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Posted by 마리쉐
2018. 2. 28. 00:39 카테고리 없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콘입니다. 저의 첫 장편 은콩팬픽인 View View의 완결을 앞두고 소량으로 소장본 계획을 혼자..소심하게나마 품어봤는데, 혹시 관심 있는 분들 계시다면 해당 폼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단순 수
오키카구 온리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후원을 진행합니다. 후원은 2월 17일부터 3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폼을 참고해주세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2월 24일부터 Cinderlla Lady Track02.Another day of Sun 이 사전예약 및, 통신판매를 개시합니다! 독자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월

2월 24일 (토) 오후 7시, 강릉원주대학교 강릉캠퍼스 (K-POP WORLD FESTA PRIME CONCE 출연진) 슈퍼주니어, B1A4, B.A.P, NCT U, 라붐, 정세운, 위키미키, 소나무, 펜타곤


서울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an E(산이) - 서울, 소돔의 120일 (Seoul, or the 120 Days of Sodom) [Official Video]"
황인경과 스쿠터클럽 12stories, 12concerts #7 요란한 웃음과 시끄러운 낮의 열기 3/23(금) 20:00 서울 이리카페 게스트 안녕하신가영 3/24(토) 19:00 대구 헤비 게스트 이글루


알로라

여러분 알로라~🌴 오늘은 야생온!x2 예매권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오늘 18:00부터 2/18(일)까지 예매권을 접수받습니다:D 금액은 8천원으로 전프레 의무 구입제이며 전프레의 구성은 이미지와 같습니다! 상세안내는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true_0619

여러분 알로라!!! 행사는 잘 즐겨 주셨나요! 네? 혹시 일정이 있어서 행사에 못참여 하셨나요;-;) !? 그런 여러분들을 위하여 행사 반신대와 트레카를 통판합니다! 1회와 2회 둘다 판매하며 기한은 재고 소진시까지


얘기

멜론라디오 솔로라이브 문별 - 아는 사람 얘기 (San E) 마무리는 비글비글 ㅋㅋㅋ
4. San E - 아는사람 얘기 이건 노래도 좋지만 가사가 엄청나게 짱이에요..막 마지막 쯤에 가사가 바뀌는데 거기서 또 감성 터지고..하핳 아무튼 이 노래 강력추천 합니다!


산이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이 한테 친필 싸인과 함께 드레드 왔다 ㅋㅋㅋㅋ 후기 남겨야죠 오빠 ㅎㅎ 다행이 냄새는 안나요 ㅎㅎ san_e


OR

更新 ) all тнιngѕ ѕeeм ѕo ѕмall coмpared тo тнe ιммenѕιтy oғ тнιѕ love, wнaт ι ғeel ғor yoυ ιѕ greaтer тнan all тнe eхιѕтιng υnιv


슈퍼주니어

장르별 최애 -슈퍼주니어 예성 -블락비 박경 -문호스트레이독스 나카하라 츄야 -원피스 상디 -yes 프리큐어 5 미나즈키 카렌 (큐어 아쿠아) -쌍둥이성좌 레이나 E. 아이오리아 -언더테일 차라 -명탐정코난 괴도키드


분들

하루 이르게 엘소드 7대 죄악 & 7대 주선 글합작을 공개합니다! 참여해주신 총 13분의 존잘님들, 타이틀 일러스트를 협력해주신 SAN님, 도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RAINA

1. A Midsummer Night’s Sweetness (한여름밤의 꿀) Raina & San E
1. Sugar and Me (달고나) Raina & San E


위기

Track List 1. 말해봐 2. 행복하기 위해 3. 띵 (feat. 김효은, San E) 4. Really (feat.뉴챔프, 올티) 5. 반성해 6. 위기 (feat.Huckleberry P, 베이식) 7. Val


젊었을적

S3E4 San Junipero 정신을 연결해 젊었을적 본인으로 가상현실 도시에서 지내는 환자/노인들 불치병인 할머니와 27살부터 식물인간이었던 할머니가 그 도시에서 만나서 사랑에 빠짐 특징블랙미러 최초 해피앤딩


예산님쨩이에여

징쨔 조아여!~~!쨩쨩!~! 예산님쨩이에여!~!~~!~!


