이차많은 아저씨랑 ...? 하는 이야기에요? 팬들이 싫어했던거같은데...😨😨
아이유 ‘나의 아저씨’ 안 하면 좋겠다.,..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진심으로 안 했으면 좋겠어.....,


시사회

나 오늘 영화 시사회 갔는데 주차장에서도 아이유보고 끝나고 내 앞으로 지나가면서 눈마주침...겁나 이쁘다 진심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오늘 아이유봤어요 세상이쁨ㅠㅠ♡♡♡ #아이유 #아이유너무이뻐 #아이유시사회


직찍

인생 첫 컴그림...모든게 어색해서 힘들었네요ㅋㅋㅋ둘리님직찍 이지금유에요! #아이유 #팬아트
180214 가온차트시상식 아이유 직찍 샘플 by.윤민후 #가온 #아이유


오달수

난 오달수 나오는거 안봐.... 아이유씨 다시 생각하세요..... 티비엔 역겹보스다 진짜
오달수 이선균 아이유 대사는 참혹하고 여성시청자들은 다 버리고 가겠다는 패냐 무슨 아이유가 돈이 없어 밥을 굶지
네ㅠㅠ 방금 대본리딩현장 트윗 떴던데 설정이랑 대사도 가관이고 무엇보다 오달수 안고 간다는 게 제일 싫네요ㅜㅜㅜㅜㅜㅜㅜ 아이유가 뭐가 모자라서 ㅜㅜㅜㅜㅜ


스틴

V앱 #아이유 정규 4집 앨범 발매 홍보 영상 보정이미지 공유 (5) 여러분ㅠㅠㅠㅠㅠ 10개월 전 징니를 봐주세여ㅠㅠㅠ 완전 애깅이야... 똑단발 #스틴 #캡쳐 #보정 #애깅이ㅠㅠㅠㅠ #똑단발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15분 출연이라니요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shot_a_love

나는 남자다' 첫 방송 시청률 동시간대 2위, 아이유 '
나는 남자다 아이유, 남자에게 여자의 치부 들키면'모


노래는

4.당연히 우리원 노래는 다 좋고 김세정-꽃길 아이유-이름에게 ikon-사랑을했다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너는 조용히 내려 나의 가물은 곳에 고이고 나는 한참을 서서 가만히 머금은 채로 그대로 나의 여름 가장 푸르던 그 밤 아이유 「푸르던」


팔레트

오랜만에 그림 들고오네욤 😂 팔레트 투톤머리 너무 예쁨... 갠적으로 긴머리 넘조아해서,,, 새로운 아이유님은 늘 짜릿합니다 😎💃 #아이유 #팔레트 #팬아트
12. 가수 아이유 분홍신까지 별 생각 안 들다가 스물셋부터 다시 보였고 팔레트 듣고 나서부터 좋아졌다. 세상 달관은 아직 못했는데 뭔가 알게 된 사람같은 느낌에 동질감을 엄청 느꼈다 나랑 같은 사람인 거 같은 기분 (전혀 식되진 않는데ㅋtmi)


밥을

이기복선수를 보크, 누나를 누나라 저장해놓으셨다 운동은 컬링만 잘하신다 생일에 매년 운동하시느라 뭘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하셨다 아이유와 아이린을 좋아하신다 부먹vs찍먹 중 남자는 부먹이라 남기셨다 밥vs빵 밥을 선호하신다 동물을 안좋아하신다
이기복선수를 보크, 누나를 누나라 저장해놓으셨다 운동은 컬링만 잘하신다 생일에 매년 운동하시느라 뭘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하셨다 아이유와 아이린을 좋아하신다 부먹vs찍먹 중 남자는 부먹이라 남기셨다 밥vs빵 밥을


기분

요즘 아침마다 티비로 아이유티비 보면서 밥먹는데 건강해지는 기분 🐥
페북 하다가 기분 좋을 때 = 아이유 님 칭찬 있을 때 빼고는 없음


목소리

아이유 목소리는 축복받은거같다
아이유 목소리는 들어도 들어도 너무 좋다ㅠㅠㅠㅜ진짜 목소리마저 이쁜..
요즘 기상음악으로 자꾸 봉선이 노래틀던데 난 아이유 목소리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아침부터 찝찝해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varkryu

아이유 목소리 왜이렇게 슬프지..
오혁 목소리 잘 어울리는데 오혁이 아이유 비꼰거 생각해보면 어휴 싶고


알아

저 워너블 버디에요 ㅎㅎ아무도 못알아봐주니ㅠㅠ 저 멕시카나 엄청 시켜먹어두 저희동네는 워너원의 관련된 굿즈는업구 아직두 아이유 ㅠㅠ그래서 넘갖고싶어요 후기는 빵빵하게 써드릴꺼1요
날 좋아하는 거 알아 날 미워하는 거 알아 같은 노래에서 전혀 상반된 가사를 미묘하게 다른 톤+ 본인이 그간 쌓았던 서사로 전달하는 거 보고 아이유 진짜 천재라고 생각했다. 특히 뮤직 비디오 에서 두 가사 부분 표정 보고
안믿는거 다 알아 낫띵 스페셜(feat.아이유 블랙아웃


아이유

뉴발란스 x 아이유의 PINK vs BLUE
아이유가 엄청 이쁘다면,,,?

180226 아이유 프리뷰 (친구가 찍어줌) 아무것도 모르고 집에 있던 못난 친구 챙겨 준 친구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ㅜㅜ
180226 아이유 퇴근 프리뷰
이거 봐주세요 ㅠㅠㅠㅠㅠ 아이유랑 손 잡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사가/시인 아이유
아이유 님 멘트(명언)북+가사집 입금 폼 더 적다면 문제가 되겠지만 수량 조사보다 약 80권 이상이 더 채워지지 않는 한 가격 변동이 없어서 그냥 올립니다🐥 가격은 많이 내려갔고 페이지 수는 진짜 쪼오금 늘어남 ✔2.2
아이유를 약간 신앙처럼 좋아해서 음 이래도 되나 싶다가도 이미 얼굴부터 신인데 괜찮겠지 뭐
아이유 PVC 카드 수량조사폼입니다. 수량이 어느정도 채워질지 보고 정확한 가격을 정하려고 수량조사폼을 올립니다 꼭 구매하실 분만 작성해주세요 🦄 기간은 2.24 ~ 2.27 (4일 간) ••• 문의는 DM주세요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varkryu

MelOn — Daily Average Update (2018-02-24) 1. H.O.T. (+76,209) 2. 아이유 (+75,536) 3. 방탄소년단 (+70,616) #BestFan
주체적 로리타 ㅋㅋ그럼 설리랑. 아이유도 페미니스트갯내ㅋㅌㅌ 로타는 페미니스트화보 전문이고ㅋ ㅋ ㅋ.
아이유왔더..경구없니...
아아아ㅏ악 아이유 보이스메일이 탈통곡에 이ㅛ어서 머릿속에서 자동재생되는데 가사가ㅜㅠㅜㅜ뼈저리게 느껴지는군!ㅜㅠㅜㅜㅠㅜ젠장젠장ㅠㅜㅜㅠㅠ
~ K-POP Artist 퍼펙트올킬 시간 TOP5 ~ ))))) 2018.02.25 10PM 기준 ((((( 1. iKON - 사랑을 했다 (137시간)🥇🏆🎉 2. 아이유,박명수 - 레옹 (136시간) 3. 임창정
아 모처럼 아칰에 아이유 노래로 충전하고 있었는데~!~!~~!!!!
흰색 권투글러브를 낀 아이유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아이유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varkryu