당신은

헉헉 감사합니다 찌끄래기 조아해주시는 당신은 천사💕


개성이업내

어...... 흉....? (개성이업내;;;; 마..마음에 드시나요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dia_officia1


San E

첫번째는 시게루~G.E.M 시리즈 그것!
이번에 코토부키야 그린/넨도 그린/G.E.M.시리즈 시게루 발표햇는데 다들 리리에쨩만 팸ㅠㅠ
아니, 뭐 별일은 아닐거예요. 우후훗♪
히히 G.E.M.시리즈에 나올지 또 누가 알겠어ㅋㅋ릴리에라면 가능성있다
앗! ㅂ ㅏㅂi &b오ㅏe 읽기 힘드려낭??
San E 대체 몇 개야
L O V E 중에서 뭐할래요!

제껀가요..(옆자리 난입
헉 룬님 거 맞아요 얼른 오세요!!
열심히 마음속으로 머꼬있어요!!
뭔가 트친님들께 사랑한다고 하면 반응이 좀 다양함 A앗 저도 사랑함요 B헐ㄹ허얼류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라유ㅠㅠㅠㅠ해요ㅠㅠㅠㅠ C아싀 이 놈의 인기란^^ D님 왜 그럼 어디 아파? E그럴 줄 알았습니다.
깨발랄 얼음멍뭉이 무ㅓ??? 유체가 아니엇다고요??? E RUN Lㅣ플 제가 기억하는 인상들은 이거엿는데
행운E의 남자들
불행했음 좋겠다 - San E (Feat. Bee of Rphabet)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kasalach

ㅋㅋㅋ마음에 드러요!ㅁ! 쨩쨩이에여!! 쨩조아여1!~~!
갸아아앙ㄱ 고마워요!~~!~!
안녕하세요
나는 살아있다
나는 아주 행복하다.😘
사랑해요~~
안녕하세요~ 노란새로 세트스랭본 3천원에 판매합니다 구매원하시면 디엠부탁드릴게요!🙌

아악 그럼 제가 부san으로 갈래요 저 po항에 삼
오대오
E!!!!!!!! X!!!!!! O!!!!!!!! 또 다른 늑대들이 볼쉐라!!!!!!!! 너모나도 완벽한 내 여좌라!!!!!!!!!! #EXO_Olympic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너가 왜 San E야?
SAN치가 0이 되어 로스트한 탐사자의 구제가 가능한 타이만 시나리오 (Call me.)를 배포합니다. 썼으니 올리긴 하지만 플레이를 권하고 싶은 시나리오는 아닙니다,,,구제 가능성이 높지도 않습니다,,,주의문을 꼼
E 인면조 D 댄스로 M 마무리 치밀한 복선..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제이 이름이랑 얼굴 100027362928년만에 봐서 SAN C. 1d4/1d6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jhsong1106

180226 화성 봉사 출근 프리뷰 #빅스 #라비 #VIXX #RAVI 💖 S O C U T E 💖
tvn 이 쓰레기들은 이경영도 tv로 복귀시키더니 오달수 촬영해 놓은 분량 없는데도 안고 가겠대 여자 연예인이 꽃뱀 의혹 사건 같은 거 터졌으면 바로 퇴출시켰을 쓰레기들이 "tvN 내부적으로는 오달수를 일단 안고 가
sane 이랑 san e 다르자나
알티팔로하면 둘다 드림 L(정국),E(석진) 투표합시다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타래로 이음
(빼꼼..)
(손 흔듬)(지그시..) 밥 먹었어?
나는 밥. (쓰담쓰담) 잘했으니까 도장 찍어줄게.

(끄덕끄덕) 밥 잘 챙겨먹어.
에리들의 심경 변화 1. 국가픽 E우린 국가픽인데 메롱메롱~ 니들은 섭외 요청도 못 받았지? A우린 바빠서 못 나간 건데... E풉ㅋㅋㅋ캭ㅋㅋㅋ 바빠서 못 나갔댘ㅋㅋㅋ (섭외 했었다는 기사 뜸) E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imsick365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BTS_twt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aringgg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heira1106

San E 부탁드립니다 2월 서울 알로라 얘기 분들 qowldud11991