갑자기 분홍신 듣고십다 아이유진자예픈
지금 질리도록 아이유노래만 듣고 싶고 질릴때까지 밀크티먹고싶음 목말라
어쩌다 아이유 노래 듣기전 호기심으로 규성김 노래 들은거야 두번더 궁금햇다간 죽겠다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아까 낮잠잘때 수지랑 아이유한테 처맞는꿈 꿨는데 이유가 탕수욱 부먹이냐 찍먹이냐 물어보길레 찍먹이라했는데 사람이 어떻게 찍먹을할수가 있냐면서 때림 8댄가 맞고 잠깸
이건 진짜 마지막의 아이유....? 가 킬링 파트다 시밬ㅋ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
아이유 영준오빠 36세 너 좋아하니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Coowoo8

#넌_으로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넌 왜 맨날 나만 빼고 연애를하고 나는 아이유와 함께하는 깜짝퀴즈 ?????????
355. 아이유 남매연기 동생역할 맡은 분도 굉장히 연기를 맛깔나게 하네ㅋㅋㅋㅋㅋㅋㅋ
올해 연말 시상식에서 레드타탄체크 입은 사람.. 헤이즈, 아이유.. 그리고 NCT 도영
나도 아이유 손잡고 싶다 벌써 재작년 일이네
170224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기념 페스티벌 #빅스 #정택운 #레오 #차학연 #엔 #이홍빈 #선인장 #도원경 #더라스키스 #더라키 #택돌프 #VIXX #LEO #N #HONGBIN #소창의
대한민국은 축복이네;; 아이유가 잇스니가..
찾앗다 아이유 금요일에 만나요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naleggnot_tto

일어나서 빨래돌리고 아침먹고 아이유 노래 들으면서 빨래널고 다시 핸드폰하는 평화스러운 일상 이제부턴 씼고 옷입고 화장해야
아이유에게 확실히 자신을 각인시키려는...
아이유랑 손 잡은 팬 분 진짜 부럽다 영상으로 보는데 왜 나까지 눈물이 차오르지..(주책
아이유 보러 다시 오는거지?
아이유보려면 아니려고 노력해야지
저때 아이유 보러 세번째 간거라 긴장 타고갔자너;
난 숨을 쉬죠 (You will never know) 난 살아있어요 (Everyone fails to love) 그 사실만은 나 믿어도 되는 거겠죠 (아이유 - 잔혹동화)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getitk

뭔데?? 폴더에 아이유님 사진도 저장하냐?? 의외네
아이유 보러는 안오면서 악수회 보러 일본까지 가네 그냥 그렇다고 ㅇㅇ
안녕^*^ 난 아이유야^*^
=💖 4 월 15 일 일요일 아이유 컨셉 촬영회에 함께하실 사진사 한 분 모십니다 🙆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4 시간 예정이며 촬영 시간은 미정으로 오후가 될 것 같아요 코스어 10 명, 사진사분 현재 4 분
내가 아이유랑 장기하랑 사귈때도 그러려니 했는디 한혜진이랑 전현무는 진짜 아니지않냐 ..
이번엔 아이유해 #자동
9. 아이유님 존예 존기다하신닥우요ㅠㅜㅜ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getitk

#happyhyunjinday #서현진생일축하해 아득히 떨어진 곳에서 끝없이 흐노는 누구를 알까 별 하나 없는 새카만 밤 나는 너를, 유일한 너를 떠올린다 / 아이유 습작곡 '너'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네일 자랑하는 아이유가 보고싶은 시각 4시 19분
우리 슈스 여자 컬링팀 출생년도 울트라 카리스마팀이라 더 어른일 줄 알았는데 충격충격 김은정 스킵 90년생 (김연아 동갑) 김영미 리드 91년생 (마마무 솔라 동갑) 김선영 세컨 93년생 (아이유 동갑)
작사가가 아이유 님이고 가사가 종현이한테 보내는 메시지처럼 느껴진다는 트윗 읽고 나서 가사 곱씹으면서 다시 들어보니 진짜 그렇게 느껴져서 눈물나고 미치겠다 많이 보고 싶다 우리 종현이
228. 아이유 조증
5. 아이유 노래 짱 조아해용😙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BAK_wanna

멜뮤 아이유님 무대때 지민이랑 정국이.,! 투표를 위해 제가 찍은 영상이지만 이거라도 풀어볼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박효신 아이유 그리고 데이식스
박효신 아이유 nct127 이여야 뭔가 nct127에 강조한 느낌이다
님들 카카오 아이유 이모티콘 벌써 1년 지남
11. 노래 김현식 (여름밤의 꿈) 노래방 가면 항상 부르는 노래 언젠가 커버해서 인스타에 올리고 싶다 아이유 리메이크도 있는데 그냥 원곡이 원탑
🐰토끼씨가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정승환 - 눈사람 허각 -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박보람 - 애쓰지마요 길구봉구 - 이 별 아이유 - 이름에게 장덕철 - 그날처럼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곡들이라 좋아요 #iHeartAward
아이유분.....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eyephotokr

아이유는 끊임없이 저런 것만 어필하네
아이유!!
아이유를 구출해줘요!!!
아이유인형 구함미당ㅜ 정말정말 갖고싶어욥 잘키울 자신있공 정말 간절합...니다...😢
아이유 너무이뻐요ㅠㅜ
. 아이유 정말 뛰쳐나오고 싶겠다.
이거 왤케 좋아하시지 아이유님 팬이애오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eyephotokr

해킹당해서 계정을 새로판 ㅋㅋ 22살 유애나 입니다! 저와 ㅋㅋ 찐한 아이유 덕질을 함께 하실 트친분들 구해욥❤️ 멘션디엠마음알티 상관없이 찾아갑니다!! 친해져용❤️ only 아이유기 때문에 유애나 분들만 받아요❤️ #
제발 아이유 왜그러는거야
아이유 킹캇제너럴귀하님분사마께서 저딴 대사를 뱉어야 한단 말이야?????? 천재 영앤리치가??????
아이유가 돈 젤 많을텐데..
이거 두리미미가 했던말 아니냐 아이유 장기하말고 엑소랑 사겨!!
아이유 이모티콘 부족함, 하나더 만들어야.
이런 머리를 해보고싶기도 하고.물론 아이유라서 예쁜 거겠지만.. 파마냐 스트레이트냐 고민이다. 🤔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iuS2cap

아이유님도 고현정님처럼 아니다싶으면 그만두세요 그래도 노상관
아이유 스케쥴 다 어떻게 아시는건가용..?
아이유 불쌍해ㅐ.......... ㅠㅠ
아이유 오백번 후회중일듯
진짜 ..... 어차피 연기하는 아이유 안좋아해서 안볼테지만 ......
10차 베스트아이돌은 김재환으로 결정되었네요! 아이유는 오랜만에 Top3 에 들었네요 유아의 꾸준히 인기! 10차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1등 #김재환 2등 #아이유 3등 #유아 #베스트아이돌
아이유이름에게!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laputa11

저도 모두가 14반 화이팅을 외칠 때 난 아이유야^*^를 말할 수 있는 삶을 살고 싶다
노래방 가면 꼭 부른는거 아이유 하루끝 찬열 첸 다시 사랑한다면 첸 최고의 행운... 음정이든 뭐든 다 무시하고 혼자 나가는 단비 ㅋㅋ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아이유씨 나오는 중년남자와 20대초반 여성 로맨스 드라마, 방금 대본리딩 사진 봤더니 예상보다 구리고 속 안좋아... 징그러워.. 도깨비때도 여고생과 40대 남자 로맨스 진짜 끔찍했는데..
아이유 후드티 개존예인데 내가 입으면 돼지가 하늘색 천떼기 걸친 것 일것..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laputa11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iuS2cap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radian_iu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radian_iu

아이유 IU 밤편지 포레스트 리틀 이지은 오달수 laputa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